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르헤스의 사하라 사막 이야기 < P > 폼론의 인생 이야기 < P > 최고의 창작자 사상가 평생 8 ~ 1 권의 책 < P > 는 5 ~ 1 원만 쓰면 그의 정수를 얻을 수 있다. < P > 승진할 때 세상이 너와 또 관계가 있다고 느낄 것이다. < P > < P > 글 속의 내가 현실을 초월한 나, 현실의 내 말은 직감을 통해 소통하지만, 글을 쓰는 사람은 내가 전달하고자 하는 내용을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다. 글쓰기가 나를 필요로 하는 것이 아니라, 나는 그를 필요로 한다. < P > 천지를 두려워하고, 부모를 두려워하고, 성인을 두려워하는 말 < P > 보르헤스가 말했다. 완벽한 작품을 쓰는 것을 꿈꾸지 마라. 그는 보통 < P > 를 퇴각하면 이것이 검은색이라는 것을 알 수 있을까? < P > 하지만 일정 단계 후에 검은색의 다른 층을 볼 수 있습니다. 기초가 필요합니다. 기초가 필요합니다. < P > 타이페이 이전에 한 가지 현상이 있습니다. 퇴근 시간에는 모두 한 방향으로 가고, 다른 쪽은 비어 있습니다. 그래서 도시는 분리해야 합니다. 대도시는 반드시 분할 < P > 인류의 가장 위대한 야망을 화폐에 함축해야 하는가? 발자크는 이 세상에 살고 있다. 그는 은행가 히틀레여야 한다. 창업자 < P > 자본주의가 유령처럼 인간을 쫓고 있어야 하는가? < P > 그래서 사람이 사라지고 사람이 놀라서 넋이 나간 기계 < P > 당신의 용기는 어디에 반영됩니까, 아들이 더 용감해질 것입니까? < P > 나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나는 글쓰기에서 진실과 사실을 복원한다. < P > 니체: 신이 죽은 후 온 세상이 와해될 것이기 때문에 그는 우리 모두가 이 도덕윤리법 원칙 아래 생활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 P > 이런 대세 아래, 당신은 우리가 굳게 믿는 휴머니즘 이상도 꿈이라고 생각합니까? < P > 이 말을 듣고 싶은 사람이 부족할 때 그는 힘을 잃었다. < P > 밀턴이 말했다. 진리와 거짓말을 대결에서 내놓으면 진리가 이길 수 없다는 것을 믿지 않는다 < P > 리비스토: 우리는 결국 죽을 것이고, 태양은 자신의 세계종말을 태울 것이다. 보르헤스는 만년에 눈이 멀었을 때 사하라 사막에서 모래 한 줌을 잡고 다른 곳으로 가서 모래를 내려놓았다. 그는 내가 사막을 바꾸고 있다고 말했다. 그가 말하는 간단한 말 한마디는 내가 일생의 경험을 모아 말할 수 있는 것 카르비노가 말했다. 세계는 나를 더하고 또 나를 뺀 적이 있다. 우리는 이번 < P > 보르헤스가 사하라 사막을 바꾼 적이 있다. 당신이 무엇을 바꿨는지 < P > 는 우리가 모두 떠날 것을 알고, 세상이 끝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그 중 가장 중요한 것은 전공이 끊임없이 사라지고 모든 전공이 상대화되어 대만으로 변하는 것이다. 내가 좋아하기만 하면 안 된다. 당신은 주걸륜 노래가 바흐와 같다고 굳이 말해야 합니다. 그렇게 생각하지 마세요. 물론 당신은 하나를 좋아할 수 있고, 하나를 좋아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존 F. 케네디, 노래명언) 전공은 우리의 시야를 넓혀 사물에 대한 이해 < P > 에 대한 과도한 해박함, 자아를 잃지 않고, 이 주제선을 사라지게 할 수 있는지, 우리가 누구인지, 우리가 읽은 책이 경험한 일이 아닌지, 우리가 세상에 대한 인상으로 구성돼 있다. 어떤 것들은 복잡하고 정밀할 수 없을 정도로 복잡하지만, 전체 사고 노선은 다른 사람이 기대하는 강력하고 짧고 짧은 외침을 말할 수 없다. < P > 칼비노의 여섯 번째 연설도 다 쓰지 않았다. < P > 우리는 죽은 사람에게 답을 요구할 것이다. 우리가 왜 이러는가? < P > 매번 조문할 때마다 현재의 자기사고 분석 문제의식 < P > 볼헤스는 글쓰기가 우리 인간인 * * * * * * * * 큰 책 한 권을 쓰는 세계는 그렇게 단조롭지 않은 문자 * * * * * 일본의 마지막 수학자인 강결은 수학이 더 이상 발전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위대한 수학 의식의 천재가 되기 위해 장수하는 것은 8 대 둘 다 내가 여기까지 올 수 밖에 없다. 