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격려 격언 - 4 자 불경어록 전집

4 자 불경어록 전집

부처님께서 이르시되 사람은 가시덤불 속에 있고, 꼼짝도 하지 않고 가시를 찌르지 않는다. 부처님은 말했다: 생명을 구하는 것이 7 급 부화를 만드는 것보다 낫다.

부처님께서 이르시되 사람은 선악이 없고 선악은 마음속에 있노라

부처가 말했다: 말하지 마라, 말하지 마라, 말하는 것은 틀렸다.

부처가 말했다: 다른 사람을 만나 도를 베풀다. 그들이 착해지도록 도와주다. 크게 축복을 받다.

부처가 말했다: 나는 지옥에 가지 않는다, 누가 내려갈까?

부처가 말했다: 나는 땅에서 태어났고, 불성사고의 마음이 있고, 천성적으로 참을성이 없다. 지금 나는 이 세상에서 염불하는 사람들의 사진을 찍고 정토로 돌아간다. 부처는 동연에게 물었지만, 나는 다른 선택의 여지가 없었다. 나는 여섯 개, 한 명씩, 삼매를 받았고, 스리랑카가 처음이다. 골엄경

부처님은 말했다: 왜 안 되니?

부처님은 말했다: 모든 법은 인연으로 태어났고, 나는 인연이라고 말했다. 인과사, 나는 이렇게 말한다. 타워 건축 공덕경

부처님은 말했다: 일이 생기면 원인이 있고, 이생에는 원인이 있다. 이것은 이유도 없고 이유도 없다. 기타 agama

부처님은 게으름을 피울 때 여러 가지 고민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고 말했다. 침묵은 언제나 충분하니, 사람은 해방해야 한다. 대보경

부처가 말했다: 모든 표상은 모두 허황된 것이다. 다른 것을 보면 여래를 만나다. 금강경

부처가 말했다: 도살용 칼을 내려놓고 부처가 되다.

부처가 말했다: 부처님은 아난을 고소했다. 너는 늘 내 말을 듣고, 세 가지 수행은 정기를 결정한다. 이른바 취심이란 일종의 경고이다. 금욕으로 인생을 결정지었다. 의사결정으로 현명하다. 만약 있다면,' 3 불방임' 이라고 부른다. 골엄경

부처가 말했다: 색은 비어 있고, 공은 색이다.

부처가 말했다: 세상의 여섯 명의 중생이 비도덕적이지 않다면 생사를 계속하지 않을 것이다. 만약 네가 삼매를 연습한다면, 너는 어쩔 수 없이 노력해야 할 것이다. 정욕을 빼지 않고서는, 분진을 낼 수 없다. 골엄경

부처님 은 말했다: 중죄 를 저지른, 이미 깊이 자책했다; 참회는 하는 것이 아니지만 뿌리를 뽑을 수 있다. 불보와 장로보의 차이.

부처가 말했다: 큰 슬픔은 눈물도 없고, 깨달음은 글자가 없어 웃을 수 없다.

부처가 말했다: 종자는 원인과 같고, 받아준다면, 모든 것은 유심적으로 만들어진 것이다.

불설: 어리석음을 생각하면 반야, 지혜를 생각하면 반야.

부처님은 말했다: 꽃과 세계, 한 잎 한 잎 한 보리 (여래).

부처는 인연이 가고, 인연이 모여 흩어지고, 인연이 생겨 멸망한다고 말했다.

부처가 말했다: 고해는 끝이 없고, 뒤돌아보면 해안이다. 도살용 칼을 내려놓고 부처가 되다.

부처가 말했다: 보리에는 나무가 없고, 거울 속에는 무대가 없다. 이 세상에 아무것도 없는데, 그 먼지는 어디에 있습니까?

불설: 사랑은 고민으로 이어지고, 사랑은 두려움으로 이어지고, 애인을 떠나면 고민과 두려움이 없다.

불설: 애인 앞에서 인생을 끝내는 것은 순간의 고통, 영원한 기쁨, 저항할 수 없는 유혹이다.

부처가 말했다: 머리를 깨끗하게 유지하라. 현명할 수 있다. 거울을 가는 것과 같다. 때가 가서 다시 남겨 두다. 나는 아무것도 원하지 않는다. 운명이 되다.

