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격려 격언 - 유향의 중국 문화에 대한 공헌은 주로 어떤 것이 있는가?
유향의 중국 문화에 대한 공헌은 주로 어떤 것이 있는가?
\ "화원 \" 은 한유향소, 전서 무려 2 권이다. 내용은 광범위하고, 많은 의리, 간결하고, 의미심장하며, 깊은 흥미를 자아낸다. 삼가 그 영화가구를 기록하며, 여러분 모두에게 기쁨이 되기를 간절히 바라며, 덕수업에서 서로 * * * * * * * * * * * * * * * * * * * * * *. (제 1 편) ◎ 결혼의 길은 폐지되고, 남녀의 길은 불순종하고, 음탕한 길은 흥이 난다. -'정리 48' 에서 뽑은 땅은 넓고 평평하지 않다. 사람은 평평해질 것이다. 재물을 모으고 흩어지지 않으면, 사람은 다투게 된다. -\ "정치 리 37 \" ◎ 좋은 단어 에서 선택, 가난한 에 수행 할 수 없습니다; 좋은 말을 하지 않으면, 좋은 것도 들어갈 수 없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 "정치 35 \" ◎ 성왕 부드 슈혜 에서 선택, 백성들에게 보답하지 않는다; 교외 희망 추 맛, 영혼 에 비 보고 추구. -\ "guide 3 \" ◎ 에서 선택한 음덕이 있는 사람은 반드시 양보가 있어야 한다. 은행자가 있으면 반드시 명명이 있어야 한다. -\ "귀덕 3 \" ◎ 에서 선택한 사람들은 프로답지 않고, 오품은 불손하다. 치교는 군신의 의로움, 부자의 친분, 부부의 분별, 장아의 순서를 가르친다. -\ "귀덕 3 \" ◎ 군자 박학 에서 선택, 그 불습을 앓고 있다; 모두 연습, 고통 은 그것을 할 수 없습니다;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그 고통을 겪어도 양보할 수 없다. -\ "이야기 클러스터 8 \" ◎ 슬림한 사람, 지혜의 집 에서 선택; 사랑 시 사람, 자비의 끝 도; 누가, 또한 기호 의 의미 를 취할; 치욕을 당한 자는 용감히 결단한다. (서양속담, 명예속담) 이름을 세운 사람, 행의 극도. -\ "이야기 클러스터 71 \" ◎ 가지에서 그 뿌리를 잊지 않고, 덕도 그 신문을 잊지 않고, 이익을 보면 반드시 해를 입게 된다. 그러므로 군자는 정신을 남겨두고 세 사람, 길상과 자손에게 마음을 보냈다. -\ "이야기 클러스터 75 \" ◎ 고산의 정상에는 아름다운 나무가 없고, 다양에도 상처를 입었다. 큰 나무 밑에는 미초가 없고, 다음에도 상처를 입는다. -\ "이야기 클러스터 69 \" ◎ 축복은 마이크로 출생, 화는 갑자기, 낮과 밤 두려움 에서 태어났다, 죽지 않을까 봐 걱정된다. -'담총 32' ◎ 도에서 우유고능화, 덕은 순후한 고능호. -\ "이야기 클러스터 34 \" ◎ 말의 선함, 연고 뮤에서 택한 것; 언인의 악은 창창을 아프게 한다. -\ "이야기 클러스터 34 \" ◎ \ "좋은 직선, 결국 그 노래 를 선택; 추태를 위해 석방하지 않으면, 반드시 그 악을 끝낼 것이다. -\ "이야기 클러스터 34 \" ◎ 공 징 에서 선택, 용 을 촬영할 수 있습니다; 넓은 긍정적 인, 대중을 수용 할 수 있습니다; 공손하게 깨끗하여 뽀뽀를 할 수 있다. -"정치 29" 에서 선택 ◎ 더 많은 단어, 더 많은 단어 및 더 많은 패배; 별일 없고, 다사다난하다. -'신중신 24' 에서 뽑은 ◎ 수치심을 참는 자는 평안하고, 굴욕을 참는 자는 존속한다. -'담총 33' 에서 뽑은 부자는 만족하고, 귀비는 물러나려고 합니다. -\ "이야기 클러스터 33 \" ◎ 성인은 마음으로 눈과 귀를 인도하고 소인은 