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격려 격언 - 장애령 영감의 고전 어록.
장애령 영감의 고전 어록.
장애령은 어떤 영감을 주는 고전 어록이 있습니까? 우리 함께 감상합시다! 다음은 내가 너를 위해 정성껏 정리한 장애령 영감의 고전 어록이다. 나는 네가 그것들을 좋아하길 바란다.
장애령 영감의 고전 어록 1) 일파미평파 또 일파. 어떤 곳에서는 사람이 떨고 있고, 아무도 없는 곳, 옷이 떨리고, 허무맹랑하고, 매우 신비롭다.
2) 네가 죽으면, 내 이야기는 끝이다, 나는 죽는다, 너의 이야기는 아직 길다.
(3) 어떤 사람들은 떠나면 다시는 돌아오지 않기 때문에 기다림과 망설임은 이 세상에서 가장 무정한 살인자다!
4) 어떤 남자들은 한 여자를 나쁘게 가르치는 것을 좋아하고, 나쁜 여자에게 영향을 주어 그녀를 좋은 여자로 만드는 것을 좋아한다.
5) 술은 위에 있고 일은 마음속에 있다. 중간에 항상 층이 있는 것 같아요. 아무리 많은 술이라도 마음속에 잠기면 안 된다.
6) 한 사람을 사랑할 수 있는지 그에게 용돈을 요구할 수 있는지 여부는 엄격한 시험이다.
(7) 일반적으로 반평생을 산 대부분의 사람들은 약간의 진실한 생활 경험과 약간의 독특한 견해를 가지고 있다.
8) 겉으로 보면 여성의 세계 지위가 다른 것 같다. 사실 여자는 항상 낮고, 화를 내도 소용없다. 생활은 분노의 일이 아니다.
9) 세상이 낯설다고 한다 ~ 세상의 종말이란 무엇인가? 돌아서서 너를 향해. 지금은 세계 종말이다.
10) 사랑이 없는 사랑은 영원히 나빠지지 않는다. 그래서 우리는 새롱거리고, 애매하지만, 우리는 영원히 연애를 해서는 안 된다.
장애령의 영감에 관한 고전 어록 1) 당신이 사랑의 시집가는 옷을 입었을 때 나도 스님의 옷을 입었다.
2) 기억에 냄새가 난다고 하면 장뇌의 향기, 달콤하고 안전하다. 기억이 또렷한 음악, 달콤하고 서글픈 것, 잊혀진 슬픔과도 같다.
3) 아, 일찍 유명해지고, 늦게 유명해지고, 덜 즐거워요. 개인이 기다릴 수 있다 해도 시대는 촉박하고, 이미 파괴되고 있으며, 더 많은 파괴가 도래하고 있다.
4) 나는 너의 글을 사랑하지만, 나는 이해하지 못한다. 너는 나의 침묵을 보고 싶지만, 나는 이해하지 못한다.
5) 사람은 행복에 다다를 때 항상 행복을 느끼지만, 행복할 때는 또 실의에 빠진다.
6) 어제 나는 나에게 교육을 주었기 때문에 오늘 할 일이 없다. 내일, 나는 결혼으로 생계를 꾸릴 것이다.
(7) 개인이 기다릴 수 있다 해도 시대는 촉박하고, 이미 파괴되고 있으며, 더 많은 파괴가 다가오고 있다.
8) 네가 나에게 너를 사랑하는 것은 가치가 없다고 물었다. 사실, 사랑은 물어볼 가치가 없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9) 당신은 여자를 희롱하지 않는다, 그녀는 당신이 남자가 아니라고 말했다; 만약 네가 그녀와 새롱거리면, 그녀는 네가 신사가 아니라고 말할 것이다.
10) 언제 어디서나 이 세상에 누군가가 당신을 기다리고 있다는 것을 알려 드리고 싶습니다. 어쨌든, 알다시피, 항상 그런 사람이 있습니다.
1 1) 당신은 이미 사람의 마음을 아프게 했고, 당신은 그녀가 헝겊을 주워 참을성 있게 함께 맞추기를 원합니다. 마치 어린아이가 퍼즐을 연주하는 것처럼 10 년 8 년이 걸릴 수 있습니다.
12) 말을 할 줄 모르는 사람에게 옷은 일종의 언어이며 주머니 연극을 휴대하고 있다.
