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격려 격언 - "강철이 어떻게 정련되었는가" 500 바이트 선정에 대한 감사.

"강철이 어떻게 정련되었는가" 500 바이트 선정에 대한 감사.

"강철이 어떻게 정련되었는가?" (러시아어: ϵϹ ϴ ϴ ϴ ϴ ϴ ϴ ϴ ϴ ϴ f ϴ f f ϴ f f f f f f 1 코차킨의 성장의 길은 혁명의 시련 속에서 적과 자신을 이기는 것만이 자신의 추구를 조국과 인민의 이익과 연결시켜야 기적을 창조하고 철혈전사로 성장할 수 있다는 것을 사람들에게 알려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혁명가가 투쟁에서 강철로 단련한 것은 소설의 중요한 주제이다. 1942 년 소련은 원작 소설에 근거하여 같은 이름의 영화를 찍었다.

파빌 코차킨은 무지한 소년에서 혁명에 충성하는 볼셰비키 전사, 맹목적이지만 불굴의 소설에 이르기까지 강인한 강철 (그의 정신) 이 되었다. 작가는 구 소련 작가 니콜라이 오스트로프스키입니다. 이 소설은 자서전적이어서 궁지에 불요불굴하고 운명에 도전하는 정신을 칭송했다. 채찍은 자본가와 자본주의 사회가 남을 괴롭히는 추악함을 드러낸다. 저자가 당시 대표했던 무산계급이 억압받는 운명에 반항하는 투쟁 정신을 표현했다. 강철이 어떻게 정련되었는가' 는 소련 작가 니콜라 오스트로프스키가 쓴 소설로 1933 에 적혀 있다. 소설은 파빌 코르차킨의 성장길을 통해 혁명의 고난 속에서 적과 자신을 이겨내고, 자신의 추구를 조국의 성장과 인민의 이익과 연결시켜야 기적을 창조하고 철혈전사로 성장하여' 강철' 이 될 수 있다고 말했다. 혁명가가 투쟁에서 강철로 단련한 것은 소설의 중요한 주제이다.

요약

주인공 파빌 코르차킨 (Pavel korchagin) 은 우크라이나의 한 작은 마을에 있는 가난한 노동자 가정의 막내아들이다. 그의 아버지가 돌아가시기 일찍, 어머니는 부유한 집에서 요리사로 일하셨다.

