중화사전망 - 격려 격언 - 간단한 교육 속담

간단한 교육 속담

교육어록

1. 도덕은 일반적으로 인류의 최고 목표로 간주되기 때문에 교육의 최고 목표이기도 하다. -헬바트

교육은 사랑에 뿌리를두고 있습니다. -루쉰

좋은 선생님은 심리학과 교육학을 아는 사람입니다. -소홀린스키

4. 교육은 아무것도 창조할 수 없지만, 아이의 창의력을 자극하여 창조적인 일에 종사할 수 있다. -타오 Xingzhi

5. 사람은 적당한 교육을 받아야 한 사람이 될 수 있다. -콰메네스

교육의 목적은 젊은이들이 평생 독학을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허친스

7. 행복은 새로운 삶을 창조하는 데 있다. 개조와 재교육이 국가주인과 사회주의 시대의 큰 지혜가 되는 데 있다. 오스트로프스키

8. 교육자의 인격, 사상, 신앙, 그리고 그 정신생활의 부는 모든 교육자에게 자신을 표현하고, 반성하고, 자신을 통제할 수 있는 힘이다. -소홀린스키

9. 주변 세계의 아름다움, 인간관계의 아름다움을 통해 아이들에게 정신적으로 고상하고 착하며 정직하며 이를 바탕으로 자신의 아름다운 자질을 쌓도록 교육한다. -소홀린스키

10, 교육의 뿌리는 씁쓸하지만 그 열매는 달다. -아리스토텔레스

1 1. 어린이 집단의 여론력은 완전히 물질적이고 실제적인 교육력이다. 마카롄코

12. 교육의 물은 무엇입니까? 사랑이고, 사랑이다. 사랑이 없다면 교육은 죽은 물이 될 것이다. 네가 사각형이든 원형이든, 일종의 공허함을 피할 수 없다. 담임 선생님의 큰 사랑은 반 연못에서 흐르는 물로, 항상 학생들의 마음을 촉촉하게 하고 있다. 여름 20, 교육에 관한 명언: 1, 더 고급스럽고 복잡한 노동은 이런 노동력의 표현으로, 일반 노동력보다 더 높은 교육비용이 필요하고, 생산에는 더 많은 노동시간이 필요하다. 그래서 그것은 높은 가치를 가지고 있다. -마르크스 2. 세상에 천재는 없다. 문제는 교육자들이 모든 학생의 재능, 취미, 취미, 특기를 발견해 그들의 성과와 발전에 충분한 조건과 올바른 지도를 제공해야 한다는 것이다. -소홀린스키 3. 조국의 땅이 바로 너의 발밑에 있다고 영원히 느끼고, 집단과 함께 생활하며, 단체로 너를 교육시켰다는 것을 기억해라. 만약 네가 그 날 집단을 이탈한다면, 그것은 종말의 시작이다. 오스트로프스키 4 호입니다. 부모에게 가정 교육은 우선 자기 교육이다. -크루프스카야 5 호. 교육자들은 성장하고 있는 사람들의 사상에 대해 깊은 이해를 가져야 한다. 교육생활 전반에 걸쳐 학생들의 심리를 끊임없이 연구하고 학생들의 심리학 지식을 깊어야 진정한 교육업무 전문가가 될 수 있다. -수홀린스키 6. 교육에서 가능한 한 개인의 발전을 독려해야 하는 과정. 아이들이 스스로 탐구하고 스스로 추론하도록 유도해야 한다. 가능한 한 적게 그들에게 말하고, 가능한 한 그들을 발견하도록 인도한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스펜서 7 호입니다. 명예감은 우수한 품질이기 때문에 고상하고 적극적이며 교육을 잘 받은 사람만이 구비할 수 있다. 에디슨 8 호. 도덕은 일반적으로 인류의 최고 목표로 여겨지기 때문에 교육의 최고 목표이기도 하다. -헬바트 9 호. 교육은 아무것도 창조할 수 없지만, 아이의 창의력을 자극하여 창조적인 일에 종사할 수 있다. 도행지 10, 좋은 선생님은 심리학과 교육학을 아는 사람입니다. 소홀린스키 교육, 교육자들은 목적, 체계적인 교육, 교육받은 사람들의 정신 발전을 배양하고, 기존 경험과 지식으로 사람들을 살펴보고, 다양한 현상, 문제 또는 행동을 설명하고, 그들의 능력과 경험을 높인다. 기본적으로 상대적으로 성숙하거나 이성적인 사유로 사람을 대하고, 사물을 자신의 가장 근본적인 존재에 접근하게 하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생각명언) 그 중에서도 사람들은 감각에서 사물에 대한 터치에서 인지적 이해의 상태에 이르기까지 천천히 움직인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상대적으로 완벽하거나 이성적인 자각 사고를 형성하는데 ... 그러나 동시에 사람은 자의식의 사유와 자신의 감각 차원을 가지고 있다. 그러므로 어떤 교육 자각적인 사고라도 반드시 절대적으로 정확한 것은 아니지만, 그가 사물의 내면에서 벗어나지 않는 한 자신의 사고의 방향을 감정적으로 이해해야 한다. 교육은 일종의 사고의 가르침으로, 사람은 자신의 이데올로기 때문에 서로 다른 사고 경향을 가지고 있다. 따라서 교육은 가장 객관적이고 공정한 자각 사유로 사람을 교육해야 한다. 사람의 사유가 너무 편향되지 않도록 해야 한다. 사유의 풍부함과 성숙이성으로 인해 가장 이성적인 자아로 나아가고, 가장 정확한 사고인식을 갖는 것이 교육의 근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