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인생 격언 - 부처에 관한 아름다운 문장
부처에 관한 아름다운 문장
모내기시-남북조? 이 스님을 계약하다
녹색 묘목이 있는 밭에 손을 뻗으면 고개를 숙이면 하늘의 물을 볼 수 있다.
적자의 마음이 도리로 되어, 물러나는 것이 우선이다.
기부 마스터-돈? 두순학
구름이 여행할 때 먼지와 함께 태어나 병도 없고 그릇도 가지고 다니지 않는다.
인간사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는 모든 사람은 지구상에서 아무것도 아니다.
물고기 드럼 노래-돈? 조특허
자연의 4 대 본원, 소리는 모두 비싸다.
일반인과 얘기하지 않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말고 궁내 사업을 위한 것이다.
온데간데없이-돈? 새둥지선사
온데간데없이 왔다가 물결에 따라 흘러가다.
왜 떠다니는 물건에 대해 많이 물어봐야 합니까? 이런 부생만이 꿈이다.
학도-돈? 용이가 부두에 거주하다.
아내는 학문에 탐내지 않고, 모든 것이 무심하다.
무심코 몸을 열고, 무심코 말하고, 무심코 쉬다.
계몽시-돈? 비구니
언제나 봄을 찾고, 봄을 볼 수 없고, 신발은 온통 구름이다.
돌아오면 웃고 매화 향기를 맡는다. 봄은 가지에서 이미 인기가 많다.
중생도 아니고 상도 아니다
-돈? 대천 선사
정이 있는 것도 아니고, 상도 아니고, 봄꽃 피는 꾀꼬리가 버드나무 위에서 울고 있다.
결국 나는 예전처럼 실망하지 않을 것이다.
실망하지 마라, 구름 한 점 없다.
높은 산이 백운비행을 방해하는가?
-돈? 대천 선사
늙은 죽순, 새 꽃에 늙은 가지가 자라다.
비는 여행자에게 도착하라고 재촉하고, 바람은 돛을 집으로 보낸다.
대나무는 물에서 통과할 수도 있지만 산이 너무 높아서 백운비행을 방해할 수 없다.
나는 종남산의 정수에 있다
-돈? 왕위
중년 이후, 말년이 되어서야 종남산 변에 정착할 수 있는 강한 마음씨가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취미집중은 왕왕 독특하게 놀러가고, 즐거운 일이 있어 자기 감상을 즐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때때로 물의 끝에 가서 근원을 구하거나 앉아서 백변운의 상승을 본다.
가끔 숲속에서 한 마을의 어른을 만났는데, 나는 그와 이야기를 나누며 자주 집에 가는 것을 잊었다.
아버지와 아들은 빈 산에 함께 앉아 있었다.
-돈? 방운
부자는 공산에 함께 앉아 있으니 한가한 정을 보내는 것은 상관없다.
세상 사람들은 고요함이 없는 것을 보고, 한가할 때는 한가하지 않은 것 같다.
2. 불상에 관한 좋은 단어는 좋은 문구가 숨겨져 있고 칭찬도 좋다.
지장보살이 묘하다. 현금 능력 각지에 구분이 있다.
삼로 육로가 묘법을 들었다. 4 명 10 종의 은혜.
진주가 천국으로 가는 길을 비추고 있다. 김희진은 지옥의 문을 열었다.
친척을 빼앗아 결혼하는 것에 싫증이 나다. 구련대변의 예우와 은정.
남방에는 구화산의 그윽함이 없다. 지장보살 모호사.
티베트 보살의 영감의 노래
남방에는 왕보살이 없다. 나는 예전에 착하고 효도했다. 홍은 그의 어머니와 사이가 나빠지기를 원한다.
부처님 앞에서 그들은 그들의 소망을 널리 퍼뜨렸다. 10 면으로 나뉘다.
여의치 주보명 마술 장서.
거룩한 이름이 양이라면. 재난과 장애를 제거하다.
대은대덕. 10 라운드의 고전. 존경하는 숨겨진 지구의 왕.
연민은 헤아릴 수 없다. 슬픔은 바다와 같다.
