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생활이 쉽지 않지만 반드시 노력해야 하는 시를 묘사하다.

생활이 쉽지 않지만 반드시 노력해야 하는 시를 묘사하다.

1. 생활난에 관한 현대시

현대 생활에 관한 시는 쉽지 않다 1. 생활이 쉽지 않은 시구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걷기가 어려워요! 여행은 어려운 일이니 잘못된 길로 빠지지 마라! 오늘은 어디로 갑니까? 당대의 시인 이백 () 에서 나온' 나는 가기 어렵다' 는 원시' 나는 가기 어렵다', 순주 비용, 금잔, 만동돈, 술병, 옥판이 소중하고 부끄럽다.

나는 식봉과 컵을 한쪽으로 던졌다. 나는 먹거나 마실 수 없었다. 나는 비수를 뽑아 네 방향을 헛되이 엿보았다. 황하를 건너려고 하는데 얼음이 나루터를 막고 태행산이 눈으로 덮일 거예요.

나는 낚싯대에 앉아 개울가에 나른하게 기대고 있었지만, 갑자기 배 한 척을 타고 태양을 향해 항해하는 꿈을 꾸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여행은 어려운 여행이다. 힘든 여행이다. 잘못된 길로 빠지지 마라! 오늘은 어디로 갑니까? 어느 날 나는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치고 구름 돛을 올리고 바다를 건널 것이다.

금잔에 들어 있는 술 1000 원 한 통, 옥판에 들어 있는 음식이 소중하고 10000 원 가치가 있습니다. 우울, 나는 젓가락 한 잔을 내려 놓고 먹고 싶지 않다. 내 검을 뽑고 주위를 둘러보며 황하를 건너려고 망연자실하지만 얼음과 눈은 강을 막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만약 네가 태행산을 오르고 싶다면, 그 산은 이미 망망한 눈으로 폐쇄되었다.

루 상인 어계처럼 동산의 재기를 기다리고 있다. 이윤이 꿈을 꾸는 것처럼 배를 타고 일본을 지나간다. 인생의 길이 얼마나 어려운지, 얼마나 어려운지; 길은 복잡합니다. 지금 어디에 있습니까? 나는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쳐나갈 때가 되었다고 믿는다. 그리고 반드시 돛을 올려 바다를 건너야 한다! 2. 내가 그녀를 만난 것은 아주 오래전 일이지만, 우리가 헤어진 후로 시간이 더 길어지고 동풍이 일고 꽃이 만발했다.

원래 시' 무제 시간' 은 내가 그녀를 만나기 전에, 그러나 우리가 헤어질 때보다 더 오래 당대의 시인 이상은은' 무제 시간' 은 내가 그녀를 만나기 전보다 더 길었지만,' 무제 시간' 은 내가 그녀를 만나기 전보다 더 길었지만, 우리가 헤어질 때보다 더 길었다. 동풍기, 백화제방. 봄날의 누에는 죽을 때까지 짜고, 매일 밤 촛불은 심지를 말린다.

아침, 그녀는 거울 속에서 자신의 머리 구름이 변하는 것을 보았지만, 그녀는 그녀의 저녁 노래로 용감하게 달빛의 추위를 마주했다. 펑산으로 가는 길은 많지 않아, 오, 파랑새, 들어봐! -그녀가 말한 것을 나에게 가져다 줘! 。

만나기가 어렵고 이별이 더 어려운데, 하물며 이 동풍 약한 꽃이 시들어 떨어지는 늦봄은 말할 것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봄누에는 죽을 때까지 실을 토하지 않고, 촛불은 재로 태워도 눈물 같은 왁스를 떨어뜨릴 수 있다.

아침에는 거울을 잘 차려입고 머리만 변하는 구름이 변색될까 봐 얼굴이 더 이상 보이지 않는다. 긴 밤 나 혼자서는 잠을 잘 수 없으니, 반드시 추운 달의 침략을 느껴야 한다.

봉래산은 여기서 그리 멀지 않지만 지나갈 길이 없다. 파랑새 같은 메신저가 부지런히 나를 방문해 주세요. 3. 걷기가 어려워요. 돌아오세요! 당대의 시인 이백의 원시' 행로는 어렵다' 부터' 행로는 어렵다', 길은 푸른 하늘처럼 넓지만 눈앞에는 출구가 없다.

나는 배밤을 내기 위해 배짱이 없는 붉은 닭꿩을 따르는 사람들을 따를 면목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배명언) 나는 권세의 문에서 비굴하게 아첨할 생각이 없다, 마치 풍이가 불평하는 것처럼.

