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인생 격언 - 당나라 음식에 관한 시

당나라 음식에 관한 시

1. 당나라의 먹는 시

당나라의 먹는 시 1. 당나라의 칠자시

<미인의 여행>에서 두보(Du Fu)는 지금까지 본 것 중 최고 수준의 연회를 묘사하면서 “에메랄드 가마솥에서 보라색 낙타 봉우리가 나오고, 평비늘 위에 정수가 놓여졌다”고 묘사했다.

그런데 작가의 글이 갑자기 바뀌었다. "코뿔소 젓가락이 역겹다. 오랜만에 루안칼이 공중으로 날아갔다.

그는 시골(현재 허난성, 고대 군사 전략가들의 본거지), 황하 회(고대 중국의 최고급 생선)를 먹었고, 요리사가 생선을 자르는 모습을 지켜보며 "장치소의 시"를 남겼습니다. 장샹가는 부침개 쇼를 준비하여 긴 노래를 선보인다'에서 생선을 자르는 장면에서는 '조용히 가늘게 부서진다'라는 문장을 사용했다. /p>

이백이 길에서 곤경에 처했을 때 "금잔은 술값으로 만원, 옥판은 보물로 만원이었다"

당나라가 아니었다. 왕조

소동포는 하이난도 잔현으로 강등됐다. 그곳에 링 케이크를 파는 할머니가 있었는데, 그 솜씨가 좋고 링 케이크의 품질도 좋았다. 노부인은 수동파가 유명한 작가라는 것을 알고 그 가게에 시를 써 달라고 부탁했다. 그래서 그녀는 Qijue라는 시를 썼습니다.

옥을 균일한 색상으로 문지르고

부드러운 노란색으로 튀겨서

봄에 잠잘 때 살 찌는 것,

아름다운 여인의 팔을 금으로 짓밟는 것 >

2. 먹는 것에 관한 시

1. "후이저우의 독특한 것 중 하나/열매를 먹는 것" 송나라 소시에서 유래.

원문: 나부산 기슭의 봄 사계절, 하루에 삼백 개의 리치를 먹으면 귤과 붉은 월귤이 신선하다. 당신은 오래 살 것입니다.

언어 번역 : Luofu Mountain 아래에는 일년 내내 봄이 있으며 매일 신선한 비파와 노란 자두가 있습니다.

2. "돼지 송가"는 송나라 소식에서 나온 것입니다. 요리할 때 서두르지 말고 열이 충분하면 좋습니다. 부자들은 황주에서 좋은 돼지고기를 먹고 싶어하지 않지만, 가난한 사람들은 그것을 요리하는 방법을 모릅니다. 아침에 일어나면 두 그릇씩 먹을 것입니다.

방언 : 냄비를 깨끗이 씻어 물을 조금 넣고 장작과 잡초를 얹어 불을 피우고 약한 불로 끓인 후 천천히 익을 때까지 기다린다. 서두르지 마세요. 열이 충분하면 자연스럽게 아주 맛있을 것입니다. 황저우에는 이렇게 좋은 돼지고기가 있고 가격도 흙처럼 저렴합니다. 요리하는 법을 모르겠어요. 아침에 일어나서 두 그릇을 만들어 먹습니다.

3. "양완저우에게 호떡 보내기"는 바이에서 왔습니다. 당나라의 주이.

원문 : 참깨떡은 교토와 비슷하고 면은 바삭하고 향긋한 욕심쟁이 양대사.

현지 설명: 참깨 비스킷은 장안(Chang'an) 스타일로 만들어졌으며 신선한 참깨와 함께 튀겨져 매우 바삭한 맛이 납니다. 배고픈 양 대사에게 보내서 푸싱의 것과 비슷한지 확인해 보세요.