파빌 코르차킨 (3) 의 형 알 조임은 자본주의 제도에 의해 타인에 대한 착취와 억압을 받는 철도 노동자이다. 학교를 그만두도록 강요당한 후, 그는 역 식당에서 남자아이로, 발전소에서 노동자로 일한 후, 한 임업 관리의 딸 토니아를 알게 되었다. 낮은 사회적 지위와 비참한 생활은 폴의 불굴의 성격을 단련시켰다. 10 월 혁명이 발발한 후, 붉은 정권은 외국 세력과 국내 반동파의 포위 공격을 받았다. 우크라이나의 정국도 전례 없는 격동을 겪었고, 폴은 그의 형을 통해 주씨를 알게 되었다. 주씨는 홍군이 철수할 때 마을에 남아 있던 노볼셰비키 전사였다. 주쌍은 매우 우호적이다. 그는 폴에게 영국식 권투를 가르치고 바울의 순박한 혁명 열정을 길렀다. 한번은 폴이 주씨를 구했기 때문에 감옥에 갇혔다. 그리고 어리석은 적들은 곧 그를 잘못 배치했다. 출소 후 폴은 토니아의 정원으로 뛰어들었다. 동냐는 열정적이고 고집이 세고 개성이 강한 폴을 좋아했고, 바울도 예쁘고 깔끔하며 우아하며 다른 부잣집 아이들처럼 노동자를 업신여기지 않는 토니아에게 깊은 인상을 받았다. 나중에 폴은 주씨의 영향으로 홍군에 가입했다. 그는 유명한 코토프스키 기병 중 가장 용감한 병사 중 한 명이 되었다. 그와 그의 전우들은 하루에 적을 향해 돌격한 적이 있다. 전쟁이 끝난 후, 그도 소설 읽는 것을 좋아해서 시간이 날 때마다 전우들에게 이야기한다. 치열한 전투에서 그는 머리에 중상을 입어 병원으로 이송되었다. 퇴원 후 폴은 토니아 친척집에서 살았다. 한쪽 눈이 실명하여 그는 전선으로 돌아갈 수 없었지만, 그는 자신의 일을 잊지 않고 즉시 현지의 각종 힘이 할 수 있는 일에 투입되었다. 한 노동자 동지의 모임에서 폴은 예쁘게 차려입고 단정하게 차려입은 토니아와 함께 갔기 때문에 노동자들의 비웃음과 조롱을 받았다. 폴은 토니아와 자신이 같은 전선에 서기를 바라는 계층이 아니라는 것을 깨달았지만, 그녀는 거절하고 그들의 감정은 헤어져야 했다. 그 이후로 폴은 이 조용한 소녀를 떠났다. 폴은 도시 목재를 공급하기 위해 철도 건설에 참가했다. 폭우, 진흙, 눈, 동토, 열악한 근무 조건, 무장 강도들의 괴롭힘, 질병, 굶주림이 폴과 그의 전우들을 위협하고 있다. 그러나 철도는 예정대로 완공되었다. 성 위원회 서기로 승진한 주씨는 그들의 혁명 열정에 깊은 감동을 받아 "강철은 이렇게 정련되었다" 고 말했다. 성적이 뛰어나서 폴은 철도 공장의 단위 서기로 임명되었다. 여정위 리다는 종종 폴이 각오를 높이고 일을 잘하도록 돕는다. 폴은 리타와 점점 사랑에 빠졌지만 혁명을 이유로 두 번째 싹트는 사랑을 포기했다. 폴은 장티푸스로 고향으로 돌아가 병원에 살면서 폐렴에 걸렸다. 폐렴이 완치되었지만, 의사가 그의 척추에서 탄알 파편이 남긴 치명적인 타박상을 발견하자 폴은 고향으로 돌아가 요양하였다. 고향에서 양병하는 동안 폴은 열투묘에 가서 전우를 조문했다. 그는 감개무량하여 가슴 뭉클하고 분발하는 호언장담을 내뱉었다. "사람의 가장 소중한 것은 생명이다. 한번은 그가 하마터면 죽을 뻔했지만, 그는 전우를 생각하며 살아야 한다고 생각했다. 결국, 생명은 모든 사람에게 단 한 번뿐이다. 사람의 일생은 이렇게 보내야 한다. 과거를 회상할 때, 허송세월을 위해 후회하지 않을 것이며, 평범하지 않은 것에 대해 부끄러워하지도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임종을 앞두고 그는 "나의 모든 생명과 정력은 세계에서 가장 위대한 사업인 인류 해방을 위해 투쟁한다" 고 말할 수 있다. "병이 나자 폴은 또 나를 잊고 혁명 사업에 뛰어들었다. 직장에서 그는 각종 비주류 사상과' 불량한 작풍' 과 단호히 투쟁한다. 1924, 당 조직은 어쩔 수 없이 그의 몸에 있는 모든 짐을 제거하여 그를 장기간 휴양시켜야 했다. 그의 시력은 갈수록 나빠진다. 해변에서 요양할 때 폴은 노동자 가정의 소녀 다야를 알게 되었다. 큰 치아의 집에서 바울은 큰 이가 고집이 센 아버지에게 반항하고 소련에 합류하도록 격려했다. 디아와 폴은 결혼했다. 1927 년에 폴은 완전히 마비되어 시력을 잃었습니다. 그는 한때 낙담하여 살아갈 용기를 잃었지만, 강한 혁명 신념이 그를 슬럼프에서 벗어나게 했다. 매우 어려운 조건 하에서 폴은 창작을 시작했다. 1934 년 어머니, 아내, 전우의 도움으로 1936 년 12 월 14 일, 그의 첫 소설 그러나 8 일 후 12 월 22 일, 그는 영원히 세상을 떠났다. 32 살 때.

창작 배경

1927 년 초, 22 세의 오스트로프스키는 온몸이 마비되어 병상에 누워 두 눈이 멀었다. 바로 이 인생의 어려운 순간에 오스트로프스키는 문학 작품을 통해 시대적 면모와 개인생활 경험을 보여주기로 했다. 질병과의 싸움과 동시에 오스트로프스키는 코토프 기병대의 성장과 용감한 전투에 관한 중편소설을 썼다. 두 달 후, 소설을 다 썼을 때, 그는 그것을 봉하여 아내가 오데사의 코토프 기병대의 동지들에게 의견을 구하도록 했다. 동지들은 열정적으로 이 소설을 평가했지만, 원고가 돌아오는 길에 우체국에서 잃어버렸을 줄은 전혀 몰랐다. 이 예상치 못한 타격은 그에게 너무 잔혹했지만, 그의 강한 의지를 꺾지는 않았다. 한편, 그는 스빌드로프 통신대학에 다닐 때부터' 강철이 어떻게 정련되었는가' 를 구상하기 시작했다.

