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인생 격언 - 포리는 어디 사람입니까?

포리는 어디 사람입니까?

바우리 _

유명한 경극 예술가 바리 _ 선생은 베이징 진 상해 닝 동북 배원에서 다재다능한 귀재로 불린다. 30 대 베이징 《립언보》는 이렇게 썼다. "숙숙숙 _ 보리는 총명하고 전능하며 전능한 것으로 유명하기 때문에' 전능한 의사' 라는 명성을 가지고 있다. 무대든 무대 아래든, 그는 모두 얻을 수 없는 인재이다. 그는 특히 열정적이고 개방적이며 무대 경험이 풍부하고 연구성이 있다. 다른 사람이 이해하지 못하는 것은 한 번 생각해 보면 분명히 설명할 수 있다. " "중국 경극사" 와 "상하이 경극지" 의 인물 란에는 모두 폴리의 별도 항목이 있다.

중국어 이름: 폴리

별칭: 포규

국적: 중국.

생년월일: 1908

사망 날짜: 1987

직업: 경극 배우

대표작: "중국 경극사", "상하이 경극사".

이력서

이름: 바우리 _

국적: 중국.

성별: 남성

직업: 경극 출신.

본명: 보규

출생명: 4 대. 1945 이후 해바라기 이름으로 바뀐다.

가정 배경

바오 (Bao) 는 베이징 리원 (Beijing Liyuan) 의 귀족 가정에서 태어 났으며, 그의 조부모 리 수봉 (Li Shoufeng) 그의 아버지 이름은 이국생으로 유학파 창시자의 득의양양한 제자이다. 그는 소국생의 예명으로 노래를 불렀는데, 양소루와 여진정 동시대의 무타 배우였다. 그의' 선샤인 하우스' 는 유 () 의 진전을 받아 그를 위해' 봄따뜻한 꽃' 을 연출했다. 상춘은 그의 곁에서' 금표범' 과' 철용산' 을 연구하고 있다. 유명한 늙은 학생인 이성조는 보보보다 다섯 살 어리지만, 그의 아버지 보루는 그를 삼촌이라고 부른다. 상소운, 서덕이, 호페화는 모두 삼촌이고, 멜란방은 가방의 사촌 여동생이다.

어려서부터 연극을 배우다.

포리 _ 성설가, 9 세 만주에서 초연, 예명' 9 세 레드'. 12 살 때 아버지 이국생과 함께 러시아에 가서 공연을 했다. 일찍이 옛 학생 한 명을 공파했는데, 예명 소보규, 이씨. 그는 총명하고 배우기를 좋아하여 기초가 상당히 깊다. 이 노동자는 비록 늙은 학생이지만, 그는 무술가, 청년 학생, 꽃얼굴, 광대 등이 될 수 있다. , 특히 올드 댄. 그는 총결산에 능하고 하문하는 것을 부끄러워하지 않기 때문에, 그의 위는 매우 심오하여 막을 수 없다. 일정한 문화적 기초도 있어 작가에 능하다. 그는 연출과 연기를 겸비한 만능 배우이다. 그는 일기장에 "주인의 주의를 빼앗아서 정말 징그럽다" 고 적었다. "코디가 나쁘지 않고, 불이 나지 않고, 휘저어지지 않고, 뺏지 않고, 유연하고, 조화롭다." 그는' 구장' 을 잘해서 극중 어떤 역할도 없이 즉석에서' 냄비',' 편찬' 을 할 수 있다. 이씨는 한때 동북에서' 2 장' 공연을 하다가 갑자기 몸이 불편함을 느꼈다. 그는 미드필더 조정 중에 좀 쉬고 싶어한다. 이보규의 유비는 그라운드에서 몇 마디만 불렀고, 배경은 그가' 뒷포' 라는 것을 암시했다. 그래서 그는 지금' 26' 을 편찬했지만, 마초는 여전히 때리지 않고' 흉벽' 구원 장면을 만들었다. 또 한 번은 개봉부에서' 영웅' 을 연기하다가 잠시 짜증이 나서 대소성이 결합된 방식으로 주유를 바꿨다. 상소운은 다시 한 번' 이상한 양면회' 를 공연했고, 리치는 그의 장인 이수산이 연기했다. 그날 이재생은 병이 나서 상소운이 걱정된다. 보규는 재빨리 말했다. "아저씨 안심하세요, 제가 치겠습니다!" 샹이 물었다: "이 연극을 아세요? 클릭합니다 그는 "나는 매번 할아버지의 공연을 열심히 본다. 나는 확실히 잘 할 수 있다" 고 말했다. 상선생은 반신반의했지만, 다른 사람이 그를 대신할 수 없으니, 그는 동의할 수밖에 없었다. 장내에서는 아욱의 가창력이 딱 맞아서 상찬을 받았고, 그에게 은 한 봉지를 상으로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그의 할아버지의 정성스러운 발굴을 통해 그가 연기한 이기는 매우 유명하다. 멜란방, 이옥주, 언혜주, 장탁운, 황계추, 유진비, 강묘향은 모두 그에게 이기를 연기하라고 했다. 1982 년 유진비와 이옥루는 상해에서 이 연극을 공연하고 남통에게 특별한 편지를 보냈다. 당시 그는 병원에 입원해 치료를 받고 있었고, 의사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의연하게 아내 심승선과 함께 남하 공연을 하고 있었다. 그는 자신이 억울한 몸소 경험을 리치에 녹여 감동적으로' 살아있는 리치' 로 칭송받았다.

