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격려 격언 - 밀봉 절단 씰
밀봉 절단 씰
왜 도장을 새겨야 합니까?
-응? 도장, 글, 권력. 예나 지금이나 도장은 권력과 신분의 상징이다. 책임과 신용의 구현이자 문인 묵객이 가장 즐겨 가지고 노는 물건이다.
-응? 중국인도, 수천 년 동안 침전된 암석층, 고색고향의 인감으로만 한 방인치 사이의 세계를 보여줄 수 있다. 。 。 。
-응? 1. 너는 너 자신을 위해 이름 도장을 찍어서 너의 독특한 개성의 대표로 삼을 수 있다. 너 때문에, 나, 그, 세상의 모든 사람은 유일무이하다. 각 도장 절단 도장도 독특합니다. 이것은 정말 개인화된 것이다. 손으로 도장을 새겨야 진정으로 유일할 수 있다. 기시 해서체 도장은 이' 인쇄' 와는 다르다.
-응? 2. 자신과 애인을 위해 커플 도장을 새길 수 있습니다. 두 도장을 짝지어 도장을 당신들의 영원한 사랑의 증표로 만들다. 구슬은 밀봉되어 있고, 영원히 낭만적이며, 측절 (밀봉된 면) 은' 집자의 손, 아들과 해로' 라는 글자를 새길 수 있다. ,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말.
-응? 3. 너는 자신을 위해 도서 우표를 한 장 새길 수 있다. 이렇게 하면 정성껏 고른 모든 책에 너의 흔적을 찍을 수 있다.
-응? 4. 친구, 동료, 동창, 전우들을 위해 도장을 새길 수 있습니다. 당신의 생일에, 당신이 떠날 때, 누군가에게 감사하고 싶을 때. 많은 경우, 당신은 다른 사람을 위해 선물을 고르고 싶어한다. 너는 선물이 고아하고 탈속적이고, 의미가 있고, 기념이 있고, 상대방의 중시와 사랑을 받기를 바란다. 모든 사람이 가장 잘 아는 단어는 자신의 이름이다. 네가 그에게 훈장 한 장을 보내면, 그는 싫어하지 않을 것이고, 받아도 기분 나쁘지 않을 것이다. 네가 표현하고 싶은 깊은 우정은 두말할 나위가 없다.
-응? 5, 좋아하는 것, 좋아하는 것을 넣을 수 있습니다. 너는 공감하고, 말 한 마디, 격언 한 마디, 격언 한 마디 등이 있다. 당신에게 이득이 될 것 같은 것이 도장에 새겨져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것이 너와 동행하게 하고, 네가 진보하고 성장하도록 채찍질하고, 너의 성공을 촉진하게 해라!
-응? 6. 당신은 당신이 운영하는 회사와 상점에 도장을 찍을 수 있습니다. 당신의 경력을 반영할 수 있는 중국특색 및 중국의 깊은 전통 문화.
-응?
인감각의 수준을 어떻게 감상할 수 있습니까?
-응? 인감 조각의 아름다움은 인감 조각, 나이프 컷, 구성에 있습니다.
-응? 인감은 단순히 인감서를 석두 위에 새기는 것이 아니라 만사대길이다. 각 도장은 전문적으로 디자인해야 하며, 글자와 글자, 획, 심지어 테두리에도 일정한 호응관계가 있다. 전문성이 뛰어난 예술로서 한 쪽 도장의 수준을 평가할 때 고려해야 할 요소가 많은데, 전통, 유파, 구도, 칼법 등이 일반 사람들을 곤혹스럽게 한다. 간단한 방법은 기본기를 보는 것이다. 새긴 도장 칼자국은 그리 거칠지 않아 새기기 쉽다. 둘째, 전체 화면이 조화를 이루는지 보자. 유화를 감상하듯이, 화면 전체가 대비와 조화를 이루며 아름다움을 주어야 한다. 작은 사각형 안에 시간의 단순함과 공간의 풍부함이 가득하다. 수년간의 변천 끝에 여전히 따뜻한 광택과 고풍스러운 멋을 발산할 수 있어 매혹적이다.
-응? 시간의 발전과 공간의 차이에 따라 중국의 글은 감동적이고 다양한 스타일, 특히 갑골, 종정, 청동기, 비문, 약서 등을 포함하고 있다. 우리는 서예의 기원을 엿볼 수 있지만, 만약 우리가 또 다른 작은 물건을 다시 보면, 우리는 더욱 명확한 인식과 예상치 못한 수확이 있을 것이다. 그것은 바로 중국인들이 잘 아는 도장이다.
