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인생 격언 - 지우시의 지우시의 프로필
지우시의 지우시의 프로필
9개의 부서와 3개의 성은 선샤오 저택의 정무를 담당하고, 나머지 4개의 사무실은 군대와 장군 파견, 악의 통제, 감옥 파괴, 악마 수집을 담당합니다. 전쟁부와 처벌부에. "자위현도뇌옥경"에는 "북극자위제는 삼계를 다스리고 오뇌를 다스린다. 천풍주, 천우주, 이성주, 현무주로 나누어진다. 천강신과 합곡신은 그들은 Jiedu Thunder의 메신저 인 Nine Heavens Flowing Gold Fire Bell, Tian Ding Lishi, Liu Ding Yu Nu 및 Liu Jia 장군의 장군입니다. Cangya Thunderbolt Immortal은 천둥의 신, Feng Tingjun, Feng Huo Yuan Mingjun, Lei Guang Yuan Shengjun, Yu Shizhangren Immortal Lord는 천둥, 바람, 비입니다. 그중에는 철면의 신인 Shaoyang Thunder God이 있습니다. 열차에는 바람을 품은 사나운 은니 눈부신 불법신, 늑대 이빨 사나운 대법관, 오뇌성사, 오뇌신장, 팔방운장군이 있습니다. , 오방의 천둥의 사자, 삼계의 천둥의 사자, 구 사회의 천둥의 사자는 실제로 그의 명령을 수행하고 그의 권세를 행사합니다."
Shenxiao Thunder의 사령관은 Tianpeng과 Tianyou입니다. 네 명의 원수 Yisheng과 Xuanwu는 총칭하여 북극의 사성이라고 불립니다. 『도법회연』 제169권에는 다음과 같이 적혀 있습니다. “남편은 사성(母聖)의 원수로서 그의 묘한 공덕은 삼계에 두루 미치고 그의 강대한 정신은 팔현에 달하며 그는 도강의 장수이며 영웅이다. 북제의 신. 그는 사천국을 관할한다." "(77) "태상구천연상청화시대의 사성경"에는 "용진옥황제 사성사가 악령을 다스린다"고 되어 있다. 선한 일을 하면 사람에게 행운을 가져다 주고, 황제의 지위를 유지하며, 악령을 제거하고, 악의 뿌리를 잘라내며, 장수를 늘린다.” "라고 말합니다. "북쪽의 사신을 우러러보고 마귀와 대현자를 제압하십시오. Jianwei는 수백만 명의 천군이 항상 그를 지원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천개는 악을 제거하고 성령과 무술은 행운을 가져다줍니다. .내가 영단에 내려오면 모든 재앙이 사라지리라”고 각자의 모습을 설명했다.
첫 번째는 북극 천개대원수'로 삼두 여섯 팔의 위엄을 드러내며 칠정(七治), 팔신(八靈)을 행하는 모습을 보인다. 함께 모여서 도끼를 휘둘러 마귀를 쳐부수느니라." "멸망한 신의 빛은 눈부시게 빛나고, 항상 모든 중생을 보호하며, 참된 성품은 장엄하며, 영원히 정의롭게 번영할 것을 맹세한다." 도법회원(Tao Fa Hui Yuan) 171에는 다음과 같이 나와 있습니다. "천풍대원수는 시종(Si Sect) 외부 세계의 장관이며 독특한 운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음왕(陰宗)에는 북극 퇴마 학원(North Pole Exorcist Academy)이라고 불리는 부서가 있습니다. 이는 세상의 궁궐 주인과도 같으니 그 중에는 은왕의 주인이요, 땅의 심판관이라 그들은 불멸의 관직을 맡아 악령을 구하고 다스리는 일을 맡느니라. 살인, 성양현화, 보녕산하를 낳고 수천 명을 낳는데, 모두 도교를 담당한다."(79) 같은 책 217권에 "천봉원수는 머리가 셋이고 팔이 여섯이며 붉은색이다." 머리카락, 주홍색 옷, 붉은 갑옷, 맨발 왼손은 천개 인장을 잡고 오른손은 황종을 흔들며 왼손은 도끼와 도끼를 쥐고 일곱 별을 쥐고 있습니다. 왼손은 밧줄을 쥐고 있고, 오른손은 검을 쥐고 있으며, 빛나는 깃털을 지닌 선녀들이 각각 황금검을 들고 북쪽의 태현악령과 검은 기운을 타고 있다. 오색 기운이 공중에 떠서 하늘에서 제단으로 내려온다. ""태상북극이 마신의 저주를 억제하여 귀신을 죽인다"에도 하늘이 언급되어 있다. 펑잉의 군사적 모습은 "머리가 셋이고 팔이 여섯이며, 그는 도끼, 활과 화살, 검, 단검, 미늘창, 밧줄을 가지고 있으며, 검은 옷을 입고 검은 왕관과 황금 갑옷을 입고 36만 명의 신병을 이끌고 있습니다."
"Tianpeng"이라는 이름은 원래 별의 신이라고 불립니다. "Dao Fa Hui Yuan"의 172 권은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Beidou Jiuchen은 본질로 변모하여 9 명의 신이되어야합니다. 9 명의 신은 Tianpeng, Tianren, Tianheng, Tianfu, Tianying, Tiannei, Tian 기둥, 하늘의 심장, 하늘의 새는 음양을 일치시키고 하늘과 땅과 조화를 이룬다고 하며, 3개의 밝은 별을 활용하여 사계절을 결정하도록 만들어졌습니다. 달에 따른 8개의 축제와 달력의 9개의 궁전도 천개로 사용되며, 사계절과 8개의 축제를 주관하는 음양의 창조입니다.
