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나무와 꽃에 관한 시 (나무와 꽃을 묘사한 시)
나무와 꽃에 관한 시 (나무와 꽃을 묘사한 시)
(조조의 "바다를 보다") 2. 우리는 너희 마을을 둘러싸고 있는 푸른 나무와 먼 산들의 연한 파란색을 보고 있다. (멩 Haoran "노인 마을 통과") 3. 새는 연못가의 나무에 머무르고 스님은 문을 두드리고 있다.
(지아 섬 "리 닝 유") 4. 벽옥은 나무로 장식되어 있고, 만 장의 녹색 실크 태피스트리가 걸려 있다. (호 장 "노래 버드 나무") 5. 봄의 강풍처럼 밤에 불어와 배나무 만 그루의 꽃잎을 불었다.
('백설 송별전 서기 오귀로') 6. 한양의 모든 나무가 물속에서 맑아지고, 앵무새는 바닐라 한 움큼이다. (최호' 황학루') 7. 천돛은 침몰선의 한쪽에 있고 만목춘은 병목 앞에 있다.
(유우석' 양주 제 1 회 롯데') 8. 봄눈은 졸졸 흐르는 물줄기를 아끼지 않고, 나무 그늘은 수면에 비추어 맑고 부드럽다. (양완리 "작은 풀") 9. 늙은 덩굴은 은은한 까마귀, 작은 다리는 물이 흐르고, 옛길은 가늘다.
(마치원' 천정사 추사') 10. 어젯밤 서풍이 푸른 나무를 시들자, 나는 혼자 고층 빌딩에 가서 천지를 바라보았다. 화초를 묘사한 고시: 1. 하지만 지금은 그날 밤, 그 폭풍이 생각나서 얼마나 많은 꽃을 꺾었는지 모르겠다.
(당나라 멩 하오 "봄 새벽") 2. 셔터에게 물어도 해당화는 여전하다. (송청조' 취화음') 3. 복숭아꽃이 온종일 물과 함께 있는데, 청계에는 어느 구멍이 있습니까?
4. 사람은 한가하고, 밤은 고요하며, 봄은 텅 비어 있다. (돈 새명계) 5. 국화를 따는 울타리 아래에서 유유히 남산을 만나다.
(도진 연명의 음주) 6. 대나무 소리가 속삭이며 세탁녀가 돌아오고 연잎이 어선 앞에 구부렸다. (돈 "산거추야") 7. 연잎치마는 한 가지 색깔의 커팅으로 부용꽃이 얼굴의 양쪽으로 피었다.
(왕당 장릉채련가) 8. 봄의 강풍처럼 밤에 불어와 배나무 만 그루의 꽃잎을 불었다. (돈 중심점 상원 "송별전 서기 오귀향 백설의 노래") 9. 봄빛은 정원을 닫을 수 없고, 살구 한 송이가 담장 밖으로 나온다.
(남송엽소옹' 정원은 값어치가 없다') 10. 구석에 자두가 몇 개 있는데, 한령은 혼자서 그것들을 열었다. (왕송안석의' 매화').
2. 꽃과 나무를 묘사한 시는 꽃에 관한 시입니다
1, 이화: (봄의 강풍처럼 밤에 불어와 배나무 만 그루의 꽃잎을 불었다. ) 을 참조하십시오
복숭아꽃: (4 월, 인간꽃이 다 떨어지고 산사 복숭아꽃이 피었다. ) 을 참조하십시오
3. 살구꽃: (식당이 어디에 있는지, 목동은 살구꽃마을을 가리킨다. ) 을 참조하십시오
4, 연꽃: (다음날 연잎은 무한히 파랗고 연꽃은 서로 다른 붉은색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5, osmanthus fragrans: (사람들은 osmanthus fragrans, 밤 정적 산 비어 있습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국화: (산이 방학이 되면 국화 시간에 다시 오겠습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매화: (구석에 매화가 몇 개 있는데, 링한이 혼자 열린다. ) 을 참조하십시오
꽃에 관한 시
영매 (왕안석)
구석에 자두가 몇 개 있는데,
링 한 혼자 개방;
먼 지식은 눈이 아닙니다.