4. <의자에 바친 최초의 죽순>은 당나라 이상인의 글에서 유래

원문 : 연한 죽순이 숲에서 가장 먼저 나오고, 그 가격은 영묘 안에 있는 것은 금만큼 무겁습니다. 제국 수도의 육지와 바다에는 Ling Yun의 마음을 한 치의 상처도 견딜 수 없는 수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현지어로 해석하면 어린 죽순, 향기로운 새싹 - 대나무 숲에서 막 나온 새로운 죽순입니다. 그것을 구하고 Yuling City에서 가격을 협상하세요. 그것은 금보다 더 가치가 있습니다. 수도 근처에는 죽림이 너무 많아서 영윤의 새 죽순 한 조각을 잘라낼 수가 없습니다.

5. <늪 속의 봄 죽순시>는 송나라 황정견의 시이다.

원문 : 죽순은 노란 송아지 뿔과 고사리만을 낳는다. 새싹은 먼저 Xiaoerquan을 자랍니다. 산나물을 찾아 향긋한 밥을 짓는다. 장강 이남의 2월이다.

속담: 죽순은 마치 어린 소의 뿔처럼 자라난다. 고사리 싹이 마치 아기 주먹처럼 자라기 시작했습니다. 사람들은 향기로운 요리를 만들기 위해 야생 야채를 찾으려고 노력합니다. 지금은 강남의 아름다운 계절입니다.

3. 먹는 것에 관한 시 몇 편을 찾아보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1. 수시는 유명한 문인이자 유명한 미식가입니다.

이름을 따서 "동포 팔꿈치", "동포 두부", "동포옥 가루", "동포 다리", "동포 콩나물", "동포 먹물 잉어", "동포 케이크"로 명명되었습니다. 바삭바삭', '동포두부', '동포고기' 등 "동포 컬렉션"에는 "사천 사람들은 셀러리, 새싹, 시금치, 혼합 비둘기 고기를 중요하게 생각합니다."라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봄비둘기 가슴살은 산비둘기 가슴살에 셀러리를 곁들여 튀긴 요리입니다. Su Shi는 양고기 수프를 좋아했기 때문에 "Qin은 Yang Geng 만 요리하고 Long 별미에는 Xiong의 밀랍이 있습니다. "라고 썼습니다.

그는 또 '돼지 송가'에 "팬을 깨끗이 씻어 물을 적게 쓰면 장작이 연기가 안 난다. 익었을 때 서두르지 말고 불이 충분하면 뗀다"고 썼다. 아름다워라.

황저우의 좋은 돼지고기는 흙처럼 싸다. 부자는 먹지 않지만 가난한 사람은 요리하는 법을 모른다.

일어나면. 아침에는 2그릇이 나옵니다." 스시를 사용했습니다. 좋아하는 죽순과 돼지고기를 함께 끓입니다.

미식 파티에서 Su Shi는 손으로 다음과 같은 시를 썼습니다. "대나무가 사람을 저속하게 만들지 않고, 고기가 사람을 야위게 하지 않고 천박하게 만들지 않지만, 죽순을 곁들인 돼지고기 조림." 맛있지만 독이 있는 복어도 그가 가장 좋아하는 별미가 됐다. "대나무 바깥에 핀 복숭아꽃 몇 송이는 샘물 따뜻한 물속의 오리의 예언자다."

땅에 돋은 짧은 갈대 싹. 복어가 교미하고 싶어하는 바로 그 쑥과 쑥이 가득하다. 『시간』은 봄의 죽순, 살찐 오리, 산나물, 복어까지 쓰는 7자구절이라 할 수 있다. 그 한 줄은 진미입니다. “가을이 오면 동산 동편에는 서리와 이슬이 가득하고 갈대는 자식과 겨자와 손자를 맺나니

미움이 가득하여 닭을 먹는 까닭을 알지 못하노라 그리고 돌고래." 그의 의견으로는 이 야채가 닭고기, 오리, 생선보다 더 맛있다고 합니다.

펑후는 소시가 가장 좋아하는 소풍 장소로 이곳 호수 옆에 자라는 덩굴을 항저우 서호의 수막에 비유했다. 국." 소식은 노파가 만든 링 케이크를 먹고 어쩔 수 없이 다음과 같은 시를 썼다: "가벼운 손으로 문지르면 옥색이 균일해지고, 녹색 기름은 연한 노란색으로 튀겨진다."