천개는 도교서 『상청대동진경』 2권에 처음 기록됐지만 도교의 몸과 정신으로 진화했다. 기사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두 번째 생각은 조니환에서 붉은 공기가 들어가고 조는 입으로 빨려 들어가 세 번 삼키고 세 신으로 형성된 신운이라는 것입니다. 한 신이 거짓말처럼 누워 있습니다. 천개를 쓴 장군, 두 신이 세워지기를 기다리고 있다." 이것도 보증금을 동반한다. 천개 장군 시투는 가슴에 손을 얹고, 황금 갑옷을 입고, 잘생긴 얼굴을 하고, 친절하고 친근한 성격을 갖고 있다. 인간의 뇌 속에 니완준(Niwanjun)이 화신된 이미지입니다. 도법회원(Tao Fa Hui Yuan) 171권에는 다음과 같이 적혀 있습니다. "북두칠성의 아침을 구성(九性)이라 한다. 니완의 아홉 궁궐에는 황제의 자리가 있고, 영혼과 영혼은 각기 다른 위치로 나뉘어져 있다. 숨은 이름 Tianpeng이며 Taiwei Shen이라고도 불립니다. "Tianpeng Dafa를 수행하려는 사람"은 반드시 가야하는 "Shangdao Forbidden Sutra", "Sanzadou Neiwen"및 "Ziting Secret Decree Da Dong Tian Shu"에서 볼 수 있습니다. 일주일의 첫날에 집에서 연습하고, 집을 떠나기 전에 1분 동안 물을 정화한 다음, 물종 위에 신자를 놓고, 물의 진정한 형태 앞에 놓는다. 캐노피 마샬 그런 다음 마샬 씰을 초침에 놓고 Ding Weiwei에 마샬 씰을 놓습니다.
다음에 Cun Jiuchen이 북쪽의 Xuanxu에서 Zhaoding의 꼭대기를 덮기 위해 왔을 때 보라색 에너지가 Niwan의 뒷문에서 나왔습니다. 진흙 공으로 덮여 있고 길이가 9피트인 대원수의 천개가 있는데 오랫동안 보존되어 왔습니다. 먼저 이를 두드리며 천지를 정화하는 주문을 외우세요. 그는 또한 이를 다섯 번 두드리고 천풍신의 진언을 외우고 다섯 가지 물을 삼켰습니다. 그런 다음 왼쪽 이빨을 다시 두드려 천상의 종을 치고, 오른쪽 이빨을 두드려 천상의 차임을 울리고, 가운데 두 개의 이빨을 다시 두드려 각각 7개의 고리가 있는 천상의 북을 칩니다. 그런 다음 작은 저주를 내리고 횟수를 제한하십시오. 만 번에 도달하면 공덕이 충족되고 악령, 악마, 사악한 괴물이 유명해지면 모든 질병이 사라집니다. 6일 동안 유령 전염병과 역병이 내렸고, 반나절 동안 Wuyou와 맨드릴과 악마 여우가 저주를 받아 그 영향력을 제거했습니다. 봉인으로 유령동굴을 봉인하고, 용과 고추를 죽이고, 시를 익히고, 봉인을 사용해 모욕을 제압하고, 페이티 마을을 삼키고, 죽은 자를 살리는 공덕을 가지세요.
남조의 도홍정의 《정고》에는 천개저주가 10권 담겨 있다. 이 저주는 귀신을 멸하는 북제대법에 속한다고 하며, 그 안에는 풍도육궁에 귀신과 신이 있다. "이 저주를 받은 귀신이 세 명이 있는데, 눈이 멀쩡하다." 이 신의 저주는 귀신을 죽이는 신하의 이름이다. .북황제는 자신의 길을 비밀리에 알고 있다. 세상 사람들이 이 방법을 찾아 실천할 수 있다면 그것이 불멸에 이르는 길이 될 것입니다. 남녀노소 할 것 없이 할 수 있는 일인데, 이른바 북제의 저주라 불리는데, 이 방법으로 귀신 셋을 잡히면 모두 죽는다. "천봉대법은 동진(晉晉) 때부터 상청(商淸)도교에서 비밀리에 전수되어 왔습니다. 양희(楊熙), 정사원(鄭施源), 도홍경(道洪景), 동대현(周大燈), 북화선(八桃仙)에 이어 당초(唐代)에 등자양(鄧子陽)이 이 방법에 능통하여 도교의 북제종을 창시하고 천봉의 신적 지위도 크게 향상되었으며 당송시대 사북성인의 가장 강력한 조력자가 되었습니다. : "Tianpeng Divine Curse는 Beidi Xuanbian Zhenjing에서 나옵니다.", 고대와 현대에 도를 수행하는 사람들은 먼저 도를 가르치고 수행해야 합니다. 귀신을 쫓아내고 굴복시키려는 방법은 불멸의 길이며 불멸의 길이다. Zhenjun 원수 종파 아래 Dong Daxian이 있는데, 그는 Zhiyue의 다섯 장군을 사용하여 독수리와 개 정신 메달을 작성하여 강력한 신을 돕고 광대를 죽입니다. 그리고 자양등천시는 역지법, 칠자 비문, 옥자 신봉을 가지고 있는데, 그 효능은 무궁무진하고 모든 것을 치료할 수 있다. ”
신샤오 종파의 등장과 함께 북제 웨이(북제)를 주군으로 하는 많은 신들이 신샤오 종파의 판테온에 포함되었고 레이파의 지도자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도법회원』 156권에는 “오방을 관장하는 장군 구천상부(吉千商府), 총사령관 천봉진군(十峰玄君)이 있다”고 적혀 있다. Bian Mingzhuang의 성. 그는 세 개의 머리와 여섯 개의 손을 가지고 있으며, 도끼, 밧줄, 활과 화살, 칼, 미늘창을 들고 있으며 검은 옷을 입고 검은 왕관을 쓰고 있습니다. 북두포준성(Beidou Pojun Star)의 후계자이자 황금눈썹 노사(Golden Eyebrow Old Master)의 후계자. 공자(孔子)는 주(周)나라 때 태어났으며, 편장자(賢莊子), 즉 자신의 신이라 불렀다. 마샬은 강력하고 악마를 제압합니다. 천둥을 수행하는 사람은 천개 없이는 천둥의 신을 이길 수 없습니다. 천둥의 방법은 천개 없이는 증명될 수 없습니다. 원수 옆에는 하인 또는 기용을 타는 사람, 모든 군대를 이끄는 장군, 직월의 다섯 번째 장군, 날아 다니는 독수리와 개의 두 사자, 무이의 신, 강력한 신이 있습니다. 검, 전쟁의 신, 귀머거리와 벙어리 장군, 흑사동원, 30만의 병사, 36명의 천상대장군, 우마르틴 불멸의 병사들이 모두 찬란한 보라색 구름의 불꽃 속에 있다. "그것은 네 개의 머리와 여덟 개의 팔을 보여줄 수도 있고, 아니면 커다란 분노의 형상일 수도 있습니다. "그것은 길이가 천 피트이고 네모난 입을 가지고 있으며, 네 개의 머리와 여덟 개의 팔은 신성한 빛을 드러냅니다. 그는 황금자를 쥐고 황종을 흔들고, 그의 청동 이빨과 철참외는 사악한 광기를 파괴한다. 국물을 죽이기 위해 벼락을 손에 쥐고 천둥과 번개가 하늘을 친다. 초목이 타서 말랐고, 산과 다리가 부러졌습니다. 강과 바다를 뒤집고, 하늘과 땅을 뒤흔들며, 수백 마리의 귀신을 사로잡고 강자를 거느린다. 한 치의 재앙도 잡아서 끊을 수 있다면 누가 감히 나의 신검을 사용하겠는가? "
