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격려 격언 - 체스 이야기와 명언 모음

체스 이야기와 명언 모음

1. "체스 이야기"에서 15개 이상의 아름다운 문장을 찾아보세요

1. 믿음은 우뚝 솟은 건물의 기둥입니다. 흩어진 벽돌, 믿음은 넘치는 강바닥일 뿐이고, 믿음은 타오르는 불의 별일 뿐이고, 믿음은 차가운 장작 손잡이일 뿐입니다. 해양 정기선이 없으면 마비밖에 없을 것입니다.

장점: 평행법과 은유의 수사적 기법을 사용하고, 신념을 매우 정확하게 설명하며, 삶에 긍정적인 격려 효과를 줍니다. 2. 역사의 해안에 서서 역사의 도랑을 따라가다. 초 박사는 강둑에서 명상을 하고 결코 후회하지 않았으며, 위나라의 무제는 채찍을 들고 동쪽을 가리키며 야망에 가득 차 남산을 돌아다녔다. 산, 술 마시고 국화 따기... 아첨과 거짓 비난, 멸시를 듣고도 그것이 퍼지지 않게 하면서도 그들은 영원을 선택했다. 그의 영혼은 연기 속에서 길을 잃습니다. 그는 하늘을 우러러보며 미소를 지을 것입니다. 이것은 영웅적인 선택입니다. 그가 가난하고 하루 종일 먹을 수 없을지라도 그는 기꺼이 즐기며 긴 땅을 경작합니다. , 이것은 우아한 선택입니다.

선택으로 황제는 비길 데 없는 성취를 이루게 되고, 현자들의 이주로 그의 영원한 유산을 얻게 된다. 이점: 병렬성, 요약 및 분류 기술을 포괄적으로 적용하여 역사적 인물을 분석하고 선택의 지속성, 영웅주의 및 우아함을 요약합니다.

3. 달빛이 비출 때 가장 맑은 한 잔을 마시고, 여운이 짙어질 때 가장 뜨거운 한 조각을 움켜쥐고, ; 무성한 풀 중에서 가장 따뜻한 것을 선택합니다. 이 긴 인생에서 나는 세상에서 가장 중요한 것, 즉 인내를 선택하고 싶습니다. 장점: 인내를 구체화하고 은유 및 평행법과 같은 수사적 기법을 사용합니다.

4. 인생이 엄숙한 성이라면, 인생이 무성한 나무라면, 인생이 날아다니는 바닷새라면. 그러면 믿음은 돔의 들보요, 나무의 깊은 뿌리요, 퍼덕이는 날개입니다.

믿음이 없으면 생명의 힘도 사라지고, 믿음이 없으면 삶의 아름다움도 사라지게 됩니다. 이점: "만약"과 "그냥"의 세 가지 깔끔한 유사점, 은유, 모방, 의인화 및 기타 수사적 기법의 사용은 이 구절의 탁월함이며 "아니오"와 "의지"의 두 깔끔한 문장도 훌륭합니다. 매우 흥미롭습니다.

5. 인내는 천 마일의 제방에 모래와 돌이 응축되는 것입니다. 조금씩 쌓아야만이 시작도 끝도 없는 장엄함을 가질 수 있습니다. 인내는 고치를 깨고 다시 빛을 보는 유일한 길이며, 인내는 장거리 배의 돛이 있어야만 배는 성공의 반대편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장점: 깔끔한 평행성과 명확한 논리가 이 문장의 특징입니다.

6. 사랑은 겨울에 빛나는 한 조각의 햇살로 가난하고 병든 사람들에게 세상의 온기를 느끼게 해준다. 사랑은 사막에 나타난 봄으로 절망에 빠진 사람들을 눈뜨게 한다. 다시 삶의 희망. 사랑은 외롭고 무력한 사람들에게 영적인 위로를 전하는 밤하늘에 떠 있는 노래입니다. 장점: 깔끔한 병렬성, 명확한 논리, 참신한 은유.

