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인생 격언 - 나영 명문 전집

나영 명문 전집

1, 하늘을 향해 주소를 하나 주세요. 너무 높아서 피가 줄줄 흘러요. 나는 상처를 입고 배신당한 도시로 돌아갔지만, 유일하게 나를 받아준 것은 내 자신의 그림자인' 잠에서 깨어날 때' 였다. 2. 만약 당신이 속죄하는 길에 있다면,

길을 잃지 말고 뒤돌아 보지 마라. 우리가 바꿀 수 없는 것들이 있다. 변화의 시대에, 당신이 길을 찾고 있다면, 망설이지 말고, 망설이지 마세요. 우리가 후회할 수 없는 것들이 있다. 변화의 시대에, 이것이 꿈과 같다는 것을 알았다면, 나는 나의 모든 사랑을 같은 곳에 두지 않았을 것이다. 나는 너의 광기를 용서할 수 있다. 미친 것은 내가 너를 잊을 수 없다는 것이다. 만약 내가 이것이 꿈과 같다는 것을 알았다면, 나는 눈물을 눈에 잠그지 않았을 것이다.-꿈.

4, 낮과 밤, 의사 소통이 없습니다. -"나는 낮과 밤의 어둠을 이해하지 못한다"

5. 나는 단지 너의 목소리를 다시 듣고 싶다

계속 나를 사랑하고 싶지만, 너는 단지 고개를 숙이고 말을 하지 않을 뿐이다. "너를 사랑하는 것은 외로움과 사랑에 빠지는 것과 같다." 6. 왜 사랑은 중생의 외로움을 판정하는가?

나는 도망갈 수 없지만, 내 미간 풀 수 없는 매듭은 너다. -'침묵' 7. 사랑에 평생 고독을 선고받았고, 반격도 하지 않았고, 놓아주지도 않았다. 끝없는 순환을 채우는 것은 당신입니다.

왜 사랑은 중생을 비난하는가? 너는 미간 풀 수 없는 매듭을 벗어날 수 없다. 해결할 수 없는 것은 당신입니다. -소리 없음 8. 누가 나에게 행복을 도박으로 삼으라고 했는가?

너를 잃으면 나는' 노름질' 을 원한다. 9. 시간을 다시 시작할 수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다른 사람이 주인공을 맡는다면 사랑은 영원할 것이다. 너를 사랑하는 사람이 쉽지 않다' 10, 운명의 복선을 퇴색하지 마라, 너를 다시 만나도 나는 내 눈을 믿지 않는다. -"안녕"

1 1, 너의 지독한 말이 귓가에 울부짖는다.

이번에, 나는 더 이상 피하지 않기로 결정했다. 어떻게 너와 논쟁해야 할지 몰라도, 나는 누가 주인공인지 분명히 말해야 한다. 네가 의심하는 눈빛이 사방으로 반짝이며 완벽한 핑계를 찾으려고 한다. 너는 사랑이 대충 끝나기를 기대한다. 너의 차가운 웃음은 나에게 이번에 누가 이기고 누가 졌는지를 분명히 말해 주었다. 원래 나는 행복을 도박으로 삼아 너를 잃었다. 나는 모든 것을 잃었다-'노름복으로 지고 싶다' 12. 너의 무정함이 너의 모든 사랑을 배반했고, 나의 좋은 꿈이 갑자기 깨어났다. -'배신'

13, 천천히 쓰면 연애를 한다.

14, 자정 * 자신에 대한 울음을 멈추지 마세요.

15, 너는 아무것도 선택하지 않는 줄 알고, 얻은 것은 원하는 것과 일치하지 않는다.

너는 시간이 다시 올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 만약 다른 사람이 주인공이 된다면 사랑은 영원할 것이다. 너는 세상에서 누가 너에게 잘해 주는지 모른다. 그녀는 너에게 아무것도 줄 수 없다. 너희들이 잘 지내든 안 지내든 간에, 네가 효도하든 효도하든 간에, 그녀는 너를 위해 노력하여 너를 늙게 할 것이다. 너를 사랑하는 사람이 쉽지 않은데, 네가 어떻게 이렇게 그녀의 마음을 아프게 할 수 있겠니! 너, 그녀가 유일하게 사랑하는 사람은 지금 노력하지 않는다. 너를 사랑하는 사람이 있는 것은 쉽지 않은데, 왜 소중히 여기지 않느냐! 놓치고, 잃고, 후회하고, 그 착한 마음으로 돌아갈 수 있을까? -'너를 사랑하는 사람을 갖는 것은 쉽지 않다' 16. 너를 사랑하는 사람이 있는 것은 쉽지 않다.

왜' 너를 사랑하는 사람이 있으면 쉽지 않다' 17 을 소중히 여기지 않는가. 너는 영원히 나의 슬픔을 이해하지 못할 것이다. 마치 네가 낮과 밤의 어둠을 이해하지 못하는 것처럼.

18, 당신을 사랑하는 사람이 쉽지 않습니다. 왜 소중히 여기지 않습니까? 고백을 잃었을 때 그 착한 마음으로 돌아갈 수 있을까? 너를 사랑하는 사람이 있는 것은 쉽지 않다.