이 섹션의 개인 데이터 편집

파벨 코르차킨 (별명: 보프루사, 속칭: 폴)-이 글의 주인공.

주-볼셰비키, 폴을 혁명의 길로 이끄는 사람-셰리아 샤 브루자크, 폴의 어린 시절 친구, 홍군 전사, * * * 청년단 위원회 서기 발리야 브루자크-셰리아 샤의 여동생, * * * 청년단 단원 토니아 투마노바 * * * 청년단 상임위원회, 바울의 진정한 사랑 이반 자르키-홍군 전사, * * 청년단 당 총지 서기 이그나트 판클라토프-부두 노동자, * * 청년단 서기 니콜라 오쿠네프-기계차고 * * * 청년단 서기 당의 지하노동자이자 시혁명위원회 주석 아치임, 연대시 서기 토칼레프, 우크라이나 중국공산주의청년단(약칭) 중앙서기, 노클램프, 도로 건설대 대장, 지역위원회 서기 알렉산더 푸지레프스키, 홍군 책임자 레프킨니오, 노볼셰비키 알짐 코차킨, 바울의 형제, 클램프, 폴리토프스키, 시 소비에트 주석 기차 부운전기사, 바울의 어머니, 세무 관가의 요리사, 충실한 신자 다야 코차키나나 (별명: 다우사), 여공, 중국공산주의청년단(약칭) 위원회 서기 바울의 아내 드미트리 두바바. 트로츠키주의자인 볼로티아 투프타-* * 연대위원회 등록 분배부 장관, 트로츠키주의자 츠비타예프-철도공장단 서기, 트로츠키주의자의 아버지 바실리-우크라이나 사회혁명당 멤버, 반혁명분자 빅토르 레슈친스키-폴란드 세습 귀족, 폴란드 세습 귀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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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설' 강철이 어떻게 정련되었는가' 의 가장 큰 업적은 볼셰비키당이 배양하여 혁명의 봉화와 고된 환경에서 단련된 새로운 자본가 폴 코차킨의 전형적인 이미지를 성공적으로 형성한 것이다. 그는 사랑과 증오가 뚜렷한 계급 입장, 숭고한 도덕관, 높은 혁명 열정, 신기한 생명력, 강철 같은 의지로 당과 인민을 위해 장려한 시를 썼다. 폴은 자각하고 사심이 없는 혁명 전사로, 그는 항상 당과 조국의 이익을 최우선으로 여긴다. 피와 불의 전쟁 시대에 폴과 그의 형제들은 전쟁터에서 함께 질주하며 소비에트 정권을 지키기 위해 노력하며 외국 무장 개입자와 백비군과의 혈전을 벌여 혁명 사업이 희생과 희생을 두려워하지 않는 정신을 보여 주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전쟁의 상처를 치유하고 국민경제를 회복하는 어려운 세월 동안 그는 모든 열정으로 평화노동에 뛰어들었다. 비록 그는 철마였고 혈성이 있었지만, 그는 공로를 생각하지 않고 개인의 명리를 고려하지 않았다. 그는 단지 당과 국민을 위해 더 많은 일을 하고 싶어한다. 당이 그에게 철도를 수리하라고 하자, 그는 갔다. 당이 그에게 연대 간부가 되라고 하자, 그는 갔고, 그는 목숨을 바쳐 했다. 그는 심지어 혁명을 위해 사랑을 희생할 수도 있다. 그는 아다를 사랑했지만, 소굴의 영향을 받아' 혁명사업에 완전히 헌신한다' 고 생각하여 소굴의 방식으로 작별을 고했다. 마비와 실명 이후 그의 생활에 필요한 것은 당을 위해 계속 일하는 것뿐이다. 그가 말했듯이, "나의 모든 생명과 정력은 세계에서 가장 장려한 사업인 인류의 해방을 위해 투쟁한다!" "바울은 생활의 모든 부면에서 혹독한 시련을 이겨 낸 확고한 혁명 전사였다. 적의 고문에 직면하여, 그는 죽을지언정 굴복하지 않는다. 총탄이 빗발치는 전쟁터에서 그는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갔다. 생명을 삼키는 질병과의 투쟁에서 그는 여러 차례 죽음을 만류하여' 회생' 의 기적을 창조했다. 특히 그는 임종을 앞두고 예술의 전당을 힘겹게 기어올라 혁명군인 강철 같은 의지가 달성할 수 있는 최고 경지를 보였다. 바울도 평범하고 위대한 영웅이다. 그의 이력에는 세상을 놀라게 하는 위대함이 없다. 그는 항상 가장 평범한 일부터 시작한다. 병마의 심각한 타격에 직면하여, 그도 자살할 생각을 한 적이 있는데, 바로 병마와 싸우는 영웅의 격정 속에서 그는' 좌측' 유치병의 위험을 억제했다. 폴은 마침내 자신의 몸을 소중히 여기지 않는 행동을 영웅적인 행동이라고 부를 수 없다는 것을 깨달았다. 오히려 제멋대로이고 무책임하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래서 폴은 위대하고 평범하다. 그는 혁명의 불길 속에서 점점 성숙해진 철혈 전사이다. 그는 진실하고 다정한 본보기이다. 바울의 성격: 완강함, 집착, 근면, 진취적, 용기, 헌신, 관용, 성실, 운명에 굴복하지 않는다. 폴 정신: 자기희생의 정신, 완강한 의지, 흔들리지 않는 신념, 독서에 대한 사랑. 바울도 전형적인 저자 본인을 원형으로 한 자서전 이미지이다. 작가는 자신의 생활 경험과 진실된 감정에 근거하여 폴을 묘사한다. 그래서 바울의 감동적인 이야기는 예술적 허구가 아니라 기본적으로 진실한 이야기이다. 진실이 더 감동적이기 때문이다. 그러나 작가는 이 소설을 완전히 작가의 자서전으로 보는 것에 반대한다. "이것은 소설이지 전기가 아니기 때문이다." 그는 그의 동시대의 많은 유사 인물의 사상과 성격 특징을 모두 바울에게 집중시켰는데, 전형적인 방법을 사용했다. 그는 이렇게 말했다. "이 책에서 나는 파빌 코르차킨이 아니라 수백 반케 차킨, 수백만 명의 자신의 행복을 위해 분투하는 남녀를 썼다! "바울의 이미지는 자서전적이면서도 거칠다. 그는 사회주의 청년 세대 중 가장 영광스럽고 전형적인 대표이다.