7. 이것이 바로 마음의 본성이다. 성공은 꽃 위에 빛나는 밝은 달과 같으며, 번영과 역경, 성공과 실패의 초연함을 떠나 깊은 웅덩이의 잔잔한 파도와 같으며, 말을 높이 올라가도록 재촉하고 실패를 마주하는 것은 역참이다. , 여전히 돌을 뚫고 흘러 바다에 합쳐지고 유한하고 강해지며 푸른 구름에 빠지지 않습니다. 그는 오만하고 완고한 "장군은 주인이 없고 사람은 자기 향상을 위해 노력해야 한다" ".

Rong, 나라는 여전히 동일하고 스타일은 여전히 ​​​​동일합니다. 마치 바다 속의 Wushan처럼 시간의 흐름에 익숙하고 화려 함과 화려 함, 연기와 구름을 지나가는 것을 경멸합니다. 굴욕, 가랑이 아래 한신, 눈 밑의 소나무, 떠오르는 요정처럼 한 발 물러서면 바다와 하늘이 더 밝아지고 숨이 막혀 식사를 중단하지 마십시오. 장점: 깔끔한 평행과 대조, 관용구와 4자구의 표현, 고시의 유연한 적용은 작가의 심오한 문학적 기량을 충분히 발휘한다.

8. 성숙함은 일종의 밝지만 눈부시지 않은 광채, 일종의 감미롭지만 기름지지 않은 소리, 다른 사람의 외모를 판단할 필요가 없는 일종의 평온, 결국에는 일종의 평온이다. 주위를 둘러보지 않는 매력, 소란을 무시하는 미소, 극단을 씻어내는 무관심, 굳이 말할 필요도 없는 견고함, 가파르지 않은 높이. 장점: 비유가 참신하고, 평행과 대조가 깔끔하다.

9. 사랑에는 때로는 영원한 사랑에 대한 엄숙한 약속이 필요하지 않지만 세심한 배려와 인사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사랑에는 때로는 나비 연인의 비극적 사랑이 필요하지 않지만 반드시 이해가 필요합니다. 암묵적인 이해와 화합, 사랑에는 때로는 남자와 여자의 따르기가 필요하지 않지만 반드시 서로의 지원과 이해가 필요합니다.

장점: 대조, 은유 등의 수사적 기법을 활용하여 사랑의 추상적인 감정을 시각화하고, 사랑의 심오한 의미를 더욱 심오하게 표현합니다.

10. 인생의 노래를 웃으며 부르세요. 인생에 우여곡절이 너무 많다고 불평하지 마세요. 바다가 일렁이는 파도를 잃으면 그 위엄을 잃을 것이고, 사막이 날리는 모래의 거친 춤을 잃으면 그 광채를 잃을 것입니다.

인생의 두 지점, 한 줄에서만 원활한 항해를 추구한다면 삶은 존재의 의미를 잃게 될 것입니다. 장점: 깔끔한 문장 구조와 가정의 사용은 고통 때문에 인생이 더 의미 있다는 저자의 주장을 강력하게 입증합니다.

삶에 대한 영감도 매우 중요합니다. 11. 젊음은 섬세한 꽃이지만, 홀로 피어나는 꽃은 결코 봄이 될 수 없다는 것을 나는 안다.

젊음은 지구상의 웅장한 나무이지만 한 그루의 나무가 결코 크고 높을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줄과 줄의 나무는 바람과 모래를 막는 녹색 만리장성입니다. 청춘은 바다 위의 외로운 돛과 같지만, 외로운 돛이 먼 거리를 항해하는 것은 어렵고, 수천 개의 돛이 서로 경쟁하는 것이 바다의 위대함을 안다.

장점: 평행성과 은유적 수사학적 기법은 '청춘'이라는 추상적인 개념을 구체적으로 만들고, 나무 한 그루가 숲을 만드는 것이 아니라는 더욱 심오한 진실을 드러냅니다. 12. 인생은 "다이제스트"가 아닙니다. 평범한 것을 받아들이지 말고 멋진 것만 수집하십시오.