어두운 향기가 있기 때문이다.
돈풀에 있는 연꽃
(문징명)
9 월 강남 휴무.
연꽃이 중주에서 왔다갔다하다.
미인은 미소를 지으며 수면을 넘었다.
석양은 여전히 슬픔을 낳는다.
이슬로 옥반을 씻고, 금궁은 춥다.
바람이 불고 나로가 금성을 데리고 가을이 왔다.
눈을 마주치는 것은 소용이 없다.
연못을 한적한 곳으로 삼지 마라.
영복영
남부 쉔 리앙 말했다
미풍이 보라색 잎을 흔들고,
주의 방을 살살 폭로했다.
중도는 녹색이고,
빨간불로 나를 대하다.
오래된 풍습
당이백
벽강은 조용한 봄을 낳고, 아침의 햇살은 맑고 신선하다.
가을꽃은 푸른 물을 방출하고, 빽빽한 잎은 푸른 연기를 방출한다.
미분 절세, 누가 향을 전할 것인가?
앉아서 서리가 사라지는 것을 보다.
육유의 매화절구
문화는 맑은 바람으로 가득하고, 눈은 사방에 쌓여 있다.
어떻게 수천억, 매화 한 그루에 나무 향을 피울 수 있습니까?
대추동생 류종원
아침 매화 높은 나무가 초천벽조를 비추다.
북풍이 밤향에 흩날리고 서리는 하얗다.
천 마일 떨어진 곳에 보내려고 하는데, 산이 중수로 뒤덮여 의심할 길이 없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추운 겨울이 곧 시들어가는 것을 보고, 무엇으로 먼 친구의 그리움을 위로할 것인가?
홍매초밥
매년 향신이 붉은 매실을 맺으면 강가가 늘어져 열려고 한다.
자신의 감정을 잘 돌보고 봄을 뿌리에 직접 보냅니다.
이미 이상은은
고향을 멀리 떠나 봄의 경치를 보고 싶지 않다.
Samuume 은 작년에 피운 꽃으로 여겨졌기 때문에 가장 반감을 불러일으킨다.
새로 심은 매화 백거이
연못가에 새 자두 일곱 개를 심었는데, 꽃이 도착하면 다시 가 보고 싶다.
상주시의 복숭아와 리는 질투를 두려워하지 마라. 올해는 너에게 좋은 해가 될 것이다.
담메이 양만리
산속의 그윽한 계단이 사람을 경탄하게 하는데, 지금은 이미 심야이다.
매화 한 송이가 가장 높은 가지에서 사람을 짜증나게 한다.
1 유채꽃: 유채꽃은 금함량이 넘치고 기러기 소리가 봄빛이 깊다.
2 수신화: 이 꽃몸에 커튼을 걸지 말고 먼지를 내고, 풍운을 가볍게 써라. 세상은 모두 적자의 마음을 알고 있다.
백합: 연한 노란색 백합의 색깔을 염색하는 법을 배우고, 나뭇가지 몇 개가 바람에 펄럭인다. 자기 연민이 입세하기 어렵다고 해서 이 꽃이 법원 앞에서 심은 것도 아니다.
매화: 하나, 둘, 셋, 셋, 넷, 다섯, 여섯, 일곱, 여덟, 아홉, 아홉, 아홉, 모두 매화로 날아갈 때 부족하다.
5 연꽃: 다음날 연잎은 무한히 밝고, 연꽃은 다른 색으로 햇빛을 반사한다. 소호에는 뾰족한 뿔이 있고 잠자리는 오랫동안 그 위에 서 있다.
6 부용화: 옥핵찜기장, 금실 석양홍.
7 개나리: 김영청채 봄추위, 노란 꽃 몇 송이 있어요! 군도의 도리로 관광객의 도리를 돌려주니, 외면하지 마라.
베고니아: 어둠 속에는 향기가 있습니다. 당신이 모르는 것이 아닙니다.
9 동백꽃: 동백꽃만 내구성이 있고, 붉은 꽃 몇 송이가 녹색 관목에 꽂혀 있다.