-응? 인감 조각은 금석학과 서예 지식을 바탕으로 도장을 반경 범위 내에서 합리적으로 배열하고 사용하여 한자의 예술성을 극대화해야 한다. 전서는 순전히 선을 위주로 획이 균일하고, 구조가 대칭적이고, 융통성이 많으며, 증감법이 합법적이며, 이동이 질서 정연하다. 그래픽성과 예술성을 모두 갖추고 있으며, 조각가의 능숙한 기예를 통해 조각한 인물은 네모난 인치 사이에 다양한 경지와 정취를 드러낼 수 있다. 작은 인장자태가 잇따르고, 성홍의 인심벌즈가 하얀 종이를 덮고, 단청선묵을 보살피고, 서화를 색채와 구도에 오색찬란하게 하여' 책',' 그림',' 인쇄' 를 분리할 수 없게 한다
수동 인감 조각과 순간 사이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응? 많은 누리꾼들은 문의할 때 수공 인감과 기계 인감의 차이점을 묻는 경우가 많다. 여기서 저는 다음과 같은 몇 가지 방법을 제공합니다.
-응? 우선, 수공 인감이 표현한 서체는 일반적으로 리듬감이 있고, 선은 간결하고 자연스럽지만, 기계인감이 새긴 글자는 비교적 딱딱하다. 새겨진 글자의 효과는 글꼴 템플릿을 완전히 복제하는 것이지만, 선이 균일하여 예술적 가치가 전혀 없다.
-응? 둘째, 수공이 새겨진 도장 가장자리가 생동감 있고 글씨체가 서로 호응하며 구조가 자연스럽다. 좋은 인감 조각 자체는 얻을 수 없는 예술품이고, 기계 인감 조각은 천편일률적이고, 규칙적이고, 강건하고, 고지식하다. 손도장은 리듬이 있고, 자연스럽고, 간단한 도장 절단은 연변 효과가 있고, 기계 도장은 보통 가장자리가 깨지지 않는다.
-응? 수공각화는 중국의 오래된 예술이다. 그것은 독특한 매력이 있어 시, 서예, 그림과 어깨를 나란히 한다. 지금도 펜, 잉크, 종이, 연, 인쇄와 같습니다. 손으로 조각한 도장은 독특한 예술적 가치를 지니고 있어 컴퓨터 인감각과 비교할 수 없다. 조각은 단지 인쇄된 문자만은 아니다. 수공 도장은 예술이고, 컴퓨터 도장은 단지 기호일 뿐, 예술 소장가치가 없다.
-응? 수공각의 가치는 인감자의 수준과 입소문에 따라 절대적으로 다를 수 있다.
도장의 여백은 얼마입니까?
-응? 일반적으로 도장의 가장자리는 도장 본체의 네 측면에 새겨진 문자와 패턴을 가리킨다. 도장을 찍을 때 여백을 이용하면 방향을 쉽게 식별할 수 있다. 한편, 여백이 새겨질지 새겨지지 않을지, 여백의 내용에는 여러 가지 선택이 있다. 음력년, 서정적, 동기 부여, 축복의 글, 심지어 특별한 도안이나 인쇄자의 이름까지 새길 수 있다.
서예/서화 도장 상식 및 주의사항:
첫째, 도장의 예술적 기능
-응? 서예 작품의 도장은 서예 작품의 없어서는 안 될 부분이다. 도장이 없으면 완전한 서예 작품으로 간주 될 수 없습니다.
-응? 도장은 원래 일종의 증표로 검증 역할을 했다. 송원 이후 서예가는 도장의 예술적 기능을 점차 인식하고 서예 작품에서 중시해 서예와 예술을 결합해 생겨났다. 서예 작품에 색칠하고 활발한 분위기를 더해' 금상첨화' 역할을 할 뿐만 아니라, 중심을 조정하고, 면상의 부족을 보완하며, 작품에서 안정된 균형을 이루는 역할을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서예 작품은 점잖음을 나타내기 위해 서명하고 도장을 찍어서 위조를 막을 수 있다. 우아하고 영영영 가득한 한가한 챕터도 책의 지향과 흥미를 기탁할 수 있다. 따라서 서예가들은 도장의 사용, 심지어 자신의 인감까지 중시해 도장과 책의 결합으로 더욱 아름답고 강렬한 예술적 감화력을 만들어 왔다.
