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홀에 어떤 유화가 걸려 있습니까? 현대 가정 장식 유화의 좋은 그림
홀에 어떤 유화가 걸려 있습니까? 현대 가정 장식 유화의 좋은 그림
홀에 어떤 유화를 걸어야 합니까?
집안의 길상서화는 상서로운 서예와 부귀영화를 상징하는 모란화, 연년여를 상징하는 연꽃 금잉어화, 건강과 장수를 상징하는 송학화, 복수영원을 상징하는 뜬구름 백복도를 가리킨다. 공명정대한 내용으로 당돌한 일을 피해야 한다. 홀에 산수화가 걸려 있다면, 그 물이 흘러나오는 것이 아니라 집 안으로 흘러 들어가는 것을 보아야 한다. 산수의 주인이 부를 관리하고, 물의 유입은 재산이고, 물의 유출은 손실이기 때문이다. 배를 그려 뱃머리가 바깥이 아니라 안쪽으로 들어가도록 하다.
1, 물고기 스플래시 서화
물고기는 길조의 비유로, 많은 물고기가 서화로 거실에 뿌려져 해마다 길조의 의의가 있다. 물고기 스플래시 서화는 거실 정문의' 재위' 에 45 도 각도로 진열해' 길조' 의 비유를 취하는 데 가장 적합하다는 것을 알아차렸다.
2. 독수리가 날개를 펴다
독수리가 날개를 펴는 화면도 거실 벽화에서도 흔히 볼 수 있어 전투력이 무한한 느낌으로 한 가정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가 날개를 펴는 것은 붕성만리, 건설공립업, 의욕이 구름을 뚫고 있다는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그러나 특히 그림을 그린 후 독수리의' 입' 은 사람의 머리를 향하지 말고 소파나 좌석에 걸기에 적합하지 않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서재에 걸어두기에도 적합하다.
3. 풍경화
상수화는 거실에서 가장 흔히 볼 수 있는 그림으로 거실의 예술분위기를 높이고 아름다운 느낌을 줄 뿐만 아니라 좋은 풍수의 특징을 상징한다. 거실에 산수화를 걸면 무엇을 주의해야 합니까? 산수자화는 비교적 신경을 쓰는데, 일반적으로 전옥좌석 (문의 다른 쪽) 이나 실내의자, 침대의 왼편에 적합하다. 평산이 있는 서화도 책상 뒤에 매달아' 후원자' 로 쓸 수 있어 귀인의 운을 높일 수 있다. 거실, 회의실, 사무실 좌석 등에 걸어 두기 쉽다.
4. 모란 서화
모란은 중국의 국화로 줄곧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그 이유 중 하나는 모란이 부귀와 길조를 뜻한다는 것이다. 거실에 모란을 걸 때 주의사항: 일반적으로 남북향으로 거실에 모란화를 놓을 수 있습니다. 모란은 나무이고, 북방은 산수상의' 물' 지대이며, 목수생이 왕성하기 때문입니다. 남쪽은' 불' 의 곳이고, 나무를 타고 불을 피우는 것은 부귀의 상징이다. 이런 배치는 최근 20 년 동안 풍수 중 9 자재성의 흥성을 촉진시켰다. 서방은' 금' 이고, 나무는 금이 아니어야 하기 때문에 모란도는 일반적으로 서방에 놓아서는 안 된다. 모란은 부귀, 아름다움, 번영을 상징하며 침실에 걸기에도 적합하다.
5. 연꽃글씨화
연꽃은 사람의 마음을 순결하게 하고, 거실에는 연꽃이 걸려 있어 원만하고 선량하다는 뜻을 담고 있다. 때를 제거하는 의미도 좋은 풍수이다. 대다수의 사람들에게 산수화에 대한 감상은 단지' 이해할 수 있다' 는 것에 그치지 않는다. 그들의 감상 단계는 무엇입니까? 닮아 보이나요? 화가의 조형에는 어떤 우의가 있습니까? 만약 모든 답이 나오면, 그들은 자신이 이 서화를 이해했다고 생각한다. 만약 그들이 대답할 수 없다면, 자신이 이해하지 못한다고 생각한다. 이런 감상방식은 사실 선형적인 사고방식으로, 매우 일방적이고 깊이 들어가지 않는다. 이렇게 중국 산수화를 감상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공필산수화가 이해하기 쉽다. 왜냐하면 그가 묘사한 것이 더 진실하기 때문이다.
예술적으로 말하자면, 우리는 산수화의 좋고 나쁨을 측정하거나, 혹은 우리가 산수화를 감상하고 있다고 말한다. 우선, 좋아하는 것이 아니라 산수화의 주제, 혹은 산수화에서 방사된 관념, 사상, 감정이 관람자의 심금을 꽉 잡을 수 있는지, 충분한 예술적 심미적 즐거움을 줄 수 있는지, 그로부터 어떤 계몽을 얻을 수 있는지 여부다. 이것이 모든 예술 작품의 진정한 목적이라고 말해야 한다. 이미지와 비상은 하나의 작품 목적을 달성하는 수단일 뿐, 목적 자체는 아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예술명언) 그래서 작품의 좋고 나쁨을 측정하거나 작품을 감상할 수 없는 기준과는 다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