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격려 격언 - 요정 로맨스 쓰는 법
요정 로맨스 쓰는 법
질문 1: 로맨스 소설은 어떻게 쓰나요? 플롯은 너무 많은 버그 없이 잘 구상되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혼란스럽고 일관성이 없습니다. 글쓰기 스타일은 괜찮고 너무 사소하지 않아야 하며, 러닝 계정처럼 다른 사람들이 읽고 싶어하지 않을 것입니다. 줄거리는 너무 많은 사람들의 것과 같을 수 없으며, 그렇지 않으면 모두 똑같을 것입니다. 당신의 글이 다른 사람보다 낫지 않으면, 그것은 똑같을 것이고 사람들이 질리게 될 것이기 때문에 매력적이지 않을 것입니다. 캐릭터 디자인은 평범해야 하고, 귀엽고, 청순하고, 사악하고, 고귀하고, 멋진 것을 쓰지 마세요. 이름은 우리가 이해할 수 있는 단어를 사용하고 "戤G"는 사용하지 마십시오. 그건 그렇고, 숙달해야 할 동화와 소설에 대해 알아야 할 다른 것들이 있습니다. 거의 그 정도입니다.
질문 2: 좋은 선녀 로맨스 소설이 발송되었습니다. 받아주세요
제 이름은 리리카입니다
마음에 드셨으면 좋겠습니다
동화 강호소황은 불멸이 아닙니다. 치자나무는 바삭한 케이크만큼 향기롭습니다. 작은 불멸의 삼생삼생 베개책: 천둥을 통한 여행 - 불멸을 향한 느린 여정
불멸자는 왕불을 찾기가 어렵다
적극 권장 불멸자는 강과 호수도 있고, 작은 봉황은 불멸자가 아니고 반환요정이다
질문 3 : 불멸에 관한 로맨스와 학대 소설을 쓰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Dark Blood Age를 보면 주인을 학대하는 방법을 알게 될 것입니다. 이 책은 매우 흥미롭고 동시에 매우 슬프습니다. 욕하는 와중에 너와 욕먹고, 취향에 욕먹고...
질문 4: 요정 로맨스 소설을 쓸 때 주의해야 할 점은 무엇인가요? 3권의 소설을 읽는 걸 좋아하지 않는데, 1. 배경이 너무 크면 안 되고, 그렇지 않으면 전개가 너무 커져서 요약하기 어려울 것 같아요. 주로 감정선이나 업그레이드 흐름에 관한 포지셔닝이 있어야 합니다. 3. 주인공 세 가지 관점이 똑바로 있어야 하고 천둥이 있을 수 있으며 황금 손가락과 황금 허벅지로 업그레이드가 허용될 수 있지만 처녀 암캐와 녹차년(주인공 포지셔닝)이 참 짜증나는 경우가 가끔 있는데, 환생소설의 주인공이 돌아오자마자 원수를 죽이는 것도 있고, 그런데 적을 죽인 친구는 자신이 죽는다는 이유만으로 사투를 벌이는 경우도 있다. 친구가 그를 구하지 못하거나 그의 보물을 빼앗는 것이 수련계에서 약자가 강자를 잡아먹는 것이 정상이 아닌가? 단지 환생했다는 이유만으로 우월감을 느끼지 마십시오. 4. 줄거리는 촘촘해야 하며, 폭이 넓거나 줄거리 연결이 뚜렷하지 않아야 합니다. 5. 암시가 있는 경우 "그는 무엇을 모른다"는 문장을 추가하지 마십시오. 이게 그 사람한테는 의미가 있지." 내 미래의 삶에 얼마나 영향을 미칠까?" 등등.. 너무 스포일러라서 처음부터 보면 새로운 내용은 없습니다. 