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광서귀항 주민은 어떤 풍속 습관이 있습니까, 아니면 어떤 민족적 특색이 있습니까?
광서귀항 주민은 어떤 풍속 습관이 있습니까, 아니면 어떤 민족적 특색이 있습니까?
귀항시의 민속명절 풍습은 주로 1, 정월에 등롱을 달고, 등롱을 선물하고, 차를 가지고 있다 정월 대보름날 행사는 더욱 시끌벅적하다. 정월 대보름날 풍습에도 청록을 따는 풍습이 있다. 정월 대보름날 밤, 많은 여자들이 정원에서 채소를 따고 동그란 밥을 끓여 일 년 내내 좋은 징조를 얻는다는 것이다. 이 풍습은 재난, 빈곤, 질병을 피하고 부유함과 아름다운 생활을 추구하는 것에 대한 그들의 기도를 표현했다. 2. 2 월 춘사의 제사 활동. 제사를 지내는 것 외에 함께 술을 마시는 것 외에 가장 시끌벅적한 행사는 불꽃놀이를 빼앗는 것이다. 불꽃놀이는 대나무 막대기로 만든 것으로, 화지는 10 여 피트 높이이고, 작은 것은 1 피트 높이밖에 되지 않는다. 이전에 두세 종의 잔디 연륜이 표지였다. 2 월에 클럽은 지역사회를 장려하기 위해' 총머리' 라는 이름을 붙였다. 불꽃놀이를 하자 서둘러 위너 (총머리) 를 가지러 갔다. 주인은 예의의식을 제창하여 유약을 칠한 거울을 집으로 보냈고, 홀 안에는 향, 꽃, 술, 촛불을 모시고 있었다. 이듬해와 3 년차에 또 스크린 샷건 김돼지 드럼을 사 앞으로 보내' 반납포' 라고 불렀다. 화포를 낚는 풍습이 지금은 소수민족의 전통 스포츠가 된 것을 보면 이 풍습이 긍정적인 작용을 하고 있음을 알 수 있다. 3 월에는 두 가지 주요 명절이 있다. 하나는 3 월 회의를 보는 것이다. 둘째, 3 월에는 특별한 풍습이 있는데, 바로 3 월 3 일의 노래이다. 이것은 소수민족의 명절이다. 이날 젊은 남녀들이 잇달아 노래회에 달려가 노래가 있는 친구를 찾았고, 많은 사람들도 이날 배우자를 찾았다. 이런 풍습의 형성도 젊은 남녀가 결혼의 자유를 추구해야 할 필요성 때문이다. 4. 단오절. "단오절에 사람들은 쑥잎, 창포, 어린이 주사부호를 꽂아 불길하게 만들고 창포웅황주를 마셔 해독하였다. 시집간 가족이 서로 우각과 쫑쯔 등을 손에 싸매자 용선의 승패가 가볍지 않았다. 수재들은 기꺼이 현관의 방문을 보고, 자리에 앉아 사례하였다. 용주 챔피언은 1 등상으로 불린다. 또한 집집마다 좁쌀고기로 여주를 빚거나 여주 축제라고 부른다. 정오에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며 악령을 내리다. 아이들이 주사로 귀, 콧구멍, 관자놀이를 목욕하는 것을 악령이라고 한다. 이 풍습은 인민 대중의 장기 보건 방병 경험의 축적, 보급 및 운용이다. 용주 경주에 관해서는, 이것은 매우 중요한 운동이다. 5. 추석. " 결혼식 날, 가족들은 월병, 사탕 등을 차려 놓고 서로 먹이를 주었다. 저녁에 그들은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는 요리를 준비하고, 친지들에게 달을 감상하도록 초청했다. 유자등과 재스민등을 태우는 것은 일종의 오락의 성연이지만 토란, 땅콩튀김, 과일을 조리하기 때문에 추석은 민간에서 토란절이라고도 불린다. 6. 중양절. 너희 현에는 또 하나의 풍습이 있는데, 바로 산북에서 신에게 제사, 작업장, 식당, 동아리, 전염병을 내쫓는 것이다. 친척과 친구들은 그들에게 과일주를 준비하여 등산을 하며 즐거움을 얻도록 초청했다. 