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인생 격언 - 여성의 소탈한 냉막 시를 묘사하다
여성의 소탈한 냉막 시를 묘사하다
소탈한 냉막 시 1. 담담하고 소탈하거나 약간 슬픈 일을 말씀해 주세요.
첫째, "군생은 내가 태어나지 않았고, 나를 낳으면 이미 늙었다."
너는 내가 태어나기 전에 태어났고, 내가 태어났을 때는 이미 늙었다. 너는 내가 늦게 태어난 것을 싫어하고, 나는 네가 일찍 태어난 것을 싫어한다.
너는 내가 태어나기 전에 태어났고, 내가 태어났을 때는 이미 늙었다. 증오는 동시생이 아니다. 너는 매일 좋다.
나는 네가 태어나기 전에 태어났지만 너는 내가 늙었을 때 태어났다. 나는 너에게서 멀리 떨어져 있고, 너도 나에게서 멀리 떨어져 있다.
나는 네가 태어나기 전에 태어났지만 너는 내가 늙었을 때 태어났다. 나비가 되어 매일 밤 꽃을 찾아 풀숲에서 산다.
둘째, "운영자" 이지이
나는 장강 상류에 살고, 너는 장강 하류에 산다. 나는 매일 너를 그리워하지만 너를 볼 수 없어서 장강수를 마신다.
장강의 물은 유유히 동쪽으로 흐르고, 언제 그칠 수 있을지, 그들의 그리움과 이별의 원한도 언제 그칠 수 있을지 모르겠다. 너의 마음이 내 생각과 같기를 바랄 뿐, 반드시 이 상호 그리움을 저버리지 않을 것이다.
셋째, "감사합니다"
악!
나는 너를 알고 싶다, 장수한다.
산에는 능이 없고, 강에는 고갈되고, 겨울에는 뇌진이 있고, 여름에는 비와 눈이 있고, 천지가 합치면, 비로소 군과 함께 할 수 있다!
넷째, "선 무게"
너는 걷고, 걷고, 계속 걷고, 이렇게 너와 나의 생활을 갈라놓는다. 그때부터 너와 나는 천만 리, 나는 하늘에 있고, 너는 하늘에 있다.
길이 멀고 수리가 멀어서 핑안 할 수 있다. 북마남이 와도 북풍이 붙고, 남새가 북쪽으로 날아가 남가지에 둥지를 틀고 있다.
그들이 헤어진 시간이 길수록, 그들은 넓어지고, 그들은 더 날씬해진다. 떠돌아다니는 것은 구름이 태양을 가리고, 나그네는 이국에서 돌아오기를 원하지 않는다.
네가 나를 늙게 하고 싶었기 때문에, 또 한 해가 곧 연말이 될 것이다. 또 다른 할 말이 많으니, 네가 몸조심하고 배고프고 추위에 시달리지 않기를 바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다섯째, "까치 다리 요정" 진 개념
하늘의 얇은 구름이 변하고, 하늘의 유성이 그리움의 슬픔을 전하고, 끝없는 은하수가 오늘 밤 나는 살금살금 지나갔다. 김풍이 옥로를 만나면 필승하지만, 세상에는 무수한 사람들이 있다.
부드러운 정이 물처럼 부드럽고, 좋은 시기가 꿈처럼, 다리를 돌볼 수 있어 집에 갈 수 있어! 오랜 관계, 아직, 낮과 밤!
여섯째, "가을 연의 단어" 위안 하오 질문
세상의 정이 무엇인지 묻고 생사를 가르치다.
사방팔방에서 왔다갔다하며, 늙은 날개는 몇 차례 더위와 더위를 겪었다.
재미있게 놀고 고생을 떠나면 학교에 아이들이 많아진다.
너는 말 한마디, 만리의 구름, 천산의 눈, 오직 누구에게.
횡묘로, 적막할 때 피리를 불며, 밥 짓는 연기는 여전히 평평하다.
영혼을 모집하는 것은 무슨 의미가 있습니까? 산귀신이 은밀히 비바람을 부른다.
하늘도 질투하고, 믿지 않으면 새 제비는 모두 황토이다.
대대로 시인에게 남겨두고, 마음껏 노래하고, 마음껏 술을 마시며, 가을빛을 유람한다.
일곱, "jiangchengzi" 스시
10 년 동안 생사가 막막하여, 그렇게 생각하지 않고 뼈에 사무쳤다.