예법의 왕. 부처님은 나에게 숨으라고 하셨다.
미륵불은 이미 세상을 떠났다. 우리 시어머니는 줄곧 순조롭다.
부처님께서 슬퍼하시기를 바랍니다. 부처님께서 슬퍼하시기를 바랍니다.
지옥은 비어 있지 않다. 절대로 부처가 되어서는 안 된다. 나는 여전히 소리와 냄새를 보여준다.
남방에는 왕보살이 없다. 신라진으로 떨어지다.
바다를 건너 당으로 들어가다. 구화산은 도장을 짓는다.
민공수 지원. 도포를 하나 만들다. 아홉자봉을 이리저리 뒤척이다.
땅과 보물의 왕에 대한 아름다운 축원. 땅과 보물의 왕에 대한 아름다운 축원.
중생이 모두 피로하다. 보리를 증명하다. 땅과 보물의 왕에 대한 아름다운 축원.
아미타불 짱
서양 극락세계는 존경을 받고, 무량수불은 얻기 어렵다.
강도를 파괴하고 시작하지 않고 그의 고민을 없앨 수 있다.
만약 사람들이 예리한 두뇌를 가지고 있고, 극락세계를 자주 관찰할 수 있다면,
헤어짐만으로 중생에게 이르되, 눈을 들어 아미타불을 만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불신의 색채가 선명하여 엄복단향이 조금도 닮지 않았다.
그것의 높이는 열흘 수량으로는 매우 높으며, 60 조 원은 그가 결정한다.
눈썹은 하얗고 눈은 맑고 맑다.
등불 아래의 모공이 드러나 하나의 구멍이 수천 명을 수용했다.
1 세는 하천과 사불이 있고, 부처는 8 만 4 천 면이 있다.
일대일 상은 이렇다. 관람자는 현재를 따른다.
불신을 보고 불심을 보면 중생은 전불할 것을 회상한다.
상 () 에서 상 () 에 이르기까지 인내심이 없고, 삼매 () 에서 자비 () 가 없다.
불신은 끝이 없고, 그 영원한 욕망을 지침으로 삼는다.
기억하는 사람들의 업적은 허영심으로 가득 차 있다.
세 가지 중생 삼심이 있는데, 근면은 뒤돌아보지 않는다.
즉, 여래가 손을 잡고, 칠보궁명.
그는 몸을 뜨겁게 달구고 불후를 튕겼다.
대승해 1 층 의미, 즉 칠보가 연못에서 태어났다.
아미타불은 자비롭기 때문에 열 가지 힘을 짱 하기 어렵다.
당신의 이름을 말하고 생각해 보면, 당신은 80 억의 강도죄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경제적으로 가난하지 않아 무한생이라고 합니다.
이전에 존귀한 부처는 높은 곳에서 살았고, 대중과 기묘한 인연을 말했다.
고민과 Jambu-Di^pa, 특히 고통과 흥미를 멀리하고,
청정묘국은 극락경지이고, 삼복수는 보리심을 얻었다.
학자로서 그는 확고하고 전문적인 생활을 하고 있어서 무한한 장수를 했다고 말했다.
공덕이라면 말할 수 없고, 묘함은 말할 수 없고, 분명히 말할 수 없다.
무량청정평등포시, 오탁중생이 부처처럼 짜고,
모든 것이 거꾸로 되어 있다고 생각하는 것은 물을 바다에 던지는 것과 같다.
젖은 혼합은 다르지 않다. 현지의 차이는 있지만,
모든 사람은 무한한 생명을 가지고 있고, 제사를 지내는 것은 서양이다.
3. 불교에 관한 시 1. 보리수 () 를 만들고, 마음은 경대 () 처럼 항상 닦아야 먼지가 난다.
보리에는 나무가 없고, 거울은 대만이 아니다. 원래는 아무것도 없어서 먼지가 없다. (육조 시법시) 3. 어디를 가든 고향에 도착할 것입니다.
이미 현실이 된 일을 하필 생각할 필요가 있는가. (신은 계몽시와 같다) 4. 금부스러기 눈의 먼지는 먼지로 덮여 있다.
