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격려 격언 - 공을기의 공을기가 주관하는 부추 활불 간전.
공을기의 공을기가 주관하는 부추 활불 간전.
강도부터 나는 이성을 얻었다. 위안 이후, 움직이지 않고 춤을 추지 않고, 슬픈 하늘이 사람을 헤아릴 수 없이 불쌍히 여기며, 나의 평범한 정을 드러낸다. 김왕미가 도르지는 예전에 나를 존중했다. 성교에서 유일한 생물 존주, 그 몸, 뜻, 뜻은 삼심삼밀, 공덕은 지혜의 경지에 널리 퍼져 있다. 나는 측정할 능력이 없지만, 나는 흔한 모습과 신뢰에 따라 쓴 것이다. 이 경우 먼저 꽃을 제공한다. 그런 다음 그는 살아 있는 부처님 인포체 본인의 출생 경험에 근거하여 발췌한 내용을 보충하고, 다시 한 번 공과길 라오라마와 정명 토스트의 후계자인 갑라샤택에게' 생불약장' 을 편성했다. 살아있는 부처님 인포체는 시종 큰 슬픔으로 이익 중생을 추구하는 사업으로, 몸, 말, 의미의 차이를 측정하기 어렵다. 만약 내가 부유하고 얕다면, 어떻게 하나씩 알 수 있겠는가! 나는 승려 대덕이 중생 앞에서 함께 표현한 것을 사실대로 기록할 수밖에 없다. 다음은 7 페이지로 소개한다: 간지 신문사와 대장경국 장문에서 일한다. 20 여 년의 중육체노동으로, 살아있는 부처님은 왼쪽 다리에 골수염을 앓아 중육체노동을 할 수 없었다. 1980 년 인포체는 향적성 (청두) 에 가서' 장한사전' 을 편집했다. 인포체와 자시택인의 추천으로 살아있는 부처는 198 1 년 강정간지 주 신문사에서 일하며' 장의사속사',' 주정본초' 및 쓰촨 장학학교 교재를 출판하는 데 참여했다. 일을 마친 후, 나는 도인포체 (다인포체는 도걸에게 유익하다) 의 손녀 구롱보세캄포 (Gulongwosekampo), 다다사완, 신문사의 삼등소에서 티베트어 공부를 멈추고, 티베트어 번역을 부지런히 독학했다. 추택인 지도자의 안배에 따르면 활불과 동료들은' 연화대사의 만트라',' 대로니집',' 6 자 대명만마',' 문수만마',' 백자명',' 5 대 로니 만트라',' 종카바 대사기도문' 등 10 개를 완성했다 1983 년, 생불은 어머니와 고모를 데리고 부모와 함께 청두, 충칭, 베이징, 상하이, 소주, 항주, 구화산, 푸타산을 유람했다. 1985 년 당 구택인 지도자와 함께 청해탈사, 간쑤 샤하라브란사, 티베트 등 성지를 유람했다. 1985 년 말 투든니마 대사가 편집한' 쓰촨 주 그사르장한 이중어 사전' 편찬에 참여했다. 1986 년 5 월 편찬팀은 문화부, 국가민위, 중국 사회과학원, 중국 민간문예가 협회가 공동 수여한' 게살왕 서사시' 정리 영예증서를 받았다. "게사르 이중어 사전" 은 제 4 회 중국 민간 문예 세미나 철학 사회과학 뛰어난 공헌 3 등상을 수상했다. 1987 기간 동안 중국 장학연구센터는 청두에 장경조사국을 설립했고, 생불은 청두로 파견되어 준비 작업에 참여했고, 불교 고승인 투덴니마인포체 옆에서 열심히 일하며 다른 번역작업도 했다. 살아있는 부처는 65438 년부터 0994 년까지 베이징에 위치한 중국 장학 연구센터로 정식으로 전입한 후, 순수한 즐거움으로 장경의 정리 작업에 계속 참여했다. 이 기간 동안 생불은 매달 방사 활동에 참여해 수천 개의 생명을 두려워하지 않고 한족 신도들에게 원심공진을 설명하고 선악을 가르친다는 것을 가르쳤다. 생불 본인은 매일 대대로 가집한 불모를 수습하고, 심정법문의 만자의궤를 수습하며, 오곡의 마음을 품고, 깊은 법문의 만자의궤를 중국어로 번역하며, 인연이 있는 많은 사람들의 전승과 비결을 전수했다. 활불은 재산에 대한 집착이 없고, 평소에도 제자 공양을 받지 않는다. 손님을 대접하는 경우, 그들은 공양을 장엄한 절의 세 개의 밑받침으로 위에서 아래로 축적할 것이다. 65438 년 1 1 월 ~ 1996 년 2 월 애국화교 용성덕과 전여군이 그를 맞이했다. 