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격려 격언 - "아언아행" 작문

"아언아행" 작문

아주 적은 것 같은데 ... 비슷한 것만 ... 나는 그들이 적합한지 모르겠다 ...' 짧은 가요행' 은 높고, 바다는 깊지 않다. 주공은 음식을 토하고, 천하는 마음이 돌아온다. \ "당나라 음과 는 말했다. 여석남이 멀리서 큰 소리로 말하는 것은 가을바람 때문이 아니다. 역사 기록. 리 장군 열전: 복숭아는 말하지 않고, 다음 단계는 뭔가를 한다. 논어. "입인" 덕은 외롭지 않고 이웃이 있어야 한다. 유우석산은 높지 않지만 요정이 있어요. 물은 깊지 않고 용은 영이다. 나는 비천한 방이지만, 나는 현혜적이다. 무대에 오르면 이끼 자국이 푸르고, 막은 풀이 푸르다. 웃으면 대학이 있고, 정백이 없다. 비파를 조절할 수 있고 금전을 읽을 수 있다. 혼란도 없고 번거로운 형식도 없다. 남양제갈려와 서촉은 운정을 듣는다. 공자 구름: "무슨 일이야? 클릭합니다 \ "qiuqin \" 카오 zhitian 자신이 키가 크다고 말했다, 그는 할 말이 없다; 자기가 너그럽다고 말하지 않는다. 화이난자. 수리 서비스 훈련은 공평하고 사심이 없어 한마디로 모두가 함께 있다. 조용히 자기 재배, 검소하게 자기 재배를 하고, 그 뜻을 얕보지 않고, 조용하지 않고 멀지 않다! -제갈량

"아행" 에 관한 문장 한 편을 써달라고 요구하다. 만약 네가 오늘 진다면, 너는 실패자가 아니다, 왜냐하면 너는 내일 돌아올 것이기 때문이다.

만약 네가 돈을 잃는다면, 너는 실패자가 아니다. 왜냐하면 생명의 가치는 돈주머니에 없기 때문이다.

만약 당신이 문명을 잃는다면, 당신은 완전한 실패자입니다. 왜냐하면 당신은 인간으로서의 참뜻을 잃었기 때문입니다. (존 F. 케네디, 실패명언)

문명은 사람과 사람, 사람과 사회, 사람과 자연의 관계를 포괄한다.

그 주요 기능은 개인 도덕의 완벽을 추구하는 것이고, 다른 한편으로는 공익과 공공질서를 지키는 것이다.

예의에 대해 말하자면, 나는 한 이야기가 생각난다.

한번은 레닌 동지가 계단을 내려와 계단이 좁은 통로에서 한 여공을 만나 물마루를 들고 있었다.

여공은 레닌을 보자마자 뒤로 물러서서 길을 양보했다.

레닌은 그녀를 가로막고 말했다. "이러지 마세요. 너는 이미 반을 만들었는데, 나는 오히려 두 손이 텅 비었다. 먼저 가세요! " 그는 큰소리로 우호적으로 "제발" 이라는 단어를 말했다.

그리고 그는 벽에 기대어 그 여공을 위층으로 올려놓았고, 그는 아래층으로 내려갔다.

이것도 예의의 구현이잖아? 여기서 나는 위인의 예를 너무 많이 들고 싶지 않다. 왜냐하면 문명예의 예의는 위인, 유명인에 불과하다는 착각을 불러일으키기 쉬우므로, 우리는 우리 자신에 대해 다소 미개한 언행에 대해 죄책감을 느낄 필요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또는 문명의 요구를 실천한다고 해서 위인이나 유명인이 될 수는 없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우리는 도덕적인 인물뿐만 아니라 도덕적인 사람들까지 필요로 한다.

한 사회의 공공문명 정도는 한 사회와 한 나라의 문명 정도를 반영할 수 있다. 한 사람은 사회문명을 지키지 않고, 작은 영향은 자신의 이미지에 영향을 미치고, 큰 영향은 국가의 명성에 영향을 미친다.

