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인생 격언 - 중국 고전 문화에는 어떤 격려의 명언이 있습니까?
중국 고전 문화에는 어떤 격려의 명언이 있습니까?
2. 희발의 이름: 사후, 희발: 오왕 탬플노. 《사조: 소멸상건주》에 대한 간략한 논평
3. 희창 이름: 희창 (일명 백창, 주후) 생졸년: 돈 1 152- 돈 1056 존명: 간평
4. 강상본명:, 명성, 육씨, 자니, 또는 단호야, 일명 여상생졸년: 앞 1 156- 앞1 존칭 "태사" (무관의 호칭).
5. 위본명:, 자성, 세명 위본관: 송국 (오늘 하남 상구) 간평: 송국의 시조,' 은삼인' 중 하나.
6. 비건호: 생졸성: 기원전 1 125- 기원전 1063 왕조: 상조의 발원지: 모이 (오늘 하남 위휘시) 약평
7. 관롱읍: 하조 말년의 발상지-간평' 하남: 황도의 직간'.
8. "우순본명: 종화, 자군; 야오 씨는 화생졸년: 기원전 2277 년경-기원전 265438 년 +078 년. : 순제, 대순, 유,: 성군 "
9. 당요본명: 치,,, 석악요, 그가 우두머리이기 때문에 역사칭이다. 삶과 죽음: 대략 기원전 2200 년: 고대 성왕은 치국평천하의 전범 군주였다.
10. 황제 칭호: 희성, 헌원, 일명 곰, 황제의 생졸: 27 17- 2599. 약평: 중화민족의 시조, 인문시조, 중국 고대 부족연맹의 수장.
1 1, 반고 별칭: 반고, 반고 대왕 시대: 상고 간평: 창조주, 인류의 시조.
12, 수인 별칭: 수인, 황이삭 시대: 고대 출생지: (현재) 하남 상구 간평: 황삼 1 위.
13, 유북 별칭: 대조씨, 약칭' 유조',' 둥지' 연호: 황초시대: 약 1 만년 전 출생지: 창우 약평: 사람들이 동굴에서 소굴에서 살도록 하여 인류 사회의 발전을 촉진시켰다.
14, 푸 별칭: 미터, 동, 황, 태호, 푸시대: 신석기 시대 중기 말기 출생지: 산둥 지닝이나 간쑤 천수 등 지역 (논란) 약평: 중화인류의 조상 중 하나.
15, 여와명: 이풍 (또는 이풍 Xi) 별칭: 여와, 여와황후 시대: 모계 씨족에서 부계 씨족으로의 과도기 약평: 인류 전설의 시조.
16, 신농명: 이순신, 강별칭: 신농, 오곡 불후의, 역산씨, 시대: 고대 약평: 후세 사람들에게 농업의 신으로 존경받는다.
17, 후직명: 희, 퇴조: 상고: 농업생산의 시조
18, 이름: 자성, 일명 명치: 시대: 상고간평: 상인 조상.
19, 이름: 원래 성 후강, 이름 자호: 석황본관: 산시 백수현 마을 새어산왕조: 황제시대: 원시 상형문자의 창조자, 관료제, 성의 창시자에 대한 간략한 설명.
(20), 저우 후직, 이름 포기. 그의 어머니는 너무 많은 딸이다. 원래 원나라 공주였다. 추강이 야외로 나가 거인의 종적을 보았을 때, 그는 열심히 연습하고 싶다면 너처럼 임신할 것이라고 말했다. 만약 네가 머무는 동안 아이가 있다면, 너는 이것이 불길한 징조라고 생각한다. 골목을 버리고 연습하지 않다. 만약 숲에 사람이 많다면, 그것을 움직여라. 그리고 운하 얼음 을 포기, 날개 에 새를 추천합니다. 생강은 신이라고 생각하여 상지를 입양했다. 나는 처음에는 그것을 버리고 싶었지만, 그 이름 때문에 그것을 버렸다. 사기 주본기 4 세
2 1, 의 어머니는 주현이입니다. 그녀는 이라는 딸이 있습니다. 이공주입니다. 세 사람의 목욕 후 주디는 신비한 새의 알을 가져다가 삼켰다. 왜냐하면 그들은 임신했기 때문이다. 사기 은본기
22. 계약 체결 로프 시작-창호
23, 옛말 운천하, 해통, 근래에 해주에 사는 사람들은 매년 8 월에 떠돌아다니며 기회를 잃지 않는다-장자' 소요여행'
24. 돌스크린은 태양을 가리고, 눈은 나무를 쌓는다. 차가 움푹 패인 산이 핍박하여 배가 물에 가득 찼다. 아침저녁의 실의는 나로 하여금 춘추에 대한 동경을 느끼게 했다. 사람을 모집하여 퇴학하여 재직하고, 제국국이 돌보다. 초사
25, 사람들은 고통 에서, 배우고 있습니다. -리우
26. 북명에는 고등어라는 물고기가 있다. 쿤대, 천리 밖. 새가 되고, 그 이름은 펭입니다. 펭의 뒷모습이 천리 밖에 있다. 분노하여 날아가고, 그 날개는 구름처럼 하늘에 걸려 있다. 새라면 해운은 남호주에서만 가능합니다. 남위, 천지도.