당시, 회음성의 사람들은 한나라의 대신들이 겁이 많고 무능하다는 것을 비웃었지만, 지아 이순신 (Jia Yi) 을 질투했다. 보시다시피, 고대 연소왕은 곽호를 중용하여 혜철걸, 일개 하사를 포용했습니다.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모신과 락의는 그들이 받은 인자함에 감사하며, 그들은 최선을 다해 자신의 재능으로 군주를 위해 봉사했다. 그러나 연소왕은 일찍 죽었는데, 누가 그와 같이 현인을 중용할 수 있겠는가? 길은 걷기가 매우 어렵다, 나는 반드시 돌아가야 한다! 인생의 길은 이렇게 넓어서 나는 퇴로가 없다.

나는 장안의 부잣집 자제를 따라 싸움닭 앞잡이 같은 도박 게임을 하고 싶지 않다. 나는 풍요처럼 권력 앞에서 비굴하게 아첨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당시 회음인은 한신이 나약하고 무능하다는 것을 비웃었고, 한나라 대신은 자이의 재능을 질투했다. 보시다시피, 고대에 연소왕은 곽곤을 매우 중요하게 여겼고, 하사에게 충성스럽고 온유했기 때문에 의심의 여지가 없었습니다.

극곡가는 그의 호의에 감사하며 충성과 지혜를 다 써 버리고 그들의 재능으로 군주를 위해 봉사한다. 그러나 연소왕은 이미 세상을 떠났다. 또 누가 그와 같은 현자를 중용할 수 있겠는가? 세상이 어려워서 집에 갈 거야! 4. 아스팔트는 각각 동쪽에서 서쪽으로, 북쪽에서 남쪽으로 바닥에 놓는다.

원시시 \ "의난행 4 \", 남북조 시인 보조작, 배수평지, 동서남북 각 류. 인생은 이미 정해졌는데, 어떻게 늘 자기 연민에 대해 불평할 수 있단 말인가. 술을 좀 마셔서 자신을 위로하고,' 걷기가 어렵다' 라는 노래를 부르고, 노랫소리는 술에 의해 중단되었다.

마음이 초목이 아닌데 어찌 감정이 없겠는가? 말하고 싶든 말하고 싶든, 하고 싶고, 더 이상 아무 말도 하지 않는다. 물을 평지에 쏟으면 물이 다른 방향으로 흐릅니다. 인생은 다르다.

인생은 하늘이 주신 것인데, 어떻게 온종일 자신을 원망할 수 있단 말인가? 술을 좀 마셔서 자신을 위로하고, 노래를 부르기가 어렵고, 노래를 부르며 마시면서 한 잔을 끊었다.

인심이 초목이 아닌데 어찌 감정이 없겠는가? 말하고 싶으면 말하지 말고, 더 이상 아무 말도 하지 마라. 5. 천 년의 명성, 만 년의 명성, 무슨 좋은 점이 있는가, 네가 죽으면 가라.

하늘에 하루 종일 떠도는 이 구름은 마치 방랑자처럼 다시는 돌아올 수 없을 것이다. 당대의 시인 두보의 원시' 이백이몽' 에서 나온 것이다. 나는 매일 밤 꿈속에서 너를 만난다. 너는 네가 나에게 무엇을 의미하는지 알고 있다.

차이점은, 너는 항상 서두르는 모습이고, 항상 만나는 것이 얼마나 쉬운지 말한다. 강호에서 많은 위험한 풍랑을 몰고 있어 너의 배가 전복되어 침몰할까 봐 걱정이다.

외출할 때, 그는 백발머리로 머리를 긁으며, 자신이 그의 일생을 저버린 것을 후회했다. 높은 차 정부 충전 자본, 재능 비길 데없는, 당신은 초췌합니다.

누가 정의의 원칙이 노년에 치인이 아니라 무고하게 묶여 있다고 말할 수 있겠는가.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미명이 있어도 슬픔의 손실을 메우기 어렵다.

하늘의 구름이 하루 종일 날고 있는데, 그 먼 옛 친구는 왜 얼마 안 있어 머무를까? 밤에는 항상 너를 자주 꿈꾸는데, 나에 대한 너의 깊은 정을 알 수 있다.

이별할 때 너는 항상 서두르는 모습이다. 항상 만나고 미워하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지 말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강호에서 항해하는 것은 위험한 풍랑으로 가득 차서, 나는 너의 배가 전복되어 침몰할까 봐 걱정이다.

그는 외출할 때 흰머리를 긁으며 평생의 포부를 저버린 것을 후회했다. 교토의 관료들은 재능을 가지고 있지만, 너는 오히려 초췌해 보인다.

누가 천리가 사람을 속이지 않는다고 말할 수 있겠는가, 노기는 무죄이다. 오래가는 명성이 있어도 소홀함과 슬픔을 만회하기는 어렵다.

2. 현대 생활시

인생은 하얀 손수건과 같다. 우아한 레이스를 한 바퀴 더하면 삶이 맛이 난다.

보통은 조금 특별하지만, 나는 특히 평범하다.

하늘에는 내 날개의 흔적이 없지만, 나는 이미 날아갔다.

