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인생 격언 - 코끼리에 대한 성어?
코끼리에 대한 성어?
맹인이 코끼리를 더듬어 비유를 더듬어 편파적으로 문제를 보다.
코뿔소 코끼리 뽑기: 승진. 걸출한 재능을 가진 사람을 발탁하는 것을 비유하다.
포괄 비엔티안: 포함; 비엔티안: 우주의 모든 광경은 다양한 것을 가리킨다. 묘사의 내용이 풍부하고, 모든 것이 다 있다.
비숍: 사용법은 "유" 와 같습니다. 이미지를 초월하다. 시의 의경이 창연하고 초연하다는 것을 가리킨다. 또한 세상에 살고 현실에서 벗어나는 것을 비유한다.
비숍: 사용법은 "유" 와 같습니다. 물체에서 벗어나다. 시의 의경이 웅장하고 초탈하다는 것을 묘사하다. 또한 세상에 살고 현실에서 벗어나는 것을 비유한다.
개는 상아를 뱉지 않는다. 좋은 말을 하지 않는 나쁜 사람을 비유한다.
금 주조: 주조. 금으로 초상을 주조하다. 누군가에게 존경이나 기념을 표하다.
맹인이 코끼리를 만지는 것은 일방적인 인식이나 부분적인 경험만을 근거로 추측을 하며 전면적인 판단을 내리려 한다는 것을 비유한다.
날씨: 장면. 웅장하고 다양한 장면이나 사물을 묘사하다.
인심이 부족한 뱀 한 마리가 코끼리 한 마리를 삼키는 것은 마치 뱀 한 마리가 코끼리 한 마리를 삼키려고 하는 것처럼 인간의 탐욕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이다.
이 뱀은 코끼리를 삼키려고 한다. 이 뱀은 코끼리를 삼키려고 한다. 욕심이 끝이 없다는 것을 비유하다.
로젠 완 시앙 센: 많이; 루오: 목록; 비엔티안: 우주의 다양한 사물과 현상. 하늘과 땅 사이에 잇따라 열거된 각종 장면을 일컫는 말. 설명에는 매우 풍부한 내용이 포함되어 있다.
비엔티안 업데이트 비엔티안: 우주의 모든 것; 자세히: 변경. 사물이나 장면이 면모를 바꾸어 새로운 기상이 나타났다.
만상삼로는 하늘과 땅 사이에 잇따라 열거된 각종 광경을 가리킨다.
진지함은 실제로 일어난 것처럼 가장하는 것이다.
호남-광동 옥 컵 호남-광동: 상아 젓가락; 옥잔: 코뿔소 옥잔. 생활이 사치스럽다고 묘사하다.
샹향에서 강을 건너는 불교 용어. 비유가 깊다. 그것은 또한 논평을 정교하고 투철한 것으로 묘사했다.
상아탑은 사회 현실을 벗어나' 예술을 위한 예술' 을 제창하는 자산계급 문예가의 예술 경지를 가리킨다. 실생활에서 벗어난 지식인의 작은 세계를 비유하기도 한다.
상아가 우리를 태운다: 죽음. 코끼리는 그 소중한 이빨로 죽임을 당했다. 사람이 돈 때문에 곤경에 빠졌다는 것을 비유한다.
위험한 상황이 끊임없이 발생하다.
득의양양하여 체면을 잊는 것은 그 영만 취하고 그 모양을 취하지 않는 것이다.
눈을 감고 코끼리를 만지다. 맹목적인 것을 비유하다.
평화와 번영의 상징이 없다는 징후는 없다. "자 문종태화 6 년": "회의에서 승상이' 천하가 언제 평평할 것인가, 안 할 것인가?' 라고 말했다. ♫ 승려와 아이들은 서로 말했다. "평화보다 더 좋은 것은 없다." 。 오늘 사방은 침범하지 않고, 백성은 흩어지지 않는다. 합리적이지는 않지만, 강소강이라고도 한다. 폐하께서 태평을 구하지 않으시면 제가 할 수 있는 일이 없습니다. 이후' 전혀 평화 같지 않다' 는 풍자 반동 통치자로 태평을 미화했다.
코끼리를 잊고, 코끼리를 잊고, 진의를 얻다.
아무것도 비유할 수 없다.
장님이 코끼리를 더듬어 사물에 대해 아는 것이 반해되어 대국적 판단을 하지 않는다.