청나라 때 이홍장 장관은 러시아에 갔다. 공개 석상에서 그는 나쁜 습관을 가지고 여기저기 가래를 뱉고 외국 기자들에게 과장과 조롱을 받아 중국인을 모욕했다.

이것은 사회 문명을 지키지 않는 역사적 교훈이다.

공공문명은 사회의식의 구현이고, 공공문명은 개인의 도덕적 수양 수준에 세워진 것이다.

만약 한 사람이 자신의 문명을 중시하지 않는다면, 그는 좋은 공공문명을 가질 수 있을까? 안 돼! 개인 문명 예절은 뿌리이자 기초이다.

사람이 좋은 공공문명을 가지려면, 스스로 시작하고, 곁에서 시작해야 한다.

그래서 노신 선생은 "중국은 세계에서 생존하고 경쟁해야 한다. 우선 입인이고, 그 다음에 그는 모든 일을 한다" 고 말했다.

"교육" 의 의미는 사람들의 이데올로기 적 문명의 정도를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사람의 문명은 타고난 것이 아니라 모레 끊임없이 높아지는 것이다.

개인의 수양을 향상시키기 위해서는 우선 공부에 전념하고 인지수준을 높여야 한다. 인지가 어느 정도 되면 옳고 그름을 분간할 수 있는 능력이 있다. 옳고 그름을 분별할 수 있는 능력이 있다면, 마음가짐을 단정하게 하고, 양심에 어긋나지 않고, 자신의 언행을 도덕 표준에 맞추려고 노력하면, 자신의 수양이 높아질 것이다.

이것이 고대인들이 말한 것이다: 착실, 지식, 성실, 정, 수련.

개인의 도덕적 수양을 보완해야 사회 공공문명을 추진할 수 있는 기초가 있다.

한 사회의 문명 분위기는 그 국민들에게도 큰 영향을 미친다.

왜 그렇게 말하죠? 학우가 유럽이나 일본에 가 본 적이 있다고 믿고 체감했다.

큰 것은 말하지 않고, 도로와 같은 작은 일을 본 적이 있다.

빨간불이 켜지면 도로에 차가 없어도 외국인은 절대 길을 건너지 않는다.

그들은 이것이 반드시 지켜야 할 공공문명이라고 생각한다.

실례합니다. 이런 분위기 속에서 누가 거리낌 없이 빨간불을 뚫을 수 있습니까? 이것이 바로 사회 풍조의 힘이다.

하지만 다시 생각해 보면, 스스로 시작하지 않는다면, 이런 사회 풍조는 어디서 오는가? 한 기자가 노벨상을 받은 과학자를 인터뷰했다. "교수님,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것을 어디서 배웠어요?" ","유치원에 있어요.

그곳에서 나는 평생 이득을 볼 수 있는 것을 배웠다. 예를 들어 친구와 나눌 좋은 것이 있고, 겸손하고, 밥을 먹기 전에 손을 씻어야 한다. "우리가 문명의 정도를 높이는 것도 반드시 대단한 조치가 있는 것은 아니지만, 이런 작은 일들부터 시작한다: 밥, 손 씻기 등 주변의 작은 일들.

문명의 습관을 키우고, 문명의 관념이 의식 수준에서 무의식적 수준으로 들어가도록 하고, 문명이 우리의 일거수일투족을 관통하게 하다.

우리는 어려서부터 문명예절 교육을 받았고, 많은 학우들이 장황하게 문명예절을 말할 수 있었다.

하지만 캠퍼스 곳곳에서 버려진 도시락 음료 병을 보고, 몇몇 학생들의 욕설을 듣고, 어찌 슬픔을 가르치지 않을 수 있겠는가! 우리는 모두' 언어의 거인, 행동의 난쟁이' 인가? 명대 대학자 왕수인은 "아는 것은 실천의 이념이고, 행동은 아는 쿵푸다" 고 말했다. 아는 것은 줄의 시작이고, 행은 아는 성취이다. 지행은 본체이고 쿵푸이다.

알면서도 하지 않고, 단지 알 수 없을 뿐이다.

