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격려 격언 - 인물 소묘를 그리는 법
인물 소묘를 그리는 법
받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 < P > 질문 3: 캐릭터 스케치는 어떻게 기초를 다져야 캐릭터 스케치를 그릴 수 있습니까? 우선, 너는 먼저 정물 스케치를 연습해야 한다, 이것은 기초이니, 꼭 해야 한다! 부지런히 연습해라, 네가 좋아하는 이상 이 해본공은 절대 잃어버리면 안 된다. < P > 둘째, 인터넷으로 캐릭터 스케치 동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수색은 < P > 3 위입니다. 빠른 입문을 원하시는 것은 모사입니다. 절차가 있는 몇 권의 끈기를 찾아 매일 한 장, 그림을 완성하고, 한 달 동안 견지하면 빠른 발전을 할 수 있습니다. < P > 4, 명가의 스케치를 많이 보고,,,,,,,,,,,,,,,,,,, < P > 나도 그림 그리는 걸 좋아하는데. < P > 네가 발전할 수 있기를 바란다! < P > 불명확하다면 ~~
질문 4: 연필로 인물의 아바타를 그리는 방법 그림 기교와 절차
1, 머리의 모양과 구성법
(1) 구조적 특징 < P > 머리의 골격 골격은 이마, 광대, 상하턱, 볼의 네 가지 기본 부분으로 구성된 외부 원 안의 육면체입니다. 머리와 각 부분 모델링의 기하학적 특징.
(2) 쉐이프 피쳐
는 얼굴 피쳐, 머리 전면의 외부 윤곽선 쉐이프입니다. 인간의 얼굴은 무한히 다양하지만 요약하면 신, 갑, 국가, 전, 일, 사용, 유, 바람 등 8 가지 기본 유형으로 요약할 수 있다.
(3) 비례 특징
a, 머리부터 눈썹까지, 눈썹에서 코밑까지, 코밑부터 턱까지 세 토막은 기본적으로' 삼정' 이라고 합니다.
b, 얼굴 정면의 가장 넓은 부분은 다섯 눈의 너비입니다. 즉, 두 눈 사이의 간격은 한 눈에, 두 눈 밖에서 두 귀까지 각각 한 눈에' 다섯 눈' 이라고 합니다.
C, 눈은 일반적으로 머리의 중간 1/2 에 있습니다.
(4) 이목구비 스타일링 특징
이목구비는 머리의 중요한 구성 요소이자 인물 파악의 핵심 내용이다. < P > 눈: 일반적으로 눈은 인물의 표정의 핵심으로 눈가, 눈꺼풀, 안구를 포함한다. 눈의 전체적인 모양은 오목한 프레임에 박힌 구를 이해할 수 있다. < P > 코: 코와 코를 나누며 전체적인 모양은 사다리꼴 입방체로 요약할 수 있으며, 코는 코 모양을 파악하는 열쇠이자 가장 복잡한 부위로 코, 코, 코, 코, 코, 콧구멍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P > 입: 윗입술과 아랫입술을 나누고, 폐쇄하고, 입가에 입씨름을 하고, 입의 부피는 윗턱의 영향을 받으며, 총 부피는 반원통형이다.
귀: 귀 연골로 지탱되며 외부 귀, 내부 귀, 귀 화면, 대 귀 화면, 귓불, 귀구멍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2, 머리 스케치 포인트;
(1) 큰 부피에서
이목구비와 머리카락은 머리의 중요한 표현 내용이지만, 이러한 부분적인 요소는 머리의 큰 부피에 복종하고 부착해야 하며, 항상 두 사람의 관계에 주의를 기울여야 하며, 머리 모양은 체면 전환을 일으키는 몇 가지 골점 (상단 결절, 이마구, 눈썹 활, 광대뼈, 턱) 에 특별한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2) 동적 및 원근 < P > 머리의 동적이지 않은 정확한 파악은 원근 변화에 대한 올바른 이해에 따라 달라집니다. 눈썹, 코, 립은 세 개의 수평선으로 볼 수 있고, 눈썹, 사람, 턱끝은 이 수평선에 수직인 중심축으로 볼 수 있으며, 이들은 * * * 머리를 구성하는 동향 선과 함께 모션에서의 원근 변화를 통해 동적 특징을 관찰하고 파악할 수 있습니다.