둘째, 서예 작품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몇 가지 인감
(1) 이름 장
-응? 성명장은 제사의 서명장이다. 어떤 이름은 서로 연결되어 있고, 어떤 이름은 분리되어 있다. 비문에는' 일성' 이라는 글자가 찍혀 있고, 일성도 쓸 수 있다. 인쇄된 단락 이름 이 단어는 이름 도장을 사용한다. 돈에 성이 있으면 성명장을 쓸 수 있고, 돈에 성이 없거나 서명이 없으면 성명장으로 저자를 식별해야 한다. 고대인들은 예절을 중시하기 위해 장을 사용했다. 무릇 비천하고 어린 자는 서존을 받아야 하고, 명새를 써야 한다. 동료 간에 사용되는 글과 도장; 어른은 비천하고 젊은 사람에게 다른 우표를 쓸 수 있어야 한다. 반대로, 우스꽝스럽고 대범하게 보인다. 현대 화가 장대천은 명찰의 모양이 "네모난 것이 가장 좋고, 둥글어도 되고, 허리 원은 당연히 안 된다" 고 생각한다.
명장은 일반적으로 주문 (양웬) 과 백문 (은문) 으로 나뉜다. 서예 작품 한 장에 양방의 명장을 찍을 때는 주일백, 두 장의 크기가 적당하다는 것이 가장 좋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단락 끝에 여러 장을 사용하는 경우 순서는 이름 장 앞, 단어 및 숫자 장 뒤 순입니다.
(b) 한가한 장
-응? 레저편은 서론 편, 테두리 편, 모퉁이 편, 허리 편 등 레이아웃 편으로도 불린다.
-응? 1, 제 1 장
-응? 제 1 장은 서예 작품의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인쇄된 장, 일명' 공형장' 으로, 석두 모양으로 새겨진 장이다. 일반적으로 정사각형이 아니라 반투명, 직사각형, 원, 반원형, 등각박 모양, 자연형, 쇼형이어야 합니다. 서예 작품의 제 1 장을 인용할지 여부는 필요에 따라 달라진다. 첫 번째 단락이 너무 깔끔하면 "변형" 이 필요합니다. 단락의 마지막 도장이 너무 무거워서 "업그레이드" 가 필요합니다. 작품의 도장 분포가 단조롭기 때문에' 조정' 이 필요하다. 이때 제 1 장을 고려해야 한다.
-응? 소개 장은 내용에 따라 다음과 같은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1) 라마단 봉인? 천하재계의 인쇄는 당대의 이필단침궁 옥새에서 시작되었다. 송원 이후 이런 풍조가 갈수록 성행하여 서예가 중 거의 모든 사람이 재계의 도장을 가지고 있다. 명대 서예가 문징명은 "나의 많은 서점은 모두 인쇄한 것이다" 라고 말했다. 하오 () 는 흔히 당 (), 당 (), 사 (), 루 (), 가 (), 관 (), 선 (), 안 () , 라마단, 돈, 돌, 건물, 파빌리온, 라이 진 파빌리온, 비 보상 법사, 안락한 하늘 등.
(2) 아장? 상고시대의 상서로운 단어는 의미가 풍부하고, 아취가 넘치거나, 철리가 풍부하고, 생각을 자극하는 성어, 경구, 또는 자신의 취미와 야망을 기록하는 것이다. "컷", "박채장", "희서", "근면", "사고 불학", "박채장", "독서를 즐기다", " 독일, 명심, 쾌락, 쓴맛, 서음, 암소, 청정빙청, 담담자연, 고지식 등 감정을 표현하는 사람들. 필묵의 재미를 표현한 것, 잉크를 끼얹는 것, 펜, 향전, 정신재미, 피신, 집착, 손으로 추구하는 것, 벼루밭노동도 있다. 어떤 사람들은' 소원',' 장악',' 아름다움은 늙지 않는다',' 길일',' 장수',' 영생' 과 같은 행운을 기원한다.
(3) 연표? 갑자, 을추, 병인이나 1989, 1990, 1980,1980,1과 같은 서예 작품을 기록하는 연도
(4) 월스탬프? 월령은 서예 작품을 기록하는 데 사용된다. 예를 들면 작년 봄, 예를 들면 달, 누에월 등이다.
도서 우표란 무엇입니까?
-응? 1, 엣지 밴딩?
-응? 변장을 가리는 것은 서예 작품의 한 면을 덮는 장으로, 가장자리를 막고 기운을 모으는 역할을 한다.
2. 압력각 밀봉
-응? 서예 작품의 뿔에 찍힌 도장을 뿔 도장이라고 한다. 오른쪽 위 모서리의 것은' 응수' 이고, 두 모서리의 것은' 투자각' 이다. 사이드 챕터 를 중지, 단지 측면 을 취할; 압각 봉은 양쪽을 제어할 수 있고, 모서리 근처는' 가장자리 봉각 차단',' 보허',' 안정화면 조절' 역할을 한다.