활불은 보스턴과 뉴욕과 같은 미국의 많은 대학과 도서관을 방문하고' 대장경' 의 조사와 출판 상황을 소개했다. 1997 년부터 2004 년까지 인포체는 주로 원시 대장경' 감주르',' 단주르' 의 수집 정리에 종사했다. 그동안 베이징, 오대산, 안도, 콘바, 위장 등 각 주요 절에 여러 차례 가서 각종 대장경 원판을 수집했다. 투든니마 활불과 불교 거장 백치미 도길인포체의 도움으로 해외에서 귀중한' 대장경' 원판과 사본 몇 부와' 닌니마 밀속경' 을 수집했다. 국내외에서 18 부의' 대장경' 의 원본 버전과 원고, 그리고 5 부의' 닝마밀속경' 의 원고를 모집하여' 대장경' 고본의 보호, 수집 및 정리, 그리고 가장 완벽한' 대장경' 의 조사와 출판에 큰 기여를 했다. 2006 년 5 월, 인포체는 중국 장학연구센터 학술대표단의 일원으로 캐나다와 미국에 가서 외국과 동행하여 장학 연구에 대해 광범위하고 심도 있는 교류와 토론을 진행했다. 2008 년 말, 대장경' 감주르' 와' 단주르' 의 정리 출판 작업이 원만하게 완성되었다. 2009 년 1 1 월, 인포체는 중국 장학출판사가 조직한 대표단과 함께 스위스에 가서 현지 박물관과 기타 장학 학자들에게 장경의 정리 출판 상황을 소개했다.
(기타)
생포인포체는 아홉 살 때 공과길에서 법사가 되었지만 시국이 바뀌면서 불학원과 선당이 모두 파괴되어 부처를 배울 기회가 무르익지 않았다. 1972 년까지 살아있는 부처는 불교 승려 승가 인포체 (투덴니마 상사) 의 자리에 앉아 용진녕' 염경' 의 심대한 구술을 미리 받았다. 1983 년, 삼학의 보물을 지닌 구룡보 상사 앞에서 제천보살이 쓴' 입보살론' 등 심오하고 심오한 교법과 제천보살의 화신인 화지인포체의' 대원만한 전진지도, 푸현 훈도사' 가 연이어 비범한 보리심을 낳았다 대장경조사국 () 에서 일하는 동안 생불 () 은 연꽃 땅콩 대사의 의미로서, 잘 알려진 대은인 대덕사 () 가 니마인포체 () 로 가서 많은 교수, 깨달음, 전승을 받았다. 대원만한 진용닝티 ()' 수필묘도',' 진룡 팔조칠보',' 도친제' 를 포함한다. 대원은 지혜를 이기고, 끈기 있고, 자기해방을 하고, 스승 연꽃왕, 내공과 명사집, 장수불 등을 견지한다. 활불은 광대한 불법의 깊은 깨달음, 독경, 인도를 받은 후 줄곧 큰 정진으로 쉬지 않고 수행해 왔다. 1987 년, 그는 투든니마의 인포체 근본 선생님으로, 모든 차이에서 벗어났고, 지금은 법가의 성공을 증명하고 있다. 인포체 좌석 앞에서 네 번째 다지친 호가 네 개의 심장 방울, 빈 방울, 빈 방울, 매우 깊은 심장 방울, 닝체 세 개를 순조롭게 받았다. 투든니마인포체는 1989 년 출국하기 전에 사가파 무승인 백아치메도지를 교수로 초청해' 대장경' 원고를 심사했다. 백아치미 도길인포체는 퇴근 후 한나라에서 질문에 답하고 제자에게 법을 전할 때 활불은 그곳에서 통역하고 번역했다. 이 기간 동안 그는 성공적으로 인심, 낭송, 지도의 전승을 거뒀다. 예를 들면 법왕이 큰 비관의 비결, 명심의 근본 공감, 약사불의 불법법, 파와법의 불법법 1994 년 6 월 초 1 일, 인포체는 유명한 명소 다지친사로 향했고, 백보단성 앞에서' 대보부장' 전집의 계몽을 받아 다지친투바인포체를 방문했다. 그는 깨달음의 시작부터 중생의 고기를 먹지 않겠다고 맹세한 후, 그는 자신의 맹세에 따라 진지하게 보호했다. 나중에 그는 대금강이 정상과 인포체 이전에 북부 소장처에서' 돈명수 보유' 의 낭송을 받았고, 좌친반마는 인포체 전에' 천불인심' 을 받았고, 샤자는 북부 소장처에서' 보현밀의통과' 의 전승을 받았다. 2002 년, 큰 요가사에서 멀리 떨어진 루반사 이스턴은 모두 스승과 큰 자비의 서경사 쿤바랑 인포체가 스승을 모시고, 큰 자비와 함께 강정공과길로 왔다. 