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인생 격언 - 시작을 둘러싸고 작문을 한 편 쓰다

시작을 둘러싸고 작문을 한 편 쓰다

1. 이 작문은 짧은' 찬비' 로 시작하고 끝난다

창밖에는 가랑비가 내리고,

응결된 움푹 들어간 곳을 가지고 공중에 멈춰 섰다.

그것은 끝없는 눈물을 머금고 대지에 누설하고,

그것은 내 마음속에 빗방울을 심었다.

먹구름, 너 왜 이렇게 낮은거야?

비, 너는 왜 너의 슬픔을 줄이지 않니?

어두운 세상은 색채가 부족합니다.

진흙 투성이의 길은 결코 울음을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제가 비가 올 때,

너는 우산이 없다.

저는 무지개를 더 좋아합니다.

너의 슬픔을 지워라.

그것은 빗방울의 씨앗입니다.

색깔이 내 마음속에서 싹트고,

먹구름이 흩어진 하늘에 매달려 있습니다.

비 온 뒤의 세상에 미소를 짓다.

자세히:/

처음부터' 시작' 을 둘러싸고 작문을 잘 써주세요-일반번역.

맨손으로 시작한 것은 생활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상황이다. 자연재해와 인화는 제쳐두고, 힘들게 경영하는 모든 것이 사라질 가능성이 있다. 시험을 위해서라고 해서 밤차를 몰고 죽을지도 모른다. 이를 위해 사람들은 파멸감을 느낄 것이다. 이때 사람들은 종종' 불이 곧 꺼질 것' 이라는 근사와 절망의 슬픔을 가지고 있다. 과거에는 정신과에서 이름을 남기기가 어려웠습니다. 또한 많은 * * * 이 기회를 빌어 아Q 식의' 새를 먹고 숲을 던지는 것 같다. 하얗고 망망한 땅을 남기는 것이 정말 깨끗하다' 는 글을 많이 쓴다. 더욱이, 죽청이 물을 긷는 열풍에 직면하여, 후회하여, 두부를 치켜들고 가는 것을 몹시 원망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후회명언) 그러나 불행히도, 후회약의 미래는 여전히 꿈이다. 그렇기 때문에 생명의 끝에서 늘 다른 사람을 위해 참회하는 신부는 이 세상에 생명이 다시 올 수 있다면 세상의 절반이 위인이 될 것이라는 유언을 남기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후회해, 네가 얻으면 다시는 오지 않을 거야. 이미 현실이 된 결점, 심지어 실패까지 직면할 거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후회명언) 현명한 사람은 가장 건강한 마음가짐은 가진 모든 것을 잊는 것이다. 왜냐하면 그것은 영원히 기억에 남을 수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실의에 빠지는 것도 잊을 수 없다. 왜냐하면 그것은 줄곧 현실 생활에 주둔해 있기 때문이다. 스스로에게 "좋아, 내가 처음부터 시작하자! 클릭합니다 ""

폐허에 앉아 울지 말고, * *, 앞으로 나아가서 공터를 찾아 재건을 시작한다.

한 철학자는 이렇게 말했다. "잃어버린 것을 재건하지 마라. 그렇게 하면 잃어버린 것을 여전히 생각하고, 너는 여전히 너의 마음을 폐허 위에 남겨 둘 것이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마음을 다해 앞으로 나아가라, 정말 네가 지금 서 있는 곳을 너의 개인적인 출발점으로 삼아라. 아마도 이것은 일종의 현묘한 선함의 경지에 가깝고, 이런 선선 같은 철학을 내 가정생활로 옮기는 것은 다소 위선적인 것 같지만, 이런 0 부터 시작하는 정신은 여전히 우리가 참고할 만한 가치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철학자는 처음부터 과거의 모든 것을 버리기 위해서라고 주장했다. 이런 경지에 이르려면 윗사람은 자각해야 하고, 아랫사람은 무정하고 의리가 없고, 필사자는 도달할 수 없다. 그런 다음 적시에 포기하고 전체 정신력으로 돌아가는 법을 배웁니다. 공부든 일하는 폭풍이든 안 되고, 전도가 없는 쥐만 해서는 안 된다. 다시 시작하는 길을 택해도 좋다. 아쉬움을 희망 앞에 두지 마라. 용기가 있으면 처음부터 시도할 수 있다. 반드시 성공할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용기명언) 우리는 우리 자신을 믿어야 하고, 동시에 우리는 손에 새로운 생활의 열쇠를 쥐고 있어야 한다.

3. 작문전말 우정의 시작: 현대인의 우정은 견고하고 취약합니다.

그것은 지구의 재산이다. 우리는 그것을 소중히 여겨야 한다. 우정의 양도 불능성은 그것이 고독한 책이라는 것을 결정한다.

우리는 다른 사람들과 다른 우정을 가질 수 있지만, 같은 사람과는 다른 우정을 가질 수는 없다. 우정은 점점 더 깊게 파고드는 터널로, 되돌아갈 길이 없다. 뼈에 사무치는 우정은 증오만큼 뼈에 사무친다.