3, 중간 장
현수막과 같은 긴 서예작품은 오른쪽 위에만 입문장을 찍어서 중간에 틈이 생기게 하고, 허리 도장을 찍을 수 있고, 내용은 서예가의 본거지가 될 수도 있고, 서예가의 띠에서 쇼형으로 인쇄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서예가, 서예가, 서예가, 서예가, 서예가, 서예가, 서예가) 중간 장은 제 1 장과 단락 끝의 명장보다 작으며, 3 장은 일직선으로 덮을 수 없다.
위에서 언급한 한가한 도장은 사실 "한가한" 것이 아니다. 제대로 인쇄하면 시계는 필묵의 역할을 할 뿐만 아니라 필묵으로는 할 수 없는 역할을 할 수 있다. 현대 화가 판천수가 말했듯이, "장, 압각장, 명장처럼 화면의 색채 변화를 호응하고, 판을 깨고, 균형을 안정시키는 역할을 할 수 있다."
(3) 도장 수집
-응? 감정우표 수집은 감상수집자가 사용할 수 있는 우표이다. 기록에 따르면 감장 도장도 당대에서 시작되어 송대 이후에 성행했다고 한다. 당태종은 연주 인쇄로' 정관' 이라는 글자를 쓰고, 당현종은 연주 인쇄로' 개원' 이라는 글자를 쓰는 것은 모두 어용 장문 서화이다. 나중에 집집에는 많은 이름, 수집, 보물, 승인, 감상, 독서가 있었다. 소장용 도장은 서화의 크기를 기준으로 서화가 손상되지 않도록 해야 한다. 어떤 티베트인들은 자신의 장생을 위해 도장을 찍을 때 그림을 망가뜨리는 경우가 많으니, 좀 경계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셋째, 도장 예술
-응? 서예 작품의 도장은 임의로 찍힌 것이 아니라 일정한 규약이 있다. 도장을 잘못 찍으면 금상첨화뿐 아니라 자멸을 일으켜 작품 전체의 예술적 효과를 망칠 수 있다. 그러므로 어떻게 밀봉할 것인가는 진지하게 받아들여야 하고, 자세히 고려해야 한다. 일반적으로 다음 사항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응? 1, 크기가 적당합니다
-응? 도장의 크기는 작품의 크기와 일치해야 하고 비문과 같아야 한다. 조금 작을 수는 있지만 비문보다 클 수는 없습니다. 글자가 작고 종이가 꽉 끼면 작은 관절 구슬로 찍어서 자상하다는 것을 나타낼 수 있다. 작품에서 크기가 다른 도장 두 개를 사용할 때 머리와 발이 가벼워지는 단점을 안정시키고 피하기 위해 맨 위 도장은 작아야 하고 맨 아래 도장은 커야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만약 몇 사람이 협력한다면, 그들의 도장 크기는 같아야 한다.
-응? 2, 수량이 적어야 한다
도장 수, 고대 단수. 인쇄가 있다. "하나, 둘, 셋, 넷, 홀수, 부양, 음음을 뜻한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프린트의 수는 너무 많아서는 안 되고, 너무 많으면 엉망진창이 되고, 심지어 시끄럽게 주인을 빼앗을 수도 있다. 한 작품에 여러 가지 인쇄 방법이 있다면, 서로 다른 인쇄 형식을 선택하여 우뢰를 피해야 한다.
-응? 3, 위치가 적당하다
-응? 인쇄할 때 위치를 주의하세요. 한 작품에는 항상 진실, 거짓, 밀도가 있다. 비밀 장소는 충분히 빡빡하지 않으며 도장으로 채울 수 있습니다. 드문드문 곳이 비어 있다면 도장을 통해 풍부할 수 있다. 마치 작은' 무게' 를 움직여 화면을 균형잡히고 다림질하는 것과 같다. 단락 끝에 있는 이름과 글꼴 크기 스탬프의 위치는 정확하게 정렬되어야 합니다. 제목 아래에 공백이 있으면 부서 아래에 놓습니다. 공백이 없다면 오른쪽이 아니라 왼쪽이어야 합니다. 단락 끝의 봉인은 혼잡과 느슨함을 피하기 위해 적절한 간격을 유지해야 한다. 한 작품은 서장과 각인을 동시에 사용하여 한쪽에 두지 않도록 했다. 압각 장은 왼쪽 아래 구석에 놓아야 하며, 주도장과 대각선을 이루어야 한다.