부처가 말했다: 미소로 마주하고 불평하지 마라. 한가하고, 근심 걱정 없이, 제멋대로, 제멋대로. 단지 100 년 후, 꽃이 한 송이 피면 인생은 바뀔 운명이다.

불설: 순간은 영원하다. 부처가 말했다: 종자는 원인과 같고, 받아준다면, 모든 것은 유심적으로 만들어진 것이다.

부처가 말했다: 이별, 원망, 포기, 서쪽으로 돌아가는 것은 모두 계급이다. 그것은 단지 텅 빈 눈, 일종의 환각일 뿐이다.

불설: 사랑은 고민으로 이어지고, 사랑은 두려움으로 이어지고, 애인을 떠나면 고민과 두려움이 없다.

부처님은 말했다: 사물이 사물이라면, 사물은 사물이 될 수 있다. 만약 사물이 사물이 아니라면, 사물은 사물이 아니다. 물건은 이름을 알 수 없고, 이름은 믿을 수 없고, 물건은 사실일 수 없기 때문에, 물건은 소유가 없다.

부처님께서 이르시되 사람은 선악이 없고 선악은 마음속에 있노라 노인이 말했다. 만약 선함이 물과 같고, 수리가 만물을 위해 일하고, 다툼이 없고, 모든 사람이 악하기 때문에, 매우 적은 수의 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불설: 인생에는 여덟 가지 고생이 있다: 생, 나이, 병, 죽음, 이별 사랑, 원망, 갈망, 내려놓기.

부처는 놓을 수 없어야 마음을 오래 유지할 수 있다고 말했다. 놓을 수 없다면, 정말 사람의 길을 거스르는 것이다.

불설: 인생에는 여덟 가지 고생이 있다: 생, 나이, 병, 죽음, 이별 사랑, 원망, 갈망, 내려놓기.

불설: 전생에 500 번을 돌아보고 나서야 이 생에 대한 통행증을 얻었어요.

부처가 말했다: 보리에는 나무가 없고, 거울은 대만이 아니다. 아무것도 없어서 먼지가 없어요. 사람은 사람이니, 너는 반드시 사람이 될 필요는 없다. 세상은 세상이니 조심할 필요가 없다.

불설: 인생은 스스로 만들고, 서로 마음으로부터 태어난다. 세상 만물은 모두 변하고, 마음은 움직이지 않고, 만물은 움직이지 않고, 마음은 변하지 않고, 만물은 변하지 않는다.

부처가 말했다: 고해는 끝이 없고, 뒤돌아보면 해안이다. 도살용 칼을 내려놓고 부처가 되다.

부처가 말했다: 세상일이 변덕스럽다는 것을 깨닫다. 이 땅은 매우 나약하다. 사방이 고생스럽다. 오음에는 내가 없다. 생멸변이. 위선에는 주인이 없다. 마음은 죄악의 근원이다. 죄악의 형식으로. 만약 여러분이 관찰한다면, 생사를 멀리하다. 불설 8 대 각성경

부처가 말했다: 이별, 원망, 포기, 서쪽으로 돌아가는 것은 모두 계급이다. 그것은 단지 텅 빈 눈, 일종의 환각일 뿐이다.

불설: 사람이 단철이라면. 내 도구를 버리다. 장비에는 문제가 없습니다. 도를 배우는 사람. 심장의 오점을 제거하다. 선로가 깨끗하다.

불설: 사람이 단철이라면. 내 도구를 버리다. 장비에는 문제가 없습니다. 도를 배우는 사람. 심장의 오점을 제거하다. 선로가 깨끗하다.

부처가 말했다: 페더링은 나의 선택이 아니며, 나도 페더링 선택이 아니다. 운명적인 눈은 모든 것을 소홀히 했다.

부처가 말했다: 부귀는 사람의 색깔이다. 사람은 모두 포기할 수 없다. 예를 들어 칼날에는 꿀이 있다. 밥 한 끼도 예쁘지 않다. 어린아이가 그것을 핥다. 너는 혀를 자를 위험이 있다.

불설: 인생은 스스로 만들고, 서로 마음으로부터 태어난다. 세상 만물은 모두 변하고, 마음은 움직이지 않고, 만물은 움직이지 않고, 마음은 변하지 않고, 만물은 변하지 않는다.

노인이 말했다: 선함은 물과 같고, 수리는 만물을 위해 다투지 않고, 만물을 위해 악을 행하므로, 도리의 일이다.