농사새처럼 창우가 순으로 죽었다고 전해진다.
코끼리는 그것을 위해 밭을 갈았다. 장장 기록, 새가 돕는다. "문선" 좌사 "오도푸": "경작새처럼, 이 적응도." "월절서" 를 인용하다: "순은 창우로 죽었다. 우장은 반드시 기록하고, 새는 반드시 있어야 한다. 나중에 사람들은 순박한 민풍과 우순시대의 유풍을 묘사하기 위해 그것을 사용했다. 북위 이도원은' 수경주 하일' 에서' 항수 통동 벽묵탑, 탑 옆에 연못이 있다' 고 썼다.
향상이 흐르지 않을 때' 향향이 강을 건너다' 를 본다.
유산은 이전 세대가 남긴 풍습과 프랑스어와 같다.
개 입에 상아가 자라지 않는 것은 좋은 말을 할 줄 모르는 나쁜 사람을 비유한다. 이것은 "개가 상아를 뱉을 수 없다" 는 것과 같습니다.
개는 상아를 뱉지 않는다. [설명] 은 좋은 말을 하지 않는 나쁜 사람을 비유한다.
사자도 토끼처럼 최선을 다해 비유를 설명하고, 모든 힘으로 작은 일을 열심히 처리한다.
제인 우사를 좋아해요. 제인 우사를 좋아해요. 상아는 물로 만들었어요. 흑사모: 흑사로 만든 공식 모자. 손에 상아발우를 들고 검은 모자를 쓰고 있다. 옛 관원의 옷차림을 가리킨다.
유산은 이전 세대가 남긴 풍습과 프랑스어와 같다.
많은 맹인이 코끼리를 만지며 많은 맹인이 코끼리를 만졌다. 코끼리 다리를 만지는 것은 기둥처럼 말하고, 코끼리 몸을 만지는 것은 벽처럼 말하고, 코끼리 꼬리를 만지는 것은 뱀처럼 말하고, 서로 끊임없이 논쟁하고 있다. 비유를 하나 하자면, 문제는 일방적이다.
코끼리를 끌고 코뿔소를 끌고 [해설] 너는 맨손으로 코끼리를 잡아당겨 코뿔소를 끌 수 있다. 용기를 형용하다.
뱀이 코끼리를 삼키는 것은 인심이 부족하기 때문이다: 혹은' 뱀이 코끼리를 삼키는 것' 이다. 전설에 의하면 고대 쓰촨 () 에는 큰 입 뱀이 있어서 코끼리 한 마리를 삼킨 지 3 년이 지나서야 관광지의 뼈를 토해냈다. 사람은 마음이 없고 폐가 없고, 점심 입맛은 끝없이 욕심을 부리며, 한 치의 양보도 해야 한다는 것을 비유한다.
(2)' 코끼리' 를 묘사하는 성어는 무엇입니까
장님이 코끼리를 만지면 뱀은 인심을 삼키고, 만상을 포괄하고, 순진무구하며, 개는 상아를 뱉을 수 없다.
(3) 코끼리에 관한 성어
코뿔소 코끼리 뽑기: 승진. 걸출한 재능을 가진 사람을 발탁하는 것을 비유하다.
포괄 비엔티안: 포함; 비엔티안: 우주의 모든 광경은 다양한 것을 가리킨다. 묘사의 내용이 풍부하고, 모든 것이 다 있다.
비숍: 사용법은 "유" 와 같습니다. 이미지를 초월하다. 시의 의경이 창연하고 초연하다는 것을 가리킨다. 또한 세상에 살고 현실에서 벗어나는 것을 비유한다.
비숍: 사용법은 "유" 와 같습니다. 물체에서 벗어나다. 시의 의경이 웅장하고 초탈하다는 것을 묘사하다. 또한 세상에 살고 현실에서 벗어나는 것을 비유한다.
개는 상아를 뱉지 않는다. 좋은 말을 하지 않는 나쁜 사람을 비유한다.
금 주조: 주조. 금으로 초상을 주조하다. 누군가에게 존경이나 기념을 표하다.
맹인이 코끼리를 만지는 것은 일방적인 인식이나 부분적인 경험만을 근거로 추측을 하며 전면적인 판단을 내리려 한다는 것을 비유한다.