4, 무게 균형
인쇄 색채로 볼 때, 주는 비교적 싱겁고, 흰색은 비교적 무겁다. 먹빛이 단아한 작품의 경우, 주색으로 양자의 조화를 유지해야 한다. 먹색이 강한 작품은 흰색으로 인쇄해야 하며, 붉은 먹색과 검은 먹색이 강한 대비를 형성하여 서로 재미를 돋우어야 한다. 한 작품이 여러 번 인쇄되면, 인쇄 색채는 우선 순위가 분명해야 한다. 즉, 잉크가 적고, 잉크가 적고, 흰색이 적으며, 이렇게 하면 다양하고 조화롭다.
-응? 5. 일관적인 스타일
도장의 스타일은 작품의 스타일과 격조와 조화를 이루어야 한다. 예를 들어, 깔끔하고 아름다운 작은 카이 작품에는 직설적이고 절실한 도장을 찍어서는 안 되며, 호방하고 두터운 서예 작품에는 정교한 철인을 찍어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전혀 어울리지 않아 서예 작품의 예술적 효과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레저 도장을 사용할 때는 그 내용이 작품 본문과 조화를 이루도록 주의해야 하며, 도장 내용과 스타일의 조화를 유지해야 한다. 예를 들어,' 조국 강산' 의 도장은 한 조각도 새기지 말고,' 일대의 영웅' 의 도장은 가늘고 무력하게 새겨서는 안 된다. 이런 것들이죠.
소유권 우표
-응? 장서가는 도서 소유권을 표시하고 개인의 흥미를 표현하는 인장을 표시하는 데 쓰인다. 책의 도장에 근거하다. 중국은 서한 시대에 전서가 나타났다. 고대 장서가들은 책의 소유권을 확인하기 위해 책에 도장을 찍는 경우가 많았다. 장은 일반적으로 이름, 인물, 번호, 고향, 본적, 도서관, 관직, 로고, 수여, 경고, 노트, 성명 등이 새겨져 있다. 북송 시대에는 수제인 소순진이' 배류상 후예' 등의 도장을 가지고 있었다. 남송 시대, 치아 될도에는' 추곡서' 등의 도장이 있었다. 명말청초, 장서가는 "나는 살아서 차라리 내 고기를 먹고, 내가 죽으면 차라리 내 털을 보내고, 내 자손은 영원히 묻히지 않을 것" 이라는 글자를 새겼다. 애틋한 돈.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명청 이후 송원서는 장서가가 아끼고 송대서를 소장하는 사람들이 다투어 자랑했다. 이런 장서는 매우 인기가 있다. 명대 문인들은 자신을' 산인',' 거사' 라고 부르는 습관이 있어' 문수로 거사',' 오봉산 거사',' 벽동거사' 와 같은 책의 도장에 많이 새겨져 있다. 많은 관리들이 책에 도장을 찍는 것을 좋아한다. 다음 시즌 1 은 정말' 창주',' 주하',' 예성의' 진독엄운 방비',' 순무부현' 으로 자신의' 봄바람 말굽병' 의 감정을 표현한다. 그들의 책과 도장에서 선배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한 장서가들도 있다. 예를 들어 장쑤 오광에는' 여주 제철' 이라는 도장이 있다. 구 () 에는' 진황문시랑 제 35 대손' 이 있고,' 종현 제 37 대손' 이 인쇄되어 있다. 명청 시절, 여서에는 귀유광의 아내왕' 위국문녀 22 세', 응우옌길의' 궐리응공',' 공자손녀 73 세' 가 덮여 있었다. 어떤 책은 가족의 영광을 극력 표현하는데, 예를 들면 원중처의' 원씨 부자열정',' 충효' 인, 마스찬의' 여음효는 가정에 있고 우정은 향당에 있다' 는 도장이다. 어떤 책은 후세 사람들에게 책을 잃어버리지 말라고 경고한다. 예를 들어, 그들은 종종 "자손이 그들을 보호할 것" 이라는 글자를 새긴다. 청나라의 진전에는 "누가 이 책을 얻었는지, 나에게서 배울 것" 이라는 도장이 있었다. 일부 장서가들은 책을 빌리는 것에 대해 매우 신중해서 잃어버릴까 봐 걱정이다. 예를 들어 명대, 돈곡에는 "책을 찾기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 수후제들을 보살펴야 한다. 위조품이 있다면 천벌을 받을 것이다. 후세 사람들은 소중히 여기지 않는다. 정말 어리석다" 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호신만처" 가 있고, 장은 책에 "호신만처" 라는 도장을 찍었다. 카탈로그학자들은 후손들이 그들의 책을 파는 것을 싫어한다. 예를 들어 청대 왕창의 책에는 "재료가 없으면 감히 팔 수 있다" 고 적혀 있다. 만약 당신이 한 사람, 개, 가족, 채찍 한 마리라면, 64 자를 인쇄하는데, 이것은 지금까지 가장 많이 인쇄된 책이다. (조지 버나드 쇼, 독서명언) 글자 수가 가장 적은 것은 단 한 글자밖에 없다. 예를 들면 청대 하초인인' 수염' 과 같다. 고대 장서가의 책자국은 일반적으로 한 개 이상이었고, 어떤 것은 열 개 혹은 수십 개에 이른다.
