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격려 격언 - 누가 나를 도와 1 편의 문장, 제목은' 내가 가장 좋아하는 음악가 쇼팽', 300 자? 감사합니다.

누가 나를 도와 1 편의 문장, 제목은' 내가 가장 좋아하는 음악가 쇼팽', 300 자? 감사합니다.

프레드릭 쇼팽 (18 10- 1849)

전체 이름: 프리드리히 프란시스제크 쇼팽, 프레드릭 프란시스크 쇼팽, 프레드릭 프랜? Ois 쇼팽 (프랑스어)

위대한 폴란드 음악가와 작곡가

대표작: 마주카 춤과 왈츠.

나는 어릴 때부터 폴란드 민간 음악을 좋아했다. 일곱 살 때 나는 폴란드 댄스곡을 창작했다. 여덟 살 때 나는 무대에서 공연을 했다. 스무 살 때 나는 바르샤바가 공인한 피아니스트이자 작곡가가 되었다. 그의 후반생은 폴란드의 망국과 일치한다. 그는 외국에서 보냈고, 향수와 망국의 정을 표현하기 위해 애국적인 사상을 지닌 많은 피아노 작품을 창작했다. 그중에는' 제 1 서사',' 바장조 폴란드 댄스' 등 폴란드 민족 해방투쟁과 관련된 영웅작품이 있다. B 단조 혁명 연습곡, 해희곡과 같은 애국적인 열정으로 가득 찬 전투 작품이 있습니다. B 단조 소나타와 같이 조국의 운명을 애도하는 슬픈 작품이 있다. 조국과 친척을 그리워하는 판타지 작품도 있는데, 예를 들면 많은 야상곡과 환상이 있다.

쇼팽은 평생 피아노로 생계를 이어갔고, 거의 모든 창작은 피아노곡으로' 피아노 시인' 이라고 불렸다. 그는 늘 동포를 위해 모금을 하고, 외국에서 귀족을 위해 공연을 한다. 1837 엄사는 러시아가 수여한' 러시아 황제 폐하의 수석 피아니스트' 의 직위를 거부했다. 슈만은 자신의 음악을' 꽃밭에 숨은 대포' 라고 부르며 세계에' 폴란드는 멸망하지 않을 것' 이라고 선언했다. 쇼팽의 만년 생활은 매우 외로웠고, 그는 고통스럽게' 어머니로부터 멀리 떨어진 폴란드 고아' 라고 자칭했다. 임종 전에 그는 친척들에게 그의 심장을 조국으로 반송해 달라고 요청했다.

