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인생 격언 - 명언 바진의 명언 명문
명언 바진의 명언 명문
2, 나의 유일한 소원은 흙으로 변해 사람들의 따뜻한 발자국에 남는 것이다.
3, 이후 그는 또 이런 건망증 때문에 고통 속에서 살 수 있다고 생각했다.
4, 고통은 시련이고, 연마이며, 이를 악물고 자신의 마음의 오점을 파헤치는 것이다.
5, 너의 이성은 감정을 정복할 수 있고, 나의 이성은 늘 감정에 정복된다.
6, 나는 결코 비관적이지 않다. 나는 더 많은 일을 쟁취할 것이다. 나는 우리의 일을 위해 생명의 마지막 숨결까지 할 것이다.
7, 나는 가득 찬 말이 있어서 손으로 쓸 수 없다. 심사숙고한 후에 나는 많은 생각을 했다.
8, 그는 다른 사람만 꾸짖지만 자신을 비난하는 것을 잊었다.
9, 내 마음이 죽어도 지난 일을 쉽게 잊기 어렵다.
1, 빛과 열을 추구하기 위해 몸을 등불에 떨다가 결국 등불 아래에서 죽거나 기름에 담그는 나방은 칭찬할 만하다. 마지막 순간에 빛을 받고 더워졌다.
11, 인생은 끊임없는 싸움이다. 그의 무기는 그의 지식, 신념, 강한 의지이다.
12, 우리는 쌀만 먹고 사는 것이 아니라, 내 마음은 항상 어두운 바다에 떠 있다. 불빛의 인도를 받지 않으면 언젠가는 바다 밑으로 가라앉을 것이다.
13, 복종하고, 하우는 불평하지 않고, 하우는 하소연하지 않고, 바다처럼 모든 것을 받아들이고, 모든 것을 삼켰지만, 그녀는 포효하는 소리도 내지 않았다.
14, 사람은 아마 이렇다. 자신이 충분히 고생을 해야 깨달을 수 있다.
15, 빛과 열을 추구하기 위해 사람들은 자신의 생명을 포기하는 것을 선호한다. 인생은 귀엽다. 그러나 추운 적막한 삶은 장렬한 죽음보다 못하다.
16, 감정이 있으면 토로할 곳이 없을 때, 나는 늘 종이펜에 도움을 청한다.
17, 하늘이 밝은 연청색으로 변했고, 그 위에는 붉은 노을도 몇 장 발랐다. 새틴 같은 호수에 비친 이 호수들은 다리와 정자의 그림자에 화사한 장식을 더했다.
18, 어머니는 대체할 것이 없다.
19, 옥이 죽은 것처럼 불길한 귀신이다.
2, 보름달은 밝은 거울처럼 푸른 하늘에 높이 걸려 있다. 우리의 얼굴 그림자는 모두 거울 속에 남아 있어야 하는데, 이 거울 속에는 틀림없이 누군가의 그림자가 있을 것이다.
21, 우정과 예술을 떠나면 내 생명은 꽃이 피지 않을 것이다.
22, 우리 고향의 흙, 우리 조국의 땅, 나는 영원히 너희들과 함께 햇빛과 이슬을 받아 나무, 모종과 함께 자란다.
23, 그는 갑자기 외로움을 느꼈다. 이 모든 것이 그와 멀리 떨어져 있는 것 같다. 그는 냉기에 둘러싸여 알 수 없는 우울에 압박을 받고 있다. 아무도 그를 동정하지 않고, 그를 배려한다. 이 이상한 환경에서 그는 완전히 고립된 것 같다. 이 이상한 환경에 대해 그는 점점 더 이해하지 못했다. 이 수수께끼는 확실히? 젊은 마음은 풀 수 없다.
24, 흙이 되어 앞으로 나아가는 사람의 길을 밝히고자 합니다.
25, 그녀는 그녀의 일이 절망적이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다. 성공할 수 있을지, 아니면 그녀 자신의 노력에 의지해야 한다. 요컨대 희망은 여전히 있고, 희망은 자신에게는 있고, 다른 사람에게는 없다.