밤에 봄이 오면 잠의 무게를 알고, 아름다운 여인의 품에 감싼 금빛이 납작해진다.” 링케이크의 얇음, 산뜻한 색감, 산뜻한 느낌은 물론, 아름다운 여성의 반지 이미지까지.

"작은 케이크는 달을 씹는 것과 같고, 바삭하고 찹쌀이 들어 있습니다." "들깨를 구하러 밀밭을 돌아다니면 스님들을 위해 산국을 끓여야 합니다." ""밝은 달은 언제 오나 푸른 하늘에 술을 달라고 합니까?" "잔도 다 못 마시고, 반쯤 차면 맛이 유난히 길어집니다." "가끔 와인의 맛이 느껴지지만 늘 그렇죠. 빈 컵을 쥐어라." "하루에 리치 300개를 먹으면 링난 토박이로 자라날 수도 있다." ". 소시는 차를 좋아하여 시에서 자주 차를 칭송했는데, “백운봉 아래에는 두 개의 깃발이 생기고, 비 내리는 봄에는 기름진 녹색이 싱싱해진다”라는 시는 바깥 산 차밭의 풍경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항저우.

또 다른 시에서 “좋은 차는 늘 미인과 같았다”와 “서호를 서호에 비유하고 싶다”는 찻집과 찻집의 유명한 대련으로 엮어졌다. Su Shi의 시 원고에는 음식과 관련된 좋은 기사가 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2. 루유는 유명한 시인일 뿐만 아니라 요리 전문가이기도 하다. 그의 시 중에는 음식에 관한 시가 수백 편이나 있다.

"세상에 재미있는 게 없을 텐데 어떻게 옥조개와 비단방패로 바꿀 수 있겠습니까?" 수나라는 '동남의 진미'로 칭송받았다. "脍"은 얇게 썬 생선 필레를 의미하고 "齑"은 잘게 썬 피클 또는 피클을 의미합니다.

'진유유'는 서리가 내린 흰농어를 주재료로 잘게 썬 황금 콜리플라워를 섞어 만든 음식이다. '실키쉴드'는 방패꽃비단을 우려낸 국물로 오나라의 명물 요리이기도 하다.

"하늘의 수타 공양은 하늘의 수타와 같지 않다. 즉, 파기름으로 만든 국수는 하늘의 수타와 같다." . 그는 <고기 없는 드라마마다 산이 사는 음식>의 서문에서 '달콤한 국물' 조리법을 적었다. 산 요리사의 진미.”

시에는 “저는 호숫가 마을에 살았는데, 마을의 술과 산의 진미가 오랜 세월에 걸쳐 전승되어 왔습니다.

"동먼에서 돼지 뼈를 사세요. 찹쌀 소스와 오렌지 파를 곁들인 찐 닭고기가 가장 유명하고, 가장 아름다운 것은 생선입니다." 그리고 거북이."

돼지는 돼지고, 돼지뼈는 돼지갈비다. 갈비는 오렌지 껍질과 기타 향신료를 섞은 신 소스에 익히거나 담근다.

이 밖에도 사천의 부추, 만두, 거북탕 등을 칭송하는 시가 있다.

“서리 뒤에 남은 야채는 담백하고 달고, 봄이 다가오고, 모종은 부드러워 시들지 않습니다.

수확 후 바로 조리할 수 있고, 반도 추가할 필요가 없습니다. 소금과 치즈 바트." 그는 양념 없이 선택한 야채와 맛을 요약했습니다. 또한 매우 신선합니다.

"처음 탕안을 방문했을 때 보리를 요리했는데 그 요리가 조각처럼 아름다웠어요. 아마란스만큼 크고 옥처럼 하얗고 숟가락처럼 매끄러웠어요 집에 향이 가득하도다." 아마란스(닭머리)만큼 큰 보리를 집에 넣어라. 하얗고 매끄러우며 향이 나는 특성이 모두 아주 생생하게 적혀 있다.

'죽 먹기' '세상 사람들은 모두 장수를 알지만, 장수(長年)가 현재에 있음을 알지 못한다. 방법을 단순화하고 죽만 먹어도 불멸이 찾아온다."