그녀는 성공이든 실패이든 공백을 남기지 않는 완전한 과정입니다. 인생은 드레스 리허설이 아닙니다. 다시 시작하세요. 그녀는 결코 당신에게 두 번째 기회를 주지 않을 것이며, 한 번 지나간 후에는 뒤를 돌아볼 수 없습니다. 이점: 평행법과 은유를 사용하면 추상적인 삶의 원리를 더 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13. 한번 해보세요 - 펭귄처럼 해변에 조용히 서서 기회가 오기를 간절히 기다리는 것이 아니라, 참매처럼 날고 돌며 끈질기게 쫓아다닙니다. 한 번 시도해 보세요. 구불구불하고 무성한 미래에 직면했을 때 헛된 한숨을 쉬는 대신 장애물을 극복하고 단계별로 탐색해야 합니다.

한번 시도해 보세요. 운명의 제약에 얽매이지 않고 운명의 신비한 문을 두드려 새로운 세계를 열어보세요. 미소를 지으며 인생의 노래를 부르세요.

장점: 병렬성과 가정을 사용하여 시각화합니다. 2. "향기 이야기"에서 15개 이상의 아름다운 문장을 찾습니다.

1. 믿음은 우뚝 솟은 건물의 기둥일 뿐입니다. 믿음은 흩어진 벽돌 더미일 뿐입니다. 그것이 없으면 흩어진 벽돌더미일 뿐이고, 믿음은 타오르는 불의 불꽃일 뿐이고, 그것이 없으면 믿음은 차가운 장작 자루일 뿐입니다. 원양항해선의 주기관이 없으면 마비된 거대 뼈대만 있을 뿐입니다.

장점: 평행법과 은유의 수사적 기법을 사용하고, 신앙을 매우 정확하게 설명하며, 삶에 긍정적인 격려 효과를 줍니다. 2. 역사의 해안에 서서 역사의 도랑을 따라가다. 초 박사는 강둑에서 명상을 하고 결코 후회하지 않았으며, 위나라의 무제는 채찍을 들고 동쪽을 가리키며 야망에 가득 차 남산을 돌아다녔다. 산과 술을 마시고 국화를 따다.. 아첨과 거짓 비난과 멸시를 듣고 그것을 퍼뜨리지 않는 것은 영원을 선택한 것이다. 몸이 말 가죽에 싸여 있어도 끈질긴 선택이다. 연기 속에 길을 잃은 그는 하늘을 우러러보며 영원히 웃을 것입니다. 이것은 영웅적인 선택입니다. 비록 가난하고 하루 종일 먹을 수 없을지라도 그는 여전히 즐겁게 농사를 지을 것입니다. 에이커, 이것은 우아한 선택입니다.

선택으로 황제는 비길 데 없는 성취를 이루게 되고, 현자들의 이주로 그의 영원한 유산을 얻게 된다. 이점: 병렬성, 요약 및 분류 기술을 포괄적으로 적용하여 역사적 인물을 분석하고 선택의 지속성, 영웅주의 및 우아함을 요약합니다.

3. 달빛이 비출 때 가장 맑은 한 잔을 마시고, 여운이 짙어질 때 가장 뜨거운 한 조각을 움켜쥐고, ; 무성한 풀 중에서 가장 따뜻한 꽃다발을 선택합니다. 이 장수 동안 나는 세상에서 가장 중요한 것, 즉 인내를 선택하고 싶습니다. 장점: 인내를 구체화하고 은유 및 평행법과 같은 수사적 기법을 사용합니다.

4. 인생이 엄숙한 성이라면, 인생이 무성한 나무라면, 인생이 날아다니는 바닷새라면. 그러면 믿음은 돔의 들보요, 나무의 깊은 뿌리요, 퍼덕이는 날개입니다.

믿음이 없으면 생명의 힘도 사라지고, 믿음이 없으면 삶의 아름다움도 사라지게 됩니다.

이점: "만약"과 "그냥"의 세 가지 깔끔한 유사점, 은유, 모방, 의인화 및 기타 수사적 기법의 사용은 이 구절의 탁월함이며 "아니오"와 "의지"의 두 깔끔한 문장도 훌륭합니다. 매우 흥미롭습니다.

5. 인내는 천 마일의 제방에 모래와 돌이 응축되는 것입니다. 조금씩 쌓아야만이 시작도 끝도 없는 장엄함을 가질 수 있습니다. 인내는 고치를 깨고 다시 빛을 보는 영광으로 이어질 수 있으며, 인내는 범선의 돛이며, 돛이 있으면 배는 성공의 반대편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장점: 깔끔한 평행성과 명확한 논리가 이 문장의 특징입니다.