"우리는 문명예절의 교육을 받았지만, 이것에 인색하고 심지어 반대 방향으로 가는 것은 사회교육을 받은 적이 없는 것과는 다르다! 그러므로 우리가 사회문명을 짓밟으려면 이런' 지식과 실천의 단결' 에서 공을 들여 자신의 말에서 공을 들여 문명화되지 않은 행위에 작별을 고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 = = = = = = = = = = = = = = = = 우리는 이 사회의 문명화 수준이 낮다고 불평할 필요가 없다. 자신의 힘이 너무 얇아서 사회에 미치는 영향이 크지 않다고 불평하지 마라.

빵에 효모가 많지 않다고 생각해 보세요. 그러나, 이 효모만으로는 빵의 시초가 아닌가?

우리 학우들은 모두 이 시대의 효모여야 하며, 자신의 효소가 이 사회에서 정당한 역할을 하도록 해야 한다.

학우들, 우리 행동하자,' 신세기 신시대 신국가 신문명',' 문명이 종이 위에만 나타나게 하지 말고, 우리 사이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게 하고, 문명이 어디에나 있게 하고, 우리가 문명의 주인이 되게 하고, 문명이 나와 동행하게 하라! 우리는 문명화된 생활이 필요하다. 왕병상이 늘 말했듯이, "부모는 아이의 최고의 선생님이다."

하지만 저는 어머니를 위해 선생님이 되어 실제 행동으로 온 가족에게 영향을 끼쳤습니다.

우리 엄마의 말로, 나는 어머니를 변화시킴으로써, 우리 엄마뿐만 아니라 그녀의 동료들을 포함하여 그녀 주변의 사람들을 변화시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재작년 겨울로 거슬러 올라가려면 그때는 이미 매우 추웠다.

북경의 겨울은 매우 추워서 우리 가족은 차를 몰고 영화를 보러 나갔다.

올림픽 관리들이 북경을 참관하러 왔기 때문에, 북경의 거리는 곳곳에 각종 플라스틱 꽃들로 가득 차서, 겨울을 좀 따뜻하게 느끼게 한다.

우리는 차 안에서 간식을 먹고 음악을 들으니 편하다.

동직문에 도착했을 때, 우리 엄마는 쓰레기가 든 쓰레기봉투를 창문을 따라 밖으로 던져 버렸는데, 내가 막기에는 이미 늦었다.

...

효도에 관한 야행초등학교의 작문은 한 사람의 선량함과 양심을 표현했다. 이것은 인간으로서의 본분이며, 타고난 미덕이며, 각종 미덕이 형성되는 전제조건이기 때문에 줄곧 사람들에게 칭찬해 왔다.

만약 한 사람이 부모를 공경하고 양육의 은혜에 보답할 수 없다면, 누가 그가 혼자라고 믿을 수 있겠습니까? 누가 그를 상대하려고 합니까? 새 삼자경에는 따뜻해야 하고, 향해야 하며, 부모를 사랑해야 하며, 깊은 뜻이 있어야 한다는 말이 있다.

책에서 언급한 작은 황상은 한나라 호북의 효자로, 노인을 존경하고 어린이를 사랑하며 천고에 이름을 올렸다.

아홉 살 때 그는 불행하게도 어머니를 여의고 어려서부터 아버지를 공경할 줄 알았다.

여름이 더울 때마다 그는 아버지가 자는 베갯잇을 부채질하고 모기를 쫓아내고 커튼을 접어서 아버지를 편안하게 자게 했다. 추운 겨울, 매트리스는 철처럼 춥다. 그는 먼저 아버지의 매트리스에서 자고, 자신의 체온으로 이불을 따뜻하게 한 다음, 아버지를 따뜻한 침대에서 자게 했다.

샤오황비상은 효성으로 유명할 뿐만 아니라 근면하고 박학하여' 큰소리 서투어, 강하 황종인' 이라는 명성에 부끄럽지 않다.