19, 젊은 시절의 경건한 서약, 묵묵히 깊은 바다에 가라앉아 여러 번 되새기고, 반복하고, 결말이 여전하며, 너를 잃는다. "-"침묵 "

20. 얼마나 많은 눈물이 우리의 웃는 얼굴 옆에서 흘렀는가? 얼마나 많은 운명이 우리 손끝에서 달아날까? 얼마나 많은 커피가 우리의 불면증을 정복했습니까?

2 1, 나는 완고한 물고기를 만들 수 없다. 혼자 역류하며 헤엄친다.-조용하다.

22. 내 구석에 서 있다.

자신이 단지 나그네인 척하고, 마음은 군중 속에서 피하며, 우리의 진심에 무슨 문제가 있는지 이해하지 못한다. 만약 네가 아니라면 나도 내가 아니라면 너는 행복해야 한다. -"아무리 힘들어도" 23. 나는 너의 황당한 것을 용서할 수 있다. 나도 잊을 수 없다. -"하나의 꿈"

24, 만약 당신이 아니라면, 나도 내가 아니라, 그것이 얼마나 행복한가. "

만약 네가 아니었다면, 어쩌면 나는 너를 사랑하지 않았을 것이다. 만약 내가 아니라면, 아마 너는 나를 좋아할 것이다. 이것은 내가 지금 생각할 수 있는 해피엔딩이다. -"아무리 힘들어도" 25. 그때 나는 아직 젊었다.

우리는 너무 일찍 만났고, 살며시 손을 잡고, 당좌 대월, 너무 많은 심장 박동, 거센 파도가 아무런 징조도 없이 연인을 갈라놓았다. 그때부터 그때의 청춘을 한탄할 수밖에 없었고, 우리는 서로 사랑하며 초기의 끝없는 터널을 미워했다. 우리는 앞으로 달려가서 몇 번 깨어나야만 언제 너에게 잊혀질 수 있는지를 발견할 수 있다는 것은 참을 수 없는 일이다. 26. 저녁 바람을 듣고 새로운 시간으로 돌아가면 우리는 황급히 늙어가고 있다.

스프링클러가 지나가면서 도시의 기억 유리창을 낡은 영화처럼 씻었다. 매 프레임마다 금방 바래진 그대-'일찍 미워' 27, 봄꽃 피는.

이것은 내 세상입니다-"봄 꽃" 28. 사랑에 평생 고독을 선고받았지만, 반격하지 않으면 손을 놓지 않을 것이다. 네가 다 그릴 수 없는 원, 네 마음 속에 채울 수 없는 원이 바로 너다. -'침묵'

29. 한 사람의 아름다움은 진지하다고 하셨고, 두 사람이 함께 할 수 있는 것은 인연입니다. -"하나의 꿈"

30. 만약 내가 이것이 꿈과 같다는 것을 알았다면.

나는 모든 사랑을 같은 곳에 두지 않을 것이다. 나는 너의 터무니없는 것을 용서할 수 있다. 우습게도 나는 잊을 수 없다. 꿈인 줄 알았으면, 왜 눈물을 눈에 가두고, 너를 미치게 하고, 너를 강하게 하고, 내가 없는 걸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하나의 꿈"

혜혜의 명언

1, 근공을 구하지 않고 불안합니다. 윤대영

2. 의지하는 것은 복이 있다. 구름의 구름 일기

3. 수확만 있으면 공헌할 수 없다. 암실은 낮처럼 밝지만, 적어도 어느 정도는 쓸모가 있어 암실 안의 사람들이 주변의 실상을 깨닫게 할 수 있다. 윤대영

창업은 항상 어렵다. 감히 창업하는 사람은 어려움에 신경 쓰지 마라. 세상에 순조로운 혁명은 없다. 윤대영

5. 분투해야만 우리에게 살아갈 수 있는 기회를 주고, 분투해야만 우리에게 행복을 줄 수 있다. 윤대영

6, 마음도 좋고 노동도 재미있다. 윤대영

7. 젊은이들은 눈을 뜨고 자신의 판단으로 자신의 미래를 결정할 수 있다. 윤대영

8. 스포츠 말고 도덕, 지혜와 지식, 어둠, 청자가 지겹다. 너는 왜 그것을 사실에 맡겼니? 윤대영

9. 청춘의 가장 중요한 정신은 운명과의 싸움이다. 윤대영

10, 어떻게 개인의 의식주를 얻을 수 있을지 모르지만 허영심을 원합니다. 구름의 구름 일기

Pentopidan 의 명언의 명언은 유약영 유명인의 명언에 관한 것이다.

1, 갑자기 감정세계에서 더 많은 행동을 할 수 있다면, 더 많이 걸고, 의심을 덜 하면 인생이 새로운 시작이라고 느꼈다. -'아래층에서 연애하다' 2. 외로움은 이미 습관이 되었다.