6. 사랑은 겨울에 빛나는 한 조각의 햇살로 가난하고 병든 사람들에게 세상의 온기를 느끼게 해준다. 사랑은 사막에 나타난 봄으로 절망에 빠진 사람들을 눈뜨게 한다. 다시 삶의 희망. 사랑은 외롭고 무력한 사람들에게 영적인 위로를 전하는 밤하늘에 떠 있는 노래입니다. 장점: 깔끔한 정리, 명확한 논리, 참신한 비유.

7. 이것이 바로 마음의 본성이다. 성공은 꽃 위에 빛나는 밝은 달과 같고, 깊은 웅덩이의 잔잔한 파도와 같으며, 번영과 역경, 성공과 실패의 초월을 떠나 말을 높이 올라가도록 재촉하고 실패를 마주하는 것은 역참이다. , 여전히 돌을 흘리고 바다에 합쳐지며 제한되고 강해지며 푸른 구름에 떨어지지 않습니다. 개선".

Rong, 나라는 여전히 동일하고 스타일은 여전히 ​​​​동일합니다. 바다의 Wushan처럼 시간의 흐름에 익숙하고 현란함과 현란함, 연기와 구름을 지나가는 것을 경멸합니다. 굴욕, 가랑이 아래 한신, 눈 아래 소나무, 떠오르는 요정처럼 한발 물러서면 바다와 하늘이 더 밝아지고 숨이 막혀 식사를 중단하지 마십시오. 장점: 깔끔한 평행과 대조, 관용구와 4자구의 표현, 고시의 유연한 적용은 작가의 심오한 문학적 기량을 충분히 발휘한다.

8. 성숙함은 일종의 밝지만 눈부시지 않은 광채, 일종의 감미롭지만 기름지지 않은 소리, 다른 사람의 외모를 판단할 필요가 없는 일종의 평온, 결국에는 일종의 평온이다. 주위를 둘러보지 않는 매력, 소란을 무시하는 미소, 극단을 씻어내는 무관심, 굳이 말할 필요도 없는 견고함, 가파르지 않은 높이. 장점: 비유가 참신하고, 평행과 대조가 깔끔하다.

9. 사랑에는 때로는 영원한 사랑에 대한 엄숙한 약속이 필요하지 않지만 세심한 배려와 인사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사랑에는 때로는 나비 연인의 비극적 사랑이 필요하지 않지만 반드시 이해가 필요합니다. 암묵적인 이해와 화합, 사랑에는 때로는 남자와 여자의 따르기가 필요하지 않지만 반드시 서로의 지원과 이해가 필요합니다. 장점: 대비, 은유 등 수사적 기법을 활용해 사랑의 추상적인 감정을 시각화하고, 사랑의 심오한 의미를 더욱 깊이 표현한다.

10. 인생의 노래를 웃으며 부르세요. 인생에 우여곡절이 너무 많다고 불평하지 마세요. 바다가 일렁이는 파도를 잃으면 그 위엄을 잃을 것이고, 사막이 날리는 모래의 거친 춤을 잃으면 그 광채를 잃을 것입니다.

인생의 두 지점, 한 줄에서만 원활한 항해를 추구한다면 삶은 존재의 의미를 잃게 될 것입니다. 장점: 깔끔한 문장 구조와 가정의 사용은 고통 때문에 인생이 더 의미 있다는 저자의 주장을 강력하게 입증합니다.

삶에 대한 영감도 매우 중요합니다. 11. 젊음은 섬세한 꽃이지만, 가지 하나만 피어나는 것은 결코 봄이 아니라는 것을 안다. 봄은 화려한 꽃의 세계여야 한다.

젊음은 지구상의 웅장한 나무이지만 한 그루의 나무가 결코 크고 높을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줄과 줄의 나무는 바람과 모래를 막는 녹색 만리장성입니다. 청춘은 바다 위의 외로운 돛과 같지만, 외로운 돛이 먼 거리를 항해하는 것은 어렵고, 수천 개의 돛이 서로 경쟁하는 것이 바다의 위대함을 안다.