사람의 일생에서 부모의 관심과 사랑은 가장 진실하고 사심이 없고, 부모가 키우는 은혜는 영원히 끝이 없다. 어머니의 젖을 빨고 아기를 떠나는 것이다. 부모의 마음을 가지고 인생의 첫 걸음을 내딛다. 달콤한 동요 속에서 잠을 자고, 세심한 보살핌 속에서 자란다. 재난과 질병 때문에, 부모는 얼마나 많은 불면의 밤을 참았는가; 부모님이 책을 읽기 위해 학비를 마련하기 위해 얼마나 많은 노력을 기울여야 합니까? 부모님이 가정을 이루시는 것이 얼마나 힘든가.

부모가 평생 아이를 키우고 있다고 할 수 있다.

이런 은혜는 하늘보다 높고 땅보다 두껍고 세상에서 가장 위대한 힘이다.

인간에게 사랑이 있어야 한다면, 먼저 자신의 부모를 사랑해야 한다. 그런 다음 다른 사람을 사랑하고, 집단을 사랑하고, 사회를 사랑하고, 조국을 사랑할 수 있다. 부모를 공경하고, 부모에게 마땅히 다해야 할 부양 의무를 감당하고, 부모의 정신과 정서적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한다.

특히 연로하신 부모님께 세심하게 보살피고 인내심을 가지고 위로해야 합니다.

즉, 현재 도시에 있는 대부분의 노인들은 자녀와 손자들이 걱정이 없고 돈이 부족하지 않지만, 자녀들은 그들이 일이 거의 없기 때문에 평상시에도 거의 만나지 못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따라서 그들이 감정적으로 가장 갈망하는 것은 모든 친족들과 재회하는 것이다.

"집에 자주 가 봐, 어머니가 등을 두드리고 어깨를 문지르도록 도와주더라도 노인은 아이가 가정을 위해 많은 공헌을 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다만 아이가 평안하고 둥글기를 바랄 뿐이다" 는 노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가족명언). "

그래서 우리가 앞으로 어디로 가든지 우리 부모님을 꼭 기억해야 한다. 우리가 지금 그들 곁에 있을 때, 우리는 그들에게 더 많은 관심을 기울여야 한다.

"아언아행" 의 작문은 매우 적은 것 같다 ... 단지 몇 가지만 비슷한데 ... 적당한지 아닌지 모르겠다 ... "단가행" 은 높고, 바다는 깊지 않다. 주공은 음식을 토하고, 천하는 마음이 돌아온다.

\ "당나라 음과 는 말했다.

여석남이 멀리서 큰 소리로 말하는 것은 가을바람 때문이 아니다.

역사 기록.

리 장군 열전: 복숭아는 말하지 않고, 다음 단계는 뭔가를 한다.

논어.

"입인" 덕은 외롭지 않고 이웃이 있어야 한다.

유우석산은 높지 않지만 요정이 있어요.

물은 깊지 않고 용은 영이다.

나는 비천한 방이지만, 나는 현혜적이다.

무대에 오르면 이끼 자국이 푸르고, 막은 풀이 푸르다.

웃으면 대학이 있고, 정백이 없다.

비파를 조절할 수 있고 금전을 읽을 수 있다.

혼란도 없고 번거로운 형식도 없다.

남양제갈려와 서촉은 운정을 듣는다.

공자 구름: "무슨 일이야? 클릭합니다 \ "qiuqin \" 카오 zhitian 자신이 키가 크다고 말했다, 그는 할 말이 없다; 자기가 너그럽다고 말하지 않는다.

화이난자.

수리 서비스 훈련은 공평하고 사심이 없어 한마디로 모두가 함께 있다.

조용히 자기 재배, 검소하게 자기 재배를 하고, 그 뜻을 얕보지 않고, 조용하지 않고 멀지 않다! -제갈량

야행의 작문 300 자는 내가 어떻게 했는지 거의 말하지 않는 것 같다. 단지 몇 가지만 비슷한데. 맞는지 모르겠다.' 단가행' 은 높고, 바다는 깊지 않다. 주공은 음식을 토하고, 천하는 마음이 돌아온다.

\ "당나라 음과 는 말했다.

여석남이 멀리서 큰 소리로 말하는 것은 가을바람 때문이 아니다.

역사 기록.

리 장군 열전: 복숭아는 말하지 않고, 다음 단계는 뭔가를 한다.