천리 밖에 있는 고독한 무덤, 황량함은 말할 곳이 없다. 만나도 만나지 못하더라도 얼굴이 먼지투성이이고 귀밑머리는 서리와 같다.
저녁에 나는 갑자기 집에 가는 꿈을 꾸었는데, 소헌의 창문이 분장을 하고 있었다.
서로 돌볼 말이 없고, 눈물만 천 줄의 재료가 끊어져 해마다 달밤, 짧은 송강 () 에 있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여덟, \ "리 네 \" 원 지
망망대해를 맛본 적이 있는데, 다른 곳의 물이 모두 창백하다고 느꼈다. 일단 무산의 구름을 경험하면, 다른 곳의 구름이 가려지는 것을 느낄 수 있다.
황급히 꽃밭을 지나고, 게으르게 뒤돌아보다. 이런 이유로 반은 고행승의 고행승 때문이고, 반은 네가 한 적이 있기 때문이다.
아홉, \ "liangzhu \" 리우 용
위태로운 건물에 기대고, 바람은 가늘고, 봄근심을 바라며, 하늘은 어두컴컴하다. 풀의 잔광에서 아무도 난간에 기대어 말을 하지 않을 것이다.
미친 지도에서 술에 취해 술을 위해 노래를 부르려고 하는데, 진하고 무미건조하다. 나는 허리띠가 넓어지는 것을 후회하지 않고, 사람을 초췌하게 한다.
2. 담담하고 여유로운 고시를 묘사한다
1 .. 청산은 술 세 잔에 싫증이 나지 않고, 장천에는 바둑 한 판만 졌다.
이연이 남긴 두 마디,
사실 이 두 편의 시의 뜻은 모두 비교적 간단하고 이해하기 쉽지만, 걱정을 잊는 그런 경지는 시끄러운 세상에 사는 사람들이 매우 동경하는 것이다.
2. 약속이 있는데 자정에 아직 오지 않았다면 바둑돌을 두드려라.
조사수의 시는 한밤중에 손님을 대하고, 아무 일도 하지 않고, 바둑을 두드려 시인을 홀가분하게 하기 때문에 가랑비가 시적이다.
3, \ "딩 펭 보 \" 의 역사를 직접 볼 수 있습니다.
숲 속의 잎 치는 소리를 듣지 마라.
왜 노래를 부르지 않고 천천히 가요?
대나무 장대와 짚신이 승마보다 더 민첩한데, 뭐가 무섭지?
비옷 한 벌의 옷옷은 비바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내 생활을 하고 있다.
추운 봄바람이 나를 깨웠다.
약간 춥지만 산세가 기울어 손님을 맞이한다.
그 황량한 곳을 돌아보고 집으로 돌아오다.
비바람이 막히지 않다.
사실, 수시, 도연명, 왕위의 시, 분방함, 싱그러운 자연과 같은 많은 것들이 있지만, 그들의 생활에 대한 태도는 오히려 담담하고 느긋하다. 시간이 있으면 책을 많이 읽을 수 있고 자기에게도 좋다.
3. 어떤 시나 담담하거나 소탈하거나 은은한 슬픔이 있습니까?
얼룩덜룩한 그림자가 맑은 얕은 물 위에 비스듬히 걸려 있고, 달빛의 황혼에 그들의 향기가 평화롭게 퍼졌다. "
린티 (송대)-산을 세계 정상에 밀어 올리는' 산가든의 쇼메이'. 나쁜 시간은 사라지지 않을 것이다.
-항우 (한나라)-'개샤의 노래' 가 영혼을 불러낸다. 왜 산귀신이 남몰래 바람과 비를 울었는가. 원호문 (진대)-'물고기 추염사/맥베당' 과' 나는 불만이다' 라고 대답하면 남산 기슭에서 휴식을 취한다 .....
-왕 웨이 (당나라)-\ "송별 \" 루산어 자정, 비 처럼 눈물. -나란성드 (청대)-'목란어, 모조품결사, 캄보디아 친구' 는 얼마나 근심할 수 있을까? 동쪽으로 흐르는 강과 같다.
