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인생 격언 - 원하지 않는 문어문

원하지 않는 문어문

1 .. 10 짧은 문어문어에 1 을 번역할 필요가 없습니다. 원문: 범의 죽음은 민승종을 만든다.

만약 네가 음수로 가고 싶다면, 시계가 너무 커서 음수로 갈 수 없다. 추골에 파괴되어 종소리가 울렸다. 나는 사람들이 내 물건을 훔치는 소리를 듣고 귀를 막을까 봐 두렵다.

악인은 그것을 듣고, 또한; 악은 자취이고 가소롭다. 진 () 나라 의사 범 () 이 세상을 떠났을 때, 한 백성들이 시계를 얻어서 그것을 가져가고 싶었다.

다만 시계가 너무 커서 등을 돌릴 수가 없다. 그래서 그는 망치로 그것을 깨뜨렸고, 결국 시계가 다시 울렸다. 백성들은 다른 사람이 시끄러운 소리를 듣고 시계를 빼앗을까 봐, 빨리 귀를 막고, 자기가 들을 수 없다고 생각하여, 다른 사람도 들을 수 없었다.

원문: 제선왕에게는 300 명이 있습니다. 남국은 왕에게 [같은' 악'] 을 불도록 초청하여 백 명을 먹였다.

선왕은 죽었고, 왕리민은 은사가 도망쳤다고 들었다. 제선왕은 300 명이 불어야 한다.

남국의 처사가 제선왕을 위해 연주하라는 초대를 받았을 때, 제선왕은 이 300 명의 보수를 받게 되어 매우 기뻤다. 나중에 선왕은 죽고 지민은 황제가 되었다. 그는 하나하나 듣는 것을 좋아해서 남국의 처사가 도망쳤다.

3. 원문: 검창성, 백로는 서리, 이른바 이인은 물 쪽에 있다. 갈대 한 가닥은 흰색과 회색이고, 이슬은 아침에 서리가 되고, 나의 애인! 강 저쪽에 있습니다.

4. 원문: 관녕과 화신 화원에서 괭이를 합니다. 밭에 금 한 덩이가 있어서 호미를 휘두르는 것은 기와석과 별반 다르지 않다. 중국은 그것을 잡고 버린다.

나도 짝꿍 독서를 맛본 적이 있는데, 어떤 사람은 현관을 걸어 문을 통과했다. 나는 차라리 평소처럼 책을 읽고 폐서를 보고 싶다. 차라리 자리를 깎고 따로 앉아서 말했다. "아들은 내 친구가 아니야."

관녕과 화신이 함께 정원에서 채소를 괭이 매다. 땅에 금 한 조각이 있다. 관녕은 만나도 호미를 휘두르며 제초를 하고, 기와석과 다름없다. 화신이 보고 금을 집어 들고 괭이를 던지고 떠났다.

그들은 돗자리에 앉아서 함께 공부하곤 했는데, 공교롭게도 한 관원이 마차에 앉아 관모를 쓰고 문앞을 지나갔다. 관녕 (상관없다) 아직도 책을 읽고 있다. 화신은 책을 버리고 나가서 보았다.

관녕은 자기가 앉은 매트를 반으로 잘라 화희와 따로 앉았다. 그가 말하길, "너는 내 친구가 아니야."

원문: 과보는 차를 몰고 일본을 떠나 일본으로 들어갔다. 목마르고, 물을 마시고 싶다. 강, 웨이 에서 마셔; 강, 위, 북쪽에서 소택을 마시다. 그가 도착하기 전에 그는 갈증으로 죽었다.

지팡이를 버리고 등림이 되다. 과보는 태양을 쫓아가 태양 곁으로 왔다. 그는 더위 때문에 목이 마르지만, 이것은 여전히 강물을 마시기에 충분하지 않다. 그래서 그는 늪의 물을 마시고 싶었지만, 불행히도 그는 갈증으로 죽었다.

지팡이는 길가에 버려져 다투어 복숭아숲으로 자랐다. 원문: 유 종 (Yu zhong) 과 벨 (bell) 은 평판이 좋지 않습니다.

13 일, 위문제는 그의 아버지 종에게 "차아들을 보내도 된다" 고 들었다. 그래서 안녕히 계세요.

옥의 얼굴은 땀으로 가득 찼고, 황제는 말했다. "당신의 얼굴은 왜 땀입니까?" " 우가 그에게 말했다. "나는 전쟁이 두렵고 땀이 풀처럼 난다." 질의 응답 링크: "왜 땀을 흘리지 않습니까? 클릭합니다 그가 말하길, "떨어라, 너는 땀을 흘릴 엄두가 나지 않는다."

