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격려 격언 - 르네상스가 이탈리아에서 먼저 일어난 이유는 무엇입니까? 왜요

르네상스가 이탈리아에서 먼저 일어난 이유는 무엇입니까? 왜요

서민층의 부상

중세 시대에 이탈리아는 도시 상공업의 조기 부상과 빠른 번영으로 유럽의 다른 나라들과는 달랐다.

국가. 서유럽 중세 도시의 흥기는 대부분 10 세기 후반, 특히 1 1 세기에 시작되었다.

이탈리아의 일부 도시들, 특히 동서양 무역과 연관이 있는 도시들은 이미 8 세기에 있었다.

이미 올랐다. 12 세기 상품경제가 발달하면서 이탈리아 북부에 라베나,

파도바, 비투네, 코르푸, 밀라노, 제노아, 베니스, 플로렌스 등 많은 곳에서 유명하다.

서유럽의 도시. 14 세기에 서유럽 5,000 명 이상의 대도시가 도시 총수의 5% 미만을 차지했다.

대부분의 가장 큰 도시는 이탈리아, 밀라노, 베니스, 나폴리, 플로렌스에 있습니다.

볼로냐, 로마, 제노아 인구는 모두 5 만 명 정도 된다 [1].

이탈리아 북부의 초기 르네상스 도시에서 볼 때, 이 도시들은 모두 상공업에 의해 발전한 것이다.

육지에 도착하다. 9 세기 초에 베니스는 이미 이집트, 그리스, 시칠리아와 무역관계를 맺었다.

강력한 선단이 있는데, 그 상인은 파비아, 크레모나 등지에서 동양산 상품을 자주 판매한다.

한 세기 후 베니스의 상업 관계는 연해 지역과 내륙 지역으로 확대되었다.

파비아, 비첸차, 세제나, 라베나, 옹코나 등 많은 지역. 1 1 세대에서

세기 말부터 베니스는 콘스탄티노플 통치자의 통제하에 있는 유럽과 아시아를 사실상 독점했다.

지방의 교통권, 베니스 상인들은 중세 말기에 지중해를 300 년 동안 통치했다 [2].

피렌체는 이탈리아 북부에서 가장 큰 수공업 도시로, 그것의 번영은 세 가지에 의존한다.

경제 활동, 즉 상업, 산업, 은행업. 1306 부터 1308 까지 피렌체에는 300 개가 있습니다.

작업장, 연간 모직물 65438+ 100 여만 원 생산. 15 의 70 년대에 피렌체는 이미 유럽 전체가 되었다.

모방생산센터, 최초의 자본주의 생산관계는 모방생산에서 형성된 것이다. 서유럽

발디 가족, 페루즈 가족, 아치울리 가족 등 세 가지 주요 통화 운영 자본이 모두 부처에 있다.

로렌사.

제노아는 10 세기 이후 지중해 무역지역에서 활발히 활동하며 서유럽과 동양을 주로 운영하고 있다.

중개무역. 제 1 차 십자군 동정기간에 제노아는 지중해 동부의 일부 도시를 얻었다.

도시의 상업적 특권. 13 세기에 제노아 상인들은 크리미아에 깊이 들어가 상업소를 세웠다.

이것은 동유럽, 페르시아, 중앙아시아, 인도, 중국과의 무역의 거점이다. 14 세기, 레나

아시아는 부상이 주도하는 지중해 무역 지역의 강국으로 발전했다. 유럽 내에서 제노아와 웨이는

착한 상인은 국제 샴페인 시장을 자주 찾는다.

도시 상공업의 급속한 번영에 따라 이탈리아 시민계층이 날로 커져 하나가 되었다

이탈리아의 각 도시에서 국가 정치 무대를 독립적으로 주도하는 사회력. 플로렌스 1266

귀족과 민간인은 정권을 균등하게 나누어 65,438+000 명의 신흥공업시민으로 구성된' 시민회의' 가 소유하고 있다

입법권과 감독 행정권. 1293 년 피렌체 상공회는 봉건 귀족을 전복시켰다.

