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격려 격언 - 창의력의 명언

창의력의 명언

창의력이 가장 중요한 인적 자원이라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제가 창의력을 가져다주는 유명인의 명언의 내용입니다.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창의력의 명언인

1) 창의력의 자유로운 창조활동은 인간의 진정한 기능이라는 것은 부인할 수 없다. 인간의 창조 활동은 인간의 진정한 기능이다. 사람이 창조에서 그의 진정한 행복을 찾는 것은 이 점을 증명한다. -응? 아놀드

2) 불타고 싶어? 낡은 것? 화염의 꼭대기에 찬란한 빛이 나타납니까? 새로운 것? 。 -응? 타고르

3) 이미 창조된 것은 창조해야 할 것에 비해 보잘것없다. -응?

4) 창의력의 발전을 촉진하는 이니셔티브. -응?

5) 혁신은 자원을 만드는 것입니다. -응? 피터? 두라크

6) 창조는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항상 몸통의 새장에서 벗어나 생명의 회오리바람에 휘말려 신과 함께 산다. -응? 로만? 롤랜드

7) 창조에는 만물의 싹이 포함되며, 나무의 꽃이 피는 것처럼 생명과 사상이 배양되었다. -응? 모팔산

8) 창조의 신비는 밤의 어둠처럼 위대하다. 지식의 환상은 아침의 물건과 같다. (서양속담, 지식속담) -응? 타고르

9) 창조가 어렵고 모방이 쉽다. -응? 콜럼버스

1) 창조자는 진정한 즐거움자이다. -응? 풀크

11) 창의력이 가장 중요한 인적 자원이라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창의력이 없으면 진보가 없다. 우리는 영원히 같은 패턴을 반복할 것이다. -응? 에드워드? 보노 ()

12) 기쁨의 이름은 창조다. -응? (시한

13) 낡은 것은 단지 표층의 부패일 뿐, 그 뿌리는 흙 속에 깊이 묻혀 있고, 끊임없이 새싹이 돋아나고 있다. 이 새싹들은 생활 속도가 빨라서 생활 갈등이 격화되는 곳에서만 시들어 버릴 수 있다. -응? (

14) 첫 걸음을 내딛기 시작한 사람, 아마도 그의 발 아래 신은 신발이 그가 마지막으로 신은 신발일 것이다. -응? 휴고

15) 노동은 세상을 창조한다. (

16) 인재의 가장 본질적인 특징은 창조에 있다. -응? 잠언

17) 창작은 창의력의 발전을 촉진한다. -응? 괴테

18) 혁신은 자원을 만드는 것이다. -응? 피터? 두라크

19) 창조는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항상 몸통의 새장에서 벗어나 생명의 회오리바람에 휘말려 신과 함께 산다. -응? 로만? 롤랜드

2) 창조에는 만물의 싹이 포함되며, 나무의 꽃이 피는 것처럼 생명과 사상이 배양되었다. -응? 모팔산

21) 창조의 신비는 밤의 어둠처럼 위대하다. 지식의 환상은 아침의 물건과 같다. (서양속담, 지식속담) -응? 타고르

22) 창조가 어렵고 모방이 쉽다. -응? (콜럼버스

23) 창조자는 진정한 즐거움자이다. -응? 풀크

24) 창의력이 가장 중요한 인적 자원이라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창의력이 없으면 진보가 없다. 우리는 영원히 같은 패턴을 반복할 것이다. -응? 에드워드? 보노

25) 기쁨의 이름은 창조입니다. -응? (시한

26) 낡은 것은 단지 표층의 부패일 뿐, 그 뿌리는 흙 속에 깊이 묻혀 있고, 끊임없이 새싹이 돋아나고 있다. 이 새싹들은 생활 속도가 빨라서 생활 갈등이 격화되는 곳에서만 시들어 버릴 수 있다. -응? (골키

27) 첫 걸음을 내딛기 시작한 사람은 아마도 그의 발 아래 신은 신발이 그가 마지막으로 신은 신발이었을 것이다. -응? 휴고

28) 노동은 세상을 창조한다. -응? 마르크스

29) 인재의 가장 본질적인 특징은 창조에 있다. -응? 잠언

3) 사람은 늙고 익장할 수도 있고, 늙지 않고 먼저 쇠약해질 수도 있다. 관건은 나이가 아니라 창의력의 크기에 있다. -응? 루르칼스키

31) 신은 창조에서 자신을 찾는다. -응? 타고르

32) 생활은 정적이 아니라 정지와 싸우는 것, 창작, 창조, 맞죠? 영원한 낡은 것들? 매력의 영원한 반항. -응? 로만? 롤랜드전' < P > 창의력의 유명인 명언의 정선