26, 생명을 넘겨주는 것은 쉬운 일이지만, 어려움이 어떻게 이 생명을 붉은 빛처럼 봄진흙으로 만들고, 꽃나무를 키워 봄에 찬란한 꽃을 피울 수 있는지 알 수 있다.
27, 내 마음은 항상 어두운 바다에 떠 있다. 불빛의 인도를 받지 않으면 언젠가는 바다 밑으로 영원히 가라앉을 것이다.
28, 발달한 과학기술은 인류의 이익을 위해 사용되어야 하고, 원자력은 인류의 진보를 위해 봉사해야 한다.
29, 나는 항상 젊음은 아름다운 것이고 나에게는 항상 격려의 원천이라는 것을 기억한다.
3, 어떤 사람들은 앞문을 볼 수 없고, 어떤 사람들은 앞문을 찾을 수 없어 뒷문으로 가서 마지막에 사기꾼의 품에 안겼다.
31, 우정은 과거의 생활에서 마치 등불처럼 내 영혼을 비춰 내 생존에 약간의 광채를 주었다.
32, 불꽃은 확실히 많은 즐거움을 가져다주었고, 무지개처럼 이 연로한 세대의 생활을 장식했다. 하지만 짧은 시간 후, 모든 것이 과거의 진적이 되고, 이 화원이 남아 외롭게 추운 어둠 속에 서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독명언)
33, 밤에 죽었어. 밤이 이 대공관을 지배하고 있다. 전등이 죽었을 때 나는 처량한 울음소리가 여전히 공중에 출렁이고 있다. 소리는 매우 낮지만 어디에나 있고, 모퉁이에도 낮은 울음소리가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소리명언)
34, 우정은 나의 과거 생활에서 마치 등불처럼 내 영혼을 비춰 내 생존에 약간의 광채를 주었다.
35, 나는 이 끊임없는, 억수로 사방의 생명의 급류 속에서, 나는 이 홍수를 쫓고, 그것을 따라잡고, 스스로 더 넓고 깊은 홍수를 만들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36, 사람이 사는 것은 맨밥을 먹기 위해서가 아니라, 우리가 사는 것은 우리 생활 속 사회에 약간의 광채를 더하는 것이다.
37, 이 시대에는 전사가 가장 필요하다. 그러나 이런 전사들이 반드시 총을 들고 전쟁터에 나갈 필요는 없다. 그의 무기도 반드시 총탄이 아니다. 그의 무기는 또한 지식, 신념, 강한 의지가 될 수 있다. 그는 반드시 적의 피를 흘릴 필요는 없지만, 더욱 자신있게 적의 죽음을 초래할 수 있다.
38, 인류의 희망은 영원한 별처럼 먹구름이 그 빛을 가릴 수 없다. 특히 오늘날, 평화는 하나의 이상, 하나의 꿈이 아니다. 그것은 만인의 소원이다.
39, 영원한 가을은 없다. 가을이 지나면 봄이 올 것이다.
4, 내일, 모든 사람은 내일이 있지만, 그녀 앞에는 어둠이 가로놓여 있다. 그 하나, 끝없이 이어지는 어둠, 거기에는 내일이 없다. 예, 그녀의 삶에는 결코 내일이 없습니다.
41, 밝은 달이 나와 함께 있고, 미풍이 나를 쓰다듬고 있다. 끝없는 바다가 나를 바라보게 한다. 수많은 추억이 있어 내 맘을 다해. 인생은 몇 밤을 얻기 어렵다. 즐거운가요, 아니면 고통인가요? 42, 젊은 마음은 감정의 포로에 취약하다.
43, 한편으로는 자신을 비난하고, 한편으로는 자신을 보존하고 싶다.