거버넌스, 도시 * * * 및 국가 권력. 상층계급이 제정한' 정의조례' 의 반포는 확실히

큰 공업가와 상인이 도시와 국가에 대한 통치를 세웠다. 13- 14 세기 이탈리아 정치의 기본 사례.

상황은 북부가 독일 황제의 잔재를 간직하고 있지만 중부와 남부는 여전히 교황의 세력이라는 것이다.

범위, 하지만 이탈리아의 대다수 도시에서 당선된 판사는 이미 실권을 가지고 있으며 과거의 상황을 바꾸었다.

시청의 권력은 제국 대리인, 총독, 교황 대표 또는 나폴리 국가에 있다.

정세는 왕이 임명한 관원의 손에 달려 있다. 특히 이탈리아 북부 도시 * * * 와 완전 자치권을 획득한 국가들에서요.

시민계층이 기본적으로 도시 정권을 장악했다. 그래서 시민들이 도시에서 태어났음에도 불구하고

발전의 산물은 13 년 말에만 피렌체 * * * 도시와 국가가 법률로 귀족이 될 수 있다.

시의회에서 제외되는 것은 상대적으로 독립된 정치력으로서의 시민계층의 공식 지위를 상징하는 것일 뿐이다.

형식. 기원 14 세기, "플로렌스, 루카, 시에나의 정부는 국민에 속하며 귀족이다.

권력에서 제외되다 "[3].

시민계층의 역량이 날로 커지고 정치적 지위가 높아지는 동시에 시민의식은 개방된다.

각성하다. 시민 의식의 각성의 두드러진 표현은 바로' 시민 이단' 의 빈번한 출현이다. 부터

플로렌스는 12 세기 이후 이교도의 활동 센터가 되었다. 이탈리아 북부 도시 브리시 근처

아놀드가 아시아에서 창립한' 시민 이단' 은 이탈리아에서 널리 퍼졌다. 많은 조짐

설명은 승화 시민계층의 이데올로기를 정련하고 새로운 문화를 건설할 때이다.

둘째, 시민계층의 문화 소비

독립된 정치력으로 신흥 시민계층이 역사 무대에 올라' 화신' 이 되었다

생산 무역 교육의 진일보한 발전과 함께 계급의 사회제도와 정치제도 [4]

이 계급의 정치적 지위를 확인하기 위해 봉건 전통과 다른 문화 사상 체계가 절실히 필요하다

직위와 경제 활동. 그들이 시대와 계급의 수요에 따라 문화를 소비하는 것은 합리적이다.

전통 문화에서 효과적인 양분을 흡수하여 새로운 문화를 건설하려고 노력하다.

대학 및 도시 학교의 세속 교육 발전

새로운 시대의 선봉으로서 시민 계급은 반드시 자신의 자질을 높여 새로운 시대의 요구에 적응해야 한다.

새로운 직무에 대한 적응 정도. 잦은 공상 업무는 각종 지식 인재가 필요하다.

상품의 생산 공급 판매는 경제생활에서 반드시 연락하고 처리해야 하는 문제이다.

일정한 문화와 기술을 갖춘 사람만이 사회경제 생활에 더 잘 적응할 수 있다. 존재

이런 사회적 수요의 추진으로 각종 학교가 생겨났다. 12 세기에 이탈리아에 유럽이 나타났다.

살레니타나 의과대학 (나중에 유럽 최초의 의과대학이 됨) 과 같은 유럽 최초의 대학입니다.

볼로냐 대학 (유럽 최초의 공식 대학). 13 부터 14 세기까지 18 개 이탈리아 대학이 있습니다.

공부는 서유럽에서 최고다.

거의 대학의 부상과 동기화되어 12- 13 세기에 세워진 것은 주로 승려를 양성하기 위해서이다.

기존 교회 학교는 더 이상 시민계층의 문화적 요구를 충족시킬 수 없어 도시에서 다시 탄생했다.