(3) 표정과 개성의 특징 < P > 표정과 개성의 특징은 아바타가 표현한 정신적 내용이다. 정확하고 생동감 있게 하기 위해서는 먼저 모양에 대한 파악과 이해에 의존해야 한다. 그리고 모양의 파악은 예리한 직관에 의존한다.
(4) 각 부위의 질감 표현 < P > 은 석고 아바타와는 달리 실물 머리의 각 부위는 질감이 다르다. 예를 들어 머리카락은 실크가 매끄럽고 깨끗하다. 코, 특히 코는 왁스입니다. 입이 많고 가죽이 얇아, 이 부분들은 질감이 밝아서 하이라이트가 생기기 쉽다. 각 부위의 질감 특징을 예리하게 느끼고 표현하면 화면 표현 효과를 더욱 구체적이고 생동감 있게 만들 수 있다.
1. 지우개를 적게 사용한다. 지우개 횟수가 많으면 종이에 보풀이 일게 된다. 연필은 곡조를 잘 올리지 못한다. 그릴 때 전체적인 명암과 흑백회색 관계에 주의해야 한다. 지우개 대신 연필로 조정해 본다.
2 약간 거칠게 하면 더 좋은 효과가 있을 수 있다.
4. 선을 칠 때 펜의 경사에 주의하세요. 너무 크거나 너무 작지 마세요. 이렇게 하면 종이가 손상되거나 그림이 미끄러워질 수 있어요.
5. 여러 가지 연필로 선을 연습하면 큰 진보가 있을 수 있어요. 숙련되면 큰 문제가 없을 거예요. < P 그림을 그릴 때 명암 경계선에서 음조 < P > 를 깔기 시작한다. 연필로 획을 긋는 방법:
1). 연필이 뾰족한 끝으로 곧게 그려질 때 그린 선은 더 밝고 견고하다. 연필이 비스듬히 기울어져 뾰족한 복부로 그려질 때 획과 선은 모두 흐릿하고 연약하다.
(2). 획의 방향을 정리해야 혼란스럽지 않다. < P > 스케치 페인팅 과정에서 생각하는 문제와 기교는 전체부터 국부적으로, 세부에 이르기까지 스케치를 그리는 데 반드시 준수해야 하는 원칙이다. 이 과정은 한 번 완성되는 것이 아니라, 반복부터 시작해서, 가벼움에서 중까지, 몽롱에서 명료에 이르기까지 점점 더 깊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1, 구도가 먼저 최대 범위의 표기법을 만들 때 < P > 가 구도를 설계하기 시작할 때, 모든 사물을 하나의 전체로 그려야 하며, 하나의 물체나 하나의 물체를 단독으로 진행하지 말아야 한다. 먼저 위, 아래, 왼쪽, 오른쪽, 최대 범위의 돌출점을 찾아 표시를 하거나 모든 돌출점을. > > < P > 질문 5: 간단한 캐릭터 스케치를 그리는 방법 어려움을 겪지 마라 경찰 삼촌이 도와주면 당황하지 마라
1 기본 아바타 비율 지식은 3 정 5 안
2 명암이면 현실적이거나 합리적이면 된다. 당신의 범화는 비교적 단순하고 명암 전체가 좋다.
3 투시가 정확하다 < P > 요약하면 형체가 정확할수록 명암이 좋아진다. < P > 질문 6: 캐릭터 스케치가 어떻게 단계를 그려서 그림이 화면에 적합한 위치를 정하는지 보여줍니다. 정상에 오르지 마라.
안내선을 당겨 머리와 목-어깨 관계를 정리하십시오. 자리를 잡다.