10 월계화: 꽃이 피고 지는 것은 봄에 봄이 오는 것과는 무관하다.
나무에 관한 시:
1. 많은 나무와 풍부한 약초가 있습니다. 조조: 바다를 봐
2. 우리는 너희 마을을 둘러싸고 있는 푸른 나무와 먼 산들의 연한 파란색을 보고 있다. "맹호연:" 노인마을을 지나다 "
3. 새는 연못가의 나무에 머물며 스님은 문을 두드리고 있다. (지아 섬: "리닝 은둔 생활")
4. 벽옥은 나무로 분장하여 1 만 폭의 녹색 실크 태피스트리를 달고 있다. (호 장: "류영")
5. 봄의 강풍처럼 밤에 불어와 배나무 만 그루의 꽃잎을 불었다. (중심점 인삼: (백설가 송별전 비서관 우 홈)
6. 한양의 모든 나무는 물속에서 맑아지고, 노틸러스는 바닐라 한 움큼이다. (최호: 황학루)
7. 천돛은 침몰선의 한쪽에 있고 만목춘은 병목 앞에 있다. (유우석: "양주 제 1 회 롯데")
8. 봄눈은 졸졸 흐르는 물줄기를 아끼지 않고, 나무 그늘은 수면에 비추어 부드럽고 부드럽다. 양완리:' 작은 풀'
3. 고대에 나무와 화초를 묘사한 시사에는 나무를 묘사한 시사가 어떤 것이 있습니까? 나무가 많고 백초가 풍부하다.
(조조 "바다 보기") 우리는 푸른 나무가 너의 마을을 둘러싸고 연한 파란색의 먼 산을 바라보고 있다. (맹호연' 노인마을을 지나다') 새가 연못가에서 머물며 스님이 문을 두드리고 있다.
(지아 섬 "Li Ningju 의 조용한 방") 벽옥 장식 나무, 녹색 실크 태피스트리 매달려. ("버드 나무 노래") 봄의 강풍처럼 밤에 불어와 배나무 만 그루의 꽃잎을 불었다.
("백설 송별전 서기 오귀향가") 한양 한 그루는 물이 맑고 앵무조개는 향긋하다. (최호' 황학루') 침몰선 옆, 천돛이 지나가고 병나무가 만목춘 앞에 있다.
(류우석' 양주 초상롯데') 봄눈은 소리 없이 졸졸, 나무 그늘은 수면에 비추어 맑고 부드럽다. (양완리' 작은 연못') 덩굴이 은은히 울고, 작은 다리가 흐르는 물이 흐르고, 길은 가늘다.
(마치원' 천정사 추사') 어젯밤 서풍이 푸른 나무를 떨어뜨렸고, 나는 혼자 고층 빌딩에 올라가 천지를 바라보았다. 고시는 화초를 묘사한다. 하지만 지금은 그날 밤이 생각난다. 그 비바람은 얼마나 많은 꽃을 꺾었는지 모르겠다.
(당나라 멩 하오 "봄 새벽") 나는 셔터 사람들에게 물었다, 베고니아는 여전히. (송청조 \ "취화음 \") 복숭아꽃은 하루 종일 흐르는 물과 함께 청계어디에 구멍이 있습니까?
(쑤 \ "도화계 \") 사람은 한가하고, 밤은 고요하다. (돈 왕위' 새명계') 채국화 동울타리 아래 유유히 남산을 만나다.
(타오 Jinyuan 명나라, 음주) 대나무 소리 음과 여성 반환, 연꽃 잎 은 어선 앞에 굴복했다. (돈 왕위' 산거추야') 연잎치마가 한 가지 색을 자르고 부용은 얼굴 양쪽으로 향했다.
(왕당 장릉' 채련가') 봄의 강풍처럼 밤에 불어와 배나무 만 그루의 꽃잎을 불었다. (돈 중심점 상원 \ "백설 노래 송별전 비서 우 홈 \") 봄빛이 정원, 살구 벽 을 닫을 수 없습니다.