그냥 거기까지 가면 멈추지 말고 찻꽃을 따서 신선하게 하지 마세요. 가는 길에 꽃이 계속 피기 때문입니다.

너는 미소를 지으며 나에게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나는 이것을 오랫동안 기다렸다고 생각한다.

사람은 역사 속에서 자신을 표현할 수 없고, 역사 속에서 자신의 뾰족한 구석을 보여주기 위해 발버둥치고 있다.

단풍은 풍상을 거쳐야만 붉어지고, 사람은 험난한 위험을 거쳐야 더욱 성숙하고 강해진다.

나는 최고를 선택할 수는 없지만, 나를 가장 잘 선택했다.

메마른 강바닥은 그의 과거에 감사하지 않는다.

생을 여름꽃처럼 현란하게 하고, 가을잎의 고요한 아름다움처럼 죽게 하다.

죽음의 흔적은 생명돈의 가치를 부여하여 생명으로 진정한 보물을 살 수 있게 한다.

1 .. 시간 종말에 관한 가요를 들어보세요.

귓가에서 휙휙 지나가는 시간은 처량하다.

그들은 시선의 끝에 서 있었습니다.

연월 순서에 따라 손을 흔들어 작별하다.

저는 정말 그 웃는 얼굴을 기억하고 싶습니다.

다만 나는 알고 있다.

그들은

시간의 적수가 아니다.

2,

어느 시점에서 숨다

한동안 손금을 놓치다.

어딘가에 숨다

방해가 되는 사람이 그립다.

내가 관심 있는 사람

하지만

내가 너를 꿈에서 봤을 때 너는 어디에 있었니? 。 。

3,

손가락이 가리키다

시간은 한 손에서 다른 손으로 흐릅니다.

손을 같이 놓으면 시간을 절약하고 싶습니다.

흐르는 물일 뿐이다.

세월이 흘러가다.

지나간 청춘처럼

4,

기억 속의 반딧불

늘 내 꿈속에 맴돈다

떠나기를 거절하다

어린 시절의 비

순수한 마음을 씻어내다

슬픔이 없다

세월의 발걸음

강물이 황급히 흘러가다.

영원히 뒤돌아보지 않는다

3.' 젊은 생활이 쉽지 않다' 는 시구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매화는 얼지 않고 어떻게 향기로운지. --황 베리 마스터 "개회식 노래"

추위가 없는데 매화가 어찌 향기로울 수 있겠는가?

2. 어느 날, 나는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치고, 돛을 올리고, 깊은 바다를 건널 것이다. --이백 "나도 가기 어렵다"

나는 어느 날, 나는 긴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칠 수 있다고 믿는다. 구름돛을 높이 매달아 바다 속에서 전진하라!

3. 청산은 긴장을 풀지 않고, 뿌리는 원래 파암에 있다. -정섭죽석

대나무는 청산을 붙잡고 긴장을 풀지 않고, 뿌리는 바위의 틈새에 단단히 묶여 있다.

4. 하늘이 인재를 주신 이상 이용당하게 해주세요! , 천 은 회전, 모두 돌아와! 。 --이백 《입주》

모든 사람의 출생은 반드시 자신의 가치와 의의를 가지고 있어야 하며, 크게 휘두르면 금은 여전히 회수할 수 있다.

5, 천망치로 산을 깎고 한가할 때 불에 타지 않는다. 유 키안 \ "라임 노래 \"

석회석은 수천 번의 단련을 거쳐야만 깊은 산에서 채굴할 수 있으며, 불타는 불을 매우 흔한 일로 여긴다.

6. 만약 당신이 무자비하게 버림받는다면, 당신은 부끄러워할 수 없습니다. --웨이 주앙 \ "네 제방 마을 봄 투어 \"

그가 모든 것을 아랑곳하지 않고 나를 버려도 그는 후회하지 않고 부끄러워하지도 않는다.

7 천 개의 맷돌은 여전히 단단하고, 바람은 동서남북이다. -정섭죽석

수천 년의 고문과 타격을 겪었지만, 그것은 여전히 강인하다. 무더운 여름의 남동풍이든 추운 겨울의 서북풍이든, 그것은 견딜 수 있고, 강인함과 강인함을 유지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내명언)

8. 부는 반드시 노력에서 비롯되어야 하고, 남자는 반드시 책 다섯 권을 읽어야 한다. 두보' 백설석의 오두막'

예로부터 부는 반드시 노력을 통해 얻어야 하고, 식견 있는 사람은 학자처럼 광범위하게 읽어야 명성을 얻을 수 있다.

9. 어제 이웃이 새 불을 구했는데 창문과 스탠드가 분리되었다. --왕 Yucheng "칭 명나라 축제"

어제, 나는 이웃에게서 새로운 불을 얻었다. 청명절의 아침, 나는 창가에 등불을 켜고 앉아서 공부했다.

10, 촉도 난이도가 푸른 하늘에 오르기 어렵다! 이백 《촉도난》

촉도는 정말 오르기가 어려워서 하늘을 오르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다.

