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인생 격언 - 야노 기생의 명언
야노 기생의 명언
3. 민감한 사람에게 어린 시절의 경험은 그의 향후 사고 방식의 기초가 될 것이다. -로마인의 이야기
4. 카이사르의 친구는 배경이 다르지만 한 가지 공통점이 있습니다. 모두가 풍부한 지식과 좋은 수양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로마인의 이야기 5
5. 마키아빌리는 무기가 없는 예언자가 자신의 파괴를 가져올 것이라고 말했다.
따라서 권력을 얻는 것이 가장 먼저 해결해야 할 문제가 되었다. 권력을 얻는 방법에 관해서는, 우리는 시대를 통찰할 수 있는 능력이 필요하고, 시대의 조류가 어느 방향으로 발전하고 있는지, 이 조류가 충분히 거대한지 알아야 한다. -로마인의 이야기
6. 황제, 왕, 영주든 그들에게 순종하는 사람이 있기 때문에 그들의 지위는 태산처럼 안정될 수 있다. 추종자가 없다면 황제는 황제가 아니며 왕은 왕이 아니며 주님은 주님이 아닙니다. -"르네상스란 무엇인가"
7. 모든 사람이 강한 소속감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한 나라로 개방될 수 있다. -로마인의 이야기
8. 사실, 어떤 나라라도 발전시기에 외부인을 받아들이는 데 매우 관용적이다. 하지만 일단 패권국이 되면 포용할 수 있는 외부인은 거의 없다. -로마인의 이야기 iii
9. 개인적으로, 비록 내가 프랑스 혁명 이후에 태어났지만, 항상 한 가지 의문이 남아 있다. 그것이 바로 우리가 자유, 평등, 박애를 칭송할수록 현실에서 멀어진다는 것이다. 역사는 큰 소리로 노래하고 이 이념을 추구하는 사람은 실현되지 않고, 반대 생활방식을 선택한 사람은 이 이념을 실현했다는 사실을 보여준다. 비록 철저하지는 않지만. 나는 심지어 20 세기 말의 혼란이 프랑스 대혁명 사상의 자기독에서 비롯된 것이라고 생각한다. -로마인의 이야기
10 그러나, 항상 개혁을 수반하는 운명이 있다. 개혁으로 실력을 높인 사람은 언제나 더 많은 개혁을 추구한다. -로마인의 이야기
1 1, 이른바 동정은 당신이 눈앞에 보이는 심리적 반응이지만, 당신은 이런 결과의 원인에 신경 쓰지 않습니다. 상대적으로 관용은 이런 결과를 초래한 원인을 고려해야 하기 때문에 이런 정신적인 반응이야말로 지성과 완벽하게 공존할 수 있다. -로마인의 이야기 7
12, 멀리 떨어져 있으면 문제를 쉽게 볼 수 없다. 그것이 너의 눈앞에 있을 때, 너는 일부러 보러 갈 필요가 없고, 너도 문제의 존재를 알아차릴 것이다. -"르네상스란 무엇인가"
13, 역사는 최고의 교훈이자 최고의 오락이다.