"농어의 바삭한 국물과 기름진 야생쌀이 맛있고, 갓 만든 (마이교) 기름으로 만든 케이크는 향긋하기 때문이다. 옛날 사람들은 부와 부를 경멸하며 향토의 맛에 반해 고향에 돌아간 것을 회상했다."

"색깔은 고양이대머리 죽순의 옥화같고, "소꼬리 오랑우탄 혹만큼 맛이 좋아요." "언제 지워지나요?"

"언제쯤 배불리고 아들과 똑같이 버틸 수 있을까요?" 3. 두보 시인은 미식가는 아니지만 음식에 관한 시를 많이 썼다.

<아름다운 사람들의 여행>에는 "녹색 가마솥에서 보라색 낙타 봉우리가 나오고, 평비늘 위에 정수가 감겨 있고, 코뿔소 젓가락을 한 동안 내리지 않았다"는 대사가 있다. 오랫동안, 루안 칼이 하늘을 가르고, 화살이 날아가지 않고 날아간다. 먼지가 움직일 때, 황실 요리사가 와서 여덟 가지 진미, "녹색 죽순이 나온다." , 흰살 생선과 붉은 생선이 식사에 들어갑니다." "사천주는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진하고 강물고기는 맛있습니다." "젓가락을 내려놓고 다 비어 있는 줄도 모르고"는 당나라 요리사의 뛰어난 칼솜씨를 묘사합니다. 생선회를 가공하는 과정과 음식을 놓고 경쟁하는 손님들의 활기찬 모습. "얇은 양상추의 봄 접시", "신선한 붕어와 잘게 썬 야채, 파슬리, 녹색 수프".

두 개의 검을 휘두르며 금판으로 날아가고, 눈이 높고, 쉬저우의 대머리 꼬리는 한나라를 기억하기에 부족하고, 차 머리는 멀고, 도미는 뚱뚱하고, 지식은 첫째입니다. 기쁨과 쓸쓸함이 가득하다. "낚시 구경의 노래" 4. 정반교는 유명한 화가일 뿐만 아니라 위대한 시인이기도 하다. 정반차오(鄭板橋)는 "한밤중 달빛 아래 술을 마시며 미인은 섬세한 손으로 생선 대가리를 굽는다", "양주의 싱싱한 죽순을 이른 봄바람에 삶아 멸치와 함께 끓인다"고 했다. 3월', '물방어만 자유롭게 먹을 수 있고, 하급 관리들도 생선 등을 먹는다', '배추와 청소금' 현미, 질그릇 천수 국화차 5. 또 다른 예: 장즈허의 '우'. 게자(Ge Zi)'에는 '서새산 앞에 백로가 날아가고, 쏘가리 기름을 머금고 흐르는 물에 복숭아꽃이 흐른다'라는 시가 담겨 있다.

송나라 시인 진소유는 “미인은 가련하고 칼은 고기를 베고 향기는 끝이 없으며 용은 냄비에 삶아진다”고 썼다. 송나라는 "월포의 노란 감귤은 부드럽고 무석의 자색 게는 뚱뚱하다"고 썼다.

4. 음식을 낭비할 때 당나라 시인들의 어떤 시를 사용했을까요?

『농민을 위한 두 시』는 당나라 시인 이신의 시집입니다. 당나라. 이 시집은 중국 봉건 시대 농민의 생활 조건을 깊이 반영하고 있습니다. 첫 번째 시는 곳곳에서 풍년의 풍경을 구체적이고 생생하게 묘사하고 있으며, 많은 수확을 위해 애쓰지만 빈손으로 남겨져 굶어 죽는 농민들의 현실적 문제를 부각시키고 있다. 』에서는 일 년 내내 열심히 일하는 농부들의 삶을 요약하고, 마지막으로 “곡식 하나하나 먹기가 얼마나 힘든지 누가 알겠는가”와 같은 유사하면서도 폭넓은 모토로 농부들에 대한 시인의 진심 어린 애도를 표현하고 있다. 접시에." 시는 전형적인 삶의 내용과 잘 알려진 사실을 선택하여 당시의 사회적 모순을 묘사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시 전체의 문체는 단순하고 굵으며, 언어는 통속적이고 단순하며, 음절은 조화롭고 밝으며, 가상과 현실의 결합과 대조기법을 사용하여 시의 표현력을 높인다. 이 두 시는 인민들 사이에 널리 유포될 뿐만 아니라, 현대에도 초등학교 교과서의 사상교재로 선정되어 문학사에 어느 정도 영향을 미치고 있다.