4. 현대 생활시

인생은 사람을 동경하게 한다.

새장 속의 새처럼 푸른 하늘을 날고 싶어한다.

인생은 어쩔 수 없다.

풍랑 속에서 흔들리는 작은 배처럼;

인생에는 이상이 없어서는 안 된다.

새가 날개가 없으면 안 되는 것처럼, 배는 노가 없어서는 안 된다.

생활에는 색채가 필요합니다.

풍부하고 다채로운 삶으로 인생은 의미가 있습니다.

생활에는 신념이 필요합니다.

확고한 신앙만이 삶에 대한 열망을 키울 수 있다.

아름다운 환상 없이는 살 수 없다.

매일 무지개가 있다는 것을 알려줍니다.

인생은 운을 믿지 않는다.

그것은 소수의 사람들이 가질 수 있는 것이다.

인생은 눈물을 믿지 않는다.

눈물을 머금은 눈은 영원히 무지개를 볼 수 없다.

인생은 최고의 판사입니다. 지불하면 수확이 있다.

아마도 그것은 앞으로의 일이 될 것이다.

5. 한 사람의 고된 생활을 묘사한 시.

숯인-백거이

숯을 파는 한 노인이 일 년 내내 남부 산에서 장작을 베어 숯을 태웠다.

그의 얼굴에는 먼지가 가득했다. 그것은 연기가 타는 색이었다. 그의 귀밑머리는 희끗희끗했고, 그의 손가락 열 개는 검게 타 버렸다.

숯을 파는 돈은 무슨 용도로 쓰이는 것입니까? 옷을 사고 입에 있는 음식을 사다.

가엾은 그는 얇은 옷을 입고 있었지만, 마음속으로는 숯을 팔 수 없을까 봐, 날씨가 좀 추워지길 바란다.

밤, 도시 외곽에 1 피트 두께의 큰 눈이 내렸고, 아침 일찍 노인은 숯 바퀴 한 대를 몰고 장차를 몰고 장을 보러 갔다.

소는 피곤하고 배가 고팠지만 태양은 이미 높이 올라갔고, 그들은 장터 남문 밖의 진흙밭에서 휴식을 취했다.

그 교만하게 두 마리 말을 탄 사람은 누구입니까? 궁중의 내시와 내시의 손입니다.

태감은 손에 서류를 들고 황제의 명령을 입으로 읽으며 석화된 궁궐을 향해 소리쳤다.

숯 한 대, 천여 근, 내시 시종이 떠나야 하는데, 노인은 백방으로 어쩔 수 없지만 어쩔 수 없다.

그 사람들은 숯의 가격으로 붉은 원사 반 개와 비단 한 조각을 머리에 쑤셔 넣었다.

숯을 파는 노인이 남산에서 장작을 패고 숯을 태웠다.

그의 얼굴은 먼지로 덮여 연기와 불의 색깔을 띠고 관자놀이는 회색이고 손가락 열 개는 숯에 그을렸다.

숯을 파는 돈으로 무엇을 합니까? 옷을 사서 입고 음식을 사서 입에 먹다.

애석하게도 그는 얇은 옷만 입고 있었지만, 더운 숯이 팔리지 않을까 봐 날씨가 좀 추워지길 바랬다.

밤에는 도시 밖에 1 피트 두께의 눈이 내렸다. 아침에 노인은 숯차 한 대를 몰고 얼어붙은 바퀴를 지나 시장 방향으로 운전해 갔다.

소는 피곤하고 사람은 배가 고팠지만 태양은 이미 높이 올라갔고, 노인은 시장 남문 밖의 진흙밭에서 쉬고 있다.

앞의 두 소탈한 기수는 누구입니까? 궁중 내시의 앞잡이이다.

그들은 손에 서류를 들고 있지만 이것이 황제의 명령이라고 말했다. 그런 다음 그들은 차를 돌려 소를 향해 소리를 지르며 그것을 북쪽으로 끌고 갔다.

숯 한 대가 무거워서 궁중의 사자가 그것을 쫓아내겠다고 고집했다. 노인은 후회했지만 어쩔 수 없었다.

궁중의 사자는 말 반 필의 원사와 한 줄의 실을 소의 머리에 목탄의 가격으로 걸었다.