울충과 종혜는 그들이 어렸을 때 좋은 명성을 얻었다. 그들이 열세 살 때, 위문제는 그들의 명성을 듣고 그들의 아버지 종우에게 말했다. "당신은 당신의 두 아들을 불러 나를 만날 수 있습니다." " 그래서 (종 (종) 은 두 아들을 데리고 궁으로 가서 위문제를 맞이했다. (황제를 만날 때) 유 종 (Yu zhong) 의 얼굴은 땀, 웨이 웬디 (Wendi) 입니다. 유 종 (Yu Zhong) 은 대답했다: "나는 경외심과 두려움이며, 땀은 와인처럼 쏟아진다." 위문제는 또 종혜에게 물었다. \ "당신은 왜 땀을 흘리지 않습니까? 클릭합니다 벨이 대답했다. "나는 무서워서 땀을 흘리지 못한다." 7. 원문: 왕자님은 산 그늘에 살고 밤에는 눈이 많이 내립니다. 그는 자고, 방을 열고, 스스로 술을 마시라고 명령했다. 휘영청 주위를 둘러보았는데, 망설임 때문에 그는 좌사의' 은고시' 를 외웠다.

갑자기, 나는 다이앤로가 생각났고, 나는 항상 그것을 입고 있었다, 심지어 밤에 배를 타도. 수방에 도착한 후, 문을 짓고 돌아가지 않는다.

사람들이 그에게 왜 그런지 물었을 때, 왕은 말했다. "나는 충동적으로 걸었고, 기진맥진해서 돌아왔다. 제가 왜 입어야 하나요? " 왕자는 은산에 살고 있다. 어느 날 밤 눈이 많이 내렸다. 그는 잠에서 깨어나 창문을 열고 하인에게 술을 따르라고 명령했다. 눈을 들어 바라보니 온통 하얗고 망망한 것이 전부였다. 나는 일어나서 천천히 걸으며, 좌사의' 은고시' 를 외우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갑자기 조아강 상류 단현에서 멀리 떨어진 다이규를 떠올려 즉시 밤새 배를 타고 갔다. 하룻밤이 지난 후, 나는 다이규의 집 앞에 도착하여 돌아왔다.

누군가가 그에게 왜 이렇게 하느냐고 물었을 때, 왕은 이렇게 말했다. "내가 갈 때는 기분이 좋았지만, 흥미가 다 떨어지자 자연히 돌아왔다. 왜 내가 꼭 다이규를 만나야 합니까? " 8. 원문: 이원리는 순촉 () 종 () 을 맛보며 말했다. "순군은 어려움을 알고, 종군덕은 스승이 될 수 있다." 이원리는 일찍이 순숙과 종추의 덕을 칭찬하며 "순숙은 학식이 뛰어나고, 종추의 덕은 스승이 될 수 있다" 고 말했다.

9. 원문: 청빈하고 검소한 천태추에는 하인이 없어 방원 차를 타게 하고, 계방은 막대기와 차를 들고 있다. 장문은 아직 어려서 차 안에 가지고 있다. 도착했을 때, 순은 자숙을 응문시키고, 자명은 술을 마셨고, 나머지 육룡은 밥을 먹었다.

문도 작다면 그의 무릎 앞에 앉아 있다. 유태사주가 연주하며 말했다. "실물 동유."

진태추는 순랑릉을 참관하러 갔다. 집안이 가난하고 검소하고 하인과 잡역부도 없었기 때문에, 그는 아들을 운전하게 하고, 첸은 몽둥이를 들고 뒤를 따랐다. 그의 손자는 어렸을 때 차에 안겼다.

순랑영가에 도착했을 때, 순랑령의 아들 순숙자가 문을 열고, 순자명 석간에 술을 권하고, 나머지 여섯 아들은 그와 함께 밥을 먹었다. 순랑령의 손자인 순문조는 당시 어려서 할아버지의 다리에 앉아 있었다.

이 일은 조정에 전해졌고, 태사공은 "현성이 모두 동쪽에 모였다" 고 말했다. 10. 원문 랭은 말했다: "다행스럽게도 여전히 넓다. 왜 안돼? 클릭합니다 도둑이 따라잡자 왕은 그가 데려온 사람을 포기하고 싶었다.

신은 말했다: "그래서 나는 의심을 품었다. 그래서 나는 의심한다. 이미 받아들였으니, 차라리 황급히 악을 버리고 갈까? " 그래서 나는 예전처럼 내 목숨을 구했다.