당신의 사업을 사랑합니다.

이보규는 사고, 타자, 생각, 찡그린 표정을 잘 짓는다. 다재다능한 탓에, 그는 연극반에서 제갈량의 역할을 맡았다. 이들은 동료들에게' 지다성',' 연극박사',' 활극 고전',' 연극보따리',' 전문가 작가' 라고 불리기 때문에 각 극단은 서로 다투어 초빙해 남북의 명가들과 함께 일한 적이 있다. 아이의' 미스 연극' 인 이보규는 하루만에 편성했고, 아이들을 위해' 대권관' 과' 18 당김' 을 리허설해 아이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다. 이씨와 합작할 때 동료들은 그들을 이이나리라고 불렀지만, 구별하기 위해 그들을 바오 이나리로 바꾸었다. 이' 바우사부' 는 와바라기의 별명이 되었다. 이소담이 유명해지는 것은 물론 그의 뛰어난 예술 때문이지만, 이것은 이보규의 공로이다. 이씨는 보규가 그의 좋은 조수이자 은정이라는 것을 잘 알고 있으며,' 십팔나한두오공',' 지격손오공',' 진위저팔계' 등을 편찬한 적이 있으며, 그를 위해' 운라산' 을 각색한 적이 있다. 특히 18 로한의 형태제, 병기, 핸들은 모두 이보규가 정성껏 만든 것이다. 그는 집 불상의 영감을 받아 나한당의 조형을 참관했다. 그는 돌아온 뒤 로한 마스크의 디자인을 반복해서 궁리해 투구를 만든 스승에게 직접 설명했다. 리가 중국 경극장에 도착한 후, 여러 차례 파우바라기를 상해에서 옮기려고 했다. 이를 위해, 장두와 함께 전보로 그를 초빙했지만, 여러 가지 요인으로 인해 뜻대로 되지 못했다. 만약 두 리가 다시 함께 노력한다면, 그들은 모두 더 큰 성과를 거둘 것이다.

