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인생 격언 - 초기 사명에 관한 시와 명언
초기 사명에 관한 시와 명언
가장 끔찍한 적은 확고한 신념이 없다는 것입니다. -로만 롤랜드
믿음은 사람이 필요로 하는 것이다. 아무것도 믿지 않는 사람은 행복하지 않을 것이다. 휴고
전방의 길이 아무리 어렵더라도, 네가 올바른 방향으로 가는 한, 아무리 굴곡이 많더라도 제자리에 서 있는 것보다 행복에 더 가깝다. (조지 버나드 쇼, 행복명언)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 "천, 천 찾기"
5. 사람은 적어도 하나의 꿈과 강한 이유가 있다. 만약 마음에 살 곳이 없다면, 그것은 여기저기 떠돌아다닌다. -삼모
6. 세상은 고통스럽게 나에게 키스를 하며 노래를 부르라고 했다. -타고르의 "새"
7. 밤이 아무리 길어도 낮이 항상 온다. -셰익스피어 맥베스
8. 사람마다 자기 숲이 있다. 어쩌면 우리는 그곳에 가본 적이 없을지도 모르지만, 그것은 줄곧 거기에 있었고, 영원히 거기에 있을 것이다. 잃어버린 것은 모두 잃었고, 만난 사람은 다시 만날 것이다. --무라카미 하루키 "노르웨이의 숲"
9. 만약 어떤 사람이 자신이 무엇을 위해 살고 있는지 안다면, 그는 어떤 종류의 생활도 참을 수 있다. -니체
10. 저속하냐 외로움이냐-숙본화의' 외로움이냐 저속하냐'
1 1. 네가 오기 전에 내가 어떻게 감히 늙어갈 수 있니? -장 애석
12. 돌이켜 보면, 나는 갑자기 내 인생의 모든 노력이 주변 사람들을 만족시키기 위한 것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다른 사람의 칭찬과 미소를 얻기 위해, 나는 전전긍긍긍긍긍하며 모든 구도의 모든 족쇄에 자신을 투입했다. 길에서 갑자기 흐릿한 얼굴, 돌이킬 수 없는 길이 하나밖에 없다는 것을 깨달았다. --Xi Murong 의 독백
13. 생활이 네가 생각하는 것만큼 좋을 수는 없지만, 네가 생각하는 것만큼 그렇게 나쁘지는 않을 것이다. 나는 인간의 연약함과 강인함이 상상을 초월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때때로, 나는 한 마디로 눈물을 흘릴 정도로 나약할 수도 있다. 때때로, 나는 내가 이를 악물고 먼 길을 걸었다는 것을 깨달았다. -모팔산의 삶
14. 사람이 실패하는 것은 믿음이 없기 때문이 아니라 신앙을 행동으로 바꾸어 견지할 수 없기 때문이다. -Dell 카네기 "인간의 약점"
15. 많은 사람들의 실의는 그들의 소년 시절의 소망에 어긋난다. 나는 내가 성숙하고 노련하며 똑똑하다고 생각한다. 예전에는 유치했는데, 이제 드디어 꿰뚫어 보고 입고 싶어요. 결국 우리는 어릴 때 가장 싫어하는 사람이 되었다.