14, 이른바 근본개혁은 개혁가의 교체를 통해서만 개선될 수 있다. -로마인의 이야기
15, 철학은 보통 실용적 가치가 없는 학문으로 여겨진다. 사실 철학의 본질은 지식이 아니라 사고이다. 체조 활동의 근골처럼 사유는 사람의 마음을 단련시킨다. 즉, 철학은 사람들이 생각에 익숙해지도록 하는 것이다. -로마인의 이야기
16 사실 독재정권의 좋고 나쁨은 전적으로 독재자의 개인적 재능과 인격에 달려 있다. -로마인의 이야기
17. 가장 강력한 사람들조차도 이성이 부족하면 어리석은 결정을 내리지만 부끄러움을 느껴야 한다는 것을 알지 못한다. -로마인의 이야기 5
18, 루쿨루스는 자신의 뛰어난 능력과 지나치게 강한 자질에 대해 자신감을 가지고 있다. 이것은 나쁜 일이 아니다. 문제는 병사들이 그가 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일을 할 수 있어야 한다는 것이다. 논리적으로, 여름 사막 행군과 겨울 설산 행군의 어려움을 견뎌야 할 때, 군인이 그렇게 하는 의미를 충분히 이해할 수 있도록 몇 가지 조치를 취할 필요가 있지만, 루크루즈는 이러한 소통의 중요성을 이해하지 못하여, 군인에게 전략적 전술의 세부 사항을 설명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하지 않았다. 과거에는 군인들이 지휘관과 점점 멀어지고 있다고 느꼈을 때, 다시 소통하려고 하면 원하는 효과를 얻기가 어려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우수한 룩루스는 자신이 모든 것을 완벽하게 할 수 있다고 자신했기 때문에, 군인을 자신과 함께 일하게 하는 방법, 병사의 주동성을 동원하는 방법, 병사를 자신의 전략적 의도에 적극적인 참여자로 만드는 방법을 소홀히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로마인의 이야기
19, 개혁이란 무엇입니까? 나쁜 제도에 기초하여 약간의 변화를 하는 것은 개혁이 아니다. 처음에는 좋은 제도였는데, 한동안 부정적인 요소가 점차 나타났다. 이러한 부정적인 요소들을 바로잡기 위해 노력해야 개혁이라고 부를 수 있다. -로마인의 이야기 iii
20. 왜 그런지 모르겠어요. 고대 아테네와 로마에서는 희극과 비극이 같은 날 상연되었다. 아마도 고대인들은 사람의 일생이 완전한 희극도 아니고 완전한 비극도 아니며, 인생의 대부분의 시간은 희극과 비극으로 이루어져 있다고 생각했을지도 모른다. -로마인의 이야기 7
2 1, 카이사르만이 모든 상류층 여성들이 자발적으로 줄을 서서 그의 호의를 기다리게 하는 매력이 있다. -로마인의 이야기
22. 인류 발전의 문명사에서 가끔씩 앞을 내다보는 사람이 있다. 미래를 예견할 수 있기 때문에 지금 무엇을 해야 할지 알고 있다. 하지만 여러분이 알고 있다면, 당신은 단지 안목이 있는 사람일 뿐입니다. 보고, 이해하고, 실천해야 영향력 있는 사람이 될 수 있다. -로마인의 이야기
23. 한 사람의 개성이 강할수록 그의 취미는 더욱 두드러진다. -"르네상스란 무엇인가"
24. 계몽 군주는 명확한 개혁 목표를 가진 지도자이며, 그는 자신이 무엇을 해야 하는지 잘 알고 있다. 그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서, 그는 단지 사람들이 깨어나기를 기다릴 수 없다. 개혁은 사람들의 이해를 기다려야 하지만, 때로는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엄청난 권력을 행사해야 한다. 이 때문에 독재적인 지도자가 되면 개명군주의 운명이 된다. -"르네상스란 무엇인가"
25. 지도자는 지성, 설득력, 신체지구력, 자제력, 강한 의지력 등 다섯 가지 특징을 갖추어야 한다. 카이사르만이 상술한 특징을 가지고 있다. --로마인의 이야기 VI
26. 청빈한 생활을 원하지 않지만 황량한 교외에서 태어난 사람은 군인을 직업의 첫 번째 선택으로 삼을 것이다. -로마인의 이야기 iii