불교 경전어록

불설-인생은 가시덤불 속에 있고, 마음은 움직이지 않으면 사람은 움직이지 않고, 움직이지 않으면 다치지 않는다. 마음이 움직이면, 사람이 미친 듯이 움직이고, 몸을 다치면, 세상의 갖가지 고통을 느낄 수 있다.

부처님은 보리에는 나무가 없고, 명경도 대만이 아니라고 말했다. 아무것도 없기 때문에 사람은 사람이니 사람이 될 필요가 없다. 세상은 세상이니 조심할 필요가 없다.

부처님은 말했다: 가장자리는 얼음이고, 나는 품에 안겼다. 그것은 녹았고, 나는 가장자리가 없어진 것을 발견했다.

부처는 모든 것이 허황된 것이라고 말했다.

부처님은 말했다: 꽃과 세계, 한 잎 한 잎 한 보리.

부처가 말했다: 고해는 끝이 없고, 뒤돌아보면 해안이다.

불설: 500 년이 걸려서 과거를 돌아보고 나서야 이생을 스쳐 지나가게 했다. 부처님은 말했다: 왜 안 되니? 부처는 모든 것이 허황된 것이라고 말했다.

불설: 말하지 마, 말하지 마.

부처가 말했다: 보리에는 나무가 없고, 거울 속에는 무대가 없다. 이 세상에 아무것도 없는데, 그 먼지는 어디에 있습니까?

부처가 말했다: 도살용 칼을 내려놓고 부처가 되다. 부처님은 말했다: 생명을 구하는 것이 7 급 부화를 만드는 것보다 낫다.

불설: 어리석음을 생각하면 반야, 지혜를 생각하면 반야. Q: "사람들은 왜 선과 악을 나누는가? 클릭합니다

부처님은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사람은 선악이 없고, 선악은 마음속에 있다. 클릭합니다 그가 물었습니다. "어떻게 조용히 할 수 있어요? 어떻게 규칙적일 수 있지? "

부처는 "자신을 찾아라" 고 말했다. Q: "세상이 왜 그렇게 고민하고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부처는 "내가 모르기 때문이다. 클릭합니다 Q: "사람들이 사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클릭합니다

부처가 말했다: "뿌리를 구하다." Q: "뿌리는 무엇입니까? 클릭합니다

부처가 말했다. "말하지 마세요."

부처가 말했다: 말하지 마라, 말하지 마라, 말하는 것은 틀렸다.

불설: 인생에는 여덟 가지 고생이 있다: 생, 나이, 병, 죽음, 이별 사랑, 원망, 갈망, 내려놓기.

불설: 인생은 스스로 만들고, 서로 마음으로부터 태어난다. 세상 만물은 모두 변하고, 마음은 움직이지 않고, 만물은 움직이지 않고, 마음은 변하지 않고, 만물은 변하지 않는다.

부처가 말했다: 미소로 마주하고 불평하지 마라. 한가하고, 근심 걱정 없이, 제멋대로, 제멋대로. 단지 100 년 후, 꽃이 한 송이 피면 인생은 바뀔 운명이다.

불설: 순간은 영원하다. 부처가 말했다: 종자는 원인과 같고, 받아준다면, 모든 것은 유심적으로 만들어진 것이다.

부처가 말했다: 이별, 원망, 포기, 서쪽으로 돌아가는 것은 모두 계급이다. 그것은 단지 텅 빈 눈, 일종의 환각일 뿐이다.

불설: 사랑은 고민으로 이어지고, 사랑은 두려움으로 이어지고, 애인을 떠나면 고민과 두려움이 없다.

부처님은 말했다: 사물이 사물이라면, 사물은 사물이 될 수 있다. 만약 사물이 사물이 아니라면, 사물은 사물이 아니다. 물건은 이름을 알 수 없고, 이름은 믿을 수 없고, 물건은 사실일 수 없기 때문에, 물건은 소유가 없다.

부처님께서 이르시되 사람은 선악이 없고 선악은 마음속에 있노라 노인이 말했다. 만약 선함이 물과 같고, 수리가 만물을 위해 일하고, 다툼이 없고, 모든 사람이 악하기 때문에, 매우 적은 수의 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100 고전 불어

1, 불설: 집착은 연연하고 점점 죽는 선이다.

2, 부처님은 말했다: 집념은 먼지처럼, 돌아오는 것은 헛수고이다.

