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야경을 찍으면 어떻게 보이는 대로 소득을 유지할 수 있습니까?
야경을 찍으면 어떻게 보이는 대로 소득을 유지할 수 있습니까?
낮에 촬영할 때, 당신이 무엇을 보면 우리는 무엇을 얻을 수 있지만, 밤이 되면 빛의 영향, 장면의 리얼리즘, 카메라 안정성의 조합 등 일련의 문제를 고려해야 하기 때문에 야경의 촬영 기교가 특히 중요하다.
야경의 독특한 매력은 정적과 가상을 결합할 수 있다는 점이다. 역동적인 가상 효과는 차류, 행인, 정적 건물과 호응한다. 일반 디지털카메라는 낮의 빛이 좋은 상태에서 촬영하기 어렵기 때문에 실제 정적인 장면을 또렷하게 찍는 것이 중요하며 촬영에 꼭 필요한 도구도 중요하다. 충분한 배터리, 안정적인 삼각대, 수동 노출 기능이 있는 디지털 카메라는 야경 촬영의 기본 조건이다. 카메라에 수동 모드가 없는 경우 최소한 조리개 우선 순위, 노출 보정 및 장기 노출 기능이 있어야 합니다. (노출 시간은 1 초보다 길어야 합니다. ) 삼각대가 없는 경우 길가의 난간, 자전거 좌석 등과 같이 근처에서 안정적으로 카메라를 지탱할 수 있는 물건을 찾을 수 있습니다. 야경 촬영 속도가 보편적으로 느리기 때문에, 손에 든 촬영은 손의 떨림으로 인해 화면이 흐려지기 쉽다. 또 촬영장소 선택도 중요하다. 예를 들어 인도교에서 촬영하면 교각이 흔들리고 화면이 흐릿해질 수 있다. 셔터를 눌렀을 때의 흔들림을 막기 위해서는 2 초 셀카나 리모컨 및 케이블 해제 작업을 사용하고 바람의 영향도 고려하는 것이 좋다. 바람이 불 때는 야경을 찍지 않는 것이 좋다. 마지막으로, 유연기를 설치하는 것이 가장 좋다.
둘째: 소음 문제:
높은 ISO 긴 노출은 노이즈가 발생하기 쉬우므로 화면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카메라가 안정된 상태에서 낮은 ISO 로 촬영하는 것이 좋습니다. 대부분의 카메라는 장시간 노출될 경우 소음 감소 기능이 있다. 소음은 중암지역에서 가장 뚜렷하고, 하이라이트와 가장 어두운 곳에서는 뚜렷하지 않기 때문에 촬영할 때 노출이 부족해 밤하늘을 어둡게 해야 하늘이 더 깨끗해 보인다. 노이즈가 심할 경우 사후 처리에서 노이즈 감소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수 있지만 노이즈 감소로 인해 화면이 깨끗해지지만 이미지가 흐릿해지고 세부 사항이 손실됩니다.
셋째: 야간 측광 정보
밤의 명암은 대비가 크고, 빛은 복잡하여, 측광에 많은 번거로움을 초래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평균 측광법을 사용합니다. 또한 빛의 과다 노출이 너무 심하고 난잡한 빛이 화면에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 촬영 시 1-2 의 노출을 줄여야 합니다. 물론 그런 등불이 환한 효과를 내고 싶다면 노출 보상을 줄이거나 늘릴 수 있다. 다양한 창작 의도에 대해 촬영 매개변수는 자유도가 높고 조리개 셔터가 다릅니다. 대부분의 디지털 카메라의 LCD 디스플레이 효과가 컴퓨터 화면보다 밝기 때문에 카메라가 LCD 밝기를 조절할 수 있다면 촬영 전에 LCD 를 컴퓨터 모니터와 비슷하게 맞추는 것이 좋다. 이렇게 하면 촬영과 재생 시 가장 정확한 판단을 내릴 수 있고 노출 보정을 줄이고 셔터를 줄이고 하이라이트 부분을 정상적으로 노출하면 화면이 더 깨끗해질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컴퓨터명언) 노출 보정을 낮추지 않고 밝은 조명과 매끄러운 교통 효과를 얻을 수 있지만 이때 밝은 부분의 세부 사항은 크게 손실되고 발생할 수 있습니다.