이영 (5 대)-"봄꽃과 가을달이 언제예요?" 유고대가 청강에 추락하여 얼마나 많은 행인이 눈물을 흘렸습니까? 신 기아 (송)' 보살만서 강서 1 벽' 하지만 물이 아직 흐르고 있기 때문에 칼로 베고 잔을 들어 근심을 덜어준다. -이백 (당나라)-작가 소개: 이영, 5 대 10 대 남당의 국군, 9665438-975 재위, 글자무게, 이름은 지아, 호입니다. 종윤과 연봉이 누워 있다.
한족, 펑성 (오늘 장쑤 서주) 사람. 이호는 천주 3 년 7 월 7 일 금릉에서 태어났다.
이정, 남당 제 6 자, 송이년 (96 1) 이 계승하여 사칭이다. 개보 8 년, 송군은 남당 도성을 돌파하고, 이욱은 송을 내리고, 변경으로 포로되어 대장군으로 봉쇄되어 명령을 거역했다.
나중에 bianjing 에서 사망했다 (노래 노트는 그가 노래 Taizong 에 의해 독살되었다고 말했다, 왜냐하면 그의 고향에 대한 그의 호칭은' 유 미인' 이기 때문이다). 이어는 정치를 이해하지 못하지만 예술적 재능은 비범하다.
서예, 그림, 음률, 시사, 글쓰기에 능하며, 특히 단어로 길다. 역대 명작, 예를 들면, 파도사, 오에티 등.
정치적으로 실패한 이욱은 사단에 불후의 장을 남기고' 천고사제' 라고 불린다. 린치 (967 또는 968-1028), 한족, 북송 시인.
단어 푸 6 월, 후 그는 징 씨, 전당 (현재 절강 항주) 사람들 이라고 말했다. 린테는 유교 가정에서 태어났다. 그는 조용하고 오래되었다. 초창기에 강화이 등지를 여행하며 서호고산에 은거하여 평생 결혼하지 않았다. 그는 매화, 두루미와 함께' 매처 두루미' 라고 불린다.
송 신슈 는 그 이름 을 듣고, 기장 실크 와 그를 주고, 장리 가 늙었을 때 물었다. 그는 천성이 오만하고 자만하며 명리에 무관심하다. 그는 자칭했다. "그러나 나의 야망은 적합하고, 나의 가정이나 명리에 적합하지 않다. 청산녹수가 나에게 적합하다고 생각한다. "
항우 (기원전 232-기원전 202 년), 하향 (오늘 장쑤 숙천 서남), 펑성 (오늘 장쑤 서주) 성도. 그는 중국 군사사상' 용자학파' 의 대표적 인물로 손무 등과 함께 유명하다. 사서에는 육체의 죽음이 기록되어 있다.
"사기 항우본기" 의 주석에서 왕상이 "5 년 동안 죽은 나라, 동성으로 죽었다" 는 것을 분명히 알 수 있었다. "한고조사기" 는 "한 5 년 ... 그는 장군을 타고 관영으로 가서 항우동시를 추격하고, 8 만 명을 참수하고, 추를 정했다" 고 더 명확하게 기록했다.
진 () 이 죽은 후 서초패왕 () 으로 불리며 분봉제를 실시하여 진 영웅과 6 개국 귀족을 왕으로 봉하였다. 유방과 천하를 다투고 나서 초한전쟁은 4 년 동안 싸웠다. 기원전 202 년, 우강변에서 패하여 자살했다.
고대인들의 그에 대한 평가는' 용우, 천고 무쌍',' 패왕' 이라는 단어가 항우에서 유래한 것이다. 원호문 (1190-12571010 월/kloc/
김원 시대는 중국 북방에 살면서 북위 선비족 탁발족 출신으로 양부 갈원에게 물었다. 일곱 살 때 그는 시를 쓸 수 있었다. 열네 살 때 학천정을 배웠는데, 그는 6 년 동안 시인이 되었다.
흥정 5 년 (122 1) 선택 안 함, 정달원년 (1224) 학홍자, 유림랑, 국사 편찬, 통진평 8 년 가을 (123 1), 수도로 소환되어 상서성, 좌사 외에 어떤 외교관으로 전임되었다. 김이 죽었을 때는 벼슬이 아니었다. 7 년 후, 원헌종은 그가 시를 쓴 사슴집에서 죽었다. 김원 때, 그는 매우 희망적이었고, 시풍이 침울하여 감상적인 작품이었다.