27. 유대인보다 가볍지만 로마인도 미신적이다. 예를 들어, 닭이 먹이를 먹으려고 다투면 군인들은 이것이 전투 승리의 상징이라고 생각할 것이다. 그러나, 공화국이든 제국이든, 로마 지도부는 통상 매우 냉정하다. 그들은 조용히 닭에게 전투 전날부터 먹이를 주지 말라고 명령할 것이다. -로마인의 이야기 8
28. 새로운 정책을 시행할 때 사고와 비판의 시간을 주지 말고 하나씩 시행한다. (마키아빌리)-로마인의 이야기 6
29. 카이사르는 모성애에서 자랐기 때문에 그의 성격 특성 중 하나는 어떤 궁지에 처해 있어도 마음의 평온을 잃지 않는다는 것이다. 그의 낙관론은 흔들리지 않는 자신감에서 비롯된다. 어머니로부터의 사랑이 그를 남자로 만드는 생각을 하게 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사랑명언) 모성애 자양으로 자란 사람은 마음 속에서 자연스럽게 자신감과 균형 잡힌 인격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어느새 과거를 묻지 않고 미래를 내다보는 긍정적인 성격도 길러졌다. -로마인의 이야기 4
사용 가치가 떨어지면 야망이 방해가 된다. -로마인의 이야기 7
진초생의 명언
진초생 (198 1 7 월 25 일-) 은 하이난 싼야 육재농장, 중국 본토 오리지널 가수에서 태어났다. 어려서부터 기타와 노래를 좋아했다. 2000 년 19 세의 진초생은 기타를 메고 심천에 와서 술집에서 노래를 연주하기 시작했다. 20xx 년 5 월 쾌락남자성 대회에 진출했고, 20xx 년 호남위성 TV 쾌락남자성 우승을 차지하며, 스카이엔터테인먼트 매체에 계약했다. 오리지널 작품' 누가 알려줄까' 는 이미 널리 알려진 가작이 되었다. 이후 20xx 년 화의음악과의 계약을 통해 첫 오리지널 앨범' 겨울 봄날' 을 발매해 새로운 음악 발전을 시작했다. 최근 몇 년 동안 그는 영화' 천작의 조화',' 서천을 묻지 않는다',' 개인시리즈 마이크로영화' 탈바꿈' 으로 영화계에서 두각을 나타냈다. 20xx 년 앨범' 나는 네가 나에게서 멀지 않다는 것을 안다' 를 발매해 연간 앨범 판매 우승을 차지했다.
나는 항상 어두운 밤이 없고 하루 종일 햇빛이 가득한 곳을 찾고 싶다. 내 상처를 따뜻하게 치료해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2. 어느 겨울엔 눈도 없고 밤도 없는 도시에서 환호하는 사람이 있고 우는 소리가 들렸다. 나는 유혹이 가득한 밤을 오가는 것에 익숙해졌지만, 너의 얼굴을 잊을 수 없다.
셋째, 나를 사랑했지만 헤어져야 했다. 왜 내가 사랑할 수 없어? 왜요 이럴 줄 알았으면 애초에 왜 그랬을까? 나는 여전히 원래의 나다.
4. 내가 너를 아주 사랑한다고 말한 사람이 있니? 너의 일기장에 우는 사람이 있니? 내가 이 도시의 원근에 관심이 있다고 말한 사람이 있습니까?
5. 세월이 파도처럼 나를 멀어지게 할 때, 나는 매일 사랑이 눈앞에 있다는 것을 들을 수 없다. 나는 내일 거짓말을 짜서 번뇌 속에서 잠든 모든 밤을 속일 것이라고 믿는다.
6. 내가 이 도시의 원근에 관심이 있다고 말한 사람이 있습니까?
아무도 너에게 말한 적이 없다. 나는 너를 매우 사랑한다. 너의 일기장에 우는 사람이 있니?
8. 내가 너를 아주 사랑한다고 말한 사람이 있니?
아홉째, 너는 늙어서 더 이상 꿈에 미치지 않는다. 너는 바다의 꽃처럼 평온하다.
열, 나는 우스꽝스러운 붉은 먼지를 두려워하지 않는다. 나는 웃음에 질렸다. 누가 세월을 살 수 있습니까? 누가 눈물을 애도할 것인가, 내가 너와 함께 있는 꿈이 있다면 누가 알 수 있겠는가. 어차피 마지막 한 가지는 잊는다. 오늘 누가 웃는 것을 기억하고 있는데, 왜 사랑을 물어볼 필요가 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우리 노래 한 잔 하자, 내가 큰 소리로 부를게. 누가 들을 수 있고, 누가 나와 함께 호응할 수 있습니까?