나는 마음이 심란하더라도 동반자가 없어도 무엇을 해야 할지 생각하지 않는 것에 익숙해졌다. 자유와 외로움 사이를 어떻게 바꿀 수 있을까? 나 혼자 거리를 걸으며 하늘을 바라보았지만 답을 찾지 못했다. 외로운 사람은 항상 너 없는 외로운 나날을 보내고 있다. 나는 외로운 생활을 배우고 싶다. 나는 항상 나의 최종 선택이 있기를 바란다. 내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말처럼' 내가 감당할 수 있는 것을 선택하라'. -"나는 감히 너의 품에 혼자 있다"

4. 사람은 외딴섬이지만 자신을 외딴섬으로 인정할 수는 없다. 우리의 일생의 분투는 모두 우리 섬과 다른 사람의 섬이 사실 서로 통한다는 것을 확인하기 위해서이다. 표면적으로 보면, 그것은 독립된 대륙이지만, 그 아래에는 완전한 대륙이다. -"너와 함께 가고 싶다"

5, 빛, 아마도 가장 깊은.

6. 의식이 커질수록 인간관계의 전쟁터 같다. 예술머리에 대한 완곡한 포상은 사실 큰 카드와 작은 카드이다. 모든 사람의 머리에는 후광이 있고, 후광의 크기는 뚜렷하게 보이고, 매우 적나라하다. 고리는 상대에 따라 크기와 광택을 바꿀 수 있다. 너보다 약한 사람을 만나면, 너의 기장은 자연히 더 밝아지고, 너보다 약한 사람을 만나면, 너의 기장은 흡수되어 약해질 것이다. 후광에서 후광까지, 한동안 눈부시게 빛나고, 동시에 칼빛검의 그림자이기도 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것은 매우 성가시다. 이 함정에 빠지지 않는 유일한 방법은 게임의 규칙에 맞지 않고 자신의 후광도 의식하지 못하고 다른 사람의 후광도 보지 못하는 것이다. -"내 불완전성"

7. 왜 이렇게 간단합니까?

그리고 사람들은 왜 젊었을 때 자신이 사랑하는 사람을 다치게 해야 하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나중에" 8. 나중에, 나는 마침내 사랑하는 법을 배웠지만, 너는 이미 인파로 사라졌다-"나중에"

9. 내일 어디에 있든-사랑이 지척에 있을 때, 나는 단지 누군가와 함께 있고 싶다.

10, 그래서 ... 다시 할 수 있을까요? 앉아, 아주 가까운 거리에서, 먼저 조용히, 그리고 네가 전화하자.

내 이름, 두려워하지 말라고 ... 괜찮으세요? 아직 늦지 않았습니까? 만약 내가 생각한다면, 비도가 아직 있다면, 나는 더 확고하고 빠르며, 천만 초 빨리, 너와 함께 가고 싶기 때문에 노력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나는 너와 함께 가고 싶다. -'너와 함께 가고 싶다' 1 1. 행복은 끝날 때가 되면 더 이상 강요하지 않는 것이다.

아껴야 할 때, 다른 것을 구하는 법을 배워라. (서양속담, 공부속담) 행복은 포용이지만 자신을 잊지 않는다. 자신을 사랑하는 법을 아는 것이 더 중요하다. 가치관이 비슷한 것이 중요하다. 이것은 소위 "일치" 입니다. -"나는 감히 너의 품에 혼자 있다"

13, 자신의 노래를 불러 그 날들이 눈앞에 재현되게 하라. 다른 사람의 노래를 부르고, 다른 사람의 심정을 듣고, 다른 사람의 생활을 상상하다. 마침내 내 목소리가 허스키해졌고, 눈물이 마침내 뺨에 가득 찼다. 불행히도, 이 모든 것은 화려한 무대에서 일어나지 않았고, 내 마음속의 외침을 정확한 렌즈로 기록하지도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나는 단지 KTV 에서 평범한 여자의 희비극을 연기할 뿐이다. -'한 사람의 KTV'

14, 너의 따뜻한 마음, 네가 떠난 등불은 아직 켜져 있어.

네가 조금만 밝으면 나는 평생 기절할 것이다-'빛' 15. 모두 빛의 속도의 시대라고 하는데, 음식뿐만 아니라 감정도 있다.

나는 그와 함께 앉아서 중간에 50cm 너비의 커피 테이블을 사이에 두고 있었다. 주변에는 다양한 소음, 전화벨 소리, 움직이는 소리, 발소리. 하지만 모두 다른 공간에 있는 것 같아서 우리 부서에 전혀 들어갈 수 없다. 너는 상대방의 심장 박동을 똑똑히 들을 수 있다, 그것이 그가 말한 것이다. 나는 이미 이렇게 한 시간 넘게 앉아 있었다. 사적인 대화라도 끝내야 한다. 우리는 계속 이렇게 침묵하고 계속 이렇게 앉아 있다. 누군가는 이런 침묵을 깨야 하고, 누군가는 깨야 하지만, 나는 아니다. -'너와 함께 가고 싶다' 16, 나는 너를 기다리고 있다. 나는 너를 기다리지 않을 이유를 찾고 있다. 우리의 불완전한 삶에서, 우리는 불필요한 낭비가 필요하다.