위 내용은 전적으로 독자의 의견이므로, 글쓰기에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질문 5: 동화 소설을 쓰는 방법 동화 소설을 이야기하려면 무협 소설부터 시작해야 합니다. 결국 동화 소설은 무협 소설의 한 장르일 뿐입니다. 좁은 의미에서 무협소설은 중화민국 신문화운동 전후에 탄생하였고, 넓은 의미에서 중국 무협소설의 공식적인 탄생은 고대 우리나라의 당나라에서 이루어졌다. 이 글은 넓은 의미의 무협소설사(즉, 넓은 의미의 무협소설사)를 다루며, 무협소설의 기원, 탄생, 전개, 전개 등을 시작으로 한다. ). 무협소설의 등장 무협소설의 출처는 크게 두 가지로 나눌 수 있다. 첫째는 한시건(Han Shiqian)이 지은 『사기(史史)』이고, 둘째는 조선시대에 유행했던 신화적이고 괴이한 소설이다. 위, 진, 육조. 당나라 번영기, 현실 사회에 대한 문인들의 불만과 의협심이 만연한 가운데 중국 최초의 무협소설 『간택?홍실』이 탄생했다. 그의 카테고리의 전체 이름은 전설적인 영웅 중국 고전 소설입니다. 같은 시기에 고전 작품으로는 "전설? 섭은낭", "전설? 곤륜노예"(페이가 지음, 섭은낭의 무술 수련 방법이 후세에 깊은 영향을 미쳤음), "이지를 수집? Jia ***', Du Guangting이 지은 Xue Yinniang 'Wushuang 전기'가 모두 대표작이며 Du Guangting이 지은 것으로 알려진 'Qiu Bearded Guest 전기'가 가장 좋습니다. 당나라 말기의 영웅소설 가운데 이룬다. 무술소설의 발달은 송·원대에 이르러 승려들의 설법(불교 경전 이야기)으로 인해 송·원 방언소설이 점차 발전하였다. 소설은 인기를 얻고 모국어가 되기 시작했습니다. Shuo Jing에는 Shuo Shenqing, Shuo Shi Jing 등이 포함되지만 그 중 어느 것도 대본으로 유포되지 않았습니다. 오직 『당대장경』(별칭은 『당대장경』)만이 불경의 이야기와 일정한 관계를 갖고 있다. "서유기"의 원형. 3권은 17개의 장으로 구성되어 있고, 각 장마다 시가 있어서 시(Poetry)라고 부릅니다. 그 체계는 당나라의 변문과 어느 정도 유사하며, 우리는 이 둘의 유래를 알 수 있다.
또한 일종의 스토리텔링이라 할 수 있는 명상과 깨달음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소설 『보살남자』, 『연화소녀 성불기』 두 권이 있다. 소동포가 포인과 함께 묻고 답하는 이야기를 담은 '질의응답 기록'도 참고용 대본일 수도 있다. 스토리텔링은 구비문학의 신선하고 생동감 넘치는 특성을 지니고 있을 뿐만 아니라, 전설, 괴담 등 고대소설의 훌륭한 전통을 이어가는 민속화의 창작물로서 사상적, 예술적 측면 모두에서 뛰어난 성과를 거두고 있다. 송나라와 원나라의 인간 이야기는 중국 소설사에서 중요한 발전 단계이다. 명청시대의 지방소설은 주로 대본을 기반으로 전개되었다. 『수호』, 『삼국지연의』, 『서유기』 등의 문학적 걸작들은 모두 송원대 대본의 지속적인 발전의 산물이다. 최근 수십 년 동안, 특히 중화인민공화국이 건국된 이래 대본의 연구와 편찬에 있어서 큰 성과가 이룩되었습니다. 명청시대에는 중국 대중소설의 전성기와 함께 무협소설도 봄을 맞이했습니다! 이 시기 중국 무협소설 역시 다양한 형태로 발전하였다.