무신의 물고기 미인 잔치
초심을 확고히 하는 명언은 무엇입니까? 1. 9 번이나 죽었지만 그는 여전히 후회가 없다. -굴원
2, 자신의 초심을 유지하고 영원히 변하지 않는다. -스시
3. 만약 네가 결심이 없다면, 너는 좋지 않을 것이다. -주
4, 미세 물 긴 흐름, 돌을 착용 할 수 있습니다. -자이호
5, 가난은 사변을 생각하고, 청운의 뜻을 저버리지 않는다. -왕보
6, 천행건, 군자는 자강불식이다. -문천상
목표를 달성하는 유일한 힘은 나의 주장이다. 파스퇴르
8, 축적 없음, 마일리지 없음; 작은 흐름을 쌓지 않으면 강해가 되지 않는다. -견자
9. 발을 멈추고, 정확한 관점을 견지하고, 난관을 극복할 수 있는 사람은 많지 않다. 휴고
10, 한 사람이 꾸준히 추구하면 목표를 달성할 수 있다. 스탕다
1 1. 성취한 의지는 실패한 의지보다 더 중요하다. 라로체프코
12, 강자만이 신성한 의지를 가지고 있다. 누구든 이길 수 있다. -괴테
13, 큰일이든 작은 일이든, 네가 잘 했다고 생각하는 한, 확고하게 할 것이다. 이것이 바로 성격이다. -괴테
14, 노력, 세 글자, 하나는 내려놓는 것, 하나는 불평하는 것, 하나는 직업이라고 합니다. 너는 반드시 분발해서 열심히 일해야 한다. 모택동
15 그러므로 하늘이 내려올 때, 먼저 마음을 쓰고, 근골을 일하고, 피부를 굶기고, 몸을 비워야 참을 수 있고, 할 수 없는 것을 얻을 수 있다. -맹자
3. 사명을 묘사한 시 1 은 병골이 흩어져 사모가 넓고 고신 만리객 강건이다. 지위가 낮았지만 국가 대사를 걱정하는 것을 결코 잊지 못했지만 통일의 이상을 이루려면 죽은 뒤에야 관을 덮을 수 있다. 천지신령이 나라를 보우하기를 바라며, 북방 인민은 밤낮으로 황제가 잃어버린 땅을 되찾기를 기다리고 있다. 왕주갈공명의 명작' 초사 이미' 의 충의정신은 백세, 심야, 역시 등불을 들고 야전을 하며 자세히 읽어야 한다. 송: 육유' 병서' 에서 왔습니다.
백화문 해석: 병체가 허약해서 머리 위의 사모도 넓어 보이며 천리 떨어진 청두 강변에 혼자 살고 있다. 직위는 비천하지만 국사를 걱정하는 것을 결코 잊지 못하지만, 통일의 이상을 이루기 위해서는 죽은 후에야 결론을 내릴 수 있다.
천지의 신이 나라를 보우하기를 바라며, 북방 인민은 밤낮으로 국군이 친징하여 잃어버린 강산을 수복하기를 바란다. 제갈공명의 대표작' 한 선생님의 본보기' 는 오래 지속되는 충성심을 가지고 있어 밤에 잠을 잘 수가 없다. 자세히 읽어 봅시다.
2. 실력이 오래 약해지면 피곤할 거예요. 이 신념으로, 나는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우리나라를 위해 봉사할 것이며, 심지어 내 자신의 생명을 희생하는 것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 내가 운이 좋든 불행하든 간에.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청대에서: 임측서' 상수시 가족시 2 수'
백화문 해석: 나는 능력이 낮고 책임이 무거워 이미 피곤함을 느꼈다. 번번이 중책을 맡고, 나날이 늙어가는 나의 몸과 평범한 재능으로, 분명 지탱할 수 없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만약 우리 나라에 좋은 점이 있다면, 나는 생사를 돌보지 않을 것이다. 복이 있으면 고민을 피하고 어려움에 맞설 수 있습니까?
3, 징 강 수치, 아직 눈이 내리지 않았다. 조신이 언제 뼈에 사무치게 미워할까! 긴 차를 몰고 하란산의 부족을 돌파하다. 배가 고파서 돼지고기를 먹고 웃으며 흉노피를 마셨다. 머리부터 남겨두고, 낡은 산과 강을 치우고, 푸른 하늘에 오르다. --노래: 악비 "만강홍 쓰기 화이"
백화문 해석: 정강의 변화의 치욕은 눈으로 씻기지 않았다. 국가 공무원으로서의 원심은 언제 사라질 것인가? 나는 전차를 몰고 하란산을 공격할 것이고, 하란산조차도 평지로 변할 것이다. 나는 야심이 충만하다. 나는 배가 고프면 적의 고기를 먹고, 목이 마르면 적의 피를 마신다. 내가 노산노수를 되찾았을 때, 나는 기쁜 소식을 전하겠다!