눈과 귀로 마음을 인도한다. -\ "이야기 클러스터 41 \" ◎ 마스터 에서 선택, 알 수없는 고통; 하인을 위해 불충을 앓고 있다. -\ "이야기 클러스터 42 \" ◎ 지명자는 하늘을 원망하지 않고, 지기는 사람을 원망하지 않는다. -'담총 46' ◎ 군자는 평생의 근심을 가지고 있고, 하루아침에 앓지 않고, 가는 김에 가는 김에, 도리상 기쁘고 쉽지도 않고, 노여움도 어렵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담총 65' ◎ 군자의 학도 귀에 들어가 마음속에 숨기고 몸소 실천하는 것을 골라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군자, 군자, 군자, 군자, 군자, 군자, 군자, 군자) -'담총 62' 에서 뽑은 군자는 부끄러워하지 않고 묻지 않는다. -\ "이야기 클러스터 81 \" 에서 선정된 정원영영 (제 2 편) ◎ 남편의 물이 산에서 바다로 들어왔고, 곡식은 밭에서 태어나 곡식을 숨기고, 성인은 태어난 것을 보고, 귀속된 것을 알고 있다. -'담총 6' ◎ 에서 선발된 선례는 창창 () 이고, 사전에 도모하면 망한다. -\ "이야기 클러스터 22 \" ◎ 에서 자신의 몸을 수리하지 않고, 사람을 구하는 것은 불륜이라고 한다. 그 안을 치료하지 않고, 그 밖을 보수하는 것은 대폐라고 한다. "담총 12" ◎ 적덕은 가늘지 않고, 원한은 크지 않고, 얼마는 반드시 보답해야 하며, 그 기세도 견고하다. -'담총 48' ◎ 에서 뽑은 관문도, 혀는 기계도, 말이 부적절하고, 네 말은 쫓아갈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담총 54' ◎ 남편의 언행자, 군자의 추기경에서 뽑혔다. 추기경의 머리는 영욕의 근본이다. 조심하지 않으면 안 된다! -'담총 54' ◎ 만물에서 본생을 얻었고, 시가 그 도를 얻은 사람이 되었다. 도로가 있는 곳, 천하가 돌아오다. 덕이 있는 곳, 천하가 비싸다. 자비가 있는 곳, 천하의 사랑; 의리가 있는 곳은 천하가 두려워한다. -\ "이야기 클러스터 18 \" ◎ 학문이 지칠 줄 모르기 때문에 자신을 다스린다. 가르침을 싫어하지 않기 때문에 사람을 다스린다. -\ "이야기 클러스터 17 \" ◎ 에서 선택 \ "사람 악 \", 사람 도 그 악 을 말한다; 사람을 미워하는 자도 남에게 미움을 받는다. 의식주, 영욕을 알다. 창고가 실하고 예절을 알다. 강 범람, 하지만 3 일; 비바람이 휘몰아쳐 잠시도 끝나지 않았다. -'담총 31' ◎ 힘에서 빈곤을 이기고, 삼가 재앙을 이기고, 신중히 해를 이기고, 재난을 끊는다. -'담총 29' ◎ 에서 선정한 선한 자의 천보 덕을 위해, 가난한 자의 천보를 위해 화를 내다. -'담총 29' ◎ 군자는 물처럼, 소인은 불처럼 얻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군자, 군자, 군자, 군자, 군자, 군자) -\ "이야기 클러스터 29 \" ◎ 부자는 가난을 읽고, 장황함은 늙어야 한다. 나이가 어리지만, 반드시 일찍 고려해야 한다. -\ "이야기 클러스터 3 \" ◎ 지식인 우, 마침내 조화 에서 시작 에서 선택; 어리석은 자는 즐거움에서 시작하여, 마침내 애통해한다. -\ "이야기 클러스터 3 \" ◎ 고산 앙저, 경행 정지, 힘은 할 수 없지만 마음은 반드시 해야 한다. -'담총 3' 에서 뽑은 ◎ 신중함은 시종일관, 늘 금계라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전율리 () 는 날로 그 일을 신중히 한다. -'담총 3' 에서 뽑은 ◎ 두 키는 무거울 수 없고, 두 가지는 용납할 수 없고, 두 가지는 다를 수 없고, 두 개는 비쌀 수 없다. 