그가' 시론' 에서 30 곡의 절구는 중국 문학 비평사에서 상당히 중요하다. 대표작으로는' 중주집',' 남관록',' 인신잡기' 등이 있다.
왕위 (70 1 -76 1), 한족, 산서치현인, 성당 시인 대표 인물. 그는 수묵화의 유파를 개척하여' 시불' 이라고 불렀다. 개원 9 년 (72 1) 진사 임태락성.
오늘 400 여 편의 시가 있다. 왕 웨이는 불교에 정통하여 선 (禅) 의 영향을 많이 받았다.
불교에는' 비모문경' 이 있는데, 이것은 왕위의 이름과 단어의 유래이다. 왕위는 서화를 잘하며 음률에도 정통하고 다재다능하다.
맹호연과 함께' 왕몽' 이라고 불린다. 《왕묵서문집》 등의 작품이 있다.
선사 왕위, 학도, 시, 책, 그림, 음악에 정통하다. 맹호연과 함께' 왕몽' 이라고 불린다. 나란성드 (1655-1685), 잎, 용인, 만주 깃발. 그는 본명 승덕으로 태자의 금기를 피해 흥덕으로 개명했다. 1 년 후, 태자가 윤인으로 개명되자 나란은 본명을 되찾았다.
나란성드, 냉갈산에서 태어나 청대의 유명한 시인. 그의 아버지는 강희조 무영전 대학사 나란명주이고, 어머니 애신각라시는 영국 아지그 왕자의 다섯 번째 딸이며, 처형을 명령받은 부인이다. 나란성드 (wenwu shuangxiu) 는 어려서부터 많은 시서를 읽었고 문무 (wenwu) 는 쌍수했다. 열일곱 살에 국자감에 들어가, 술상을 받아 내각 학사에게 추천했다. 18 세 순천부 향시험에 참가하여 중간고사를 치르다. 19 세 시험에서 1 위를 차지하며 공 씨가 되었습니다. 강희는 12 년 병으로 결석했고, 강희는 15 년 재시험, 2 위, 7 위에 올랐다.
나란성드 저서에는' 통당지집',' 변모집',' 마시는 단어' 등이 있다. 강희는 24 년 (1685) 봄, 병에 걸려 친구들과 모임을 가졌다. 그는 술에 취해 세 번 한숨을 내쉬고 나서 병이 나지 않았다. 7 일 후 강희는 24 년 5 월 30 일 (기원 1685 년 7 월 65485) 신기질 (165438+ 5 월 28 일, 040-/KLOC-0
산둥 출생시 진 () 이 점령하고, 2 1 세가 항금군에 가입했다. 장시 () 에 주재한 공사와 푸젠 () 에 주재한 적이 있다.
추증하고, 역사를 증정하다. 스시와 함께' 수신' 이라고 불린다.
이청조와 함께' 제남 이안' 이라고 불렀다. 집권한 평화파와 의견이 맞지 않아 나중에.
4. 생명의 대담함과 자유에 관한 시를 구하다.
여항 () 을 두리번거리고, 운해 () 와 지평선 () 을 바라보니 끝이 없다.
언제 유명해졌는지, 휘황찬란히 돌아와서 너와 함께 웃어요. 이별의 이별의 정을 술로 말하지 마라. 희연에는 또 다른 이유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오늘 밤 꽃잔재가 너를 데려다 주고 연못을 지나 황홀하게 눈물을 흘리는 것이 양호처럼 네 양이구나. 피리와 검이 강호를 뚫고, 천고의 원한주 한 주전자! 두 발은 속세의 길로 변하고, 하늘은 땅을 덮는다. 나는 서쪽에서 하늘로 올라가고 싶다. 나는 달을 두 번 볼 것이다. 나는 오늘 밤 어디에 사는지 모르겠다. 평사, 만리, 나를 버리고 가라. 어제 떠난 사람은 머물 수 없다. 오늘 내 마음을 어지럽히는 사람이 더 귀찮아요. 추기러기는 긴 바람을 호위하고, 나는 이 별장에서 그것들을 대하고, 나의 술을 마시고 있다.
대작가의 뼈는 모두 너의 붓이다. 천원에서 나는 어려서부터 네 곁에서 자란 고마움이다. 우리 모두는 먼 곳을 동경하며, 푸른 하늘에 가서 밝은 달을 안아주고 싶다.