농민을 위한 자비의 시 두 편

제1부

봄에 기장 한 알을 심고 가을에는 만알을 거두느니라.

세상에는 유휴 땅이 없고, 농민들은 아직도 굶어죽고 있습니다.

둘째

괭이질을 하는 날은 정오였는데 흙에서 땀이 뚝뚝 떨어졌습니다.

접시에 담긴 모든 식사가 힘든 일이라는 것을 누가 알았습니까?

5. 음식을 묘사하는 고대 시와 산문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물방패는 부드러우며, 농어는 눈꽃으로 살찐다.

"

시의 출처는 '과거를 회상하는 십이운'이며 당나라 시인 원진(圓眞)의 작품이다.

우리는 수천 명씩 헤어져 있다. 2년 만에 편지도 보기 드물다. 갑자기 수천 마일 떨어져 있는 우리는 슬픔과 기쁨을 보며 아직도 무엇이 옳고 그른지 충격을 받는다.

자신의 몸과 이름을 꿈꾸며. , 컵과 컵은 서로 충돌하지 않습니다. 풀집에서 같은 침대에서 자고 달이 돌아 오기를 기다립니다.

깊은 시골로가는 길은 멀고 노관의 것입니다. 사랑은 약하다. 기계는 어떻게 갈 수 있는가?

두루마리는 부드러우며 농어는 뚱뚱하다. 당신은 노래하는 것과 같고 각 조각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가느 다란 손가락이 새 오렌지를 깨뜨립니다.

Zhou Bangyan의 "청춘 여행"에서

검은 물과 같습니다. , Wu Yan은 눈을 치며, 가느 다란 손가락은 신선한 오렌지에 남아 있습니다. 그들은 서로 마주 앉아 "내가 누구와 함께 밤을 보낼 것인가?"라고 묻습니다. >

시인으로는 소동포(蘇东波)가 아주 유명하고, 원매(袁梅)도 수원요리책(Suiyuan Cookbook)이라는 책을 썼다.

달빛 아래 매화 사이에서 술 한 병 마시고, 소개팅도 없이 혼자 술을 마신다

밝은 달을 맞이하기 위해 잔을 높이 들었더니 달이 세 개가 되었다.

달이 그림자를 드리우고 봄까지 신나게 놀아야지 춤추는 그림자가 흩어진다. p> 술에 취하면 사랑을 나누고 영원히 헤어진다.

리바이는 컵을 거절하지 말라고 조언한다. 복숭아와 자두는 같다.

푸른 나무에 흐르는 꾀꼬리들이 노래하고 있는데, 어제는 미모가 하얗고, 오늘은 술을 마시지 않으면 머리칼이 하얗게 보였다. , 과거의 사람들은 무사할 것입니다. 신은 아름다운 소녀를 보고 천 번 웃습니다.

나는 갈 것입니다. 마차로 돌아가서 좋은 술을 마시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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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와 명예도 원하지 않고 폐허 속에 살고 있습니다.

술에 관한 두 편의 시, 매실. 꽃과 잣, 어떻게 이 고대 불멸이 살아날 수 있습니까? .

하늘과 땅은 변하지 않고, 모습은 변하지 않습니다.

나는 당신에게 조언합니다. 마시기 싫으면 거절하세요 , 봄바람이 미소짓네요

복숭아와 자두는 옛 지인같고, 흐르는 꾀꼬리들이 푸른 나무들 속에서 노래하고 있습니다

밝은 달이 떴는데, 오늘은 머리칼이 하얗게 변하고, 석호당에는 사슴이 걷고 있다.

고대부터 황궁은 폐쇄되어 있었다. 대중.