중국 고서 도장은 후세 사람들이 문헌의 수집과 유통을 이해하고 고서 버전을 감별하는 데 중요한 가치가 있다. 현대도서관도 그들의 서적과 자료에 소장품을 자주 인쇄한다. 정식 명칭은 "북경대학 도서관 장서" 와 "북경도서관 장서" 이다.
책의 소장장은 일반적으로 속표지의 맨 아래 중앙에 덮여 있으며 속표지에도 도장이 있고, 책 안에는 한 페이지가 고정되어 있고, 마지막 페이지 맨 아래 중앙에는 장이 있다. 정기 간행물과 기타 자료는 종종 표지에 그들의 책을 덮는다. 책 우표 모양은 대부분 정사각형, 직사각형, 기타 불규칙한 모양이다. 현대 도서관의 소장우표에는 직사각형과 정사각형, 원, 삼각형, 프리즘, 타원형 등 다양한 모양이 있다. 책 도장에 사용된 재료도 다양한데, 그중에서도 가장 많이 쓰이는 석두.
4 대 명인석 소개
-응? 중국에서는 도장석 역사가 유구하다. 예로부터 지금까지 도장석은 줄곧 문인의 마음과 사상의 화신이었다. 육유에는 "꽃은 설명할 수 없는 것이지만, 석두 () 는 가장 말할 수 없는 것이다" 라는 시가 있다. 인석은 독특한 색채, 패턴, 음운, 강부드러움, 조형으로, 소리 없이 의미를 전달하고, 현존하는 소리를 소리 없이 전달한다. 일찍이 전국 시대부터 서한 시대까지 활석은 도장을 만드는 데 사용되었지만 석질이 좋지 않아 인제에만 쓰였다. 나중에 고대의 도장이 나왔는데, 대부분 내구성 있는 구리와 옥으로 만들어졌다. 원말 저장의 유명한 화가 왕관은 꽃고양이 눈석으로 자신의 도장을 새겼는데, 도장석이 예술의 숲으로 밀려드는 시작이라고 할 수 있다. 명중엽에는 문붕이 난징에서 우연히 여자 장신구를 만드는 데 쓰이는 청전 동상석을 4 광주리에 얻어 자신의 도장을 새기려 했다. 그 후로 문인들 사이에 인감이 새겨졌다. 여러 세대의 발전을 거쳐 도장석은 나날이 풍부하고, 운반체는 다양하며, 형태는 각기 다르다. 그중 수산석, 청전석, 장석석, 바레인석이 가장 아름답다.
첫째, 수산석
수산석은 중국에서 바림석, 청전석, 닭혈석과 함께 중국의' 4 대 명석' 이 되었다. 1999 중국' 국석' 대회에서 수산석과 부용석은 각각' 석왕' 과' 석후' 로 선정되었다. 많은 예술가들의 눈에는 수산석이 중국의' 국석' 이다.
수산석은 푸젠성 푸저우시 수산향에서 생산되며 수질이 맑고 풍경이 수려하다. 이곳은 하늘과 땅의 선경이기 때문에 선배들에게' 수산' 이라고 불리는데, 전설의 신녀보천석인 수산석은 산에 많이 난다.
수산석은 질감이 순수하고 색깔이 하얗다. 만약 그것이 다른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면, 그것은 다채로울 것이다. 좋은 질감의 수산석 표면은 일반적으로 진주, 응고지, 유리 광택을 띠며 매끈매끈한 느낌이 많이 든다.
수산석에는 구덩이, 물구덩이, 산구덩이 3 대 카테고리 60 여 가지가 있습니다.
천구석은 간단히' 석천' 이라고 불리며 수산계 옆 논에 있는 고사층에서 생산된다. 그것의 모양은 매우 다르며, 심층 토양 발굴을 통해 수집한 가장 희귀한 것이다.