4, 30,000 리 동쪽 바다, 마천루 5 천 미터. 유민은 먼지 속에서 울고, 남쪽을 바라보며 왕사님을 또 한 해 동안 바라보았다. 송: 육유' 가을밤에 울타리에서 나와 추위를 맞이한다'
백화문 해석: 삼만리-용황하가 동쪽으로 바다로 흘러가고, 5 천 미터 높이의 화산은 하늘로 치솟았다. 야만인의 억압 아래 중원 인민의 눈물은 이미 다 흘렀고, 그들은 해마다 왕사의 북벌을 기대하고 있다.
5, 어린 나이에 천하가 어렵다는 것을 알고, 중원 망산. 건물 안은 밤새 눈이 내리고, 철말리는 가을바람이 흩어졌다. 만리장성을 막고 공허한 약속을 하면 거울 속의 귀밑머리는 이미 퇴색되었다. 먼저 실명을 하고, 천 년 동안 누가 비교하는가! --송나라에서: Lu you 의 5 권의 불행 책 (1 부)
백화문 해석: 젊었을 때 중원 탐험을 결심했는데 이렇게 어려울 줄은 몰랐다. 늘 북망중원, 뜨거운 피가 끓고 원한이 산처럼 쌓인다. 나는 과주 김병을 때리고 설야에 군함을 날리는 것을 기억한다. 가을바람이 말을 타고 세차게 몰아쳐, 대학 3 관승보를 수복하다.
나는 나 자신을 만리장성에 비유하여 조국을 위해 변환을 쓸어버리는 큰 뜻을 세웠다고 생각한다. 지금까지 북벌 광복을 기대하는 것은 모두 공론이다. 사람들은 제갈공명이 생각나는데, 그는 정말 모범적이다. 누가 전력을 다해 삼군을 이끌고 한나라에 출정하여 북방에 중원을 세웠습니까?
4. 초심을 되찾는 것에 관한 명언은 1 입니다. 아홉 번이나 죽었지만 그는 후회하지 않았다.
왕조: 전국 시대 중국의 초나라.
저자: 굴원
출처: 이소소: 내 마음도 좋다. 아홉 번이나 죽었지만 후회는 없다.
백화해석: 9 번 죽어도 멈춘 것을 후회하지 않는다.
2, 자신의 초심을 유지하고 영원히 변하지 않는다.
왕조: 송나라
저자: 수시
출처: "항주의 현성에 대한 부름" 은 원래의 의도를 그대로 유지한다.
모국어 해석: 원래의 의도를 고수하고 결코 변하지 않습니다.
3. 만약 네가 결심이 없다면, 너는 좋지 않을 것이다.
왕조: 송나라
저자: 주
출처: "주" 는 뜻을 세우지 않고 결국 쓸모가 없다.
백화해석: 결심이 확고하지 않아 결국 성공하지 못했다.
4, 미세 물 긴 흐름, 돌을 착용 할 수 있습니다.
왕조: 청나라
저자: 자이호
출처: "인기 문장? 지리: 개울은 돌을 꿰뚫을 수 있다.
백화해석: 한 가닥의 물이 석두 속에서 오래 흐르면 석두 관통을 할 수 있다.
5, 가난은 사변을 생각하고, 청운의 뜻을 저버리지 않는다.
왕조: 당나라
저자: 왕보
출처:' 탱' 순서: 가난하면 강해서 정상에 오르려는 의지를 잃어서는 안 된다.
백화문 해석: 가난할 때는 확고하고 고상한 이익을 절대 잃지 말아야 한다.
