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격려 격언 - 올가 체스판의 이상하고 신비한 역사
올가 체스판의 이상하고 신비한 역사
첫 번째 광고는 1891년 2월에 신문에 게재되기 시작했습니다. 이때 피츠버그의 한 장난감 가게에서 "과거, 현재, 미래에 대한 질문에 답하는" 놀라운 정확성을 달성한 기적적인 장치를 설명하는 광고가 떠들썩했습니다. 그리고 “결코 실패하지 않는 재미와 엔터테인먼트”를 약속하는 이러한 범주는 알려진 것과 알려지지 않은 것, 물질적인 것과 비물질적인 것 사이의 “연결”입니다. 뉴욕 신문의 또 다른 광고는 그것이 "재미있고 신비롭다"고 주장했고, 그것이 허용되기 전에 특허청의 Spaven이 했던 것처럼 그것을 증명했습니다. 가격 $1.50. 읽고 시청하세요
영적 역사 구입
이 오컬트 토킹 보드는 본질적으로 오늘날 보드 게임 통로에서 판매되는 것입니다. 숫자 0 사이에 알파벳 글자가 배열된 평평한 보드입니다. 9 위에 있는 두 개의 반원 내에는 맨 위 모서리에 "Yes"와 "No"라는 단어가 있고 아래쪽에는 "평면", 즉 일반적으로 몸체에 있는 눈물 방울 모양의 장치가 있습니다. 보드 위에서 이동하기 위한 작은 창. 아이디어는 두 명 이상의 사람들이 칠판 주위에 앉아 작은 비행기에 손가락 끝을 대고 질문을 한 다음 작은 비행기가 글자에서 글자로 이동하는 것을 놀란 침묵 속에서 지켜보는 것입니다. 원하는대로 대답하십시오. 가장 큰 차이점은 재질에 있는데, 오늘날의 판지는 대개 나무가 아닌 판지이고 비행기는 플라스틱입니다.
특히 19세기 제품의 경우 광고의 진위 여부를 판단하기는 어렵지만 Ouya 보드는 실제로 특허가 진행되기 전에 "흥미롭고 신비합니다". 특허청에서 일했으며 오늘날 심리학자들조차도 그것이 알려진 것과 알려지지 않은 것 사이의 연결을 제공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오자보드의 진정한 역사는 '게임'이 어떻게 진행되는지만큼이나 신비롭다. Oja 역사가 Robert Murch는 1992년부터 보드에 대한 이야기를 연구해 왔습니다. 그는 보드에 대한 연구를 시작했을 때 그 기원을 실제로 아는 사람이 아무도 없었으며 이것이 이상하다고 생각했습니다. 무섭기도 하고 놀랍기도 한 문화, 그것이 어디서 왔는지 아무도 모릅니다
사실 Oja 이사회는 19세기 미국의 집착에서 직접적으로 성장했습니다. 죽은 자가 산 자와 소통할 수 있다는 믿음. 유럽에서 수년 동안 존재해 왔던 심령주의는 1848년 미국 북부 지역에서 갑자기 나타난 폭스 시스터즈(Fox Sisters)와 함께 큰 타격을 입었습니다. 이 여우들은 질문에 대한 응답으로 벽을 두드리는 유령으로부터 메시지를 받았다고 주장했으며, 다른 심령술사들의 이야기에 도움을 받아 주 전역의 거실에서 그 위업을 재현했습니다. 19세기 후반, 수백만 명의 신자들에게 영성주의가 작용했습니다. 그것은 기독교 가르침과 맞물려 사람들이 다음 날 교회에 가는 것을 주저하지 않고 저녁에 축하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자동 쓰기 활동이나 작은 테이블 위에 손을 얹은 턴테이블 모임을 통해 모두가 테이블을 움직이지 않겠다고 선언하는 동안 테이블이 흔들리고 덜거덕거리는 것을 지켜보는 움직임은 평균적인 삶이 어려운 시대에 위안을 주기도 했습니다. 나이는 50세 미만이었습니다. 여성은 출산 중 사망했고, 남성은 전쟁 중에 사망했습니다. 큰 아들은 1862년에 열병으로 사망했으며, 남북 전쟁 중에도 사람들은 전쟁터를 떠나 집으로 돌아오지 못한 사랑하는 사람들과 연결되기를 열망했습니다. (Bettmann/CORBIS) 볼티모어 변호사인 Elijah Bond는 메릴랜드주 볼티모어의 Charles Kennard와 함께 Ouija 위원회(Robert Murch)에 대한 최초의 특허를 출원한 사람 중 한 명입니다. Elijah Bond를 포함한 4명의 다른 투자자와 함께 4명은 oja 보드 제작 및 판매를 전문으로 하는 Kennard Novelty Company를 설립했습니다. (Robert Murch) 1893년까지 William Fuld는 직원이자 주주로서 Kennard Novelty Company의 1층에 있었습니다. , 회사를 운영하기 시작했습니다.