천봉원수 휘하에 수많은 사나운 장군들이 있는데, 그 중 가장 중요한 사람이 천강대현이다. 왼손은 허리에 손을 얹고 오른손은 칼을 들고 맨발로 서 있고, 얼굴은 자줏빛이고, 가운데 눈은 천지를 밝게 빛나고, 두 줄의 기(氣)가 나온다. 꼭대기에는 녹색과 흰색이 하나 있고, 녹색과 빨간색의 기(氣)가 청백색에서 나와 비단처럼 하늘과 땅을 덮는다. "군 사령관인 혼원 이치도통의 장군 왕우가 있다. "그는 하늘에 닿는 왕관과 비눗모, 금갑옷, 비눗옷을 가지고 있고, 활과 화살과 미늘창을 들고 있다." . “벼락으로 장군 도사를 죽이는 네 눈의 노인이 있는데, 그 노인은 네 눈을 가진 사람처럼 보이며 지팡이를 쥐고 있습니다. 왼쪽에는 황금색 꽃을 입고 사악한 표정을 짓고 검을 휘두르는 황 판사 자 공이 있습니다. 오른쪽에는 노란색 옷, 노란색 스카프, 녹색 부츠, 옥 벨트를 착용한 천둥 메신저가 있습니다. "구천살장군(九千殺將官)", 즉 북두칠성의 여덟 번째 별인 청위천(靑布廣), 유우천(玉玉仁), 대치(大絲) 등 천천살인의 대신 등 서른여섯 명의 장군도 녹색 옷을 입고 있다. 그는 큰 소매와 왕관을 가지고 있으며 수천 명의 군대를 이끌고 바람을 조종합니다. "신장 고조비왕"은 산동천국의 삼원신왕이자 북도의 삼살인의 대신입니다. 그는 머리에 신비한 천을 감고 비누옷과 큰 소매를 입고 있습니다. 그는 왼쪽에 금종을, 오른쪽에 옥망치를 들고 있으며, 수천 명의 군대를 이끌고 오악귀를 다스리고 있습니다. 장두장수장수, 사천문왕, 사해용왕은 천군과 장수 사만 명이 있고, 얼굴은 사람이고, 머리에는 새의 부리가 있고, 몸에는 뿔이 있는 호랑이가 있다. 그의 머리, 그의 손에 있는 종, 그리고 용의 발. 그는 산의 악령을 잡기 위해 수천 명의 군대를 이끌고 벌레 원뱀과 독충의 유령을 제압합니다.
"대장군검신왕", 즉 풍소팔대신과 비사, 오산사신왕, 사해용왕, 팔천뇌병을 말한다. 천둥신의 입에서 녹색 숨결이 나오는 왕관을 들고 왼쪽에는 검, 오른쪽에는 카드를 들고 군대를 이끌고 황실 손님들을 야생에서 죽게 하고 온갖 귀신들이 달라붙는다. 풀과 나무까지. ”
북극 사성 중 두 번째는 천우 원수입니다. "태상 구천 안양 조하 사성 묘경"은 "묘유천 통명당 오른편"에 랭크되어 있다고 합니다. , 천강의 지도자에 이어 두 번째 사령관, 땅의 왕자를 나열하십시오. "구주(九州)에서 내려와 북방 황제를 모시며 어깨에 팔 네 개, 머리 세 개나 되는 목, 황금 갑옷을 입고 손에 창을 들고 구름이 발걸음을 따르며 바다가 그 몸을 따라 흐르고, 붉은 빛은 사라지고 보라색 공기는 남아 있고, 장엄한 바람이 휘파람을 불고, 진정한 기운이 휘몰아치고, 별들이 돌고, 수천의 신들이 법정에 오고, 다섯 개의 산이 행진하고, 황금소년이 설교하고, 옥이 있다. 소녀가 노래한다, 이름은 황금색이고, 마을은 부유하고 조용하다. 새와 사자, 거대한 해룡, 삼십만 명의 군인이 나를 따라다닐 것이며, 괴물을 만날 때마다 죽이고 귀신을 만날 때마다 받아들일 것이다. 사람들은 특히 친절하게 대할 것이며 악령은 그들에게 끝이 없을 것이며 모든 걱정을 씻어 줄 것입니다. 『도법회원』 제174권에는 원나라 경단천부(景丹十富)를 관장하고 현도교룡금룡주(玄隆金龍臺)에서 관리 수천 명을 거느리고 인봉과 부적을 걸어 모든 사람을 구출했다고 적혀 있다. 이 부적의 도움으로 악마가 모이는 산, 강, 늪을 제압할 수도 있습니다. ""태상삼굴신주" 제5권에도 이렇게 나와 있습니다. "자위의 칙령, 움직이는 영문이 천지에 강림하고, 황제의 천막이요, 자위의 장수요, 모든 신의 조상이요, 천우의 부사령관이요, 우주에서의 퍼레이드. "
사성 중 세 번째는 이성원수, 일명 흑살사군이다. 『태상사기경』에는 북극성 이성군이 흑살군군이라고 나와 있다. "천국에 계신다.", 세 굴과 다섯 천둥의 지휘자, 여덟 하늘과 아홉 땅의 균형의 주인, 자연에 대한 자비의 추기경, 진정한 불멸의 장군, 순진하고 불변하신 분. 감히 그 사람이 되려고 합니다. 강력한 몬스터를 사로잡고, 유성의 차양 몬스터를 쫓고, 해와 달을 밝게 빛내며 세상을 뒤흔든다. 《검은 살생 저주》에는 "부적을 지켜 기록하고, 귀신의 문을 끊고, 신을 움직여 기운을 퍼뜨리고, 오재를 물리친다. 좌우에 관리와 병사가 있고, 삼오가 있다"고 한다. 장군, 천둥, 번개, 바람, 비와 같은 칼. 군대는 구름과 같아서 손에 종을 들고 머리에 곤륜을 쓰고 전 세계를 돌아 다니며 귀신과 신, 구주 사회 질서, 피를 찾습니다. -군인을 잡아먹고, 저항할 수 없습니다. "도법회원" 175권에는 이성원 선사가 원조영서저택을 맡고 있다고 적혀 있으며, 원조영서저택인, 정가계약인, 육정류가부적, 삼일오도부적이 전수된다고 나와 있습니다. 천수원회비도정법(Tianshu Yuan Hui Che Bidao Zhengfa)의 두루마리에는 최고 순결의 검은 살해 부적이 포함되어 있으며 "흑살 참주가 용의 신기루가 부적에 닿았다는 소식을 들으면 직접 누울 것입니다. 강과 바다를 건너면 종이와 함께 입는다." 물 재해에 영향을 받지 않고 물 괴물을 물리칠 수 있으며 집을 통제하고 재해를 제거하며 괴물을 쫓아낼 수도 있습니다.