세 번이나 다섯 눈을 멈추도록 정했다. 비율은 반드시 맞아야 한다. < P > 대체적인 구조를 잘 그린 후 대명암을 깔고 흑백회색 관계를 제대로 파악해야 한다. < P > 국지화를 뚫어지게 쳐다보지 말고, 그림 전체를 함께 그려야 한다. 그림을 언제든지 집어들 수 있도록 전체적인 그림이다. < P > 인물의 특징을 잡고 그림을 그려라. 생생한 이미지를 그려야 한다. < P > 화면 톤이 펼쳐져야 하고, 분량이 중요해야 한다. 시각적인 충격을 줄 수 있다. < P > 질문 7: 미술화스케치 인두를 어떻게 그려야 하는지 1 단계: 적당한 브러쉬 < P > 연필을 고르는 것은 색조가 풍부하고 섬세하며 고정적이고 쉽게 수정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글자 앞의 숫자는 부드럽거나 단단한 정도를 나타냅니다. 일반적으로 8B 는 가장 부드럽고, 8H 는 가장 단단하며, HB 는 부드럽고 적당합니다. 목탄의 필심은 비교적 굵고, 그 질은 연필보다 부드럽다. < P > 숯은 일반적으로 사각형 막대로, 그 모양에 따라 세밀하게 그려질 수도 있고, 넓은 면적에 바르거나, 풍부한 층감을 나타낼 수도 있다. < P > 휴지와 지우개는 큰 흑백회색 관계를 조정하는 데 쓰이며, 흐린 곡조를 흐리게 할 수도 있다. < P > 2 단계 관측 구도: < P > 관찰 단계는 단 한 가지 목적으로 모델의 전체적인 느낌을' 잡아라' 는 것이었지만, 원래 그대로 모델을 옮기는 것은 아니었다. 이 단계에서, 생각은 반드시 명확해야 하며, 초상화 모델을 둘러싸고, 이후의 깊이나 다른 것에 대해 생각하지 말아야 한다. 이미지를 바탕으로 적절한 과장 모델의 특징을 통해 자신의 화면을 더욱 돋보이게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 P > 구도는 경영위치다. 어떻게 주제를 부각시키고 관람자에게 호소력을 증강시킬 수 있는가. 좋은 구도는 자신이 출발점에서 다른 사람을 한 걸음 앞서게 할 것이다. 반대로, 작품의 효과에 영향을 미칠 수 있으며, 규율도 없고, 1 차 및 2 차 구분도 없다. < P > 구도에서 가장 신경을 쓰는 것도 흔히 볼 수 있는 것은' 삼칠율' 으로, 스케치 두상 중 대부분이 세로화면이고, 위 7 점, 아래가 3 점을 차지한다. 구도의 목적은 화면을 더 편안하고 안정적으로 보이게 하는 것이다. 이것은 일종의 느낌과 더 비슷하다. 예술은 원래 무작위적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예술명언) < P > 기고의 명암: 흑백회색 디테일을 만들 때는 반드시 구조와 결합해 판단해야 하고, 머리 속에는 덩어리의 논리가 있어야 하고, 모델을 덩어리로 이해하고, 넓은 색을 쉽게 만들 수 있어야 하며, 이때 단일 부위를 다룰 때도 전체를 잊지 말아야 한다. 큰 관계를 맺을 때는 반드시 장군이 돌격하여 진진하는 것처럼, 앞으로 나아가지 않고, 작은 부분의 득실을 따지지 말아야 한다. 왜냐하면 그림을 그리는 것은 단번에 이뤄지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반복적인 조정과 수정이 필요하기 때문이다. < P > 그림을 그릴 때는 생각하고, 머리를 쓰고, 명암 경계선을 둘러싸고, 거의 실재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국부 지방에 대해 "눈을 멀게" 하는 습관을 길러야 한다. 대상에 대한 간단한 요약으로, 외부 윤곽을 그릴 때는' 외부만 보고 안쪽은 보지 않는다' 는 습관을 길러야 하고, 머리를 그릴 때도' 외형만 보고 이목구비도 보이지 않고 머리도 보이지 않는다' 는 습관을 길러야 한다. 이렇게 하면 큰 외형과 큰 비율을 더 빨리 찾을 수 있다.