11.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변하는 이야기들을 보세요. 당신이 지금 생각하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그 아름다운 추억들은 이미 버려진 이름을 그리워하게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시간명언)
12. 모든 사람의 인생은 단지 부광일 뿐이지만, 무관한 감상을 기대하고 있다.
13. 이번 겨울은 나를 놀라게 하지 않았다. 상상의 그림을 주지 않았다. 아마도 오랜만의 눈일지도 모른다. 아마도 미래에는 일어나지 않았을 것이다. 아마도 이야기는 일어나지 않았을 것이다. 나는 기다리는 것을 좋아한다. 맑은 연무를 밀어내고, 눈에 묻히는 것을 느낀다. 나는 아직도 기다리고 있다. 미래가 네가 말하기를, 사랑하기 때문에, 왜 (W) 헤어지고,
14. 나는 유혹이 가득한 밤을 오가는 것에 익숙해졌지만, 너의 얼굴을 잊을 수 없다.
15. 어느 겨울에 눈도 없고 밤도 없는 도시에서 환호하는 사람이 들리고 우는 소리가 들렸다.
존은 명언을 낳았다.
존은 명언을 낳았다.
1. 신념은 보통 능력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2. 희망이 없는 곳에는 분투가 없다.
3. 행복은 많은 친구들이 있는 것이 아니라, 친구와 그들의 가치관을 정성껏 선택하는 데 있다.
4. 이성은 태을양이 같다. 그 빛은 영구적이고 변하지 않고 지속된다. 상상력은 반짝이는 유성과 같지만, 순식간에 번쩍이는 섬광에 지나지 않고, 활동이 불규칙하고, 방향이 불확실하다.
아직 모방을 통해 위인이 되는 사람은 없다.
가족 행복은 모든 소망의 궁극적 인 목표입니다. 모든 고된 사업의 끝이다.
미덕은 최고의 지혜의 증거입니다.
8. 교육의 궁극적인 목적은 선과 악, 진실과 거짓을 구별하고, 사람을 선과 진으로 만들고, 악과 거짓을 거절하는 것이다.
9. 돈을 쓰고 돈을 벌 수 있는 사람은 가장 행복한 사람이다. 왜냐하면 그는 두 가지 행복을 즐기기 때문이다.
10, 돈과 시간은 인생에서 가장 무거운 두 가지 짐이다. 가장 불행한 사람은 이 두 가지가 너무 많아서 어떻게 쓰는지 모르는 사람이다.
당칠에 관한 명언
1 .. 그리움은 정말 신비로운 일이다. 한 사람의 마음은 분명히 그렇게 크지만, 누군가를 그리워할 때, 그 사람의 그림자를 담을 수 있을 정도로 작아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사막'
2. 어떤 가시는 너의 마음속에서 평생 뽑을 수 없는 것이다. 너는 그것이 더 이상 아프지 않다고 생각한다. 사실 고기에서 깊게 자라서 한가한 자극은 전혀 자극할 수 없지만, 일단 자극을 받으면, 한 발짝 잡아당겨 온몸을 움직이는 큰일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기명언) -"시간은 두 세대의 꽃이다"
세상에서 가장 잔인한 일은 무엇입니까? 자신이 언제 죽을지 알면서도 할 수 있는 일이 없다. -헉슬리 소개
4. 우리 할머니는 모든 열매가 그 독특한 인연에 포함되어 있으며, 모든 결말과 유일한 시작은 이미 복선이 있다고 말씀하셨다. 이 순간 나는 할머니의 그 말의 뜻을 어렴풋이 이해했다. 나는 쉬운 사랑을 많이 주고 싶다. 설령 그가 원하지 않더라도, 적어도 우리의 결혼 생활에 들어갈 수 있을 만큼 그의 마음속에 넣을 수는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그것은 내가 필사적으로 던진 생각이었다. Yee 에 대한 나의 사랑에는 한계가 없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리고 언젠가는 그를 이렇게 가까이 사랑할 것을 결코 바라지 않았기 때문에, 이 사랑은 욕심이 없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이것이 우리의 이유입니다. 나는 그가 아주 좋기를 바란다. 그가 좋기만 하면 나는 행복하다. 이 유일한 이유는 이미 분리된 열매를 예시했다.