일생

18 10 년 3 월 1 일 쇼팽은 바르샤바 교외의 제라조 와볼라에서 태어났습니다. 나의 아버지는 원산지인 프랑스로 바르샤바의 한 중학교에서 온 프랑스어 선생님이다. 나중에 그는 바르샤바에 와서 공부하는 외성 귀족 자제를 위해 기숙학교를 열었다. 우리 엄마는 폴란드인으로 귀족 친척집에서 집사로 일한 적이 있다. 쇼팽은 어릴 때 체코 뮤지션 W. Zivny 에서 피아노를 배웠고, 8 살 때부터 공개적으로 연주하기 시작했다. 65438 년부터 0824 년까지 사단은 독일 음악가 바르샤바 음악학원 원장인 J. A.F Elsner 로부터 음악 이론을 배웠다. 1826 중학교를 졸업하고 바르샤바 음악대학에 입학해 초기 창작 활동을 시작했다. 1829 이 학교를 졸업했습니다. 당시 폴란드 민족운동은 절정에 이르렀고, 외국 노예에 반항하고, 자유독립을 쟁취하는 민족투쟁은 청년 쇼팽의 사상에 깊은 영향을 미치고, 그의 민족감정과 애국 열정을 키웠다. 1830 년 3 월 쇼팽은 바르샤바에서 그의 초기 대표작' 제 2 호 피아노 협주곡' (F 단조) 을 연주했고, 같은 해 바르샤바의 작별 콘서트에서 또 다른 대표작' 제 1 호 피아노 협주곡' (E 단조) 을 연주하며 두 작품 모두 성공했다. 165438+ 10 월 2 일 쇼팽은 친구가 선물한 폴란드 점토를 가지고 바르샤바를 떠나 유학을 떠나 조국을 영원히 떠났다. 2 월 초 비엔나에서 65438 은 바르샤바 봉기 소식을 듣고 봉기에 참가하지 못한 것에 대해 초조했다. 당시 폴란드로 돌아가 투쟁에 참가하고 싶었고, 친구에게 말려들어 실현되지 못했다. 이듬해 초, 그는 파리에 가서 슈투트가르트를 통과했을 때 봉기가 러시아에 의해 진압되고 바르샤바가 함락되었다는 비보를 듣고 정신이 강하게 충격을 받아 당시의 창작에 깊은 흔적을 남겼다. 파리에 도착한 후, 그는 런던에 가는 계획을 포기하고 파리에 정착하여 피아노 교육과 창작 활동에 종사했다. 파리로 망명한 폴란드 교민들과 밀접한 교제를 나누었을 뿐만 아니라, 그는 폴란드 망명 시인 A 미즈케비치, 독일 시인 H 하이네, 프랑스 화가 E 드라클로바, 이탈리아 음악가 V 베레니, 헝가리 음악가 F 리스터 등 많은 서유럽 문예계의 중요한 인물들을 알게 되었다. 이러한 교제가 쇼팽의 정신생활에 미치는 영향은 과소평가할 수 없다. 특히 프랑스 여작가 조지 산과의 관계는 쇼팽의 사상과 생활에 깊은 영향을 미쳤다. 1838 부터 1846 까지 동거하고, 감정이 깨지고, 8 년 동안 동거한다. 1930 년대 초부터 파리에 도착한 지 40 년대 중반까지 쇼팽의 사상과 예술은 이미 고도로 성숙되어 창작에서 매우 풍성한 성과를 거두었다. 쇼팽의 창작은 1846 부터 내리막길을 걷고 있다. 여러 가지 이유: 1940 년대 폴란드 국운의 몇 가지 좌절로 오랫동안 기다려온 쇼팽은 심한 정신적 타격을 입고 실망과 좌절에 깊이 빠졌다. 조지 샌드와의 사랑의 파열, 고향의 친족과 친한 친구의 잇따른 사망, 건강이 악화되면서 심신에 깊은 상처를 입히고 그의 슬픔과 외로움을 가중시켰다. 65438 년부터 0848 년까지 몸이 허약한 쇼팽은 한동안 영국에 가서 단기 교육과 연주 활동에 종사했다. 그곳에서 그는 망명한 폴란드 화교를 위해 마지막 음악회를 열었다. 파리로 돌아온 후 그의 건강 상태는 급격히 악화되었다. 그는 2007 년 10 월 1849+0 17 일 파리의 아파트에서 사망했다. 임종 전에 그는 그의 심장을 조국 폴란드로 반송하여 안장하라고 명령했다.

창작시기

쇼팽의 창작은 바르샤바, 바르샤바 봉기, 파리 전성기, 후기의 네 기간으로 나눌 수 있다.

바르샤바 시대 (초창기 ~ 1830) 의 창작은 소수의 작품을 제외하고는 쇼팽의 전체 창작에서 매우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지 않았다. 그러나 그것은 쇼팽의 일생 창작의 출발점으로, 이미 민족의 감정과 풍격의 광채를 빛나게 하고 있다. 이것은 그의 D 단조' 폴로네즈' (1827), E 장조' 폴로네즈' (183 1), C 장조' 말 이 시기 가장 중요한 작품은 1830 이 만든 피아노 협주곡 두 곡입니다. 이 두 작품은 로맨틱한 기질, 사랑 생활에 대한 체험, 행복에 대한 열렬한 동경, 그리고 그에 따른 밝고 유쾌한 감정이 노래 전체를 관통했다. 음악은 민간 색채가 풍부하다. 두 번째 피아노 협주곡 마지막 악장의 주제는 단순하고 아름다운 마주카 댄스 스타일이고, 첫 번째 피아노 협주곡 마지막 악장의 주제는 강렬하고 거친 멜로디로, 강렬한 클라코비아크 댄스 스타일을 띠고 있다.