내가 생각이 성숙했을 때, 나는 줄곧 발이 죽음의 문턱에 들어섰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결국 그 빛보다 더 밝다는 것은 인간 세계가 기억을 통해 너는 영점에서 출발하지 않아도 된다. 너는 거인의 어깨에 서 있을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너는 네가 처음부터 세어보는 것을 쓸 수 없다. 여기서부터 앞사람이 할 수 없는 것을 탐구할 수 있다. 그래서 당신은 원점을 가진 독자가 아니어야 한다. < P > 자유론 < P > 심지어 연애와 성애의 능력 상실은 당신에게 자유를 가져다 줄 것이다. 새로운 해방세계는 온전하게 될 것이다. 세상은 진실로 < P > 네가 자신에게 말한 모든 것을 복원할 것이다 < P > 때때로 태양은 너를 비출 수 없고, 촛불 한 개는 비출 수 있다. 어둠 속의 촛불이 너 혼자만 빛나기 때문이다. 너는 그 촛불의 유일한 반사광이다. < P > 바라건대, 내가 소원을 이룰 수 있는 능력보다, 라캉철학에서 우리의 욕망과 환상은 우리 현실의 능력보다 낫다. 오직 욕망과 환상이 우리가 달성할 수 있는 다른 쪽을 넘어서면 우리는 더 많은 기쁨을 얻을 수 있다. 그가 쫓는 기쁨은 욕망 자체가 우리를 지속시키지는 않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 나는 태양이 또 다른 그림자라고 말했지만, 나는 증거가 없다. 달이 또 다른 화염이라고 말하는데, 나는 많은 증거가 있다. < P > 잊지 않는 날은 무덤이지만 그중에는 시체가 없다. < P > 나의 외로움은 정원이지만 안에는 나무가 하나밖에 없다. < P > 내 기억은 정말 이상하다. 온갖 초목이 가득한 정원을 찾으면 열매가 보이지 않는다고 했잖아. < P > 하지만 나는 더 이상 말로 내 감정을 표현할 수 없다는 것을 깨달았고, 너의 세상에는 단 한 사람, 그의 세상, 이 순간 내가 아는 모든 단어가 슬픈 숲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 P > 매 순간, 재는 그것이 미래의 궁전임을 증명하고 있다.
불은 모든 것을 읽습니다. 그가 읽는 방식은 재입니다. < P > 밤에 슬픔을 안고 머리채를 풀다. < P > 문을 닫는 것은 즐거움을 유금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슬픔을 해방시키기 위해서다. < P > 그는 잊혀진 바다에 몰두했지만 기억의 반대편에 도착했다. < P > 그는 달이 호수이고, 그의 사랑은 배이며, 탄막은 의심을 표하고, 다른 해안화는 그가 맞은편 해안에 도착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그는 네가 그의 마음속의 강이라고 말했다. 그의 사랑은 보트 < P > 시간의 일이라 아무도 1 초 앞당길 수 없다. < P > 인생은 끊임없는 수정과 녹색정이지, 글로벌 최적 해법을 직접 구하는 알고리즘이 아니다. 만약 그렇다면, 글로벌 최적 해법을 구하는 알고리즘이라면, 애초에 많은 사람들이 남자친구를 좋아하는 어떤 것도 있을 운명이었다. 한 사람도 그 시간을 측정하면 그 많은 사람들이 끊임없이 < P > 의 모습을 수정할 수 있다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나는 그렇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내심 당황하는 < P > 나는 고아처럼 울다. < P > 그래서 뒤돌아 볼 수가 없다. < P > 그래서 나는 과거가 없는 사람이 되었다. < P > 내 인생 전체에서 < P > 나는 앞으로 나아가지 않을 수 있다. < P > 쉬지 않고 날 수 있다. < P > 착륙할 수 없는 날기 같다. < 자신 이 몸 < P > 나 는 이 망가진 몸 < P > 와 너 와 한 명 더 탄생한 생명 의 연속 < P > 내가 젊었을 때 < P > 는 무엇이 두려운지 몰랐지만 하필 너의 온유 < P > 가 나를 무섭게 했다. < P > 나는 < P > 를 탈출하고 싶지만 아무도 나를 구할 수 없다. < P > 나는 < P > 를 잊고 싶을수록 추억에 있는 바다 < P > 가 배고픈 아이와 이야기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문학인가? < P > 골병에 걸린 사람 < P > 과 자연의 아름다운 경치를 평안히 감상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까?
아마도 배고픈 아이
욕망으로 가득 찬
돈에 대한 갈망
은 전혀 어쩔 수 없이 아름다움을 찾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