의승원수는 북송 왕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았기 때문에 일찍이 송나라를 수호하는 위대한 신이 되었다. 왕친약의 『서전』에 따르면 Yisheng Baode ", Jianlong (960) 초기) Taizong은 청나라 태평 궁전을 Zhongnan Mountain에 건설하고 3 년과 크리스마스마다 신에게 제사를 바치도록 명령했습니다. 따라서 성주 Yisheng이 자주 왔습니다. 악령을 물리치는데 효과가 대단하여 관리들과 백성들이 수천리 떨어져서 때로는 멀리서 간절히 기도하기도 하고, 금식하며 예배하며 참된 복을 빌기도 한다는 이야기를 가끔 듣곤 하였느니라. 시간. 대부분은 자신의 성격과 습관을 따르고 훈련을 시킵니다. 신하는 의리를 의지하고, 아들은 효를 의지하며, 순수하고 정직한 사람은 좌우명을 나타내고, 탐욕스럽고 잔인한 사람은 요점을 사용합니다. 여강연은 말했다: "충신으로서 최선을 다해 왕을 섬기고, 재물을 아끼지 말고, 악한 말을 듣지 말고, 눈과 감옥을 치우고, 백성을 구출하고 치료하며, 법에 따라 행동하십시오. 왕의 길을 가다가 결국에는 좋은 사람이 되는 거죠." 결함이 축적되면 파괴로 이어질 것입니다. 모든 생명체의 본성은 무형이며 육체를 갖추고 있어 오랫동안 스스로 깨닫지 못했으며 잠들지 않는 무한한 세계를 가지고 있으며 태수와 섞여 있다. Yao Ming과 동일합니다. “이러한 연설의 내용은 마음을 닦고 공을 관찰하며, 기를 닦고 건강을 유지하고, 왕과 신하에게 백성을 친절하게 대하라는 충고 등 광범위한 주제를 다루고 있습니다. 이는 도교의 일관된 스타일을 충분히 보여줍니다. 사람을 구하고 세상을 이롭게 하여 정부와 대중 모두의 믿음과 의식을 얻었습니다. 북극의 사성 중 마지막은 진무 원수입니다. "태상 사성. 시대를 정화합니다." 그는 "Jiyuxu의 위치를 차지하는 Golden Que에서 화신 한 Rengui 임신 정신 Xuwei Fensu"라고 말합니다. 그것은 극히 신비로우며, 의를 돕고 악을 제거하는 데 그치며, 의로 인해 악을 제거하고 나라를 보호할 뿐만 아니라, 그는 재앙의 끝을 보호하고 재앙의 시작을 다스리며, 백성을 보호하고 선인을 다스리며, 용감하고 다산하며 다재다능하고 강하고 덕이 있다. 그의 "진무 만트라(Zhenwu Mantra)"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머리에 세 개의 플랫폼을 착용하고 머리에 둥근 코끼리가 있는 건원 왕조의 장군이 있습니다. 그는 진우의 힘을 가지고 있으며 길에서 나를 도와줍니다. 그는 단체 사진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의 몸은 산과 같으며 그의 네 공기는 밝고 맑으며 그의 눈은 빛나고 황금빛이다." 밝고 검나무 같은 이빨이 있고 손에 일곱 별을 쥐고 있으며 악마와 이단자와 선녀가 있다. , 나를 피로 보고, 자색 먼지로 변하고, 강하고 정직한 기운이 나이며, 천상의 부적이 나타나 우주를 보호한다. "한족 사이에서 진무에 대한 인기가 높아지고 숭배가 높아지면서 진무 원수는 나중에 현무제, 현전신으로 승격되어 자위제와 같은 지위를 가진 위대한 신이 되었습니다.
'북제석화락락기원경', '태상자위종' 등 자위황제와 북극 사성들의 기적과 도교의 가르침을 기록한 작품이 많다. 천기원진경', '북제 칠원자궁의 장수비법', '북제자자위신주묘경', '지극순백북기천신정법', '최고비밀' 나라를 구하고 백성을 구함', '선천대성현진무경', '전심신주묘경', '북진무묘경', '선천신의 깨달음기' , "명나라 선천신 여영도록"등 "태상 삼굴의 신의 저주" "Ziwei의 칙령과 저주"제 5 권은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 그의 강력한 캐노피, 강력한 정신 및 오만함으로 모든 신의 조상 Ming Yuan의 부사령관 Tianyou Tianxiong은 자신을 모든 신의 위대한 신인 He Yi, 내면의 금기, 위대한 현자 인 Tianling Taichong이라고 불렀습니다. Zhenwu의 Tianwu Tiantong, 내부 이름은 Xuanwu입니다. Yan은 Beifeng을 촬영했습니다. 북극의 사성자가 위엄있게 나타나 세상에 내려와 Yulong으로 올라갔습니다."