바르샤바 봉기 기간 (1830 년 말부터 183 1 년) 에 쇼팽의 창작이 비약했다. B 단조 개그곡 (183 1) 은 그가 비엔나에서 창작한 것이다. 봉기가 일으킨 애국적인 열정과 조국 친족에 대한 그리움이 얽혀 엄하고 부드러운 시편을 이루었다. C 단조 연습곡' (일반적으로' 혁명연습곡', 183 1) 과' D 단조 전주곡' (183/Kloc-) 동시에, A 단조 전주곡은 곤혹스러움으로 가득 차 있고, 음악 구상은 특이하고 참신하다.

파리의 전성기 (1832 ~ 1845 그의 창작에는 피아노 음악의 다양한 장르가 관련되어 있다. 연습곡, 전주곡, 마주카 무곡, 보로네즈 무곡, 야곡, 원무곡, 즉흥곡, 더 복잡한 서사곡, 희극곡, 소나타에 이르기까지 풍성한 예술적 성과를 거두었다. 쇼팽의 연습곡 대부분은 이 시기에 만들어졌는데, 그 중 E 메이저 연습곡 (1832), B 단조 연습곡 (1834), A 단조 연습곡 (1834) 이 있다. E 장조 연습곡' 은 쇼팽이 창작한 가장 아름다운 곡 중 하나로 조국에 대한 무한한 사랑이 넘쳐흐르고 있는 감상적이고 깊은 만가입니다. B 단조 연습곡은 음울함과 분노로 가득 찬 작품이다. 그것의 주제는 격렬하고 극적이지만, 그것의 중간 부분에는 묵상과 조용한 슬픈 분위기가 스며든다. 쇼팽의 연습곡은 주로 단일 이미지를 표현하기에 적합한 연습곡 장르에서 이처럼 강한 이중 주제 대비 원칙을 채택하여 날카로운 연극 충돌을 일으키는 것은 드물다. A 단조 연습곡' 은 감정이 격앙되고 기세가 웅장하며, 전체 곡은 단순한 원호의 음악 동기에서 기세가 웅장한 시냇물로 발전하여 충격적인 힘으로 음악을 극적이고 비극적인 고조로 몰아넣었다. 쇼팽의 소나타 세 곡 중 심오하고 예술적 독창성으로 가장 뛰어난 것은' B 단조 피아노 소나타' (1839) 이고, 제 3 악장' 장례식 행진곡' 은 쇼팽 음악에서 가장 인기 있는 장 중 하나이다. 야곡은 쇼팽의 창작에서 가장 낭만적인 장르이다. 그의 초기 야곡은 영국 작곡가 J 필드 야행성 (J field 야행성) 의 영향을 받아 섬세하고 화려하며 우아하고 아름다운 음악 풍격을 추구하며 강렬한 로맨틱 감상적인 정서를 지니고 있다. 파리로 망명한 후 창작한 야행성, 내용이 더욱 심오하고 음악 스타일이 더욱 개인화되었다. 그의' C 단조 야행성' (184 1) 은 현장의 영향에서 완전히 벗어났고, 주제는 소박하고 엄숙하고 슬프며 음악의 발전은 점점 더 극적이 되고 있다. 쇼팽은 야행성 창작을 전례 없는 높이로 끌어올려 야곡의 표현 잠재력을 크게 발굴해 깊은 사회 내용을 수용할 수 있는 음악 장르로 만들었다. 쇼팽의 네 곡의 서사곡은 모두 이 시기에 창작한 것으로, 그중 일부는 폴란드의 민족 서사시와 민간 전설과 직접적인 관계가 있다. 예를 들어' G 단조 서사곡' (1835) 의 창작은 폴란드 민족 시인 미즈케비치의 장시' 콘래드 발렌로드' 에서 직접 영감을 받았다. 