남편이 중용과 쌍용할 경우, 반드시 그 공로를 다투게 된다. 그러므로 군자는 욕심을 부리고, 각자 그 발을 지키면 오래갈 수 있다. -\ "이야기 클러스터 76 \" 에서 선정된 정원영영 (제 3 편) ◎ 인치 정도, 장까지 반드시 나빠질 것이라고 말했다. 바트로 부르면, 돌은 반드시 지나간다. 돌 측정, 경로 및 과부 손실 말했다; 제인스는 몇 미터를 세고, 귀찮지만 살피지 않는다. 그러므로 큰 것은 지혜로 삼을 수 있고, 곡변은 혜로 어렵다. -'담총 78' ◎ 천지의 길에서 뽑았는데, 극도로 반대이고, 꽉 차면 손해를 입는다. 오채가 눈부시게 빛나고, 때로는 중경 () 이 있다. 무목이 무성하여 때로 떨어진다. 물건은 성쇠가 있고, 안드레는 태연자약하다. -\ "이야기 클러스터 82 \" ◎ 한 마디로 적당하지만 적을 수 있습니다; 한 마디로 하면 나라를 보호할 수 있다. -'담총 58' 에서 뽑은 증자가 말했다. "압은 매우 간단합니다. 좡어 매우 프로 하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군자의 노루는 교환하기에 충분하고, 장황함은 예의를 갖추기에 충분할 뿐이다. \ "-\" 이야기 클러스터 52 \ "◎ 쩡 zizi 에서 선택:" 군자가 군웅 리록을 추구하지 않으면 몸을 해치지 않는다. \ "-\" 이야기 클러스터 51 \ "◎ 성도 의 옷 에서 선택, 그들은 몸을 안식처로 삼는다; 그 음식도 뱃속에 안착하다. 옷을 잘 입고 다이어트를 해야지, 입소문을 듣지 않는다. -\ "이야기 클러스터 5 \" ◎ 에서 선택한 말은 몸에 닿지 않고, 말은 악할 수 없다. -'담총 46' ◎ 에서 뽑은 재물은 의보다 높고, 기세는 덕존보다 못하다. -'담총 44' ◎ 군자 행덕에서 온 몸, 소인 행탐은 그 몸을 망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군자, 군자, 군자, 군자, 군자, 군자) -'담총 45' ◎ 상청에서 골라서 정숙하고 민박합니다. -'담총 46' ◎ 에서 선택한 영리자는 많이 앓고, 경노자는 믿음이 적다. -\ "이야기 클러스터 43 \" \ "겸손 과 긍정적 인 사람 이 증가 할 수 있습니다, \" 이야기 클러스터 43 \ "\" 에서 선택, 높고 기댈 과 붕괴. -'담총 4' ◎ 강대붕괴에서 개미굴에서, 산은 작은 우로 크게 붕괴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강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강명언) -\ "이야기 클러스터 4 \" ◎ 화복은 땅에서 나오는 것이 아니라 하늘에서 오는 것이 아니라 자기가 낳은 것이다. -\ "이야기 클러스터 37 \" ◎ 죽은 삶 에서 선택, 친분을 알 수 있습니다. 가난과 부자가 되는 것은 교제 상태를 아는 것이다. (서양속담, 돈속담) 비싸고 비천하면, 친분은 바로 볼 수 있다. 한 번 뜨면 우정이 나온다. -'담총 35' ◎ 패군의 장수는 용감할 수 없고, 망국의 신하는 지혜로울 수 없다. -'담총 35' ◎ 선우사 후악, 선욕자 후우. -'담총 33' ◎ 명경에서 선택했기 때문에 사진도, 옛날부터 알고 있었기에 오늘도 알고 있었다. -'존현 5' ◎' 춘추' 에서 선정됐다.' 사민은 모두 왕도흥과 백성닝, 이른바 사민자, 사농공상이다. -\ "정치 리 47 \" ◎ 은신인의 선인들 중에서 선택한 것은 현을 가리는 것이다. 