현재 충칭 다조(Dazu) 지역에 보존되어 있는 슈청옌(Shuchengyan)의 세 번째 동굴은 자웨이(Ziwei) 황제를 위한 동굴입니다. 이 동굴은 남송 왕조 소흥 시대(1131-1163)에 지어졌습니다. 대황제는 서쪽을 바라보고 머리가 둘 달린 의자에 앉아 있는 모습으로 동굴의 주벽에 새겨져 있는데, 그는 높이가 130미터이고 어깨 폭이 40미터나 되며 머리가 하늘 높이 솟은 납작한 왕관을 쓰고 있습니다. 왕관, 귀를 보호하기 위해 머리 양쪽에 향 주머니를 걸고 둥근 칼라를 입고, 목에 사각형 하트 모양의 칼라를 착용하고 양손으로 가슴 앞에 옥기를 쥐고 있습니다. , 양발에 구름 머리 부츠를 신고 정사각형 계단 테이블에 쉬고 수염없는 얼굴을 가진 이것이 바로 Ziwei 황제입니다. 본존상의 좌우측에는 높이 1.45m의 법수장군이 모셔져 있으며, 머리에는 금관을 쓰고 있으며, 관 옆에는 밧줄이 묶여 있다. 갑옷을 입고 있고 화난 눈을 가지고 있습니다. 왼쪽 신 장군은 3개의 머리와 6개의 팔을 가지고 있으며, 사나운 얼굴을 하고 있으며, 왼쪽 위 손에는 제국의 종을 들고 있고, 오른쪽 위 손에는 무기(남은 부분)를 들고 있으며, 가슴 앞에는 봉인이 붙어 있습니다. 왼손 아래 손은 용머리의 두 뿔에 올려져 있고, 오른손 아래 손은 천방형을 쥐고 있으며, 미늘창 끝에는 붉은 술이 늘어져 있다. 오른쪽 신은 머리가 하나이고 팔이 네 개 있으며 얼굴은 석탄처럼 새까맣고, 왼손 윗손은 인장을 쥐고 있고, 오른손 윗손은 비단 조각을 쥐고 있고, 오른쪽 아랫손은 비단을 쥐고 있다. 손은 비스듬히 칼을 쥐고 있으며 오른발 옆에는 용도 웅크리고 있습니다. 4명의 성자 중 천봉(왼쪽)과 천우(오른쪽)입니다.
시먼산 10번 삼황 동굴(구 성푸 동굴)에는 남송 시대의 석조 조각품도 있습니다. 남쪽을 향한 3개의 주요 조각상이 두 개의 용 머리를 가진 의자에 앉아 있으며, 중앙 신의 머리에는 귀를 보호하기 위한 평평한 왕관이 있습니다. 안에는 입 주름 장식이 있고, 바깥쪽에는 소매가 넓은 옷을 입고 있으며, 네모난 하트 모양의 깃을 차고, 양 발에는 장화를 신으며, 가슴 앞에는 옥관을 들고 서 있다. 소유. 그의 외모는 젊고 잘 생겼으며 그의 모습과 옷은 Shu Chengyan 황제 Ziwei의 동상과 매우 유사합니다. 자위황제의 오른쪽에는 직사각형 얼굴에 턱수염을 기른 옥황제가 있고, 왼쪽에는 엄숙한 모습을 하고 있는 후투지가 있다. Ziwei 황제 머리 위의 암벽에는 세 개의 작은 원형 벽감이 일렬로 배열되어 있으며 각 벽감에는 좌상이 있습니다. 이것은 도교에서 가장 높은 신인 Sanqing Taozu입니다. 본존상 좌우 양측 벽 앞에는 높이 1.94m의 수호신상이 서 있다. 두 신은 머리관, 흉갑, 전투화를 착용하고 몸에 늘어진 비단 천을 두른 사나운 얼굴을 하고 있습니다. 왼쪽 이미지는 3개의 면과 6개의 팔을 가지고 있으며, 왼쪽 위 손은 인장을 쥐고 있고, 오른쪽 위 손은 그 옆에 활을 쥐고 있고, 가운데 오른쪽 손은 화살 두 개를 들고 앞쪽에 두고 있다. 왼쪽 아래 손은 용의 왼쪽 모서리를 쥐고 있고, 오른쪽 아래 손은 현화꽃을 들고 있다. 오른쪽 이미지는 3개의 측면과 4개의 팔을 가지고 있습니다. 왼쪽 위 손은 가슴 앞에서 물건을 들고 있고(남은 부분), 오른쪽 위 손은 배 앞에서 칼을 들고 있습니다(남은 부분). 창을 들고, 오른쪽 아래 손은 주먹을 쥐고 용의 머리를 내리치는 모습이다. 그들이 Tianpeng 원수와 Tianyou라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그리고 왼쪽 벽에는 6개의 조각상이 서 있는데, 그 중 다섯 번째 조각상은 눈을 크게 뜨고 이마에 머리띠를 두른 채 머리 뒤로 펄럭이는 비단 한 쌍을 입고 갑옷을 입고 있으며, 왼손에는 오른쪽 소매로 옷을 들고, 오른손에는 배 앞에 칼을 들고, 맨발은 거북이 등 위에 서 있다. 거북이. 이것이 사성중의 진무사임이 분명하다. 나머지 5개의 조각상은 모두 관복과 궁중복을 입고 있으며, 위엄있고 엄숙한 모습으로 묘사되어 있는데, 위의 성인들을 바라보는 모습과 같다면 오투사진군주(五吟眞皇主)임에 틀림없다. 안타깝게도 오른쪽 벽의 조각상은 완전히 파괴되지는 않았지만, 왼쪽 벽의 신들과 어울리는 이성원수와 오성진군주임을 추측할 수도 있습니다. 왼쪽 벽의 윗층에는 28개의 작은 조각상이 일렬로 배열되어 있는데, 이는 28개의 별신과 레이국의 신으로 간주됩니다. 『태상삼굴신주』 제3권에는 “위를 올려다 천개장수에게 항복하고, 마귀와 강신을 물리치고, 귀룡을 타고 도장에 가서, 그의 장엄한 빛으로 천지를 움직인다”고 되어 있다. . 스물여덟 성주, 서른여섯 대신왕." 도깨비를 죽이는 황금검을 들고, 악귀를 쫓는 보물인을 쥐고, 종소리가 천궁을 흔들고, 천둥을 몰아낸다. "Dazu Stone Carvings의 도교 조각상 그룹은 860년 이상의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풍부한 주제, 정교한 조각, 완벽한 시스템, 명확한 신성한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많은 도교 경전과 일치합니다. 매우 귀중합니다. .