13) 웃음, 전 세계가 당신과 함께 웃을 것입니다. 울어라, 너 혼자 울게 될 거야.
14) 시간은 나를 기다리지 않았지만, 너는 나를 데리고 가는 것을 잊었기 때문에, 우리는 낯선 비바람 속에 흩어져 서로를 잊어버렸다.
15) 감정과 세월이 살살 찢겨 바다에 던져질 수 있다면, 나는 이때부터 해저에서 침묵하고 싶다.
16) 남자가 여자의 몸을 동경할 때, 그녀의 영혼에 신경을 쓰고, 자신을 속여 그녀의 영혼을 사랑하게 된다.
17) 내 인생에는 그렇게 많은 따뜻함이 있다. 나는 너에게 모든 것을 주었지만 너는 나를 떠났다. 앞으로 어떻게 다른 사람에게 미소를 지을 수 있습니까?
18) 일을 할 때 항상 시간과 기회가 있다. 아무것도 하지 않는 데는 늘 핑계가 있다.
(19) 기사들이 모두 갔는데, 누가 또 붉은 먼지 이외의 바둑 한 판을 따지는 것에 신경을 쓰나요?
20) 발끝으로 까치발을 하면 행복에 더 가까워질 수 있을까?
2 1) 한 사람이 연애할 때 그의 천성적인 고귀한 자질을 가장 잘 드러낸다. 이것이 바로 사랑 소설이 동서고금을 막론하고 항상 환영받는 이유이다.
(22) 사랑은 낭만적이고 순결해 보이지만, 마지막 현실은 잔혹하다. 왜냐하면 그녀는 기름소금 식초의 요리를 참을 수 없기 때문이다.
(23) 지기는 우리의 본성에서 가장 아름다운 부분을 반영하는 거울과 같다.
책은 가장 친한 친구이다. 유일한 단점은 나의 근시를 심화시켰다는 것이지만, 그래도 가치가 있다.
그녀는 새장 속의 새가 아니다. 새장 속의 새는 열자마자 날아온다. 그녀는 화면에 수놓은 새이다. 우울한 보라색 비단 화면의 금빛 구름 속의 흰 새다. 세월이 흐르면서 깃털이 검게 변하고 곰팡이가 생기고 벌레에 좀먹어 스크린에서 죽었다.
(26) 그들은 그것을 쓸 생각은 한 번도 해 본 적이 없지만, 일은 이미 바뀌어 사라졌다. 남자는 잘못을 저질렀지만, 여자는 멀리서 어떻게 잘못을 저질렀는지 계획하고 있다.
(27) 모든 사랑 이야기의 시작은 언제나 휘황찬란하지만, 끝은 언제나 소리 없이 끝난다.
(28) 나는 돈을 좋아한다. 왜냐하면 나는 그 고통을 먹어본 적이 없고, 그것의 나쁜 점도 모르고, 그것의 좋은 점만 알고 있기 때문이다.
(29) 말을 할 줄 모르는 사람에게 옷은 말로 휴대하는 주머니극이다.
30) 감정은 때때로 한 사람의 일이다. 누구와도 무관하다. 사랑하거나 사랑하지 않으면 스스로 끝낼 수밖에 없다.
그녀의 영혼이 아름다워서 사랑받는 여자는 없다.
2) 비바람에도 거침없이 연애에서 반복한다. 다른 사람을 바꾸면 하늘은 영원히 파란색이 될 수 없다.
3) 우리도 좋은 추억이 있었지만 눈물에 흐려졌다.
4) 눈을 뜨고 자는 아름다운 작은 물고기들. 사랑도 필요 없고 울지도 않는다. 그들은 나의 본보기이다.
5) 인생은 천판연꽃이다. 나는 꽃피는 것을 거절하고 시들기를 거부한다.
6) 동정심을 가지십시오. 왜냐하면 당신이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7) 본연의 애정, 본연의 애정은 우리는 모든 것을 가지고 있지만, 오직 사랑만 없다.
(8) 30 대 이후의 사람들에게는 10 년 8 년은 손가락 사이일 뿐, 젊은이에게는 3 년 5 년은 평생이 될 수 있다.
9) 당신은 젊습니까? 괜찮아, 2 년만 지나면 너는 늙어. 여기서 청춘은 희한하지 않다.
10) 당신이 당신의 아내를 의심한다면, 그녀는 당신을 속일 것입니다. 만약 네가 너의 아내를 의심하지 않는다면, 그녀는 너를 의심할 것이다.