장점: 평행성과 은유적 수사학적 기법은 '청춘'이라는 추상적인 개념을 구체적으로 만들고, 나무 한 그루가 숲을 만드는 것이 아니라는 더욱 심오한 진실을 드러냅니다. 12. 인생은 "다이제스트"가 아닙니다. 평범한 것을 받아들이지 말고 멋진 것만 수집하십시오.

그녀는 성공이든 실패이든 공백을 남기지 않는 완전한 과정입니다. 인생은 드레스 리허설이 아닙니다. 다시 시작하세요. 그녀는 결코 당신에게 두 번째 기회를 주지 않을 것이며, 한 번 지나간 후에는 뒤를 돌아볼 수 없습니다. 이점: 평행법과 은유를 사용하면 추상적인 삶의 원리를 더 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13. 한번 해보세요 - 펭귄처럼 해변에 조용히 서서 기회가 오기를 간절히 기다리는 것이 아니라, 참매처럼 날고 돌며 끈질기게 쫓아다닙니다. 한 번 시도해 보세요. 구불구불하고 무성한 미래에 직면했을 때 헛된 한숨을 쉬는 대신 장애물을 극복하고 단계별로 탐색해야 합니다.

한번 시도해 보세요. 운명의 제약에 얽매이지 않고 운명의 신비한 문을 두드려 새로운 세계를 열어보세요. 미소를 지으며 인생의 노래를 부르세요.

이점: 평행성과 가설을 사용하여 제품을 시각적으로 소개합니다. 3. 체스 이야기의 하이라이트

체스를 한 게임 끝내자마자 다른 게임에 도전했는데, 체스를 할 때마다 둘 중 하나는 항상 패배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그는 복수를 위해 또 다른 살인을 요청했습니다.

감방에서 보낸 마지막 몇 달 동안 이 미친 듯한, 만족할 줄 모르는 기분으로 인해 내가 나 자신에게 얼마나 많은 짓을 했는지 대략적으로도 말할 수 없습니다. 체스 게임은 아마도 천 번 이상일 것입니다. . 아침부터 밤까지 비숍, 폰, 루크, 킹, 체크메이트, 변위 외에는 아무것도 생각하지 않는 일종의 바람 악마입니다.

내 온 몸과 마음이 이 작은 사각형 안에 갇히게 된다. 체스를 두는 즐거움은 열정으로, 취미로, 깨어 있는 시간 동안 나를 괴롭혔을 뿐만 아니라 점차적으로 내 잠을 잠식하기도 하는 격렬한 분노로 바뀌었습니다.

저는 체스, 체스 말의 움직임, 체스 문제에 대해서만 생각합니다. 가끔 이마에 땀을 흘리며 잠에서 깨어나면 아마도 잠 속에서도 무의식적으로 체스를 두는 것 같습니다. 사람에 대한 꿈을 꾸면 이 사람들도 루크나 비숍처럼 움직이고 말을 타고 뛰어오르거나 전진하기도 합니다. 아니면 후퇴하세요. 4. 체스를 배우는 이야기, 모토

체스는 인생과 같고, 말 하나하나가 이야기를 만들고, 오고 가는 것은 득실의 계산이다.

노래는 인생과 같고, 하나씩 희망을 불러오며 최고점과 최저점은 폭풍과 무지개와 같습니다

원문이 말이 안되어서 바꿔봤습니다 ㅎㅎ ​​

페어링은 다음과 같습니다. Xie Yuxin의 "인생은 노래와 같습니다"와 Li Xiaolu 주연의 TV 시리즈 "청춘의 청춘" "동화"의 주제가입니다.