수공업자 연합회가 설립한 길드 학교와 상인 연합회가 설립한 교회 학교를 소개했다

이들은 통칭하여 도시 학교라고 하며 시정당국이 관리한다. 시 당국은 등록금 액수를 결정했습니다.

교사를 선발하여 교사의 임금을 지급하다. 로마, 파도바, 베로나, 베니스, 파비아 등.

각 도시에서는 그리스어 교사를 장기간 또는 임시로 초빙하기 위해 돈을 따로 떼어 놓았다. 트레비송의 조지는

베니스는 수사학교수로 연봉 150 금화 [6] 입니다.

(b) 로마 법의 부활

다른 서유럽 국가와 지역의 도시들이 여전히' 프랜차이즈' 방식으로 도시의 권리를 보유할 때

이탈리아의 도시, 특히 이탈리아 북부의 도시들은 충분한 자치권을 얻었기 때문에 도시와 국가를 세웠다.

도시법, 상법, 해상법이 있습니다. 이는 주로 도시 상공업, 상품 상품의 발전 때문이다

화폐경제와 재산의 관계가 날로 복잡해지고, 동산의 중요성이 끊임없이 높아져, 많은 원인이 되고 있다

새로운 정치경제관계는 법률의 확인과 조정이 필요하다. 즉 시민계급은 새로운 것을 필요로 한다

법률과 이러한 법률을 이용하여 시민의 소유권을 확인하고 보호하며 시민 계급과 사회를 조정하다.

각 방면의 관계. 이탈리아 도시 조례는 서유럽에서 가장 오래된 도시법이다

그것은 세금, 주화, 무역, 기술, 민법, 형법, 소송과 같은 시장 관리를 포함한다.

소송 등. 10- 13 세기 제노아, 피자, 밀라노, 플로렌스, 폴란드.

루나 같은 도시에는 자체 도시법이 있다. 1 1 세기 무렵 서유럽은 중세 초기에 바다를 보호했다.

세계 무역 해사법은 아마르피에서 체결되었다. 아마르피 법전의 영향

피자와 베니스는 각각 1 100 과 1255 에서' 해상습관법' 과' 항해' 에 편입되었다.

규정. 나중에' 아마르피 법전' 대신' 콘소 두디멜파' (즉' 바다') 가 나왔다

관습법 ") 은 이탈리아 상법과 해상법의 결합입니다. 이런 코드는 유럽에서 광범위하게 유행한다.

유럽 국가들은 현대 국제법과 국제 사법의 근원으로 여겨진다.

이탈리아 사회와 경제생활의 변화와 발전에 따라 도시법, 상법, 해상법이 필요하다

도시법, 상법, 해상법에 기초하여

그는 서유럽에서 로마법을' 부흥' 하는 데 앞장 선다. 왜냐하면 "시민 계급 소유제의 진일보한 역사 발전"

오직, 그리고 사실 그것은 순수한 사유제가 되고 있다. 이런 변화는 로마법에 있어야 한다

강력한 추진력을 찾으십시오 ... 로마법에서는 중세 말기의 시민 계급이 아직 있습니까?

스스로 추구하는 것은 이미 기성된 것이다 "[7]. 시민 계급이 로마법을 차용했다

1 183' 콘스탄티노플

규약 제 3 조는 강이 공공재산에 속하고 그 소유권은 이탈리아 롬바디 평원 도시에 속한다고 규정하고 있다.

도시. 이것은 바로 로마법의 원칙이다. 항항항강은 공공재산과 사권에 속한다.

강 양안과 강 중섬에만 적용됩니다.

"부흥" 로마법 과정에서 세속적인 법학자 계층, 즉 시민이 형성되었다.

법학자 계층. "이 새로운 법학자들은 본질적으로 시민 수준에 속한다. 또한, 그들은

신체가 배우고, 가르치고, 사용하는 법칙은 본질적으로 반봉건적이다.

어떤 면에서, 그것은 여전히 시민계층이다. "[8]" 이러한 법률 관련 연구에서

활동 중에는 인문 사상의 원천이 있다. "[9]

(3) 고전 문화와 동양 문화를 흡수한다.