6, 천행건, 군자는 자강불식이다.
왕조: 송나라
작가: 문천상
출처:' 주역' 건강의 날, 군자는 자강불식이다.
백화문 해석: 자연운동은 신체를 튼튼하게 하고, 군자는 강인하고 끈기가 있어야 하며, 강함을 갈망한다.
사명에 관한 다섯 가지 명언과 세 가지 예. 나는 명언만 찾았다. 이것들은 모두 괜찮다. 다섯 개를 선택해 주세요!
Liang Qichao: "이 사회는 그것을 위해 의무를 다하는 사람들을 존중합니다. 클릭합니다
괴테: 책임은 당신이 요청한 것을 사랑하는 것입니다.
윌슨: 책임과 기회는 정비례합니다.
트루먼: "책임은 여기서 끝납니다. 클릭합니다
구: "천하가 흥망하면 필부의 책임이 있다. 클릭합니다
도행지: "왕 선생님은 전문적으로 가르치면 안 됩니다. 그의 책임은 사람을 가르치는 것입니다. 학생은 전문적으로 책을 읽어서는 안 된다. 그의 책임은 생활 방식을 배우는 것이다. ""
IBM: "직원의 능력과 책임의 향상은 기업 성공의 원천입니다. ""
대만의 유명한 국학 대가인 경운 선생은 "책임과 의무 속에 산다" 고 말했다.
고상하고 위대한 대가는 책임이다.
-처칠 (영국)
책임은 때때로 지루하지만, 책임을 이행하지 않는 사람은 겁쟁이일 뿐, 철두철미한 쓰레기일 뿐이다.
-루이스 (미국)
모든 사람은 생활에 의해 질문을 받고 있다. 그는 자신의 삶으로만 이 질문에 대답할 수 있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책임" 만이 인생에 대답할 수 있다. 그러므로' 책임' 은 인간 존재의 가장 중요한 본질이다.
빅터 프랭크 (영국)
모든 사람은 내가 반드시 사람들이 감당할 수 있는 책임을 맡을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가져야 한다. 나는 다른 사람이 감당할 수 없는 책임을 맡을 수 있다. 이렇게 하면 자신을 단련하고, 더 높은 지식을 찾고, 더 높은 경지로 들어갈 수 있다.
-링컨 (미국)
생활 속의 책임의 고통을 알아야 실사의 즐거움을 알 수 있다.
-양계초 (중국)
만약 한 사람이 열정이 없다면, 그는 아무것도 이루지 못할 것이고, 열정의 기본점은 책임이다.
레프 톨스토이 (러시아)
한 사람이 진면목을 드러내게 하고, 그에게 책임을 맡게 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인 방법이다.
솜
6. 당신의 첫 번째 정신인 mind 의 유명한 문구 1, 청춘의 영광, 이상적인 열쇠, 인생의 의미, 심지어 인류의 생존 발전까지 이 두 글자에 담겨 있다는 것을 잊지 마세요. 분투! 분투해야만 과거의 상처를 치유할 수 있다. 분투만이 우리 민족의 희망과 빛이다. 마르크스
2. 이상을 추구하는 것은 한 사람이 자기 교육을 하는 최초의 동력이고, 자기 교육이 없으면 완벽한 정신생활을 상상할 수 없다. 내가 보기에, 학생들에게 자기 교육을 가르치는 것은 가장 진보 된 기술과 예술이다. -소홀린스키
3. 이상에 대한 충성-이것은 숭고하고 강력한 감정이다. 이런 감정은 가장 잔혹한 억압에 반대하며, 거대한 위기의 순간에도 여전히 사람들의 마음속에 존재한다. 푸치코
4. 저는 우리가 일종의 이상주의에서 정신력을 찾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이런 이상주의는 우리를 자랑스럽게 할 수는 없지만, 희망과 꿈을 높이 정할 수도 있습니다. 퀴리 부인
5. 정신생활이 충실한 사람은 반드시 이상을 가진 사람, 고상한 사람, 물질적인 노예가 아닌 물질의 주인일 것이다. 도주
7. "사명" 에 관한 시는 무엇입니까? 1, 공작새가 남동쪽으로 날아가고 (중국어 익명), 가족들에게 핍박을 받아 물에 빠져 숨졌다.