날씨: 장면. 웅장하고 다양한 장면이나 사물을 묘사하다.
인심이 부족한 뱀 한 마리가 코끼리 한 마리를 삼키는 것은 마치 뱀 한 마리가 코끼리 한 마리를 삼키려고 하는 것처럼 인간의 탐욕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이다.
로젠 완 시앙 센: 많이; 루오: 목록; 비엔티안: 우주의 다양한 사물과 현상. 하늘과 땅 사이에 잇따라 열거된 각종 장면을 일컫는 말. 포함된 내용을 설명합니다. ...
이 뱀은 코끼리를 삼키려고 한다. 이 뱀은 코끼리를 삼키려고 한다. 욕심이 끝이 없다는 것을 비유하다.
비엔티안 업데이트 비엔티안: 우주의 모든 것; 자세히: 변경. 사물이나 장면이 면모를 바꾸어 새로운 기상이 나타났다.
만상삼로는 하늘과 땅 사이에 잇따라 열거된 각종 광경을 가리킨다.
샹향에서 강을 건너는 불교 용어. 비유가 깊다. 그것은 또한 논평을 정교하고 투철한 것으로 묘사했다.
상아가 우리를 태운다: 죽음. 코끼리는 그 소중한 이빨로 죽임을 당했다. 사람이 돈 때문에 곤경에 빠졌다는 것을 비유한다.
진지함은 실제로 일어난 것처럼 가장하는 것이다.
상아탑은 사회 현실을 벗어나' 예술을 위한 예술' 을 제창하는 자산계급 문예가의 예술 경지를 가리킨다. 실생활에서 벗어난 지식인을 비유하기도 한다. ...
호남-광동 옥 컵 호남-광동: 상아 젓가락; 옥잔: 코뿔소 옥잔. 생활이 사치스럽다고 묘사하다.
득의양양하여 이미지를 잊는 것은 그 정신만 취하고 그 형식을 무시하는 것이다.
개 입에서 상아를 낼 수 없다는 것은 나쁜 사람이 좋은 말을 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것은 "개가 상아를 뱉을 수 없다" 는 것과 같습니다.
(4) 코끼리를 묘사하는 데 사용되는 단어는 무엇입니까?
코끼리를 묘사하는 단어
몸은 부드럽고 말릴 수 있고, 뻗을 수 있고, 수축할 수 있고, 자유롭게 뻗을 수 있다.
예민하고, 두툼하고, 어리석지 않고, 손재주가 있고, 힘이 있는 거대한 물건.
귀중한 동작, 유연한 스윙, 굵고 날씬한 사지, 어수룩한 성격과 큰 힘
코끼리를 묘사하는 좋은 문장
1, 가장 강력한 것은 코끼리의 코로, 우리 손만큼 민첩하다. 우리는 물건을 옮기기 위해 앞다리가 필요하지 않다.
2. 몸이 정교하다는 것 외에 코끼리의 뇌도 신기하다. 그들의 뇌의 기능 중 하나는 코끼리가 집단에 잘 통합되도록 돕는 것이다. 코끼리는 코끼리 무리 속에 살고 있는데, 여기에는 여러 세대의 암컷과 연령대가 다른 어린 코끼리가 포함된다. 모상은 평생 집에 있었다. 코끼리는 보통 12 세에서 17 세 사이에 코끼리 떼를 떠나거나 혼자 살거나 작은 집단생활을 한다. 수컷이 출가한 후, 교배할 때만 암컷과 함께 생활한다.
3. 코끼리는 짙은 회색이고 큰 귀는 부채처럼 수시로 부채질하고 있습니다. 코끼리의 이빨 두 개는 하얀 창과 같고, 코끼리 전투의 강력한 무기이며, 잠든 것처럼 느껴지는 작은 눈 한 켤레가 계속 깜박거린다. 가장 언급할 만한 것은 긴 코다. 너는 높은 나무에서 과일을 따서 먹고, 수분을 흡수하고, 몸에서 목욕할 수 있다.
코끼리는 놀라운 기억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수십 년 후에도 다른 코끼리를 기억할 수 있다. 친지들이 오랜만에 다시 만났을 때, 때로는 돌아서서 고개를 들고 귀를 흔들며 목청껏 노래를 부르기도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코끼리도 그들이 음식과 물을 찾은 곳을 기억할 수 있다. 한 무리의 코끼리가 가뭄 속에서 생존할 수 있었던 것은 먼 수원의 기억 덕분이다.