그러나 물이 여전히 흐르고 있기 때문에, 비록 우리가 칼로 그것을 베어도 잔을 들어 근심을 덜어 준다. 세상은 우리의 갈망에 응답할 수 없기 때문에, 나는 왜 나의 금슬이 50 개의 현을 가지고 있는지, 각 현마다 명대의 청춘 간격이 있는지 알고 싶다.
성인 장자는 낮에 꿈을 꾸고, 나비는 현혹되고, 제왕의 봄마음은 두쥐안 울고 있다. 인어는 달빛 바다에서 진주 같은 눈물을 흘렸고, 푸른 들판은 태양을 향해 비취를 들이마셨다.
영원히 지속되어야 할 순간, 내가 알기 전에 이미 왔다가 갔다 했다. (조지 버나드 쇼, 시간명언) 오, 정신있는 사람을 그가 가고 싶은 곳에 가서 모험을 하게 해라, 영원히 그의 금잔을 달에 대고 있지 마라! 。
하늘이 인재를 주신 이상 이용당하게 해주세요! 돈에 관해서는, 비록 흩어져 있지만, 다시 함께 모일 것이다. 추래는 그에게 관심이 많았지만, 그는 주사로 갈홍을 부끄러워하지 않았다. 미친 노래를 마시고, 생활이 허전하니, 누가 패기가 있는가? 。
5. 고시에는 침착하고 자연스러운 생활태도를 표현하는 어떤 문장이 있습니까?
1, 예로부터 가을은 모두 슬프고 외로웠다. 가을은 봄보다 낫다고 말했다.
당대의 유우석의 두 편의 영추시를 보면 고대부터 시인과 문학가들이 가을의 불황, 서늘함, 공허함을 한탄하고 있다는 뜻이다. 나는 가을이 봄보다 훨씬 낫다고 말했다. 이 시는 가을에 대한 묘사를 통해 저자의 활달하고 낙관적인 태도를 나타냈다.
2, 맑은 하늘 크레인 행 구름, 시 bixiao 요정 을 인용합니다.
당대의 유우석' 추송 2 곡' 에서 나온 것은 가을이 높고 공기가 상쾌하며 맑은 하늘을 뜻한다. 두루미 한 마리가 하늘을 날고, 층운을 밀어내며, 나의 시가 맑은 하늘로 날아가도록 격려했다. 이 시는 가을의 아름다움을 칭송하며 황학이 하늘로 치솟는 묘사를 통해 작가의 분발하는 호정과 활달하고 낙관적인 정신을 표현했다.
3. 오, 정신있는 사람을 그가 가고 싶은 곳에 가서 모험을 하게 해라, 영원히 그의 금잔을 달에 대고 있지 마라! 。
당대의 이백의' 입주' 에서 나온 것은 인생이 득의양양할 때 마음껏 즐겨야지, 금잔공대 명월을 대하지 말라는 뜻이다. 작가가 지식을 소중히 여기고 지식을 마음껏 즐기는 활달한 태도를 보였다.
4. 하늘이 인재를 주신 이상 이용당하게 해주세요! , 천 은 회전, 모두 돌아와! 。
당대의 이백의' 입주' 에서 나온 것은 내가 하늘에서 만들어낸 것이 유용하다는 뜻이다. 금을 다 써버려도 다시 얻어야 한다는 뜻이다. 이백의 낙관적이고 소탈함을 표현했다.
5, 그 소년에게 좋은 술을 교환하도록 넘겨주면, 나는 천고의 슬픔을 분담할 것이다.
당대의 이백의' 입주' 에서 나온 것은 웨이터에게 모두 술을 취하라고 부탁하고, 너와 함께 술을 마시며 이 천고의 근심을 녹인다는 뜻이다. 시인의 호쾌하고 소탈한 심정을 표현하다.