시민 계층의 고전 문화 흡수는 고전 원고에 대한 구매와 번역에 나타난다.

그리고 공부도 해요. 1 1 세기, 한 롬바르디족이 2000 고체 금화 연구를 통해 구입했다.

책 [10]. 1 185 년, 노르만 사람들은 그리스 항구 도시인 테살로니키를 정복하고 많은 책을 팔았다.

이탈리아인들에게 이탈리아인이 구매한 그리스 원고의 수는 배 단위로 집계된 것이다. 1204, 십자군이 포로로 잡혔습니다.

콘스탄티노플에서 침입자들은 공공 도서관과 개인 도서관에 있는 책의 가치를 깨닫고 그들과 협력했습니다.

이런 무역 원고에 관심이 있는 이탈리아인. 베니스의 많은 상선들이 비잔틴에서 돌아왔다.

나는 종종 많은 고서와 원고를 가지고 온다.

시민 계층의 고전 원고에 대한 수요는 단순히 장식적인 외관과 의존성을 만족시키는 것으로 귀결될 수 없다.

허영을 꿈꾸다. 상공업 도시에 살면서 세속교육을 받고 봉건주의에서 전승하려고 시도하다.

대통일에서 해방된 시민계급은 고전작품에 대한 이해와 감상도 더욱 깊어졌다.

능력. 그리고 그들은 또한 고전 문화에서 중세 문화보다 더 적합한 문화를 찾고 싶어한다.

이기주의와 인생 태도. 시민계급은 바로 고전 서적을 구매, 번역, 공부함으로써 이루어진다.

책과 원고, 그리고 고전 문화에서 현실 세속 생활과 조화를 이루는 각종 문화를 배운다.

요소, 복제, 모방, 정제, 흡수를 통해 문화복고를 상징하고 문학예술을 상징한다.

부흥은' 고전 문화 부흥' 의 껍데기를 덮고 있다.

1 128 년 베니스 번역은' 전분석',' 후분석',' 정지지' 를 출간했다.

장과 궤변 반박장은 아리스토텔레스의' 새로운 논리' 를 구성한다. 그리스

신학과 의학에 관한 많은 저서들도 바질, 존 킨카이 등과 같은 라틴어로 번역되었다.

존의 다마스쿠스 저서, 그리스 어록' 요약' 과 농업 편찬' 경작 기술과 과학'.

히포크라테스의 좌우명 등등.

시민층이 고전 문화를 흡수할 때 가장 큰 장애물은 언어가 고대 그리스어를 배워야 한다는 것이다.

그리스어와 라틴어, 언어 학습 자체도 고전문화를 배우는 것이다. 그래서 많은 학자들이

고대 그리스어와 라틴어의 전문가가 되고, 서립설을 저술하며, 큰 성과를 거두었다. 단테가 유명해요

고대 그리스와 라틴어 전문가, 그 대표작' 신곡' 은 고대 그리스 명작' 호머 서사시' 이다

서사시 "는 고대 토스카나어로 쓰여졌다. 페트라크는 유명한 고전 학자이자 시인이다.

고대 로마 시인 버질이 쓴 서사시' Enette' 는 라틴어로 쓴 것이다.

필리파 서사시. 이 학자들의 성과는 이탈리아인들이 고전문학을 연구하고 새로운 문학을 창작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했다.

문화의 기초는 각종 학과와 분야의 알려진 인문과학과 자연과학을 여는 데 매우 중요하다.

고전 문화의 부흥은 보편적인 의의가 있다.

중세 이탈리아의 외향적인 경제적 특징은 일찍이 외국 문화 지역과 연계되었다.

닫기. 중세 시대에는 시칠리아가 주요 경로였고, 아라비아는 다양한 경로를 통해 전해졌다.

이 책의 라틴어 번역본은 이탈리아인들에게 동양인의 지식, 관념, 사상을 가져왔다. 155

이븐 시나, 파랍비, 후아라치미 등 많은 유명한 라베 학자들은 거의 모두 저술을 하고 있다.