이보규의 일생은 칭찬과 시집가는 옷의 일생이다. 그의 생활에는 다른 것이 없다. 모든 것은' 놀이' 를 위한 것이다. 집안의 일은 여태껏 묻지 않고 모두 그의 애인에게 맡겼다. 그는 집사가 아니라고 할 수 있다. 애인, 아이, 아이, 애, 애, 애, 애, 애, 애, 애 그의 가족은 그가' 삼아니오' 라고 말했다. 전처가 세상을 뜨고 다섯 아이가 결혼했는데, 그는 모두 현장에 있지 않고, 모두 연기하거나 극본을 쓰고 있다. 그가 죽어가고 있을 때, 그는 간호사에게 펜과 종이를 요구하여 극본을 수정했다. 왕파 희곡에 대한 연구로 그는 왕파의 극본을 다시 편성했다. 그는 그의 목소리를 정리하고 싶었지만, 그는 이렇게 하지 않았다. 그는 연극을 위해 태어나서 연극을 위해 죽었다. 옹오홍 씨는 이보규의 죽음을 애도할 때 이렇게 썼다. "고인은 내가 눈물을 글썽이며 예해장이 슬프다고 말했다. "전체가 되고 싶어, 영원히 마음을 다해. 쩡후 "풍운회". "남북 조화" 에 대한 더 나은 이해. 연극업계는 집단의 지원이 필요한데, 왜 떠우규는 은하수가 없는가? " 。 1997 남통시 문화국, 남통시 연극가 협회에서 이보규 서거 10 주년을 기념하는 기념행사가 열렸다. 왕근생, 양혜초, 주 등 유명한 예술가들이 특별히 남통에 왔다. , 메이 baoj9, _, 여전히 등등. 연이어 편지를 써서 전화하다.

이보규의 앞방은 진나영, 오연선의 손녀, 멜란방 삼촌 진지펜의 동생 (5 월 9 일) 이다. 그녀는 딸 한 명과 아들 두 명, 딸 이름은 폰, 아들 이름은 명화곤이다. 계속 공부하는 사람은 두 아들을 낳았는데, 각각 상화라고 한다. 남계의 아내는 오경 () 와 장세통 () 의 애녀이다.

1987 은 장쑤 남통에서 죽었다.

출생: 1908, 광서 34 년 (무신)

사망: 1987, 음력정묘년.

무대에 올라 공연하다

고대 수도 베이징, 물화천보, 인걸지령, 인걸지령, 이원에는 많은 절생제자가 나왔다. 밥의 할아버지와 아버지 이국생은 모두 베이징의 유명한 여배우이다. 나는 우리 집의 상황을 많이 알게 되었고, 바오 _ 아, 영어를 배울 때 마음속에 경극의 씨앗을 심었다. 이 씨앗의 생명력은 이렇게 완강하고, 오래가고, 왕성하고, 사람을 기쁘게 한다.

막 아홉 살이 된 동심이 아직 없어지지 않은 아이는 길림 하얼빈 헤이룽장 등지에서 부모님을 따라 인형과 광대를 연기하지만 눈에 띄어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아' 9 세 레드' 라고 불린다.

한번은 몽골 쿠론 공연에 가서 만주리를 지나다녔다. 현지 극단은 그들에게 노래 한 곡을 부르라고 했지만, 리의 아버지는 여행 때문에 무대에 오르지 못했다. 우리 엄마, 허, 그리고 가방도 함께' 18 반' 에 출연했다. 어머니는 언니공을 연기하고, 가방은 오빠 공품을 연기한다. 그의 얼굴과 뒤통수를 모두 그렸고, 그가 소개 전후에 나타났을 때 관객들의 센세이션을 불러일으켰다. 3 일 연속 회의장이 꽉 찼다. 보상으로 현지 극단은 그들에게 몇 백 근의 큰 돼지와 수십 근의 빵을 주었다.

경극 반에는 "충분히 물어보려면 36 을 배워야 한다" 는 입버릇이 있다. 즉, 너는 반에 들어가 곡예를 연습하고, 열심히 일하며, 스승의 구술기억으로 36 개의 연극을 배웠고, 2 년 동안 탄탄한 기본기를 연습해야 정식으로 반을 이끌고 노래를 부를 수 있다. 포리 _ 특히 그의 가학을 계승하여 공로가 깊었지만, 그는 결코' 36 계' 만 아는 것에 만족하지 않았다. 그는 열심히 공부해서 질문하는 것을 부끄러워하지 않는다. 끝없는 굴곡이 없는 예술 여정에서 그는 끊임없이 탐구하고, 끊임없이 진취적이고, 나날이 누적되고 있다. 나는 그가 얼마나 많은' 36 계' 를 알고 있는지 모르겠다.

포리 _ 복근이 깊고' 곤난은 막을 수 없다' 는 베테랑이지만 무술가, 주니어, 광대 등이 될 수 있다. , 특히 올드 댄. 그는 극중에서 그가 필요로 하는 어떤 역할도 맡았다. 대미, 상, 정, 순사대 명가, 말, 양, 담, 4 대 명가, 쇼청화, 이옥주, 동, 등과 함께 주연을 맡았고, 추, 이 등과 오랜 파트너였다.