결말: 사서에 남아 있는 것은 시시콜콜한 이익이 아니라 정분이다. 친구와의 솔직한 교류는 우리로 하여금 진실한 감정에 민감하게 하고, 우리 눈의 먹구름을 지워버리고, 우리의 기분을 다시 즐겁게 할 수 있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단결의 시작:' 단결은 힘이다' 라는 노래를 들을 때마다 항상 감개무량하다. 특히 XX 사건이 있은 후, 물 한 방울은 보잘것없고 흙 속으로 스며들면 사라지고, 강으로 모이면 끝이 없다.

우리처럼, 많은 어려움 앞에서 한 사람은 항상 약하고 무력하지만, 단결하면 무수한 기적을 창조할 수 있다. 관용은 인간의 삶에서 가장 높은 미덕이라는 점에서 시작된다. (존 F. 케네디, 용서명언)

관용은 사람의 마음을 포함하고 있기 때문이다. 관용은 모든 것을 초월할 수 있기 때문이다. 관용은 넓은 마음을 필요로 하기 때문이다. 관용은 인간의 감정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이기 때문에 내 마음속의 서리를 녹일 수 있다.

관용의 결핍은 인격을 위대함에서 심지어 평범함으로 타락시킬 수 있다. 끝: 생활은 종종 복잡하고, 왕왕 밋밋하다.

물과 같이 포용하고, 복잡한 것들을 걸러내야 순수하게 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바로 관용이 불처럼 너그럽기 때문에, 밋밋하게 하소를 통해 점점 더 분명해진다. 바로 이런 시적인 포용 때문에 생명은 예술과 영원을 부여받았다. 이해의 시작: 이해는 차 한 잔처럼 서로의 오해를 약화시킨다. 이해는 봄바람처럼 세상을 분리하는 단단한 얼음을 날려 버린다. 한매처럼 이해하는 것은 마음의 온기가 봄에 온다는 것을 예시한다. 용서는 한 줄기 무지개로, 만나지 못한 감정을 반짝이게 한다.

끝: 죽은 자는 이렇고, 역사의 파도가 왕조의 원한을 씻어냈다. 오늘날 패주도 위엄 있는 왕도 없다. 우리는 단결, 진취적, 조화, 평등을 추구한다. 우리도 그 조용하고 텅 빈 것을 유지하고, 말 한 마디, 무표정한 방식으로 이해심을 나타내고, 이해로 사람들과 협력하고 교류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이해를 파악해야만 사회가 진보할 수 있다. 이해를 파악해야만 인류가 부를 가질 수 있다.

이해의 시작: 이해는 우정의 결정체입니다. 이해는 열린 꽃을 신뢰하는 것입니다. 이해는 사람 간의 상호 관심의 고리이다. 오해를 아름답게 장식된 작은 결함으로 바꿀 수 있다. 사회에서 사람 간의 상호 이해는 이 집을 더욱 번영하고 안정시킬 수 있다.

결론: 언젠가는 오해도 아름다운 꽃이 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이해로 물을 주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나눔의 시작: 외로운 삶, 누가 네 마음속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겠는가? 미래를 내다보면, 누가 당신의 눈의 아름다움을 감상할 것입니까? 산은 녹색이고, 물은 영영영이며,' 고산 흐르는 물' 한 곡을 연주하며 산을 뒤흔든다. 그래서 유백아와 종자기는 이번 만남과 상호 이해에 매우 감사했다.

인생에 지음이 하나 있으면 충분하다! 결론: 공유는 형제애입니다. 공유하는 법을 배우면, 사는 법을 배우게 됩니다. 공유는 일종의 사상의 깊이이다. 심사숙고하면서 너는 친구의 고통을 분담한다.

나눔은 인생의 일종의 신앙이다. 나눔을 이해할 때, 나는 존재의 의미를 이해했다. 즐거운 나눔, 고통스러운 약속.

네가 다른 사람과 공유할 때, 너는 무거운 책임을 지고 있다. 그를 더 행복하게 하고, 모든 고통을 빠져나가게 하고, 햇빛이 너의 마음을 가득 채우게 하라. (조지 버나드 쇼, 행복명언)

집단 이익의 시작: 집단의 개념은 무엇입니까? 집단은 한 팀이다. 단결이란 집단에 관심을 갖고, 집단을 사랑하고, 집단으로 돌아가는 것이다. 여기서 저는,,,,,, 그리고 끝입니다. 이 때문에, 우리는 집단이기 때문에 단결해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단체명언) ,,,,, 그리고 보상이 시작되었습니다: (1) 잔디가 봄을 갚고 있습니다. 꽃은 가지각색이고, 꽃은 햇빛을 갚는 데 쓰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꽃명언) 눈이 천리 밖에 있는데, 그것은 눈이고 북풍이다. 생활은 아름다운 보답이다.

