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격려 격언 - 숙본화의 외로움에 대한 명언
숙본화의 외로움에 대한 명언
-쇼펜하우어
숙본화, 생활, 철학, 기억
동물을 학대하는 사람은 사람을 잘 대하지 않는다.
-쇼펜하우어
아무도 과거에 살지 않고, 미래에 사는 사람도 없다. 지금은 생명이 진정으로 차지하는 유일한 형식이다.
-쇼펜하우어
철학이 생명을 소중히 여기다
인생은 언어이며, 그것은 우리에게 몇 가지 진리를 전달합니다. 만약 우리가 다른 방식으로 공부한다면, 우리는 생존할 수 없을 것이다.
-쇼펜하우어
연구
독신자는 나약해서 떠돌아다니는 로빈슨과 같다. 다른 사람과 함께 있어야 그는 많은 일을 해낼 수 있다.
-쇼펜하우어
편파적이지 않은 사람은 철학적으로 문외한이다.
-쇼펜하우어
숙본화
저속하거나 외롭다.
-쇼펜하우어
외로움, 철학, 슬픔, 슬픔
가능하다면 사람은 위대한 천재처럼 생각하고 일반인처럼 말해야 한다.
-쇼펜하우어
숙본화는 사람의 마음을 고무시킨다
혼자 외롭거나 저속하다.
-쇼펜하우어
숙본화는 외롭다
외로움은 정신이 걸출한 사람의 운명이다.
-쇼펜하우어
숙본화
사람이 마지막까지 진정으로 이해하고 감상할 수 있는 것은 그 자신과 본질적으로 같은 것에 불과하다.
-쇼펜하우어
숙본화는 사람의 마음을 고무시키는 낭만철학을 가지고 있다
인류가 범할 수 있는 가장 큰 실수는 건강을 몸 밖의 다른 것과 교환하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건강명언)
-쇼펜하우어
숙본화 철학
가장 보잘것없는 오늘이라도 가장 보잘것없는 어제에 비해 현실적인 장점이 있다.
-쇼펜하우어
아서 숙본화 (독일어: 아서 숙본화, 1788 년 2 월 22 일-65438+9 월 2 1, 0860, 72 세) 는 독일의 유명한 철학자이다 그는 철학사에서 이성주의 철학을 공개적으로 반대하고 비이성주의 철학을 개척한 최초의 사람이다. 그도 의지론의 창시자이자 주요 대표 중 한 명으로 생명의지가 세계 운행을 지배하는 힘이라고 생각한다.
숙본화는 독일 단제 (현재 폴란드, 그단스크로 개명) 의 한 은행가 가정에서 태어나 어려서부터 성격이 괴팍했다. 그의 아버지 하인리히 플로리스 숙본화는 매우 성공한 사업가였지만, 나중에는 미쳐서 물에 빠져 자살했다. 그녀의 어머니 존나 숙본화는 당시 유명한 작가로 괴테 등 작가와 교제를 했다. 그와 어머니의 관계는 줄곧 좋지 않았고, 간격이 깊어 결국 관계가 깨졌다. 숙본화는 아버지의 재산을 물려받아 평생 부유한 생활을 하게 했다. 그가 폐렴으로 사망한 후 숙본화는 그의 모든 재산을 자선단체에 기부했다. 많은 책에서 그를 볼 수 있다.
1809 년 괴팅겐 대학에 입학하여 의학을 공부했지만, 관심은 철학으로 바뀌었고 18 1 1 년 베를린에서 한동안 공부했다. 그곳에서 그는 피히트와 슐레마흐에 관심을 갖기 시작했다. 그는' 충분한 이유법칙의 네 가지 뿌리' 라는 책에서 박사 학위를 받았다. 괴테는 이 문장 감상을 매우 좋아하면서 숙본화의 비관적인 경향을 발견하고, "자신의 가치를 사랑한다면 세상에 더 많은 가치를 부여한다" 고 경고했다. 그는 플라톤을 신이라고 부르고, 칸트를 기적이라고 부르며, 그들의 사상을 존중한다. 그러나 나는 나중에 피히트와 헤겔이 대표하는 사변철학에 동의하지 않는다. [1]
1814-1819 기간 동안 그는 이성적인 외로움 속에서 대표작' 의지와 표상으로서의 세계' 를 완성했다. 이 작품은 인도 철학의 영향을 받아 동서양 사상을 융합한 최초의 작품으로 여겨지지만 출판 후 아무도 묻지 않았다. 숙본화는 이렇게 그의 책을 평가했다. 만약 내가 이 시대를 감당할 수 없다면, 이 시대도 나에게 어울리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이 일을 통해, 그는 베를린 대학의 아르바이트 교수의 자격을 얻었다. 여기서 가장 유명한 것은 그가 궤변가라고 생각하는 헤겔과 동시에 가르치는 것이다. 그러나 헤겔은 당시 명망의 정점에 서 있었고 숙본화는 당연히 성공하지 못했다. 얼마 지나지 않아 그의 반에는 두세 명만 남았고, 하나도 남지 않아 베를린 대학을 슬프게도 떠나야 했다. 이는 그의 관점을 증명했다. 정말 총명한 사람은 인정받지 못한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