물웅덩이석은 구덩이가 높고 산기슭에서 생산되며 수산향 남동쪽 3 리에 위치해 있다. 광맥이 가파르기 때문에 수정동보가 생기기 쉽다. 더욱 투명하고, 광택이 좋고, 품질이 우수합니다.
산갱석 광산은 점유 10 평방킬로미터가 넘고, 제품이 많고, 질적차이가 크며, 변화가 복잡하다.
전황은 수산석 중에서 가장 소중하며, 가격이 높은 데에는 세 가지 이유가 있다. 첫째, 명태조 주원장과 청건룡은 모두 전황에 능해 몸값이 배로 늘었다고 한다. 또한, 황색은 예로부터 제왕 전용이었고, 전황은 특히 밝았기 때문에 전황귀했다. 둘째, 분위기가 좋다. 이른바' 장생천' 은 항상 왕이 추구해 왔으며, 전황의 장수의 뜻은 더욱 소중하다. 셋째, 전황은 주로 수산강 옆 논고사층에서 생산되며, 모양이 특별하고, 외석이 흩어져 있고, 맥이 없어 매우 드물다.
둘째, 청전석?
청전석은 저장성 청전현에서 생산된다. 색채가 풍부하고 도안이 특이하다. 예랍석을 위주로 외관은 왁스 모양이고, 유광 유리 광택은 불투명하며, 약간 투명에서 반투명까지, 질감은 견고하고 섬세하며, 우리나라에서 최초로 인감에 쓰이는 석종이다.
청전석은 10 과 108 종으로 나뉜다. "봉문" 을 상품으로 하여, 약간 투명하고 연한 파란색, 작은 노란색을 봉청이라고 부른다. 게다가, 영롱한 옥의 빛은 빛나고 반투명은 경동이라고 한다. 색깔은 난초와 같고, 밝고 순수하며, 영매자들은 파랑색이라고 부른다. 이 세 가지' 녹색' 돌은 바로 전황과 닭혈석으로, 가치가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
문청맥이 가늘고 구불구불하여 엄석 사이를 헤엄쳐 다니면서 양이 매우 적고, 색깔이 단아하며, 질이 부드럽고, 성질이' 중' 이기 때문이다. 전인석이 칼을 받기에 가장 적합한 석두, 전서각가의 사랑을 받고 있다. 그것의 색깔은 자연적이어서 어떤 인공이나 다른 석두 도 모방할 수 없어 쉽게 식별할 수 있다. 닭피와 전청은 색채가 풍부한 것으로 유명하며 부를 상징한다. 봉문경은 신선함으로 유명하며 은둔과 냉막 상징입니다. 전문가들은 그것을' 석중군자' 라고 부르는데, 매우 적절하다.
청전석은 경동, 란록색, 폐록뿐만 아니라 황금가마, 죽엽청, 동진우, 은행청전, 홍틴전 (미인홍), 자단, 파랑꽃못, 관문 삼채 (삼색), 조류꽃, 빙결, 가죽도 있다 용알석 근처에는 어두운 붉은 잡석 소포체가 있는데, 그중에는 종종 원형이나 타원형의 상등록석이 있어 극히 드물다. 전황과 비슷해서 가치가 갈수록 비싸지고 있다. 또한, 최근 몇 년 동안 새로 개발된 잎왁스 광산인 절강운의 소순석이라는 점도 언급할 만하다. 색채가 풍부하고 투명성이 높으며 부드러움이 수산, 청전, 창화와 거의 비슷해 조각계에 크게 사랑받고 몸값이 폭등했다. 효석 내질 외관은 수산 창화 작은 부분 청전과 비슷하다. 색채가 밝고 투명하다는 점을 제외하면.
셋째, 상화석?
창화 화석은 절강 임안 창화진에서 생산된다. 상화석은 유성 광택을 가지고 있으며, 약간 투명하고 반투명하며, 극소수는 투명하다. 품종이 많고, 대부분 색깔이 침착하고, 질감이 질기고, 뚜렷한 플레이크 흰 반점이 있다. 색깔별로 흰 동결 (투명 또는 어뇌동결), 전황동, 복숭아동결, 우각동결, 모래동결, 연근가루동결 (주) 이 모두 우수한 품종입니다. 불순물이 없는 단색은 희귀하고 귀중하며, 질감이 촘촘하고, 칼이 질기고, 모래 불순물이 적다.
상술한 창화동석 중' 피' 가 있다면 상품' 계혈석' 이다. 닭혈이란 사실 주사 (주사) 로, 일종의 특수한 수은 광석으로 선홍색이다.