(27), 연기 같은 지난 일 꿈, 리앙 주위를 남기기 어렵다. 너의 말은 그리움의 쓴맛과 같고, 나의 한숨은 근심과 같다. 강할 때 어떻게 참을까, 심할 때 원망도 없다. 달의 고독한 그림자는 외로워야 하는데, 나는 너에게 집으로 가는 길이 어딘지 물었다. 나란 용로
28. 나라를 다스릴 수 없으면 어지럽다. 만약 네가 규율과 법을 준수하고 또 변화한다면, 그것은 모순이다. 네가 어지러우면 나라가 지키지 못할 것이다. --루 푸 웨이 \ "루 봄과 가을 차킨 \"
29. 모든 목축민들은 자신의 병을 알고 도덕으로 걱정해야 한다. 조심하지 않아 죄를 지었으니, 강함을 멈추지 마라. 이 네 가지 일을 신중히 사용하면 국민을 다스리기에 충분하다. -파이프 "파이프 상태"
30. 군자는 자신이 아는 것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고 생각도 없다. -논어-논어
3 1, 물 한 방울로 가득 차서 맥박이 말이 없다. 아득히 먼 견우성
32, 자연의 힘, 머리카락이 움직이고, 마무리가 좋고, 모양이 밝고, 적재량이 많기 때문에 촉촉하고 건강보다 좋으며 피곤하지 않고, 결국 멈췄다. -장 자이 \ "긍정적 인 꿈 \"
33. 만약 당신이 정상에 도달한다면, 당신은 매우 기쁠 것입니다, 그러나 롯데는 불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학교에 가면 스스로 자신을 다스린다. 자신을 잘 대하는 것만큼 좋은 것은 없다. -장 자이 \ "긍정적 인 꿈 \"
(34), 정의, 자비도 움직이고, 의중의 유류, 자비, 부상; 인, 몸은 늘 같고, 인의나 해중태인. -장 자이 \ "긍정적 인 꿈 \"
35. 인통극극이라 기르고 조용할 수 있다. 의란 네가 아는 일을 하는 것이기 때문에 네가 하는 말을 바꿀 수 있다. -장 자이 \ "긍정적 인 꿈 \"
36. 내일 뜻을 내릴 수 있는 자는 인심을 만질 수 있고, 성인은 나를 만질 수 없다. 그래서 천하가 태평하다. 어찌 인심을 만질 수 있겠는가. -장 자이 \ "긍정적 인 꿈 \"
37. 다른 사람을 책망하는 마음으로 자신을 책망한다면, 당신은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소위 "신사의 길 iv, 산은 잃을 수 없다"; 당신이 당신의 애인을 사랑한다면, 당신은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이른바' 자기가 원하지 않는 것은 남에게 행하지 말라' 는 것이다. 사람들은 보기만 하면 다른 사람을 따라가기 쉽다. 이른바' 인치정지' 도 마찬가지다. 이 선생은 자신과 타인에 대해 이렇게 책임을 지고 다른 사람을 사랑한다. -장 자이 \ "긍정적 인 꿈 \"
38. 모르는 것은 아는 것이고, 모르는 것은 무지이다. -장 자이 \ "긍정적 인 꿈 \"
39. 마음으로 구하는 것은 자신의 눈으로 다른 사람을 아는 것과 같다. 결국 자립하지 않고 생각도 하지 않고 얻는다. -장 자이 \ "긍정적 인 꿈 \"
40, 의미, 생각; 해야, 또한; 고체는 화학이 아닙니다. 나, 어, 잘 했어. 네 사람 중 한 명은 천지의 허위와 같지 않다. -장 자이 \ "긍정적 인 꿈 \"
4 1, 덕을 존중하지 않으면 배울 줄 모른다. 넓지 않으면 함축적이고 진실하다. 잘 모르겠다면 중용의 길을 택하여 시간을 지체할 것이다. -장 자이 \ "긍정적 인 꿈 \"
(42), 크다가 구할 수 있고, 그후에 얻을 수 있다. -장 자이 \ "긍정적 인 꿈 \"
43. 마음을 잃는 것처럼 가슴에 와 같다. 코끼리의 마음을 알고, 코끼리의 마음을 지키는데, 그 뜻대로 무슨 마음이냐? -장 자이 \ "긍정적 인 꿈 \"
44, 그리고 음악, 막다른 길! 그리고 크고, 즐겁고, 하늘과 땅의 성질은 길다. (서양속담, 행복속담) -장 자이 \ "긍정적 인 꿈 \"
45. 의생과 이성, 인지와 성화, 움직임과 신과 조화, 음양과 도화, 성천과 성실. -장 자이 \ "긍정적 인 꿈 \"
(46), 사물 이체, 가스 도; 한 가지 이유는 신이고, 한 가지 이유는 사고이다. 두 가지 이유, 하나의 구현. -장 자이 \ "긍정적 인 꿈 \"
47, 정직 여기, 다른 곳에서 움직이고, 하나님의 길로 가라! -장 자이 \ "긍정적 인 꿈 \"
48. 성현이는 그 광채로 사람을 빛나게 하지만, 오늘은 그 졸신으로 사람을 빛나게 한다.
49. 강연을 듣는 사람은 누구나 선지자의 성격, 강연자의 의도, 강연자의 지식, 강연자의 기질을 알아야 하기 때문에 듣기가 불편하다. 여곤
50, 연민 없음, 결국 피곤 대덕 "법판정"
5 1, 공은 사심이 없고, 공평은 공평하지 않다-하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