44, 내 삶의 목표, 다른 사람을 돕는 것, 모든 사람이 봄을 받을 수 있도록, 모든 마음이 빛을 얻고, 모든 사람의 삶이 행복해지고, 모든 사람의 발전이 행복해진다.
45, 착하고, 순결하고, 다른 사람에게 유용하다.
46, 눈을 뜨고 이 세상의 진면목을 보아라. 다만 그들의 고통을 증가시킬 뿐이다. 마치 시체를 일으켜 자신의 부패를 보는 것과 같다.
47, 부는 결코' 장이자손' 이 아니다. 만약 그들에게 같은 생활 기술을 주지 않고, 그들에게 삶의 길을 지시하지 않는다면, 부는 숭고한 이상과 선량한 기질을 파괴할 수 있을 뿐이다. 만약 그것이 개인의 이익에만 소비된다면.
48, 나는 감정을 털어놓아야 하고, 애증이 있으면 토로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나의 이 젊은 마음은 말라 죽을 것이다.
49, 나는 나의 자질구레한 일을 가져서는 안 되며, 너의 소중한 시간을 소모한다. 5, 모든 사람이 전사가 될 수 있다, 그가 결심만 하면. 그래서 저는 방황하고 고민하는 젊은 친구들을 격려하기 위해' 전사가 되라' 는 말을 사용했습니다.
51, 나는 운명과 자연의 사랑하는 아들이 아니다. 나는 단지 노동자일 뿐이다. 진정으로 자유를 사랑하는 사람들은 이미 자유가 있는 곳으로 달려가지 않는다. 그들은 자유가 없거나 자유를 잃은 곳에서 자유를 창조하고 자유를 되찾아야 한다. (존 F. 케네디, 자유명언)
52, 그들은 이 승리의 결과를 즐기러 온 것이 아니라, 자신을 희생하여 이 승리를 조속히 오게 하는 것이다.
53, 이렇게 어머니의 말에서 큰 발의 불행을 알게 되었고, 어머니의 판자 밑에서 작은 발의 행복을 느꼈고, 채찍을 여러 번 맞고, 오랜 고통을 받고, 눈물을 많이 흘렸고, 잠을 자지 못하는 긴 밤이 있었는데, 그녀는 실제로 자신의 발을 이런 기형적인 것으로 만들었다.
54, 모든 사람은 생명의 법칙을 준수하고 개인의 운명을 민족의 운명에 연결시켜 개인의 생존을 집단의 생존에 두어야 한다.
55, 개인의 아픔과 전체의 아픔에 비교하면 뭐라고 할 수 있습니까?
56, 외로워! 우리 가족은 사막인 것 같고, 또' 좁은 케이지' 인 것 같다. 나에게 필요한 것은 활동이고, 나에게 필요한 것은 생명이다. 우리 집에서는 대화할 수 있는 사람 한 명도 찾을 수 없다.
57, 밤은 매우 부드럽다. 달이 어두운 회색 구름에 가려져 사방이 갑자기 어두워졌다. 다리 정자의 그림자가 촛불을 띠고 수면에서 약간 흔들린다. 화초의 그윽한 향기가 천천히 비탈 너머로 날아와 한 가닥 한 가닥 한 가닥 사람의 폐부에 스며들었다.
58, 지금의 이런 환경에서 나는 꿈도 좋은 꿈을 꾸지 못했고, 꿈으로도 나를 속일 수 없었다. 이 긴 겨울밤에 나는 늘 춥고 배가 고파서 많은 사람들의 울음소리만 들렸는데, 이것들은 나를 악몽으로만 만들 수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겨울명언)
59, 날씨가 좋다. 짙푸른 광대 하늘에는 담담한 흰 구름 몇 조각밖에 없다. 햇빛이 미련하게 담장과 처마에 걸려 있다.
6, 나는 언어를 다루는 능력이 없다. 나도 이런 능력에 의지하지 않는다. 나는 감정에 의지한다.
61, 듣기 좋은 말이 많을수록 일단 지나치면 수습할 수 없다. 일단 습관이 되면 중독에 빠지고 빈말을 하지 않고 오히려 생활이 괴로워한다.