쇼팽은 민족을 위해 목숨을 바친 영웅인 워렌 로드라는 깊고 엄숙하며 두려움이 없는 성격과 총장시 전체를 관통하는 긴장된 비극적 분위기를 사로잡아 엄격한 소나타 쾌판 악장의 형태로 표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쇼팽, 쇼팽, 쇼팽, 쇼팽, 쇼팽, 쇼팽, 쇼팽, 쇼팽) F 장조 서사 (1839) 는 같은 시인의 민간 판타지 이야기시' 스베드 슈옌카' 를 각색한 것이다. 원시는 배은망덕한 젊은 사냥꾼을 묘사하고, 결국 사랑의 맹세를 배반하여 벌을 받고, 스위델리의 선녀 석연카에 의해 호수 바닥으로 끌려갔다. 쇼팽은 이 가요에서 원시 시의 이야기를 묘사하거나 암시하려 하지 않고, 두 가지 대립 상황을 개략적으로 표현하며, 양자간 갈등의 발전을 통해 원시 시의 경지와 감정 분위기를 드러낸다. 폴로네즈 댄스곡은 쇼팽의 이 시기 창작 중 가장 격렬한 장르이다. 초창기 폴로네즈 댄스곡에서 외적인 화려한 효과를 중시하는 경향은 깊고 강한 민족정신과 소박하고 당당하고 호방한 예술스타일로 대체되었다. 쇼팽은 폴란드 민족 역사의 영웅들로부터 정신력을 얻거나 조국의 휘황찬란한 과거를 추모하고 오늘의 쇠퇴의 고난을 탄식하여 민족 감정을 자극하여 내면의 분노를 표현하고 민족정신을 진작시켰다. A 장조 폴로네즈 댄스 (1838) 는 승리의 개선노래로, 강력한 목소리로 관현악단이 관통해 고대 폴란드가 민족의 승리를 축하할 때의 눈부신 광경을 보여준다. C 단조 폴로네즈 댄스 (1839) 는 조국의 운락을 한탄하는 슬픈 노래이다. 주제의 감정 기조는 슬프고 우울하지만 조금도 감상적이지 않다. F 단조 폴로네즈 댄스 (184 1) 는 규모가 크고 극적이며 폴란드 역사상 민족 전쟁 장면의 상상력과 관련이 있다. 비장하고 엄한 시작과 끝 부분은 암울한 중간 부분과 뚜렷한 대조를 이루며 폴로네즈 유파에서 독보적이다. A 장조 폴로네즈 댄스 (1842) 를 낮추는 것은 이런 음악 중에서 가장 단호하고, 가장 호쾌하며, 가장 웅장하고, 가장 웅장한 곡이다. 그 테마의 리듬은 단호하고 힘이 있으며, 멜로디는 열렬하고 호쾌하며, 대조식과 조화가 뚜렷하여 불요불굴의 민족 영웅 이미지를 구현한다. 음악의 중간 부분은 생생한 스타일링으로 가득 차 있으며 말굽 소리와 나팔 소리가 얽혀 전마 펜티엄, 달빛 검의 고대 전장 장면을 형성했다. 작곡가의 과거의 그리움과 현실의 정서가 결합되어 줄기차게 흐르는 민족적 정서를 형성하여 억제할 수 없다.

후반 (1846 ~ 1849) 쇼팽의 창작은 뚜렷한 쇠퇴 추세를 보였다. 판타지 폴로네즈 (1846) 는 이 시기의 중요한 작품이다. "A 장조" 중 폴로네즈의 높고 호쾌한 목소리는 없지만 조국과 민족의 미래에 대한 동경으로 부른 격앙된 아낌없는 단락은 여전히 감화력이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G 단조 마주카 (1849) 와 F 단조 마주카 (1849) 는 쇼팽의 마지막 두 작품이다. 전자는 친절하고 따뜻한 노래로 생명에 대한 마지막 미련을 표현했다. 후자는 은은한 슬픔 속에서 고국 친족에 대한 마지막 그리움을 토로했다.