정신이 무겁지 않은데, 누가 불입니까? (문안 씨) 5. 몇 년 동안 사사건건 걱정해서 눈을 뜰 수가 없었다.
이 시점에서 간 담도 모두 갈라지고, 강물이 랭 (lang) 을 기다리고 있다. 6. 얼음은 화염에 얼고 화양은 9 월에 날았다.
진흙소는 물에 포효하고 목마는 바람에 쉿 소리를 낸다. (이 소리 없는 시) 7. 삼십 년 동안 검객을 찾아 몇 번이나 떨어지고 가지를 뽑다.
복숭아꽃을 본 이후로 나는 지금까지 의심하지 않았다. (링 윤 진의 계몽 시) 8. 산 앞에 한가한 밭이 있고, 포크가 할아버지에게 물었다. 몇 번 팔았는데, 자기가 사서, 맑은 바람이 애석하게 느껴졌다.
(오조 공연 깨달음시) 9. 빈 문은 나가려 하지 않고, 창문을 던지는 것은 너무 어리석다. 백 년 동안 낡은 종이를 뚫고 그날이 왔을 때.
(신은 꿀벌이 창문에 꽃을 던지는 시를 찬양한다) 10. 나는 늘 처사가 서호에 있는 집을 떠올렸는데, 나뭇가지가 듬성하고 춥다. 일이 없을 때는 일시적인 물건이지만, 꽃은 빚지지 않는다.
1 1. 북쪽으로 가서 쉬자 백초가 초강추를 불었다. 도사는 슬픈 가을객이 아니라, 늦산은 그것을 안다.
(정호' 화남사 시') 12. 바위 위의 복숭아꽃, 꽃은 어디에서 오는가? 영지는 한번 보더니, 뒤돌아 세 판을 뛰었다. (해법을 느끼는 불교 방장 개오시) 13. 내 마음은 가을달 같고, 벽담은 맑고 밝다.
Aaron 같은 것을 열거하고 어떻게 말해야 하는지 가르쳐 주세요. (한산 내 마음시) 14. 뜬구름과 황새가 우리 세상의 세입자가 될 수 있을까? -응? 아니면 지금 사람들이 다 왔는데, 당신은 아직도 월주 산에 살고 있습니까? ! (유장경은 대사에게 시를 보낸다) 15. 나는 100 마리의 말의 가치가 있는 편리함이 있다.
오래 싸워도 약해서 죽을 때까지 군에 들어가지 않는다. (왕범지, 나는 시가 있다) 16. 남대에 가만히 앉아 하루 종일 까먹었다.
망상이 아니라 논의할 것이 없는 것에 관한 것이다. (아난태의 선정시 유지) 17. 육조는 당시 남편이 아니었고, 귀주는 그 책에 현혹되었다.
분명히 누군가가 식언했지만, 그의 집에 자선사발을 하나 주었다. (오심석) 18. 단현 불황은 일찍 방치되고, 연못은 꽃이 피고 주인이 없다.
삼갈림길 주방에서 밥 짓는 연기가 솟아오르고, 와경기에는 한두 가구가 있다. (혜홍석) 19. 다른 사람은 말을 타고, 나 혼자 당나귀를 탄다.
되돌아 보면 댄차이한을 보면 나는 더욱 걱정된다. (왕초의 시) 20. 나무 한 그루에 두 가지 봄바람이 있는데, 남지는 따뜻하고 북가지는 춥다.
얼마 전, 나는 서쪽으로 왔고, 하나는 서쪽으로, 하나는 동쪽으로 날아갔다. (원곡) 2 1. 창업자가 신발 한 짝을 남긴 지 오래다.
어깨를 비우고 걸어라, 여태껏 자신의 엉덩이를 밟지 않았다. (오조가 구름에서 시 한 수를 공연하다) 22. Kutokuhayashi 를 태울 수 있는 마음의 불이다.
네가 보살도를 가려면 치욕을 참고 마음을 보호해야 한다. (한산시) 23. 긴 이야기만 앉아도 피곤하고, 청송은 불 따뜻한 가운을 태운다.