3. 불설: "견지하는 것은 눈물과 같고, 가슴에 떨어지는 깨진 것이고, 깨지면 날아가 버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내명언)

4, 부처님은 말했다: 만법이 태어나면 모두 인연이다.

5, 부처님은 말했다: 천 램프는 심장 램프만큼 좋지 않습니다.

부처님은 말했다: 당신이 알고 있다면, 당신이 그것을 본다면, 당신이 믿는다면.

7, 부처님은 말했다: 꽃과 세계, 잎과 보리.

8. 불설: 고해는 끝이 없고, 뒤돌아보면 해안이다.

9. 불설: 전생에 500 년을 돌아보며 이생의 흐름만 벌었다고 합니다.

10, 부처님은 인생에 여덟 가지 어려움이 있다고 말했다: 생, 노인, 병, 죽음, 이별, 원망, 구걸, 놓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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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부처님은 말했다: 미소, 불평하지 마라. 한가하고, 근심 걱정 없이, 제멋대로, 제멋대로. 단지 100 년 후, 꽃이 한 송이 피면 인생은 바뀔 운명이다.

13, 부처님은 말했다: 순간은 영원하다.

14, 불설: 파종의 결과로 수확의 결과로 모든 것이 유심주의로 창조되었다.

15, 불설: 이별을 사랑하고, 상봉을 미워하고, 본래부터 끝까지 서천으로 돌아가고, 아무 것도 아니다. 그것은 단지 텅 빈 눈, 일종의 환각일 뿐이다.

16, 부처는 사랑은 고민을 일으키고, 사랑은 두려움을 불러일으키며, 애인을 떠나면 고민과 두려움이 없다고 말했다.

17, 불교는 물건이 물건이면 물건이 물건이 될 수 있다고 말했다. 만약 사물이 사물이 아니라면, 사물은 사물이 아니다. 물건은 이름을 알 수 없고, 이름은 믿을 수 없고, 물건은 사실일 수 없기 때문에, 물건은 소유가 없다.

18, 부처는 사람은 선악이 없고 선악은 마음속에 존재한다고 말했다.

19, 놀라지 말고 사촌 앞꽃을 봐; 무심코 떠나니, 하늘에 구름이 뭉게뭉게 감는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20, 부처님은 말했다: 가장자리는 얼음이고, 나는 얼음을 품에 안았다. 얼음이 녹아서 인연이 없어진 것을 발견했다.

2 1, 부처님: 미소 짓고, 불평하지 마세요. 한가하고, 근심 걱정 없이, 제멋대로, 제멋대로. 단지 100 년 후, 꽃이 한 송이 피면 인생은 바뀔 운명이다.

(22), 불설-인생은 가시덤불 속에 있고, 마음은 움직이지 않고, 사람은 움직이지 않고, 움직이지 않으면 다치지 않는다.

(23), 마음이 움직이면, 사람이 미친 듯이 움직이고, 몸을 다치면, 세상의 갖가지 고통을 체득한다!

24, 눈물도, 말도, 웃음도 없다.

25, 인생은 혼을 모른다! 시체를 알아보지 못하다.

26, 마음의 평화는 모든 것을 평평하게 할 수 있고, 모든 것은 통일되고, 모든 것은 자유롭다.

(27), 마음이 맑고 자연이 시원하고 마음이 성실하고 자연스럽다.

28. 생명을 구하는 것이 7 급 부화를 만드는 것보다 낫다.

(29), 잘못을 알면 고칠 수 있고, 선함은 막대한 연 () 이다.

30. 선과 악 사이.

3 1, 어리석은 자는 반야이고, 지혜로운 자는 반야다.

(32), 입 에서 재해.

(33), 무색무상 노여움도 광기도 없다.

34, 사물이 있으면 사물이 사물이 될 수 있다. 만약 사물이 사물이 아니라면, 사물은 사물이 아니다. 물건은 이름을 알 수 없고, 이름은 믿을 수 없고, 물건은 사실일 수 없기 때문에, 물건은 소유가 없다.

35, 즉, 즉, 과일, 모든 것이 정해져 있다.

부처님은 말했다: 잊는다는 것은 결코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모든 것은 선택에서 비롯된 것이지 고의적인 것이 아니다. 손을 놓는 게 낫다. 더 많이 넣을수록 자신이 가지고 있다고 느낄 수 있다.