사람의 악한 자를 양양하는 것은 소인이라고 한다. 언인의 선한 자는 소득이 있어도 죽은 상처는 없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언인의 악한 자는 소득이 없어 상처를 입는다. 그러므로 군자는 말을 신중히 한다. -\ "정치 리 3 \" ◎ 남편 귀청자 에서 선택, 보는 것보다 낫다; 눈으로 보니, 발을 짓밟는 것보다 못하다. 발 연습, 손으로 구별하는 것보다 낫다. -\ "정치 리 22 \" 에서 선정된 정원영영 (제 4 편) ◎ 자로는 중니에서 사직하고, "여의차를 증여하는가?" 라고 말했다. 거의 말? \ "zilu 는 말했다:" 제발 말. 중니는 말했다: "강하지 않고, 일하지 않고, 불충실하고, 친척이 없고, 회답이 없고, 무례하지 않다. 이 다섯 가지 주의, 당신은 오래 수행 할 수 있습니다. \ "-\" 정원. 잡언 34 \ "◎ 고통을 피하기 위해 말하지 마라; 그 위험을 피하기 위해 하지 마라. 그 궤변을 피하기 위해 취해서는 안 된다. 다투지 말고 다투지 말고, 그 소리를 피하라. 명나라 는 보이지 않는 모양 을 추구, 명상 에 따라; 듣는 자는 소리 없이 듣는다. 근심하는 자는 미성에서 끊는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세상의 탁하고 나 혼자야? #91; , 모두가 술에 취해 있고 나는 혼자 깨어난다. -\ "화원. 담총 39 \" \ "안회회 서유, 공자에게 물었다. \" 왜 몸을 위해? 공자는 말했다: "크리스틴, 존경, 충성, 편지, 몸을 위해 할 수 있다. 공손함은 대중으로부터 면제되고, 존경은 사랑을 받고, 충성은 그것과 함께 하고, 믿음은 믿는 사람은 그것에 의지한다. 사람이 사랑하고, 사람과 함께 하고, 사람이 믿고, 반드시 고통을 면할 것이다. 국가에 임할 수 있는데, 하물며 몸 평화? 따라서, 숫자 보다 덜 스파 스, 아니 멀리 평화 보다? 중간에 수리하지 않고 외부에서 수리하지 않으면, 역시 반하가 아닌가? 먼저 일을 고려하지 않고, 어려움에 부딪히면 모략하고, 늦지 않겠는가? "-"화원. 경신 3 "◎ 무왕은 태공에게 물었다." 치국의 길은 어떠한가? 태공은 대답했다: "나라를 다스리는 길, 국민을 사랑하는 것 뿐이다. 고 말했다: "사람들을 사랑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 "고 말했다: 이익을 해치지 말고, 실패하지 말고, 생명을 죽이지 말고, 빼앗지 말고, 즐거움을 쓰지 말고, 기뻐하는 것은 화를 내지 마라. 이 치국의 길은 백성의 의로움도, 사랑만 할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화원. 정리 13 \" 은 원정수영 (제 5 편) ◎ 생존화복이 있어야 한다고 말했다. 성인은 중계하고, 경심은 소홀히 한다. -"신중함.1" ◎ 속담은 "계명은 비판도 없고, 생각도 모욕도 없다" 고 말했다. \ "카디프 는 생각 하지 않고 국가 를 저장하는 것도 어렵다. "시" 는 "전전긍긍긍하며 심연처럼 살얼음을 밟는 것 같다" 고 말했다. \ "이것은 또한 그 것이다. -"신중함. 1" ◎ 덕행이 넓고 공손한 자, 영광; 토지 박유와 검소한 사람, 앤; 루 위치 zunsheng 및 겸손한 사람, 비싼 유지; 모든 병사들은 강하고 두려움을 지키는 자, 승리; 총명하고 슬기롭고 우매한 자를 지키며, 이로움을 지키다. (서양속담, 지혜속담) 박문은 많이 기억하고 얕은 자를 지키며 넓다. 이 여섯 수비수는 모두 온덕이다. -"신중함. 2" ◎ 이순신은 말했다: "세상을 지키기에 충분하다. 나라를 지키기에 충분하다. 