6. 생활에 관한 현대의 짧은 시는 알려지지 않았다

만약 네가 아직 행복하지 않다면, 미간을 찌푸리지 마라. 인생은 짧다. 왜 고생을 키워야 하는가? 먼지가 쌓인 문과 창문을 열어 햇빛과 비가 온 구석에 쏟아지게 하다. 인생의 들판을 향해 바람이 이마를 다림질하고 마음을 넓히게 하다. 어두운 색은 슬픔을 희석시키고 연한 색을 가릴 수 있다. 너는 낙담할 이유가 없다. 네가 가을에 있기 때문에, 너는 자랑할 이유가 없다. 당신이 봄에 있기 때문에, 당신의 머리는 봄만큼 아름답지 않고, 봄은 가을만큼 강하지 않습니다. 어쩌면. 아마도 아침노을처럼 찬란한 날이 영원히 없을 것이다. 아마도, 영원히 성공처럼 빛나는 날이 있을 수 없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성공명언) 아마도 너는 이렇게 등반할 수 있을 뿐 정상에 도달할 수 없을 것이다. 어쩌면, 너는 이렇게 달릴 수 있을 뿐, 파도를 일으킬 수는 없을 것이다. 우리가 너에게 줄 수 있는 것은 산전수전 다 겪은 마음, 산전수전 다 겪은 얼굴일 뿐이다. 우리는 다른 사람을 속일 수는 있지만 자신을 속일 수는 없다. 우리가 가지가 무성한 5 월로 향할 때, 청춘은 더 이상 신비롭지 않을 것이다. 올라가는 길은 항상 울퉁불퉁하다. 어떤 사람은 슬프고, 어떤 사람은 즐겁고, 모두 쉽지 않다. 우리가 산을 넘을 때, 우리는 진실한 자신을 넘어갈 것이다. 기억해, 앞으로 비상사태에 부딪히면 보상이 있을 거야! ! ! 。

7. 현대 생활시

바람에 흔들리다

세월은 강과 같다

흔들거리는 배

힘껏 열다

어머니는 돛이다

아버지는 조타 장치이다.

일종의 흔들림.

울퉁불퉁하고 척박한 토지.

집 벽을 흔들고 있다

험한 산길

시간이 구부러지다

달빛 없는 사과밭

아버지는 나무줄기처럼 늙었다.

어머니의 훌쩍이며 울다

천둥소리

책을 찢는 꿈

내 심장을 뚫어라

매일매일

바로 오늘

투박한 손

한 무더기의 희망을 만지다

내 꿈을 떠받들다

봄부터 여름까지

여름부터 가을까지

희망 과수원

싸게 손을 돌리다

7. 시골 사계절지도

봄,

꽃과 새가 마을 곳곳에서 노래를 부른다.

자세히 들어보세요.

말마다 모두 지방 억양이다.

여름,

마을 앞 마을 뒤의 그림.

점심 식사 후,

나무 아래에서 바람을 쐬다.

가을,

5 대륙에서 온 친구가 있습니다.

동해안,

갈매기를 만나기로 약속하다.

겨울,

명절은 이미 전면적으로 펼쳐졌다.

거리에서,

폭죽 소리가 나다.

인생이 어찌 광대한가.

어찌 방향 (19 12- 1977)

생명이 얼마나 광활한지,

생활은 온통 바다이다.

생명이 있는 곳에는 행복과 부가 있다.

합창단에 가입하고, 공연을 하고,

철도를 건설하고, 조종사가 되고,

실험실에 앉아, 시를 쓰고,

산에서 스키를 타고, 배를 타고 서핑을 하고,

북극을 탐험하고, 열대 식물을 채집하고, 텐트를 가져갑니다.

별빛 아래에서 자다.

평범한 생활을 하고, 평범한 일을 발견하다.

눈,

자신의 불로 남의 불에 불을 붙이고,

마음으로 속마음을 발견하다.

인생이 어찌 광대한가.

생활이 얼마나 향기로운가.

생명이 있는 곳에는 행복과 부가 있다.

쾌락의 추구

뿌리 깊은 추구는 삶의 원천을 탐구하는 것입니다.

긴 가지를 추구하는 것은 희망을 부르는 끈기이다.

녹색 잎의 추구는 조화의 완벽함을 돋보이게 하는 것이다.

홍화의 추구는 아름다운 산천을 장식하기 위해서이다.

열매에 대한 추구는 노력의 단맛을 맛보기 위한 것이다.

수확에 대한 추구는 만족을 줍는 극한이다!

생명은 근원에서 벗어날 수 없다.

희망은 견지에서 벗어날 수 없다.

완벽은 조화와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강산은 멋있을 수 없다.

달콤함은 노력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완벽과 만족은 불가분의 관계입니다.

높은 산을 추구하다

물의 추구는 긴 흐름이다.

태양을 추구하는 것은 빛을 발하기 위해서이다.

달에 대한 추구는 밝다.

인류가 추구하는 것은 영원한 생명이다.

인생이 추구하는 것은 영원한 행복이다!

8. 아름다운 생활을 묘사한 현대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아름다운 생활을 그린 현대시의 예는 다음과 같다.

1, "인생" (저자: 빈 사례)

바쁜 생활

타향에서 걸음을 재촉하다

때때로 너의 미소는 행복과 무관하다.

너는 슬프지만 미소 짓는다.

당신은 사랑도 사랑이 무엇인지 고민한다고 말한다.

나는 누구를 그리워해야 할지 모르겠다.