62, 신이 없으면 짐승이 없다. 모두들 사람이다.
63, 내가 일할 능력을 잃었을 때, 나는 병상에 샤오산이 번역한 그 소설들이 있기를 바란다. 내가 영원히 눈을 감으면, 나의 유골이 그녀와 섞이게 할 것이다.
64, 그는 여전히 새로운 사상의 서보를 읽고 오래된 생활을 계속했다.
65, 인류의 기대는 영원한 별처럼 먹구름이 그 빛을 가릴 수 없다. 개성은 이날, 평화는 이상, 꿈이 아니다. 그것은 만인의 소원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66, 나는 지식을 늘리기 위해서가 아니라, 다른 사람 (예전과 지금의 사람) 이 어떻게 사는지 좀 더 알고 싶을 뿐이다.
67, 졸렬한 언사는 종종 진실한 마음을 나타냈다.
68, 만약 날개가 있다면, 나는 기꺼이 인간의 나방이 될 것이다. 나는 뜨거운 일구로 날아가서 눈앞의 광신 안에서 뜨거운 순간, 의식을 잃고, 연기로 변하고, 잿더미로 변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69, 퉁소 소리가 삼키는 애처로운 울음이 수면을 스치며 천천히 물을 따라 먼 곳으로 굽어갔다.
7, 인사 간 일은 원만한 결과를 얻기가 어렵다.
71, 이 책들을 읽었는데, 마치 거지가 부자 정원 벽 밖에 서서 안에서 웃음소리를 듣거나 식당 입구를 지나 안에 있는 고기 향밥향을 맡는 것 처럼, 마음이 얼마나 괴로운지 모르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72, 나는 내가 아주 짧은 시간 후에 너를 잃고 이 모든 것을 잃을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73, 이 세상에서 불빛은 꺼지지 않는다. 나는 생각하고 생각하고, 생각하고, 어느새 산 너머로 미소를 지었다.
74, 무거운 징소리가 고요한 밤의 눈 속에서 슬프게 울리고 있다.
75, 만약 날개가 있다면, 나는 기꺼이 인간의 나방이 되어 연기로 변하고, 한 줌의 재가 된다.
76, 바람이 공중에서 울부짖고, 목소리가 처량하고, 눈밭의 발소리와 섞여서 이상한 음악이 되었다. 이 소리는 행인의 귀를 찌르는 것 같다. 마치 눈보라가 오랫동안 세상을 다스릴 것이며, 밝은 봄은 돌아오지 않을 것이라고 경고하는 것 같다.
77, 자세히 보면 이 길에는 깨끗한 시체가 하나도 없다. 그 여자들은 모두 눈물을 흘리고, 심혈을 쏟고, 최후의 발버둥을 치고, 쓰러져, 그들의 불을 끄고 불타는 눈을 감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78, 나는 아직 젊다. 나는 아직도 살아야 한다. 나는 또한 삶을 정복해야 한다.
79, 그런데 왜 또 있나요? 달맞이의 전설은요? 불멸의 약을 복용한 그 미녀가 이 죽은 행성을 재생시킬 수 있을까? 아니면 그 밝은 거울에서 누군가의 얼굴을 보았을지도 모른다.
8, 나는 이런 불빛을 좋아한다. 몇 개의 등불이나 한 개의 등불의 희미한 빛은 어둠을 비출 수는 없지만, 추운 밤에 잠을 자지 못하는 사람들에게 약간의 용기와 따뜻함을 가져다 줄 것이다.
81, 물고기 비늘 같은 흰 구름이 점차 사라지고, 천막의 파랑도 조금 옅어졌다. 은판 같은 명월만이 여전히 안전하게 그 항로를 계속하고 있다.
82, 구례교로 유지된 이 대가족은 갑자기 그 내부의 공허함을 드러냈다. 평일에 함께 사는 사람은 지금 큰 재난이 닥치면 자신의 안전만을 도모하고 있다.