닭혈석은 대부분 토지가 있는 닭혈석이다. 지구는 순수할수록 좋다. 복숭아꽃 닭 핏빛처럼; 몸에 복숭아꽃이 만발한다면, 밝고 눈부시다. 백옥닭은 혈홍색을 띠고, 질은 달처럼 희고, 잡색도 없고, 피도 생생하다. "유, 관, 장": 빨강, 흰색, 검은색이 어우러져 특색이 있어요. 사계절콩닭, 피빨강, 땅녹색은 완두콩처럼 약간 투명하고 피가 밝습니다. 말굽 케이크 닭고기는 빨갛고 투명성이 상당히 강하다. 피는 붉은 반점으로 파편이 매우 매력적이다. 뿔닭은 붉은색과 검은색을 띠고, 질감이 순수하고, 혈광이 밝고, 흐르고, 움직임이 풍부하다. 연근가루 닭은 붉은색을 띠고, 질감은 희고, 닭피는 눈에 띈다. 닭고기 크림은 혈홍색으로 생산량이 높고 질감이 투명하고 불투명하며, 그 붉은색은 마치 닭피가 돌에 떨어지는 것과 같다.
흥미롭게도, 닭혈석은 복제하기 쉽다. 위조자 수단의' 현기' 는 진상을 혼동하기에 충분하지만 전문가가 아니면 감별하기 어렵다. 하지만 두 가지 감별 방법이 있다. 어떤 수단과 재료를 사용하든 라이터의 화염이 특별한 냄새를 풍기는 것은 거짓이다. 두 번째 닭피는 사실이지만 인공' 접붙이기' (닭혈석으로 작은 석두 깨뜨리고 화학물질로 섞는다). 정확히 말하자면, 진계혈의 기초 위에서 가짜 손발을 만들어 미관을 의심했다. 이런 차별은 눈으로만 자세히 분별할 수 있다. 계혈의 자연스러운 외관은 장미색, 줄무늬 빨강, 플랩레드, 얼룩레드, 별빨강, 샤도리레드 등이다. 그리고 말투가 자연스럽다. 인공 접목 후, 계혈의 외관은 일반적으로 균일하지 않다. 분별의 관건은 바로 여기에 있다. (그러나 가짜 스승이 확실히 외관을 고르게 하든 안 하든, 우연히 발재와 폐기물을 정성껏 수집하는 전제 하에, 지면을 통일하고, 색깔을 통일하고, 무늬를 통일하고, 심혈을 기울여 대조를 집중하고, 패치법으로 합성하는 것이다. 즉, 가짜가 진짜라는 뜻이다.
-응?
넷째, 바레인석
바림석은 천연 원석에 속하며, 알루미늄 규산염에 속하며, 다양한 광물로 구성된 점토암으로, 주로 고령석과 천여암이다. 광상이 내몽골 바린 우기 초원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붙여진 이름이다. 푸젠 수산석, 저장청전석, 창화석과 함께 중국 4 대 명석이라고 합니다.
바레인석의 분류는 수산석이 복잡하지 않다. 바레인석은 질적으로 분류되어 있으며, 일반적으로 계혈석, 황석, 동상석, 채색석으로 나눌 수 있다. 다른 명칭은 대부분 수산석에서 유래한 것이다.
바레인 닭혈석은 바레인 최고의 석두. 그 석질은 부드럽고 단단하며, 석상에는 닭피가 노을처럼 찬란하다. 크기와 색운으로 볼 때 중국에서는' 닭혈석의 왕' 이라고 불린다.
바레인은 황석이 풍부하고, 그 돌은 부드럽고, 단단하고, 바삭하지 않고, 색깔은 순황무결하며, 섬세하고, 깨끗하고, 윤하고, 느끼하고, 미지근하고, 온기가 한데 어우러져 있다.
바레인의 채석으로, 그 색채 패턴은 자연 질감에 능하고 색채가 선명하고 생동감이 있다. 바레인의 채석에는 현란한 색채, 매끄러운 선, 생동감 있는 수초, 솔가지 등 자연화면이 있어 자연의 신비를 기교 있게 보여준다. 바레인은 컬러 보석이 많이 나는 유일한 나라인데, 이것은 유일무이하다.
바레인 동상석, 석질이 섬세하고, 맑고, 질감이 섬세하고, 색채가 매혹적이다. 아기의 피부처럼 매우 섬세하고, 장미빛 동상이 더 소중하고, 희고 투명하며, 몸에 스며든 장미빛 질감이 무궁무진하다. 욱일동승과 노을이 가득한 수채화처럼, 다른 석두 비교가 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