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인생 격언 - 음악 수업을 잘하는 법
음악 수업을 잘하는 법
음악 수업의 중점은 노래 교수이다. 노래 교육의 이 부분을 순조롭게 완성하기 위해서는 세 가지 측면을 강조해야 한다.
1, 우리는 노래 부르는 취미를 우리의 공통된 목표로 삼고 있다.
2. 감정교류감정은 노래의 감정을 표현하고, 감정과 이해를 가지고 노래한다.
음악 지식과 기술을 배우십시오. 노래의 리듬, 박자, 소리를 느끼다. 지식과 기술은 수단이다.
둘째, 노래를 부르고 노래를 잘 부를 줄 안다.
노래 한 곡을 부르면 노래의 곡조, 리듬, 가사를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다. 노래 한 곡을 잘 부르는 것은 노래의 감정을 정확하게 이해하고 느끼고 체험하며 노래의 감정 스타일을 정확하게 표현하는 것이다. 노래의 창조적 표현은 바로 우리가 흔히 말하는 노래에 대한 예술 처리이다. 새 수업의 이념에 따라 먼저 노래를 부르고 예술 처리를 한다.
우리가 한 곡의 첫 음을 부를 때, 우리는 그 감정에 주의해야 한다. 노래의 예술 창작은 노래의 전 과정을 관통해야 하며, 가사에만 근거해서는 안 되며, 노래의 멜로디에 따라 힘, 속도, 감정을 포함해야 한다. 학생이 노래를 부를 때마다 선생님은 서로 다른 요구를 해서 학생들이 노래의 힘, 속도, 감정 변화를 각각 토론하고 체득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셋째, 노래 조합을 들어라.
노래를 듣는 것부터 시창까지, 전체 청창을 채택하였다. 모델 노래를 감상하는 것은 교육 성공의 관건이며 아이에게 전체적인 느낌을 줄 수 있다. 학생이 한 구절을 완전하게 부를 수 있을 때, 시창귀로 전체 음악에 대한 학생들의 감정과 음악 학습에 대한 흥미를 불러일으킬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넷째, 가사와 악보가 번갈아 간다.
가르치는 과정에서 첫 번째 단락은 가사를 먼저 가르치고, 두 번째 단락은 학생들에게 악보를 부르게 하고, 감정이 풍부하다. 이렇게 교대로 학생들을 가르치면, 그들이 노래를 배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악보를 볼 수 있는 능력도 길러졌다.
5. 창조와 확장.
우리는 이 부분을 넓히는 것을 만났는데, 대부분 가사를 창작하거나 캐릭터를 바꾸는 것은 모두 똑같다. 왜 노래 스타일을 만들 수 없나요? 예를 들어, 우리가 이 수업에서 배운 노래가 민요에 속한다면, 우리는 노래를 각색하여 학생들이 토론하게 하고 그들의 차이를 체득할 수 있다.
여러분이 경험을 토론할 수 있도록 민요 스타일로 만들 수도 있습니다. 메아리를 체험하는 느낌, 은은한 느낌, 호방하고 거친 느낌. 물론, 모든 사람들이 이런 것들을 처리하는 방식은 다르다. 우리는 학생들이 선생님의 지도하에 작곡하거나 리허설하는 것을 제창하지 않고, 학생들이 주동적이고 창조적으로 곡을 작곡하고 가공하여 학생들의 개인적 사고를 퍼뜨리고, 학생들의 창의력을 전시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확대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모색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크리에이티브, 독창성, 독창성, 독창성, 독창성, 독창성)
확장 데이터:
음악은 성악과 기악으로 나눌 수도 있고, 클래식 음악, 민간 음악, 원생태 음악, 현대 음악 (팝 음악 포함) 등으로 크게 나눌 수도 있다. 예술 유형상 음악은 추상적이며, 음악은 역사 발전에서 동양 음악과 서양 음악으로 나눌 수 있다.
동양에서는 중국 한악을 비롯한 중국 고대 이론이 공업, 상, 교제, 정, 오음을 기초로 하고, 서양에서는 칠음을 주도하고 있다. 음악은 눈과 귀를 즐겁게 하고, 우리에게 청각적인 즐거움을 가져다 준다. 음악은 사람의 심미적 능력을 향상시키고, 사람의 마음을 정화하며, 숭고한 이상을 세울 수 있다. 우리는 음악을 통해 우리의 감정을 표현하고, 우리의 많은 감정을 풀어 준다.
참고 자료:
바이두 백과-음악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