자정, 소년은 깨어날 수 없고, 호랑이가 산을 울부짖는다. (여자의 시) 24. 벽검춘명, 한산월화백.
침묵 속에서 신을 아는 것은 말할 것도 없고, 텅 빈 환경을 관찰하는 것이 적막보다 더 많다. (한산시) 25. 사찰에서 대나무의 깊은 곳에서 저녁 종소리가 나지막하게 들려왔다.
삿갓의 석양을 가지고 점차 청산으로 돌아왔다. (유장경이 차령시를 보내다.)
4. 부처에 관한 말 한 마디를 구하다. 부처는 "만물은 모두 법이 있고, 모두 인연이다. 처음부터 인연이 별로 없었는데, 그것뿐이다.
부처님은 말했다: 모든 머리카락은 연생이고, 모두 연생이다! 우연한 만남, 문득 돌이켜보면 서로의 일생이 정해져, 눈만 마주치는 그 순간. 불설: 인연이 소멸되고 인연이 비어 있다. 불설: 영생을 수리해야만 같은 배를 건널 수 있고, 천 년을 수리해야 잠을 잘 수 있다.
지난 500 번을 보니 평생 어깨를 한 번 바꿨다. 생활. 부처가 말했다: 내가 모든 사람을 지나가게 해줘. 부처가 말했다: 세상의 만물은 모두 텅 비었다. 텅 비어 있어야 만물을 포용할 수 있다. 부처님께서 이르시되 만물에는 정해진 수가 있노라 너는 부처님에게 잊지 말라고 강요해서는 안 된다. 잊는다는 것은 결코 존재하지 않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모든 것은 선택에서 비롯된 것이지 고의적인 것이 아니다.
손을 놓는 게 낫다. 더 많이 넣을수록 자신이 가지고 있다고 느낄 수 있다. 부처님은 말했다: 주먹을 꽉 쥐고, 손은 비어 있다; 손바닥을 벌리면 전 세계를 갖게 됩니다.
부처가 말했다: 보리비 나무, 명경에는 무대가 없다. 아무것도 없어서 먼지가 없어요.
부처님께서 이르시되 천 개의 등불은 하나의 심등보다 못하도다 부처님은 말했다: 사람은 평생 고생하고, 다음 생에는 수리한다. 불설: 사람은 여덟 가지 고생, 즉 생로병사가 있고, 원한은 반드시 그 고생을 하게 하고, 사랑은 고생을 떠나지 않고, 오행왕은 고생한다.
몸과 마음이 모두 텅 비어야만 사람이 몸을 떠날 수 있고, 모든 재난이 먼지로 변할 수 있다. 불설: 이 세상에서 모든 사람은 욕망이 있기 때문에 무언가를 원하지만 요구할 수는 없기 때문에 고민이 많아서 벗어날 수가 없어서 무지한 상태에 빠져서 온갖 곤혹을 일으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부처가 말했다: 붉은 먼지를 내려놓으면 세상으로 가는 길을 얻게 된다! 사리자를 정련해야 하고, 보리를 성취해야 한다! 세상의 모든 번뇌를 잊다. 비바람이 불고, 평생 그리움을 하다.
열반, 깨달음, 인생의 선경. 부처님은 말했다: 모든 것이 변덕스러우니, 생명은 반드시 소멸될 것이다. 생사에 집착하지 않으면 마음은 고요하고 영원한 기쁨을 얻는다.
사람들은 영원한 아름다움과 불후의 갈망으로 괴로워한다. 부처는 물 한 방울도 바다라고 말했다.
사람이 괴로워하는 것은 자아가 있기 때문이다! 자아의 관점에서 볼 때, 과거와 미래가 생겨났고, 좋고, 나쁘고, 순하고, 역행이 생겼다. 사람들은 줄곧 희망과 욕망 속에 살고 있다. 자아가 사라지고 내가 없을 때, 이 한 방울의 바닷물이 바다로 녹아 자유를 얻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부처님은 말했다: 전설 때문에 믿지 마라; 고전에 있다고 믿지 마라. 전통에 부합한다고 믿지 마라. 논리에 부합한다고 믿지 마라. 철학적 근거가 있다고 해서 믿지 마라. 권위 때문에 믿지 마라.