미안해 미안~~`

가사는 다음과 같다

살며시 떠나가

나처럼 살며시 오고 있다

이 바쁜 세월 속에

인생은 기다릴 필요가 없다

잔잔한 꽃이 피어난다

조용히 나무처럼

첫사랑의 계절

청춘은 다시 돌아오지 않는다

인생은 이름없는 강

깊다 나다 가벼운 삶을 살아왔습니다

인생은 무색 포도주 한 잔

쓰든 달든 다 마십니다

잔잔한 꽃이 피어납니다

나무가 조용히 자라듯

첫사랑의 계절

청춘은 다시 돌아오지 않는다

인생은 컬러풀한 자동차

바람이 불든지 비가 내리든지 나는 거기 앉아 있을 것이다

인생은 꼬리 없는 노래이다

높든 낮든 나는 거기 있을 것이다

미래의 희망이 부르고 있다

매번 전화해

매번 전화해

인생은 이름 없는 강이다

깊든 얕든 넘길 수 있다

인생은 무색 술 한 잔

쓰든 달든 나는 마신다 5. Zhu Ziqing의 체스에 관한 유명한 산문

출판일 및 작품 분류

1922년 "설왕조" 시집

1923년 "파괴" 장시

1924년 "흔적" " 시와 산문 모음

1928년 "Back View" 산문

1930년 "봄" 산문

1934년 "유럽 여행" 산문

1936년 "You and Me" 산문

1943년 "Hurry" 산문

1944년 "London Miscellaneous Notes" 산문

1945년 "중국어 교육" 에세이

1946년 "고전" "토크" 수필집

1947년 "시 논평" 시 이론

1947년 "신시 잡담" 시 이론

1948년 "표준과 조치" 수필집

1948년 "중국어 석령" 수필집

1948년 "세련된 대중문화 감상에 대하여"

위의 내용은 모두 Zhu Ziqing의 작품입니다. Zhu Ziqing의 작품에는 체스에 관한 유명한 산문이 없습니다.

6. 체스를 찬양하는 문장

북송 시대의 성리학자인 성호(Cheng Hao, 1032-1085 AD)는 체스에 관한 시를 썼습니다. 대부분의 게임은 드라마이며, Xiangxi를 플레이하면 군인들에게 체스를 어떻게 하는지 가르칠 수 있습니다. 병거와 말을 사용하는데, 양쪽 모두 한궁이라 한다. 중앙군 여덟 장수는 무겁고, 강 밖의 보병은 가벼우며, 문양과 카탈파로 스스로를 비웃는다. 그들은 Liu Xiang만큼 강력하며 또한 싸우고 있습니다. 명나라 정더 시대(서기 1506-1521년)에 Jinshi Mao Bowen은 체스에 관한 시를 썼습니다. 두 나라가 패권을 놓고 전쟁을 시작합니다. 금북을 치지 않고 말은 두 걸음을 나아가 협곡을 건너고, 장군은 삼궁의 서류 진영을 지키며, 대포는 강을 건너서 발사됩니다. 무거운 도시를 무너뜨릴 기회는 무수히 많고, 한 번의 승리는 평화를 가져옵니다. 청나라 건륭제(1736-1795년)에 진시인 유용(劉永)이 체스에 관한 시를 썼습니다. 강, 찬란한 불길이 갈라지고, 상황은 구름에 둘러싸여 있고, 일단 사라지면 병사들만 있고, 돌진하는 전차는 저항하기 어렵고, 날아오는 대포는 흩어진다. 병사들도 우아하지만 땀 흘리는 말이 아니며, 바둑식 장군들은 9개의 궁전을 떠나지 않고, 코끼리들은 공직을 떠나지 않고 서로를 따라갔다. 진영의 네 모퉁이에는 말들이 한걸음씩 돌진해 왔고, 대포는 간격을 두고 발사되었고, 병거들은 서쪽과 동쪽으로 곧장 나아갔고, 병사들은 전진하거나 후퇴할 수 없었다. 강. 마음을 사용하고 계략을 세우는 것이 좋습니다. 체스는 배우기 쉽고, 좋은 기술은 우연히 탄생합니다. 좋은 위치에 있으면 룩을 포기하는 것이 좋습니다. 지기 전에 도둑을 버리면 성공하지 못할 것이다.그가 강하고 약하면 그를 지켜야 한다.그가 약하고 내가 강하면 나는 날뛰는 것이 더 익숙하다. 이 책에서는 규율이 어디서나 잘 알려져 있다. 포병국이 중궁에서 대포를 쏘면 장엄한 광경이 펼쳐지는데, 말은 항상 말을 지키고, 장수들은 마차에 붙어서 좌우에서 공격해야 한다. 장군이 대포와 마차로 적을 공격하고, 말이 강을 건너려고 나가는데, 석상이 석교에 대포를 놓고, 두 수레가 그의 앞에 강을 건널 때 대포가 마차 위에 있다. 대포가 먼저 조립되면 시상은 여전히 ​​대포를 전방으로 가르친다. 공허한 우물의 이미지는 적군이 돌진할 때 위험에 처해 있음을 보여주며, 적군은 조용하고 조용하게 적을 물리칠 것이라는 사실을 아는 사람이 거의 없습니다. 코끼리 상황이 안정되면 전차를 양쪽으로 몰고 먼저 강에 서고 말은 뒤에 서서 포병이 빠르게 이동하고 병장은 원을 그리며 길을 막습니다. 코끼리의 눈은 방어에 깊숙히 박혀 있어 중앙에 있는 폰은 움직일 수 없습니다. 기세가 확립되면 포병을 발사하여 적의 두 강을 공격하는 것이 좋습니다. 마차의 기세를 무너뜨리기 위해 마차 한 대가 중앙 진영에 있고, 원앙이 말을 타고 공격하는데, 마차 한 대가 강 위에 서 있는데, 마차가 코끼리의 눈에 막혀 버립니다. , 포병이 뒤를 따르고 있다. 성의(Sheng Yi)가 아들을 먼저 이기면 먼저 이기고, 아들을 먼저 잃으면 앞의 마차와 뒤의 말이 상응해야 하며, 전진과 뒤의 말이 일치해야 한다. 후퇴는 전차에 따라야합니다. 7. 체스 격언 모음은 무엇입니까?