37. 불설: 좌는 선 () 이고, 행선 () 은 선 () 이며, 한 꽃 () 은 세계, 한 잎 (), 한 잎 () 은 불

(38), 부처님은 말했다: 찰나가 영원하다 (인생이 불개오처럼, 슬픔도 꿈도 꿈도 꿈도, 환상도, 사랑도, 미움도, 네 사람은 텅 비어 있고, 생사는 어떻게 다른가. 아니, 이해할 수 없어, 포기할 수 없어, 포기할 수 없어, 이해할 수 없어, 아쉬워. ) 을 참조하십시오

39. 부처님은 우매하고 싶으면 사해, 지혜를 생각하면 생긴다고 말했다.

가장자리는 얼음입니다. 나는 얼음을 품에 안고 녹았지만 가장자리가 없어진 것을 발견했다.

4 1, 가장자리는 얼음이고, 나는 얼음을 품에 안았다. 그것은 녹았고, 나는 가장자리가 없어진 것을 발견했다.

42. 부처님께서 말씀하시길: 사람을 만나 도를 주다. 그들이 착해지도록 도와주다. 크게 축복을 받다.

43, 부처님은 말했다: 사람들은 20 가지 어려움이 있습니다:

가난은 주는 것이 매우 어렵다. 학도가 어렵다.

자신의 생활을 포기하는 것은 어렵다. 불경을 보기 힘들다.

세상에 사는 것은 어렵다. 색깔을 견디기 힘들다.

좋은 면을 쉽게 볼 수 있다. 굴욕을 당하는 것은 어렵지 않다.

강도가 있으면 위험이 없다. 물건을 만지는 것은 결코 어렵지 않다.

광학이 어렵고 범학이 어렵다. 나를 죽이기는 어렵다.

배우기 어렵지 않다. 사상과 행동은 평등하기 어렵다.

비판이라고 말하지 마라. 지식을 잘하는 것은 어렵다.

섹스에서 배우는 것은 어렵다. 사람들은 이런 상황에 적응하기가 매우 어렵다.

움직이지 않으면 형세를 똑똑히 보기 어렵다. 이해하기 쉽고 이해하기 어렵다.

44. 부처가 말했다: 나는 나의 불법을 그리워하지 않는다. 나는 아무 일도 하지 않는다. 나는 아무 말도 하지 않는다. 나는 어떤 수리도 하지 않는다. 나는 가까이 갈 것이다. 나는 매료될 것이다. 나는 사물에 얽매이지 않을 것이다. 나는 잠시 잃을 것이다.

(45), 부처님은 말했다: 부귀는 사람, 사람들은 마지못해, 예를 들어 날이 꿀이 있고, 한 끼의 아름다움도 안 되고, 아이들이 핥고, 혀를 베는 환자가 있다.

46. 부처님께서 이르시되 사람이 단철을 하면 나에게 가면 정밀하고, 학자가 마음을 가면 정결하다고 하셨다.

47. 불설: 청정한 마음을 유지하고 의지를 유지하면 궁극의 목적을 달성할 수 있다. 예를 들면 거울을 갈아서 때를 제거하고, 단욕을 요구하지 않는 것이 운명이다.

부처님은 말했다: 운명이 와서 떠났다. 인연이 모이면 흩어진다. 인연이 오면 살 것이다. 운명이 올 때, 그것은 죽을 것이다.

49. 불설: 용서하는 법을 배우고, 마음을 놓는 법을 배우라. 포기하는 법을 배우고, 내려놓는 법을 배우고, 다른 사람을 용서하는 법을 배우는 것은 자기에게도 일종의 해방이다. 용서와 내려놓아야만 우리는 더 좋은 태도로 계속 전진할 수 있다. 우리가 다른 사람의 잘못을 용서하지 않으면, 우리의 마음은 원한으로 가득 차게 되고, 결국 우리는 상처를 입게 된다.

50, 부처님은 말했다: 마음은 이미 물 정지 부처처럼 조용하다: 환생 중에 마음이 움직이면 이미 천년이다. 더 이상 내면의 느낌을 느낄 수 없고, 마음도 물처럼 잔잔하니, 감정을 끊고 부처를 따라가는 것이 낫다.