자선 리바이 술에 취한 것도 아니고 옷에 떨어진 꽃이 가득하다. 취하면 시냇물에 달빛이 가득하고 새도 드물다.

술에 들어가려는 순간⑴ 리바이 보지 않으면 황하물이 하늘에서 솟아올라 바다로 달려가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다⑵! 모르시나요, 높은 홀에 있는 밝은 거울은 슬픈 흰 머리카락을 가지고 있습니다⑶, 아침에는 푸른 비단처럼 보이고 저녁에는 눈으로 변합니다⑷! 삶이 자랑스럽다면 모든 기쁨을 누려야 하고, 달을 배경으로 황금병을 비워 두지 말아야 합니다. 내 재능이 쓸모가 있다는 것이 내 성격⑸이고, 내 금이 다 없어지고 나면⑹ 돌아올 것이다.

양 요리와 소 도살을 즐기면 한 번에 삼백 잔을 마셔야합니다. Master Cen, Dan Qiusheng이 와인을 마시려고 합니다.

정게와 함께한 노래⑻, 꼭 들어주세요⑼. 종, 북, 진미, 옥은 비싸지 않고, 종, 삼각대, 옥, 비단도 비싸지 않습니다.

고대에는 모든 성인이 외로웠지만 술꾼만이 이름을 남겼습니다. 옛날 진왕은 잔치를 벌이고 싸움을 벌이고 농담을 하곤 했습니다.

주인은 돈이 거의 없어서 임의로 팔아야 합니다. 다섯개의 꽃말과 황금빛 모피를 좋은 포도주로 바꾸고, 영원한 슬픔을 너와 함께 팔겠다! 샹허 송치.

옌먼현 장호 방문 달이 없을 때 도시는 물과 같고, 모래 위를 밟는 사람들은 유령처럼 보인다. 등불 앞에서 눈물을 닦고 향기로운 털을 시험해 보니, 끊어지는 소리가 길게 난다.

와인을 한잔 마신 뒤 낙타주머니는 피를 마시고 뒤도 돌아보지 않았다. 젊은 아내가 하늘에서 물고기, 금, 호랑이, 대나무가 나오고 안문산 기슭에서 뼈가 재가 되지 않기를 바랍니다.

이른 봄 밤 연회 - Wu Zetian 아홉 번째 봄 축제가 시작되었고 밤에는 수천 개의 문이 열립니다. 난초등은 새로운 불꽃을 뿜어내고, 계수나무는 밝고 둥글다.

포도주는 가득 차 있어야 하고, 잔은 물이 가득 차서는 안 됩니다. Xiajiang을 번영시킨 다음 Panluo로 돌아가야 합니다.

진과 와인 by Bai Juyi 처음으로 귀가 피아노를 들었고 마음은 와인을 모두 잊어버렸습니다. 생리를 시작하고 동시에 숙취를 해소하고 싶다면 세 가지 기쁨이 아닌 네 가지 기쁨에 대해 이야기해야 합니다.

술을 쥐다: 백거이(白居伯)는 술을 들고 하늘에 물어보면 고대와 현대에 죽지 않는 사람이 누구인가? 소중한 것은 죽기 전의 시간, 걱정은 덜고 기쁨은 더 많은 것입니다. 가난한 자와 이해심 있는 자는 하늘에 있고 슬픔과 기쁨도 다 홀로 있느니라.

그러므로 도교에 도달한 사람들은 저쪽으로 가서 이것을 가져가는 것입니다. 당신이 부자도 아니고 오랫동안 명망 높은 자리에 살았다고 말하지 마십시오.

클랜 중에 진즈를 끌고 가는 사람이 몇 명이나 되는지 묻고 싶습니다. 늙어가는 것을 걱정하지 말고, 늙어가는 것을 기뻐하십시오. 수업에 몇 명이 있나요? 법정에서의 식사만으로는 부족하고, 삼각대 5개는 당신만을 위한 것입니다.

밤에 편히 쉬기 위한 이불일 뿐입니다. 게다가 다들 나와 비슷한 것들을 키우고 있다.

