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격려 격언 - 문심 조각용' 에는 어떤 유명한 격언 경구가 있습니까?
문심 조각용' 에는 어떤 유명한 격언 경구가 있습니까?
이미지의 비밀은 몸이 여기에 있고, 마음이 거기에 있기 때문에 감각감각을 멈추고, 당신의 기묘한 생각에 집중할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은 거기에 도착하여 시간과 공간에 구애받지 않고 거기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2, 의미는 공허하고 기이하지만 교묘하기 어렵다.
나는 아주 좋은 상상의 경지를 가지고 있지만, 말로 표현하면 매우 나쁘다고 느낀다.
3, 천곡을 들고 나서 음을 알고, 천검을 보고 나서 기구를 본다.
천 곡을 연습해야 음악을 이해할 수 있고, 천 자루의 검을 봐야 검을 알 수 있다.
4, 소소, 해와 달이 밝으면 별 여행과 같다.
고상한 정조와 도덕은 별처럼 뚜렷하고 재능은 태양과 달처럼 찬란하다.
5, 등산은 감정으로 가득 차 있고, 바다가 의미심장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산 꼭대기에 서서 감정이 온 산에 가득한 것 같다. 바닷가에서 바다를 보면 상상력이 바닷물처럼 급증하고 있다.
6, 남편의 말, 말 문명, 성의 도리도.
번역: 영적인 사고를 통해 언어가 생깁니다. 언어가 있으면 수사가 있을 수 있는데, 이것은 자연의 이치이다.
7. 춘추시대에는 음양가가 비참하고 인심이 흔들렸다.
번역: 봄과 가을의 두 계절이 번갈아 가며, 추운 계절이 어둡고 따뜻한 계절이 편안하다. 경치의 변화는 사람을 불안하게 하고 감염시킨다.
8. 사람은 칠정이 있고, 마땅히 사물을 느껴야 하고, 감물은 자연적인가?
사람은 기쁨, 분노, 슬픔, 두려움, 사랑, 악, 욕망의 기질이 있다. 사람이 외부 자극을 받으면 서로 다른 반응이 있어 글자 사이를 흐르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이다.
9,? 위, 바람, 이 뼈에 엄하다. 재능이 넘치고, 사람됨이 정직하며, 부병이 있다.
바람을 풍족하게 하다. 그래야만 인재가 장렬할 것이고, 문장 () 가 눈부시게 빛날 것이다.
10, 사랑과 화목, * * * 두 글자가 합치다. 문명은 건강을 바탕으로 장영이 채용되었다.
번역: 감정과 감정의 관계, 언어와 체제 스타일의 결합. 문풍이 청명하고 창력이 있어야 미문이 질주할 수 있다.
1 1, 우울증을 기반으로 하며 바람부터 시작해야 합니다. 신은의 말은 뼈 앞에 적혀 있다.
따라서 한 작가는 감정을 표현할 때 먼저 작품의 스타일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작품의 강도에 초점을 맞추는 것만큼 중요한 것은 없다.
12. 지식저장보물을 축적하고 자유재량권을 행사하며 가난한 것을 연구하고 글을 훈련하는 법을 배운다.
지식을 축적하여 자신의 자산을 비축하다. 사물을 구별하여 자신의 지식을 풍부하게 하다. 생활을 체험하고 관찰 능력을 높이다. 감정에 순응하여 아름다운 글을 해석하다.
13, "시" 는 육의가 있고 바람이 우선이다. Si 는 감각의 원천이며 야망의 상징이다.
번역:' 시경' 은 예로부터' 육의 의미' 가 있었고,' 바람' 이 1 위를 차지했다. 그것은 작품의 예술적 감화력의 근원이며 작가의 정서적 기질의 외적 표현이다.
14, 굴원이 없는데, 이서아소 할 수 있어요? 뜻밖에 나서야 비로소 풍채가 편할 수 있고, 뜻이 높이 남아 있다. 산천이 끊임없이 이어져 이치가 실용적이다. 김상옥식, 화려하게 넘쳐난다.
굴원이라는 위대한 작가가 없었다면, 나는' 이소' 라는 위대한 작품의 놀라운 재능과 원대한 포부를 영원히 볼 수 없었을 것이다. 바람처럼 날았다. 추의 산하는 무한히 광활하고 아름다우며, 시인의 심정은 정말 광활하고 멀다. 그 아름다운 내용, 김옥 같은 질감, 화려한 문채, 곳곳에 빛난다.
15, 문덕도 크다. 천지가 공존하는 것은 무엇인가? 남편의 신비로운 노란색, 방원 둘로 나뉘어 해와 달이 겹쳐 하늘을 아름답게 보이게 한다. 산천이 수려하게 땅을 깔다.
문장 속성이 얼마나 보편적인가! 그것은 천지와 함께 생겨났다. 왜 그렇게 말하죠? 천지가 탄생한 이래로 흑과 노랑, 원과 측의 차이가 있다. 해와 달이 옥을 쌓는 것 같다. 하늘에 부착 된 이미지를 표현하기 위해; 산천은 찬란하게 휘황찬란하여 대지의 질감을 드러낸다.
문심 조각 용' 은 중국 최초의 체계적인 문학 이론 명작이자 이론 비평 저작이다. 중국 남북조 시대 완성, 10 권, 50 편. 상하 두 부분으로 나누어 각각 25 편으로 나누다. 이 책은 산둥 () 성 일조시 () 의 서현 () 부래산 정림사 () 에서 저술한 네 가지 중요한 방면을 포함한다.
문심 조각 용' 은 중국 역사상 가장 복잡한 비판 저작이다. 그것은 두 가지 측면에 집중되어 있다: 하나는 비현실적이고 낭비적인 문풍을 반대하는 것이다. 하나는' 문필군' 의 응용문 문체이다. 리우웬은 모든 책을 문학책으로 여겼기 때문에 이 책의 논거는 매우 광범위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