6. 코끼리의 코는 신축성 있고, 스트레칭이 자유로우며, 감각이 예민하고, 동작이 유연하며, 흔들리는 큰 아나콘다처럼 흔들린다.
7. 코끼리는 검고 두꺼운 가죽을 걸치고 있습니다. 밝은 눈 아래에는 큰 입이 있고 코끼리의 눈 양쪽에는 연잎처럼 큰 귀가 있다. 너의 입 양쪽에 단단한 상아가 하나 있다! 입 위에는 플라스틱 수도관 같은 긴 코가 있다. 코끼리의 다리는 네 개의 굵은 기둥과 같고 발바닥은 석두 같다. 코끼리에게 밟힌 사람은 반드시 패티가 될 것이다.
8. 모든 코끼리는 초식동물이다. 그들은 풀, 나무 껍질, 가지, 나뭇잎, 과일을 먹는다. 그들은 매일 밥을 먹는 데 18 시간이 걸린다. 코끼리는 음식의 약 40% 만 흡수 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이 먹어야합니다. 성인 코끼리 한 마리가 하루에 약 180 킬로그램의 음식을 먹을 수 있다. 그들은 매일 1 14- 189 리터의 물을 소비해야 한다. 물을 찾기 위해 코끼리는 먼 거리를 여행하며 심혈을 기울였다.
9. 코끼리의 코는 정말 만능의 손이다. 굵고 멍청하지 않고, 손재주가 있고, 수백 킬로그램까지 큰 나무는 크레인처럼 가볍게 들어 올리고, 바늘까지 작게 들어 올릴 수 있다.
10, 봐! 코끼리의 몸은 벽처럼 높고, 큰 머리 양쪽에는 부채처럼 크고 부드러운 귀가 한 쌍 당겨져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 얼굴에는 한 쌍의 작은 비스듬한 눈이 박혀 있어 정말 웃긴다! 너의 입에는 날카로운 이빨 한 쌍이 있다. 선생님에 따르면 상아는 매우 소중하다고 합니다. 코끼리의 코는 매우 길어서 돌돌 말아 파이프처럼 여기저기 음식을 찾아 먹을 수 있다. 코끼리는 네 개의 기둥처럼 네 개의 건장한 다리를 가지고 있다. 그 뒤에는 돼지 꼬리처럼 꼬리가 하나 있다. 얼마나 재미있어요! 이 꼬리는 모기를 쫓아내는 데 쓰인다.
1 1. 코끼리는 크지만 잘 움직이지 않습니다. 무거운 탱크처럼, 항상 무거운 발걸음을 내디뎠다.
코끼리는 매우 유능하다. 특히 코끼리의 코가 나를 꽉 끌어당겼다. 나는 큰 소리로 말했다. "오, 봐라, 코끼리가 나무를 옮겼다!" "길고 굵은 코로 큰 나무를 말아서 쉽게 좌우로 흔들고, 길들이는 사람이 땅에서 끊임없이 지휘한다! 코끼리가 갑자기 180 도의 큰 회전을 했다. 관중들은 즉각 열렬히 박수를 쳤다.
14. 코끼리는 괴물이다. 내가 유치원에 있을 때, 나는 코끼리의 노래를 부르는 것을 좋아한다. 코끼리는 긴 코, 긴 치아, 큰 귀 등 많은 특징을 가지고 있다. 그것의 사지는 굵고 원통형이다. 긴 원통형 코는 물을 빨아들여 자신에게 던질 수 있다. 코끼리의 앞니에는 이가 없어 계속 길고 영원히 변하지 않을 수 있다. 코끼리의 앞니는 길이가 2 미터에 달할 수 있어 귀중한 수공예품을 만드는 데 쓸 수 있다고 한다.
15, 한 쌍의 작은 눈, 거대한 몸집, 긴 코가' 코끼리' 를 형성하고 이 땅의 주인이다.
16. 음악이 시작되면 코끼리 두 마리가 음악의 박자에 따라 가지런히 춤을 춘다. 그들은 매우 조리 있게 뛰었다. 재미있는 코끼리는 우리에게 눈을 크게 뜨게 했다. 공연이 끝난 후 나는 코끼리의 코에 앉아 사진을 찍었다.