(Robert Murch) 미국 특허청의 이 특허 문서에는 특허청이 특허를 부여하기 전에 위원회에 테스트를 수행하도록 요구하고 있음이 나와 있습니다. (로버트 머치) 첫 번째 토킹 보드의 창립자들은 보드에 이름을 무엇으로 불러야 할지 물었고, "Ouija"라는 이름이 나왔고, 그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물었을 때 보드는 "행운을 빌어요"라고 대답했습니다. (로버트 머치) Murch) Murch는 다음과 같이 설명합니다.
“죽은 자와 소통하는 것은 관습이며, 이상하거나 기이한 것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지금 보면 '지옥의 문을 왜 여는가?'라고 생각한 것은 상상하기 어렵습니다. 하지만 그들이 Kennard Novelity Company를 시작했을 때 Kennard Novelty Company는 OJA 이사회에서 처음으로 생각한 프로듀서가 아니었습니다. 사실 그들은 주로 미국인들의 지갑을 열고 싶었습니다.
미국 문화의 이상주의는 또한 외치는 것과 같은 의미 있는 것을 얻는 데 얼마나 오랜 시간이 걸렸는지에 대해 좌절감을 느꼈을 것입니다. 알파벳과 맞는 것을 기다리는 것은 편지가 꽤 지루하다고 말합니다. 결국, 멀리 숨쉬는 인간과의 빠른 의사소통이 가능하며, 전신은 수십 년 동안 존재해 왔는데, 영혼이 그렇게 쉽게 되어서는 안 되는 이유가 무엇입니까? 여러 사람이 더 빠른 의사소통 방법을 갈망할 때 도달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까? 기업가들이 이것을 깨달았을 때 실제로 그것을 해낸 것은 Kennard Novelty Company였습니다.
1886년에 신생 Associated Press는 오하이오를 장악한 새로운 현상에 대해 보도했습니다. 영성주의자 캠프, 즉 대화판입니다. 모든 의도와 목적을 위해 문자, 숫자 및 그들을 가리키는 평판 모양의 장치가 있는 회음판입니다. 이 기사는 Charles에 의해 광범위하게 작성되었습니다. Kennard는 1890년에 현지 변호사 Elijah Bond와 측량사인 Washington Bowie를 포함한 4명의 투자자를 모아 Kennard Novelty Company를 설립했습니다. 남자들은 정말 심령술사이지만 틈새 시장을 개척한 열정적인 사업가인데, 대중의 믿음과는 달리 케나드 보드에는 이름이 없습니다." Murch에 따르면 oui ja"는 프랑스어 "yes", "oui"와 독일어 ja의 조합이 아니라고 합니다. 그것은 Bond의 처제인 Helen Peters(Bond가 말했듯이 "강력한 언론")였습니다. 지금 당장 알아볼 수 있는 치료법을 제공한 사람. 그들은 테이블에 둘러앉아 위원회에 이름을 무엇이라고 해야 할지 물었습니다. "위자(Ouija)"라는 이름이 나왔고 그들이 그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물었을 때 위원회는 "행운을 빕니다."라고 대답했습니다. "으스스하고 신비롭지만 사실 피터스는 머리에 "Ouija"라는 이름의 여성 사진이 있는 사물함을 착용하고 있었다고 인정했습니다. 이것은 Ouija 창립자의 편지에서 나온 이야기입니다. 자물쇠에는 피터스가 존경하는 유명 작가이자 인기 여성인권 운동가인 위다가 있는데, '위다'는 그것을 오해한 것일 뿐이라는 것이다.
모치에 따르면 보드의 특허출원 이야기는 사실이다. Oyja 창립자의 후손이자 원래 Ojja 특허 문서 자체를 본 것: 위원회의 작업을 증명할 수 없으면 특허를 받을 수 없다는 것을 알고 Bond는 무능력을 안고 떠났습니다. Peters는 특허를 받기 위해 떠났습니다. 워싱턴에 있는 사무실에서 특허청장은 위원회가 자신의 이름을 정확하게 지을 수 있었다면 본드와 피터스에게 알려지지 않았을 것이라는 증거를 요청했습니다. 그 작은 비행기는 기뻐서 씹었고, 그 작은 비행기는 그 사람의 이름을 방금 알게 된 신비한 영혼인지 아니면 본드인지 궁금해했습니다. 글쎄요, 그건 확실하지 않다고 머치는 말했습니다. 1891년 2월 10일, 창백하고 눈에 띄게 흔들리는 특허 담당관은 Bond에게 새로운 "장난감 또는 게임" 특허를 부여했습니다.