모든 치열한 성장은 고난과 고통에서 비롯됩니다. 모든 갑작스러운 깨달음은 피주가 상처에서 굴러나가는 것이다. -'사막'
우리 엄마는 공항이 분위기가 없다고 하셨다. 왜요 어제 나는 쉽게 헤어졌다. 오늘, 이 강철로 만든 큰 녀석들이 그를 나에게 보냈다. 그는 만져볼 수 있었고, 아마도 태평양의 짠 바닷바람 냄새도 맡을 수 있었을 것이다. 이보다 더 감동적인 것은 없다. -'사막'
6. 제 결혼에는 많은 사랑이 있기를 바랍니다. 두 사람의 사랑이 가장 좋습니다. 만약 그것을 줄 수 없다면, 나는 그를 더 사랑할 것이다. 어차피 나는 감정이 풍부해서 사랑이 호르몬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사막'
죽음은 분리, 세계에서 가장 절망적 인 분리입니다. 사람이 죽으면 영도 없고, 이런 분리는 나에게 아무런 슬픔이 없다. 만약 사람이 죽고 또 산다면, 나는 그들이 살아 있는 것을 볼 수 있지만, 그들은 더 이상 나를 볼 수 없다. 그들의 슬픔은 항상 나보다 크다. -'사막'
8. 인생에는 반드시 해야 할 일이 많다. 많은 사람들은 이것이 선택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사실 선택이 아니라 인과이며 일대일 인과입니다. 세계의 모든 "비" 는 고유 한 "예" 에 포함되어 있으며 모든 "과일" 은 고유 한 "원인" 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모든 결말은 사실 유일한 시작은 이미 예언되었다. -'사막'
9. 몇 년 동안 내 컴퓨터 책상 위에 있던 준얼굴이 갑자기 내 눈에 들어왔다. 마치 한 줄기 햇빛이 갑자기 내 마음 속에 비치는 유리집과도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컴퓨터명언) 씨앗 한 알이 흙의 속박에서 벗어나려고 발버둥치고, 흙이 그것을 아프게 한다. 씨앗은 즉시 새싹, 줄기, 잎이 돋아나고, 가장 높은 꼭대기에 크고 하얗고 아름다운 꽃 한 송이가 피었다. -'사막'
10, 사람이 얼마나 좋은지, 사람이 얼마나 나쁜지. -'사막'
165438+ 평생 유일한 아쉬움은 더 이상 무암을 볼 수 없다는 것이다. 그날 밤 별빛이 찬란했고, 그는 소매 사이에 은은한 매실 향을 띠고 나를 안았다. -헉슬리 소개
12, 임각민의' 처첩의 책' 을 떠올린다. "나는 차라리 네 앞에서 죽을지언정, 나도 네 앞에서 죽을지언정. 너의 연약함 때문에 나는 잃어버린 슬픔을 멈출 수 없다고 한다. 나는 네가 먼저 죽는 것을 아쉬워한다. 그래서 네가 먼저 죽는 게 낫겠다. 나는 슬프다. "
"나를 먼저 죽게 하는 것보다 먼저 죽게 하는 것이 낫다. 너의 여리한 몸으로 나를 잃은 슬픔을 견딜 수 없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만약 내가 먼저 죽는다면, 나는 나의 슬픔을 너에게 남겨 줄 것이다. 그래서 나는 차라리 네가 먼저 죽고, 내가 이런 슬픔을 견디게 하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
죽음은 재앙이다. 그러나 살아있는 사람들에게는 재앙이다. -'사막'
13, 그녀는 손에 두루마리를 내려놓고 고개를 들어 그를 쳐다봤다, 송립코닌, 이 혼전 전쟁터에서 영원히 웃고, 목소리가 무겁고, 볼에 배 소용돌이가 있는 사람: "내가 뭘 원해? 이 문제는 잘 물었다. 나는 아무것도 원하지 않지만, 어떤 것은 유기치가 감당할 수 없는 것이다. " -'후아서석 푸 김성'
14, 시간은 정말 신비롭다. 네가 살아 있는 한, 그것은 항상 너와 함께 있을 것이다. 조각가로서 모든 사람을 완전히 다른 모습으로 조각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린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사막'
15, 어떻게 된 일인지.
