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선검기협전 4: 주인공의 선술

선검기협전 4: 주인공의 선술

기술 분석:

대부분의 상해형 기술은 모두 일반공격이다. 즉 상해값은 우리측의 무학 수준과 적의 방어 수준에 영향을 받을 수 있다.

이를 위해 필요한 경우 병력을 업그레이드하고 적의 항복을 방지하며 재사용 기술 효과가 향상될 것을 제안한다.

운천하

사냥 동물-짐승에 대한 피해를 증가시킵니다 (수동 기술).

날으는 화살-적의 부대를 공격하고, 초기의 주요 상해 기술을 공격하다.

낙성-모든 적을 공격하여 모든 청장 기술을 한 번에 해결하고, 좀 더 많은 공기를 소모한다.

무릎으로 적을 공격하고 그들의 속도를 늦추다. 사실, 지상 연락도 적지 않아, 쓸모가 없다.

월별-저명한 상해 값을 가진 적 단위를 공격하십시오. 중기에는 왕으로서 좀 더 가스를 소모할 것이다.

미친 악마-

일본식-공격하지 않는 것이 없고, 그 후에 왕으로 삼으면, 적지 않은 기운이 소모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한마름사

보물 찾기-적의 부대를 훔치는 이 기술은 초기에도 매우 유용하다.

공중에서 별을 따는 것-적의 부대를 훔치고 공격하여, 사전에 왕을 죽였다.

연우 탈혼-도피는 반드시 성공해야 한다. 왕을 때려도 달릴 수 없다. ...

건곤투-모든 적을 공격하고, 무공의 높낮이에 관계없이 고정적으로 2000 을 다치게 한다.

오독사-모든 적을 공격하고, 임의독을 얻고, 상해값은 정해지지 않고, 독면역은 무효이다. ...

그림자 없는 검-적의 부대를 공격하여 붉은색으로 제한하고, 중후기에 왕을 쳐서 좀 더 많은 가스를 소모한다.

날 때 볼 수 없다.

유씨

물을 담그고 마음을 촉촉하게 하는 우리 모두의 보혈 보충 수업은 모두 중학교 필수 기술이다.

오음천현-우리의 모든 군사방어를 합치면 정신은 3 라운드로, 초기에는 편리하지만 중기 이후에는 단독으로 더하는 것이 좋다.

매끄러운 단향과 빨래-우리의 모든 이상 상황을 제거하기 위해서는 가스가 좀 더 필요하다. 사실, 나는이 트릭을 거의 사용하지 않았다.

스와는 모든 것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 단량체는 "생"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좀 더 많은 가스를 소모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사실, 나는이 트릭을 거의 사용하지 않았다.

취생몽사-모든 적들이 3 라운드를 "잠" 하며, 좀 더 화를 냈지만, 왕을 때려도 소용없다 ... 이 수법은 거의 사용되지 않았다.

영혼의 꿈-적들은 죽을 확률이 있지만, 좀 더 가스를 소모하고, 확률이 높지 않다. 국왕과 싸우는 것은 소용이 없다. ...

모든 기술은 향으로 쓸 수 있으니 약국에 가서 사는 것을 잊지 마세요. ※ 。

목영자영

원초 3 대 천부-모든 적을 공격하는데, 상해값은 정말 좋지 않다. 사실, 나는이 트릭을 거의 사용하지 않았다.

사방수-자기 차단, 중후반의 괴물은 너를 거의 만질 수 없어, 이득이 크지 않다.

오령문으로 돌아가다-적의 공격이 스스로 반등하게 하여, 주로 마지막 세 수의 예지로 쓰인다.

정말 칼처럼 진짜 총-문파로 돌아가 적을 공격하는 데는 오혼이 필요하고, 좀 더 많은 가스를 소비하고, 왕을 때릴 만큼 높지 않다.

천 자루의 깨진 광검-오혼이 문파로 돌아가 모든 적을 공격해야 하는데, 기가 많이 소모된다. 나중에, 당신은 왕과 싸울 것입니다.

오혼회족이 적의 단량체를 공격해야 하는데, 천 자루의 깨진 광검보다 조금 더 많은 가스를 소모하고, 상처는 조금 작다.