사랑해, 너와 무슨 상관이야? 나는 모든 이상한 일로 너를 탓할 수 없다.
12) 아이를 낳으면 무슨 소용이 있습니까? 무슨 소용이 있습니까? 생사?
13) 만약 당신이 정말로 자살한다면, 죽으면 끝이지만, 인생은 죽음보다 더 무섭고, 인생은 무한히 계속될 수 있고, 점점 더 나빠지고, 심지어 당신이 처음에 생각했던 최악의 상태보다 더 나빠질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14) 나는 줄곧 그 느낌을 찾고 있다. 추운 날 따뜻한 손을 잡고 꾸준히 앞으로 나아가는 그런 느낌이다.
15) 군중 속에서 너의 웃는 얼굴을 훔쳐보는 것은 과거로 돌아가는 것과 같다. 언젠가 우리가 다시 우연히 만나 첫눈에 반하고 사랑할 수 있을까?
16) 어린 시절은 하루하루 따뜻하고 느릿했다. 마치 낡은 면화 안에 분홍색 벨벳 안감에 있는 햇살처럼.
17) 인생이란 모두 상관없는 일이다.
18) 나중에 너는 무심코 나를 생각할 것이다. 내가 너를 사랑했었다는 것을 잊지 마세요.
19) 어둠이 내리는데도 나는 여전히 눈을 뜨고 있다. 왜냐하면 나는 네가 달빛 아래 남긴 흔적을 보았기 때문이다.
20) 추억은 늘 우울하다. 유쾌함은 안타깝다. 아쉽게도 다 지나갔고, 기분 나쁘게 생각하면 여전히 슬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2 1) 사람은 평생 소울메이트가 될 수 없고, 나머지는 육체와 돈의 교환뿐이다. 그러니 당신의 삶에 특별한 의미가 있는 사람을 기다려 주세요.
(22) 사람이 불행으로 낭비하는 것은 일종의 보상이다.
(23) 그를 만난 후, 그녀는 매우 낮고 먼지처럼 낮게 변했다. 하지만 그녀의 마음은 행복했고, 꽃은 먼지 속에서 나왔다.
(24) 남자가 한 여자를 철저히 알게 되면 더 이상 그녀를 사랑하지 않을 것이다.
(25) 다른 사람을 위해 한 가지 일을 했는데, 좀 원망스러워서 살아야 재미있다. 그렇지 않으면 너무 공허하다.
(26) 실연한 사람은 다르지만 별을 바라보는 것이 약속도 하지 않는 유일한 일이다.
(27) 이 도시에서, 나는 한 사람이 같은 생각을 하고 있을 것이라고 믿는다. 비슷한 주파수로 한 역의 외로운 출구에서 나를 만날 수 있도록 안배해 놓은 사람이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28) 일을 할 때는 항상 시간과 기회가 있고, 일을 하지 않으면 항상 핑계가 있다.
그는 마침내 웃으며 그녀에게 고개를 약간 끄덕였다. 하지만 그는 정말 무슨 말을 해야 할지 몰라서 다시는 한 마디도 찾지 못했다. 그의 머리는 텅 비었다. 두 사람은 묵묵히 마주 보며 유년이 흐르고 있다고 느꼈다.
(30) 인생은 무도회와 같지만, 첫 춤 동작을 가르치는 사람이 반드시 너와 함께 환송회에 갈 수 있는 것은 아니다.
3 1) 지구가 둥글다는 것은 하느님이 길을 잃거나 길을 잃은 사람들이 다시 만나길 바라시기 때문이다.
(32) 말을 할 줄 모르는 사람에게 옷은 일종의 언어이며 주머니 연극을 휴대하고 있다. 일을 할 때는 항상 시간과 기회가 있다. 아무것도 하지 않는 데는 늘 핑계가 있다.
33) 만약 너의 결혼이 행복하지 않다면, 나를 찾아와라. 내가 늙어서 걸을 수 없더라도, 나는 너를 데리고 도망갈 것이다.
34) 어떤 사람들은 행복을 추구하기 때문에 노력한다. 어떤 사람은 행복이 있으니 포기해라.
(35) 생로병사, 아들과 행복, 집자의 손, 아들과 해로하다.
(36) 내 세상에서 너는 여전히 순수하고, 세상만 더럽다.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