(남송 예 shaoweng \ "공원 가치 없음 \") 벽 모퉁이에 매화 몇 가지가 있는데, 한령은 혼자 열린다. (왕송안석의' 매화').
4. 나무와 꽃을 묘사한 시는 나무를 묘사한 시: 나무가 많고 풀이 많다.
(조조 "바다 보기") 우리는 푸른 나무가 너의 마을을 둘러싸고 연한 파란색의 먼 산을 바라보고 있다. (맹호연' 노인마을을 지나다') 새가 연못가에서 머물며 스님이 문을 두드리고 있다.
(지아 섬 "Li Ningju 의 조용한 방") 벽옥 장식 나무, 녹색 실크 태피스트리 매달려. ("버드 나무 노래") 봄의 강풍처럼 밤에 불어와 배나무 만 그루의 꽃잎을 불었다.
("백설 송별전 서기 오귀향가") 한양 한 그루는 물이 맑고 앵무조개는 향긋하다. (최호' 황학루') 침몰선 옆, 천돛이 지나가고 병나무가 만목춘 앞에 있다.
(류우석' 양주 초상롯데') 봄눈은 소리 없이 졸졸, 나무 그늘은 수면에 비추어 맑고 부드럽다. (양완리' 작은 연못') 덩굴이 은은히 울고, 작은 다리가 흐르는 물이 흐르고, 길은 가늘다.
(마치원' 천정사 추사') 어젯밤 서풍이 푸른 나무를 떨어뜨렸고, 나는 혼자 고층 빌딩에 올라가 천지를 바라보았다. 고시는 화초를 묘사한다. 하지만 지금은 그날 밤이 생각난다. 그 비바람은 얼마나 많은 꽃을 꺾었는지 모르겠다.
(당나라 멩 하오 "봄 새벽") 나는 셔터 사람들에게 물었다, 베고니아는 여전히. (송청조 \ "취화음 \") 복숭아꽃은 하루 종일 흐르는 물과 함께 청계어디에 구멍이 있습니까?
(쑤 \ "도화계 \") 사람은 한가하고, 밤은 고요하다. (돈 왕위' 새명계') 채국화 동울타리 아래 유유히 남산을 만나다.
(타오 Jinyuan 명나라, 음주) 대나무 소리 음과 여성 반환, 연꽃 잎 은 어선 앞에 굴복했다. (돈 왕위' 산거추야') 연잎치마가 한 가지 색을 자르고 부용은 얼굴 양쪽으로 향했다.
(왕당 장릉' 채련가') 봄의 강풍처럼 밤에 불어와 배나무 만 그루의 꽃잎을 불었다. (돈 중심점 상원 \ "백설 노래 송별전 비서 우 홈 \") 봄빛이 정원, 살구 벽 을 닫을 수 없습니다.
(남송 예 shaoweng \ "공원 가치 없음 \") 벽 모퉁이에 매화 몇 가지가 있는데, 한령은 혼자 열린다. (왕송안석의' 매화').
5. 나무와 꽃에 관한 시 10 춘색은 정원을 닫을 수 없고, 살구 한 송이가 담장 밖으로 나왔다. 예송소옹' 정원은 가볼 만하다'
동풍을 보기를 기다리는 것은 영원히 봄인 송주희의 봄날이다.
일출 강화는 불을 이기고, 봄은 강청처럼 푸르다-당 백거이의 강남 기억
약간의 녹색과 약간의 빨강, 별로 감동적인 봄빛이 없다-왕송안석 \ "석류꽃 노래. \"
작은 건물 밤새 봄 비 를 듣고, 깊은 골목 판매 살구 꽃 명나라-도로 소나무 투어 \ "노송 초기 린안 봄 비 \" 그림자 얇은 물 얕은, 황혼 향기-송린 \ "산 작은 매화 \"
복숭아와 이만성은 비바람에 근심하고, 냉이 봄에는 개울두화인 송신치희' 천천' 이 온다. 푸가 다른 사람을 대표하다
꽃은 금지할 수 없고, 안개가 자욱한 시는 어수선하다-엄송 슈는 "모래 위를 걷는다" 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