동냐

폴의 첫사랑, 그녀는 임업 관리의 딸이다. 그녀는 순수하고 착하며 아름답다. 그녀는 일찍이 소설' 우엉' 을 폴에게 소개한 적이 있다. 이 책은 그의 사상을 계발했다. 그녀는 우연히 파빌 코르차킨을 만났다. 그의 고집과 열정 때문에 그녀는 자기도 모르게 그를 사랑하게 되었다. 그러나 계급 배경 때문에 당시 많은 젊은이들처럼 소비에트 정권을 지키기 위한 위대한 투쟁에 참여하지 않았다. 그녀의 저속한 개인주의 때문에 폴은 그들의 감정을 포기했다.

주혁래

당원, 강인한 홍군 전사, 용감히 싸우고, 군중을 이끌고 조직하는 데 능하다. 그는 혁명 투쟁에서 많은 노동자들을 잘 단결시켜 수많은 젊은이들을 교육시켰는데, 폴은 바로 그의 교육과 양성으로 성장했다.

알쿰

그는 폴의 형, 기차 운전사, 자물쇠 장인, 시 소비에트 주석이다. 그는 노동자 계급의 고상한 자질을 가지고 적과 끊임없는 투쟁을 했다. 그는 주씨의 최고의 조수이다.

이달

훌륭한 * * * 당원이야말로 폴이 진정으로 사랑하는 대상이다. 그녀는 아름답고 기지가 있고, 옷차림이 소박하고 세련되며, 마음이 착하고 확고하다. 그녀는 일을 사랑하고, 계획을 잘 세우고, 돌발사건에 적극적으로 대처하고, 개인의 감정이 일의 대국에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 할 수 있다. 그녀는 자신이 믿는 * * * * 유물주의를 사랑하고, 폴과 의기투합하고, 호흡이 잘 맞는다.