너는 그를 사랑하지만, 그는 그렇게 너를 사랑하지 않는다.

검색

어두컴컴한 불빛이 밤의 장막을 내렸다.

때때로 어찌할 바를 모른다.

바쁜 곳에서 너는 외로움을 느낄 것이다.

7 월의 더위

따뜻하고 부드러운 바람도 뼈를 찌를 수 있다.

너는 울고, 웃고, 움직이고, 발버둥친다.

다음날은 여전히 바쁜 도시이다.

강인해, 놔줘.

좀 익혀라!

2, "문 앞" (저자: 구 청)

나는 어떻게 출입구가 있었으면 좋겠다.

아침에 햇빛이 풀밭에 비쳤다.

우리는 서 있다.

문짝을 잡다

문은 낮지만 햇빛이 찬란하다.

풀이 씨를 심고 있다.

바람이 나뭇잎을 흔들고 있다.

우리는 서서 말을 하지 않았다.

그것은 매우 아름답다.

문이 하나 있으니 열지 마세요.

그것이 우리 것이라면, 그것은 매우 아름답습니다.

아침에, 나는 밤에 배회할 것이다.

우리는 그에게 칠현금을 주었다.

우리는 가지 않을 것이다.

우리는 땅이 필요하다.

영원히 파괴되지 않을 땅이 필요하다

우리는 그것을 타러 갈 것이다.

일생을 관통하다

이 땅은 울퉁불퉁하여 때로는 매우 좁다.

그러나, 그것은 역사가 있다.

하늘과 달이 있습니다.

이슬과 아침 햇살

우리는 이 땅을 사랑한다.

우리는 서 있다.

나무신발로 흙을 파다

문도 덥다.

우리는 가볍게 기대어 매우 아름답다.

벽 뒤의 풀

다시는 자라지 않을 거야

그것은 단지 손끝으로 태양을 만졌을 뿐이다.

3, "신입생" (저자: 유명)

시작, 나의 새로운 생활.

음악이 시작되면 키보드를 두드린다.

나는 내가 갈망하는 생활 상태를 찾았다.

기쁨과 편안함을 느끼다

이 과정은 고통스럽고 길지만.

하지만 오늘, 이것은 가치가 있습니다.

과거의 추구에 경의를 표하다

4, "인생" (저자: 슬리퍼 전략가)

파란 등불을 켜다.

즐거운 가요를 한 곡 불다

시간이 밤을 침수시켰다.

너의 그림자는 한 번도 멀리 떨어져 본 적이 없다

밝은 꽃부터 얇은 서호까지

새벽부터 황혼까지

독한 술 한 잔을 마시다

그 해에 웃다

우리는 길을 나누어 어깨를 스쳐 지나갔다.

멀리 말하지 마라

동호의 찬바람과 남호의 고요함

어깨에 책임이 아직 많다.

호정을 안심시킬 수밖에 없다.

생활을 술 한 잔으로 바꾸다

묵묵히 나아가다

매년 봄과 가을 두 계절에 공을 던진다

5. "좋은 날"

햇빛에 목욕하다

시를 거닐다

잔잔한 눈이 먼 산에서 나부끼다.

내 아이/내 아이

눈밭에

달콤한 웃음소리

생화에 담그다

서쪽 담장

아내는 차분하게 웃었다.

무한온유

붉은 나뭇가지가 있는 새.

일몰

짙은 연기가 천천히 떠오르다.

9. 생활을 묘사한 시 한 수를 구하다.

이런 시는 많지만 두보는 시사라고 불린다. 그의 시' 초가집은 가을바람에 부서졌다' 는 시는 생활의 어려움을 생생하게 묘사하며 다음과 같이 설명했다: 1. 원래 문장: 천 옷 추운 철 년, 응석받이 거짓말 균열.

침대 옆 탁자에 건조한 곳이 없어 빗발이 저리다. 2. 천을 여러 해 동안 덮었고, 춥고 단단하여 철판처럼 굳었다.

아이의 수면 자세가 좋지 않아 이불이 찢어졌다. 비가 올 때 지붕에 비가 새서 집에 건조한 곳이 없다. 지붕 위의 빗물이 마선처럼 끊임없이 흘러내린다.

3. 설명: 집이 비가 새고 이불이 딱딱해서 아이가 안심하지 못하고 이불이 차였다. 이런 생활은 정말 너무 힘들어요. 1, 걷기가 어려워요! 여행은 어려운 일이니 잘못된 길로 빠지지 마라! 오늘은 어디로 갑니까? 당대의 시인 이백 () 에서 나온' 나는 가기 어렵다' 는 원시' 나는 가기 어렵다', 순주 비용, 금잔, 만동돈, 술병, 옥판이 소중하고 부끄럽다.

나는 식봉과 컵을 한쪽으로 던졌다. 나는 먹거나 마실 수 없었다. 나는 비수를 뽑아 네 방향을 헛되이 엿보았다. 황하를 건너려고 하는데 얼음이 나루터를 막고 태행산이 눈으로 덮일 거예요.