17, 사랑해, 그래서 더 행복한 곳으로 날아가게 해주고 싶어 ...-'사랑해' 밀크티

내가 너를 아주 사랑하기 때문에, 나는 나의 이기심을 포기하고, 너에게 날 수 있는 하늘을 주고 싶다. 내가 너를 아주 사랑하기 때문에, 나는 내 마음을 더 즐거운 곳으로 바꿔서 너를 날게 하고 싶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나는 너를 아주 사랑하기 때문에, 나는 나의 행복을 포기하고, 너를 행복하게 보고 싶다. 그러니 제발, 당신의 불만을 포기할 수 있습니까, 내가 무정하다고 말하지 마세요

19, 청춘의 선택, 열정을 불태우기만 하면 된다. 지금, 어떤 선택이든 의지력에 대한 시험이다. 하지만 항상 선택은 어렵지 않고, 어려운 것은 용감하게 맞서는 것이다. -응?

20. 왜 이렇게 간단합니까?

그리고 사람들은 왜 젊었을 때 자신이 사랑하는 사람을 다치게 해야 하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나중에" 2 1. 우리는 자신을 믿어야 하고, 영원히 믿어야 한다.

이 세상에 온 것은 의미가 없는 것이 아니다.' 15 살짜리 자신에게 계속 준다' 22. 나중에, 나는 마침내 사랑하는 법을 배웠다.

애석하게도 너는 이미 멀어져 망망한 인파 속으로 사라졌고, 마침내 눈물 속에서 어떤 사람들은 놓치면 멈춘다는 것을 깨달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만약 우리가 그때 그렇게 고집을 부리지 않았다면, 우리는 지금 이렇게 후회하지 않을 것이고, 다시 시작하지 않을 것이다 ... 한 소년이 그 소녀를 사랑하고 있다. -「나중에」 23. 이 간단한 붓글씨체를 보면서, 나는 마치 그의 단호한 몸 속에서 그의 앳된 마음을 언뜻 본 것 같다. 크라프트지 봉지, 소중히 간직한 종이봉투는 모두 그의 빈틈없는 마음을 포장하는 데 쓸 수 있다. -'한 사람의 KTV'

24. 나를 죽게 했던 일들을 생각하면 지금은 찻잔의 파문에 지나지 않는 것 같다. 학교에서 나를 미치게 했던 일들은 지금은 비장한 청춘의 점재에 지나지 않는다. 나를 가장 사랑하는 사람이 생각날 때만 ... 생각나면 정말 그와 몇 마디 하고 싶다. 나의 젊고 공허한 세월을 풍성하게 해 주신 그에게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그는 제 얼굴의 흉터를 싫어하지 않고 녹슨 분홍색 근시안경을 참았습니다. 여러 해 후에 그를 생각나게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여전히 단순하고 순진한 따뜻함을 느낍니다. 기억의 황무지에 화려한 정원을 남겨 두게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한 사람의 KTV'

25. 하지만 당신은 원래 장소에서 나와 함께 있는 유일한 사람입니다.

오직 너만이 내가 원하는 꿈은 결코 크지 않다는 것을 이해할 수 있다. 우리는 함께 있지 않다, 적어도 연인 같다. 나는 매우 다쳐서 당신 앞에서 가장 심하게 울었습니다. -"우리는 함께 있지 않다" 26. 하지만 한 사람과 호흡이 잘 맞으면 어이가 없어도 서로를 이해하고 서로 인정하는 의사소통 방식이 있다면 거리, 시간, 소문 등은 어떤 장애물도 일으킬 수 없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시간명언) -"내 불완전성"

27. 이 세상은 너무 복잡해서 간단하다고 말하기가 어렵다. 물론 나는 모든 것을 이해한다-"우리는 함께 있지 않다"

28. 먼지가 가라앉은 후의 추억을 불러일으키지 마라.

왜 슬픔으로 행복이 시간이 지날수록 당신을 바꾼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습니까? 집념이 있어야 소탈하고 뒤돌아보지 않는 것을 볼 수 있다. -'사랑하는 행인' 29. 너는 나를 어떻게 기억하느냐, 웃거나 침묵하느냐? 요 몇 년 동안 외롭지 않게 해줄 사람이 있나요? -"나중에"

30. 너그럽고 자아를 잃지 않는다. -"행복은"

장샤오잉에 대한 명언

1. 춘추전국시대는 혼란스럽고 시끄러운 시기로 전쟁이 빈번히 발발했다. 위국은 실력이 약한 제후국으로, 제나라 () 와 서국 () 에 인접해 있다. 당시 양국 군주들은 모두 이 걸출한 공주와 결혼할 의향이 있었다. 이 두 나라의 국정, 국력, 군주는 위국궁에서 모두 잘 알고 있다. 부인 허무의 확고한 의도는 더 강력한 제나라와 결혼하는 것이다. 이것은 상대적으로 위국에 가까운 것이다. 위국전쟁 등 돌발 비상사태에 부딪히면 제나라는 제때에 와서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당시 제나라의 군주는 제환공이었는데, 그는 나중에 춘추 오패 중 하나로 불렸다. 국가의 종합 실력, 군대의 전투력, 군주의 개인적 매력 등 그는 모두 최고의 사위 인선이다. 그러나 근시안적인 위왕은 허후한 혼수를 노리며 부인을 배급하겠다고 고집했다. 이것은 부인의 일생의 아쉬움일 뿐만 아니라 위국 국민의 아쉬움이기도 하다. 국가가 다른 나라에 의해 침략당했을 때, 바로' 재녀' 2 로 나왔다. 상관완아가 손에 들고 있는 것은 대부분 마땅히 해야 할 시이다. 때로는 이 전례 없는 시들이 궁전의 뒷마당에서 완아의 다른 뜰로 옮겨질 때가 있다. 조항은 그녀가 힘들게 지은 작은 건물이다. 그 사이에, 샘에서 물을 길어 내고, 건물 조각 페인트를 짓고, 기이한 경지를 지었다. 이런 아름다운 환경에서, 상관완아와 많은 재자, 그리고 많은 고위 인사들이 함께 노래를 부르며, 매우 쾌적하다. 중국 서예부 부장 보좌관, 대시인 최경이 그 중 하나이다. 그는 상관완아, 위여윤과의 듀엣을 통해 자신의 재능을 과시하고 호감을 얻으며 정치적 신뢰를 얻어 자연스럽게 벼슬길 포부를 실현했다. 시가 벼슬길의 전망을 높일 수 있다는 말을 듣고 법원 안팎에서 회오리바람이 불기 시작했다. 모두들 서로 경쟁하여 시를 짓는데, 각자 그 능력을 과시하다. 그들은 모두 완곡한 아이들 앞에서 빛을 발하여 관심과 중시를 받고 싶어한다. -재녀 시리즈