셰리아 샤 브루자크

셰랴샤는 일반 남학생들처럼 장난스럽고 고집이 세고 심지어 반항하기도 한다. 학교에 있을 때, 셰와 폴은 이곳의 목사를 매우 싫어했다. 세여호사와 폴은 함께 목사를 놀렸다. 신부의 주방에서 재시험을 할 때, 그들은 신부의 주방에서 부활절 케이크를 만들 반죽에 담배 한 줌을 뿌렸다. 폴이 목사에게 학교에서 쫓겨났을 때, 세라는 여전히 장난꾸러기 친구들이 저지른 잘못을 감당할 용기가 없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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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철이 어떻게 정련되었는가' 는 신인의 성장 과정을 묘사하여 그들의 우수한 품질을 드러내는 우수한 소설이다. 한 영국 기자가 저자에게 왜 이 책을' 강철이 어떻게 정련되었는가' 라는 이름을 붙였는지 물었을 때, 오스트로프스키는 "강철은 불 속에서 주조되고 담금질되었다" 고 대답했다. 그래야만 단단하고 아무것도 두렵지 않게 될 수 있다. 우리 세대도 이런 투쟁과 힘든 시련에서 단련되어 생활 앞에서 퇴폐적이지 않는 법을 배웠다. " 이 제목은 그가 표현하고 싶은 사상 내용을 형상적으로 요약했다. 우리 세대의 성장길과 사상적 성격. 폴을 통해 한 노동자 계급의 아이부터 무산 계급 전사에 이르는 훈련. 소설은 한 사람이 혁명의 고난에서 적과 자신을 이겨내야 조국과 인민의 이익과 연계해야 기적을 창조하고 철혈전사로 성장할 수 있다고 말한다. 혁명가가 투쟁에서 강철로 단련한 것은 소설의 중요한 주제이다. 소설은 폴이 당과 인민의 사업을 위해 어떤 어렵고 어려운 강인한 성격을 극복하고 젊은 세대에게 무엇이 * * * * 무산계급 이상과 어떻게 그것을 위해 분투하는지를 생생하게 알려준다. 혁명군인이 어떤 생활을 해야 하는지는 소설의 또 다른 주제이다. 바울이 그의 여전우 발리아의 묘지를 추모할 때 한 말은 그의 * * * 유물주의적 인생관의 고백이자 소설 주제에 대한 설명이다. "가장 소중한 것은 생명이고, 생명은 우리에게 단 한 번뿐이다. 사람의 일생은 이렇게 보내야 한다. 그가 지난 일을 회상할 때, 그는 자신의 시간을 낭비한 것을 후회하지 않을 것이며, 아무 일도 하지 않았기 때문에 부끄러움을 느끼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그가 죽었을 때, 그는' 내 일생과 나의 모든 정력은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사업에 바쳐졌다. 인류의 해방을 위해 투쟁한다' 고 말할 수 있다. 우리는 이렇게 소설의 주제를 요약할 수 있다. 사람의 일생은 폴처럼 보내야 하고, 인류의 해방을 위해 분투해야 한다. 지금부터 작은 일부터 시작해서 열심히 자신을 단련합시다. 너도 강철이 될 거야. 나는 언젠가 네가 연을 잡을 것이라고 믿는다. 평화로운 시대에 살면서 우리 생활이 좀 어렵고 대수롭지 않다. 용감하게 마주하면 좋다. 끝나면 끈기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파빌 코르차킨 정신, 생명은 인간의 가장 소중한 것이다. 생명은 우리에게 단 한 번뿐이다. 사람의 일생은 이렇게 보내야 한다. 그가 지난 일을 회상할 때, 허송세월을 후회하지 않을 것이며, 평범하지 않은 일로 부끄러움을 느끼지 않을 것이다 ...

이 단락의 예술적 특색을 편집하다

"강철이 어떻게 정련되었는가" 는 소설이다. 소설 속 많은 이야기들은 작가의 체험에서 나온 것이기 때문에 읽기가 더욱 진실하고 감동적이다. 그러나 작가는 생활사실에 구애받지 않고 인물과 줄거리에 대해 많은 전형적인 처리를 했다. 강철이 어떻게 정련되었는가' 는 골키의 자서전 삼부곡과 마찬가지로 자서전 소설의 혁신에 중요한 공헌을 했다. 소설의 전체 묘사는 모두 주인공의 성장을 둘러싸고 펼쳐져 구성이 치밀하고 자연스럽다. 주인공의 성격을 묘사할 때도 다른 각도에서 그의 우수한 자질을 보여 주었다. 바울이 감옥, 전쟁, 일, 우정, 사랑, 질병, 좌절, 혁명과 개인, 공적, 생사 등 중대한 문제를 어떻게 대하는지 묘사함으로써, 폴이라는 철강전사의 이미지는 유난히 풍만하고 화사해 보였다. 소설의 저자는 서사와 묘사를 위주로 내심 독백, 편지 일기, 격언 경구 등을 삽입한다. 환경 묘사의 언어는 간결하고 아름답고 표현력이 풍부하다.