(2) 푸른 잎이 마음껏 자신을 풀어 연꽃을 받치고 나무 그늘을 짜낸다. 아무도 그들을 감사하지 않지만, 결국 시들어 떨어지지만, 다음 여름은 여전히 녹색으로 가득 찰 것이라고 믿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눈, 깊은 고독을 참고 자신의 몸으로 농작물을 보호하고 있다. 결국 녹아 물이 되었지만 후회하지 않는다. 농민이 웃을 것이기 때문이다.

메이, 눈보라를 맞으며 혼자 있다. 주변 환경의 적막을 바꿀 수는 없지만 봄의 첫 번째 소식과 오색찬란한 모든 사랑이 최선의 보답이라고 굳게 믿는다. ③ 왁자지껄한 군중 속에서 다급한 발자국 소리 속에서 나는 한 목소리, 한 천사의 목소리를 들었다. 좋은 사람은 항상 좋은 꿈이 있고, 주는 것은 언제나 보답이 있다.

결말: 세상은 항상 이 세상이 자신에게 얼마나 많은 보답을 해주길 바라지만, 자신이 이 세상에 얼마나 많은 돈을 지불했는지 간과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하늘과 땅 사이의 무형의 큰 규모는 모든 사람에게 공평하며, 바쳐야 보답이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한 곡에서 부르는 것처럼: 세상에는 정의가 있고, 주는 것에는 항상 보답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정의명언) 말하는 것보다 하는 것이 낫다. 자기가 하고 싶은 일을 하는 것은 최선을 다하는 것이다. 스스로 지불하고 최선을 다해야 우리의 삶이 더 좋아질 수 있다. 감사의 시작: 낙엽이 하늘을 빙빙 돌며 감사의 악장을 이루는 것은 나무가 자양한 대지에 대한 감사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감사명언) 흰 구름이 푸른 하늘에 흩날리며 출동하는 모습을 그리는 것은 흰 구름이 그것을 키운 푸른 하늘에 대한 고마움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감사하기 때문에, 이 다채로운 사회가 있을 수 있고, 감사하기 때문에 진지한 우정이 있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감사명언) 감사함으로 우리는 인생의 참뜻을 알게 되었다. 감사한 마음으로 사회를 보고, 부모를 보고, 사랑하는 사람을 보면, 자신이 얼마나 행복한지, 마음을 놓으며, 가랑비가 마음속의 오염을 씻어 내도록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감사명언)

감사하는 법을 배워라. 왜냐하면 이렇게 하면 세상이 더 좋아지고 생활이 더 풍요로워질 수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감사명언) 집단 따뜻함의 시작: 뇌봉 삼촌은 물 한 방울도 바다에 들어가지 않고 영원히 마르지 않고, 한 사람이 자신을 집단의 사업에 녹여야 가장 힘이 있다고 말했다.

끝: "작은 나무는 풍화하기 어렵다. 100 마일의 숲은 울부짖는 광풍을 막을 수 있다. "우리가 자발적으로 집단에 관심을 갖고, 열심히 단체를 위해 일하고, 진심으로 단체를 위해 봉사합시다! 사제관계가 시작된다: 한 직업이 가장 아름답다. 바로 교사다. 가장 의미있는 풍경이 있습니다. 그것은 선생님의 영혼입니다. 한 가지 감정이 가장 감동적이다. 바로 사제관계다.

우리는 같은 뜨거운 태양을 가지고 있다.

작문을 쓰는 방법, 금기로 시작하는 방법: 진부한 표현.

일부 문장 들은 항상 상황에서 "* * 의 지도 아래 * * 의 지원과 배려 아래 * * 의 도움으로" 라고 말한다. 일부 문장 들은 항상 "태양", "달", "시간 파리, 태양 파리" 로 시작 합니다. 이 곡들은 항상 누군가 노래를 부르는데, 이런 길은 지루한 상투적인 어조가 되었다.

두 가지 금기: 그래서 현허를 부리다.

일부 문장 들은 의도적으로 게임을 재생, 덤 불 주위를 선회, 의도적으로 혼란, "미로" 로, 직접 의미를 작성 하 고 싶지 않아 입력 합니다. 이곳이 바로 문장 참신하고 교묘한 곳이고, 수준과 공력이 눈에 띄는 곳인 것 같다. 사실 이런 신비한 방법은 바로 글쓰기의 열세이다.

삼파: 갑자기 시작

일부 문장 시작 부분에 적절한 해석이 부족해 갑자기 머리가 없고 머리가 없고 구름 한 점 없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독서명언) 예를 들어 일부 문장 들은 아무런 설명도 없는' 느낌' 을 시작했다. 작문은 처음부터 이렇게 말했다. "이 자료를 보면 나는 깊은 체득을 가지고 있다 ..." 자료 내용을 언급하지 않고 이렇게 쓰는 것은 너무 갑작스럽다.

사파: 불필요한 설명

문장 시작, 갑작스럽지 말고, 설명하지 말고, 불필요한 해석을 하지 마라. 예를 들어, "여자 배구 5 연패의 계시" 를 쓰면 여자 배구의 구성, 여자 배구팀이 다섯 번 우승하는 시기, 누구와 우승을 다투는지 긴 편폭으로 설명할 필요가 없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물론 필요에 따라 서면 문제에 대한 적절한 해석이 필요하다.