그 순간, 나는 갑자기 어머니가 말씀하신 마음이 유리집의 비유라는 것을 깨달았다. -'사막'
서해창 학생 명언
1, 아형은 눈물을 머금고 돌아섰다. "엄마, 내가 크면 언희와 결혼할까요? 나는 아들이나 딸을 원하지 않아, 알았지? 휠체어는 필요 없어, 알았지? " -"10 년 1 품 훈훈"
2. 세계 각지의 남자, 노소, 나는 한 사람을 보면, 항상 그의 이목구비와 맥락이 다소 너와 같다고 어렴풋이 느낀다. 그들은 네가 아니다. 나는 너를 찾을 수 없지만, 그들은 너와 같다. -"조시 노초"
3. 온형: 제가 어렸을 때, 저는 항상 매년 섣달 그믐날 저와 함께 있는 그 사람이 어떻게 생겼는지 알고 싶었습니다. 그는 잘생기거나 착하거나 못생기거나 마음이 좁지만, 그는 유일한 사람이다. 언희: 나 정말 네가 정말 보고 싶은 사람이야? 온형: 아니요. 그들 중 누구도 안녕하세요. -"10 년 1 품 훈훈"
4. 그녀는 새끼 고양이 한 마리가 하루 종일 불량배 쥐 한 마리를 쫓아다녔다는 것만 기억한다. 그것은 결코 추격을 멈추지 않았다. "10 년은 한 마디로 부드럽다."
5. 너는 매음굴에 있는 레드카드처럼 버려라, 나는 화산객처럼 주웠다. -"10 년 1 품 훈훈"
6. 가장 여유로운 결말은 결코 가설이 아니라 생활-온형-'10 년은 한 글자처럼 따뜻하다'
7. 나는 내가 죽었는지 살아 있는지 모르겠다. 분명히 아무도 손발을 묶지 않았다.
익숙한 발자국 소리가 부드럽고 질서 있게 들려온다. 마치 수학 방정식을 하는 것 같다. 행복, 슬픔, 변한 적이 없다. (서양속담, 행복속담) -"10 년 1 품 훈훈"
8. 가장 운 좋은 것은 네 주변이 모두 값진 보물이라는 것이다. 가장 불행한 것은, 이 값진 보물들이 너보다 훨씬 낫고, 어떤 것은 아직 살아 있다는 것이다. -"조시 노초"
9. 유류씨는 그녀를 바라보며 웃으면서 맛있다면 많이 먹으라고 말했다. 음식을 집어서 음료수를 쏟았는데, 조금도 빈틈이 없어, 정말 부드러운 큰형 같다.
아형은 젓가락을 한쪽에 두고 먹지 않았다. 그는 무력감을 느꼈다. 그는 웃었다. Lu Shao, 나는 너 앞에서 내가 패자라는 것을 인정한다. 만약 당신이 이것을 확인하고 싶다면 나는 인정한다.
유로의 눈은 깊었지만, 그녀는 담담하게 웃었다. 만약 내가 너라면, 나는 5 년 더 사람을 되찾을 것이다.
아항이는 매우 우울하지만, 나는 네가 아니다. 그래서 사람이 없어지고 집도 없어졌어요.
그녀는 죽음을 믿었기 때문에 누가 그녀를 가르쳤는가, 08-69, 그곳은 그의 집이자 그녀의 집이다.
유로가 피식 웃으며 이렇게 말하면 너에게는 인정이 없는 것 같다.