스케치, 정확한 단어 강조:
모양. 기초 스케치에서는 안정과 준준준을 추구한다. (추상, 과장된 화법은 형준의 기초 위에서 창작한 것이다.)
유형. 아바타나 정물의 내부 구조를 포함해서 백지 한 장에 입체적인 것을 그려야 하며, 물건을 좀 더 사실적으로 그려야 한다. 이 타입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쉐이프는 형의 기초이다.
공간. 색화든 스케치든 유화든 공간 관계를 구하는 것은 주로 앞뒤가 허무하다. 예를 들어, 당신 앞에 사과가 하나 있고, 벽 바로 옆에 사과가 하나 있다면, 정력을 앞에 두고, 그것을 깊이 그려야 한다. 뒤에 있는 것은 간단한 흑백회색 관계면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프로필 사진도 먼저 이목구비와 이마 앞의 머리카락을 정확하게 그려야 하고, 반드시 면으로 표현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머리카락 한 줌이라도 두께도 있고, 면으로만 더 정확하게 표현할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 P > 질문 8: 실제 인물을 그림으로 어떻게 그리나요? 첫 번째는 정확해야 하고, 우선 준라를 연습해야 한다. 。 。 유형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모든 것이 헛된 것입니다. 한 달 동안 연습하십시오. 대체적인 관계에 얽매이지 말고 우선 큰 틀을 그려라. 그런 다음 이목구비의 위치를 정하고 어두운 부분 (명암 접선) 으로 올라가세요. 여기서는 절대 이목구비를 꽉 채우지 않도록 주의해라. < P > 의 두 번째 그림을 그려도 급하게 이목구비를 채우지 말고 먼저 이목구비의 명암을 그린 다음 무거운 부분을 가중시키는 것이 입가, 콧구멍보다 낫다. < P > 마지막으로 다시 그려서 가는 펜, 2H, 4H 로 그려주세요. 묘사도 전체에주의를 기울여야지, 이목구비를 많이 모사하는 것이 좋습니다. 물론 얼굴 구조도 중요합니다. 근육은 외워야 합니다. 게으름을 피우지 마라.
여기 참고; 그림을 그릴 때는 흑백회색에 주의해야 한다. 매우 중요하다. 머리카락은 첫 번째 단계에서 가장 검게 유지되어야 어지럽지 않을 수 있다.
언니가 한 말은 모두 에센스다. 네가 얼마나 소화할 수 있는지 봐라. 이것은 언니가 3 년 동안 미술을 배운 경험이다.
질문 9: 스케치를 그리는 방법? 그리고 초상화야! 이것은 내가 다년간의 경험을 시험해야 하는 스케치의 요점 1 이다. 지금의 시험처럼 소위 쇼실도라고 하는 것이 아니라, 고찰하지 않는 이른바 비례가 어긋나지 않고 투시가 틀릴 수 없다는 것이다! 둘째, 큰 흑백회색 관계는 반드시 부피를 먼저 모델링한 후 속점을 모델링해야 한다. 먼저 아바타를 입체적으로 만들어 구체적인 모양 특징을 가진 3, 알아야 할 마음의 태양을 여는 것이다. "시험장의 광원은 흩어질 가능성이 높으며, 너의 화면에서 반드시 고정된 광원을 찾아야 한다! 넷째, 광대관자놀이 이마구 송곳니선의 입가에 턱근까지 비스듬히 기울어지는 중요한 부위들을 이해하고 능숙하게 그림에 5, 이목구비의 특성화 능력, 모발 피부 질감의 표현, 화면의 전반적인 효과 < P > 만족은 < P > 질문 1: 인물 스케치를 그릴 때 사람의 어느 부위의 길이를 기준으로 할까요? 3 정 5 안으로요. 이건 기본이에요. 이건 그냥 주형일 뿐이에요. 구체적으로는 대상을 봐야 해요. 구체적인 문제는 구체적으로 분석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