첫 번째 특허는 장치의 작동 방식을 설명하지 않고 단지 작동한다고 주장할 뿐입니다. 미스터리는 다소 의식적인 마케팅 노력의 일부입니다.
Murch는 "이 사람들은 매우 정통한 사업가들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Kenard Parney가 이사회가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해 덜 언급할수록 이사회는 더 신비스러워 보였고 더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사고 싶어했습니다. "궁극적으로 그것은 돈벌이 회사였습니다. 그들은 사람들이 왜 그것이 효과가 있다고 생각하는지 신경 쓰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돈벌이였습니다. 1892년에 Kennard Novelty Company는 볼티모어의 공장에서 성장했습니다. 1893년까지 Kennard와 Bond는 돈이 모든 것을 변화시킨다는 오래된 속담으로 인해 두 개의 공장을 볼티모어로 옮겼습니다. 직원이자 주주로서 신생 회사의 직원이자 주주로서 그는 회사를 운영하고 있었습니다. 보드의 발명가인 Fuld가 1927년 그의 새 공장 옥상에서 괴물로 사망했다는 점도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그는 Ouya 이사회가 그가 공장을 지을 수 있도록 허용했다고 말했습니다.) 1898년 대주주 대령의 축복을 받아 남아 있는 두 명의 원래 투자자 중 한 명인 Bowie는 다음으로 이사회를 구성할 독점권을 얻었습니다. 호황기에는 실제로 Ouija 보드를 발명한 사람을 놓고 처음부터 싸웠던 일부 사람들의 실망이 컸습니다. 1919년 Bowie는 Oyega의 남은 사업 지분을 그의 대리인 Fuld에게 1달러에 매각했습니다.
120여년 후 이사회에 오른 순간, 장기적으로 성공은 그것이 미국 문화에서 이상한 위치를 차지했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재미와 다른 세속적인 요소를 포함하여 판을 구입한 사람이 아니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사실, Oya 위원회에 가장 덜 매력을 느끼는 사람들은 영적인 중개자로서 일자리를 찾았기 때문에 영적인 영매인 경향이 있다고 Mucci는 주장합니다. 점술 위원회는 주로 점술 위원회 때문입니다. 사람들이 믿을 수 있는 흥미로운 방법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거기에 뭔가 다른 것이 있고 그것이 강력하다는 것을 믿어야 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것은 사람들이 그 믿음을 표현하게 만드는 것 중 하나입니다."
사람들이 믿음을 유지하는 불확실한 시대에 보드가 가장 인기가 있다는 것은 논리적입니다. 거의 모든 곳에서, 특히 저렴한 집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예언. Oja의 인기는 1차 세계대전의 참화와 재즈 시대 및 금지령의 격동기 속에서 1910년대와 1920년대에 급등했습니다. 1920년 5월, 20세기 행복한 가정생활을 그린 일러스트레이터 노먼 록웰(Norman Rockwell)은 <새터데이 이브닝 포스트(Saturday Evening Post)>의 표지에 오자판 위에 무릎을 꿇고 외부 세계와 소통하는 남녀를 그린 것이 정상이다. 대공황 동안 Fuld Company는 판자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새로운 공장을 열었고 1944년 5개월에 걸쳐 뉴욕 백화점에서 50,000개가 판매되었습니다. Parker Brothers가 Fuld에서 게임을 구입한 다음 해인 1967년에 200만 개의 보드 판매량이 Monopoly를 넘어섰고, 같은 해에 더 많은 미군이 베트남에 파견되었고 샌프란시스코에서 반문화에 대한 사랑이 나타났습니다. 뉴어크에서도 인종 폭동이 일어났습니다. 여름에는 디트로이트, 미니애폴리스, 밀워키.
이상한 오예가 이야기도 자주 등장해 미국 신문에도 흥미진진하게 등장했다. 1920년에 National News Agency는 범죄 해결사 지망생들이 집에서 보드를 만들 정도로 무서워서 위자 보드에서 수수께끼의 메르드에 대한 단서를 찾고 있다고 보도했습니다. Parker Brothers와 이후 Hasbro는 1991년 Parker Brothers를 인수한 후에도 여전히 수십만 대를 판매했지만 사람들이 이를 구입한 이유는 많이 바뀌었습니다. Ouya 보드는 영적이지 않고 이상했습니다. 그렇습니다. 분명히 위험했습니다.