마술 분석:

하계

아이스 주문: 단체 공격은 학습난이도나 사용석에서 볼 때 매우 가치가 있다.

우윤: 개인 생명의 50% 를 회복하고, 전기피는 좀 적지만, 배워야 하고, 투자가치도 높다.

연기물 부활: 전투에서 2,000 명의 생명 1 인 부활은 중학교에서 매우 유용한 부활 기술이다.

그러나 혈액량이 2 천여 년 전에 연기와 물로 회춘하는 영혼은 전투 중의 윤혈보다 더 좋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무상법: 단량체 안정화 효과를 만들어 마법의 피해를 흡수할 수 있다. 마법 피해가 높은 왕은 매우 유용하다.

빙설천: 전공할 때 실제로 쓰는 곳이 많지 않고 마법이 많이 소모됩니다.

오기연파: 전체 생명의 80% 를 회복하고 수계 전공은 필수적이다.

소방시스템

염계 요술: 단공은 수계 마술보다 적지만, 여전히 유용하다.

불 따뜻한 영혼: 안개 속에서 50 방울의 피를 잘라낼 수 있어 효과가 별로 좋지 않다.

삼매진불: 전폭적인 출격, 사실 이용가치는 낮지만 관건이 높아야 배울 수 있다.

마법의 불꽃 용해금: 단일 방어, 일반공격은 크게 향상될 수 있으며, 화수계가 배워야 할 핵심 기술이다.

유성화비: 지정된 단체 및 좌우 상해는 별로 쓸모가 없습니다 (낮음).

연옥의 불: 전력을 다해 출격하고, 필요한 포인트를 투입하고, 사용석과 소모하는 신을 투입하는 것은 전혀 가치가 없다.

실러

천둥의 저주: 단공, 많은 경우에 사용할 수는 없지만 점의 투자 가치는 나쁘지 않다.

최고 전의성: 개인은 무공을 늘리지만, 많이 증가하지는 않는다. 보통 국왕은 약을 먹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

사실 쓸 기회가 매우 적다.

번개: 모든 공격, 괴물이 이런 세트를 먹는 것은 사실 어렵고 효과도 뚜렷하지 않다.

번개치는 날: 적의 단선방어를 줄이고, 여기에 사용시기를 투입해, 산프;

마법으로 이기고 싶다면 공부가 필요하다.

전기 지뢰 제거 경지: 단일 경지 상태에서는 석방 후 마술로 피를 보충할 수 없어 효과가 좀 떨어진다.

벼락 9 일: 단공, 기회 한 라운드, 투자점에서는 정말 볼 수 없다. ...

풍계

바람의 저주: 모든 공격. 이것은 5 계의 가장 쓸모없는 기초 상해이다. 상처가 매우 낮아 전혀 쓸모가 없다.

선풍운체: 모든 가속은 30% 의 효과가 있어야 하며, 중후기의 효과는 매우 뚜렷하다. 관악과의 필수 기술이다.

칼날 바람벽: 일반공전반등, 반등도 피를 잡을 수 있어 정말 의미가 없다.

먼지 봉인: 모든 공격은 신이 많이 소모되어 쓸모가 없다.

봄바람과 같은: 전체 생명의 50% 를 회복하고 모든 보혈 용도를 대체한다.

바람은 구름 속으로 돌아간다: 싱글은 숨겨져 있지만 어떤 회복, 상태 증가, 능력은 무효로 쓰이지 않는다.

토계

대지의 저주: 단공, 이용은 나쁘지 않고 투자가치는 나쁘지 않다.

진호체: 단량체가 방어를 증가시켜 쓸모가 없다.

천도승물: 단량체 생명을 회복하는 100%, 효과가 상당히 좋다.

퀵 샌드 공격: 단일 공격, 포인트 캐스팅 변환 효과가 평평합니다.

근산장벽: 단벽 상태에서 괴물은 일반 공격만큼 강하지 않아 이 수단을 놓아야 하는데 효과가 좋지 않아요.

별이 떨어지고 땅이 흔들린다: 모든 공격은 많은 돈을 들여야 하는데, 점투입에서 효과가 좋지 않다.

스펠링

은하수

일반 공격은 네 명 중 가장 높지만 속도는 보통이고 정신이 부족하여 공격과 마술을 배우기에 적합하지 않다.