종경은 듣고 법정 나무에 목매어 죽었다. 사람들이 그들을 다치게 할 때, 그것은 시이다.
공작새가 남동쪽으로 날아가 오리를 배회하다. 열세 살에는 천을 짜고, 열네 살에는 재봉사를 배울 줄 안다.
열 다섯 편의 연극, 열 여섯 편의 시. 열일곱 살은 군자의 아내로, 마음은 늘 씁쓸하고 슬프다.
네가 정부 관원이니, 너는 너의 정조에 충실할 것이다. 첩이 빈방을 남겨두면 우리는 자주 만나는 것이 점점 줄어든다.
닭이 울면 짜고, 밤에는 쉴 수 없다. 너무 늦었어요, 어른.
아내가 늦게 짜서 견디기 힘들다. 나는 차마 남에게 쫓겨날 수는 없지만, 또 방법이 없다.
너는 헛되이 보낼 수 있고, 너는 시간을 거슬러 갈 수 있다. 관원들은 듣고 수업 시간에 어머니를 열었다.
나는 운이 좋게도 이 여자를 되찾을 수 있었다. 베갯잇으로 매듭을 짓고 너와 친구가 되어라.
* * * 2 ~ 3 년이 지났는데 시간이 길지 않아요. 여성라인은 편차가 없는데 왜 굵지 않아요?
어머니는 정부 관리인데, 하나이태는 단지 작은 물건일 뿐이다. 이 여자는 예의가 없어서 스스로 주장한다.
2, \ "잡소문 단계 기능 단어 \" (탕웨이 숨어 모) 옥진 실제 사람, 금서통순. 연운은 태양을 가리고, 성은 바람을 피운다.
사극의 명성이 다르고, 3 일 사명은 같다. 그렇다면 나는이 세상과 사랑에 빠지고 청궁에 가지 않을 것이다.
깃털 운전은 우아하고 운홍은 가장 자연스럽다. 하관은 달에서 새벽이 되고, 주배는 별들과 연결될 것이다.
옥을 새것으로 조각하고, 금을 조각하는 것은 낡은 무늬이다. 나는 새를 어떻게 배우는지 모르지만, 신선이 몇 명 있다.
신이 신선을 구하니, 정말 매혹적이다. 세 가지 재간이 한가하고, 두 가지 경광이 있다.
승마관은 용호를 젓고, 노래는 봉황으로 돌아간다. 천국의 주인이 사라지고 그는 백운향으로 갔다.
루안 크레인 * * * 방황, xianguan 메신저 알림. 향기로운 꽃 세 구멍, 비바람이 온다.
풍전서가 마무리되어 용진흙 자국이 이미 열렸다. 반드시 날개가 있어야 요대에 갈 수 있는 것은 아니다.
깃털 갑자기 연기, 수군은 죽지 않는다. 바람이 일월을 몰아내고 산천을 수축하다.
아궁이를 몇 짐 남겨 두고 언제 옥전을 심으랴. 백호를 타고 곧장 푸른 하늘로 올라가다.
조용, 영향, 사혜. 호랑이가 존재하면 보조를 맞추고 용은 더욱 논리적이어야 한다.
이를 악물고 천둥을 치며 태양과 달빛을 밝히다. 선운은 어디에 있습니까? 텅 빈 홀 같다.
몇 번이나 세 구멍을 헤엄쳐 다니는데, 어찌 백신이라고 부를 수 있겠는가? 풍운은 모두 같고, 용호는 모두 진실이다.