1933 년 8 월 어느 날 밤, 바리 _ 전세차를 타고 베이징 동장안가에서 서성으로 갔다. 원래 연극가 왕박생은 동장안가 길상극장에서 새 사극' 대도살장' 을 공연했다. 왕버생은 한헌제를 연기하고, 바우리가 계평을 연기하게 했다. 이날 상소운은 서성하얼빈극장에서' 이상한 양면회' 를 공연하고, 바리는 리치로 초청됐다. 쌍방 모두 거절할 수 없었기 때문에 그는 길상극장에서 길평을 끝내고 하얼빈 극장에 가서 리치를 공연해야 했다. 그는 버스로 가는 길에 변장하여 정확하다는 것을 나타냈다.

왜 많은 유명 배우들이 이렇게 보리를 좋아해서, 그는 어쩔 수 없이 이렇게 해야 합니까? 어떤 공연이든 그가 있기만 하면 든든한 성공이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이재동북에서' 2 장' 을 공연할 때 갑자기 몸이 불편해서 중간 휴식시간에 고치고 싶다. 장내에서 _ 연유비는 단지 몇 마디 가창밖에 없었다. 배경은 그가 "말 뒤에 있다" (즉, 오래 끌었다는 것) 를 암시했다. 그래서 그는 지금' 26' 을 편성했지만, 마초 역을 할 수 있는 리는 여전히 연기할 수 없었다. 즉흥적으로' 더미' 를 엮어 구장을 만들었다. "소방처럼 현장을 구하라" 와 같은 행위는 보물 _ 무수히 많다.

그래서 이원의 동료들은 그를 총애하고, 그를 슬기로운 다성, 연극 박사, 활극전 등으로 존칭한다. 그는 19 세기 이후 경극의' 유능한' 배우이다.

연극 한 편을 안배하다

해방 후 정국은 몇 차례 변동하여 예술 권위 바우리에게 인재를 데려왔고, 또한 많은 곤혹과 재난을 가져왔다. 65438 년부터 0958 년까지 반우기간 동안 안후이 임회강에 배정되었다. 나중에 멜란방 부인이 나서서 문화부가 글을 썼다. 조직은 내가 안후이 임회강 농장 업무에 전근을 갈 수 있도록 안배했다. 1962 년 가을에야 남통지역 경극단으로 전근했고, 아내와 함께 배우 구업을 중조했다.

당시 남통의 경극단은 장렬한' 화홍련사' 로 비판을 받아 공연을 중단했지만, 당시에는 또 새로운 연극을 할 수 없었다. 어쩔 수 없이 가방 _ 선생이 왔다. 그가 도착하자마자 곧 취임하여 대형 오르간 세트 경극' 홍벽원' 리허설을 조직하였다. 그 연극은 곧 무대에 오르자 관중들의 반응이 강렬했다. 그래서 그는 펜을 들고 계속 책 두 권을 더 썼는데, 역시 자기 감독이었다. 첫 번째와 두 번째' 홍벽원' 은 방송시간이 길어 전국을 휩쓸었다.

바오 _ 선생님은 교대 근무할 때마다 자신의 재능을 필단에 보내서 새 연극을 편성해야 한다. 그는 자작, 개편, 다른 사람과 협력하는 연극이 30 부가 넘으며 수백만 자의 가사와 도백을 썼다. 그의 모든 연극은 무대에 올라 관중을 만날 수 있다. 왜냐하면 연극이 있기 때문이다. 극본 월간지' 는 그가 각색한' 정영산' 을 출간한 뒤 상하이 인민출판사에서 또 한 권의 책을 따로 출판했다.