Ouya는 경제적 불확실성과 전략 도구로서의 이사회의 유용성으로 인해 최근 몇 년간 인기가 다시 부활했습니다.
인기 있는 Paranormal Activity 1과 2에는 Bad News, Castle, Rizzoli 및 여러 초자연적 현실 TV 쇼인 The Mall's Favorite Brother Specialty Teens에 출연한 초자연적 보드가 있습니다. ; 이동 중에도 씹고 싶은 분들을 위해 앱(또는 20개)이 있습니다. 올해 Hasbro는 이전 야광 버전을 대체하는 더욱 "신비한" 버전의 게임을 출시했으며, 순수주의자들을 위해 Hasbro는 "클래식" 버전을 만들 수 있도록 다른 회사에도 라이선스를 부여했습니다. 2012년에는 Universal이 게임을 기반으로 한 영화를 만들기 위해 논의 중이라는 소문이 돌았지만 Hasbro는 이에 대해 언급을 거부했습니다.
하지만 모두가 알고 싶어하는 진짜 질문은 위자 이사회가 어떻게 작동하는가입니다. " Ouija 보드는 영혼이나 심지어 악마의 힘으로 작동하지 않는다고 과학자들은 말합니다. 실망스럽기는 하지만 잠재적으로 유용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Ouija 보드는 우리에 의해 작동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우리가 그렇지 않더라도 맹세합니다. Oga 보드의 작동은 잘됩니다. 160년 이상 연구해 온 사람들에게 알려진 표의 문자 효과는 1852년 영국 왕립 연구소의 의사이자 생리학자인 윌리엄 벤저민 카펜터(William Benjamin Carpenter)가 개인의 의식적 의지 없이 발생하는 자동 근육 운동을 조사한 보고서를 발표했습니다. 또는 의지(예: 슬픈 영화를 볼 때 울고 싶어함). 거의 즉시 다른 연구자들이 대중적인 영적 오락에서 표의 문자 효과의 사용을 보았습니다. 1853년에 화학자이자 물리학자인 Michael Faraday는 회전 테이블에 관심을 갖고 일련의 실험을 수행했습니다. 런던 대학교 골드스미스의 심리학 및 비정상 심리학 교수인 크리스 프렌치(Chris French) 박사는 테이블의 움직임이 참가자들의 의식적인 움직임에 의해 발생했다는 것을 그에게 보여주었습니다. , "이렇게 하면 사람들에게 '이렇다'는 강한 인상을 줄 수 있다. 현장 이동은 일부 외부 기관에 의해 이뤄지지만 사실은 아니다. "다우징 막대나 최근에는 가짜 폭탄 탐지 키트와 같은 다른 장치가 무의식적인 행동이라는 동일한 원리로 작동하면서 국제 보안군과 군대를 속였습니다." , Oga 판, 진자, 이 작은 테이블은 모두 상대적으로 작은 근육 움직임이 상당한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장치입니다. 특히 태블릿은 작업에 적합하며 더 부드럽고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도록 작은 바퀴가 달린 가벼운 나무 판으로 만들어졌지만 이제는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지는 경우도 많습니다.
그리고 Ouija 보드를 사용하면 일반적으로 각각 약간의 영향력을 가진 사람들의 그룹인 전체적인 사회적 맥락을 갖게 됩니다. 사람들은 참여에 대한 의식적인 통제가 있기 때문에 내가 될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또한 그룹 내에서는 대패질의 움직임에 대한 공로를 인정할 수 없기 때문에 대답은 더욱이 다른 세상의 소스에서 나오는 것처럼 보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보드가 신비롭거나 마술적이라는 기대나 제안이 있습니다. "아이디어가 거기에 심어지면 거의 실현될 준비가 됩니다. ”
하지만 OGA 위원회가 베일 너머에서 우리에게 답을 줄 수 없다면 실제로 우리에게 많은 것을 말해 줄 수 있을까요?
연구원의 시각적 인식은 사실입니다. 브리티시 컬럼비아 대학교 Zhi Lab은 이 위원회가 뇌가 다양한 수준의 정보를 처리하는 방식을 조사하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고 믿습니다. 뇌가 여러 수준의 정보 처리 능력을 가지고 있다는 생각은 정확한 이름에도 불구하고 결코 새로운 개념이 아닙니다. 아직 논의되지 않은 수준입니다. 의식적, 무의식적, 잠재의식적, 전의식적, 좀비 뇌는 모두 사용되었거나 사용되고 있는 용어이며, 이 용어에 대한 지지자와 비방자가 모두 있습니다. "의식"은 당신이 대부분 알고 있는 생각("나는 이 흥미로운 기사를 읽고 있어요.")이라고 하고, "무의식"은 자동 지향적인 생각(윙크, 윙크)이라고 합니다.