3. "계림에서 강릉으로 가는 도중에 감사의 편지 한 부" (당우석생), 나는 연막에 가서 대숲을 보았다. 임무라도 왜 배지를 만들어야 하나요?
찔린 상처는 늦었지만 보상은 오늘이다. 벽요에서 온 신졸라를 환영합니다.
물세가 바다를 알기 시작하자 천문학은 매개 변수를 알기 시작했다. 고체 수치 하지 지아 이순신, 첸 린 후 두려워.
앞자리는 충격을 받고 굴욕을 당하며 조심스럽게 중화병을 따랐다. 그래도 불쌍한 진치질은 초로신을 보내지 않는다.
군대에 가는 펜을 메고 있을 뿐만 아니라 승리의 옷깃도 쓰고 있다. 용통부박주, 막반진우.
집은 염성과 연결되어 있어 문이 매우 깊게 숨겨져 있다. 천천히 가는 정자는 차갑고 느슨하며, 청당은 조용하고 빽빽하다.
클럽의 내용은 일주일에 한 주씩 이어지고, 새는 향진에서 전시된다. 백의를 입은 속인이 찾아왔고 검은 모자를 쓴 사람이 도망쳤다.
부처는 전설, 책벌레 또는 창녀가 될 것이다. 오족쇄를 품고 마침내 큐슈에 도착했다.
좋은 소식은 신혼여행을 봉쇄하고, 여광은 머리핀을 빌렸다. 장형은 이렇게 슬프고 심약은 이렇게 야위었다.
백루는 그의 관자놀이를 고수하는 혐의를 받고 있고, 풍단은 그의 심장을 돌보고 싶어한다. 귀기에는 기러기가 없고, 여행에는 유인원 침범이 있다.
단기 안전은 머무를 수 있고, 저운은 구름이 많을 뿐이다. 까마귀가 그물을 씻고, 냉녀가 모루를 쌓다.
동도국이 비녕한 지 오래되어 서원은 참지 못하고 바라볼 수 없었다. 강생의 영혼은 어둡다. 봄 손님들이 눈물을 흘리고 있다.
한의는 불법을 숨기려고 하는데, 그는 고언파를 부를 것이다. 이 숫자는 반드시 우이에게 전달되어야 한다, 단지 진소만이 아니다.
같은 책으로 잠을 자고, 애통해하며 칼을 두드리다. 3.' 체험' (당 장구령) 여기 장강 이남에는 붉은 귤나무 한 그루가 자라고 있다. 겨울 내내 그 잎은 모두 녹색이다.
토양이 따뜻해졌기 때문이 아니라 그 본성이 추위에 익숙해졌기 때문이다. 비록 그것은 당신의 귀한 손님에게 봉사할 수 있지만, 당신은 그것을 산과 강보다 훨씬 낮게 여기에 남겨 둡니다 .....
환경은 운명을 결정하고 인과는 무한한 순환이다. 너는 너의 복숭아나무와 자두를 심었지만, 다른 나무의 그늘을 잊었니? 4, \ "장례식 \" (진 qu yuan) diming 불순하고, 사람들을 진동시키는가? 사람들은 삶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습니다, 팡 zhongchun 동쪽 이동.
옛 수도를 떠나 강하를 따라 망명하다. 출국하고, 마음이 초조해서, 나는 내가 신청한 일을 할 것이다.
네가 수도를 떠날 때, 너는 서시 () 로 갈 것이고, 부족은 갑자기 극도로 극단적이 될 것이다! 양양은 너그럽고 행복하지만, 나는 너를 슬프게 보고 더 이상 얻지 못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나는 오랫동안 기다렸지만, 나는 너무 급하다. 나는 울고 있다, 빠져들고 있다. 초여름이 지난 후 나는 서쪽에 떠 있어서 용문이 보이지 않았다. 나는 내 마음이 걱정된다. 그러나 나는 그것이 어디에 있는지 모른다. 나는 폭풍과 함께 갈 것이다, 나는 손님이다.