나는 낚싯대에 앉아 개울가에 나른하게 기대고 있었지만, 갑자기 배 한 척을 타고 태양을 향해 항해하는 꿈을 꾸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여행은 어려운 여행이다. 힘든 여행이다. 잘못된 길로 빠지지 마라! 오늘은 어디로 갑니까? 어느 날 나는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치고 구름 돛을 올리고 바다를 건널 것이다.

금잔에 들어 있는 술 1000 원 한 통, 옥판에 들어 있는 음식이 소중하고 10000 원 가치가 있습니다. 우울, 나는 젓가락 한 잔을 내려 놓고 먹고 싶지 않다. 내 검을 뽑고 주위를 둘러보며 황하를 건너려고 망연자실하지만 얼음과 눈은 강을 막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만약 네가 태행산을 오르고 싶다면, 그 산은 이미 망망한 눈으로 폐쇄되었다.

루 상인 어계처럼 동산의 재기를 기다리고 있다. 이윤이 꿈을 꾸는 것처럼 배를 타고 일본을 지나간다. 인생의 길이 얼마나 어려운지, 얼마나 어려운지; 길은 복잡합니다. 지금 어디에 있습니까? 나는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쳐나갈 때가 되었다고 믿는다. 그리고 반드시 돛을 올려 바다를 건너야 한다! 2. 내가 그녀를 만난 것은 아주 오래전 일이지만, 우리가 헤어진 후로 시간이 더 길어지고 동풍이 일고 꽃이 만발했다.

원래 시' 무제 시간' 은 내가 그녀를 만나기 전에, 그러나 우리가 헤어질 때보다 더 오래 당대의 시인 이상은은' 무제 시간' 은 내가 그녀를 만나기 전보다 더 오래,' 무제 시간' 은 내가 그녀를 만나기 전에, 우리가 헤어질 때보다 더 오래, 동풍기, 백화제방. 봄날의 누에는 죽을 때까지 짜고, 매일 밤 촛불은 심지를 말린다.

아침, 그녀는 거울 속에서 자신의 머리 구름이 변하는 것을 보았지만, 그녀는 그녀의 저녁 노래로 용감하게 달빛의 추위를 마주했다. 펑산으로 가는 길은 많지 않아, 오, 파랑새, 들어봐! -그녀가 말한 것을 나에게 가져다 줘! 。

만나기가 어렵고 이별이 더 어려운데, 하물며 이 동풍 약한 꽃이 시들어 떨어지는 늦봄은 말할 것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봄누에는 죽을 때까지 실을 토하지 않고, 촛불은 재로 태워도 눈물 같은 왁스를 떨어뜨릴 수 있다.

아침에는 거울을 잘 차려입고 머리만 변하는 구름이 변색될까 봐 얼굴이 더 이상 보이지 않는다. 긴 밤 나 혼자서는 잠을 잘 수 없으니, 반드시 추운 달의 침략을 느껴야 한다.

봉래산은 여기서 그리 멀지 않지만 지나갈 길이 없다. 파랑새 같은 메신저가 부지런히 나를 방문해 주세요. 3. 걷기가 어려워요. 돌아오세요! 당대의 시인 이백의 원시' 행로는 어렵다' 부터' 행로는 어렵다', 길은 푸른 하늘처럼 넓지만 눈앞에는 출구가 없다.

나는 배밤을 내기 위해 배짱이 없는 붉은 닭꿩을 따르는 사람들을 따를 면목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배명언) 나는 권세의 문에서 비굴하게 아첨할 생각이 없다, 마치 풍이가 불평하는 것처럼.

당시, 회음성의 사람들은 한나라의 대신들이 겁이 많고 무능하다는 것을 비웃었지만, 지아 이순신 (Jia Yi) 을 질투했다. 보시다시피, 고대 연소왕은 곽호를 중용하여 혜철걸, 일개 하사를 포용했습니다.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모신과 락의는 그들이 받은 인자함에 감사하며, 그들은 최선을 다해 자신의 재능으로 군주를 위해 봉사했다. 그러나 연소왕은 일찍 죽었는데, 누가 그와 같이 현인을 중용할 수 있겠는가? 길은 걷기가 매우 어렵다, 나는 반드시 돌아가야 한다! 인생의 길은 이렇게 넓어서 나는 퇴로가 없다.

나는 장안의 부잣집 자제를 따라 싸움닭 앞잡이 같은 도박 게임을 하고 싶지 않다. 나는 풍요처럼 권력 앞에서 비굴하게 아첨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당시 회음인은 한신이 나약하고 무능하다는 것을 비웃었고, 한나라 대신은 자이의 재능을 질투했다. 보시다시피, 고대에 연소왕은 곽곤을 매우 중요하게 여겼고, 하사에게 충성스럽고 온유했기 때문에 의심의 여지가 없었습니다.