몸을 지키기에 충분하다. \ "또한 겸손. 공자는 "높고, 완전하고, 부유하고, 검소하고, 비싸고, 지혜롭고 어리석고, 용감하고, 겁이 나고, 변론하고, 박하고, 밝고, 어둡고, 손해가 극적이지 않다" 고 말했다. 이 길을 할 수 있다면, 오직 덕만 있는 사람과 함께 할 수 있다. \ "-\" jingshen.4 \ "\" 환공은 말했다: \ "금강은 접고, 가죽은 막 갈라지고, 인군은 금방 나라가 꺼지고, 인신은 막 친구를 사귀었다. \ "남편 은 단지 불화, 불화 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네 말 불화, 길길이 길지 않다; 아버지와 아들 불화, 그 세계는 망했다; 형제 불화, 오랫동안 함께 할 수 없다; 부부간의 불화로 집안이 사납다. \ "이순신 \" 은 말했다: "두 동심, 그 이익 단금. \ "그냥 에서. -\ "jingshen.7 \" ◎ 선한 사람, 축복으로 매일 보고; 사람이 선하지 않은 사람은 하늘이 화라고 보고한다. 그래서 말했다: "화는 복에 의지하고, 복은 화복에 있다. \ "주의 깊게 종료. -'신중함 .8' ◎ 남편은 하늘을 알면 시간을 잃지 않고, 지하지는 재물을 잃지 않는다. 밤낮으로 조심하면 해롭지 않다. -'경신 .8' ◎ 부복은 어렴풋이 태어났고 화는 득의양양했다. -\ "jingshen.13 \" ◎ 큰 공로는 현적도로, 침례 도장으로 밝히는 것이다; 쇠퇴의 잘못은 득의양양하고 나태하여 물에 잠기는 데 있다. -\ "jingshen.14 \" ◎ 몸은 이미 비싸고 자랑스러운 사람, 사람들이 간다; 지위가 높고 권력을 잘 휘두르는 자는 군악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녹은 이미 두껍고 발을 모르는 사람은 환부에 있다. -\ "jingshen.17 \" ◎ 높은 존경 시안 (西安), 교만하지 않다; 영리한 거룩한 지혜, 가난한 사람 없음; 빠른 속도 에 자금, 아니 조상; 강인하고 용맹하여 사람을 이길 수 없다. 모르면 묻고, 배우면 안 된다. 지혜 는 품질 하지만, 다음 논쟁; 반드시 양보할 수는 있지만, 그 다음에 할 수 있다. 그러므로 선비는 비록 총명하고 성지이지만, 스스로 우매하게 지킨다. (공자, 논어, 지혜명언) 공로는 천하에 의해 스스로 지키며 양보한다. 용기를 내어 세상을 멀리하고, 자신을 지키며 겁을 먹다. 천하를 부유하게 하고, 스스로 염렴을 지키다. 이 소위 높고 위험하지 않고, 가득 차 있지만 넘치지 않는 사람도 있다. -\ "신중함.2 \" ◎ 안락은 반드시 끊을 것이고, 후회할 일이 없다. 무슨 상처를 입지 마라, 그 화는 길어질 것이다. 해를 끼치 지 마라, 그 화는 커질 것이다. 무슨 잔재라고 하지 마라, 그 화는 곧 있을 것이다. 모웬, 하늘의 요괴가 사람을 기다리고 있다고 말하지 마라. 형광 불멸, Yanyan 아무것도; 졸졸 흐르지 않으면 강이 될 것이다. 끊임없이 끊임없이, 올무가 될 것입니다; 청청은 자르지 않고 도끼를 찾을 것이다. 성실은 신중할 수 없고, 화근도 있다. -\ "jingshen.24 \" ◎ 내가 아는 것을 내장하고, 기술을 논하지 않는다; 나는 비록 존귀하지만, 사람은 나를 해치지 않는다. 카디프 강 긴 백 계곡, 또한 겸손. 천도에는 친척이 없고, 늘 선한 사람과 함께 있다. -\ "jingshen.24 \" ◎ 나무는 조용하고 바람이 불확실하고, 아들은 거의 프로 를 키우고 싶어 한다. 오지 않는 사람, 연도 도; 다시 만날 수 없는 사람, 친척도. 공자는 제자가 말했다: "군자 신중이 그 사람이 되어서는 안 되고, 나망의 환난이 있다. \ "-\" jingshen.28 \ "◎ 불평은 보고하지 않고, 화는 다복에서 태어났다. 