17. 코끼리는 현존하는 유일한 포유동물 코끼리과의 대표이다. 코끼리과에는 멸종된 아메리카 유치상과 매머드도 포함되어 있다. 현존하는 포유동물 중에서 바다소와 발굽토끼는 코끼리의 가까운 친척으로 여겨진다. 왜냐하면 그들은 같은 조상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18, 코끼리는 똑똑하고 민감합니다. 코끼리 가족의 구성원들은 서로 보살핀다. 생활은 일련의 복잡한 사회 규칙을 따른다. 코끼리는 이미 죽은 가족을 떠올릴 것이고, 죽은 후에는 오래도록 슬퍼할 수도 있다.
19, 코끼리는 정말 크다. 그것은 우리 교실만큼 키가 크고, 그것의 몸은 흙색이다. 그것의 네 다리는 매우 굵어서 기둥처럼 몸이 트럭과 같다. 그것은 큰 아나콘다처럼 긴 코를 가지고 있다. 그것은 음식과 물을 잡을 수 있다. 내 코와는 달리 콧물만 난다. 그것은 작은 배 한 척과 초승달 한 척처럼 길고 굽고 뾰족하고 하얗고 큰 이빨 두 개가 있다. 철선공주의 파초 팬처럼 큰 귀가 두 개 더 있다. * * * 땋은 머리띠처럼 작은 꼬리가 있고 파리 박자와 더 비슷하다. 저와는 달리, * * * 맨손입니다.
20, 거대한 물건, 부드럽고 돈후하며 순진하고 흔들하며 흔들거린다.
2 1, 코끼리는 그림자 같은 몸, 기둥 같은 다리, 민들레 같은 귀, 옥가지 같은 큰 이빨을 가지고 있어 놀라운 느낌을 준다.
나는 코끼리를 본 적이 없다. 그것은 너무 귀여워서 나를 좋아하게 한다.
23. 코끼리는 끊임없이 귀를 두드리며 코를 높이 공중으로 뻗어 높이 솟은 고사포의 총관처럼 뻗어 있다.
5] 코끼리를 묘사하는 성어는 무엇입니까?
성어 사전에는 코끼리를 묘사한 성어가 없다. 가장 가까운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어떤 일에 대해 전면적인 판단을 내리다. 일방적인 관점에 기초하다
병음: máng rén máXiàng 짧은 철자: mrmx
설명: 비유는 무분별하게 추측하고 일방적인 이해나 부분적인 경험에 근거해 전면적인 판단을 내리려고 한다.
아무것도 만족하지 않는 사람은 코끼리를 삼키려고 하는 뱀과 같다. 매우 탐욕스럽다
병음: ré n x é n b é z sh é n Xi à ng
설명: 뱀이 코끼리를 삼키려고 하는 것처럼 사람이 탐욕스럽다는 뜻이다.
출처:' 원수채권자' 웨지:' 인심이 코끼리를 삼킬 수 없어 천하에 매미를 잡는다.'
코끼리에 관한 성어 전집.
장님은 이미지는 문제를 보는 비유이고, 이미지는' 승진' 이라고 말한다. 인재를 발탁하는 사람을 비유하다. 그것은 모든 것을 포괄한다: 포함; 비엔티안: 우주의 모든 광경은 모든 것을 가리킨다. 묘사의 내용이 풍부하고, 모든 것이 다 있다. 선험적 이미지는 용법이' 유' 와 같고 물상을 초월하는 것을 가리킨다. 시의 의경이 창의적이고 초탈하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현실과 동떨어진 환상이라는 의미이기도 하다. 선험적 이미지는 용법이' 유' 와 같고 물상을 초월하는 것을 가리킨다. 시의 의경이 웅장하고 초탈하다는 것을 묘사하다. 현실과 동떨어진 유토피아. 개 입에서 상아를 뱉을 수 없다는 것은 나쁜 사람의 입에서 좋은 말을 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금으로 코끼리를 주조하다: 금으로 초상화를 주조하여 누군가에 대한 감탄이나 기념을 나타낸다. 맹인이 코끼리를 만지는 것은 사람들이 함부로 추측하여 일방적인 인식이나 경험의 일부만을 근거로 전면적인 판단을 내리고자 하는 것을 말한다. 날씨에는 여러 가지가 있다: 장면, 웅장하고 변화무쌍한 장면이나 사물을 묘사한다. 배고픈 뱀 한 마리가 코끼리 한 마리를 삼키는 것은 마치 뱀 한 마리가 코끼리 한 마리를 삼키려고 시도하는 것과 같다. 