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격려 격언 - 하드펜 캘리그라피로 연속글을 배치하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하드펜 캘리그라피로 연속글을 배치하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하드펜 캘리그라피로 연속해서 쓰는 6가지 방법:

첫 번째는 행과 열 스타일입니다. 이 유형의 구성에는 세로(행)에 관계없이 모든 단어가 포함됩니다. ) 또는 수평(열)으로, Buruo Pvt. 이러한 형태의 구성은 갑골문에 이미 존재하고 있으며, 서주나라의 『국자백판비문』에도 이러한 배열이 있었으며, 이후의 석판에 더 많이 사용되었다. 이런 조직의 장점은 깔끔하고 표준화되어 있다는 점이지만, 단점은 쉽고 유연하지 않다는 점이다. 그러므로 말과 말 사이의 일치에 주의할 필요가 있고, 자세는 음조(기를 움직이며)로 하고, 말을 옮기는 붓을 사용하여 전체 본문을 분리되고 영적으로 만드는 것도 있다.

두 번째는 행 없는 열 스타일입니다. 이런 구성을 사용하면 가로줄(열)의 상대적 여부를 고려하지 않고 행으로 쓰는 것이 가능하지만, 줄 간격이 유지되기 때문에 전체적인 쓰기가 편해집니다. 깔끔함과 무작위성의 완벽한 조합이라고 할 수 있어, 실무에서도 이런 형태의 정리가 가장 일반적이다. 갑골문, 청동문, 전서, 관서, 정서, 서체, 필기체 등 다양한 서체로 사용된다.

이러한 종류의 열 없는 행 스타일은 기 움직임 표현에 특히 중요합니다. 특히 필기체에서는 문자의 역동성이 강화되어 문자의 위치와 모양이 불규칙적으로 좌우, 높이, 크기 등이 변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줄 내 또는 줄 사이의 일관성에 영향을 주지 않기 위해서는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 각 선에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선 내에서 문자가 앞, 왼쪽, 뒤, 오른쪽, 위쪽, 대각선 및 아래쪽으로 변경되도록 잘 유지되어야 하며 두 번째로 획의 연속성과 상호 작용을 제어해야 합니다. 선 사이의 획이 일관되고 일관성이 있도록 합니다.

세 번째는 무열 스타일이다. 유명한 인용문, 격언, 더 많은 단어가 포함된 명판이나 현수막 등 3~4 단어 정도가 대부분 한 열에 작성되며 방향은 다음과 같다. 일반적으로 오른쪽에서 왼쪽으로(다른 구성 방법도 마찬가지입니다).

넷째는 행과 열이 없는 서체이다. 이러한 유형의 서체는 다차오나 거친 서체에서 흔히 볼 수 있으며, 선의 구분이 뚜렷하지 않아 작품 전체가 선이 없는 선형의 블록이 된다. 행 또는 열. 당나라 화이쑤오, 명나라 서위, 잔징펑 등의 작품에서 가장 쉽게 볼 수 있다.

다섯 번째는 한자체로, 한자 서예에서 매우 독특한 구성 형태이다. 그 안에는 단 하나의 단어가 있는데, 종종 계율이나 비문으로 사용되거나 단순히 서예에 대한 일종의 감상으로 사용됩니다. 단일 문자 스타일은 더 이상 서로를 보완할 문자가 더 이상 없습니다(시그니처 등 소수의 문자만 있고, 아무리 많아도 작은 문자일 뿐입니다). 따라서 문자가 작품이 되기 위해서는. , 보아야 할 문자 자체뿐만 아니라 글꼴과 종이 모양의 관계 협력도 매우 중요하며 제목의 위치와 형태도 느슨할 수 없습니다.

여섯 번째는 대련식으로 대련이라고도 하는데, 그 유래는 장춘오대 촉왕(孟主)'과 관련이 있다. 송나라에서는 이 형태가 기둥에 사용되기 위해 대중화되었습니다. 말 그대로 단어 수에는 제한이 없지만 왼쪽과 오른쪽 배너는 구조와 구조가 일관되어야 합니다. 전통적 정취가 강한 캘리그라피 스타일이기도 합니다.