아이들이 연과 연을 인물, 새, 동물, 곤충, 물고기로 날리고, 하늘에서 오랫동안 명성이 자자한 연운에 가장 높이 올라가 전염병을 몰아내는 것이 바로 이곳의 축제이다. 7. 생산세관. 생산 풍습의 가장 큰 특징은 소달구지를 생산 도구로 사용하는 것이다. 광서판' 계현지' 는 "음의 곽자, 경작용 소달구지, 봄갈이 때 똥이 운반되고, 수확할 때 겨가 정원으로 운반된다" 고 기록했다. 농한가할 때 상인을 대신하여 화물을 운송하고, 화물은 펜실베이니아, 북근의 곽동, 개울을 건너는 등 땅의 재료 장까지 멀리, 멀리 있는 사람, 일행 백리, 남쪽으로. " 오늘의 놀라움에서 우리는 이 풍습의 기이한 점을 엿볼 수 있다. 이런 소달구지는 귀항의 독창일 가능성이 높다. 원귀항시 현급 인대부주임은 여신에게' 허름한 소달구차가 왜구 조종사를 놀라 달아나게 한다' 는 이야기를 한 적이 있다. 일본 침략자들이 중국을 침략하는 동안 일본 비행기는 무차별적으로 너희 현을 폭격했다. 한번은 일본 비행기 한 대가 석카향서산촌 상공으로 날아가 폭격을 준비했다. 조종사의 시선에서 나카무라 부근의 타작마당에 갑자기 장통 큰 바퀴의' 무기' 가 나타났다. 조종사는 겁에 질려 돌아서서 도망갔는데, 도망칠까 봐 두려웠을 때 여전히 있을 수 있었는데, 자신이 결단력 있게 결정을 내릴 수 있어서 다행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너희 현의 큰 소달구지는 생산수단일 뿐만 아니라 항일전쟁의 영웅이기도 하다. 허름한 소달구지가 일본 조종사를 달렸다' 는 전설일 뿐이지만, 너희 현 특유의 큰 수레의 신기하고 특이함을 증명할 수 있다. 이런 형태의 독창성은 소달구지 기능의 위치 요구 사항, 당시 당신 현의 지리적 환경과 도로 상황과 밀접한 관련이 있었다. 귀현의 특색을 충분히 구현하여 부산 문화의 대표작이다. 8. 채호. 담희령' 장훈강죽가지상 단어' 는 남호 연꽃이 많고, 애교아가 노래를 따며 꽃밭에 미소를 지으며 맑은 파도를 맞이한다고 말했다. 이것은 채화도 한 폭의 채화도이다. 강남에는 각양각색의 연가가 있는데, 이것도 지방적 특색이 있는 풍속이다. 귀현은 일찍이 연화진이라고 불렀는데, 8 경에는' 연못야비' 한 장면이 있다. 연근전분은 하나의 산업으로서 이미 세상에 이름을 날리고 있다. 귀현의 신탁을 위한 모천도 계양지죽에 시를 지은 적이 있다. 구름: 연근바람이 연못에 가득 불고, 반쪽은 청령, 반쪽은 푸른 태양 주위를 돌며, 어민들이 숲 연못에 그물을 뿌린다. 임씨네 연못은 지금 너희 현의 동호이므로 그 당시 호수에도 연근과 향이 가득한 것을 알 수 있다. "양고록" 에는 또 한 편의 시가 있다. 우리 집에도 낡은 무대가 있어 가을바람이 쉽게 돌아간다. 부슬부슬 내리는 연우 속에서 연근은 잉어처럼 뚱뚱하다. 9. 종교 관습. 귀항 종교 문화가 풍부하고 불교도교가 완비되어 민간 종교가 다양하다. 정식 종교는 불교와 도교이다. 민간 종교는 세 가지가 있는데, 불교는 계평서산과 계현 남산을 대표한다. 사실 불교와 도교는 산산 삼암, 즉 계평서산, 계현 남산에 분포되어 있으며, 도교는 주로 백석산에 우암, 하룡암 (즉 대용암), 나총동 (계평백사) 에 분포한다. 귀항의 종교에는 불교와 도교가 같은 산에 자주 살고 민간 종교를 육성하는 의식이 많다는 주목할 만한 현상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