특히, 자위삼제상과 북극사성상은 지금까지 본 유사한 주제 중 가장 오래된 것이기도 하며, 도교 레이달마를 연구하고 수행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라도 성스러운 도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레이 다르마(Lei Dharma)는 숭배하고 경의를 표해야 합니다. 세 명의 순성(純聖)과 세 황제(皇帝) 아래에는 대제(大皇帝) 신샤오구진(聖孝九智)이 있다. Nine Chens 중 Shenxiao Jade Qingzhen 왕이 주요 인물입니다. 『상구천옥청천대범천자위현도뇌옥경』에는 “나는 최고신 소우청 진왕장성대제이고, 그 뒤를 이어 동극청화대제, 구천영원뇌전천주변신천주여”라고 기록되어 있다. 구천제(九天皇) 레이조(雙足)대제, 상청자록옥궁(紫紫玉室) 태의대천제, 육천동원대제(六天皇帝帝皇帝), 육파천제(六wave帝帝), 진주(眞主) 계한케장인(眞十君皇宗), Jiutian이 인터뷰 한 참신은 하늘과 Jiuchen의 신입니다. 포화대제, 뇌조대제, 태의대제, 동원대제, 유백제, 계한진주, 인터뷰의 참주, 즉 원의 구기(九氣)이다. 왕조는 존재로 변모하였기 때문에 그들을 구진신이라 부른다. 그들은 만물을 창조하고 통제하는 신이다." 이 9대 신은 대부분 신샤오종의 새로운 창조물이며, 통칭하여 "우뢰진"이라고 부른다. "
도교 경전에 따르면 구진신 중 우청왕은 가장 높은 신격을 갖고 있으며 원시천준의 남동생이다. 노신사는 한때 우뢰군(吳雷君)과 다른 사람들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재난이 시작될 때 Yuqing 여신 Yuanjun은 Fuli Yuanshi Tianzun의 여왕이었습니다. 그의 장남은 Yuqing Yuanshi Tianzun이고 그의 아홉 번째 아들은 Gaoshang Shenxiao였습니다. Yuqing 불멸의 황제인 진왕(眞王)은 삼십육천(十六天)과 삼십육천(九天)을 주관하는 대제(大皇帝)로서 음양(陰陽)을 주관하며 천둥을 주관한다. Yuqing Zhenwang은 자신의 삶을 이야기하며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해와 달, 그의 부하들, 별들, 신하들, 바람, 수레들과 말들, 구름과 안개, 숨은 성인이 세상에 나타나 아침에 타고 공중을 탄다. 범천에 몰래 다가 가기 위해 공중에서 세 관리가 승진하고 다섯 황제가 따르며, 내가 왕이므로 감히 스스로 할 수 없기 때문에 마음의 삼계를 섬기고 오행을 위해 열심히 일합니다. "Li Yuanshi Tianzun"은 "Pillows Book"에 처음 등장한 "Yuanshi Tianzun"이라고도 불립니다. 내부적으로 Yuanshi Tianwang과 Taiyuan Jade Girl로 알려진 그들은 Fusang 황제 Xiyumu와 황제를 낳았고, Earth 황제는 인간 황제 Fu Xi를 낳았습니다. Shen Long, Zhu Rong, Wu Long 일족 등이 그들의 후손입니다. 그 중 무상제는 양원석의 기로서 동쪽을 다스렸다. 그는 "푸른 바다에 살았다. 그의 거처는 사방이 3만 마일에 달했고, 그 위에 태진궁과 벽옥성이 있었다. 그 안에는 나무가 많았다. 수천 리에 뽕나무 같은 잎을 가진 유칼립투스 나무도 있었고, 길이가 수천 피트에 달하고, 둘이 같은 뿌리에서 자라서 서로 의지하는 나무도 무수히 있었습니다. 승천하지 못한 현주의 선인." 이에 따르면 무상제는 동방의 대신 원시왕의 아들로 신샤오우칭진왕과 아무 관련이 없다.
6 대 도교 경전 '상청 대동 진경'에 기록 된 신 중에는 고전에 처음 등장하는 고상 신소 우경 왕이 있습니다. 북송 희종 때 신샤오종의 도교 승려들이 무상제와 합쳐 새로운 신을 창조했다. 『천상대보라신서』의 서문에는 “과거에 공간이 생기고 생명력이 생기지 않기 전, 원시천왕은 범천의 조상이었으며 정력을 집중하여 형상을 이루었다”고 되어 있다. 혼돈이라는 이름을 가진 아이. 혼돈이 해체된 후, 안팎에 천지가 있었고, 원나라 천왕의 운세가 광명하게 드러났다. 태양, 옥 모양은 하늘과 같고 도는 정수를 키우고 우주를 분리합니다. Yujing의 상하에서 모든 Qi의 할머니 Xuan Yuqing을 만납니다. 징자란은 상청대굴에서 남삼위일체의 길을 따라 여덟 아들을 낳았으며, 남극불멸대제, 구룡부상태양궁대제라고도 불린다. 하늘의 대신으로 알려진 우청진왕(玉淸現王)은 한 몸에 세 위가 있으니 하나가 성(聖)이니라." 한 몸에 세 몸이 있는 위청 선사는 금궁에 집중하여 세 사람을 생각하였다. 세상의 모든 중생의 재난과 팔재난, 모든 고통, Jiuyouquan의 모든 죄 많은 영혼의 보복, 생사 교환을 물레처럼 간절히 구하는 분은 원시 신입니다. 신통력으로 '삼계'의 모든 중생을 구도하는 구천보록. 지고신옥순왕." 3권의 책으로, 모두 구천태현운하의 책인 범천의 금기, 만년의 불멸의 법칙과 도를 숨긴 책이다. 사람과 귀신을 다스려 나라와 영씨 가문을 보호하는 것입니다." p>
원시왕의 다른 아들들은 모두 공식적인 직함을 가지고 있습니다. 둘째 아들은 보성군(寶生君)이라 칭하고, 셋째 아들은 생명주(生主)로 칭호를 얻었으며, 넷째 아들은 봉래영해왕(靈海君)으로 삼았다. 봉래대제(峰澤大皇帝)에 책봉되었고, 다섯째 아들은 명황군(智皇大帝)이 되었고, 동경대제(东景大帝)가 되었으며, 여섯째 아들은 비청대왕(財清大皇)으로 책봉되어 대제(大皇帝)가 되었다. 청나라의 일곱째 아들에게 남극왕이라는 칭호가 주어졌습니다. 그는 청릉대제(淸陵大皇帝)로 임명되었고, 여덟째 아들은 북태대제(Beitai大主)로 칭송되었으며, 중황대제(中皇大帝)로 임명되었다. 소위 "Jiuxiao는 범천의 주인이고 여덟 명의 황제가 하늘을 다스립니다." 그들은 천왕과 옥황의 칙령을 보고하여 구천계와 삼십육천옥을 나누게 하였느니라.