고대에 전해 내려오는 걸작

1 .. 영원한 악몽

야곡은 영국 작곡가 필드 (1782-1837) 가 처음 창작한 것이다. 그는 아름다운 멜로디와 잔잔한 화음의 형식으로 밤의 고요하고 환상적인 심정을 표현했다. 쇼팽은 이런 형식을 계승하여 큰 발전과 혁신을 이루었다. 쇼팽의 야곡은 상당히 다양한 경지, 심지어 열정적인 연극 이미지까지 담고 있다. 놀랍게도, 음악이 아무리 복잡하고 흥미진진해도, 그것은 여전히' 밤' 의 전체적인 느낌을 잃는다. 쇼팽은 야행성 새로운 면모를 부여했기 때문에 후세 사람들은 쇼팽이 창작한 독특한 상징 중 하나로 꼽았다.

쇼팽의 2 1 야행성, 거의 모든 수도가 이렇게 매혹적이다. 관객들이 가장 잘 아는 것은 아마도' bE 메이저 2 야곡' 일 것이다. 그 선율은 이미 인심을 깊이 파고들었다. 중간 부분은 성가 같은 화음으로 시작되며, 차분하고 무겁고 내면적인 힘이 담겨 있다. 처음에는이 힘이 파편의 노출, 점차적으로 축적, 점점 더 많은 파편의 노출입니다. 결국 위에서 아래로 눈사태가 터졌다. 이때는 정말' 밤' 에 있고, 마음은' 일' 에 있다. 중간 부분이 터진 후, "밤" 은 더 이상 진정할 수 없다. 첫 번째 단락이 재현될 때, 같은 곡조는 완전히 다른 직물을 동반한다. 엄밀했던 리듬이 이제 3 연음으로 바뀌었고, 음악은 슬프고 슬프고 오래도록 평정할 수 없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연장의 종료를 더한 후 가까스로 조용해졌고, 결국 연장된 목소리 속으로 사라졌지만, 남겨진 무거운 심정은 사라지지 않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연장명언)

2. 서막

쇼팽은 24 곡의 장조와 단조 전주곡을 썼다. 이 음악들에 대해 여러 가지 평론이 있다. 연습곡의 초기 형태라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고, 초고라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고, 음악 격언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고, 즉흥적인 음악 구상이라고 생각하는 것도 있다.' 음악의 순간' 과 비슷하다. 어떤 피아니스트들은 24 곡을 조곡으로 삼아 처음부터 끝까지 연달아 연주하고, 어떤 피아니스트들은 자신의 이해에 따라 재조합한다. 사실, 이 작품들은 길고 짧으며, 취향이 다르고, 수법이 다르며, 어떤 각도에서 보아도 다채롭다.

우리는 쇼팽이 생전에 그의 작품 중 일부를 출판하기를 거부했다는 것을 알고, 나중에야 사람들이 이 작품들을 음악의 진귀한 보물로 인정하였다. 이로써 쇼팽은 자신의 작품을 정식으로 출판하는 것에 대해 매우 진지하다고 판단했다. 쇼팽은 1839 년에' 전주곡' 을 발표했기 때문에 초안이 아닐 것이다. 사실, 시간이 지날수록 사람들은 이러한 전주곡들을 점점 더 소중히 여긴다. 여기에 자주 방송되는 노래 두 곡이 있습니다.

BD 장조 15 번 전주곡, 빗방울 전주곡이라고도 합니다. 여기에 또 다른 사람이 음악에 이름을 붙였다. 제목 음악은 낭만주의 음악의 특징 중 하나로 흥미를 자아내지만, 위대한 낭만주의 작곡가 쇼팽은 작품에 제목을 붙여서 음악 내용을 설명한 적이 없다. 그도 다른 사람이 그에게 준 음악 명명을 매우 싫어한다. 로맨틱한 음악은 근본적으로 음악 자체의 기질에 있는 것이지 무명에 있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쇼팽은 그의 음악이 광범위한 개괄성을 가지고 있다는 구체적인 이름을 반대한다. 따라서, 우리가 명명한 음악을 감상할 때, 이름을 이해의 매체와 입문의 수단으로 삼을 수 있을 뿐, 결코 자신의 연상과 체험의 자유를 제한할 필요가 없다. 예를 들어 이 노래의 이름' 빗방울' 은 반주부의 Ba (# g) 음이 분명하며, 거의 처음부터 끝까지 옥타브의 안정된 리듬을 유지하고 있다. 처마에서 떨어지는 빗방울처럼 대답할 수 없다. 행판:

빗방울 소리가 고요함을 받치고, 고귀하고 아름다운 노랫소리가 내 마음속에서 솟아올랐다. 빗방울 소리와 함께 천천히, 나의 생각이 무거워지고, 저음 구역에 단조가 나타났다. 빗방울 소리가 우렁찬 종소리로 변하자 내 마음이 설레기 시작했다. 마침내 다시 원래의 적막으로 돌아갔지만 여전히 빗방울 소리 속에서 끝났다.

24 번째' D 단조 전주곡' 은 일부 사람들이' 뇌우의 기도' 라고 부른다. 여기에는 확실히 뇌우가 번개치는 분위기가 있지만, 이른바' 기도' 는 없다. 이 작품은' 혁명 연습곡' 과 동시에 쓴 것으로, 차르 러시아군이 바르샤바를 점령한 사건이 쇼팽의 마음속에서 격동한 거칠고 사나운 파도이기도 하다. 그래서 음악의 성질은 혁명 연습곡과 비슷하다. 차이점은, 여기는 분노만 있고, 슬픔 속에 머무르는 것은 이미 늦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자기관리명언) 이곳은 관대하고 격앙되어 불요불굴하며 눈물이 없다. 왼손 베이스는 처음부터 끝까지 으르렁거리고, 천둥소리처럼, 전고처럼 으르렁거린다.

기조가 확고하고 호마이, 호마이: 충격이 막바지에 다다랐고, 마지막 세 번의 피아노 최저구의 주음 D 를 강타하며 작곡가의 확고함과 강철 같은 의지를 표현했다.

3. 마주카 춤

마주카 춤은 쇼팽의 또 다른 독특한 창작 분야이다. 피아노 음악 문헌 전체에서 마주카를 언급하는 첫 번째 생각은 쇼팽이다. 다른 작곡가들도 마주카를 가지고 있다. 하지만 쇼팽만이 특별히 휘황찬란한 마주카를 많이 썼다. 쇼팽의 작품에서 마주카도 특별하다. 첫째, 이 작품들은 폴란드 토양의 향기가 가장 좋다. 게다가, 이것은 그가 연극과 비극적인 요소가 적은 창작 분야 중 하나이다.

마주카 춤은 폴란드 마주비아의 현지 민간 무용이다. 그것의 음악은 모두 세 박자이고, 그것의 전형적인 리듬은 다음과 같다.

게다가, 쿠야비아크와 오베릭도 세 배나 시간이 걸린다. 쇼팽의 마주카 댄스곡은 이 세 가지 댄스곡의 특징을 종합하여 창작한 것이다. 쇼팽의 마주카 댄스곡에는 마주카 댄스곡의 전형적인 리듬이 자주 드러나지만, 쇼팽의 운용 방식은 매우 뛰어나 민간 리듬을 딱딱하게 반복하지 않는다. 멜로디 방면에서 쇼팽은 천재로 민간 음악의 정수를 흡수하여 고도의 전문화된 예술 표준에 따라 창작하였다. 화음과 조식은 쇼팽의 독특한 창조를 가지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폴란드 본토 스타일의 마주카 춤은 약화되지 않았다. 반면 팅팅은 피아노 음악의 정원에 더욱 우아하고 시적인 풍격으로 우뚝 솟아 있다. 평론가들은 마주카가 쇼팽의 고향, 땅, 인민, 인민의 빛나는 정신에 대한 생동감 있는 느낌이며 폴란드 국민의' 영혼' 이라고 말한다.