1. 체스를 잃는 것은 루크가 늦었기 때문입니다. 2. 10명의 남자가 있는 루크는 춥습니다. 3. 루크를 버리는 것이 좋습니다. 4. 사기꾼은 위험에 빠지지 않을 것이다. 5. 고개를 숙이면 진형이 약해질 것이다. 6. 자전거로 검을 지키려면 한 줄에 머물 수 없다. .자전거가 온 군대를 이기는 것은 어렵다 8. 말이 달려들지 않으면 말은 사방에서 위엄을 발휘할 것이다 9. 말 한 마리는 코끼리 두 마리가 된다 10. 말이 둥지에서 물러나면 죽지 않더라도 기절할 것이다. 11. 말이 옆으로 뛰면 쓰러지기 쉽다. 12. 말이 구석으로 떨어지지 않는다. 대포와 밧줄은 기사를 물리칠 수 있습니다. 14. 게임 시작 시 대포를 가볍게 발사하지 마십시오. 15. 빈 대포 머리는 사악하고 맹렬합니다. 대포는 어두운 골목으로 들어간다. 17. 대포가 있으면 상대 병사를 지켜야 한다. 18. 부서진 체스와 대포는 집으로 돌아간다. 19. 폰은 장군의 문을 지키고, 거기 있으면 가볍게 들어가지 않는다. 할 일이 없습니다. "부르는 장군"이 없으면 궁전 폰은 먹지 않습니다. 20. 작은 폰은 전차 역할을 하기 위해 강을 건너갑니다. 21. 사소한 폰은 전체 상황에 중요합니다. 23. 체스말이 많으면 이기기가 쉽고 24. 1개의 말은 평화로 이어진다. 25. 코끼리의 눈은 방해받지 않고 보호받는다. 냄새 나는 체스는 코끼리와 함께 날아갈 것입니다. 26. 사라진 코끼리는 포병 공격을 두려워합니다. 27. 체스, 체스, 코끼리 없음 28. 무슨 일이 있어도 군인을 지원하십시오. 30. 장수를 배반하면 포격을 피하고 31. 군사를 잘못 보내면 재앙이 닥칠 것이다 32. 군사가 부족하면 두려워한다. 33.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으면 베테랑 장군은 말을 보낼 것이고, 한 사람은 두 대를 지탱할 수 있습니다. 34. 쌍둥이는 함께 협력하여 "대군주"를 형성하고, 철벽과 구리 벽은 리머처럼 지켜보고 있습니다. 당신이 도망치는 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