이 고전 어록을 편집하다

사람은 수명의 길이를 추구해서는 안 되고, 삶의 질을 추구해야 한다. 사람의 인생 최고 경지는 자신의 일생을 사회 전체에 바치는 것이고, 인생의 가치는 끊임없이 자신을 초월하는 데 있다. 생활에는 비바람이 올 수도 있지만, 우리 마음속에는 한 줄기 햇빛이 있을 수 있다. 하늘은 전부 파란색이 아니며, 구름도 전부 흰색이 아니지만, 생명의 꽃은 항상 찬란하다. 수천 명의 사람들이 강력한 변압기를 구성하여 무한한 동력을 형성했다. 대중대회를 열 필요가 없다. 여기에는 선전과 격려가 필요한 사람이 없다. 토카레프, 너 정확하다. 그것들은 정말 값진 보물이다. 강철은 이렇게 정련된 것이다! 축주를 위해. 슬픔, 그리고 일반인의 따뜻하고 부드러운 보통 감정은 거의 모든 사람이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지만, 폴은 그런 권리가 없다. 그들은 결코 나태한 의지에 갇혀 있지 않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자기관리명언) 하지만 작품이 막바지에 다다를수록, 이런 감각들은 그를 더 자주 충격을 주고 의지의 통제에서 벗어나려고 시도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독서명언) 만약 그가 이러한 감정 중 어느 하나에 굴복한다면, 그것이 일어나도록 내버려 두면 비극적인 결말이 발생할 것이다. 4 청춘, 한없이 아름다운 청춘! 이 시점에서 정욕은 아직 싹트지 않았고, 다급한 심장 박동만 은근히 그 존재를 보여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때 손이 실수로 여자친구의 가슴을 건드렸고, 그는 당황하여 떨며 재빨리 자리를 옮겼다. 이때 청춘의 우정은 마지막 단계를 구속했다. 이런 순간에 사랑하는 소녀의 손보다 더 친근한 것은 무엇일까? 이 두 손은 너의 목을 꼭 껴안았고, 바로 감전 같은 키스였다. 겨울이 지나고 봄이 굳게 닫힌 창문을 밀어냈다. 출혈이 너무 많은 폴은 마지막 수술을 참으며 더 이상 병원에 있을 수 없다는 것을 깨달았다. 10 여 개월 동안 주변 환자들은 모두 괴로워하고, 죽어가는 사람들은 신음하며 작별을 고하고 있다. 이런 분위기는 그들 자신의 고통보다 더 참을 수 없다. 폴의 마음은 또 두근거렸다. 그가 갈망하는 소망이 이루어졌다! 쇠고리는 이미 박살났고, 그는 새로운 무기를 들고 전투대로 돌아와 새로운 전투과정을 시작했다. 강철은 불 속에서 연소되어 고도로 냉각되어 매우 견고하다. 우리 세대도 투쟁과 엄중한 시련을 겪으며 생활 속에서 영원히 낙심하지 않는 것을 배웠다. 어떤 바보라도 언제든지 자신을 끝낼 수 있다! 이것은 가장 소심하고 가장 쉬운 출구이다. 너의 총을 치워라, 누구에게도 말하지 마라. 생활이 형편없어도 버텨야 삶이 가치있게 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10 지도자의 죽음은 당의 대오를 흩어지게 하지 않았다. 큰 나무처럼, 그 뿌리는 흙 속에 깊이 박혀 있어, 나무 꼭대기가 잘려져도 결코 시들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나무명언) 1 1 그는 이미 가장 소중한 것, 즉 싸우는 능력을 잃었다. 살아서 무슨 소용이 있느냐? 참담한 내일의 오늘, 그는 자신의 생명이 가치 있다는 것을 무엇으로 증명할 수 있습니까? 무엇이 당신의 삶을 풍요롭게 할 수 있습니까? 그냥 먹고 마시고 숨을 쉬는 거야? 무능한 방관자가 되어 자신의 전우가 돌진하여 싸우는 것을 보고 있는가? 12 늦가을, 비가 많이 온다. 찬비가 옷을 흠뻑 적셔서 몸이 얼었다. 도로 건설대는 매일 새벽부터 밤늦게까지 일한다. 밤이 되자 사람들은 비에 젖고 진흙이 굳어진 옷을 입고 시멘트 바닥에서 자고 자신의 체온으로 서로 따뜻하게 했다. 나는 매일 무연탄 같은 검은 빵 한 근을 먹는데, 때로는 공급조차 할 수 없다. 