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성실과 정직에 관한 명언
성실과 정직에 관한 명언
2, 충간 의담은 어색하지 않고, 교만하게 정의를 바칩니다.
3, 의리는 관료에 의해 쓸려지고, 바람은 소매가 썩는다.
4, 나무는 정정하고 바른 길로 가는 것은 청관이다.
5, 긍정적 인 몸, 두 소매 바람 학습 고대와 현대.
6, 정직해야 하고, 정직해야 하며, 온당하게 해야 한다. 벼슬을 하려면 청백하고, 청백하고, 덕고기가 시원해야 한다.
7. 솔직해지려면 솔직해야 한다.
8. 홍타오는 바다의 기둥이고, 사풍은 어디에나 있다.
9, 반부패는 기초이고, 이기적인 탐욕은 만악의 근원이다.
10, 정치는 자기를 위해서가 아니라, 권력은 사사롭지 않다. 청렴결백하게 벼슬을 하고, 성실하게 일을 하고, 정정당당하게 사람이 되다.
1 1, 건강한 체격 교육, 양소매청풍 교육.
12, 청렴하고 청렴하며 스승의 표입니다. 정기가 늠름하여 중화의 정기를 발양하다.
13, 경기장이 깨끗하고 정직하다.
14, 덕이 없으면 성립되지 않고, 덕이 없으면 나라가 강하다.
15, 관품은 인품에서, 정적은 정치도덕에서 나온다.
16, 작풍은 생산력이고, 작풍은 응집력이고, 작풍은 전투력이다.
17, 학문보다 낫다. 명예는 당성에서 비롯되고 부패는 정기에서 끝난다.
18, 대중은 늦출 수 없고, 청관은 감히 속일 수 없다. 공중위생이 공명정대하다.
19, 민주주의 집중제, 민족 부흥; 독단과 자멸 당풍이 바르며 세풍이 바르다. 근면은 백성을 사랑하고, 나라는 부민이 강하다.
20. 정오, 나는 성공하고 염정을 주장할 것이다.
2 1, 표본과 치료, 근본에 중점을 둡니다. 근원에서 부패를 다스리는 것은 장기적인 효과가 있다.
22. 정당을 공립하고 집권을 민으로 삼다. 반부패를 제창하고 청렴을 제창하는 데 공로가 천추에 있다.
23. 명리를 물처럼 여기고 사업을 산처럼 본다.
권력은 책임을 의미하고, 직책은 헌신을 의미합니다.
25. 성실로 편지를 받고 당성으로 인심을 결집하다.
26, 작풍은 청렴결백해야 하고, 벼슬은 청렴해야 한다.
27, 헌신은 끝이 없고, 목적은 마음속에 있다.
(28), Fuzheng quxie, 양 공 억제 개인.
(29), 청렴결백하고, 부지런히 백성을 위해 일하다. 당과 인민에게 떳떳하다.
30. 당기 국법이 제일이다. 사정 민의는 만만치 않다.
3 1, 간부는 민청렴을 위해 인민마음이 연달아 당과 함께 간다.
32. 정치의 관건은 보민이고, 보민의 길은 경찰의 질고에 있다.
33. 사람들은 공 (gong) 의 범죄에 대해 논평했다. 옳고 그름, 국민들이 결정하다.
창업은 근검절약이 필요하다. 벼슬을 위해서는 당을 국민으로 삼아야 한다.
군중은 물이고 간부는 배입니다. 천년 고훈은 마음속에 물을 배에 싣고 전복할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한다.
(36), 권리는 책임을 잊지 않고, 위치는 공복의 마음을 바꾸지 않는다.
37. 인민을 사랑하는 마음을 깊이 품고, 국민을 위한 책임을 지키며, 부민을 잘하며, 국민을 위한 일을 많이 한다.
청렴결백한 정치, 국민을 위해 봉사한다. 영원히 인민 공복이 되다.
- 관련 기사
- 반지에 헝겊을 깨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 남을 돕는 것을 낙으로 묘사하는 4 자 성어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 이정타오 읽기 14: 교육은 결국 생명의식으로 향할 것이다.
- 누가' 끈기' 에 관한 작문을 가지고 있습니까? 약 400 자 (이야기 쓰기)
- 포착한 시가 포착한 시는 무엇인가
- 독서에 대해 이야기하고 명언경구로 의론을 쓰다.
- 모든 것은 너 자신에게 달렸지, 다른 사람이 아니다.
- 나는 저자가 세 개의 같은 문장으로 계림산의 특징을 묘사한 것을 발견했다. 이 문장 어때요?
- 유명한 책 『강철은 어떻게 만들어지는가』 소개 읽기 테스트
- 심천과학고등학교는 국립 제8과기대학교에 속해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