능양후의 기염은 갑자기 폭등하여 희박했지만, 마음이 풀리지 않아 생산에 대해 생각했지만 풀어주지 않았다. 나는 배를 타고 내려가서 동정으로 내려가서 강가로 내려가서 내가 살던 곳으로 갈 것이다. 이제 나는 동양에 와서 기쁘다. 내 영혼은 Xi 로 돌아가고 싶다. 왜 잠시 잊어야 하나요? 등에 업고 하포를 생각하고, 서쪽에서 Xi 를 생각하고, 옛 수도가 멀어진 날을 애도하고, 무덤에 올라가 Xi 를 바라보고, 무술 걱정에 대해 이야기하고, 사직 핑안 행복을 애도하고, 강언니의 유풍을 애도하며, 능양에서 어떻게 남도를 할 것인가? 나는 여름이 작은 산이라는 것을 이제야 알았다. 어느 동문이 망가질 수 있단 말인가! 5,' 금록곡' (청고정관) 나도 오랫동안 표류했다! 지난 10 년 동안, 나는 항상 선생님과 친구였던 것에 대해 깊은 감사를 표했다.
예전에는 같은 출발선에 서 있는 것이 창피하지 않았다. 나는 능도가 가난하고 날씬한 것만 보고, 그는 여지껏 진 적이 없다. 야랑은 상심하고, 장수하며, 작별인사를 한다. 그는 북방의 생활이 처량한지 물었다. 싫어하지 마, 내 형에게 잘라 줘. 형은 웨신을 낳았고, 나는 매우 못생겼지만, 그가 젊었을 때 서리가 그를 망가뜨렸고, 그는 조산했다.
지금부터 사직은 적게 쓰고, 심혼은 함께 해야 한다. 그러길 바래요, 합경생명! 서둘러 일본으로 돌아가 원고를 쓰다.
빈명을 전해서 요리 솜씨를 전해 주고, 쉬지 않고 말하다. 6. 전문 (진 굴원) 은 "상고 초기에 누가 전해줬는가?" 라고 말했다. 상하는 모두 모양이 형성되지 않는데, 어떻게 테스트합니까? 누가 똑똑할 수 있습니까? 풍이는 단지 좋아할 뿐이다. 어떻게 알았어? 분명히, 하지만 언제? 음과 양의 조합, 이 게 뭐 야? 이봐, 9 배야. 어느 쪽이에요? 하지만 당신은 무엇을 했습니까? 누가 먼저 했습니까? 차원과 천극은 무슨 관계가 있습니까? 8 대 지주가 무엇이고 동남쪽에 무슨 손실이 있습니까? 9 일 동안 새 힘을 주는 거야? 구석은 많지만 그 수를 누가 압니까? 하늘이 뭐예요? 12 점? 일월과 안전? 이성 진안? 탕구에서 온 것은 맹범에 버금가는 것이다.
자명한 음울함, 너는 몇 리 길을 걸었니? 야광의 미덕은 무엇인가, 죽으면 아이가 있는가? 입립웨이는 무엇을 하고, 구도는 복부에 있습니까? 만약 여자 사이에 차이가 없다면, 한 남편이 어떻게 아홉 명의 아이를 가질 수 있습니까? 강파는 어디에 있습니까? 혜기 있어? 왜 어색해? 왜 분명히 해야 합니까? 뿔이 위험하지 않아, 영장? 만약 그것이 흐르지 못하게 한다면, 왜 선생님이 될 수 있습니까? 너는 왜 수업 후에 그것을 하지 않니? 거북이가 질문을 끌 때 당신은 무엇을 듣고 있습니까? 성공적인 처벌은 무엇입니까? 7, \ "코끼리 \" (노래 책) 황제 저우, 그 산. 조악아, 산 하나, 너로 하여금 강에 뛰어들게 해라.