마주카가 바로 이런 폴란드 음악이기 때문에, 한 폴란드 피아니스트는 폴란드인들만이 잘 연주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하지만 한 가지 자랑스러운 점은 제 5 회 쇼팽 국제 피아노 대회가 65438 년부터 0955 년까지 바르샤바에서 열렸다는 점이다. 중국 출신의 피아니스트 푸콩 (Fu Cong) 이 3 위를 차지했을 뿐만 아니라 마주카 최우수연기상도 수상했다.

분류 작품

(Op 는 작품의 코드를 나타냅니다. 예를 들어 Op. 10-3 은 10 의 세 번째 노래를 나타냅니다.)

왈츠 (음악)

쇼팽의 유명한 왈츠, 나는 아이들이 그것을 들었음에 틀림 없다고 믿는다! 쇼팽이 비엔나에 있을 때, 이 왈츠는 비엔나 왈츠 3 박자의 리듬을 사용했고, 게다가 아름다운 곡조와 서정적성이 더해져 고도의 피아노 기교를 연습했기 때문에 쇼팽의 왈츠는 듣기와 연주에 적합하고, 춤을 추기에 적합하지 않다!

◎ E 장조 1 왈츠, 작품 18 을 낮추다.

◎A 단조 제 3 화려한 왈츠, 작품 34- 1

◎ d 메이저 제 6 원무곡' 강아지' 작품 64- 1

개 왈츠' 는 조지 산의 개가 그의 꼬리를 쫓는 노래이다. 노래가 짧기 때문에' 분' 이라고도 합니다.

◎C 마이너 일곱 번째 왈츠, 작품 64-2

◎ A 장조 8 원무곡, 작품 64-3

A 장조 9 원무곡, 작품 69- 1

◎B 단조 10 원무곡, 작품 69-2

◎E 단조 14 원무곡, 작품 후

2, 피아노 협주곡 (피아노 협주곡)

쇼팽은 현악기를 별로 좋아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의 피아노 협주곡 (주로 피아노와 오케스트라) 은 두 곡밖에 없었다. 두 번째 협주곡 2 악장은 첫사랑의 연인에게 쓴 아름다운' 러브레터' 다. 들을 수 있어!

◎F 단조 제 2 피아노 협주곡 Op.2 1 제 1 악장

◎F 단조 제 2 피아노 협주곡 Op.2 1 2 악장

◎F 단조 제 2 피아노 협주곡 작품 2 1, 3 악장

3, 야행성 (Nocturnes)

야곡은 영국 피아니스트, 작곡가 필드가 창시한 음악 형식으로 아름다운 멜로디를 위주로 한다. 그의 영향으로 쇼팽의 첫 야곡은 멜로디를 위주로 했지만, 이후 야곡은 아름다운 선율뿐 아니라 더 풍부한 내용을 담고 있어 쇼팽의 독특한 스타일의 야곡이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B 단조 야행성 1 호 작품 9- 1

E 메이저 제 2 야행성 작품 9-2 감소

4, 연습곡 (연습곡)

피아노를 배우는 사람은 반드시 쇼팽의 연습곡을 연주할 것이다! 이 곡들은 고도의 피아노 기교를 운용하는데, 여기에는 빠른 옥타브, 삼육도 연속 평행 등이 포함된다. 하지만 이 연습곡들은 가르치는 것뿐만 아니라 예술을 위한 것이다. 연주자는 기교, 리듬, 멜로디, 하모니, 음악의 감정 표현을 병행해야 하기 때문에 팬들에게 인기가 많다.

◎E 메이저 제 3 연습곡' 이별' 작품 10-3

이 연습곡은 쇼팽이 폴란드를 떠나 파리로 갔을 때 창작한 것이다. 조국을 떠나 고향을 그리워하는 감정이 남김없이 드러났다.

◎G 단조 5 연습곡' 블랙 키' +00No.5.

C 단조 12 번 연습곡' 혁명'. 혁신적인 운영 10- 12

이 노래는 쇼팽이 폴란드가 러시아에 점령되었다는 소식을 듣고 창작한 것이다.