논어.

"입인" 덕은 외롭지 않고 이웃이 있어야 한다.

유우석산은 높지 않지만 요정이 있어요.

물은 깊지 않고 용은 영이다.

나는 비천한 방이지만, 나는 현혜적이다.

무대에 오르면 이끼 자국이 푸르고, 막은 풀이 푸르다.

웃으면 대학이 있고, 정백이 없다.

비파를 조절할 수 있고 금전을 읽을 수 있다.

혼란도 없고 번거로운 형식도 없다.

남양제갈려와 서촉은 운정을 듣는다.

공자 구름: "무슨 일이야? 클릭합니다 \ "qiuqin \" 카오 zhitian 자신이 키가 크다고 말했다, 그는 할 말이 없다; 자기가 너그럽다고 말하지 않는다.

화이난자.

수리 서비스 훈련은 공평하고 사심이 없어 한마디로 모두가 함께 있다.

조용히 자기 재배, 검소하게 자기 재배를 하고, 그 뜻을 얕보지 않고, 조용하지 않고 멀지 않다! 제갈량의 대답은 너에게 문장 쓰는 소재와 표현 방식을 제공할 수밖에 없다.

1 .. 미소는 우리의 언어이고 문명은 우리의 신앙이다.

2. 착한 아이 = 문명+가치+사랑+실력 4. 예의는 가장 쉽게 할 수 있고, 가장 쉽게 간과할 수 있지만, 그녀는 가장 소중하다.

예의와 문명은 우리가 공존하는 황금 열쇠입니다.

9. 새는 날개가 있어 자유롭게 날고, 꽃은 향기 때문에 아름답고, 캠퍼스는 문명이 있기 때문에 더욱 진보한다.

1 1 문명은 행복의 원천이다.

12, 우리의 마음을 꽃처럼 아름답게 합니다.

15, 학교에 관심을 갖는 것이 우리의 의무입니다. 학교를 돌보는 것은 우리의 의무이다. 사랑 학교, 우리의 목소리.

16, 학교는 공부하는 곳이고 문명은 성공의 기초이다.

17, 함께 하자: 집단을 사랑하고, 공공물을 아끼고, 환경을 보호하자! 18, 문명화되지 않은 행위에 작별을 고하자.

2 1, 문명은 서로 소통하는 다리입니다.

(23), 손은 꽃과 같고 발은 풀과 같다! 25, 하늘은 따뜻한 요람이다. 더 이상 하늘에 담배를 뱉지 마라. 대지를 슬프게 한다. 잔디밭은 아름다운 카펫이니 물건을 함부로 버리지 말고 지구를 난처하게 한다. 27. 우리의 자질과 문명을 언행에 드러내자! 28. 문명은 성공의 꽃의 핵심이며 이상적인 배의 돛이다.

29. 별이 빛나는 하늘은 우리에게 멋진 것을 공헌했고, 하늘은 우리에게 파란색을 공헌했고, 숲은 우리에게 녹색을 공헌했고, 꽃은 우리에게 멋진 것을 공헌했고, 자연은 우리에게 자신을 공헌했다. 우리는 자연을 위해 무엇을 해야 합니까? 문명의 숨결이 학교 구석구석까지 스며들게 하다.

34. 꽃은 아름다움으로 세상을 꾸미고, 우리는 행동으로 캠퍼스를 미화한다! 35. 내가 날 수 있도록 깨끗한 하늘을 주세요. 내가 수영 할 수 있도록 푸른 바다를주세요. 아름답고 문명적이고 조용한 캠퍼스를 하나 주세요. 지식의 바다에서 돛을 올리고 항해할 수 있게 해주세요! (37), 종이 한 장을 쉽게 주웠는데, 순전히 자신의 정신이었다. 지우려는 오점이 한 사람의 영혼을 정화시켰다.

4 1 .. 문명화되지 않은 행위에 대해' 아니오' 라고 말한다! "강한 생명을 첫 걸음의 유령으로 만들지 마라.

잔디밭은 물을 남용하는 것을 부끄럽게 여기고, 물을 절약하는 것을 자랑스럽게 여긴다.

