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격려 격언 - 달빛전사-어느 날 우리는 달빛전사를 찾을 것이다.

달빛전사-어느 날 우리는 달빛전사를 찾을 것이다.

홍영에 대한 나의 첫인상은 그녀의 책' 상해의 왕' 으로 시작되었다. 그녀의 작품 속의 여성 인물은 항상 부드럽고, 강인하며, 전설적인 색채가 풍부하다. 힘이 넘치는 여성들은 항상 격동의 시대와 우여곡절의 운명과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다.

전염병 기간 동안 홍영은 런던에 거의 1 년 반 동안 체류했다. 친구 집에서 다림질로 만든 책상 위에 그녀는' 달빛용사' 와' 여자의 강: 홍영사전' 을 썼다. 이것은 그녀가 이번에 어떤 이야기를 할 것인지 기대된다.

청춘기의 사랑

이것이 바로 달빛무사라는 이름의 유래이자 이 이야기의 시작이다.

이야기는 산성 충칭에서 발생했다.

열두 살 소년 떠효명은 그보다 큰 여자를 사랑하게 되었다. 그녀의 이름은 진가혜, 중일 혼혈 소녀, 어머니는 일본에 있다. 그녀를 알게 된 순간부터 떠우효명은 가휘 언니의 달빛 전사가 되기로 결정했다. 그때부터 그는' 서투르고 순진한' 방식으로 그녀를 사랑하고 보호하기 시작했다. 이런 알 수 없는 따뜻함은 줄곧 떠우효명의 성장을 동반하고 있다.

"영웅은 아름다움을 구한다" 는 연극코드는 단지 빈 껍데기일 뿐이다. 이 이야기는 한 사람의 정신 성장사와 한 도시의 변천사이다.

불꽃 분위기 속의 충칭

이런 김이 모락모락 나는 생활 장면은' 달빛용사' 에서 매우 친밀하다. 떠우효명이 자란 곳은 이야기의 발전을 촉진했을 뿐만 아니라 저자 홍영의 고향 기억이기도 하다. 이 책에서 우리는 충칭 20 년 동안의 변화와 시대의 그림자를 볼 수 있다. 아마도 이것이 문자의 힘일지도 모른다. 그것은 한 도시에 대한 작가의 기억과 고향에 대한 감정을 담고 있다.

개성이 뚜렷한 여성.

보볼바는 "여자는 타고난 것이 아니라 모레 만들어진다" 고 말한 적이 있다.

이 책의 진가혜는 전체 이야기의 유대이다. 그녀는 부드럽고, 말을 듣고, 참으며, 큰 변화를 겪었고, 심지어 먼지 속으로 내려갈 수도 있었다. 그녀는 떠우효명의 마음속의 여신이며, 동시에 이 이야기에 강인한 생명력을 부여했다. 물론, 책 속의 모든 여자들은 각자의 뚜렷한 특징을 가지고 있다. 진가혜보다 나는 더 시중든다. 그녀는 용감하고, 총명하고, 이성적이며, 자신의 견지가 있는 것이 그 시대의 신생력인 것 같다.

어머니, 진가혜, 수시의 성격이 판이한 세 여성이 떠우효명 성장의 정신유전자가 되었다. 책에서 줄곧 남성의 시각으로 떠우샤오밍의 성장에 대해 여러 줄 서술을 해 왔지만, 항상 여성의 힘과 각성을 느낄 수 있다.

뼈에 사무치는 불가능한 사랑.

소년 시절의 그런 순수한 감정은 계속 이어져 왔지만, 멀리 떨어져 있을 운명이었다. 어둠 속의 달빛처럼 순수하고 밝고 높이 올라갈 수 없지만, 알다시피, 그것은 항상 거기에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어떤 감정은 소위 사랑보다 더 소중할 수 있다.

사람은 낡은 아픔을 잊어야만 다시 시작할 수 있지만, 낡은 고통은 여전히 남아 있어 사람의 골수를 삼키고 있다. 그는 어떻게 다시 시작할 것인가?

성장, 욕망, 인간성의 진실, 다면성, 복잡성, 잔인성은 홍영 작품에서 없어서는 안 될 요소이며, 이 책에는 여전히 생동감 있는 표현이 담겨 있다. 그러나 여기에는 각 캐릭터의 이미지를 입체적이고 포만할 수 있는 풍부한 층이 있다. 사랑은 이 책의 주제가 아니라 정신성장에서 깊어지는 감정이해와 충칭의 매혹적인 일상이다.

이것은 산성의 일반인들의 이야기로, 생동감 있고 활발하며, 또한 자신을 찾는 이야기이다.

그 어려운 세월 속에서 그들은 서로의 수호자가 되었고, 성장의 각성 순간에 그들은 결국 자신의 달빛 전사가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