3. "장애령의 일생은 서늘한 자세, 무거운 한숨이다." 이것은 현대 유명 작가 엽이 가장 완벽하고 슬픈 인생의 묘사이다. 이것은 그녀의 뼈 속의 영원한 색깔이다. 생명의 시작부터 막막까지, 그것은 세상에서 아름다운 비틀림을 만들었다. -"달이 다정하다면, 가장 어리석은 것은 장애령에 불과하다."

4. 황제는' 재능' 을 좋아해서 좌팔에게 호감이 없다. 그러나 진 무제는 좌탁도 그의 첩이라는 것을 잊어버렸다. 그들 사이에 사랑이 없더라도 남녀 사이에는 행복이 있어야 한다. 하지만 좌탁은 별로 인기가 없다. 외모가 좋지 않은 것 외에, 더 중요한 것은 진무제가 비를 총애하는 것은' 취미' 가 있다는 것이다. 그는 양차가 그를 데리고 후궁을 돌게 했고, 양차가 어느 첩의 자궁 앞에 주차되어 있을 때, 그는 양의 선택에 따라 궁궐에 남아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방법은 매우 창의적이지만 우습다. 그 속의 오묘함을 잘 아는 후궁들은 항상 신선한 푸른 잔디를 준비하고, 궁문 밖에 몰래 뿌리고, 양이 풀을 먹기를 기다리고 있다. 하지만 좌탁은 이를 거들떠보지도 않아 사랑받을 기회가 적다. -재녀 시리즈

5, 옥 검 먼지, 피닉스. 게으른 매미는 귀밑머리를 교묘하게 빗고, 게으른 옷은 가볍게 연마한다. 씁쓸하고 외로운 공 후이 (gong hui) 는 블루 인디고 (Lonicera edulis) 에 대해 의구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매화가 봉화대 위에 떨어졌지만, 긴 문 전체에서는 그것을 볼 수 없었다. -재녀 시리즈

6, 이런 상황은 이미 추억이 되었거나, 그때는 그저 평범했을 뿐이다.

유미는 오랫동안 묘사하지 않고, 남은 화장은 눈물이 붉다. 긴 문에는 매일 화장실이 없는데 왜 진주는 외로움을 위로해야 합니까? 옥계는 춥고, 구슬은 눈물로 가득하다. 나는 나의 황제가 그립다. 오늘 밤, 나는 노래하고 춤을 출 수 있지만, 추위를 꿈꾸지 마세요. 강채핑의 이' 사사 주근' 은' 전당시' 에 수입되었다. 당현종의 감정은 깊은 감동을 받아 작곡을 하고 노래를 불렀다. 나중에 진화되어 비문명' 아호주' 가 되었다. -'재녀' 7. 차근차근 차근차근, 우선 잘 관리해, 이미 멀었어. 사랑은 완성하기 어렵다. 그때는 헛수고였다.

나는 조용하고 아득하다. 적의 저녁 바람이 어찌 황급히 올 수 있겠는가, 어제 깨어났을 때, 꿈속의 사람들은 긴장하고, 그들도 걸음걸이가 되어 서로 아끼고 있다는 것을 떠올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수명언) 그러나, 인생에서 얼마나 많은 기복, 얼마나 많은 농도, 얼마나 얽히고설키고, 얼마나 많은 미련, 얼마나 원하든 원하지 않든, 그녀를 내려놓거나 놓지 않고, 모두 사라지는 아름다운 옛일이 되어, 공산에서 묵묵히 과거의 휘황찬란함을 쓰다듬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재녀' 8. 위국 18 대 군주는 특별하고 독특한 취미를 가지고 있다고 하는데, 그는 학을 좋아한다고 한다. 그는 크레인 장군과 크레인 여왕이 있는데, 같은 차에서 나와 같은 테이블에서 잠을 잔다. 학의 지위는 북한 문인보다 우월하고 우습다. 그는 또한 매우 창의적인 활동을 했다. 그의 학을 기르기 위해 그는 많은 돈, 인력, 물력을 투입했을 뿐만 아니라 외향적인 백성에게도' 학기부' 를 징수했다. 이것은 역사상 우습고 보기 드문 것이다.