전주곡, 작품 28

작품 28 의 24 곡 전주곡집' 은 쇼팽의 만년에 휴양 여비를 마련하기 위해 창작한 것이다.

◎E 마이너 네 번째 전주곡 "질식"

◎B 메이저 1 1 호 전주곡' 용비'

◎ d 메이저 15 호 전주곡' 빗방울' 을 낮추다

◎ 이 전주곡은 왼손 리듬이 빗방울 소리와 같아서 붙여졌다.

◎F 메이저 제 23 전주곡 "행복한 배"

◎ d 메이저 제 24 호 전주곡' 폭풍' 을 낮추다

6, 폴란드 댄스 (Polonaises)

폴란드 댄스곡은 궁정을 중심으로 한 웅장하고 강력한 민족 댄스곡이다. 쇼팽은 일곱 살 때 두 곡의 폴란드 댄스곡 (G 단조, B 장조) 을 창작했고, 나중에는 댄스곡뿐만 아니라 폴란드시를 창작했다!

◎ 폴란드 댄스 No.3 "군대" a 전공: MilitaryOp.40- 1

폴란드 국기 정신의 웅장함을 상징한다.

◎ A 장조 제 6 폴란드 댄스' 영웅' HeroicOp.53

7, 마주카 (마즈카)

마주카 춤은 동프러시아와 러시아 사이의 지역 농민들의 민간 무용이다. 조국을 사랑하는 쇼팽은 마주카 55 곡을 창작하여 향수를 풍부한 멜로디로 바꾸었다.

B 메이저 5 번 마주카 댄스곡, 작품 7- 1

8, 소나타 (소나타)

쇼팽은 고정된 소나타식에 얽매이는 것을 좋아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의 창작은 소나타 두 곡밖에 없었다. 이 가운데 2 번 3 악장의' 장례식 행진곡' 은 서구 장례식의 장례식곡이다.

◎ B 단조 제 2 소나타 작품 35 제 3 악장' 장례식'

"마르케 푸나브레"

9, 다른 유명한 노래

다음 노래도 쇼팽의 명곡이다.

◎C 마이너 판타지 즉흥곡-즉흥곡

◎ 뱃노래 f 장조 바컬롤 op.60.

F 단조 제 4 서사곡, 작품 52-4

쇼팽 음악의 사상적 가치가 높은 것은 19 에서 1930 ~ 40 년대 유럽 자산계급 민족운동의 전반적인 추세를 반영해 억압받고 노예가 된 폴란드 민족의 분노에 반항하는 목소리를 외쳤다는 점이다. 쇼팽의 음악은 강렬한 폴란드 민족 스타일을 가지고 있다. 민악에 대한 그의 태도는 매우 진지하다. 그는 호기심에 반대하면서 동시에 그것에 얽매이지 않고 항상 민악의 특징을 이해하고 재창조하려 한다. 이런 식으로, 그는 민간 음악 장르의 예술 수준을 높였을 뿐만 아니라, 그 순수한 풍격을 유지하면서, 시종 뚜렷한 민족 민간 특색을 잃지 않았다. 그는 당시 서유럽이 음악 창작 수단에서 얻은 경험과 성과에 대해 깊은 이해와 숙달을 가지고 있으며, 이를 자신의 창작의 출발점으로 삼아 자신의 음악이 고전 전통과 깊은 연관이 있는 엄밀하고 완전한 예술 형식을 갖게 했다. 하지만 쇼팽은 전통에 얽매이지 않고, 전통을 돌파하고, 과감하게 혁신한 적이 없다. 이는 특히 전주곡, 연습곡, 서사곡, 야곡, 즉흥곡, 해희곡 등 일련의 음악 장르의 잠재적 예술 표현에 대한 심도 있는 발굴과 풍부함을 보여 새로운 사회 내용을 부여했다. 그의 멜로디는 표현력이 강하고 개성이 풍부하며 화음 언어가 참신하고 대담하며 피아노 직체가 섬세하고 다채롭다. 이 모든 요소들이 결합되어 새롭고 독특한 쇼팽 스타일을 형성하여 유럽 음악의 역사 발전에 기여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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