질문 6: 좋은 동화 로맨스 소설을 추천해 주세요. 다른 사람들이 쓴 것을 쓰지 않겠습니다. 『윤야창창』은 스승과 견습생, 스승은 차갑고 견습생은 개자식, 『괴물의 전설』은 웃기고 가슴 아픈 이야기, 『전성기의 백여우전설』은 좀 그런 것 같다. 웃기게도 "황홀경"은 약간 명인이고 견습생인 "여우는 돌아오지 않는다"는 약간 예를 들면 "삼생삼세계" "삼생주, 신식초" 기억이 안 나네요. 과거와 현재의 삶과 관련이 있는 것 같은데, <천의미인>은 옷 한 조각으로 시간여행을 하고, <청춘몽> 스승과 제자도 약간 판타지적이고 재미있고, 꽤 볼만하다. '나의 조상이 나에게 많은 것을 주신다'의 청춘 후속작으로, 언어가 삼생과 매우 유사하다
'청산은 여전히 봄바람에 웃는다'는 매우 유명하며, '나'는 다년부인'도 판타지로 가자, 꽤 재미있다. 자소라고도 불리는 '천국부끄러움의 역사'는 길이가 매우 길다. 개인적으로 '목현전설'은 다음과 같다고 느낀다. '정원에 떨어지는 꽃' 속 스승과 제자 사이의 작은 꽃선녀와 불멸의 이야기
'미녀 삼천의 미소', '남편은 미끼'를 봤어야 했는데. 약간의 판타지, "선녀곡" 스승과 제자, "상하이 악마 붕괴"가 스승과 제자를 다시 만나고, ""파렴치한 스승"이 스승과 제자를 다시 만나고, "옥뼈"는 화강구, "반환"과 매우 유사합니다. 선녀' 시간여행, '천지, 소매손이 되어라'는 또 다른 시간여행, '미소녀를 만나지 않는 것이 낫다' 샤오바이
타이핑이 쉽지 않다. 만족하면 나는 당신이 그것을 채택하기를 바랍니다.
질문 7: 동화 소설을 쓰는 방법은 주인공의 힘과 관련이 있습니다. 현실적으로는 주인공의 적 목표를 단번에 너무 높게 설정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줄거리가 펼쳐지면서 레벨별로 발전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캐릭터를 묘사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첫 번째 금기: 글이 아무리 아름답더라도 설명으로 인해 이야기가 중단되지 않도록 하세요.
소설 작가들은 이것을 기억해야 합니다. 테톤 산맥, 일몰, 와이키키 해변의 얼룩말 등 어떤 것도 과도하게 설명하지 마세요. 그렇지 않으면 서술의 강도가 영향을 받고 독자의 주의를 끌 수 있는 위험한 공백이 생길 것입니다. 엘레모를 기억하세요. Leonard의 황금 말: “나는 항상 독자들이 건너뛸 콘텐츠를 제거하려고 노력합니다.” 독자들은 실제로 효과가 없는 콘텐츠를 기꺼이 건너뛰려고 합니다.
두 번째로 큰 금기 사항: 중요하지 않은 환경을 설명하는 데 너무 많은 시간을 낭비하지 마십시오.
소설가 데이비드. Roggie는 다음과 같이 선언한 적이 있습니다. "좋은 소설의 설명은 단순한 설명이 아닙니다. 대부분의 설정 설명의 위험은 일련의 멋진 선언적 문장과 내러티브 중단으로 인해 독자가 졸린 상태에 빠지게 된다는 것입니다. "라고 Logie의 모토를 명심하세요. 그것을 종이에 붙여서 컴퓨터나 타자기 앞에 붙입니다. "좋은 소설의 설명은 결코 단순한 설명이 아닙니다."
세 번째 금기는 독자의 주의를 소설에 낭비하지 말라는 것입니다. 무관한 문제. 초보자들이 가장 흔히 저지르는 실수가 바로 이것이다.
네 번째 금기는 일반화하지 말고 구체적으로 설명하라는 것입니다.
질문 8: 동화소설의 시작은 어떻게 작성하나요? 전투 장면부터 직접 시작한 다음 전투 후에 줄거리를 전개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하면 줄거리가 더 쉽게 전개되고 더욱 매력적이 될 것입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전투 중에 쓸 내용이 많아져서 쓰기가 더 쉬워진다는 점입니다.