오파: 무에서 태어난 서정

일부 문장, 특히 의논문의 시작은 센터, 주제와 관련이 있든 없든 토론이 아직 시작되지 않았고, 문제가 아직 밝혀지지 않아 끊임없이' 아',' 아' 감개무량하다. 이런 무에서 태어난 서정은 무병이라고 부를 수밖에 없다.

육파: 큰 동그라미를 돌다

일부 문장 시작, 센터 필요 여부, 주제와 무관 한, 진 전 양한, 앞 마을 뒤 점포. 끝도 없이 빈말을 늘어놓으며 천 자를 쓰고, 주제에서 벗어나 큰 원을 돌고서야 아이디어에 대해 이야기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7 파: 명언을 쌓다

어떤 문장 들은 처음에 앞장서고 싶지만 좋은 방법을 생각해 내지 못하여 격언 경구를 한꺼번에 모두 내놓아 좋은 시작이라고 생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독서명언) 사실 이런 방법은 매우 맹목적이고, 효과는 왕왕 매우 나쁘다.

여덟 가지 금기: 처음은 반복한다

문장 한 편은 하나의 시작만 가질 수 있지만, 일부 문장 들은 두 개의 시작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일부 문장 들은 원래 인용으로 시작 하 고 싶었지만, 쓰기 후, 그것은 주제에 대해 얘기 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다시 시작 느낀다. 일부 문장 들은 배경을 소개 하기 시작, 쓰기 후, 문장 중심을 먼저 공개 해야한다 고 생각, 그래서 다시 시작 합니다. 그래서 두 가지 시작이 있을 것이다. 이 경우 제목이나 센터의 요구에 따라 그 중 하나로 시작합니다.

구기: 오로지 풍경만 쓴다

세트 글쓰기의 주요 목적은 주제를 강조하거나 인물을 묘사하거나 분위기를 띄우기 위해서이다. 일반적으로 이런 풍경 작문은 이것과 무관하다면 의미가 없다. 일부 문장 시작 부분에' 꽃',' 새',' 풀' 을 쓸 필요는 없다.

십파: 맹목적인 인용

참조는 주제와 중심의 필요에 따라 맹목적인 참조를 피해야 한다. 특히 작문의 경우, 제공된 자료가 길다면, 처음부터 함부로 인용하거나 완전히 그대로 옮기면, 초점이 분명하지 않고, 주제가 불분명하고, 글이 정확하지 않고, 맹목적이며, 뒤에서 말할 때 반복될 수 있으니, 인용을 선택해야 한다.

5. 문명작문 1 시작 전후 중국은 4 대 발명고국 중 하나였는데 우리가 문명을 실현했습니까? 길에서 할머니가 길을 건너도록 도와주고, 버스에서 임산부와 장애인에게 자리를 양보하고, 공공장소에서 바닥에 있는 쓰레기를 줍고. 。 너 해냈어? 우리 학교는 곳곳에 문명의 미소가 가득하다. 복도에서는 중학생들이 질서 있게 줄을 서서 게임도 하지 않고 게임도 하지 않았다. 한번은 우리가 보초를 서러 갔는데, 4 학년 여학생이 우리와 함께 보초를 서는 것을 보았다. 서 있지 못한 학생들을 만났을 때, 그녀는 올라가서 그에게 걷는 것을 가르쳤다. 그녀는 매우 부드러워서 큰 소리로 묻지 않았다. 비판을 받은 사람은 어색함을 느끼지 않고 지시를 받아들였다. 그는 똑바로 서서, 행동이 대범하고, 작은 소리로 속삭이며, 즉시 우리 큰형 큰언니들을 내려놓았고, 우리도 자각적으로 그녀에게서 배웠다. 우리 방송국은 이번에 그녀를 자랑스럽게 여긴다. 나는 문명이 나에게서 멀지 않은 것이 아니라 촉수라고 생각한다. 얘들아, 우리 행동하자! 문명이 전 세계에서 막힘 없이 잘 통하게 하고, 문명이 매일 우리 곁에서 꽃이 피게 하고, 문명이 모든 사람의 마음 속으로 흘러들게 하라. (존 F. 케네디, 문명명언) 태만하게 행동하지 마라.

2. 공자는 "예의를 배우지 않고 세우지 않는다" 고 말했는데, 이는 문명화된 예절이 없으면 사회와 가정에서는 지지할 수 없다는 뜻이다. 문명예절은 사람들이 생활에서 기르는 습관이다. 한 사람에게 예의는 사상 도덕 수준, 문화적 소양, 지식 수준의 출현이다. 그러나 조국에게 예의는 생활습관과 도덕의 구현이다.

6. 좋은 시험 시작과 끝 작문 기교 시작을' 폭죽' 에 비유하면 끝은' 방울' 과 같다.