5 1, 부처님은 말했다: 큰 사랑. 길을 볼 수 없는 사람들. 예를 들면 맑은 물. 손으로 휘젓다. 모두 * * *. 아무도 알아차릴 수 없다. 사람들은 서로 사랑한다. 내 마음은 탁하다. 그래서 길을 볼 수 없다. 당신은 마법사입니다. 사랑을 포기할 때. 사랑은 더럽다. 도로가 보이다.

52. 부처님은 사람이 괴로워하는 것은 잘못된 것을 추구하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53. 부처님은 다른 사람이 불쌍하다고 말하지 말고 자신이 더 불쌍하다고 말했다. 스스로 연습해요? 나는 내가 얼마나 많은 생명을 가지고 있는지 안다.

54. 불설: 학불은 자신의 양심에 대한 참회이지, 다른 사람에게 보여 주는 것이 아니다.

55. 부처님은 복보가 부족한 사람은 종종 옳고 그름을 듣는다. 충분한 복보가 있는 사람은 옳고 그름을 들어 본 적이 없다.

56. 불설: 만약 당신이 번화한 가운데 수행한다면, 당신은 영원히 부처가 되지 않을 것입니다.

57. 부처가 말했다: 너는 너에게 역경을 준 모든 중생에게 영원히 감사해야 한다.

58. 부처님께서 말씀하시길: 언제나 목숨만은 인정해 주십시오. 왜냐하면 당신은 사람이기 때문입니다.

59. 불설: 당신과 관점이 다른 사람들을 포용해야 생활이 더 쉬워집니다. 만약 네가 계속 그를 바꾸려고 시도한다면, 너는 매우 고통스러울 것이다. 그를 참는 법을 배우다. 너는 반드시 어떻게 그를 용인하는지 배워야 한다.

60. 불교는 수행은 자신의 잘못된 관념을 고치는 것이라고 말했다.

6 1, 부처님은 다른 사람을 질투하는 것은 자신에게 아무런 이득이 되지 않는다고 말했다. 다른 사람을 질투하는 것은 다른 사람의 업적을 떨어뜨릴 수 없다.

62. 부처님은 "당신이 싫어하는 사람을 생각하느라 1 분을 낭비하지 마세요" 라고 말했다.

63. 불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이 세상을 떠날 때 같은 말을 합니까? 이 세상은 정말 어쩔 수 없이 황량하다!

64. 부처님은 사랑은 자선이 아니라 마음대로 자선을 베풀 수 없다고 말했다. 감정에는 공식도 없고 원칙도 없고 따를 이유도 없다. 그러나 사람은 죽을 때까지 견지하고 추구한다.

(65), 부처님은 말했다: 모든 법공상이다, 태어나지 않고 꺼지지 않고, 부정은 증가하지 않고 줄어들지 않는다.

66. 불설: 공기는 무색이고, 사상과 지식도 없고, 눈, 귀, 코, 혀, 몸과 마음, 목소리와 향기, 시각, 심지어 무의식적인 세상도 없다. 무지도 없고, 우매도 없고, 심지어 노년도 없고, 노년도 없다.

67. 불설: 과거의 마음은 얻을 수 없고, 지금의 마음은 얻을 수 없고, 미래의 마음은 얻을 수 없다.

68. 불설: 만물은 모두 법이고, 꿈처럼 거품처럼, 이슬처럼 전기처럼, 이렇게 대해야 한다.

69. 부처가 말했다: 너는 깨끗한 마음을 살아야 한다. 색생의 마음도, 향생의 마음도, 어디에도 없는 마음이다.

70, 부처님은 말했다: 만약 법에 온다면, 이 법은 사실이 아니다.

7 1, 부처님은 말했다: 보살은 자화상, 초상화, 생상, 수상이 있다면 보살이 아니다.

72. 부처님께서 이르시되, 네가 나를 보고, 음성으로 내게 청하는 것은 이단이라, 여래를 볼 수 없나이다.

부처님은 말했다: 자신이 한 일을 탐내지 마라.

74. 불설: 여래무사하고 갈 곳이 없으니 이름은 여래다.

75, 부처님은 말했다: 모든 면에서 부처님은 유명하다.

76. 불설: 어리석음을 생각하면 보편적이고 지혜를 생각하면 태어난다.

부처님은 말했다: 좋은 사람들! 이든처럼 암실로 들어갔습니다. 천 년의 어둠이 깨질 수 있다. 보살 마호사 보리심등도 마찬가지다. 중생의 뇌실로 들어가면 진모는 강도질 할 수 없고, 각종 고민과 암벽은 모두 없앨 수 있다.