넷: 별빛 효과 정보
많은 사람들이 야경 촬영 중의 별망효과를 좋아한다. 대부분의 카메라는 작은 조리개로 야경을 촬영할 때 별망효과를 낸다. 별망의 모양은 조리개의 모양과 큰 관계가 있기 때문에 일부 카메라는 작은 조리개로 별 모양의 효과를 내지 못하지만, 별망없이 좋은 야경 사진을 찍을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별망효과가 너무 강하면 화면을 방해할 수 있다. 보통 바보 카메라는 조리개를 조절할 수 없어 별을 찍을 수 없지만 타이밍이 맞으면 아름다운 야경을 찍을 수 있다. 뛰어난 별이 운집하는 효과를 찍으려면 8 개 이상의 조리개를 사용하는 것이 좋다. 조리개가 작을수록 노출 시간이 길수록 스타 효과가 더 뚜렷해집니다.
5: 동적 가상 그림자 캡처
많은 사람들이 풍경을 촬영할 때 행인을 피하는 것을 좋아한다. 실제로 야경을 촬영할 때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교통과 마찬가지로 느린 셔터로 촬영한 대부분의 보행자들은 밤에 투명한 허상이 되어 캐릭터가 화면의 적절한 위치에 있으면 화면에 색을 더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후기에 사진의 색채를 적절히 처리하면 많은 인문적 정서를 더할 수 있다.
6: 야간 촬영에 관한 구도.
야경의 구도는 화면의 필요와 당시의 장면에 따라 결정되어야 한다. 하늘에 아름다운 저녁노을이 있다면, 하늘을 많이 찍을 수 있다. 전부 검고 하늘 전체가 검다면 구도를 만들 때 발광점과 그 선의 위치 관계를 고려해야 한다. 근처에 강한 광원이 직접 비치는 것을 피하는 것이 좋다. 그렇지 않으면 글레어와 글로우가 화면에 큰 번거로움을 초래할 수 있다. 날이 어두워서 지평선은 확정하기 쉽지 않다. 지면도가 기울어지지 않도록 카메라의 뷰파인더 그리드를 사용하여 수평을 결정합니다. 또한 로컬 재질을 사용하여 건물과 가로등 기둥과 같은 수직선을 사용하여 수평선의 높이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7: 야간 촬영의 중점
야경 주변광이 어두워서 자동으로 초점을 맞추지 못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광고판, 가로등 등과 같은 밝은 고역물체에 초점을 맞출 수 있습니다. 그래도 초점이 안 맞으면, 수동으로 대략적인 거리나 무한대에 초점을 맞출 수밖에 없다. 야경 촬영은 일반적으로 원경이기 때문에 조리개를 사용하고 필드 깊이가 커서 찍은 사진은 일반적으로 선명해야 합니다.
8: 화이트 밸런스 선택
야경을 촬영할 때 화이트 밸런스 선택에도 큰 자유도가 있다. 흐린 날, 백균형은 비교적 따뜻할 것이고, 텅스텐 램프의 백균형은 비교적 추울 것이다. 사진작가는 처음에는 서로 다른 흰색 균형으로 사진 한 장을 찍은 다음 재생을 통해 최적의 화이트 밸런스를 결정할 수 있다. 카메라에 따라 화이트 밸런스 설정이 다를 수 있으므로 자체 카메라로 촬영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촬영을 반복하고 싶지 않다면 화이트 밸런스를 자동 모드로 조절해 주세요.
9: 노출 매개변수 선택
일반적으로 야간 촬영은 낮은 ISO, 작은 조리개, 느린 셔터를 선택해야 합니다. ISO 가 낮으면 화면이 더 깨끗해지고 화면의 노이즈가 줄어듭니다. 작은 조리개는 별망효과를 얻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셔터 시간을 연장하여 전조등의 끌기 효과를 더욱 뚜렷하게 할 수 있다. 일부 디지털 카메라의 최소 조리개는 F8-F 1 1 에 불과하다는 점을 말해야 합니다. 이 광원 15 초를 사용하면 화면이 과도하게 노출되기 쉬우므로 장시간 노출을 원할 때는 가까운 광원의 직사광선에서 렌즈를 멀리 떨어지게 해야 합니다. 차량의 긴 벨트 효과를 지나치게 추구하지 않으면 가장 작은 조리개로 셔터 시간을 연장할 필요가 없다. 일반적으로 조리개가 5.6 보다 크지 않으면 필드 깊이 및 스타 글레어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