사람은 일생의 실천을 통해 모든 비밀을 밝혀낼 수 있다. 너는 그의 최고의 판단자이다. 부처님은 말했다: 지옥은 어디에 있습니까? 지옥은 우리 몸과 마음 속에 있다.
우리의 욕망은 만족시키기 어렵기 때문에, 우리는 탐욕에 대한 갈망, 증오와 불만의 불길, 우리의 몸과 마음을 불태우고 있다. 해방을 기대하는 사람도 욕망의 불에서 멀리 떨어져 있어야 한다.
등에 풀이 있는 사람이 들불을 피해야 하는 것처럼.
부처가 말했다: 아름다움을 보고 마음을 움직이는 것을 두려워하는 것은 어리석은 짓이다. 마음은 유혹의 주역이기 때문에, 악한 마음은 잘릴 수 있고, 눈은 조연으로 악을 입력하지 않는다.
불설: 사람은 세상의 모든 물질적 명리에 집착하지 않으면 물질적 명리에 의해 통제되지 않는다. 바로 사람들이 이런 감각적인 것을 추구하기 때문에 행복하지 않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부처는 만물이 흐르면 영원한 것은 없다고 탄식했다. 인간은 자신의 감정에 너무 신경을 쓴다. 왜냐하면 자신이 깊은 불 속에 있기 때문이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불설: 우주 인류 유색, 받는 것, 생각, 행, 식견 5 종, 오운. 물질세계의 오륜이 왕성하여 사람의 오윤이 왕성하게 유인하기 때문에, 각종 탐욕이 휘말려 욕망의 약수에 던져져 가라앉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물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물질명언)
소위' 술 한 바가지' 라는 말이 황권에서 생기가 없는 속담이 되어 그해 큰 음료의 우렁찬 음향 효과를 잃었다. 그 속이 빈 갈대는 더 이상 우리의 무거운 몸을 견디지 못한다.
부처가 말했다: 사랑은 고민을 하고, 사랑은 두려움을 만든다. 부처님은 말했다: 피상희한하지만 무상하다.
부처가 말했다: 사람은 내려놓는 법을 배워야 한다. 그들은 손을 놓을수록 자신이 가지고 있다고 느낀다. 불설: 불설: 거울 속의 만물은 모두 텅 비어 있고, 모든 것은 결국 무상이다.
부처가 말했다: 바다를 건너기가 어렵습니까? ㅋ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261 부처가 말했다: 도는 수행이고, 마법은 마법이다.
5.' 불설휴후어' 는 좋은 단어 좋은 문장 1 이다. 부처님은 말했다: 모든 것은 인연에서 비롯된다, 이것이 인연이다! 우연한 만남, 문득 돌이켜보면 서로의 일생이 정해져, 눈만 마주치는 그 순간.
시는 단견새가 쓴 것이고 가사는 추련이다. 나는 반얀 트리를 좋아한다. 책은 매우 우아하다.
향매가 다하면 정이 두 가지다. 증언을 하고, 억울함을 매개로 하고, 단어를 목숨으로 삼다.
그윽한 대나무, 맥홍련. 정원 깊숙한 곳에 기쁨이 가득하다.
꽃 앞에서는 손을 잡고, 눈에서는 손을 잡는다. 안재타오의 눈에는 사랑, 중국어로 사랑, 중국어로 언어.
부처님은 말했다: 나는 사랑하지 않기 때문에 나는 부처가되었다. 어떻게 필사자의 먼지에 대한 욕심 때문에 부처가 될 수 있습니까? 나는 인정한다. 부처가 말했다: 참회는 쓸모가 없다.
너는 아직 미완의 사업이 있다. 너의 결혼 생활을 새롭게 해라. 나는 네가 돌아올 때까지 기다릴 것이다. 이를 위해 나는 보리수 밑에서 500 년을 기도했다.