수자원 도로의 모퉁이,

야행교육 작문 숙제는 야행교육' 야' 즉 점잖고 정직하며 성실하며, 우리 학생의 일상적인 행동의 규범화, 표준화를 돕는다.

이를 위해 학교에서는 야행교육을 실시하고 가요' 야행의 노래' 를 편성했다.

가요의 내용은' 학우들, 예의를 기억하는 것이 중요하다' 는 것이다. 선생님을 만나고, 인사하고, 다정하게 미소를 짓고, 예의바르게 행동한다. 위층으로 올라가서 아래층으로 내려가고, 겸손하고, 천천히 걷고, 떠들지 말고, 국학을 배우고, 명작을 읽고, 중국 문화를 잘 배우다. 질문, 탐구, 효율적인 상호 학습에 능하다. 교실을 나가면, 너는 긴장을 풀고, 우아한 게임은 떠들지 않을 것이다. 빨리 줄을 서서 규율을 준수하고, 가지런하고 조용하게 체조를 한다. 노동을 사랑하고, 깔끔하게 유지하고, 종이 부스러기를 함부로 버리지 않는다. 공익, 노력, 자원봉사라는 이념은 빼놓을 수 없다. 규칙을 준수하고 행동하다. 야행청소년은 너무 자랑스럽다! 이 가요의 내용이 가능한 한 빨리 모든 학생의 머리 속에 스며들도록 하기 위해 학교에서는 우리에게 이 가요를 암송할 것을 요구하는 것 외에도 많은 행사를 열었다.

예를 들어 홍기반은 한 달에 한 번 선정하여 좋은 반에 칭찬을 한다. 매일 수업하기 전에 당직생이 캠퍼스 입구에서 선생님께 인사를 하도록 안배하다. 재해 지역 학생들에게 기부, 서적, 물 등을 하다.

아행교육을 실시하여 중화문화의 정수를 선양하고 캠퍼스 문화의 내포를 심화시켰으며, 우리 학생은 활동 중에 감염과 훈도를 받아 학생들의 도덕각오와 고상한 정서를 높였다.

동시에, 이러한 활동을 통해 우리 학교의 캠퍼스 환경은 크게 개선되었고, 쓰레기를 버리는 사람이 적고, 청소가 많이 되어 캠퍼스에 들어가는 사람은 누구나 눈과 귀를 즐겁게 느낄 것이다.

어떻게 아행에서 아름다운 소년 150 자 작문을 해서 인생의 희망을 다른 사람에게 물려주었기 때문에, 그녀는 겨우 8 년을 살았고, 그녀는 착한 동심을 가지고 있었다.

제비가 병상에 누워 수액을 주입하다. 침대 옆에 의자가 하나 있고, 의자 위에 플라스틱 대야가 하나 있다. 천국에서, 그녀는 모든 업종의 화환이 작은 산처럼 쌓여 있다고 분명히 우리에게 말할 것이다. 그녀의 주치의는 화학요법 중에 위장 반응이 강하다고 말했다. 당초 한 소녀가 태어나자마자 부모에게 버림을 받았고, 여덟 살 때 급성 백혈병에 걸렸다.

내가 감상하는 것은 그녀의 강인함이다: 울지 마라, 나는 단지 잠시 너를 떠날 뿐, 다음 생에는 다시 올 것이다.

그녀는 자발적으로 치료를 포기하고 얼굴을 미끄러지는 것을 참을 수 없었다. 눈물이 길어서 그녀는 이따금 옆으로 구토를 했다. 소녀의 강인함은 모두를 놀라게 했고, 눈물은 흐르지 않았다. 보고 나서 몇 사람은 울지 않고 묵묵히 그녀를 위해 기도하고 있었다.

그녀의 묘비에는 웃는 사진이 한 장 있습니까? 이 문장 는 주로 이런 이야기 를 들려준다: 아름다운 여자 아이, 그녀 의 이름 은 안유, 그녀 는 고아, 바늘 은 갈비뼈 를 관통 했 다.