이초 초출초려, 1 시 30 분에 베이징에서 놀 수 없어서 _ 라고 물었다. 우리가 무엇을 할까? 이 선생도 잠시 아쉬워했다. 그는 큰할머니의 불당에 걸어 들어갔는데, 맞은편 벽에 열여덟 나한상으로 구성된 대련이 있는 것을 보았다. 첫 번째 대련은 "자대숲에서 편안함을 느낀다", 두 번째 대련은 "나는 백련대에서 부처처럼 느껴진다" 는 것이다. 이에 영감을 받아 그는 신화 경극' 십팔로한 투오공' 을 편찬했다. 열여덟 나한은 각각 신통을 드러내고, 각각 손오공과 대전하여, 시끌벅적하다. 리가 손오공을 연기하는 것은 매우 유용하다. 이 극의 전반부에서 태상노군 역을 맡았는데, 그가 원숭이 왕이 되었을 때, 그의 많은 스승들은 모두 교묘한 솜씨로 리의 원숭이 연극을 돋보이게 했다. 이 극의 후반부에서 그는 잠든 나한을 연기하고, 더욱 창의적으로' 잠자다' 라는 단어에 큰 글을 썼다. 먼저 태극팔괘 같은 혼합 주먹을 한 벌 때린 다음 하품을 하고, 쓰러져 "잠" 을 하고, 주먹을 몇 대 치고, 또 "잠" 을 했다. 잠자는 나한의' 잠' 을 생생하게 묘사해 상세하다. 이 연극은 국내에서도 센세이션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공연이 있어 많은 호평을 받았다.

1940 년 여름, 초년생인 어린이가 청도에서 공연했을 때 공교롭게도 칭다오의 다른 극장에서' 회전' 연극을 상연했다. 이것이 처리하기 어려운 것을 보고, 그는 북경에 가서 도움을 구했다. 누군가가 연극을 지어냈기 때문에, 이 선생은 밤새 그녀에게' 미스 연극' 을 편성해 오소추와 맞장구를 쳤다. 결국 그는 위태로워져서 원만하게 끝났다. 동편의 연극과 이선생이 그녀를 위해 마련한 또 다른 연극' 18 반' 이 상해에 도착했을 때 큰 환영을 받았다.

항미원조조 기간 동안 이선생과 당은' 동주사화'' 거짓도' 이야기에 따라' 순망치한' 을 편성하고, 메란방과 의연을 벌여 좋은 사회익과 경제효과를 얻었다.

제조 공정

전례 없는' 붉은 폭풍' 이 전국인민을 어지럽히고 문예단체가 재난을 피할 수 없게 되자' 반동예술권위' 보리가 자연히 살아있는 표적이 되었다.

비바람이 몰아치는 그 날, 폴리와 그의 아내는 경극단 훈련실의 계단통에 살았다. 그는 밥을 먹고 글씨를 쓰는 작은 탁자 위에 선인구 한 그릇을 놓아서 자신을 격려했다. 내가 비판을 받고 돌아왔을 때, 나는 내 책을 내려놓을 수 없었다. 추운 겨울, 무더운 여름, 나의 펜이 끊임없이 흔들려, 나는 힘겹게 앞으로 나아갔다. 연극 전고와 연극 격언을 써서 스스로 즐기다. 무대에 올라 공연할 수 없다면,' 혁명 모델 연극' 의 소품이 될 것이다. 그가 한 일은 무대에서 진위를 분간하기 어렵다. 하루 종일 깃발을 들고 강령을 잡는 공선대원들은' 외래호산' 에서 생동감 있는 항아리 그릇과' 사가방' 에서 살아 있는 생선새우게를 보고 은밀히 감탄할 수밖에 없었다.

모두 알다시피, 폴리는 무대의 모든 것에 정통하다. 소품을 만드는 것 외에도 그는 옷과 헬멧을 만들 줄 안다. 그해 그는 이안' 18 로한 투오공' 을 위해 줄을 섰다. 열여덟 나한의 모양은 그가 반복적으로 궁리한 후에 설계한 것이다. 모든 나한의 가면, 무기, 과녁은 모두 그가 정성껏 만든 것이다. 열여덟 로한, 이미지가 각기 다르고, 자세가 각기 다르고, 기묘하고, 광채가 눈부셔서, 관중들의 눈을 어지럽히고, 감탄을 자아냈다. 그는 현대 경극' 홍호홍위병' 에서 팽패천 역을 맡았고, 그는 직접 캐릭터를 설계했다. 등장하자마자 관객들의 신선함을 불러일으켰다.