모두 출판 연구, 일부는 16, 17 세기에 여러 번 재판했다. 현대 유럽 언어에서

여전히 많은 단어들이 아랍어에서 유래되었다. 중국이 발명한 제지술은 중앙아시아에서 이집트를 통해 전해졌습니다.

시칠리아가 이탈리아에 들어온 후 1276 년에 이탈리아 몬테파노 제지 공장이 정식으로 설립되었다. 15

금세기 중엽에는 피렌체, 베니스, 밀라노 등 이탈리아 북부의 여러 대도시가 있었다. , 모두 독일 출신이다.

중국인이 발명한 인쇄술을 소개하다.

이탈리아인들은 해외 여행을 하며 동양 문화에 대한 흡수에도 유명한 여행가들이 동반된다.

지금은 더 구체적입니다. 이 관광객들이 엄밀히 말하면 모두 시민은 아니지만, 그들은

동양 사회에 관한 여행기는 의심할 여지 없이 시민계층과 사회 전체가 그에 대한 이해와 흡수에 도움이 된다.

동양 문화. 약 13 세기에 동양을 여행하는 이탈리아 여행자는 주로 카일 폴로였습니다.

존 몬드코비노, 올리크, 마리노리. 그들의 여행 기록에 따르면.

마커 폴로 여행기, 오도릭 여행기, 마리노리 여행기 등.

이탈리아의 비전.

또한 이탈리아의 베니스, 제노아 등의 도시들이 십자군 동정에 참여하는 것도 객관적으로 그러하다.

동양문화와의 연계를 강화했는데, 이런 영향으로 건립된 학습과 학술센터가 동양을 만들었다.

풍부한 문화 보물이 나날이 서방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

고전 문화와 동양 문화의 흡수는 새로운 사상을 표현하고 시민 계층을 표현하고 촉진할 수 있다.

중국 시민의 감정은 이상적인 내용과 형식을 제공한다.

활발한 문화 시장

르네상스 이전에는 이탈리아 문화 시장이 활발했지만, 시민들에게 전적으로 공로를 돌릴 수는 없었다.

계층 문화 소비는 주로 시민계층 문화 소비의 성과와 결과이다. 시민계급

상품 도서 생산, 도서전, 문학살롱, 축제를 통해 문화시장을 활성화하다.

필드.

12 세기 이전에는 유럽인들이 종이를 만들 줄 몰랐고, 모든 문자는 양피지나 뼈, 널빤지에 적혀 있었다.

가자. 종이 부족으로 글쓰기가 어려워 책값이 높고 사람들의 구매력이 상대적으로 낮다.

도서 판매 시장이 좁다. 이탈리아를 제외하고 상품서 제작은 다른 지역에서는 드물다.

네. 이탈리아의 경제적 우세는 여기서 충분히 드러났다. 로마 볼로냐 등은 모두 상품책이다

중요한 발원지로서 피렌체는 삽화가 있는 책을 인쇄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버질의

작품, 호머 서사시, 아리스토텔레스 전집, 플라톤전집 등.

이탈리아 인쇄 및 마케팅.

도서상업화가 진행됨에 따라, 일부 도시들은 도서 거래를 전문으로 하는 동네를 가지고 있다.

서시나 서골목. 플로렌스의 서점은 플로렌스를 제외한 서점들이 모이는 곳이다.

서점을 제외하고 베니스, 로마, 제노아, 볼로냐에는 모두 서점이 있다. 대다수 무역 상품

그것은 고전과 동양 원고, 진본 서적 등이다.

또한 이탈리아의 도시, 특히 이탈리아 북부의 피렌체에서도 모든 업종을 돕는 현상이 나타났다.