바이두 백과-힘찬 술
바이두 백과-가을 시 두 수
6. 담백한 시를 좀 주세요
1, 만질 수 없는 행복, 아무리 노력해도 ...? 2. 행복휴가, 어디서 떠돌까? 혼란스럽지 않아, 어떻게 슬퍼할 수 있어? 3, 부드러운 세상, 간단해 보이지만 또 이렇게 복잡해 ...? 4. 우리는 행복했었다. 마음 속 구석구석은 너의 추억에 관한 것이다. 나를 죽도록 괴롭힐 것이다 ...? 5. 오늘 이런 슬픈 상황에서 내가 너무 집착하는가, 아니면 네가 너무 나약한가? -응? 6, 점점 어두워지는 밤, 나의 편집증적인 생각을 가져가주세요 ...? 7, 한 번의 만남, 일생의 상처 ...? 8, 연륜이 흐르고, 시간이 흐르고, 우리는 서로를 잊고 ... 9, 모든 기억의 모래흐름, 지나간 세월, 내 먼지를 씻어 ...? 10, 나는 사랑이 전부라고 생각했는데, 잃어버린 후에야 모든 것이 사랑이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1 1, 열사 꽃은 교만에서 이 생을 미워하고, 잔엽은 내키지 않는 소극적인 ...? 12, 기다리지 않고 기대도 없이 조용히 조용한 세상을 즐기고 싶어 ...? 13, 목구멍에 아무 이유도 없는 피가 있고, 숨을 쉴 때마다 가슴이 아프다 ...? 14, 이별은 더 이상 우리에게서 멀리 떨어져 있지 않다. 지금은 항상 아름답다. 결국 과거가 될 것이다. 너무 많이 부족하다.? 15, 만나는 순간, 나는 당신 앞에 서 있는데, 단지 낯선 사람일 뿐 ...? 16, 내 생각이 밤에 헤어져 내 사랑을 기념하고, 시간만이 가장 아름다운 잘못을 저질렀는데 ...? 17, 나 없이는 괜찮을 거야. 이게 네가 나를 위해 할 수 있는 유일한 일이야 ...? 18, 행복이란 무엇입니까? 자신의 슬픔을 숨기고, 모두에게 미소를 짓는 것 ...? 19, 모든 것이 사라질 때, 누가 그 유일한 시간을 이해할 수 있는지, 기억 속의 동화가 서서히 녹았다 ... 20, 네가 떠난 날, 나는 눈물을 흘리지 않기로 결정하고, 바람에 눈을 떠서 눈을 힘껏 깜박였다 ... 21,난 한번도 24, 운명의 안배는 우리를 매우 행복하게 만들었지만, 행복 이후 영원한 어둠이다. 25, 언젠가 네가 나를 떠난다면, 나는 침묵을 선택할 것이다. 왜냐하면 너의 행복이 나의 만류보다 훨씬 중요하기 때문이다.? 26, 그 슬픔은 마음속에 남아 있다. 아무리 채워도 고통의 흔적이 남는다 ...? 27, 나는 발버둥치지 않을 것이다, 너의 호위 속에서 발버둥치고, 너 없이는 어떻게 의존을 내려놓을 수 있을까? 28, 그 차마 돌이킬 수 없는 추억들, 왜 추억할 필요가 있어 ...? 29. 슬픔이 역류하여 가다. 나는 누구를 위해 절망합니까? 30. 대사님 회상: 생각나면 가슴이 아파요 ... 31,당신은 항상 주인공이에요. 당신이 비위를 맞추는 줄 알고, 그냥 보고 구석에 앉아 있으면 침묵이 더 쉬워요 ..? 32, 추억도 값진 책, 살 수 없는 행복 ...? 33. 돌아서는 눈물은 이렇게 끝나서는 안 된다. 우리 자신의 길을 찾을 수 있기 때문이다 ...? 34, 이생에 내가 너를 위해 침몰하고, 몇 번의 환생을 통해, 우리는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응? (35), 바람이 고요할수록 밤이 깊어져 유산한창, 누가 잠을 자는지 걱정이 된다.
커튼, 촛불 아래, 누구의 과거를 그리워하고, 남겨진 것을 슬퍼하고 있지만, 문 뒤의 서글픔은 남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응? (36), 희미한 필묵, 얕은 속삭임, 끝없는 눈물, 끝없는 원한이 얼마나 많은 쓴맛, 달빛 창백, 낙엽 이슬비, 탁주 한 잔 마시고, 근심을 끊고, 누가 광란을 일으키는지, 이런 상황이 바로 지금이다.
-응? 37. 서로 의지하던 세월을 돌아보며 오늘 밤은 꿈이 없지만 장정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 정원이 깊어서 나는 혼자 발걸음을 세고, 추운 밤의 매화를 바라보았지만, 눈물이 먼저 흘렀다.