한 시는 이렇게 말합니다. "일찍이 고훈을 듣고 새 황무지를 멈추고 두루미가 나라를 잃었다." 영택은 당시 인불로 가득 찼는데 학을 타고 선향으로 돌아갈 수 있을까? "이것은 조국을 잃은 위의공이다. -'재녀' 9. 슬픔도 남는다. 고통도 남는다. 사랑과 미움은 남길 수 없다.

사랑이 오지 않았기 때문에, 그렇게 많은 고통이 없을지도 모른다. 사랑은 한 번도 오지 않았기 때문에, 그 문학의 높이에 이르렀다. 사랑은 한 번도 오지 않았기 때문에 이렇게 시원한 욕망이 생겼다. 그녀는 가장 아름다운 세대의 여성 시인이자 중국 최초의 유능한 여비서이다. 좌방, 아프지 않아! -재녀집 10' 시경' 풍위는 "남자는 재치가 넘치고 옷차림이 단정하다" 고 말했다. 제왕의 아들, 위왕의 아내, 동궁의 여동생, 싱 왕의 이모, 담도. 손은 부드럽고, 피부는 굳고, 깃은 도마뱀 같고, 이빨은 코뿔소 같고, 머리는 나방 같다. 미소를 지으며 기대해 보세요. " 이 중국 역사상 여성을 찬양하는 개산작이 누가 쓴 것인지 알 수 없지만, 그것을 찬양하는 사람은 잘 알려져 있다. 바로 위국인을 위해 찬양하는 장강공주다. 그들은 공개적으로 자신의 마음속의' 여신' 을 찬양하고 찬양하며, 아낌없이 모든 아름다운 단어를 그녀에게 주었다. 보아하니 이 장강은 정말 예쁘다. -재녀 시리즈

1 1, 반수령, 서한 여성 시인은 중국 역사상 가장 완벽한 여성 작가로 꼽힌다.

그녀가 완벽하다고 말하는 것은 어떤 단계에서 어떤 것에 대한 어떤 사람들의 칭찬이자 문인 소객들의 터무니없는 추측과 칭찬이지, 그녀의 비길 데 없는 아름다움 때문에 불후의 것이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그녀의 아름다운 묘사에 관해서는 역사적 단서가 너무 많아 상상의 공간도 넓다. 아마도 우리는 익숙한 이야기와 시 한 편에서 천천히 읽을 수 있을 것이다. 활발하고 명랑한 여자가 시의 긴 강에서 걸어와 역사의 장을 열었다. 재녀집 12, 총애를 받을 때 교만하지 않고, 행동거지가 단정하고 현숙하다. 태후는 반첩에게 "옛날에는 번희가 있었고, 지금은 수련이 있다" 는 높은 평가를 받았다. " 역사서에 따르면 한성제는 전차를 타고 외출하는 것을 좋아하지만, 놀 때는 당연히 자상하고 부드러운 반첩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어서, 황제에게 함께 외출해야 할 때 사용할 수 있도록 더 큰 병거를 만들어 달라고 요청했지만, 반첩은 대중 앞에서 거절하며 "현인 현인은 모두 명신이다. 3 대 말, 주께서 천금을 가지고 계신다" 고 말했다. 고대의 성현들은 모두 명신이었다. 하상주의 마지막 패주 하걸, 상주, 주유왕, 빈궁이 앉아 있는 특권을 누리고서야, 비로소 몸이 패배하고 명예가 깨지는 퇴장을 하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만약 내가 너와 함께 탄다면, 그것은 그들과 별반 다르지 않겠는가? "반첩은 적절한 방식으로 행동하는 법을 알고 있을 뿐만 아니라 한헌제에게도 현명한 생각을 심어 주었습니다. 물건은 유류로 모이고, 사람은 무리로 나뉜다. 한성제와 반첩은 함께 있을 때 항상 자신의 명확한 감정으로 남편에게 영향을 미친다. -재녀 시리즈

13. 만발한 밝은 꽃을 만난다면 왜 따지 않을까요? 시간은 사람을 기다리지 않고, 인생은 다른 사람에게 달려 있다. 낙화할 때 마른 가지와 낙엽만 바람에 서 있고, 시간 속에서 살짝 한숨을 쉬고, 녹색 이야기를 놓친 사람들만 남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재녀 시리즈

14,' 연연' 이라는 단어가 시에서 겹친 단어의 선례를 세웠고, 장강도 명실상부한 발명가이자 개척자가 되었다. 겹친 단어의 출현은 고시를 더욱 다채롭게 하고, 겹친 단어의 사용은 언어 표현의 전통적인 방법 중 하나가 되었다. 사찰에서 대나무의 깊숙한 곳에서 저녁 종소리가 나지막하게 들려왔다. ""한양의 모든 나무가 물속에서 맑아지고 앵무조개는 달콤한 풀 한 송이였다. " "나무는 모두 가을이고, 산은 빛밖에 없다." "짹짹, 짹짹, 짹짹, 짹짹짹, 짹짹짹." "중국 음식의 모든 알이 단단하다는 것을 누가 압니까? 클릭합니다 겹친 단어의 적절한 임베딩은 시의 의경을 크게 높였으며, 다각도, 다방면, 다위도가 연합회를 통과할 때 종종 예상치 못한 다차원 효과를 낳는다. 수천 년 동안 수많은 시인, 시인들 가운데 겹친 단어를 운용하는 대가가 적지 않았다. 이청조가 그 중 하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찾기, 외로움, 슬픔, 비극' 과' 타임슬립을 위해 싸우고, 타임슬립을 위해 싸우다 ...' 는 변함없는 명언으로, 겹친 글자의 뜻을 높은 곳으로 밀어 올려 산꼭대기에 멈추는 묘한 느낌이 든다. -재녀 시리즈