문학 살롱과 명절 축제는 각 업종과 문화적 배경이 다른 사람들이 교류할 수 있도록 한다. 바이사

용이 개최하는' 좌담회' 는 최하층을 제외한 사회 각계층을 끌어들였다. 이런 문자

문화 교류와 융합의 중요한 결과 중 하나는 그것이 더욱 개방적이고 포용적인 텍스트를 형성하는 데 도움이 된다는 것이다

명절 축제의 분위기, 이탈리아 국민의 종교, 도덕, 시가 이상을 바꾸다

그것들은 모두 구체적이고 직관적인 형태를 취한다. 예를 들어 명절과 축제의 일부를 구성하는 퍼레이드와 공연.

보다 직관적으로 볼 수 있습니다. 명절 축제의 필요성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명절 축제에 봉사한다.

예술가, 조각가, 의류 디자이너, 메이크업 아티스트, 장식가 등 문예 종사자들이 장기간 일한다.

실천은 점차 문화예술의 분류와 구성을 배우게 되고, 명절 축제는 즐겁고 즐거워하며 즐거워한다.

구체적인 형식은 풍부하고 깊은 문화적 내포를 시각화하여 이탈리아인들이 현실에서 벗어나는 모습이 되었다.

생활에서 예술 세계로 넘어가는 출발점.

셋째, 휴머니즘의 출현

이탈리아의 문화 자원이 풍부하다는 것은 부인할 수 없다. 하지만 여러분이 소유에만 만족한다면,

풍부한 문화 자원을' 이해',' 듣기',' 감상' 할 수 없다.

르네상스를 겪다. 시민계층의 문화소비를 통해 이탈리아의 풍부한 문화자원이 승리했다

개발 활용, 문화 자원의 우세를 문화 발전의 우세로 바꾸다. 변환 및 혁신 후 텍스트 재생

화학 제품은 르네상스에 필요한 양분을 제공하여 르네상스를 "생수" 로 만들었다

。 문학 예술 철학 역사 등 새로운 과학 문화 지식을 잘 아는 사람들.

르네상스의 후원자, 주최자, 지도자 또는 참여자가 되어

시대는 거인이 있어야만 거인이 생길 수 있다. 시민 의식의 지속적인 향상을 바탕으로

객관적인 형세가 변화함에 따라 세속교육을 받은 시민과 학자들은 고전을 더 흡수하고 소화한다.

문화의 인문적 요인과 동양 문화는 느슨하고 조화롭고 활발한 문화 시장에 의존한다.

점차적으로 일반 시민의 이단과는 다른 사상 체계를 구축하고, 더욱 명확하고, 전면적이고, 체계적이다.

계급의 사회관념과 도덕정서의 통일된 표현으로 독특한 시민계급이 탄생했다.

인문주의는 기본적으로 천주교의 신학 사상에서 벗어났다.

비록 19 세기까지 학계는 진정으로' 휴머니즘' 이라는 단어를 만들어 본문을 요약했다.

예술르네상스 인문주의자의 세계관은 13- 14 세기 이탈리아에서 인문주의는 이미

그것은 태어나서 많은 학과에 반영되었다. 문학 방면에서 《신곡》은

송집' 과' 10 일 담화' 를 대표하는 첫 세속문학 작품들이 나왔다. 역사 분야에서, 첫 번째는

브루니, 포드지오, 비앙도와 같은 현실주의 역사가들은' 인간' 의 사회사를 조사하기 시작했다

역사 발전에서의 역할 예술 분야에서는 이탈리아 조각가 니콜라 비사노 이구가

그리스 조각품은 복제품을 위해 새로운 예술을 창조하여 르네상스의 새로운 예술의 시작이 되었다. 쉽다

이들 시민문화인들은 이미 인간의 가치와 역할, 인격의 해방과 의지를 인식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자유, 현실 생활, 인간의 감정은 전례 없는 관심을 받았다. 이 시점에서 휴머니즘의 대가가

의리가 신생아처럼 앳된 것은 인문주의를 지도사상으로 하는 시민계급이 반봉건이라는 것을 이미 보여 주었다.

르네상스라는 신문화 운동이 이탈리아에서 처음 발생한 것은 합리성과 필연성이 있다.

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