어느덧 지나간 청춘처럼 아름다울 수 있고, 어떻게 아름다운 얼굴처럼 아름다울 수 있으며, 봄이 오고 또 무한히 가는 것을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응? (38), 얼굴이 이미 세상을 떠났는데, 누가 청춘을 체득하고, 겨울눈을 치켜들고 향을 남기고, 비설이 무정한 눈물로 변하려 하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춤을 추고 나니 나비의 눈물은 이미 퇴색되었다. 누가 임태에 대한 로맨틱한 방문을 할 것인가, 예배는 잠시 배회할 것이고, 나는 헛되이 울고 웃을 것이며, 두 개의 공백을 남기고, 소영은 이슬에 매몰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응? (39), 매화가 떨어지고, 여향이 남아, 근심과 이별을 더하다.
잔화를 주워 나무 옆에 묻다. 가을이 오고 겨울이 왔다. -응? 40. 옛날의 근심은 꿈과 같고, 근심은 눈살을 찌푸리고, 잠시 심취되고, 일본은 언제 멈출지, 눈은 내 마음을 이해할 수 없고, 꿈속에 머무를 수 없고, 장생화를 한탄하고, 붉은 먼지를 생각할 수 없다. 이런 감정은 표현하기 어렵다.
-응? 4 1, 슬픔이 역류하여 강이 되어 나의 과거를 펼치고 먼 세월을 침식하고 있다. 10 월은 10 월이 아니라 월식이다. 나의 시선이 점점 흐려지고 기억도 서서히 사라진다. 이번 10 월, 나는 여전히 오랜만에 기쁨을 줍지 못하고 오히려 더 많은 슬픔을 침식했다. 42, 게임 꿈, 그 중에서도 꿈이 가슴 아픈 줄 몰랐어요. 그 무거운 고통들은 내가 달갑지 않게 줍고 나서 내 마음이 서서히 초췌해졌다. 43. 많은 실망과 슬픔이 있으며, 그중에서도 더 슬프다. 그 작은 기쁨들은 너의 출발에 침식되고, 그리고 내 영혼은 점점 무감각해진다. 44. 나는 항상 그리움이 물처럼 빨리 갈 수 없다고 생각했다. 나는 그리움이 유년을 관통할 용기가 없는 줄 알았다. 이별 후에야 깨달은 것은 그리움이 견지할 수 없는 것이 아니라, 유년의 다른 쪽 끝에서 아무도 기다릴 수 없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45, 사랑, 항상 일종의 물건이다. 떠나지 않고 버리지 않고, 다치지 않고, 떠나지 않고, 버리지 않고, 버리지 않고, 버리지 않고, 버리지 않고, 버리지 않고, 어떻게 사랑을 알 수 있을까? 원래 사랑은 사실 웃으면서 비소를 마시는 것이다. 과거는 기억에 얼어붙은 꿈이었고, 너는 나의 유일한 기억이었다.
문 앞의 낙엽을 세다. 들어봐, 창밖의 비는 그리운 눈물이야. 그리움은 슬픔, 행복, 우울함, 따뜻함, 고통, 놀라움이다.
-응? 46. 어떤 이름을 듣고 곡조를 떠올렸지만 이전의 멜로디를 알아보지 못했다. 나는 예전에 justonelastdance 를 들었지만 기분이 좋았다. 지금, 나는 경험했고, 매우 괴로웠다.
누구의 얼굴은 천년을 기다렸고, 누가 찾고 있는가, 나는 모든 슬픔을 다 써 버렸지만, 너는 나의 외로움을 이해하지 못했다. 외로움이 폐허가 되어도 너는 여전히 나의 외로운 영혼을 헤엄칠 수 없다! -응? 47, 그 해 한겨울, 기분의 바람, 눈이 내리는 소리와 함께 이 석두 조각을 날려 버렸는데 ... 그것은 조금씩 잔잔한 감정적 상처를 두드려 너의 눈썹을 내 코드 글자에 가깝게 했다 ...? 48, 나는 서늘함을 제외하고는 부드럽다. 나는 슬픔을 제외하고는 매우 부드럽다. 나는 매우 부드럽다. 슬픔을 제외하고는 ...? (49), 가을을 토하고 밤의 그림자를 밟고 가을바람을 따라 흐느껴 울며 멈추고 ...? (50), 인연, 향기 어제; 운명, 염색 내일; 인연, 지금까지 ... 5 1, 외로운 밤이 나를 놀라게 하여 애교스러운 장난감을 손에 던져 희미한 가로등을 흔들었다. 나는 침묵한다. 번호
7. 침착하고, 유명한 고시를 진정시키고, 급하다.