불교는 말했다: 법이 있는 사람은 모두 인연이다. 처음부터 업장이 없었는데, 그것뿐이다. 4. 부처님은 전생에 너는 내가 직접 심은 연꽃 한 대야라고 말했다. 다른 모든 연꽃은 만개하고, 그대만 시들고, 그대의 아름다운 얼굴을 내 눈앞에 드러내지 못할 때까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5. 불설: 주먹을 꽉 쥐고, 손은 비어 있고, 손바닥을 벌리면 전 세계를 갖게 된다. 부처님은 말했다: 거울 속의 만물은 텅 비어 있고, 모든 것은 결국 무상이다.
7. 불설: 세상 만물은 텅 비어 있고, 그 텅 비어 있어야 만물을 포용할 수 있다. 8. 부처님은 잊는다고 해서 결코 존재하지 않는 것은 아니라고 말했다. 모든 것은 선택에서 비롯된다.
일부러 하는 것보다 손을 놓는 것이 낫다. 더 많이 넣을수록 더 많은 것을 갖게 됩니다. 9, 부처님 은 말했다: 모든 발생, 모든 가장자리! 10, 불설: 백대를 수리해야 같은 배를 탈 수 있고, 천대를 수리해야 잠을 잘 수 있다.
전생에 500 번을 보고 평생 어깨를 한 번 닦았다. 나는 부처님께 간청합니다. 우리는 다시 만나 여러 해 동안 서로 사랑했습니다.
165438+ 12, 불설: 500 년 전 우리는 인연을 맺었고 전생은 오늘과 다를 운명이었다.
나는 무릎을 꿇었다: 오늘이 아니라면 언제일까? 13, 부처는 만사가 변덕스러워 생로병사했다고 말했다. 생사에 집착하지 않으면 마음이 평온해지면 영원한 기쁨을 얻을 수 있다. 사람이 괴로워하는 것은 그들이 영원한 아름다움을 추구하고 영원히 죽지 않기 때문이다.
14, 부처님은 만물은 모두 정해진 수가 있으니 강요해서는 안 된다고 말했다. 15, 불설: 인연이 꺼지고 인연이 비어 있다.
16, 부처님은 "모든 사람이 만나는 것은 계획이 있다. 모든 것은 인연이다" 고 말했다. 이것은 모두 하늘의 뜻이다.
17, 불설: 수선해야 함께 배를 탈 수 있다. 천대동면, 전생에 500 번의 응시, 이생의 어깨를 스치는 것으로 바꿔야 한다.
18, 부처님은 이생의 모든 것이 전생의 인과라고 말했다. 19, 부처님은 이생의 모든 것이 전생의 인과라고 말했다.
그럼 너와 내가 만났을 때 너의 전생의 운명은 어땠니? 불교는 사람은 이생에서 고생하고 내세를 수행한다고 말했다.
6. 불교의 선언선어에 대하여 기부자는 불교책을 많이 읽어야 한다!
선객이 불법을 물으러 왔는데, 내가 이 문제를 어디서부터 시작할까?
나는 나다, 나는 나다.
수월영경, 수월경은 어디서 오나요?
누가 진짜인지 누가 가짜인지, 거울 속의 사람에게 물어보세요.
아미시의 처녀는 주배가 어슬렁어슬렁하다. 앵무새는 꽃을 피우기 전에 튕기고, 비파는 달에 튕긴다.
3 월에는 긴 노래가 울리고, 짧은 춤은 만인이 본다. 그렇지 않을지도 모르지만, 무궁화는 추위를 견디지 못한다.
복숭아꽃이 여름을 넘기려 하니, 풍월은 기다릴 수 없다. 한족을 방문하면, 아무도 있을 수 없다.
아침의 꽃은 아래로 내려가고, 노인의 사람은 변한다. 오늘 먼지가 날리는 곳은 한때 바다였다.
어떤 사람들은 향유나무를 백단향이라고 부른다. 많이 배우면 흙알 몇 알도 먹을 수 있다.
금을 버리고 풀을 수송하는 것도, 그도 자급자족이다. 한 곳에서 모래를 모으는 것처럼 뭉치기도 어렵다.
천년의 철문턱이 있어도 흙찐빵이 있어야 한다.