오릭단도 끊임없이 공격하고 있다. * * * 청년 단원들이 싸우고 있다. 노동, 철봉 삽이 석두 치는 소리가 곳곳에 널려 있고, 구부러진 척추가 곳곳에서 볼 수 있다. 곧 겨울이 왔다. 사람들은 여전히 얼음과 눈 속에서 열심히 일하여 얼어붙은 단단한 땅을 발굴한다. 우리가 계속 이야기하는 한, 반드시 이 철도를 건설해야 한다. 하주가 공사장에 도착했을 때, 이 광경을 보고 매우 감동했다. "강철은 이렇게 정련된 거야!" " 13 병마에 심하게 습격당한 폴은 먼저 출산을 앞두고 게으름과 싸우면서 경기를 시작했다. 매일 날이 밝지 않아, 그는 부종이 뻣뻣한 두 발을 끌며 전우들을 위해 끓인 물과 뜨거운 요리를 준비했다. 폴은 하루 동안 계속 고열이 났지만, 그는 여전히 큰 나무로 눈을 삽질했다. 혹한이 결국 폴을 병으로 쓰러지게 했다. 알 수 없는 미용청년의 시신이 플랫폼으로 옮겨졌는데, 이 젊은이가 바로 폴이다. 폴은 장티푸스로 죽지 않았다. 그는 사선에서 돌아와 혁명직에서 완강히 싸웠다. 15 서둘러 살아라. 알 수 없는 질병이나 예상치 못한 비극적인 사건이 생명을 방해할 수 있기 때문이다. 16 우리 나라가 부흥하고 강해지고 있다. 이 세상에서 살아남는 것은 희망이 있다. 17 사람은 자신의 습관을 지배해야 하지만, 습관이 다른 사람을 지배하게 해서는 안 된다. 18 한 사람이 나쁜 습관을 고칠 수 없다면, 그는 아무런 가치도 없다. 19 어차피 내가 얻은 것이 많아서 잃어버린 것도 비교할 수 없다. 생활에 고통스러운 추억을 남기지 마라. 2 1 우리 생활에는 분투뿐만 아니라 아름다운 감정의 기쁨도 있다. 길들인 말처럼 열심히 일하며 무거운 짐을 지고 산에 오르다. 최후의 순간까지 계속 싸우다. 죽음은 내가 싸우는 것을 막는 유일한 것이다. 해마다, 나는 공정한 판사처럼 내 삶을 살폈다. 생활이 참을 수 없을 때에도 생활에 능해야 하며, 생활이 국민에게 이로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야 한다. 인력 낭비는 범죄와 같다. 누구도 그의 건강을 해칠 권리가 없다. 사람이 건강하고 청춘의 활력이 충만할 때, 강인함은 비교적 간단하고 쉽게 할 수 있다. 삶이 쇠고리처럼 너를 꽉 잡을 때만 강인함이 영광스러운 업적이다! 너는 너의 생활을 국민에게 유익하게 하기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였니? 파도가 그의 발 밑의 어수선한 석두 더미를 때리고, 먼 터키에서 불어오는 건조한 바닷바람이 그의 얼굴을 불고 있다. 항구의 해안은 불규칙한 아치형으로 강철과 시멘트로 만든 방파제가 파도를 막고 있다. 구불구불한 산맥이 해변까지 뻗어 갑자기 멈췄다. 교외의 하얀 오두막은 산봉우리 사이에 배열되어 먼 곳으로 뻗어 있다. 3 1 행복은 새로운 삶을 창조하는 데 있다. 이미 국가주인과 사회주의 시대의 지혜가 된 사람을 개조하고 재교육하는 데 있다. 생활의 주요 비극은 전투를 멈추는 것이다. 남자의 아름다움은 외모, 옷, 헤어스타일, 자기 자신, 내면에 있다. 사람이 영혼의 아름다움이 없다면, 우리는 종종 그의 아름다운 외모를 싫어한다. 이기주의자가 제일 먼저 멸망한다. 그는 혼자 살고 자신을 위해 산다. 만약 그의' 나' 가 손상되었다면, 그는 생존할 수 없을 것이다. 우정이란 우선 성실이고 동지의 잘못에 대한 비판이다. 36 *** 사업이 있고 * * 분투가 있어야 모든 것을 견딜 수 있는 힘이 있다. 내 인생도 버림받고 배신당하는 고통을 겪었다. 하지만 한 가지는 나를 구했다: 내 인생은 항상 목적이 있고 의미가 있다. 그것은 사회주의를 위해 분투하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인생명언) 나처럼 삶을 사랑하고, 분투를 사랑하고, 새로운 더 나은 세상을 만드는 것을 사랑하는 사람만이 인생의 모든 의미를 꿰뚫어 보는 우리만이 마음대로 죽지 않을 것이다. 기회가 있더라도 생명을 포기할 수 없다. 