78. 불설: 모든 중생은 지혜와 덕행이지만 망상과 집착으로 증명할 수 없다.

79. 불은 말했다: 부처가 되고 싶고, 재키 찬 하고, 먼저 중생을 위해.

80. 불설: 과거에 행한 모든 악은 시종무종의 탐욕으로 태어나 몸, 말, 의생이다. 나는 오늘 모든 것을 후회한다.

8 1, 불설: 이상하고 이상하며, 지구상의 모든 생명체는 지혜와 덕행을 가지고 있지만 망상에 집착하지만 증명할 수 없다.

82, 부처님은 말했다: 순수한 심장 물 장치, 종종 눈앞에; 하지만 마음이 탁한 인생은 여래의 그림자를 볼 수 없다.

83. 불설: 수습은 선교를 잘 알고, 제불은 모두 즐거워한다. 만약 그가 순종과 선량한 지식을 가지고 있다면, 그는 지혜의 지경에 다다를 것이다. 의심할 여지 없이 좋은 지식을 말할 수 있는 사람은 항상 모든 좋은 친구를 사귈 가치가 있다. 좋은 지식을 남기지 않는 사람이 있으면 모든 좋은 점이 있다는 소망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식명언)

84. 부처님은 말했다: 좋은 지식을 떠나는 언어에 지치지 마라. 좋은 지식은 위험하지 않고 숨기기가 어려운 곳으로 당신을 인도할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지식명언) 보살의 지략, 편리함, 지혜, 불가사의. 흡수, 보호, 성숙, 보호, 초탈, 중생의 지혜를 길들이는 것은 불가사의하다.

85, 부처님은 말했다: 너는 나쁘지 말고, 모든 고민을 없애라. 인심을 얻을 수 없을 것 같고, 단절되어 취해져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퇴각하지 않고 보내야 하고, 깊은 수행으로 들어가야 한다. 인내하고 악한 중생을 구할 수 있어야 한다. 현혹되어서는 안 되며, 각종 이익에 환영받아야 한다. 욕심이 만족할 줄 모르고, 제불여생을 구해야 한다. 만족하지 않아야 하고, 모든 것이 비와 같다는 것을 깨달아야 한다. 정념이어야 하고, 제불은 모두 명백해야 한다. 큰 방장의 마음을 만들어 불법의 바퀴를 돌려야 한다. 널리 전해지고, 모든 중생과 함께 그 법보를 사용해야 한다.

86, 부처님은 말했다: 인체는 단명 등 희귀하다. 한 사람을 얻는 것은 땅의 발톱과 같다. 생명을 잃은 사람은 지구와 같다.

87. 불설: 지금은 모처럼 혼자 얻었는데, 지금은 불법은 잘 들리지 않는다. 만약 이 육체가 평생 살지 않는다면, 그것은 언제 살 것인가?

88. 부처님은 말했다: 좋은 보호구, 그를 모욕해서는 안 된다; 자신의 몸을 잘 보호해야 하며, 법을 어기지 말아야 한다. 자신의 사업을 잘 관리해야 하고, 깨끗하고 오염되지 않아야 한다.

89. 부처는 모든 악행은 하지 않고 모든 선행은 추구한다고 말했다. 자순은 모두 불법입니다.

90. 부처님은 말했다: 삼계는 안전하지 않다, 예를 들면 불집처럼. 고난이 가득 차서 차마 볼 수 없다.

9 1, 불설: 불 앞에 꽃이 있어 우담화가 좋은 것으로 유명하다. 그들은 천 년 동안 싹이 나고, 천 년 동안 싹이 나고, 천 년 동안 꽃이 피고, 손가락 한 번 울리면 감사하며 순식간에 피어난다.

92. 불설: 부처가 중생으로 변하면 늘 정착하여 계절을 가리지 않는다. 또는 과부나 매춘부의 집에 가서 여러 해 동안 함께 살았습니다. 만약 네가 해서는 안 되는 일을 듣는다면, 그것은 바로 이름이 중생을 끌어들이는 것이다.

93. 불설: 세상에 두 사람이 우담화로서 희망이 있다고 합니다. 사람은 악을 행할 수 없다. 둘 다 유죄이니 모두 후회할 수 있다. 이런 사람은 드물다.