위의 여섯 가지 주요 구성 형태 중에서 반드시 논의해야 할 또 다른 문제가 있는데, 바로 자간과 줄 간격의 문제이다. 필요에 따라 대략 네 가지 기본 상황이 있습니다. 첫째, 줄 간격이 문자 간격보다 넓고, 둘째, 줄 간격이 문자 간격보다 좁습니다. 셋째, 줄 간격이 문자 간격과 같습니다. 넷째, 줄 간격과 문자 간격이 없습니다.

6가지 형태의 예복은 예복의 내부 본질을 의미하며 띠, 병풍, 부채, 두루마리, 배너, 본당 등 용도에 따라 다양한 외부 형태가 있습니다. 실제로 내부 형태는 변하지 않았지만 필기 시에는 원형, 사각형, 부채꼴, 막대형, 심지어 불규칙한 형태 등 특정 필기 영역의 모양을 조합할 필요가 있다.

규칙과 관련된 또 다른 문제는 서명과 종인입니다. 서명은 작품의 다양한 형태에 따라 다릅니다. 핵심은 본문을 반영하여 작품의 구성을 더욱 완성시키는 것입니다. 고대에는 손님이 진행자를 대체할 수 없었고 문단이 강했습니다. 하지만 글이 약했어요. 본문이 비교적 완성도가 높으면 억지로 큰돈을 쓸 수 없고 부실한 지불만 쓸 수 있습니다. 비문을 작성할 때 사용하는 글꼴도 본문에 사용하는 글꼴과 조화를 이루어야 하며, 일반적으로 비문에는 일반 문자나 실행 문자를 사용하는 것이 적합합니다. 비문에는 공식 문자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부정확성을 방지하기 위해 인서와 공식 문자를 다른 서예의 비문에 남용하는 것은 적절하지 않습니다. 텍스트 연구나 기타 설명, 반성 등의 목적으로 직접 책을 집필하는 경우에는 서명 시 "**book" 방식을 사용할 필요는 없으나, "**지식", "* 등을 기재하면 됩니다. *메모', '**질문', '**질문' **전화걸기' 등 이름만 입력하셔도 됩니다.

존경의 표시이거나 후배부터 연장자까지의 존경의 표시라면 "**书", "**成尊" 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주요 캘리그라피 종류 씰에는 클래식 및 유휴 씰이 포함되며 유휴 씰에는 작업 요구에 따라 씰과 코너 씰의 위치가 상대적으로 고정되어 있습니다. 무료이지만 수집 목적을 제외하고는 본문에 거의 표시되지 않습니다.

캘리그라피 작품은 크게 내용, 제목, 인감 세 가지 측면으로 구성됩니다. 본문은 작성하려는 주된 내용이자 작품의 본문이다. 글, 시, 격언 등 건전하고 상서롭고 평화로운 말을 서예작품의 콘텐츠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제목은 본문 밖의 설명문입니다. 본문의 제목, 외출, 집필시간과 장소, 작성자의 이름, 글자크기, 집번호, 받는 사람의 직함과 이름 등을 포함합니다. 모든 작품에 이러한 내용을 모두 쓸 필요는 없습니다. 제목의 내용은 작품의 특정 요구에 따라 다릅니다. 제목의 내용 중 일부는 본문 앞에 쓰여져 위쪽 문단이라고 불리고, 일부는 본문 뒤에 쓰여져 아래쪽 문단이라고 부릅니다. 수혜자의 이름, 직위 등의 내용을 본문 앞에 기재하여 경의를 표합니다.

서예작품에 찍힌 인장은 내용에 따라 인장과 유휴인으로 구분된다. 인장의 위치로 보아 첫 번째 장과 발인장이 있다. 작품 윗부분에 찍힌 인을 초인이라 하고, 본문과 다음 문단 뒤에 찍힌 인을 각인이라 한다. 인감은 주로 서예 작품에서 장식적인 역할을 하기 때문에 한 작품에 인장이 너무 많으면 안 되고, 보통 1~3개 정도 들어가야 합니다. 텍스트, 제목, 직인은 작품의 세 가지 주요 유기적 구성 요소입니다. 창조할 때 세 가지 요소가 완벽하고 조화로운 전체를 이루도록 조화와 배열이 이루어져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