문혁 후기에 한 지도부 성원이 말했다. "바우리 _ 잘했어요. 그의 능력으로 학생반에서 연극을 가르칠 수 있어요." 그러나 전체 연대회에서 두 가지를 발표했다. 하나는 그가 선생님을 부를 수 없다는 것이다. 둘째, 정면인물을 가르치는 연극은 허용되지 않고, 역인물만 비둘기, 평평, 후전범, 간덕이, 간사한 웃음 등을 가르친다. 이것은 오늘 우습게 들렸지만, 당시에는 사실이었다.

연극을 가르치고 인재를 양성하다.

4 인방' 을 분쇄한 후 70 대 바리 씨는 의기양양하여 다시 한 번 그의 예술청춘을 과시했다. 1979 상하이 경극장 초청 게스트인 이로가 그를 위해 책' 여포' 와' 티심 이야기' 를 각색했다. 유명한 공연 예술가 이려방은 먼저 지신을 연기하고, 후연 여포 연기를 한다. 이로는 왕운 역을 맡아 예술 고문을 맡고 있다. 같은 해 가을, 이 연극은 상해 연안 극장에서 초연되어 상해의 각 주요 신문과 방송국에 의해 서로 다투어 보도되어 다시 한 번 신성의 명성을 얻었다.

198 1 6 월, 10, 해방일보, 상하이 연극가 협회 지부에서 매파 문예연을 개최한다. 기념 공연 전체가 성황을 이루었고, 매박과 표범 여동생도 상해에 도착했다. 이 노인은 그를 위해 여러 해 동안 연기해 온 예술대사 메란방을 떠올렸고, 유명 공연예술가 유진비와 함께' 마장수' 를 공연했다. 상하이 언론은 특히 "74 세의 유명 고학생 포리 _, 최근 몇 년 동안 두 차례 상해에 왔고, 기예와 연기가 그 당시보다 뒤지지 않아 국내외 은행들의 호평을 받았다" 고 보도했다.

1982 년 봄, 장쑤 연극학원은 이노연극학원을 여러 차례 초청해 교직을 맡았고, 남통시 문화국은 대국에서 동의했다. 이 노인은 먼저 각 지방에 가서 학생을 모집한 다음 학교에 가서 가르친다. 이노교는 노래를 가르치고, 먼저 시대배경, 줄거리 소개, 캐릭터 당시의 심리상태, 다시 어떻게 부르는지, 왜 이렇게 노래를 부르는지, 학생들에게 왜 그런지, 왜 그런지 알 수 있게 해준다. 이렇게 하면 학생들은 정감 있는 노래를 할 수 있고, 만든 캐릭터도 생동감 있고 감동적일 수 있다.

이 노인은 연극을 강의할 때 연극 도덕 교육에 특히 신경을 쓴다. 그는 많은 관련 격언 경구를 지어내어 학생들에게 "한 편의 연극은 한 그루의 음식이고, 닫을 때 귀엽다" 고 경고했다. 모든 인물은 크기에 관계없이 연극에 들어가야 한다. "코디는 미지근하고, 휘저어지지 않고, 질질 끌지 않고, 임기응변으로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 당시 그와 탕은 갯벌 두꺼비 무대에서 드라마' 12 돈 다트' 를 상연했고, 두 사람은' 황아 3 반' 을 맞췄다. 당 () 의' 고강사 ()' 가 질질 끌면서 현장 4000 여 명의 관중의 환호를 받았다. 바오 _ 바로' 쓴 생강사' 를 만들어도 좋다고 합니다. 정말 무대에서 배우를' 싸움' 하고, 관객을 좋아해요. 예, Bao _ 는 항상 무대에서 주인공을 생각합니다. 주인공의 목소리가 나약할 때, 그는 "위험을 무릅쓴다" 고 말했다. 주인공의 목소리가' 털' 일 때, 그는' 한가하다' 며 사회자의 역할을 찬탈하지 않았다. 가급적 관중의 주의를 주인공에게 끌다.