고대인 구름: "좋은 결말은 말린 과일을 씹고 향차를 맛보는 것과 같아서 기억에 남는다." 처음과 마찬가지로 끝도 중요하다.

주제가 명확하고 각도가 참신한 문장 한 편을 다 읽었을 때 불길한 결말에 의해 망가졌다면 정말 안타까운 일이다. 결말은 글의 내용과 중심에 봉사해야 할 뿐만 아니라' 시작' 의 제약을 받아야 하기 때문에 결말을 쓰는 데 어려움이 가중된다. 사람들은 좋은 문장 한 편의 끝을' 표범꼬리' 라고 부른다. 중간고사 작문으로 볼 때, 문장 결말이' 표범꼬리' 라고 반드시 요구할 필요는 없지만, 결말이 간결하고 생동감 있고 딱 맞아야 한다.

일반적으로 학생 작문의 끝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실수는 ① 뱀을 그려 발을 더하는 것이다. 전문이 이미 끝났으니 흥미를 자아내야 하는데, 작가는 여전히 안심하지 않고, 몇 마디 떨기로 결심하고, 교대할 필요가 없는 사람의 행방을 하나하나 남겨두고, 원래 실현될 수 있었던 뜻을 찔렀다는 것이다.

2 공허한 구호. 마지막으로 자신의 입장과 태도를 밝히기 위해 문장 내용과 무관한 말을 외치는 것이 큰 주제다.

3 진흙을 끌고 물을 가져오다. 결말의 뜻은 분명하지만 미처 다 쓰지 못하고 문장 주제와 충돌했다.

이런 관점에서 볼 때, 중간고사 작문의 결말이 특히 중요하다. 어떻게 끝을 잘 써서 시험 작문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까? 다음은 고등학교 입시 작문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마무리 기술이다. 1, 자연 번들.

어떤 스타일의 문장 이건간에, 내용을 표현 한 후, 자연스럽게 심오한 철학적 문장을 디자인하고 풍부한 상징적 형태를 조각하는 대신 전문을 폐쇄합니다. 이런 결말을' 자연결말' 이라고 한다. 뱀의 발돋움, 무병 신음의 결말 단층을 완전히 피했다. 그것은 간결하고 명쾌하며 소박하며 고교 입시 작문에 광범위하게 적용된다.

시험장 작문 분위기가 긴장되고 경쟁이 치열해서' 모양' 과' 법' 에 너무 치중해서는 안 된다. 당신이 * * * 풍부하다면, 당신은 자유로워질 수 있고, 당신은 자신의 감정을 충분히 표현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자연' 에 주목하는 것은 독단과 경솔함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문학 발전의 자연 추세를 따라 전반을 끝내는 것이다.

배운 본문에는 이런 예가 많이 있는데, 여기서는 군말을 하지 않는다. 2. 앞뒤가 호응하다.

끝은 처음과 호응하고, 처음과 호응하는 문장을 써야지, 간단하게 반복하지 마라. 이런 마무리 방식은 각종 문장 들이 흔히 볼 수 있는 마무리 방식이다. 이런 방법은 독자의 심리적 미감을 불러일으켜 머리와 꼬리가 둥글고 혼연일체적인 느낌을 줄 수 있다.

예를 들어' 진귀한 셔츠' 는' 우리 집에 흰 셔츠가 하나 있는데 정말 멋져요.' " 마지막으로 나는 이렇게 썼다. "4 년 동안, 나는 이 소중한 셔츠를 조심스럽게 소장하고, 한 번도 아까워하지 않았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백양나무의 끝과 시작은 멀리서 호응한다. "나는 큰 소리로 백양나무를 찬양할 것이다!" " 3, 군인 장 xianzhi 스타일. 이런 끝 방식은 문장 마지막, 전문에 의탁하고, 간결한 언어를 구사하며, 주제를 명확하게 표현하거나, 전문이 끝나갈 때 글쓰기 의도를 명확하게 해석하기 때문에 이런 끝 방식을' 화룡점정' 이라고도 한다.

예를 들어' 대추핵' 은 "민족을 바꾸는 것은 민족의 감정을 바꾸는 것이 아니다. 우리처럼 고토에 대한 그리움이 없는 나라는 없다" 고 끝맺었다. "물레바퀴 기억" 의 끝에서, 나는 "어려움과 싸우는 것은 일종의 즐거움이다" 라고 썼다.

-물레를 기억해. "4, 명언 경구.

명언경구와 시사로 끝나는 것은 문장 확장을 뜻하며 어떤 삶의 참뜻을 드러내는 것이다. 산문, 서술문, 수필의 끝에 자주 나타난다. 삼언이어는 심오하고 생각을 자극하는 철리성이나 경고성 내용을 표현하여 독자의 마음속에 깊이 각인되어' 말이 다하고 뜻이 무궁무진하다' 는 효과를 가지고 있다.

"우편 배" 는 "우편 배꽃이 도처에 있다. 클릭합니다 5, 서정적 토론.