조국의 땅이 바로 너의 발밑에 있고, 집단과 함께 산다는 것을 영원히 느끼며, 너를 단체로 교육했다는 것을 기억한다. 만약 어느 날 집단을 이탈한다면, 그것은 끝의 시작이다. 진정한 친구는 아무리 날카롭더라도 진실을 말해야 한다. 4 1 사람의 위대한 힘은 바로 여기에 있다. 자신이 우호적인 집단에 있다고 느낀다. 나에게는 군인이 가장 큰 행복이다 ... 모든 개인적인 문제는 사회주의 사업만큼 영원하지 않다. 모든 질병을 치료하는 가장 좋고 가장 소중한 약은 노동이다. 인생은 우리에게 위대하고 무한히 고귀한 선물, 즉 젊음, 즉 힘, 기대, 의지, 지식, 분투의 야망, 희망과 자신감이 충만한 청춘을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용기는 분투에서 생겨났고, 용기는 매일 어려움에 대한 완강한 저항에서 길러졌다. 우리 청년의 좌우명은 용감하고, 완강하고, 확고하며, 모든 장애를 없애는 것이다. 인생에서 가장 좋은 점은 당신이 삶을 그만둘 때, 당신이 창조한 모든 것을 여전히 사람들에게 봉사할 수 있다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인생명언) 인생의 어떤 상황에서도 전선 전사의 대열에 서 있다. 어린 동생, 내가 어렸을 때, 나는 너와 거의 같았어. "라고 호주가 말했다. "저는 온몸이 힘이 되어 반항하고 싶었지만, 어디서 힘을 내는지 모르겠어요. 우리집은 가난하다. 나는 돈 많은 사람들의 풍채와 옷차림이 단정한 젊은 신사들을 보자마자 이가 근질근질하게 미워졌다. 나는 늘 그들을 호되게 때린다. 그런데 무슨 소용이 있나요? 앞으로 나는 아버지에게 한 대 맞아야 한다. 단식 독투는 이 세상을 바꿀 수 없다. 보프루사, 너는 노동자 계급의 좋은 전사가 될 수 있다. 너는 모든 조건을 구비하고 있지만, 너는 여전히 좀 젊다. 너는 아직 계급투쟁의 이치를 잘 이해하지 못한다. 동생, 네가 미래가 있다고 생각해서 어디로 가야 할지 알려주고 싶어. 나는 그 소심하고 비천한 녀석들이 싫다. 이제 온 세상이 불타고 있습니다. 노예들은 일어나 반항하여 낡은 세상을 바다로 가라앉혔다. 그러나 이런 일을 하려면 응석받이로 자란 공자형이 아니라 용감하고 강인한 계급 형제가 필요하다. 필요한 것은 단호하게 싸우는 철강전사이지, 처음부터 불빛 아래에 숨어 있는 바퀴벌레처럼 벽 틈새를 뚫은 연골이 아니다. " 나는 오직 한 가지만 믿는다: 영감은 일에서 나온다. 노동, 이것은 모든 무감각 중 가장 좋은 의사이다. 행복은 다방면이다. 저도 행복합니다. 창작은 놀라운 즐거움을 불러일으켰고, 내 두 손도 우리 모두를 위해 아름다운 건물인 벽돌을 짓고 있다고 느꼈고, 그로 인해 개인의 슬픔은 배제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5 1 성적에 머물지 않고 용감한 직업으로 노동 챔피언을 오랫동안 자신의 손에 쥐고 있다. 이상은 나에게 비범한 매력이 있다. 나의 이상 ... 항상 생활의 숨결과 흙냄새가 가득하다. 나는 불가능한 일을 결코 꿈꾸지 않는다. 자신이 성인이고 매몰된 천재라고 생각하는 사람은 누구나 슬픈 운명을 가질 수 있다. 집단은 언제든지 너를 승진시킬 수 있어, 네가 굳건히 설 수 있게 해 줄 수 있다. 세월은 우리에게 경험을 주고, 학습은 우리에게 지식을 준다. 애국주의와 적에 대한 증오는 배로 늘어났다. 이런 애국주의만이 승리로 이어질 수 있다. 인류의 가장 소중한 것은 생명이고, 생명은 우리에게 단 한 번뿐이다. 사람은 이렇게 일생을 보내야 한다. 과거를 회상할 때, 그는 시간을 낭비한 것을 후회하지 않을 것이며, 아무 일도 하지 않는 것을 부끄러워하지도 않을 것이다. 그는 죽을 때 이렇게 말할 수 있다. "나는 내 일생과 모든 정력을 세계에서 가장 장려한 사업에 바쳤다. 전 인류의 해방을 위해 싸웠다." [1]

이 작품의 편집 감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