1) 창조만이 행복이다. 창조된 생명만이 생명이다. -응? 로만? 롤랜드

2) 위업은 위인에게 남겨져 창조되었다. -응? 반티스

3) 제가 만들었기 때문에 저는 살아남았습니다. -응? 로만? 롤랜드

4) 우리는 기존의 모든 것을 얻고, 아직 존재하지 않는 새로운 것을 창조해야 한다! -응? 고어

5) 불타고 싶어? 낡은 것? 화염의 꼭대기에 찬란한 빛이 나타납니까? 새로운 것? 。 -응? 타고르

6) 이미 창조된 것은 창조해야 할 것에 비해 보잘것없다. -응? 우고

7) 창의력의 자유로운 창조활동은 인간의 진정한 기능이라는 것은 부인할 수 없다. 인간의 창조 활동은 인간의 진정한 기능이다. 사람이 창조에서 그의 진정한 행복을 찾는 것은 이 점을 증명한다. -응? 아놀드

8) 창조자가 진정한 즐거움입니다. -응? 풀크

9) 천재적인 사람? 초인간적인 성격을 가지고 있어서, 보통 사람의 사상과 경로를 절대 따르지 않는다. -응? 스탕다의 독립성은 천재의 기본 특징이다. -응? 고덕

1) 기쁨의 이름은 창조다. -응? 시한

11) 세상의 모든 아름다운 것들이 창의력의 열매다. -응? Mill

12) 어떤 대담하고 방자한 추측이 없다면, 일반적으로 지식의 진전이 있을 수 없다. -응? 아인슈타인

13) 과학 연구 사업, 특히 창의적인 의미, 특히 자력갱생에 의지해야 한다. 물론 자력갱생이 자신을 봉쇄하는 것은 아니다. -응? 이사광

14) 고치를 만든 누에는 고치껍질 밖의 세상을 볼 수 없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응? Li Siguang

15) 오래된 것들은 실제 것들과 결합되지 않습니다. 그것이 외국 상자이든 지구 상자이든, 우리는 적극적으로 그들을 깨고 대담하게 새로운 방법과 새로운 이론을 만들어 우리의 문제를 해결해야합니다. -응? 이사광

16)? 꿀벌은 정원과 들판에 있는 꽃에서 재료를 채취하는 중간 도로를 취하지만, 그 자체의 힘으로 이 재료를 바꾸고 소화한다. -응? 베이컨

17) 과학연구에서는 어떤 가설도 창조할 수 있고, 만약 그것이 대량의 독립된 여러 가지 사실을 설명한다면, 그것은 근거가 있는 학설의 등급으로 올라간다. -응? (다윈

18) 자연과학에서는 어떤 중요한 실험 조건을 연구하는 방법을 창설하는 것이 개별 사실을 발견하는 것보다 더 가치 있는 경우가 많다. -응? (파블로프

19) 어떤 일을 하려면 자신의 길을 걸어야 한다. 새로운 길을 개척하기 위해서는, 가장 중요한 것은 당신이 스스로 질문을 할 수 있는지, 문제를 정확하게 제기할 수 있는가가 혁신의 첫걸음을 내딛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응? 이정도

2) 천재적인 천성을 가진 사람은 결코 일반인의 사고방식을 따르지 않는다. -응? 스탕다

21) 똑똑한 젊은이는 이미 다른 사람이 인정한 진리를 인정하면 독창성을 상실하게 되는 것이 가장 큰 실수라고 생각한다. -응? (괴테

22) 실제로 과학 연구에 접촉한 사람은 누구나 사실을 초월하려 하지 않는 사람은 거의 성과를 거두지 못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응? 헉슬리? 공부가 모방만 한다면, 우리는 과학도 기술도 없을 것이다. -응? 골키

23) 우리는 성공에서 배운 것보다 실패로부터 훨씬 많은 것을 배웠다. -응? 스마일스

24) 자신의 부정확한 의견을 발표하는 것이 다른 사람의 진리를 서술하는 것보다 더 의미가 있다. 첫 번째 경우, 당신은 한 사람이고, 두 번째 경우, 당신은 앵무새에 불과합니다. -응? 도스토예프스키

25) 어려운 문제에 직면했을 때, 나는 항상 교묘한 사고를 찾아 기이한 승리를 거두려고 노력한다. -응? 주청시

26) 혁신을 위해서는 어느 정도의 영감이 필요하다. 이 영감은 타고난 것이 아니라 장기적인 축적과 온몸의 투입에서 나온 것이다. 축적하지 않으면 혁신이 없을 것이다. -응? 왕업녕

은 창조성의 명언을 보면

1. 창조성의 명언대전

2. 창조성의 명언

3. 창조성에 관한 격언

4. 창조의 격언 창조성에 관한 명언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