루오: 목록; 비엔티안: 우주의 다양한 사물과 현상. 하늘과 땅 사이에 잇따라 열거된 각종 장면을 말한다. 설명에는 매우 풍부한 내용이 포함되어 있다. 비엔티안 업데이트 비엔티안: 우주의 모든 장면; 자세히: 변경. 사물이나 장면이 면모를 바꾸어 새로운 기상이 나타났다. 비엔티안은 하늘과 땅 사이에 연이어 열거된 각종 광경을 가리킨다. 실제로 일어난 것처럼 가장한다는 뜻이다. 옥잔처럼 상아젓가락 같다. 옥잔: 코뿔소 옥잔. 그것은 생활의 사치를 묘사한다. 이것은 불교 용어로 향향에서 강을 건너는 것을 가리킨다. 또한 철저하고 투철한 논평을 묘사했다. 상아탑은 사회 현실을 벗어나' 예술을 위한 예술' 을 제창하는 자산계급 문예가의 예술 경지를 가리킨다. 실생활에서 벗어난 지식인의 작은 세계를 가리킨다. 코끼리는 스스로 태울 것이다: 그들은 죽을 것이다. 그들은 귀중한 이빨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죽임을 당한다. 사람이 돈 때문에 곤경에 빠졌다는 뜻이다. 이것은 위험한 현상이다. 위험한 상황이 끊임없이 발생하다. 득의양양하여 이미지를 잊는 것은 그 정신만 취하고 그 형식을 무시하는 것이다. 눈을 감고 이미지를 만지는 것은 일을 맹목적으로 하는 것을 비유한다. 이미지가 없는 평화는 평화와 번영의 조짐이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자 문종태화 6 년": "회의에서 승상이' 천하가 언제 평평한가, 너는 신경을 썼니?' 라고 말했다. 스님과 아이는 서로' 평화의 이미지가 없다' 고 말했다. 오늘 사방은 침범하지 않고, 백성은 흩어지지 않는다. 합리적이지는 않지만, 강소강이라고도 한다. 폐하께서 평화를 찾지 않으시면 신하들은 아무것도 할 수 없습니다. 나중에 또 반동 통치자를 풍자하여 태평하게 꾸미고, 이미지를 잊고 참뜻을 얻었다. 이미지와 비유는 비교가 안 된다. 맹인이 코끼리를 만지는 것은 사물에 대해 아는 것이 조금도 없고, 전반을 판단하지 않는다는 것을 비유한다. 우장은 반드시 기록하고, 새는 경작한다. 문선 좌사' 무두푸': "경작새처럼, 이 적응도." 이선은 "월절서" 를 인용했다. "순은 창우로 죽고, 희배식을 좋아한다. 남은 장례는 반드시 기록하고, 새는 반드시 관리한다. " 나중에 그것은 간단한 민속과 우순시대의 유산을 묘사하는 데 사용되었다. 북위 이도원은' 수경주 하천 1' 에서 "항수는 동벽묵탑을 통하고, 탑 옆에는 향상조가 있어' 향상이 강을 건너는 것' 을 볼 수 없다" 고 썼다. 유산은 이전 세대가 남긴 풍습과 프랑스어와 같다. 개 입에서 상아를 낼 수 없다는 것은 나쁜 사람이 좋은 말을 할 수 없다는 것이다. 개 입에서 상아를 뱉을 수 없다는 것은 나쁜 사람이 좋은 말을 할 수 없다는 뜻이다. 사자도 토끼처럼 최선을 다해 작은 일을 열심히 처리하는 것을 비유한다. 거즈: 거즈로 만든 관모. 손에 상아 제비를 들고 머리에 검은 사모를 쓰다. 그것은 옛 관원의 복장을 가리킨다. 유산은 이전 세대가 남긴 풍습과 프랑스풍과 같다. 많은 맹인들이 코끼리를 만졌다. 많은 맹인들이 코끼리를 만지며 기둥 같다고 하고, 코끼리 몸을 벽에 만지고, 코끼리 꼬리를 뱀처럼 만진다. 끝없이 다투다. 비유를 하나 하자면, 문제는 일방적이다. 코끼리를 잡아당겨 코뿔소를 끌고 맨손으로 코끼리를 잡아당겨 코뿔소를 끌 수 있다. 그것은 용감함으로 묘사되었다. 뱀이 코끼리를 삼키는 것은 인심이 부족하다: 혹은' 뱀이 코끼리의 입을 삼키는 것' 이다. 고대 쓰촨 에는 큰 입 뱀 이 있어 코끼리 한 마리를 삼킨 지 3 년 만에 관광지 의 뼈를 토해 냈다고 한다. 예를 들어, 인간성이 부족하여 오후 시간에 대해 끝없이 욕심을 부린다.
