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글쓰기의 관점은 무엇입니까?

글쓰기의 관점은 무엇입니까?

즉, 공동 작업 대상의 어느 부분이나 어떤 면에서 사물의 특징을 도입해야 하는가 하는 것입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공동 작업, 공동 작업, 공동 작업, 공동 작업, 공동 작업) 예를 들어 우리가' 사과' 를 쓸 때, 어떤 사람들은 사과의 색깔, 성숙도, 식감 등의 특징을 썼다.

어떤 사람들은' 왜' 를 써서 물가가 급등하고 인플레이션의 사회적 특징을 반영하고, 어떤 사람들은 다른 방면을 쓸 수도 있다. 결론적으로 사물을 관찰하는 시각이 다르고, 주제가 다르고, 반영해야 할 사물의 특징이 다르거나 작가의 사상감정이 다르면 모두 글쓰기 각도로 쓸 수 있다.

글쓰기의 시각은 서술 시각이라고도 하며, 서술어로 이야기의 내용을 관찰하고 이야기하는 특정 시각을 가리킨다. 같은 사건은 다른 각도에서 보면 다른 면모를 드러낸다.

사람마다 다른 의미를 가질 수 있다. 이런 해석이 아직 전문적이고 온화하다면, 수시의' 제실림 벽' 에서' 령측에서 볼 때 높낮이가 다르다' 는 이 시를 통속적으로 설명할 수 있다.

확장 데이터

영화 리뷰의 글쓰기 각도;

(a), 사상 평론

1. 리뷰 주제. 독특한 견해를 가지고 깊이 파고들다. 추수봉기' 의 문장 대부분은 이 영화가 추수봉기의 역사를 반영하고 마오쩌둥의 이미지를 성공적으로 묘사하고 마르크스 레닌주의와 중국 혁명 실천을 결합해 농촌이 도시를 포위하는 길을 걷고 중국 혁명을 위해 분투 방향을 찾았다고 생각한다.

영화는 레닌의 지도자에 대한 논술과 중앙의 마오쩌둥 사상의 정의에 근거하여, 뛰어난 혁명 지도자로서의 마오쩌둥의 성장 과정을 반영하고, 마오쩌둥 사상의 형성과 발전의 역사적 원인과 과정을 밝혀내고, 이 새로운 각도에서 논평했다.

2. 현실의 의의를 논평하다. 주제와 관련이 있지만 실제 역할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입니다. "공번슨, 내가 너에게 말해줄게" 와 같은 현실 제재 영화에 대한 논평은 당원 간부의 성실함과 인민에 대한 사랑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레이펑을 떠난 날' 중' 수도인' 이라는 글은 새로운 시기에 레이펑을 배우는 긍정적인 의미를 중점적으로 논술하였다. 역사 영화에 대한 논평도 현실을 고려해야 한다.

3. 평론을 한 편 쓰다. 현실에 연락하거나, 자신에게 통합하거나, 선진을 칭찬하고, 낙후를 비판하고, 현재의 폐단을 비판해야 한다. 또는 자기 관찰을 하고, 격차를 찾고, 채찍질을 격려한다.

초중고생의 문장 평론 영화는 대부분 이런 부류에 속한다. 한 가지 유의할 점은' 이야기 소개+자기대비' 로 쓸 수 없고, 두 번째는 영화에서 화제를 뽑아 영화에 대한 논평을 남기는 것이 아니라, 영화를 꽉 누르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