이노가 연극을 가르치는 것은 사람을 잘 교육하기 위해서이다. 그는 다른 선생님들과 함께 거의 3 년 동안 이 학생들을 두드러지게 했다. 그는 직접' 태백취서',' 쌍투당',' 여식칼' 등 실전 직전의 전통극을 학생들에게 전수했다. 이후 이 인형들은 상하이 두꺼비 무대에 가서 며칠째 꽉 차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관객들은 깜짝 놀랐다: 원래 그들은 바리 선생님의 학생이었고, 명사는 고제자였다!

유명한 경극 평론가 강상행은 희곡이 광범하고 품성이 좋은 이로를 인터뷰하여, 그에게 이 아이들을 교육하는 심정에 대해 이야기해 달라고 부탁했다. 이 노인은 자신의 개인적인 경험에 근거하여 열 가지 고견을 이야기했고, 강 선생님은 일일이 기록하여 강' 경극 경험 60 년' 에서' _ 교수 경험' 을 주제로 하였다. 이 책은 2 월에 상해 임설출판사에서 출판하여 발간되었다.

1987 년 7 월, 이로가 북경의 고향으로 돌아갔는데, 뜻밖에 급사하여 천고의 기병이 되었다. 이 나쁜 소식에 대해 유감입니다. 저명한 극작가 옹오홍 씨는 품에 이렇게 썼다. "고인은 내가 눈물을 글썽이며 예해가 길고 슬프다." 전체 일을 기꺼이 하고, 영원히 큰 지혜를 바칠 의향이 있다. 쩡후 (Zeng Hu) 의 "풍운회" 는 또한 "남북 조화" 를 더 잘 이해했다. 연극업계는 집단의 지원이 필요한데, 왜 떠우규는 은하수가 없는가? "이는 이 노인에 대한 깊은 애도이자 그의 예술 생애에 대한 진정한 묘사이다.

행사 연표

7 월, 1938, 음력설: 중국 대극장에서' 여름놀이 파티' 를 개최합니다.

중국 대극장은 천진에서 한 달 동안 열린' 여름 오락 박람회' 를 개최했는데, 노천 영화뿐만 아니라 노천 곡예까지 포함돼 영광, 춤, 버섯이 참가했다. 아래층의 대극장은 경극으로, 공연 예술가는 이, 이보규, 고, 염세산, 이우춘, 유련현, 신, 아이즈거가 있다.

1938 10 10 월 7 일 음력 8 월 14 일: 이 첫 베이징 공연.

이 씨는 처음으로 베이징에 가서 공연을 하고, 신신 대극장에서 거품을 냈다. 문 앞에는' 신상하이 베테랑 리 환영' 이라는 글자가 적혀 있다.

공연

두 장군 (리는 마초, 장연정은 장비, 높이는 마대, 이보규는 유비).

북조조' (이 역을 맡고, 조조를 연기하다)

1938 10 6 월 19, 음력 8 월 26 일 이배 스승.

이재태풍루에서 스승을 모시고 가르친 첫 연극은' 평화를 위한 전쟁' 이었다. 회의에 참석한 사람은 이국생, 왕봉청, 하오,, 보길상, 마드성, 자서전, 오언항,,, 장,, 이보규, 염세산, 고위염, 이계춘이다.

1942 165438+ 음력 10 월: 바오화사 첫 해변.

양은 처음으로 사회를 이끌고 상해로 와서 정병루와 함께 천두꺼비 극장으로 협력했다. 기타 주요 배우로는 임, 왕전규, 유연정, 이보규, 추 등이 있다. 이 기간은 165438+ 10 월 2 1 에서 이듬해 65438+ 10 월 6 일까지 한 달 반 동안 지속되었다.

1942 165438+ 음력 10 월 2 6 일, 10 월 19 일

6 일째, 양율사는 처음으로 상해에 와서 공연을 하고, 두꺼비 무대에 올랐다. 다음 공연의 프로그램은 같은 기간의 반복 공연을 소홀히 할 수 있다.

공연

방조조 (양, 왕 전규, 이보규)

198 1 년 1 1 월, 음력 새해: 신규, 양혜초, 강, _ 상하이 경극장과 공동 공연.

장쑤 성 희곡 학교 교사 신, 양혜초, 상하이 경극장과의 합동 공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