세계는 이것으로 중국과 국왕의 공과를 판정한다. 화신과 왕랑은 함께 재난을 피했다. 그들 중 한 명이 그들과 함께 배를 타고 싶어서 화신은 그에게 작은 신발을 신었다. 왕랑 () 이 말했다. "배에 아직 빈자리가 있는데, 왜 그에게 배 한 척을 주지 않습니까?" 뒤의 적이 그를 따라잡았다. (이때) 왕랑은 그 사람을 곁에 두고 싶어한다. 후아힌 은 말했다: "그래서 나는 의심한다. 내가 이미 그에게 배에 타라고 약속했는데, 지금 어떻게 그를 떠날 수 있단 말인가? " 그러니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은 것처럼 생각하세요. 세상은 이 사건을 이용하여 화희와 왕랑의 품질을 위로할 것이다. 저도 통역을 가져왔습니다. 먼저 쓰세요.

2. 고전 문장을 소장하고, 고문 1 이 아니다. 때때로, 우리는 너무 많이 생각하지 않고, 단지 자신의 뜻대로 할 뿐이다.

영원히 미소를 멈추지 마라, 네가 슬플 때라도 누군가가 너의 미소 때문에 너를 사랑하게 될지도 모른다.

나는 존엄하게 사랑하기 때문에 떠나기로 선택했다. 내가 포기하기로 선택한 것은 사랑이 어쩔 수 없었기 때문이다.

전에 가지고 본 적이 없는 것을 갖고 싶다면, 한 번도 해 본 적이 없는 일을 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무엇을 하든지 자신을 믿어야 하고, 다른 사람이 너를 쓰러뜨리지 못하게 해야 한다. 약간의 시세망

6. 인생은 황급히 지나가고, 자신이 좋아하는 일을 하고, 자신을 사랑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7. 행복이란 바보가 바보를 만나 수많은 사람들의 부러움을 자아내고 밋밋한 생활을 하는 것이다.

8. 때로는 다른 사람에게 가장 간단한 조언을 해 주지만, 스스로 하는 것이 가장 어렵다.

9. 어렸을 때 행복은 아주 간단한 일이었다. 어른이 된 것은 단순히 매우 행복한 일이다.

10. 가장 고집스러운 것은 자신이다. 너는 모든 사람을 설득할 수는 있지만, 자신의 마음을 설득할 수는 없다.

1 1. 사람은 즐겁게 성장할 수 없다. 기쁨은 사람을 얕게 한다. 우리는 고통 속에서 성장해야 삶을 더 잘 이해할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행복명언)

12. 후회하지 않는 집착, 신경 쓰지 않는 포기, 버리지 않는 소중히.

13. 죄송합니다. 진심입니다. 상관없습니다. 매너입니다. 진심을 바쳤는데 매너를 얻지 못한다면 상대방의 무지와 저속함을 설명할 수밖에 없다.

14. 기회가 한번도 나타나지 않았다고 말하지 마세요. 그것은 나타났지만, 당신이 가지고 있는 것을 내려놓는 것을 아쉬워합니다.

15. 영원한 것도, 오래가는 것도 없다. 핑계를 대면 누구나 먼저 갈 수 있다.

16. 사람들은 잃어버려야 소중히 여길 수 있다고 말한다. 사실 소중히 간직한 후의 손실은 무엇보다 고통스럽다.

17. 언제 시작하든 시작 후 멈추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언제 끝나도 끝난 후 후회하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18. 기대도 하지 않고, 가정도 하지 않고, 강요도 하지 않고, 그냥 내버려 두어라. 만약 일어날 운명이라면, 그것은 네가 원하는 대로 될 것이다.

생활은 변화한 것이다. 때로는 고통스럽고 때로는 훌륭합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경우 둘 다 있습니다.

20. 상처받을까 봐 두려워하는 사람은 영원히 진정한 행복을 잡을 수 없다. 남을 다치게 할까 봐 두려워하는 사람은 언제나 다른 사람에게 의도하지 않은 상처를 입는다.

2 1 .. 때때로 네가 한 말은 다른 사람을 해칠 수 있지만, 때로는 너의 침묵이 다른 사람을 더 다치게 할 수도 있다.

22. 큰 소리로 울고 난 후에도 계속 용감하다. 좌절한 후에도 계속 믿는다. 이것이야말로 사랑의 응당한 상태이다.

23. 너를 제외하고는 아무도 나를 원하지 않는다. (이 글은 약간의 시세망에서 나온 것이다.) 단지 너 말고는 아무도 원하지 않는다.

24. 젊을 때, 꿈은 아직 남아있다. 네가 가고 싶은 곳으로 가라. 네가 지금 하고 싶은 일을 해라.

25. 행복은 결코 지름길도 아니고 완벽하지도 않다. 관리만 성의에 의존한다.