처음 입원했을 때 골수천자검사를 받았는데, 아주 좋아요 ... 내 눈이 흐릿해서 앞부분의 비문에 "내가 왔었어, 난 괜찮아." 라고 적혀 있었다.

나는 가끔 인터넷에서 이런 문장' 여덟 살 소녀의 유서' 를 보고 내 영혼을 뒤흔들었다고 생각한다.

그녀가 죽은 후, 그녀는 그녀처럼 백혈병을 앓고 있는 사람에게 그들의 기부를 했다.

그녀의 정신은 우리가 공부할 만한 가치가 있고, 그녀의 사심없는 정신을 배우고, 움직이지 않는다.

그녀가 강인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녀는 전 세계의 친절한 사람들이 그녀에게 기부한 돈을 일곱 몫으로 나누어 자신의 생명을 케이크로 삼아 그녀처럼 생사의 변두리에서 발버둥치는 일곱 아이에게 주었다.

그녀가 세상에 남긴 마지막 말은' 내가 왔었어, 난 괜찮아' 였다. 토하면 반대야였다.

그녀는 다른 사람들처럼 그 친절한 사람들의 기부금을 받아들이지 않았지만 한 마디도 하지 않았다. 그녀는 울지도 부르지도 않았다.

죽음의 희망을 자신에게 맡기다. 세상에는 감상할 만한 사람들이 많다. 그들의 선량함, 노력, 강인한 성격을 감상하지만, 내가 가장 존경하는 사람은 내가 인터넷에서 본 어린 소녀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어느 날 ...

우아한 야행작문이 우아한 야행오늘 우리는 우아한 야행반회를 조직했다.

정오에 교실은 정말 시끌벅적해서 무대 아래는 모두 유쾌한 학생들이었다.

칠판에는 아름다운 장식화가 그려져 있고, 칠판 중앙에는 아언아행 네 개의 큰 글자가 반짝이고 있다.

공연이 시작되었고, 프로그램이 적지 않았고, 수업을 빼먹고, 침을 뱉고, 속판, 영어 노래. 모두 아언아행과 관련이 있다.

내가 가장 관심 있는 것은 수업을 빼먹는 것이다.

처음에 나는 유운룡, 주효우, 주열이 교실 안에서 탁자를 둘러싸고 노는 것을 보았다.

이때 하경동이 다가와서 말했다. "수업이 끝났어요. 너는 왜 아직 음악 교실에 가지 않았니? " 유운룡은 재빨리 대답했다: "우리는 곧 도착할 것이다! 클릭합니다 그래서 하경동은 깡충깡충 뛰어갔다.

잠시 놀다가 주월이 멈추고 말했다. "우리 수업 안 가자, 다른 곳으로 놀러 가자!" 유운룡이 말했다. "우리 유치원에 가자.

주효우가 말했다. "좋아요.

"그들은 유치원으로 달려갔다.

주악은 "와서 미끄럼틀을 타요.

\ "말을 끝내고 미끄러졌다.

그런 다음 그는 말했다: "나는 거꾸로 된 것을 원한다. 클릭합니다

\ "그런 다음 한 번 심었습니다.

유운룡은 뒤떨어질 수 없다. 그것은 단번에 곤두박질쳤다.

다음 학생들은 그들의 위험한 행동에 놀라 죽을 지경이다.

그런 다음 그들은 높이가 2 미터 이상인 플랫폼을 보았습니다.

주악은 "누가 지고 누가 먼저 뛰느냐.

"그들은 주먹을 꽉 쥐기 시작했다.

유운룡과 주열이 모두 뛰어내렸다. 주효우가 갑자기 말했다. "여기 석두 들이 많이 있어요. 우리 석두 대전을 하자.

"그들은 위험한 석두 전쟁을 벌였는데. 그들의 유머러스한 대화와 공연은 모두를 폭소를 자아냈다.

그들의 공연을 보고, 모두들 다음과 같은 문명화되지 않은 행위가 있어서는 안 된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1, 무단 결석.

2 미터 높이의 플랫폼에서 뛰다.