두 달여 동안 강바 지역 장북사원의 수십 명의 활불과 200 여 명의 스님이 장북의 모든 교법의 전승과 깨달음을 부여받아 장북의 전승과 깨달음을 이어가는 독특한 방법을 이어갔다. 살아있는 부처인포체의 보석-깨지지 않은 북장무오법 백리본은 이미 과거의 아름다운 소망에서 북라자장법을 따르는 비범한 복보로 성숙했다. 불교 번역 65438+ 1993 년 6 월, 불교대사인 투덴니마인포체 (Tudennima Renboche) 삼보에 귀의하는 독실한 불교도 유로는 불교에 대한 심오하고 광범위한 연구를 가지고 있으며, 여러 불교 전문 저서를 번역하여 불교를 계승하고 발양하는 데 큰 공헌을 하였다. 90 대에도 불교를 보호하고 번영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유노는 연세가 이미 높고 허약하고 병이 많음에도 불구하고 살아있는 부처님 인포체에 대해 티베트한 번역의 세심한 지도를 했다. 그 전에 살아있는 부처님 인포체는 대부분 독학으로 티베트인 번역을 했다. 시사변화와 일이 바빠서 그는 불법을 듣고 통역을 배울 기회가 없었다. 유 선생님 곁에서 통역을 공부할 때, 나는 불경을 번역하는 것은 매우 어렵지만, 나는 조심스레 불경을 번역할 의향이 있다고 자주 말한다. 나는 석가모니버의 신자이기 때문에 자신의 미약한 힘을 다해 자신의 업력을 정리하고, 교법을 번영시키고, 이익을 얻고, 내 인생을 의미 있게 해야 하기 때문에 열심히 공부해야 한다. 유로의 세심한 가르침과 꾸준한 노력으로 활불은 마침내 자격을 갖춘 티베트인 통역사가 되었다. 살아있는 부처인포체가 번역한 작품은 대장진룡닝티가 시집을 낭송하도록 파견한-전지묘도; 법왕은 정요를 전하고, 큰 손자국을 바르게 찍었다. 천발 깨진 와파; 천발 약사 부처님의 의궤 수행; 위대한 웨이드의 죽음의 의식-남문. 2009 년 설역 현자 정언진 인미는 강정곤고지에서 많은 티베트족과 중국 승려들에게 캄부교의' 불교 여행' 을 추가했다. 한나라의 많은 불교 제자들의 이익을 위해 활불은 바쁜 가운데 시간을 내어 중국어로 번역했다. 활불의 번역은 직역이 아니라 번역의 내용을 듣고, 생각하고, 연습하는 연습이다. 그리고 네가 알고, 느끼고, 세 가지 공을 깨달은 후에 번역한다. 불교 승려 투덴니마인포체는 그가 번역한' 용의궤' 를 미리 칭찬했다. "이 번역자는 김카도길인포체, 공길갑철반마각사 제 5 세 생불, 혹은 카라부초득자이다. 그는 장한의 경전에 깊은 지혜를 가지고 있으며, 그의 몸짓은 침묵과 부드러움보다 우월하며, 그의 지속은 위대한 이타와 연민으로 가득 차 있다. 그는 일찍이 여러 차례 예송과 보현상사의 말과 가르침을 듣고 실천했고, 이 방면의 이해, 인식, 깨달음을 얻었다. 따라서, 번역의 문자 방면에 있어서, 중역본은 매끄럽고 통속적이며, 원어의 원래 의도를 추가하지 않고 아름답고, 개인적인 견해를 가지고 있지 않다. 장문 원문에 충실하며, 경전을 낭독하는 내용에 따라 완전히 번역하고, 읽은 후 마음에서 경의와 기쁨을 낳고, 환희와 찬탄을 뿌리는 꽃송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 선신과 선법으로 전기를 퍼뜨려 모든 중생의 어리석음과 어둠을 추방할 겨를이 없다. 나는 부지런하고 유익한 사업이 되고 싶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홍광여래는 두려움이 없는 사자자리에 살면서 10 여 곳에서 가르치는데, 공그지 경은 대가와 비교할 수 없다. 아미타불을 영원히 기다릴 수 있기를 바랍니다! 티베트력 17 년 6 월 4 일, 형형 두더지 (오자년) 년 동안 공과길 마지막 비구반마 곡주가 아름답고 묘하게 쓰여졌다! 아주 좋아요! 길조를 늘리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