그래서 천하학화과가 가장 적합하지만, 화계의 마지막 두 수는 유성화우와 연옥이다.

너는 너무 많이 배울 필요가 없다. 천하에는 그 신이 전혀 없다.

화계의 중점은 금융의 마염입니다. 연기효과는 일반 공격상해를 두 배로 늘릴 수 있고, 대부분

모든 스턴트 부상은 일반 공격에 속한다. 즉, 무공을 높이고 상대의 상해 예방을 줄이면 크게 증가할 수 있다.

마법의 화염이 금을 녹인 후 다른 기술을 바꾸는 것이 좋습니다. ※ 。

마름모꼴 사선

빠르다는 것이 특징이다. 그러나 상처는 결코 우수하지 않고, 신의 성장가치도 부족하다.

후기에는 마름모꼴 거즈로 피를 보충해야 하기 때문에 영사학풍계는 좋은 가치를 가질 수 있다.

풍계에는 두 가지 중요한 점이 있는데, 하나는 천체이고 다른 하나는 봄바람이다.

선운은 실수를 더하는 대신% 를 본다. 왜냐하면 전기에는 차이가 거의 느껴지지 않기 때문이다.

그러나 후기에는 매우 뚜렷하다.

예를 들어 봄바람 속에는 사실 많은 것을 배웠지만, 실제로 배우고 나면 놀 수 있는 것 (약 복용) 은 한계가 있다.

공부는 개인의 취향에 달려 있다. 그렇지 않으면 신선풍운을 배울 수 있다.

바람은 구름, 은신, 무적으로 여겨지지만, 은신 기간 동안의 모든 회복, 상태 향상, 능력은 무효다.

사실, 아주 잘 작동 하지 않습니다. 학습 여부는 개인에 달려 있다.

선풍운만 배우고, 꿈은 수계가 주도하지 않는다면, 마름모사는 반드시 수계를 배워서 영혼을 부활시켜야 한다.

무상법, 연수 시스템.

이몽

빈혈, 예방 부족, 공격이 낮고 속도가 느리다. 정신이 높아서 정신이 높아져야 당연히 피를 보충하는 법사가 된다.

따라서 이몽에게 수계 (복구) 와 번개 시스템 (파괴) 을 이해하는 것은 매우 가치 있는 일이다.

수계의 모든 기술은 매우 값어치가 있고, 꿈의 울타리의 신은 충분히 풍부해서 여러 번 놀 수 있다.

빙계마술은 불괴에 대처하는 효과가 뛰어나며, 빗물이 점재하는 것은 없어서는 안 될 보혈 기술이다.

연기수의 부활은 전기에 큰 가치가 있으며, 비영상법은 진정과 면역마법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보스에서는 매우 유용하고, 얼음과 눈은 모두 상해 기술이지만, 아쉽게도 사용 장소는 제한되어 있다.

오기 연속파는 모든 초보혈 기능을 회복하는 것이다.

벼락계의 기술은 주로 상해마술이고, 상해값은 5 계 중 가장 높다.

벼락이 있으면 효과가 크게 향상될 수 있다. 광산계를 선택하면, 전광제어 분야를 배울 수 있다.

자영

일반 공격 피해는 천하에 이어, 성장속도는 마름모사 다음으로, 정신력은 이몽에 버금가고 있지만 방어는 가장 높다.

특히 자영프는 후광 상해로 공격하여 물리적 면역괴물에게 좋은 상해값을 가지고 있다.

자영의 일반적인 능력과 속성이 모두 좋기 때문에, 사실 나쁘지 않다.

천하, 영사, 자영은 모두 마법의 불꽃 융금, 선풍운, 최고전의를 배워야 한다. 이렇게 하면 보스와 잘 어울릴 수 있다. ※ 。

이몽 (마름사) 이 수계를 가득 채운 뒤 천하, 마름사, 자영이 마법의 불꽃을 금, 선운으로 녹인 것이다

속성괴를 만나면 각 학과의 기초 상해마술로 옮겨가서 비상객 속성을 공격할 수 있다.

얼음 만트라, 염증 만트라, 레이 만트라 (중기) 를 아는 사람이 있어야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