질문 9: 동화 소설을 쓰는 방법 우선, 『사기』의 『벤지』 장을 읽어야 합니다. 특히 첫 번째 기사에 나오는 지명이면 충분합니다. 그런 다음 이해하기 쉬운 몇 가지 원칙이 포함된 "변화의 책"을 읽어야 합니다. 텍스트는 씁쓸하고 이해하기 어렵습니다. 도교 서적을 읽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도교의 불멸의 체계를 이해합니다.
마지막으로, 이 단어들을 모두 합치면 그 단어들을 상상하는 것이 어렵지 않을 것입니다.
동의해주세요
질문 10: 동화 소설의 개요 작성 방법 1. 작업 설정
1. 캐릭터 설정:
이곳의 캐릭터 설정에는 주인공과 작품 속 주인공과 더 얽히는 캐릭터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는 영화 속 주연배우들을 볼 때도 마찬가지다.
주인공 설정 시에는 캐릭터의 이름, 생활 경험치, 성격 특성, 외모 선호도, 강인함 속성 등을 포함해야 한다. 또한, 캐릭터 이력서를 설정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캐릭터 설정에 있어서 어떤 작품이든 가장 중요한 설정은 '캐릭터 특성'이다. 많은 작품 속 인물들은 꼭두각시처럼 쓰여 있고 전혀 활동성이 없다. 이는 작가가 '인물 특성'을 전혀 파악하지 못했기 때문이다.
작품 속 인물을 생기 넘치게 만들고, 모두를 살아있게 만들고 싶다면 인물의 특성을 세심하게 설정한 뒤, 글을 쓸 때 항상 주의를 기울여 자신의 인물 묘사가 맞는지 살펴야 한다. 캐릭터의 성격 설정과 일치합니다.
2. 세계 설정:
판타지와 판타지 작품에서는 세계 설정이 매우 필요합니다. 이 설정은 이야기가 진행되는 세계에 대한 기본 설명이므로 이를 방지하기 위한 것입니다. 글을 쓰면서 혼란스러워지면 당신이 구성하는 세상이 변형될 것입니다.
월드 설정에는 월드 구성, 전력 분배, 전력 수준, 통화 변환 등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맵, 몬스터 분포, 캐릭터 직업, 캐릭터 스킬 등 온라인 게임의 설정과 똑같습니다.
작품이 펼쳐지는 세계를 세심하게 구성하는 것이 스토리를 완성하는 데 큰 역할을 한다.
2. 메인 스토리 라인
메인 스토리 라인은 작품 스토리 전개의 주요 맥락입니다.
아이를 유린하기 위해 저승에 간 바보의 이야기든, 두 남자와 세 여자의 사랑의 얽힌 이야기든, 깡패에서 재벌로 성장한 한 남자의 이야기든, 이것은 이야기의 주요 라인.
또한, 스토리의 본선을 정할 때 독자의 관심을 끌기 위해 작품에서 무엇을 활용하고 싶은지 다시 생각해 보고, 그것이 독자의 관심을 끌 수 있는지 생각해 보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3. 에피소드 개요
에피소드 개요에는 두 부분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즉, 이번화에 등장하는 인물들과 이번화의 상세한 스토리이다.
1. 본 회차에 등장하는 캐릭터는 본 회차에 출연하는 배우를 모두 기재해야 하며, '관련 설정'에 설정되지 않은 비출연 배우도 있는 경우 간단한 사용방법을 사용해야 합니다. 이 소녀나 신랑의 성격을 설명하는 단어를 사용하십시오.
2. 이번 에피소드의 스토리 전개에 대한 자세한 개요는 캐릭터, 장소, 이벤트라는 세 가지 요소가 필요한 이번 에피소드의 스토리 전개에 대한 자세한 소개입니다. 즉, 특정 장소에 있는 사람의 모습과 그 다음에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입니다.
작품 전체의 모든 에피소드를 처음부터 자세하게 설명할 수 있으면 가장 좋을 것 같다. 설정할 수 없다면 앞으로는 최소한 10만 단어 정도의 스토리를 설정해야 합니다.
에피소드 스토리의 세부 개요를 설정할 때는 설정한 에피소드의 줄거리가 메인 스토리를 중심으로 전개되는지, 스토리 전개를 촉진하는지 신중하게 고려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