15, 이 선물은 출중하게 묘사할 수 밖에 없지만, 그 해의 센세이션을 생각해 보세요. 시부는 단숨에 이루어졌고, 무지개가 관통되어 문장이 넘쳐흐른다. 파도와 통쾌한 감정 카타르시스, 파도, 불쾌한 외침, 시적인 펜티엄, 시적인 설사, 얻기 어려운 좋은 부!

전종서 씨는 이 시를 높이 평가했다. "궁원의 시를 쓰는 것은 왕왕 행운의 희망을 품고 있다. 예를 들면 사마상류의' 장문푸', 당현종의' 루동푸', 특히 저자다. 좌탁은 지존을 섬기는 것을 자랑스럽게 여기지 않지만' 절친' 과의 이별을 증오하는 것은 야심만만하다고 할 수 있다. "홍루몽" 제 18 회, 가비는 집에 가서 성리 친척을 만나 울며 흐느껴 울었다. 그녀는 스스로에게 "그날 나는 그 수치스러운 곳으로 보내졌다 ..." 라고 말했다. "이런 상황은 가사에 발표되었는데, 좌부보다 빠르다." -'재녀' 16, 중국 고대 여시인, 마지막을 사랑하고 영원히 사랑할 거야! 영원히 얼마나 멀어요?

그래서 말했다: "귀중한 보물을 얻는 것은 쉽고, 애인을 얻는 것은 어렵다. 클릭합니다 이것이 바로 사랑의 지혜다! 천년을 거쳐 한 번도 변한 적이 없다. -'재녀집' 17. 아름다운 시사가부는 사람을 설레게 하고, 슬픈 시는 필연코 일생의 눈물을 깨뜨리고, 과거를 줍는 것은 불가능하다. 그 후, 그때는 시행만 지불했다. 고대의 여시인은 아름다운 풍경처럼 이 역사의 격차를 열었다. 그림자가 길수록 가까워지고, 노랗게 변한 간판. 씻은 모래에는 항상 반짝이는 결정체가 있어 점점 밝아진다. -재녀 시리즈

18, 아청 왕조 기항은 "예나 지금이나 아름다움을 찬양하는 사람은 없다. 절창이기 때문이다" 고 말했다. 방우윤은 "예나 지금이나 아름다움을 찬양하는 사람은' 교묘하게 웃는 미목' 이라는 말을 한 적이 없다" 고 말했다. 예나 지금이나 미인은 그 기준을 선택하는데, 모두 장강으로부터 나온 것이다.

아름다운 여자는 아름다움을 아는 사람에게 사랑받고, 상처를 입히고, 보호해야 한다. (조지 버나드 쇼, 아름다움명언) 장강은 이렇게 부러운 사랑을 가지고 있습니까? 주고증에 따르면' 마지막 바람',' 백주',' 녹색옷',' 일월' 은 모두 장강작이다. -'재녀집' 19. 천하의 여자를 바라보니 봉황이 하늘로 날아오르고 구름이 우아하게 앉아 있다. 이것은 아름다운 장면으로, 부러워한다! 그러나 역사상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까?

그녀, 세상의 힘, 그녀, 눈부시게, 그녀, 왕자, 댄서, 그녀는 세상의 많은 재능이 넘치고, 다정한 남자를 모두 장부에 올렸고, 그녀는 손바닥의 매력을 당문화로 바꾸었다. 그녀는 산꼭대기를 걷고 있는데, 그녀는 세상을 자랑스럽게 여긴다. 당대의 유명한 여성사인 상관완아는' 무관의 왕' 이라고 불린다. -\ "재능 \" 20, cocoettish, 서리가 법원에 떨어졌다. 햇빛은 따뜻하고 밋밋하며, 숨결은 맑고 맑다. 다정다감하고 눈물은 처음부터. 어제 위보 그레이스푸 XI 는 각양각색의 옷으로 그의 친척을 대접했다. 오늘의 좋은 이별을 애도하고, 집을 참가자로 선택하다. 구름에서 멀리, 결코 찾을 수 없다 ...-"재녀"

2 1, 마음 속, 꿈. 고대 여시인은 꿈에서 생명의 가치, 사랑의 나루터, 마음의 건너편을 탐구했다. 고대 여시인은 꿈과 사랑을 가지고 사랑에 빠졌다. 그들은 모두 평온한 아름다움과 슬픈 사랑을 가지고 있다. 그들은 왼손에는 모래시계를 들고 오른손에는 숨겨진 달을 들고 있다. 그들은 물 한가운데 서 있다. -재녀 시리즈

22. 왜 걱정하세요? 왜 걱정하세요? 지난 일을 돌이켜 보면, 고국은 밤마다 달빛이 난다.

