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침묵의 아름다움을 묘사하는 시와 경구
침묵의 아름다움을 묘사하는 시와 경구
무언의 아름다움에 관한 문장과 시구 1. 무언의 아름다움을 구현한 고시에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 산속의 어느 가을밤
텅 빈 산들이 새 비 속에서 목욕하고 밤에 초가을을 느끼다.
휘영청 밝은 달이 틈에서 맑은 빛을 뿌려 분수를 바위 위에 맑게 했다.
대나무 숲이 우렁차고 세탁녀가 돌아오자 연잎이 가볍게 흔들려 가벼운 배를 타려고 했다.
봄의 봄에는 휴식을 취할 수 있고, 가을의 태양은 언덕에 오래 머무를 수 있다.
2. 산에서
냇물이 하루도 채 안 되어 강바닥에 하얀 석두, 날씨가 점점 추워지고, 나뭇가지의 단풍이 점점 적어진다.
꼬불꼬불한 산길에는 비가 오지 않았고, 연기가 무성한 푸른 소나무에 어리둥절하고 물기가 무거워 흐르는 것 같았고, 그 다음에는 행인의 옷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3. 오신이
맨 위에 있는 목부용화의 가지에는 군산에 성홍의 꽃받침이 활짝 피어 있다.
개울 한 줄기의 입은 고요하고 흔적도 없이, 그들은 활짝 펴서 떨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4. 죽루
나는 혼자 밀죽에 기대어 피아노를 치며 흥얼거리고 있다.
너무 가벼워서 아무도 들을 수 없다. 내 파트너, 명월을 제외하고는.
이상의 고시는 모두 왕비에서 나왔는데, 자연의 그윽한 아름다움을 묘사한 산수시는 매우 높은 미적 가치를 가지고 있다.
그 작품 스타일의 키워드: 그림자화형, 생동감 넘치는 전령, 형신을 겸비하다. "시에는 그림이 있고, 그림에는 시가 있다."
왕위는 신선하고 소박하며 자연스러운 스타일로' 시 속에 그림이 있고, 그림 속에 시가 있다',' 시 속에 선이 있다' 는 의경을 만들어 시에서 흔들릴 수 없는 깃발을 세웠다.
2. 무자시
무언의 시:
1, 동선은 고요하고, 서선은 고요하다. 우리는 하얀 가을달이 강심으로 들어가는 것을 보았다. 《비파행》의 백거이
2. 얼굴에 잠을 자면 할 말이 없고 베고 산을 덮는다. 원 총리 청운 \ "보살도 남원 만더미 빛 캐치 \"
3, 서쪽 차 에 혼자 침묵, 후크 같은 달. 적막한 오동심원이 청추를 잠그다. 만나다
프로필:
백거이 (772-846), 하남 신정인, 본적 태원, 롯데, 상산거사, 취한 음인. 그는 당대의 위대한 현실주의 시인으로 당대의 3 대 시인 중의 하나이다. 백거이, 원직 * * * 신악부 운동을 제창하며 유우석과 함께 세계' 백원',' 백류류' 라고 불렀다.
문 (Y N) (약 812-약 866), 본명 제나라, 예명, 자비 청, 한족, 태원치 (오늘 산시 기현) 사람, 만당 시인, 시인. 초당재상 문언보의 후손. 몰락한 귀족 가정에서 태어나 여러 차례 시험에 불합격하여 생활이 매우 실의에 빠져 방탕하다. 전 suixian, Fangcheng 시안 웨이, Guan Zijian shilang 에 공식.
이유 (937-978), 남당 통치자 이정의 여섯 번째 아들, 본명 자규, 자숭광, 호중인, 연풍거사, 한족, 펑성 (오늘 장쑤 서주) 사람, 남당 마지막 군주.
3. "무언의" 구절을 묘사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1, 비파행-백거이, 동선은 정적이고, 서선은 정적이며, 우리는 당나라의 백추월이 강심으로 들어가는 것을 보았다.
동선과 서선의 사람들은 조용히 듣고 있다. 나는 백월이 강 한가운데 거꾸로 비치는 것을 보았다. 2, \ "환영, 서쪽 건물 단어 없음 \"-5 세대 리 유 서쪽 건물 단어, 후크 같은 달 에 갔다.
적막한 오동심원이 청추를 잠그다. 외로운 사람은 침묵하며 혼자 천천히 서쪽 층으로 올라갔다.
하늘을 우러러보다, 그믐달이 갈고리 같다. 뜰에는 오동나무가 적막하고, 깊은 뜰에는 차갑고 처량한 가을빛이 드리워져 있다.
3, \ "jiangchengzi 마오 이순신 정월 20 일 꿈 \"-스시 \ "작은 법사 창 \" 노래, 드레싱. 서로 돌볼 말이 없고, 눈물만 천행밖에 없다
오두막 창문에서 나는 화장을 하고 있다. 너와 나는 침묵하고 슬퍼하며 눈물만 흘려버린다. (서양속담, 침묵속담)
4, "장화"-청대, 조설근의 화조화의 혼은 시종 남아 있기가 어렵고, 새는 스스로 부끄러움을 느끼는 것보다 못하다. 꽃의 영혼이든 새의 정신이든 똑같이 만류하기 어렵다.