Nine Heavens는 Shenxiao Yuqingxu Huangtian, Danxiao Nanji Yuwentian, Bixiao Taixu Zhenjitian, Yuxiao Yulingsuhuatian 및 Taixiao Tailingzhenyuan Heaven, Langxiao Suling Haoyuan Heaven, Zixiao Nine Spirits Shangji Heaven, Jingxiao를 포함하여 Yuanshi Great Brahma의 에너지에서 태어났습니다. Miaoling Baohua 천국, Qingxiao Yuhua Wuji 천국. "하늘의 아홉 하늘은 모두 훈동의 붉은 비문으로 밝혀졌습니다. 밝고 아름다운 범천, 순수하고 아름다운 보라색 비약, 우월한 정신의 아름다움이 천전의 진정한 텍스트가 됩니다. 그러므로 붉은 문화는 는 훈동에 있고, 훈동은 밀라로 변한다. 총천원구 기의 길은 구대(九因)로 내려가 팔범진왕궁(八梵眞王殿)에 이르는데, 이것도 이 글의 변천이다."
'혼원홍문구광도'를 보면 신들이 구천으로 변모한 것을 중앙에 소천이 있고 나머지 팔천이 모두 분포되어 있음을 알 수 있다. 원나라 팔제(八帝)가 다스리던 지역이다. 예를 들어, 동화 황제는 "청소호윤원진보(Qingxiao Haoyin Yuan Zhenbao)를 천황으로 임명"하고, 서기 황제는 "징샤오를 묘변 천왕으로 임명"하고, 동경 황제는 "우소천왕을 임명"했습니다. 요컨대 구천계(九天界)의 원(圓)팔제는 끝없는 변화와 많은 이름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그래서 도경에는 “칠구도에는 변이가 많고, 하늘 높이 있는 옥황상제는 모두 팔왕의 이름이다”라고 되어 있다.
팔왕 중 원나라의 왕 중 두 사람이 구진제(九泉皇帝)의 자리를 맡았다. 즉, 1위의 우청진왕 외에 2위의 청화황제도 존재한다는 것이다. 『도법회원』 제3권에는 “동제청현신이라고도 알려진 동화청화대제가 고통을 구제하고자 동제청화궁에 살고 있으며, 동제묘암사라고도 알려져 있다. " 그는 도교의 신이다. 체계는 지옥에 드나들고, 불행을 구제하고 복을 주는 대신 태이가 구천준공을 구한다. 『태이는 괴로움을 구하고 몸을 보호한다』에 따르면, 동장글세계에는 큰 자비를 베푸는 태의고천천사가 있다. 그는 형사의 모래만큼 많은 화신을 갖고 있으며, 그는 살아 있다. 악은 선녀일 수도 있고, 아름다운 소녀일 수도 있고, 황제일 수도 있고, 성자일 수도 있고, 천상의 신일 수도 있고, 금강왕일 수도 있습니다. , 또는 강력한 마왕, 천상 스승, 도사, 황제, 스승, 천의 의사, 또는 그는 문무관, 수도 원수, 선 선사 또는 바람과 비의 주인. 그는 헤아릴 수 없는 마력과 끝없는 공덕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성자는 하늘에서는 태의복신, 세상에서는 대자비, 지옥에서는 햇빛황제, 바깥세계에서는 사자왕, 수중저택에서는 동원황이라 불린다." 삼계의 중생이 위험에 처하면 재앙과 괴로움이 있는데, 예를 들면 전염병으로 인한 고통이 지속되고, 파도에 겁을 먹고, 천둥과 천둥에 겁을 먹고, 바람과 비를 두려워하고, 형제들과 멀어지고, 바람과 비의 조화를 이루지 못하며, 출산으로 인해 상처를 입습니다. , 어려운 출산, 잦은 족쇄와 부당한 투옥, 지옥에 정체되어 다시 태어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생각하고 성스러운 이름을 부르면 감옥에서 벗어날 것입니다." p>
이후 송나라 시대에 고통을 구제하기 위한 태의 숭배는 도교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었으며 한족에게 깊숙이 침투하여 궁정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육제 근위대"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도문각판전집』 제24권에는 “진작의 삼신은 공허하고, 호전의 여섯 황제는 진준이다.”라고 적혀 있다. 남극 장성제(즉, 우청진왕), 동지청화태이(东治淸淮 Taiyi)가 구천준(Ku Tianzun)을 구출했습니다. 고통을 구원하는 신의 거룩한 모습은 "동그란 빛을 받아 연꽃 위에 웅크리고 있고, 물을 정화하기 위해 버드나무 가지를 들고 있고, 좌우로 따라다니는 아홉 마리의 사자"일 수도 있다. 그는 불의 비단 셔츠를 입고 머리를 흐트러뜨리고 맨발로 연꽃 위에 웅크린 채 손에 금검을 들고 둥근 빛이 빛나고 머리가 아홉 개인 사자가 입에서 불꽃을 뿜는 여자로 변신합니다. "태의는 고통받는 신을 구하고 팔두혈호 보물 회개를 말한다"는 펜두라산 구황천 감옥, 24지옥, 36지옥, 180지옥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 대월 십 팔지옥, 팔만 사천 지옥. 구색연화보좌는 참된 부적과 옥서(玉書)를 선포하여 지옥에 나누어 주느니라. 그 위엄 있는 빛은 시방을 가득히 비추고, 그 빛은 모든 지옥에 비치며, 죄 많은 영혼들을 용서하고 모든 죄 많은 영혼들을 구해 주느니라. 태어남과 피의 호수에서 태양을 볼 수 있습니다." "태어나지만 아직 태어나지 않은 모든 사람은 변화하기 전과 후에 모두 깊은 자비를 베풀고 있습니다." 고통받는 영혼, 죽은 영혼을 구출하고 모든 중생을 구하는 그의 지위와 영향력은 불교의 지장보살과 동일합니다.