나는 내 생각을 걱정하여 나의 걱정을 적는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질주' 에 대해 걱정하고 있는가! 나는 열정이 넘치고, 우리 아이는 예로부터 지금까지 다정하다. 내가 어떻게 우리 조국의 아름다움을 잊을 수 있을까? 하지만 지금, 나의 고향은 매우 위태롭다. 저의 조국과 함께 있고, 진심으로 대하며, 우리나라를 괴롭힘을 당하지 않도록 보호해 주십시오! 허무 부인은 춘추시대의 유명한 여시인이다. -\ "재녀집 \" 23, \ "붉은 젖은 곳을 봐, 금관성 꽃 무게. \". 그녀는 연우에서 왔고, 그녀는 금해에서 왔다. 그녀는 후촉의 만가부터 송의 시작까지, 그녀는 촉지의 자랑스러운 부용화였다. 그녀의 가루는 화려하고, 그녀는 덩실덩실 춤을 추었다. 바촉 4 대 여시인 중 한 명인 화서 부인은 중국 민간의 하늘이 주신 물건이다. -재녀 시리즈

사랑은 외롭고, 사랑은 은근하다. 사랑은 삶을 녹색의 싱그러움으로, 이상을 아름다운 시로, 삶을 향기로운 아름다움으로 바꿀 수 있다. -'마음을 가라앉히고 자신의 마음을 찾아라'

25.' 금복' 은 심상치 않은 의미를 가지고 있다고 말할 수 밖에 없다. 노소를 막론하고 계층과 범위를 가리지 않고 우아하게 작은 옷장의 스타일을 불렀다. 대중의 기초가 깊고 넓다. -재녀 시리즈

26. 초심을 위해서, 진심을 위해서, 한 번 만나기 위해서, 나는 붉은 먼지를 사랑하고, 한 번 얽힌 사랑과 증오를 위해, 나는 찬란한 설을 버릴 수 있다. 누가 알아, 누가 냄새 맡아? 누가 쓴 \ "이번 봄에 낙양으로 돌아가는 손님이 있어 상서 무덤 앞에 왔다. 백양나무를 기둥처럼 보고, 붉은 가루가 재가 아니라고 변명하다. " 축제를 지킨 지 10 년 만에 적들은 냉막' 위로' 를 이길 수 없었다. 결국 남편의 단식을 위해 죽고, 여정자를 위해 축제를 지키며, 고대의 위압적인 남성권을 위해 무의미한 희생을 치렀다. -재녀 시리즈

27. 돌은 고전을 말하고, 진추는 글자를 새긴다.

그러므로 대만의 옛 지식은 잔간이 성제에게 물었다. 영원히 시골에 주재하고, 겸허하게 큐슈를 바라보다. 사산의 가장자리가 폐쇄되고, 두 개의 물이 도시를 끼운다. 첸 한 은 그와 함께 가서 경의를 표하고, 천잔은 그의 상을 받았다. 핑안 만언, 기구안을 기원합니다. 상관완아의' 길삼회 사제' 는 글이 아름답고, 격조가 신선하며, 정교하고 우아하다. -'재녀' 28. 사랑을 묻고 싶다면 사랑이란 무엇이고, 왜 사랑이 있는가? 사랑은 견지하고, 사랑은 노력하며, 사랑은 서로 견지하는 것이다. 명대 여시인 셰오모는 "탁이직씨는 먼저 직업을 얻었고, 나중에 로맨틱한 씨앗을 얻어 소개팅을 하러 갔다" 고 말했다. 복숭아꽃이 이미 유랑손에 들어왔으니 어부가 다시 따져서는 안 된다. " 나는 이미 인연이 있는 사람과 인연을 맺었다. 중매인은 기초, 본연의 정 1 위, 결혼은 자연스럽다. 어떻게 하면 다른 사람을 고용할 수 있을까? 설령 그가 권력과 부를 가지고 있다 해도, 나도 사랑을 하고 가겠다고 굳게 결심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이런 여자는 감히 미워하고, 인간의 진실과 도리를 감히 말하고, 세력에 동요하지 않는다. -재녀 시리즈

29.' 매비' 강채핑은 청순하고 아름다운 여자로 성품이 온화하고 온유하며 마음이 넓어 거문고 서화에 정통하다. 이롱기의 눈에는 하늘에서 보낸 천사로,' 매정' 의 화신으로 기개가 뚜렷하고 성격이 뛰어나다. 당현종의 그녀에 대한 사랑은 10 여 년 동안 지속되었는데, 그녀의 매력은 막을 수 없고, 아는 사이도 있고, 연애도 반으로 줄어든 적이 없다. -재녀 시리즈

30. 아마도 백년의 인생, 백년의 시간, 백년의 풍경에 대한 이해, 그 제비들은 봄새벽을 알게 될 것이고, 연꽃은 여름바람 냄새를 맡을 것이고, 낙엽은 떨어지고, 가을은 짙게 떨어지며, 수도꼭지가 두루 돌아다니는 매이 시대의 자연미경이며, 생활의 소박함, 단순성, 소박함, 따뜻함을 동반한다. -'마음을 가라앉히고 자신의 마음을 찾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