아이가 있으면 돈도 안 남기고, 동시에 아이가 없다면? 와인을 마시도록 설득하는 바이주이 와인을 마시도록 설득하는 나는 거절하지 않을 것이다. 노래해주세요. 너무 늦지 말고 노래해주세요.

곡이 길고 가사가 정확해 듣는 사람을 더욱 슬프게 만든다. 낙양(洛陽) 소녀는 얼굴이 꽃 같고, 하남성(河南) 소녀는 머리가 눈 같다.

자필 술창고 저자 : 백거이 시 : 들학은 새장을 떠나고, 빈 배는 바람에 맡겨진다. 슬픔을 없애고 수고를 덜어주며 노인들을 한가하게 하여 주십시오.

내가 또 무엇을 구하리요? 하나님께서 이 사람을 부자로 만들어 주실 것입니다. 이 사람은 어떻게 그렇게 부자가 될 수 있습니까? 그의 포도주 저장고는 결코 비어 있지 않습니다.

[유인귀의 시에는 하늘이 이 사람을 부자로 만들어 줄 것이다. 술에 취하면 부자가 된다.

] Xianghe Song Ci. 최국복 마시기 날이 다가오고 저녁이 지나자 황량한 마을과 고분에는 사람의 흔적이 보이지 않습니다.

새 한 마리가 노래를 부르며 항아리에 담긴 술을 마시며 희미한 가시덤불을 피해 날아간다. 고대인들은 술이 부족하여 만족하지 못했고, 후회의 영혼이 이 노래에 전해졌습니다.

오늘의 모든 젊은이들에게 평생 최고의 술을 마시겠다는 메시지를 전하고 싶습니다. 와인이 아닌 저자 : 용 타오 모두가 와인을 걱정을 해소하는 방법으로 이야기하지만 나는 그것을 증오의 이유로 해석합니다.

어느 날 밤에 일어났는데 조명이 어두워도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섭이종을 마시고 즐기다 해와 달은 무슨 일이 있는 것 같아 하룻밤에 일주일을 여행한다.

초목은 아직 늙었고 생활은 걱정이 없습니다. 한 잔을 마시면 백 개의 매듭이 풀릴 수 있고, 한 잔을 마시면 백 가지 걱정이 풀릴 수 있습니다.

백발은 가난하고 천한 사람을 괴롭히며 술에 취하지도 않는다. 동해의 모든 물이 그 컵으로 흘러들어가기를 소망합니다.

안 데루안 보병들이 함께 즈이샹으로 견학을 갔다.

7. 당나라 시인 '양치기 소년'은 배불리 먹은 양치기 소년이 쉬고 있는 장면을 묘사하고 있다'·······

1. 당나라 시인 '양치기 소년'은 배불리 먹은 양치기 소년이 쉬고 있는 모습을 시로 묘사하고 있다. 배불리 먹고 돌아온 그는 야자나무 비옷을 벗지 않은 채 달빛 아래 누워 있다

2. <목자> 중에서 소년'은 당나라 시인 육연이 지은 칠자 절구이다. . 원문 :

들판을 가로질러 67마일, 저녁 소리가 서너 군데 있다 바람.

집에 돌아와 맛있는 식사를 한 후 야자껍질 비옷을 벗지 않은 채 밝은 달 아래 누워있습니다. p> 3. 참고 사항:

⑴ 목자: 아이. ⑵푸: 흩어지다. ⑶ 헝계: 놀다, 가지고 놀다.

⑹Coir. 비옷: 풀이나 갈색 털로 엮어 몸에 걸치는 것. 바람과 비를 막아주는 방수 기구

⑺ 누워 있는 유에밍: 누워서 밝은 달을 바라보기

4. 번역 :

드넓은 초원이 마치 땅바닥에 펼쳐져 있고, 곳곳에 풀이 깔려 있다.

저녁 바람에 간헐적으로 들려오는 양치기 소년의 선율적인 피리

양치기 소년은 풀을 뜯고 저녁을 먹고 돌아옵니다.

비옷도 벗지 않은 채 풀밭에 누워 보름달을 바라보고 있습니다. 하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