부처님은 말했다: 나는 종종 빈 법이 단절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고 말한다. 생사는 꿈과 같고 인과응보는 나쁘지 않다. 허공과 열반, 소멸도 마찬가지다. 어리석은 자는 함부로 분별하고, 성인은 서로 구별한다.

95. 불설: 본성은 순수하지만 손님 먼지로 뒤덮여 있어 여전히 깨끗하지 않아 오는 것 같지 않다.

96. 부처가 말했다: 세상의 폴로밀은 마호사 보살이 자신의 마음속에서 알게 된 것을 가리킨다. 그가 아는 것은 단지 그가 각각 본 것뿐이다. 망념, 집착, 색색을 견디지 못하고, 끊임없이 반야폴로미도를 수리하고, 중생을 이롭게 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97. 부처님께서 이르시되, 나는 스스로 마음이 없고, 나는 바다를 감당할 수 없다. 나는 파도를 안다. 나는 마음속에 없다. 나는 몸이 되고 싶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98. 불설: 의인의 미묘한 적막함은 열반의 인연으로, 말하는 자는 망상과 동류한다.

99. 불설: 이것은 여래장처럼 자연의 고요함을 알고 있고, 손님 먼지는 깨끗하지 않다.

100, 부처가 말했다: 모든 수리도는 진리가 아니라 중생의 마음을 따른다.

불교는 네 글자의 글자, 중국 문화의 4 자 잠언이다.

불교는 네 글자의 단어, 중국 문화의 네 글자의 속담, 그리고 고전적인 네 글자의 단어가 모두 거기에 있다. 모든 문장이 당신을 깨닫게합니다.

배가 고프면 굵은 차담밥도 맛있고 배불리 먹으면 음식을 포기할 수 있다.

네가 이렇게 연극을 좋아하는데, 어떻게 자신이 다른 사람의 눈에도 연극인줄 모를 수가 있겠니?

만약 이 삶이 충분하지 않다면, 내세는 계속될 것이다.

강대하고, 천하를 제패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사람들의 주목을 받기 위해서가 아니라, 단지 그녀의 눈빛을 부드럽게 하기 위해서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나는 똑똑해지고 싶다. 명리를 위해서도 관심도 아니고, 그녀가 행복할 때 그녀를 더 기쁘게 하기 위해서이다.

한 사람이 나를 해치고, 나를 해치고, 나를 잃었다. 한 사람이 바빠서 나를 잃어버렸다. 한 사람이 나를 지켜주고 나를 잃었다. 또 한 사람이 추워서 나를 얼렸을지도 모른다.

나는 장안이 결코 비가 오지 않는 것을 기억하지만, 너를 위해 경성 전체를 물에 잠겼다.

너는 사탕을 좋아하지 않지만, 내가 너에게 사탕을 선물할 때, 너는 웃으며 말했다. 그녀는 너에게 사탕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너는 그녀에게 네가 이미 오랫동안 설탕을 먹지 않았다고 말했다. 어쩌면 그때 나는 네가 내 것이라고 생각했을지도 모른다.

자신이 한 일을 후회하는 대신 앞으로 어떻게 해야 할지 생각하는 것이 낫다.

결국 나는 사막을 바꿀 수 없다 해도 선인장이 되지는 않을 것이다.

함께 있지 않아도 당초 사랑했던 것이 무엇인지 기억해야 한다.

보거나 보지 못한 청춘들은 모두 지나간 세월이다.

열등감은 재발한다. 그것은 당신을 즉시 떨어뜨리고, 땅에 떨어지게 하고, 땅 아래로 떨어지게 할 것이다. (토마스 A. 에디슨, 실패명언)

너도 알다시피, 꿈은 너무 춥고 따뜻하다. 너도 알다시피, 너는 혼자 줄타기를 하고 있고, 너와 함께 꿈을 꾸는 사람이 얼마나 소중한지 알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과거에는 항상 미래에 대한 갈망으로 가득했습니다. 이제 우리는 항상 과거에 대한 그리움으로 가득 차 있다. 우정을 탐구하겠다는 우리의 결심은 점차 시간과 거리에 의해 희미해졌고, 결국 우리는 스스로에게 불평했다. 우리는 정말 다를 것이다.

우리는 한 사람 한 사람 또 한 사람, 누가 너의 내일에 머무를지 영원히 모를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