아항이는 속눈썹을 수렴했고, 눈의 부드러움은 완전히 가려졌다. 그녀는 네가 부인할 수 없다고 말했다. 때로는 이렇게 불공평하다. -"10 년 1 품 훈훈"
10, 아형이 웃으며 그를 바라보며 말했다. 네 눈에 무엇이 있는지 보자. 언희, 사람은 착하고, 언희를 사랑하는 많은 친구, 언희; 효도하고 효도하는 언희는 위험을 무릅쓰고 할아버지의 언희를 위해 열매를 따게 될 것이다. 우수한 언희는 까다롭고 아름다운 초운조차도 언희를 좋아한다. 자랑스러운 언희, 강대하고 차분한 육류강은 언희를 막을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매우 온화한 언희는 그의 아내와 아이들을 위해 갤러리를 만들겠다고 약속했다. 그리고 눈에는 아항이의 언희가 있다 ...
그녀는 말을 계속할 수 없었지만, 그의 이마를 만져 거의 목이 메었다.
1 1. 내가 좋아하는 사람도 나를 좋아한다면 그는 나를 좋아할 수밖에 없다. 설령 그가 옆에 있는 여자를 좋아한다 해도, 나는 결코 그를 기분 좋게 하지 않을 것이다. 그는 나를 좋아하고 나를 많이 좋아하지도 않고 은은한 사랑만 할 수도 없다. 그는 나를 가장 좋아할 때 나를 두 번 좋아한다. 그는 나의 깊은 사랑을 누구에게 주었습니까? 그는 나를 좋아할 수밖에 없다. -"조시 노초"
12, 사람의 일생이 이렇게 짧아서 자연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조차 농담이다. 좋고 나쁨은 미지근한 물과 뜨거운 불 한 대야에 불과하다. 너는 냉혹함과 세상 물정을 경험했다. 너는 인생이 가장 아름다운 단어라는 것을 알고 있고, 죽음은 가장 진실한 단어라는 것을 안다. (조지 버나드 쇼, 죽음명언) -"조시 노초"
13, 예약 공간. 그녀의 언외의 뜻으로, 사랑으로 이해될 수 있고, 다른 사람에게 사랑받지 않기 때문이다.
그는 눈빛이 망연자실하여 미소를 지으며 너에게 무슨 말을 하는지 부드럽게 물었는데, 나는 똑똑히 듣지 못했다.
그녀의 마음이 갑자기 추워지자, 그녀는 가볍게 그의 흰 티셔츠를 풀고 돌아서서 가볍게 웃었다.
시간이 늦었으니 일찍 자자. -"10 년 1 품 훈훈"
14, 그가 말하길, 네가 간다고 하면 가라, 한마디도 남기지 말고, 응, 씨발 좋아; 너는 집을 떠나면 집을 떠난다고 말했는데, 생명 외에는 아무것도 가지고 있지 않다. 응, 너는 기개가 있어. 네가 말만 하면 돌아갈 수 있고, 게다가 너는 나무 위의 구멍에서도 나를 볼 수 없다. 이렇게 하는 것이 더 좋다. 정말 예쁘다. 오늘 공교롭게도 문 선생님을 만났다. 정말 죄송합니다. 나는 우회해야 한다. 나는 너를 방해하지 않을 것이다. 갑시다. 아헹의 눈에는 눈물이 글썽이고 콩은 너무 커서 곧장 떨어졌다. 언희, 내가 너를 난처하게 하지 않았더라면, 그렇지 않았더라면! -"10 년 1 품 훈훈"
15, 나는 이미 300 만 개의 별을 닦았고, 그리고 3 천만 개는 닦지 않았다.
나는 300 년을 기다렸지만 아직 3000 년을 기다리지 못했다.
천벽이 그렇게 커서 너의 작은 자신을 숨길 수 있다. -"조시 노초"
이유칠의 명언
1, 역사는 유골을 용납할 수 없고, 문관에게는 펜이 있고, 무장에는 칼이 있다. -"세상은 잘 생기지 않는다"
2. 가장 좋은 사랑은 동반이고, 가장 아름다운 풍경은 너와 함께 보는 것이다. -"구름 반 권의 책"
3, 구름-결코 멈추지 않고, 영원히 희고 충성스럽다.