세상에서 가장 난감한 것은 한 가지 죄가 세 가지 방법이 있다는 것이다. 백운석을 배우지 않으면 한생은 사업이다.
다른 숲의 가을 잎과 너의 나무의 봄꽃. 삼계에는 물건이 없고, 명월청풍은 우리 집이다.
보리수 한 그루처럼
마음이 거울과 같다.
항상 닦고,
먼지를 만들지 마라.
보리는 나무가 아닙니다.
거울이 대만으로 변하다.
아무것도 없습니다.
먼지는 어디에 있습니까?
불가에는 구름이 있다: 조용하고 멀다.
편안함을 구하는 것은 불편하지 않고, 편안하고 자연스럽다.
만약 네가 여래를 깨달으면, 너는 여래가 되고 싶다. 만약 네가 여래가 아니라면, 너는 여래다.
10 대 고전 불어
고전 1: 모든 것이 허황된 것이다.
고전 2: 말할 수 없다.
어떤 말은 할 수 없다. 일단 말이 새면, 그것은 왕왕 연약하다.
약한 파트너도 깨질 수 있다, 후회해도)
고전 3: 색상은 비어 있고, 공간은 색상입니다.
고전 4: 인생은 가시덤불 속에 있다. 마음이 움직이지 않으면 사람이 움직이지 않고, 움직이지 않으면 사람이 움직이지 않는다.
상처; 마음이 움직이면, 사람이 미친 듯이 움직이고, 몸을 다치게 하면, 세상의 여러 가지를 깨달을 수 있다.
고통。
고전 5: 꽃과 세계, 부처님.
고전 6: 전생에 500 번을 돌아보고, 평생 단 한 번만 브러시를 받았다.
고전 7: 큰 슬픔과 눈물, 대오무자, 소리 없이 웃다.
고전 8: 고해는 끝이 없고, 뒤돌아보면 해안이다. 도살용 칼을 내려놓고 부처가 되다.
고전 9: 보리에는 나무가 없고, 거울도 대만이 아니다. 아무것도 없어서 먼지가 없어요.
클래식 10: 만약 내가 지옥에 가지 않으면 누가 지옥에 갈까?
7.' 대량하다' 는' 불' 에 대한 명문은 모두 인연으로 인한 것이다. 나는 인연이라고 말한다. 인과사, 나는 이렇게 말한다. -"타워 공덕"
일이 생기면 원인이 있고, 이 생에는 원인이 있다. 이것은 이유도 없고 이유도 없다. -'잡아가마' 제 262 호
만물은 무상하니, 살아있는 자는 반드시 있어야 한다. 살지 않으면 죽지 않는다. 이런 파괴가 가장 행복하다. -'가아가마' 권 50
모든 상은 모두 허황된 것이다. 다른 것을 보면 여래-금강경을 본다.
만사에 모두 법칙이 있다. 꿈의 거품 같다. 이슬처럼 전기와도 같다. 이것은 그것을 보는 방식입니다-금강경
보답은 차이가 없고 훨씬 편리하다. -'렌츠 엄경' 제 6 권
내가 과거에 만든 모든 악업은 끝이 없는 탐욕과 무지로 태어났고, 나는 오늘 모든 것에 대해 참회를 느꼈다.
화엄경-보현보살의 소원
만약 네가 중죄를 저질렀다면, 너는 이미 깊이 자책했다. 참회는 하는 것이 아니지만 뿌리를 뽑을 수 있다.
-& Lt; 부처는 장로의 지도자로서 인과응보가 다르다고 말했다 >
세상일이 무상하다는 것을 깨닫다. 이 땅은 매우 나약하다. 사방이 고생스럽다. 오음에는 내가 없다. 생멸변이. 위선에는 주인이 없다. 마음은 죄악의 근원이다. 죄악의 형식으로. 만약 여러분이 관찰한다면, 생사를 멀리하다.
-& Lt; 불설 8 대 인감경 >
천하를 모으는 데는 원인이 있고, 천하를 모으는 데는 원인이 있다. 세상을 파괴하는 데는 이유가 있고, 세상을 파괴하는 것도 이유가 있다.