하늘 아래 천지지리인의 화합은 일주일의 인연이다. 8.' 궁수' (시경) 에는 궁지에 많은 작품이 있다.
강원은 비록 이름을 지었지만, 그 덕은 한 번 가면 다시 돌아오지 않는다. 신은 믿을 만하고, 재난이 없으면 해롭다.
다음 달은 아직 너무 늦은 편은 아니다. 후배를 낳는 것은 복이다. 좁쌀이 무겁고 연하다.
선거에는 국민이 충분한 음식을 얻을 수 있도록 국가가 있다. 좁쌀, 좁쌀, 쌀이 있습니다.
당선되어도 밭에 나가야 하는데, 여느 심정과 같다. 후직손, 세상은 왕이다.
햇빛 아래서 사는 것이 사업의 시작이다. 문무에 관해서는 왕의 정.
그날 목동의 야외에서. 잘못이 없다, 신은 딸이다.
잔상 여행, 크현작공. 왕 삼촌은 건안 둘째, 또 그것을 루에게 주었다고 말했다.
주실을 위해 크게 깨닫다. 노국공은 그것을 동쪽에서 기다리라고 명령했다.
석산강.
8. 초심을 묘사한 고시는 1 으로 초심을 잊을 수 없다. 이것은 당대 시인 유우석이 쓴 시 한 수이다.
2, 갑자기 마음이 만난다. 신연 초심회의 출처,' 주나무산회 선사',' 주나무산회 선사' 는 당대 시인 유우석의 작품 중 하나다.
3, 청산이 긴장을 풀지 않는다고 단언한다. 죽석, 청대 정섭 번역: 대나무는 청산을 붙잡고 긴장을 풀지 않고, 뿌리는 바위 틈에 단단히 묶여 있다. 수천 년의 고초와 타격을 겪었지만, 그것은 여전히 강인하다. 무더운 여름의 남동풍이든 추운 겨울의 서북풍이든, 그것은 견딜 수 있고, 강인함을 유지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내명언)
4. 나는 세상이 선사 시대의 외로움을 회복할 때까지 노래를 부르며 내 노래를 불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구 청
5, 적당한 운율, 섹스 추산. 위진 () 에서 나왔고, 도연명 () 은' 귀원 상편 ()' 을 번역했다. 감상 감사: 도연명은 관직의 더러움과 세속의 속박을 견디지 못하고 의연하게 관직을 떠나 은둔하고 농업에 전념했다. 벼슬길을 떠나는 홀가분감, 자연으로 돌아가는 기쁨감, 고요한 전원, 간단한 교류와 경작의 체험으로 이 시를 걸출한 전원시로 만들었다.
6, 진흙 독특한 사랑 연꽃 염색 하지 않고, 깨끗하고 악마, 직선 침투 외부, 엎드리지 않고, 맑은 향기, 파빌리온 옥 리, 멀리 볼 수 있지만 우습지 않다. 애련설' 은 북송 학자 주돈이가 쓴 산문이다. 북송인종 8 년 (1063), 심석염이 어도산에 연계정을 지었으니 주돈이요를 부탁드립니다. 주돈이는 이 글을 예의로 삼았는데, 그가 "진흙에서 나왔지만 물들지 않고, 맑고, 요염하지 않고, 바로 밖으로 스며들고, 엎드리지 않는다" 는 것을 알 수 있다. 향기는 맑고, 우아하고 순수하다. 멀고 우습지 않다.
7. 선물은 무엇입니까? 그때 나는 나 자신에게 아주 가까이 있었다. 나는 아직도 옛 목적을 가지고 오늘을 불쌍히 여길 것이다. 서쪽 상공 회의소는 다음을 의미합니다: 나를 버린 사람들은 지금 어디에 있습니까? 애초에 네가 나에게 얼마나 눈이 멀었는지 생각해 봐. 너도 그때 나에 대한 호감으로 눈앞의 이 신인을 사랑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