새에게 물어봐라, 새는 아무 소리도 내지 않고, 꽃을 묻고, 꽃은 고개를 숙이고 부끄러움을 탄다. 5, "새로운 천둥"-장위평 청대 창작 침묵은 애틋하지만, 한기를 느낄 때마다 봄빛을 느낀다.
자연은 고요하지만 다정하고, 추운 피로는 봄을 가져오고, 꽃봉오리가 맺혀 있는 가지각색의 꽃들이 조용히 배열되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4.' 기형적인 아름다움' 을 찬양하는 시구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사람은 애환이 있고, 달은 맑고 해가 지는 것은 무한하며, 곧 다가올 어둠에 매몰된다. --스시 "물 조절-달이 언제 있습니까?"
2. 석양은 한없이 좋아서 곧 다가올 어둠에 매몰되었다. --리 shangyin "음악 투어 무덤 그룹"
3. 천돛은 침몰선의 한쪽에 있고 만목춘은 병목 앞에 있다. --유우석 "양주 제 1 회 롯데 보상"
4. 버들개지는 바람 때문에 해바라기만 태양을 비스듬히 마주하고 있다. -사마광' 초여름 손님'
5, 동거가 집을 떠나 슬퍼서 죽을 때까지. -"강에서 히비스커스 따기"
6, 인생은 천성적으로 치정이다. 이 증오는 풍월과 무관하다. -Ouyang xiu "louyu chun Zun 돈 의도적 인 반환"
7, 웃음 날 외출, 우리 세대는 쑥 사람이다. --Li Bai "Nanling 아이들은 베이징에 가지 않는다"
8. 다정다감한 자고로 이별은 한추절보다 더 심하다! --류영 \ "옥림령한심 \"
9. 앞길에 지기가 없어서 세상에 아무도 너를 모른다. -gaoshi \ "동쪽 두 가지 를 하지 마십시오. \"
10, 달에는 득실이 있고, 꽃이 피고 꽃이 지는 것은 인생에서 가장 힘든 이별이라고 생각한다. --장 mingshan \ "푸 tianle 용 시 \"
5. 문장이나 명언, 시 등. 불완전한 아름다움을 묘사하다.
마르크스는 "조화미를 추구하는 것은 인간의 본능" 이라는 명언을 가지고 있다.
"조화의 아름다움은 엄청난 응집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조화의 아름다움은 그림과 노래와 같습니다."
"조화의 아름다움은 눈과 귀를 즐겁게 할 뿐만 아니라, 사람에게 강한 흡인력 때문에 사람을 매료시킨다."
조화는 소중하고, 조화는 아름답다!
선의는 행복을 가져오고 문명은 조화를 가져온다. 휴고
행복은 영원히 인류의 불안점 추구에 존재하는 것이지, 조화와 안정에 있는 것이 아니다. (조지 버나드 쇼, 행복명언)
-루쉰
군자는 화목하고 다르고 소인은 화목하지 않다.
군자는 화목하고 다르다. 맹목적으로 부화하지 않을 것이다. 소인은 그저 부화만 할 뿐, 화목하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우정은 조화로운 평등이다. 피타고라스
화합미는 미의 최고 경지이다. 일찍이 고대 그리스에서 저명한 철학자 헤라클레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아름다움은 조화에 있다." 조화미는 고대이지만 여전히 빛나고 있는 미적 명제라는 것을 알 수 있다.
빙심은 "아름다움의 참뜻은 조화여야 한다. 이런 조화는 사람에게 나타나 창조된 것이다.
인간의 아름다움 사물에 있어서, 그것은 사물의 아름다움을 창조한다. 환경에 녹아들어 환경의 아름다움을 창조하다. ""
헤라클레트는 "보이지 않는 조화는 보이는 조화보다 더 아름답다" 고 말했다.
효통: "무릇 미인 미인 미인 미인 * * * *, 천하가 하나다."
헤겔: "존재하는 것이 합리적입니다. 클릭합니다
공자: "군자는 화목하고 다르다"
집과 모든 것!
조화는 소중하고, 조화는 아름답다!
선의는 행복을 가져오고 문명은 조화를 가져온다. 휴고
행복은 영원히 인류의 불안점 추구에 존재하는 것이지, 조화와 안정에 있는 것이 아니다. (조지 버나드 쇼, 행복명언)
-루쉰
군자는 화목하고 다르고 소인은 화목하지 않다.
군자는 화목하고 다르다. 맹목적으로 부화하지 않을 것이다. 소인은 그저 부화만 할 뿐, 화목하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우정은 조화로운 평등이다. 피타고라스
화합미는 미의 최고 경지이다. 일찍이 고대 그리스에서 저명한 철학자 헤라클레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아름다움은 조화에 있다." 조화미는 고대이지만 여전히 빛나고 있는 미적 명제라는 것을 알 수 있다.
빙심은 "아름다움의 참뜻은 조화여야 한다. 이런 조화는 사람에게 나타나 창조된 것이다.
인간의 아름다움 사물에 있어서, 그것은 사물의 아름다움을 창조한다. 환경에 녹아들어 환경의 아름다움을 창조하다. ""
헤라클레트는 "보이지 않는 조화는 보이는 조화보다 더 아름답다" 고 말했다.
효통: "무릇 미인 미인 미인 미인 * * * *, 천하가 하나다."
헤겔: "존재하는 것이 합리적입니다. 클릭합니다
공자: "군자는 화목하고 다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