구름은 보이지 않고, 변화는 마음에서 나온다. 뜬구름은 보이지 않고, 지기는 뜻이 있다. -"구름 반 권의 책"
4, 한 번 생각하는 차이, 정말 사람의 선악을 결정할 수 있습니까? 일단 감동을 받으면 정말 여생을 편안하게 할 수 있을까? -"구름 반 권의 책"
5. 이른 아침, 봄날의 장안은 이슬로 가득 차 있다. -"세상은 잘 생기지 않는다"
6. 장의 시는 아름답지만 봄의 란엽, 가을의 계화, 강남의 단오렌지, 고향의 버드나무가 적혀 있다. 그의 작품 속의 모든 것은 기질이 있고 사계절 모두 리듬이 있다. -"구름과 반권의 책 2"
7. 모든 복숭아꽃이 한순간 가지에서 떨어지는 것처럼 그녀의 얼굴에 은은한 아름다움이 일었다. 모든 새들이 이 순간 맑은 호수에 찔린 것 같고, 호수와 산색의 시적이 그녀의 눈에서 깨어난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구름과 반권의 책 2"
8. 많은 사람들이 용으로부터 보물을 가져가려고 합니다. 드래곤볼은 영원히 살 수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드래곤볼은 용의 눈이라고 들었습니다. 눈을 빼는 것은 너무 잔인합니다. 사람이든 신이든.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눈이 없으면 눈물을 흘릴 수 없다. 당신이 슬플 때 당신은 무엇을 해야 합니까? -"구름과 반권의 책 2"
9. "나는 너보다 조금 굵고 너보다 똑똑하지만, 내가 한 끼 똑똑하게 먹을 수 있을까?" 잘생긴 사람만이 왕도이다! "-"구름과 반권의 책 2 "
10, 어떤 것들은 똑똑할 필요가 없고, 굳기만 하면 되고, 지혜가 필요 없고, 용기만 있으면 된다. -"구름 반 권의 책"
1 1 "그는 멍청해서 항상 자신에게 책임을 진다. 그는 고집이 세서 항상 국민의 복지를 무엇보다 중요하게 여긴다. 그는 수나라를 위해 천하를 무너뜨릴 수 있지만, 아무도 그에게 물어본 적이 없다. 지치지 않았고, 억울하고 굴욕을 당한 어쩔 수 없고, 배신당한 좌절감이 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실패명언). " 소롱셔츠가 소매를 휘두르고, 활활 타오르는 불길이 그의 소매바람에 쓰러졌고, 불꽃이 사방으로 튀었다!
"그는 정신적으로 죽는 것보다 육체적으로 죽는 것을 선호한다. 나는 차라리 여기서 죽을지언정, 평생 불구가 되고 싶지 않다. " -"세상은 잘 생기지 않는다"
12, 대수군은 부병제, 12 장 24 군을 실시한다. 12 금지는 경성을 지키는 금지군일 뿐만 아니라 천하의 정부군이기도 하다. 그중에서도 좌우익이 가장 출중하고, 그 부하 진 (), 쉰 (), 오 () 는 5 대 군부를 통할한다. 외군 사령관은' 소칠' 이라 불리며 세계 7 대 외군 1 위에 올랐고, 다른 6 번 표범 승마, 웅로, 승승, 비용 등은 모두 으뜸이다. -"세상은 잘 생기지 않는다"
13, 가장 큰 공포는 상대의 공격이 아니라 내선이 감당할 수 없는 손실이다. -"구름 반 권의 책"
14, 세상에서 외로운 것은 산천이 아니다. 어떤 사람들은 같은 시대에 태어날 수 있는 가장 큰 행운이다.
15, 가장 강력한 상대에 대한 승마 사격은 운명의 사나운 말에 의해 말등을 내동댕이쳐도 혼자 있는 것보다 훨씬 멋지다. -"7 광년"
경구로서, 위의' 염야 칠자명구' 의 내용이 너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 더 많은 명구를 원하시면 명문 주제를 클릭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