2년 전, 심리학 및 컴퓨터 과학 교수인 Ron Rensink 박사, 심리학 박사후 연구원인 Hélène Gauchou, 전기 및 컴퓨터 공학 교수인 Sidney Fels 박사가 사람들이 앉아서 위자보드를 사용할 때 정확히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연구하기 시작했습니다. Fells는 그가 점술을 테마로 한 할로윈 파티를 열었고 실제로 이전에 한 번도 만난 적이 없는 여러 외국인 학생들에게 oja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설명하고 나서 아이디어를 떠올렸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배터리가 어디에 있는지 계속 물었습니다. "라고 Fels는 웃으며 말했습니다. 그는 시각적인 움직임 효과를 배제한 더욱 할로윈 친화적이고 오컬트적인 설명을 고안한 후 학생들이 스스로 보드를 가지고 놀도록 했습니다. 몇 시간 후에 그가 돌아왔을 때 그들은 여전히 겁을 먹고 있었지만 여전히 노력하고 있었습니다. 숙취가 있은 지 며칠 후 Fells는 자신과 Rensink 및 다른 몇몇 사람들이 실제로 일어난 일에 대해 이야기하기 시작했다고 말했습니다. 연구팀은 보드가 무의식적 지식을 조사하고 의식적 운동 활동이 무의식적 지식도 표현할 수 있는지 여부를 결정하는 독특한 방법을 제공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생각했던 것 중 하나가 작동하지 않을 수도 있다고 생각했지만 작동한다면 정말 멋질 것이라고 Rensink는 말했습니다.
그들의 초기 실험에는 회음부 역할을 하는 A 로봇이 포함되었습니다. 게임: 참가자들은 다른 방에 있는 사람과 전화 회의를 통해 게임을 하고 있다는 말을 듣고 로봇이 다른 사람의 움직임을 흉내낸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실제로는 로봇의 움직임이 참가자의 움직임을 증폭시켰을 뿐이고, 다른 방에 있는 사람은 단지 계략일 뿐 참가자들이 자신이 통제할 수 없다고 생각하게 만들었습니다. 참가자들은 일련의 사실 기반 질문("부에노스아이레스가 브라질의 수도입니까? 2000년 올림픽이 시드니에서 열렸습니까?")을 받고 위자 보드를 사용하여 대답해야 했습니다.
팀이 발견한 사실은 그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참가자들에게 최선을 다해 답을 추측하도록 구두로 요청했을 때, 그들은 단지 50% 정도만 맞았습니다. 이는 일반적인 추측 결과입니다. 그러나 그들이 답이 다른 곳에서 왔다고 믿고 칠판에 답했을 때 그들의 답은 65% 이상 맞았습니다. "너무 극적이어서 그들이 최선을 다해 노력한 것보다 이러한 질문에 훨씬 더 잘 대답했기 때문에 우리는 '이건 정말 이상해요. 어떻게 그들이 우리보다 훨씬 더 나을 수 있지?'라고 생각했습니다." Felon은 Road를 회상합니다. "너무 극적이어서 믿을 수 없었습니다." Fells는 이것이 사람의 무의식이 다른 사람이 알고 있는 것보다 훨씬 더 똑똑하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설명했습니다.
불행하게도 로봇은 추가 실험을 하기에는 너무 정교한 것으로 판명되었지만 연구원들은 Oja에 대한 추가 연구에 관심이 있습니다. 그들은 또 다른 실험을 예측했다. 이번에는 참가자들이 실제로 로봇이 아닌 실제 사람과 놀았다. 어느 시점에서 참가자들은 눈을 가렸고 또 다른 실제 공모자는 조용히 벤치에서 손을 뗐습니다. 이는 피험자가 자신이 유일한 사람이 아니라고 믿는 것을 의미하며, 이는 연구자가 찾고 있는 종류의 자동 조종 상태를 가질 수 있게 해주면서도 여전히 피험자에게서만 답이 나올 수 있음을 보장합니다. "누군가가 다른 사람이 비행기를 어떻게 움직이는지에 대해 불평하고 있었습니다."라고 Rensink는 말했습니다. "그건 좋은 징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