83, 유치한 눈은 종종 잘 보이지 않는다. 작은 새는 열렬한 희망을 품고 날개를 펴고 하늘로 날아갔지만, 단번에 철조망에 부딪혀 떨어졌다.
84, 자기가 무지하고 남도 똑같이 무지하다고 생각하는 것은 참으로 슬픈 일이다.
85, 내가 너에게 가져다 줄 것은 내 밑바닥의 모든 사랑, 모든 온유함이다.
86, 신중하고 주도면밀한 것이 성공의 조건이다.
87, 사람들은 누워서 낮에 착용한 가면을 벗고 그날의 총계정 원장을 결산한다.
88, 인민군중이야말로 최고의 심판이다.
89, 사랑은 사람에게 행복을 가져다 줘야 하는데, 왜 이렇게 많은 고민을 해?
9, 내가 아는 많은 별들을 바라보니, 나는 그들이 윙크하는 것을 본 것 같다. 나는 그들이 낮은 소리로 말하는 것을 들은 것 같다. 이때, 나는 정말 모든 것을 잊고, 별의 품에서, 나는 미소를 지으며, 나는 잠을 자고 있다. 나는 내가 어린아이인 것 같아, 지금은 어머니의 품에서 자고 있다.
91, 여기, 이 공관에는 어둠, * * 그리고 기대만 있다. 하지만 도시 밖, 밭 위, 산비탈 위에는 많은 사람들이 생명을 장난으로 삼고, 격투하고, 발버둥치고, 죽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92, 아마 사람은 이렇다. 자신이 충분히 고생을 해야 깨달을 수 있지만 아쉽게도 너무 늦었다.
93, 그 한 쌍의 눈만을 위해서 모든 것을 포기할 수는 없다. 94 년, 불꽃놀이는 확실히 많은 즐거움을 가져왔고, 무지개처럼 이 연로한 세대의 생활을 장식했다.
95, 그들은 하늘의 어둠뿐만 아니라 사회의 어둠과 * * 의 어둠인 것 같은 이상한 느낌을 가지고 있다. 그들은 무관심한 시민들 사이에서 젊은 마음으로 이 모든 것을 분투했다.
96, 나는 매실을 쓰고, 서연을 쓰고, 명봉이를 쓰고, 내 마음은 동정과 비분으로 가득 차 있다. 나는 내 자신의 감정을 내 소설에 내팽개쳐서 다행이다. 나는 불필요한 희생양을 한 많은 젊은 여자들을 대신해서' 억울하다' 고 소리쳤다. 97. 한 작가는 자신의 예술실천을 통해서가 아니라 다른 사회활동을 통해 독자를 만난다. 한 작가의 이름이 자신의 작품에 배치되지 않고 뉴스 중간에 자주 등장한다. 독자들이 그가 여러 가지 기괴한 일을 할 것이라고 의심하는 것도 당연하다.
98, 하지만 그녀는 항상 겸손하다. 바로 환상 속에서 그녀도 그다지 대담하지 않다. 그녀는 심지어 그와 동등하게 한 곳에 살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그녀는 단지 그의 충순한 노예가 되고 싶었지만, 그 혼자만의 노예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99, 해리히 섬의 누나는 동생을 위해 창가에 불을 붙인 긴 밤 고등을 위해 항해가 멀어진 동생을 소환하지는 않았지만, 많은 고기잡이로 돌아온 이웃들이 도움을 받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기잡이, 고기잡이, 고기잡이, 고기잡이, 고기잡이, 고기잡이, 고기잡이)
1, 바람이 세게 불고, 눈송이가 찢어진 솜털처럼 공중에서 날고, 목적지 없이 사방으로 흩날린다.
11, 현실을 위해 변할 수 있는 환경을 위해 자신의 일생의 행복을 희생하는 것은 불필요하고 누구에게도 이득이 되지 않지만, 낡은 가정의 수명을 몇 시간 더 연장했을 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