(7) 코끼리에 관한 성어
맹인이 코끼리를 말하다
신조어
기본 해석
비유를 하나 하자면, 문제는 일방적이다.
비하적
추추
황원 () 이 책을 쓴 후, 오동부 () 시는 "우리는 평범하고 저속하며, 부군보다 훨씬 멀리 떨어져 있다. 마치 장님이 코끼리를 말하는 것처럼 논평을 하고 싶다" 고 말했다.
코끼리에 대한 관용어
명망이 있는 사람.
모든 것을 포함해서요.
꿈의 현실에서 벗어나다
꿈의 현실에서 벗어나다
코끼리는 보이지 않는다.
그 정신을 취하고 그 형식을 버리다.
개 입에는 상아가 없다.
더러운 입은 그럴듯한 말을 할 수 없다
개 입에서 상아를 뱉지 않는다
맹목적인 행동
누군가에 대한 탄복이나 기념.
맨건상관
어떤 일에 대해 전면적인 판단을 내리다. 일방적인 관점에 기초하다
문제 샘플링 바이어스를 참조하십시오.
울장하다
아무것도 만족하지 않는 사람은 코끼리를 삼키려고 하는 뱀과 같다. 매우 탐욕스럽다
모든 것을 포함해서요.
탐욕은 위대하다
모든 권력을 작은 것에 맡기고 진지하게 대하다.
평화에는 평화의 흔적이 없다
모든 것이 새로운 모습을 드러낸다
햇빛 아래 있는 모든 것
대상을 잊고 참뜻을 얻다
Pibi 와 비교할 만한 것이 없다.
맹인이 코끼리를 만지는 것-모두가 전체의 일부이다.
위험으로 가득 차다
평론 글이 정교하고 투철하다
평론 글이 정교하고 투철하다
코끼리의 생명은 상아의 위협을 받는다. 부를 사재기하면 생명이 위태로울 수 있다.
민풍이 순박하여 시대의 유풍이 있다.
한 늙은 관원의 차림새.
충전은 이런 것 같아요.
상아탑
상아젓가락과 옥잔-극도로 사치스러운 생활
예컨대 아름다운 죽음.
나머지 이미지
문제 샘플링 바이어스를 참조하십시오.
용기와 힘이 출중하다
코끼리에 관한 성어가 있다.
"코끼리" 라는 단어가 들어 있는 관용어. "
성어 "항목" 단어 시작: (***6 자) [x] 상아는 쟁기새처럼 태우고, 단순한 검은 원사처럼, 상아탑처럼, 옥컵처럼 태운다.
두 번째 단어는 성어' 코끼리' 이다: (***9 자) [q] 기상천만천 [s] 사자코끼리 투토끼, 모든 것 [w] 모든 것을 자랑스럽게 여기고, 비엔티안 [x] 코끼리가 강을 건너고, 위험이 환생 [z]
세 번째 단어는' 코끼리' 의 성어이다: (* * * 두 글자) [c] 코끼리를 뛰어넘고 초월한다.
코끼리' 자 끝의 성어: (*** 15) [b] 모든 것을 망라한다. 코끼리를 뽑고 자랑스럽게 코끼리를 잊고 금으로 코끼리를 주조한다. 눈을 감고 코끼리를 만지다. 코끼리에게 만약 사람들이 용기가 부족하면 뱀이 코끼리를 삼킬 것이라고 말해라. 너무 조용해요.
다른 곳에는' 코끼리' 라는 글자가 붙은 성어: (***3) [g] 개 입에는 상아를 낼 수 없고, 개 입에는 상아를 낼 수 없고, 개 입에는 상아를 낼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