Shenxiao Jiuchen의 세 번째 인물은 Jiutian Yingyuan Thunder Universal Transformation Tianzun이며 그의 신력도 훌륭합니다. "Jiutian Yingyuan Lei Sheng Puhua Tianzun Yushu Jing"은 Yuxiao Mansion을 책임지고 있다고 말합니다. "그는 36 번째 안뜰, 중앙 부분, 동서 화태 Xuanguan Miao Pavilion, 4 개의 저택과 6 개의 안뜰과 모든 부서를 주관하고 각각 조조국(曹曹局)으로 나누어져 오뇌(五隆)를 관장하고 삼계(三界)에 있는 자이다. "보화천준은 구천진명대성자라고도 한다. 도교에서는 그가 는 형상을 갖추고 시방을 채우며 도교를 설하고 아홉 봉황을 타는 우경진왕의 화신이다. "36일에 보물책을 읽고 경서를 배웠다. 천오년 전에. 백 겁이 지나서 참된 자리에 올라가서 큰 힘을 가지게 되었고, 금광을 손에 들고 『유수보경』을 설하니, 불순종은 티끌로 변하고, 그 휘파람은 바람과 불처럼 빠르다.
청정한 마음으로 큰 소원을 빌고, 지혜로 모든 마귀를 물리치며, 오천둥의 사령관이요, 마음의 삼계를 다스리며, 모든 존재의 아버지요, 모든 영혼의 주인이니라. "은혜는 시방에서 받고 덕은 천지에 널리 퍼지느니라. 삼십육천을 다스리며 날마다 주권으로 돌아가느니라. 천오백 환난을 겪어 그 환난을 지키느니라." 연민의 생각." 진심으로 외우면 모든 소원이 이루어지리라. 무엇을 원하든 그것을 느껴보세요. ”
백우찬은 “구천은 삼십육천의 총사령관이고 뇌문을 떠나기 때문에 삼십육뇌의 지휘권을 갖고 봉인을 받는다”고 설명했다. 모든 사부 정원과 장관 사신에게 임무와 구분을 맡기고, "하늘의 재앙과 복을 주관하고, 만물을 다스리며, 사물과 사람을 다스리며, 살생을 주관하고, 빼앗고, 열고 닫고, 관리하며, 족쇄를 만들면 위로는 천둥이 없고 아래로는 천둥이 없으면 아무것도 할 수 없다." 명령은 큰 것은 생사로 이어지고, 작은 것은 번영과 쇠퇴로 이어지며, 천둥 외에는 누구도 주관할 수 없다. 정부. Thunder 정부 법령이 적용됩니다. "그러므로 구천은 원나라의 천둥과 천주변신천주에게 응답해야 한다고 한다. 원나라 태초부터 천주는 아홉 아들을 낳았다. 구천(九靈), 옥정왕(玉純王)은 정월 4시간 동안 삼계, 구대주, 만국을 두루 다니며 선행을 보답하는 것이 보편적이다. 깨달음은 가장 위대하고 귀중한 것입니다. "중국 한족 가운데는 천둥소리로 보편화된 신을 믿는 신앙이 매우 흔하다. 『과거선선동건』 제4권에는 황제가 깨달음을 얻고 승천한 후, 그는 구천진왕 영원(雷源)이라 칭함을 받고 천둥번개신으로 뇌성에 살았다." 뇌성은 높이가 81척이다. 왼쪽은 옥수오뇌사(玉葉五雷使) 마당이고, 그 위에는 뇌성이 있다. 오른쪽은 유후오뇌사마당이고, 진왕 앞에는 36개의 천둥북과 36명의 신이 있습니다. 천둥소리가 들릴 때마다 진정한 왕은 자신의 본부의 천둥북을 친 뒤 천둥대장에게서 천둥소리를 낸다. ""신들의 낭만"에는 다음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레이 부서의 정의로운 신은 Wen Zhongye입니다. 그는 수련자임을 입증하고 순결하고 맹렬하기 때문에 Yuanshi Tianzun은 특별히 그에게 Nine Heavens Yingyuan Thunder Universal Transformation Heavenly라는 칭호를 부여했습니다. 레이파의 24인을 이끄는 영주. "서유기"에는 손오공의 요청에 따라 덩, 신, 장, 천둥 부족을 이끌고 대현자를 따라 지상으로 내려와 주문을 외치는 천둥 천주에 대한 사람들의 숭배가 사람들의 마음 속에 더 깊이 뿌리내리고 있습니다. Jiutian Thunder Palace에 거주하는 Jiutian Leizu 황제, Ziwei Jasper Palace에 거주하는 Tai Datian 황제와 같은 Jiuchen 중에는 Liutian Dongyuan의 대황이 Kehan Si Zhangren의 실제 인물 인 Dongyuan의 중궁에 살았습니다. Qingcheng의 장인 Zhu Ling은 Qingcheng의 Kehan Palace에 살았고 Nine Day Interviewer Yingyuan Baoyun Miaohua Zhenjun은 Jiutian Baoyun Palace라고도 알려져 있으며 각자 자신의 장관이 있습니다. , 그들은 서로 다른 부서에 의해 통치되며, 모든 영혼을 감독하고, 삼계를 순찰하고, 선을 벌하고, "Pei Jiutian Zhenjun"이라는 황금 사자의 검을 부여 받았습니다. 옥황제의 인장, 구천왕의 인장, 면담의 악한 봉인의 힘, 북극천제의 인장, 오령최고신의 인장, 무병장수 천정오백인 신령궁과 오제(五帝) 삼관의 인봉, 삼강사해, 오산사호, 구강오호, 열두수의 수원, 여관과 병사 백학과 사자가 지탱하고 청룡과 백호가 호위하고 육정과 육갑옷이 서 있고 구일선녀가 십이지천악을 연주하는 무상제, 양고왕, 진인이 있다. 타이지는 부하를 맡는다. "세 순수한 자의 힘과 미덕, 야티안 황제의 지위에 대한 존경, 인터뷰의 힘, 감지하고 듣고 보는 능력을 모두 시험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참 왕은 하늘의 고귀한 신임을 알게 되므로 참 가문의 영으로 나누어지고, 나라를 이롭게 하기 위해 동굴천국으로 내려가게 된다. 그의 친절함을 표현하고 Haotian을 대신하여 변화를 보여주는 것은 당연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