폭풍을 설정하십시오. 숲을 통해 나뭇잎을 두드리는 소리를 듣지 마십시오.
송나라: 수시
3 월 7 일, 사호길에서 비가 오는 것을 따라잡았고, 우비를 든 하인들이 모두 갔는데, 같은 사람은 어색했다. 나만 그렇게 생각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비가 먼저 와서 동행이 모두 난장판이 되었다. 원래는 몰랐는데, 나중에 똑똑히 알아차리고 이 단어를 사용한 척했다.
숲에서 뛰는 빗소리에 주의하지 마라, 매이는 긴 휘파람을 부르며 한가롭게 걷고 있다. 대나무 장대와 짚신이 승마보다 더 민첩한데, 뭐가 무섭지? 비옷 한 벌의 옷옷은 비바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내 생활을 하고 있다.
봄바람의 시원함, 내 술을 깨우고, 추위는 추워지기 시작하고, 태양의 산봉우리의 태양은 시간에 만족한다. 비바람을 만난 곳을 돌아보고, 돌아가면, 나에게는 비바람도 없고, 맑은 날씨다.
3 월 7 일, 후사는 길에서 비를 따라잡았고, 우비를 든 하인은 앞당겨 떠났다. 같은 회사 사람들은 모두 어색함을 느꼈지만, 나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았다. 잠시 후, 날이 개자 나는 이 글자를 만들었다.
빗물이 숲과 나뭇잎을 두드리는 것을 무시하지 말고, 왜 목을 놓지 않고 차분하게 노래를 부르지 않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대나무 장대와 샌들은 승마보다 민첩하다. 뭐가 두려운거야? 바람이 불든 비가 오든 간에, 나는 대마섬유에서 평생을 보내야 한다.
봄바람이 약간 차갑고, 나를 깨우고, 약간 차갑지만, 산 위의 맑은 석양이 적시에 눈에 들어온다. 비바람이 올 때의 쓸쓸한 곳을 돌아보고, 나는 비가 오든 맑은 날이든 집으로 걸어갔다.
이 단어는 혼자 술에 취해 비를 만났을 때 자신의 심정을 토로하는 작품이다. 역경 속에서 여러 차례 좌절을 겪었지만, 시인이 빗속을 걷는 행위는 그의 고집이 센 성격과 활달한 가슴을 보여준다. 단어 전체가 감성적이고 유머러스하다.
확장 데이터:
1, 쓰기 배경:
이 시는 1082 년 봄 (송신종 원풍 5 년) 에 적혀 있는데, 이는 우대시안이 황주 (오늘 호북 황강) 부사로 평가 절하된 제 3 의 봄이다. 시인과 그의 친구가 봄에 외출하자 폭풍우가 갑자기 닥쳤다. 친구들은 매우 어색했지만 시인은 개의치 않고 태연하게 천천히 걸었다.
2. 저자 소개:
수시 (1037 ~1101) 송대 문학가. 단어 zizhan, 단어 hezhong, 번호 동포 거사. 메이저우 미산 (오늘 쓰촨) 사람. 소견의 장남. 1057 (가우 2 년) 진사. 중서 셰인, 한림학사, 단명전 학사, 예부 상서를 제외하고. 항주, 지밀주, 서주, 호주주, 잉주를 차례로 선고받았다. 1080 년 (원풍 3 년), 황주는 새로운 명예훼손법에 의해 강직되었다. 나중에 혜주, 단주로 강등되었다. 송휘종, 용서해 주세요. 상주에서 죽다. 문충을 쫓다.
그는 학식이 해박하고 다재다능하며 글쓰기, 공과 시 서예에 능하다. 여사는 "호방하고 얽매이지 않고 리듬을 따르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며 제재가 풍부하고 의경이 넓다. 그는 당말 5 대, 송초 이래' 단어는 채과다' 라는 전통 울타리를 돌파하여 시를 단어로 하여 호방파를 개척하여 후세에 큰 영향을 미쳤다. 동파와 동파어는 모두 7 회이다.
Baidu 백과 사전-"집중 폭풍, 모 청림 연주 잎 소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