--기타 agama 제 2 권
부처는 아난에게 말했다. 너는 늘 내 말을 듣고, 세 가지 수행은 정기를 결정한다. 이른바 취심이란 일종의 경고이다. 금욕으로 인생을 결정지었다. 의사결정으로 현명하다. 만약 있다면,' 3 불방임' 이라고 부른다. -골든경
설리버, 선업은 빼놓을 수 없고, 그 나라에 살아야 한다. 설리버, 만약 좋은 남녀가 있다면 아미타불 냄새를 맡고 이름을 지어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하루, 이틀, 3 일, 4 일, 5 일, 6 일, 7 일이 되면 마음이 흐트러지지 않는다. 그의 생명의 끝에서 아미타불과 모든 성인들이 지금 그 앞에 있다. 사람이 죽으면 마음은 반대하지 않는다. 바로 아미타불의 극락세계다. Sharifutsu, 나는 이윤이라고 생각해서 이것을 말한다. 중생이 만약 말하는 자를 듣는다면, 소원을 약속하고 그 나라를 낳으리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아미타불경
나는 땅에서 태어났고, 불심이 있었고, 천성적으로 참을성이 없었다. 지금 나는 이 세상에서 부처님께 사진을 찍고 정토로 돌아간다. 부처는 동연에게 물었지만, 나는 다른 선택의 여지가 없었다. 나는 여섯 개, 한 명씩, 삼매를 받았고, 스리랑카가 처음이다. -골든경
게을러질 때, 모든 번뇌를 멀리하라. 침묵은 언제나 충분하니, 사람은 해방해야 한다. -대보경 9 1
세상의 여섯 명의 중생이 비도덕적이지 않다면 생사를 계속하지 않을 것이다. 만약 네가 삼매를 연습한다면, 너는 어쩔 수 없이 노력해야 할 것이다. 정욕을 빼지 않고서는, 분진을 낼 수 없다. -골든경
보리수는 나무가 없고, 명경대는 대만이 아니다. 먼지가 없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8.' 대거' 는 세상을 깨우기 위해' 불' 에 관한 명구를 미친 듯이 검색한다
붉은 먼지와 흰 파도가 망망하고, 치욕을 참고 무거운 짐을 짊어지고, 부드럽고 돈후한 것이 묘방이다.
곳곳에 세월은 인연에 따라 연장되고 시간은 생명으로 나뉜다.
자신을 알지 못하거나, 하늘을 원망하거나 남을 탓하지 마라.
신중한 사교는 아쉬움을 남기지 않고 참을성 있게 일을 토론한다.
절대로 끈질기게 먼저 끊어지지 마라. 강철 칼을 볼 때마다 쉽게 아프다.
번뇌는 잡담으로 야기된 화일 뿐이지만, 대부분 독한 말이다.
서로 옳고 그름을 논쟁하지 마라, 상대방도 말할 필요가 없다.
"세계의 기원" 에는 많은 결함이 있고, 환상은 변덕스럽다.
손해를 좀 먹어도 무방하고, 3 점을 양보해도 무방하다.
나는 봄날의 버드나무, 가을의 국화만 볼 수 있다.
휘황찬란함은 영원히 밤의 꿈이고, 부귀는 여전히 9 월의 서리와 같다.
누가 낡은 병과 생사를 대신해 기복을 견딜 수 있겠는가.
사람들은 교묘한 계획으로 자신의 총명함을 자랑한다. 하늘은 냉정하게 그 의견을 결정할 것이다.
욕심이 끝이 없고 지옥에 빠지고 공평하고 정직하면 천국이다.
사향 향 때문에 먼저 죽고 누에는 실크 때문에 일찍 죽는다.
양신 위평초 한 첩, 기우 2 분, 진탕.
나는 죽기 전에 마음을 버렸지만, 죽은 후에 두 손을 남겼다.
근심과 근심으로 아침을 보내고, 생활이 가난하고 바쁘다.
실력으로 이기지 마라, 백년 진흙탕은 극장이다.
순식간에 징과 북소리가 요란하여 고향이 어디인지 모르겠다.
-한산 마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