안위는 자기 처소에 있다. 졸리지 않는 것은 일찍 예우에 있다. 생존은 사람을 얻는 데 있다. 시종일관 시작처럼 신중해야 오래갈 수 있다. -'경신 .29' 는 원치영 (제 6 편) ◎ 공자가 말했다. "아들을 몰라, 그 친구에 따라; 그 군주를 모르고, 그 소사에 따라 하다. (공자, 논어, 명예명언) \ "또 말했다:" 그리고 좋은 서식지, 란지 의 방으로, 오랜 시간 동안 향을 듣지 않고, 그것으로 수행한다; 악인과 함께 사는 것은, 예를 들어 전복 물고기 가게에 들어가면, 오랫동안 그 냄새를 맡지 않고, 그것과 함께 수행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 "그래서, 댄 은 적나라 한 소유, 검은 소유 검은 우, 신사 쉔 소유. -"화원 잡언 45" ◎ 자공이 물었다. "군자는 큰물을 보면 반드시 얀 () 을 본다. 왜? 공자는 말했다: "남편 물 신사 bide 연의. 미덕 처럼, 사심 을 통해; 그리고 태어난 사람, 자비 같다; 그 흐름은 비하되고, 문장은 모두 이치에 따라 의로움을 따른다. 얕은 사람은 유행하고, 깊은 사람은 예측할 수 없고, 지혜와도 같다. 그것은 용감한 처럼, 의심 할 여지없이 백 보 밸리 에 갔다; Mianwei 와 마이크로 달, 경찰 처럼; 바오 멩 처럼, 악 에 의해 허용 되지 않습니다; 불분명하고, 신선하고 깨끗하며, 선화될 것 같다. 양 은 긍정적 인 것처럼, 평평 합니다; 흑자는 개략을 추구하지 않고, 유사성을 추구하지 않는다. 그 만할인이 반드시 동쪽으로 되어, 마음에 드는 것 같다. 군자가 홍수관을 보고 얀 얼을 보는 것이다. \ "-\" 정원 잡언 46 \ "◎ 남편 현자 왜 물을 즐길 수 있습니까? 고 말했다: 샘 붕괴, 낮과 밤 을 해제하지 않고, 그 힘 같은 사람; 도리에 따라 행하면 작은 방을 남기지 않고, 그 사람은 동등한 사람처럼 보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움직이는 아래, 그것은 예의 바른 사람 같다; 천 보 계곡으로 가도 의심하지 않고, 용자처럼 보인다. (서양속담, 용기속담) 장벽과 맑은, 그것은 생명을 아는 사람 처럼 보인다; 잘 모르는, 신선한 깨끗한 밖으로, 그것은 좋은 사람 처럼 보인다; 사람들은 긍정적 인 범주, 모든 것을 얻을 수있는 학생, 죽음 의 손실, 그것은 도덕적 인 사람 을 가질 수 있습니다, 평면,,,,,,,,,,,,,,,,; 숙숙연연은 깊이를 헤아릴 수 없고, 성자와 비슷하다. 천지 사이를 윤택하게 하여 나라가 이루다. 알고 있는 까닭에 낙수도 있다. (서양속담, 행복속담) 시' 구름: "사락반수, 얇은 채채, 루허우, 판음주. \ "또한 음악 물 의 의미. -'화원 잡언 47' ◎ 부인인 왜 낙산인가? 고 말했다: fushan 쌰 볏 웨이, 모든 민족 의 개념 양. 초목 생연, 모든 사물이 연 () 을 세우고, 날짐승은 연 () 을 추출하고, 짐승은 휴 연 () 하고, 보물은 연 () 을 낳고, 기부 () 는 연 () 을 쉬고, 육군물은 지칠 줄 모르고 연 구름바람이 불어와 하늘과 땅 사이에 통기되어 나라가 이루어졌다. 어진 사람이기 때문에 낙산도 있습니다. \ "시 \" 는 말했다: "태산암, 루후는 Zhan 이다. \ "락산 에 수행 했다. -'화원 잡언 47' 은 원정수영 (제 7 편) ◎ 모략은 2 단, 상모지명, 둘째 지사라고 한다. 운명을 아는 자는 존망의 화복을 예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