극곡가는 그의 호의에 감사하며 충성과 지혜를 다 써 버리고 그들의 재능으로 군주를 위해 봉사한다. 그러나 연소왕은 이미 세상을 떠났다. 또 누가 그와 같은 현자를 중용할 수 있겠는가? 세상이 어려워서 집에 갈 거야! 4. 아스팔트는 각각 동쪽에서 서쪽으로, 북쪽에서 남쪽으로 바닥에 놓는다.

원시시 \ "의난행 4 \", 남북조 시인 보조작, 배수평지, 동서남북 각 류. 인생은 이미 정해졌는데, 어떻게 늘 자기 연민에 대해 불평할 수 있단 말인가. 술을 좀 마셔서 자신을 위로하고,' 걷기가 어렵다' 라는 노래를 부르고, 노랫소리는 술에 의해 중단되었다.

마음이 초목이 아닌데 어찌 감정이 없겠는가? 말하고 싶든 말하고 싶든, 하고 싶고, 더 이상 아무 말도 하지 않는다. 물을 평지에 쏟으면 물이 다른 방향으로 흐릅니다. 인생은 다르다.

인생은 하늘이 주신 것인데, 어떻게 온종일 자신을 원망할 수 있단 말인가? 술을 좀 마셔서 자신을 위로하고, 노래를 부르기가 어렵고, 노래를 부르며 마시면서 한 잔을 끊었다.

인심이 초목이 아닌데 어찌 감정이 없겠는가? 말하고 싶으면 말하지 말고, 더 이상 아무 말도 하지 마라. 5. 천 년의 명성, 만 년의 명성, 무슨 좋은 점이 있는가, 네가 죽으면 가라.

하늘에 하루 종일 떠도는 이 구름은 마치 방랑자처럼 다시는 돌아올 수 없을 것이다. 당대의 시인 두보의 원시' 이백이몽' 에서 나온 것이다. 나는 매일 밤 꿈속에서 너를 만난다. 너는 네가 나에게 무엇을 의미하는지 알고 있다.

차이점은, 너는 항상 서두르는 모습이고, 항상 만나는 것이 얼마나 쉬운지 말한다. 강호에서 많은 위험한 풍랑을 몰고 있어 너의 배가 전복되어 침몰할까 봐 걱정이다.

외출할 때, 그는 백발머리로 머리를 긁으며, 자신이 그의 일생을 저버린 것을 후회했다. 높은 차 정부 충전 자본, 재능 비길 데없는, 당신은 초췌합니다.

누가 정의의 원칙이 노년에 치인이 아니라 무고하게 묶여 있다고 말할 수 있겠는가.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미명이 있어도 슬픔의 손실을 메우기 어렵다.

하늘의 구름이 하루 종일 날고 있는데, 그 먼 옛 친구는 왜 얼마 안 있어 머무를까? 밤에는 항상 너를 자주 꿈꾸는데, 나에 대한 너의 깊은 정을 알 수 있다.

이별할 때 너는 항상 서두르는 모습이다. 항상 만나고 미워하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지 말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강호에서 항해하는 것은 위험한 풍랑으로 가득 차서, 나는 너의 배가 전복되어 침몰할까 봐 걱정이다.

그는 외출할 때 흰머리를 긁으며 평생의 포부를 저버린 것을 후회했다. 교토의 관료들은 재능을 가지고 있지만, 너는 오히려 초췌해 보인다.

누가 천리가 사람을 속이지 않는다고 말할 수 있겠는가, 노기는 무죄이다. 오래가는 명성이 있어도 소홀함과 슬픔을 만회하기는 어렵다.

10. 생활에 관한 현대시를 찾다

바다를 마주하고, 봄에는 따뜻하고 꽃이 핀다

호수

내일부터 나는 행복한 사람이 될 것이다.

털을 빗고, 장작을 패고, 세계 일주를 하다.

내일부터 저는 음식과 채소에 관심을 가질 것입니다.

바다를 마주보고 있는 집에 살면서 봄에는 따뜻하고 꽃이 핀다.

그들에게 나의 행복을 말해라.

행복한 번개가 나에게 무엇을 말해 주었는지,

나는 그것을 그들 각자에게 나누어 줄 것이다.

모든 강의 모든 산에 따뜻한 이름을 지어 주세요.

낯선 사람, 나도 너에게 행복을 기원할 것이다.

앞날이 밝으시길 바랍니다!

당신들이 연인이 결국 가족이 되기를 바랍니다!

당신이 세상에서 행복하길 바랍니다.

나는 단지 바다를 마주하고, 봄에는 따뜻하고 꽃이 피기를 바랄 뿐이다.

죽은 자는 이미 갔고, 영혼만이 여전히 기다리고 있다. 아직도 번잡함 속에서 발버둥치는 세상으로서 시인의 고된 속셈을 얼마나 많이 느낄 수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