서정적인 의론으로 문장 한 편을 끝내면 작가의 심정을 표현할 수 있고, 독자의 감정적 파란을 불러일으키며, 그들의 * * * 목소리를 불러일으키며, 강한 예술적 감화력을 지녔다. 이런 결말 방식은 주로 서술문, 설명문과 의논문에도 쓰인다.

서정적 토론의 결말은 형식이 다양하고 이런 결말은 더 자유롭다. 좋은 서정적 토론 결말은 필연코 진실한 감정을 불러일으켜 독자들에게 현실감과 충분한 감각을 줄 것이다. 예를 들어, "꽃시장" 은 "그녀는 수백 송이의 꽃 사이에 미소를 지으며 한 송이의 꽃처럼 아름답고 우아한 난초처럼 서 있다" 고 끝맺습니다. "

또' 어머니를 그리워하다' 가 끝나는 두 개의 자연단락은 전형적인 서정적 결말이다. 작문은 단숨에 완성해야 하고, 결말은 앞의 글과 일맥상통해야 하며, 없어서는 안 된다.

한 편의 작문의 결말은 처음과 같지만, 비록 다르지만, 자신의 법칙도 따를 수 있다. 위의 결말 방식은 단지 몇 가지 일반적인 끝방법일 뿐이니, 날렵한 수법은 금물이다. 정말 좋은 결말은 학생들이 평소 착실한 훈련에 있고, 수험생의 즉흥 연주에 있으며, 수험생의' 시외 공적' 에 있다.

수험생 작문의 끝을 보세요. 만약 생명이 더 이상 녹색이 아니라면, 우리는 여전히 찾고 있습니다. 왜 우리는 녹색과 환경을 보호하기 위해 조치를 취할 수 없고, 우리가 영원히 녹색을 가질 수 있을까요? 그때 녹색은 노래를 불렀다. "나는 가볍게 왔다. 마치 너 (사막) 가 조용히 걷는 것 같다 ..." (익명' 더 이상 녹색이 없다면') 평론: 작가는 자연스럽게 환경에서 녹색을 생각하고' 더 이상 녹색이 없다면' 을 둘러싸고 화제를 모으고' 과거' 를 문장 이어가고 있다

이어 서지모' 작별케임브리지' 의 아름다운 문장을 교묘하게 활용해 녹색없는 생활에 대한 사고를 불러일으켜 상상의 공간을 남겼다. 중학생 친구, 글쓰기에는 고정적인 방법이 없다. 어떤 엔딩 방식을 사용하는지는 문체 요구와 자신의 취향에 따라 달라지므로 교조를 답습해서는 안 된다.

토론할 수 있는 것도 있고, 묘사할 수도 있고, 일시 중지할 수도 있고, 인용할 수도 있고, 등등. 중학생 친구들도 실천에서 많이 단련하고 체험을 많이 하고 최선을 다해 탐구해야 같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이렇게, 나는 학우들이 반드시' 종소리가 울리면, 여음이 들보를 감는다' 는 결말을 쓸 수 있을 것이라고 믿는다. 이주훈련 고대인들은 "좋은 결말은 말린 과일을 씹는 것과 같다" 고 말했다.

7. 한 편의 미학 작문의 시작과 끝은 무엇이고, 소리 없이 와서 흔적을 남기지 않고 모든 색채를 가볍게 춤을 추게 하는가? 흔적도 없이 소리 없이 와서 한 시즌의 노래를 남기는 게 뭐지? 가볍게 와서 살금살금 가서 수확철에 황금빛을 남기는 것은 무엇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희망은 실망에서 비롯되고, 부상은 걱정에서 시작된다. 한 시인이 말했듯이 배고픈 사람은 소화를 잘해야 하고, 급한 사람은 효율적이어야 하며, 위기를 느끼는 사람은 진보가 빨라야 한다고 말했다.

사랑은 겨울의 햇살이며, 굶주림과 추위에 시달리는 사람들이 인간의 따뜻함을 느낄 수 있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사랑은 사막의 맑은 샘이며, 사용권이 절망에 처한 사람들은 생명의 희망을 다시 보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사랑은 오랜 가뭄의 땅에 쏟아진 소나기라 외롭고 무력한 사람들이 즉시 정신적 위로를 받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나무 아래를 배회하지 말고 빗속에서 묵상하지 말고 어둠 속에서 울지 마라.

앞을 내다보고, 뒤돌아 보지 말고, 용감하게 마주하고 고개를 들어 올리면, 점수의 연무가 짧은 장마철에 불과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앞을 내다보고, 밝은 날이 있어, 사람을 혼란스럽게 하지 않을 것이다.

부드러운 햇빛이 송백의 가지와 잎에 비스듬히 걸려 있어 그렇게 조용하고 장엄해 보인다. 녹색 잔디밭, 하얀 시멘트 길, 발걸음은 그렇게 가볍지만, 모든 사람의 마음은 그렇게 설레고 그리움으로 가득 차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생활의 바다는 습자호처럼 푸른 물결이 출렁이지 않는다. 시간이 지날수록, 그것은 때로는 거울처럼 고요하고, 때로는 물보라가 흩날리고, 때로는 파도가 하늘로 치솟는다. 사람은 왕왕 큰 풍랑의 시련을 거쳐서야 더욱 강해진다.