26. 때때로 신은 네가 원하는 것을 주지 않는다. 네가 어울리지 않기 때문이 아니라 네가 더 좋은 가치가 있기 때문이다.

27. 사랑은 한 사람을 빌리는 마음이고, 결혼은 한 사람을 묶는 마음이고, 사랑은 한 사람의 마음을 삼키는 것이다.

28. 당신이 감당할 수 없을 때, 그것을 받아들이고, 현실적인 안배를 받아들이고, 고통을 잘 해결하고, 스스로 가도록 하세요.

3. 문어문 사람이 동물처럼 살지 말고 지식과 미덕을 추구해야 한다-단테

반딧불이는 희미한 빛만 낼 수 있지만, 감히 밤의 정신에 도전하는 것이 가장 소중하다.

육지에서 바다가 가장 넓고, 하늘은 바다보다 넓고, 인간의 마음은 하늘보다 넓다.

인격은 영혼의 척도이므로 권력과 돈으로 측정할 수 없다.

남을 용납할 수 없는 사람도 다른 사람에게 용인될 자격이 없다-버넥스

한 사람의 가장 슬픈 일은 양심의 죽음이다. -곽말로

수줍음은 사람들이 비열한 행동을 하는 것을 막을 수 있는 두려움이나 굴욕의 느낌이다. -스피노자

우리는 도덕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이 아니라 도덕에 따라 일을 열심히 해야 한다. -쿠모크리트

감정은 엄청난 감화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것은 모든 도덕 행위의 중요한 전제조건이다. -케로프

위대한 품격이 없으면 위대한 사람, 심지어 위대한 예술가와 위대한 배우도 없다. -로만 롤랜드

4. 언어가 아름다운 몇 단락은 문어문, 시, 격언 경구로 쓰지 마라. 그들은 너무 길어서는 안 된다. 마음-마음은 세상의 모든 것을 포용하는 광활한 하늘이다. 마음은 잔잔한 호수로 가끔 잔물결을 일으킨다. 마음은 오색찬란한 세상을 굴절시키는 하얀 눈 덮인 평원이다. 오늘, 내 마음은 어제의 눈물에 미소를 지으며, 마치 축축한 나무처럼 비 온 뒤의 햇살에 반짝 빛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춥고 쓸쓸한 계절에 한 가닥의 가벼운 연기가 바람에 나부끼며, 흩날리는 솜이 떨어지고, 홀로 작은 건물 안에 서서 달의 막을 잡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순간을 영원처럼 보이게 하는 사람, 미래를 예전처럼 보이게 하는 사람, 다른 아름다움을 소홀히 하는 사람, 삶의 두루마리는 여기서 멈춘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만약 이 사랑이 오해였다면, 나는 평생 다른 것을 알고 싶지 않았을 것이다. 세월이 흐르고, 황급히 힐끗, 몇 년 동안, 가볍게 묘사하고, 너의 마음을 생각하고, 천 번 돌고, 그날을 잊지 마라, 너와 나 사이! 달은 손에 있고, 꽃은 옷으로 가득 차고, 구름은 하늘에 있고, 물은 병에 있다. 순간을 영원처럼 보이게 하는 사람, 미래를 예전처럼 보이게 하는 사람, 다른 아름다움을 소홀히 하는 사람, 삶의 그림이 너의 얼굴에 멈춰, 영원히 그렇게 술에 취하지 않을 거야, 그렇게 피곤해.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이 사랑이 오해라면, 평생 다른 것을 알고 싶지 않고, 세월은 물과 같고, 은은하게 너를 그리워하고 싶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당대 사회는 문어문을 배울 필요가 없는 10 가지 이유는 1 이다. 나는 문어문이 불필요하다고 생각한다.

왜냐하면 그것은 우리의 일상생활에 쓸모가 없기 때문이다.

우리가 쇼핑하러 가는 것처럼.

너는 언어를 사용해야 하고, 계산을 사용해야 하며, 가끔 거리를 걸어도 영어로 이야기해야 한다.

그런데 우리는 언제 문어문으로 말할까요?

문어문은 우리에게서 너무 멀다

전통 문화이지만.

하지만 저는 이런 전통문화가 단지 큰 부담일 뿐이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우리는 많은 것을 가져와야 한다.

생활에 아무런 의미가 없는 문어문을 외우는 것은 정말 낭비이다.

나는 소위' 이것이 바로 우리 중국인의 찬란한 문화' 라고 부르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아무리 휘황찬란해도 우리의 학습 임무를 가중시킨다면 자신에게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무슨 의미가 있습니까

그 단어와 단어의 용법

오늘날의 언어 사용과 무관하다.

내가 그것을 볼 때마다

천문학을 보고 있는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