3, 석두 던지기 ... 그리고 학생들은 예의바른 용어와 영어 노래, 아름다운 노래 한 줄과 유쾌한 웃음소리가 우리 반 창밖에서 들려왔다 ... 행사가 끝났는데 모두들 기뻐하고, 아직 마음이 끝나지 않았다.

이번 공연을 통해 나는 많은 지식과 예의바른 용어를 배웠다.

나는 앞으로 자신의 문명화되지 않은 행동을 극복하고 매너 있는 우아한 행인이 될 것이다!

야행곡 대회 작문 야행교육' 야' 는 점잖고 정직하며 성실하며, 우리 학생의 일상적인 행동의 규범화, 표준화이다.

이를 위해 학교에서는 아행교육을 실시하고 함축적인 가요인' 아행가' 를 편성했다.

가요의 내용은' 학우들, 예의를 기억하는 것이 중요하다' 는 것이다. 선생님을 만나고, 인사하고, 다정하게 미소를 짓고, 예의바르게 행동한다. 위층으로 올라가서 아래층으로 내려가고, 겸손하고, 천천히 걷고, 떠들지 말고, 국학을 배우고, 명작을 읽고, 중국 문화를 잘 배우다. 질문, 탐구, 효율적인 상호 학습에 능하다. 교실을 나가면, 너는 긴장을 풀고, 우아한 게임은 떠들지 않을 것이다. 빨리 줄을 서서 규율을 준수하고, 가지런하고 조용하게 체조를 한다. 노동을 사랑하고, 깔끔하게 유지하고, 종이 부스러기를 함부로 버리지 않는다. 공익, 노력, 자원봉사라는 이념은 빼놓을 수 없다. 규칙을 준수하고 행동하다. 야행청소년은 너무 자랑스럽다!

나는 아름다운 메주 만, 웅장한 적벽폭포, 풍경이 수려한 장가계를 참관했다.

그러나 나에게 가장 인상 깊었던 것은 돌기둥산이다. 그곳은 고목이 하늘을 찌르고 꽃향기가 넘친다.

정월 초 9 일에 우리 가족은 흥분해서 이 자랑스러운 땅에 왔다.

대문에 다다랐을 때 우리는 발걸음을 재촉하여 대문으로 들어갔다. 맑은 공기가 정면으로 불어와 매우 편안하다.

길가에 대나무가 가득 자랐다. 아마도 이것이 돌기둥산의 이름일 것이다. 가자.

우리 가자, 가자, 어느새 숲 속에 왔다. 그곳의 소나무는 끊임없이 기복이 있어, 아름다울 수 없다! 여기에 푸른 나무가 비친 참천고목, 나무 그림자가 어슴푸레한 자작나무 나무, 나무 밑에는 빨강, 흰색, 보라색, 푸른색의 들꽃들이 있어 가슴 벅찬 맑은 향기를 풍기고 있다.

석죽산은 정말 자신을 치장한다. 고목은 셔츠, 자작나무는 치마, 들꽃은 수놓은 신발이다.

산에서 보자, 역시 새의 천국이다. 마음을 가라앉히고 듣고, 심지어 새의 속삭임도 들을 수 있다.

계단을 오르다가 갑자기 작은 소나무 한 그루가 벼랑에 뿌리를 내리고 있는 것을 보니 정섭이 쓴 시' 죽석' 이 생각난다. \ "나는 캐슬 피크가 긴장을 풀지 않는다고 주장한다, 뿌리는 원래 깨진 바위 에 있었다.

천백 번의 고문과 타격 끝에 남동풍이든 겨울의 북서풍이든 견딜 수 있고, 여전히 강인하고 힘차게 버티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내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내명언)

\ "나는 도울 수 없지만 콧방귀를 뀌었다.

네, 얼마나 완강한 생명력인가! 우리는 마침내 산꼭대기까지 올라갔고, 나는 아래를 내려다보았다. 와, 석죽호가 햇빛 아래서 반짝 빛나고 있어 매우 아름답다.

시간이 흘러 눈 깜짝할 사이에 해가 질 것이다. 우리는 돌기둥산을 떠나기 아쉬워한다.

전재 출처를 명시하십시오. "아언아행" 작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