가을에는 열매를 거두고 싶다면, 한기가 사람을 침범하는 초봄에는 바짓가랑이를 걷어 올리고, 수확을 하는 날까지 황량하고 파종하고 경작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칠판이 광대한 바다라면 선생님은 바다의 선원이다.

* * * 소리가 나는 순간, 너는 마치 배 한 척처럼 교원의 채찍으로 항구에 정박한 교과서를 펄프로 그렸다. 책상 위에 문제가 산더미처럼 쌓여 있다. 너의 손짓은 마치 날으는 새처럼, 플랫폼 위에 아름다운 호를 긋는다. 배 한 척이 지나가고. 하늘에는 구름 한 송이도 떠 있지 않다. 너의 밝은 마음처럼 숭고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따뜻한 바람, 새꽃 향기, 청산녹수, 좋은 밭에 잠기면 취하게 됩니다. 황금빛이 은처럼, 열매가 주렁주렁한 가을철에 직면할 때, 너는 미친 듯이 기뻐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풍족한 봄빛은 혹한의 세례를 거친 후의 호마이라고 생각해 본 적이 있습니까? 가을의 아름다운 풍경은 무더운 여름이 녹은 후의 결정화입니다.

...... 있습니다.

8. 아름다운 작문은 시작과 끝 모두 우정의 느낌을 가지고 있다. 현대인의 우정은 매우 견고하고 연약하다. 그것은 세계의 재산이니 소중히 여겨야 한다. 우정의 불가전이성은 그것이 고립된 책이라는 것을 결정한다. 우리는 다른 사람들과 다른 우정을 가질 수 있지만, 우리는 같은 사람과 다른 우정을 가질 수 없다. 우정은 점점 더 깊게 파고드는 터널로, 되돌아갈 길이 없다. 잊을 수 없는 우정은 증오와 같다. 잊을 수 없다. 결말: 역사적으로 오래가는 것은 이익이 아니라 감정이다. 친구와 솔직하게 소통하면 진정한 감정에 민감하게 되고, 우리의 시선을 지우고, 우리의 기분을 다시 즐겁게 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친구명언) 단결이 시작된다:' 단결은 힘이다' 라는 노래를 들을 때마다 항상 감개무량하다. 특히 XX 사건 이후. 우리처럼, 많은 어려움 앞에서, 한 사람은 항상 약하고 무력하여 아무것도 할 수 없지만, 우리가 단결하면 무수한 기적을 창조할 수 있다. 관용은 인간의 삶에서 가장 높은 미덕이라는 점에서 시작된다. (존 F. 케네디, 용서명언) 포용에는 인심이 포함되기 때문이다. 포용은 모든 것을 초월할 수 있기 때문이다. 포용에는 넓은 마음이 필요하기 때문이다. 관용은 인간의 감정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이기 때문에, 이런 감정은 내 마음속의 서리를 녹일 수 있다. 관용이 없다면, 나의 인격은 위대함에서 평범함보다 더 나빠질 것이다. 끝: 생활은 종종 복잡하고, 왕왕 밋밋하다. 관용이 물과 같기 때문에 여과하여 복잡성을 정화한 것이다. 바로 관용이 불처럼 너그럽기 때문에, 밋밋하게 하소를 통해 점점 더 분명해진다. 더욱이 이런 시적인 포용 때문에 생명은 예술과 영원을 부여받았다. 이해시작: 이해는 차 한 잔처럼 서로의 오해를 약화시킨다. 이해는 봄바람처럼 세상을 분리하는 단단한 얼음을 날려 버린다. 한매처럼 이해하는 것은 마음의 온기가 봄에 온다는 것을 예시한다. 이해는 한 줄기 무지개로, 만나지 못한 감정을 반짝이게 한다. 끝: 죽은 자는 이렇고, 역사의 파도가 왕조의 원한을 씻어냈다. 오늘날 패주도 위엄 있는 왕도 없다. 우리는 단결, 진취적, 조화, 평등을 추구한다. 또한 그 조용하고 공허한 영을 혼자 유지해야 하며, 모든 말, 무표정한 표정으로 이해하고, 이해로 사람들과 협력하고, 이해를 파악해야 사회가 발전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이해를 파악해야만 인류가 부를 가질 수 있다. 이해의 시작: 이해는 우정의 결정체입니다. 이해는 열린 꽃을 신뢰하는 것입니다. 이해는 사람 간의 사랑의 고리이다. 오해를 아름답게 장식된 작은 결함으로 바꿀 수 있다. 사회에서 사람 간의 상호 이해는 이 집을 더욱 번영하고 안정시킬 수 있다. 결론: 나는 오해가 언젠가는 아름다운 꽃이 될 것이라고 믿는다. 이해로 물을 주는 것이기 때문이다! 나눔의 시작: 외로운 삶, 누가 네 마음속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겠는가? 미래를 내다보면, 누가 당신의 눈의 아름다움을 감상할 것입니까? 산은 녹색이고 물은 영영이다. "산 흐르는 물" 한 곡을 넣어 산을 흔들어 천층의 파도를 일으키다. 그래서 유백아와 종자기 * * * 는 이번 만남에 감사하고 서로를 알게 되었다. 인생에 지음이 하나 있으면 충분하다! 결론: 공유는 일종의 사랑의 심경이다. 공유하는 법을 배우면, 사는 법을 배우게 됩니다. 공유는 당신의 생각의 깊이입니다. 네가 심사숙고하는 동안, 너는 친구의 고통을 분담했다. 나눔은 인생의 일종의 신앙이다. 공유를 이해하면 존재의 의미를 이해하게 된다. 네가 다른 사람과 공유할 때, 너는 무거운 책임을 지고 있다. 그를 더 행복하게 하고, 모든 고통을 빠져나가게 하고, 햇빛이 비춰지도록 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집단은 한 팀이다. 단결이란 집단에 관심을 갖고, 집단을 사랑하고, 집단으로 돌아가는 것이다. 여기서 저는,,,,,, 그리고 끝입니다. 이 때문에, 우리는 집단이기 때문에 단결해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단체명언) ,,,,, 그리고 보상이 시작되었습니다: (1) 잔디가 봄을 갚고 있습니다. 꽃은 가지각색이고, 꽃은 햇빛을 갚는 데 쓰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꽃명언) 눈이 천리 밖에 있는데, 그것은 쉐어의 북풍이 돌아온 것이다. 생활은 귀환으로 인해 아름답다. (2) 푸른 잎이 마음껏 자신을 풀어 연꽃을 받치고 나무 그늘을 짜낸다. 아무도 그것을 감상하지 않지만, 결국 시들어 떨어지겠지만, 다음 여름은 여전히 푸르고 푸른 눈 풍경이 될 것이며, 깊은 고독을 견디며 자신의 몸으로 농작물을 보호할 것이라고 믿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결국 녹아 물이 되지만 후회하지 않을 것이다. 농민이 웃을 것이기 때문이다. 주변 환경의 적막을 바꿀 수는 없지만 봄의 첫 번째 소식, 오색찬란한 모든 사랑을 맞이하는 것이 가장 좋은 보답이라고 굳게 믿는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침묵명언) ③ 왁자지껄한 군중 속에서 다급한 발자국 소리 속에서 나는 한 목소리, 한 천사의 목소리를 들었다. 좋은 사람은 항상 좋은 꿈이 있고, 노력하면 항상 보답이 있다. 결론: 세상은 항상 세상이 그들에게 얼마나 많은 보답을 해주기를 바라지만, 그들이 이 세상에 얼마나 많은 돈을 지불했는지는 간과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우리가 말한 대로 잘 ... 스스로 지불하고 최선을 다해야 우리의 생활이 더 좋아질 수 있다. 추수감사절이 시작되었습니다. 낙엽이 공중에서 선회하며 감사의 악장을 형성합니다. 이는 나무가 자양한 대지에 대한 감사입니다. 흰 구름이 푸른 하늘에 떠 있고 출동하는 모습을 그리는 것은 그것을 키우는 푸른 하늘에 대한 백운의 고마움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감사하기 때문에, 이 다채로운 사회가 있을 수 있고, 감사하기 때문에 진지한 우정이 있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감사명언) 감사함으로 우리는 인생의 진정한 목적을 이해할 수 있다. 감사하는 마음으로 사회를 보고, 부모를 보고, 사랑하는 사람을 보고, 친구를 보면, 자신이 얼마나 행복한지, 자신의 마음을 놓을 수 있다. 가랑비가 마음속의 오염을 씻어 버리게 하다. 감사하는 법을 배워라. 이렇게 하면 세상이 더 좋아지고 삶이 더 풍요로워질 수 있기 때문이다. 집단 따뜻함이 시작된다: 뇌봉 삼촌은 물 한 방울이 바다에 들어가지 않는 한 결코 마르지 않을 것이며, 한 사람이 자신을 집단의 사업에 녹여야 가장 힘이 있다고 말했다. 결과: "작은 나무 한 그루가 비바람을 견디지 못한다. 백리 숲은 울부짖는 광풍을 견딜 수 있다. " 우리가 자발적으로 집단에 관심을 갖고, 열심히 단체를 위해 일하고, 진심으로 단체를 위해 봉사합시다! 사제관계가 시작된다: 한 직업이 가장 아름답다. 바로 교사다. 가장 의미있는 풍경이 있습니다. 그것은 선생님의 영혼입니다. 한 가지 감정이 가장 감동적이다. 바로 사제관계다. 우리는 같은 뜨거운 태양을 가지고 있고, 우리는 같은 광활한 하늘을 가지고 있으며, 같은 하늘 아래, 우리는 사랑으로 그것을 전파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