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후베이에 무열 통역을 모집하다.
후베이에 무열 통역을 모집하다.
바생간주는 후베이 () 를 파견하여 오사냥 () 을 모집하게 했는데, 이는 명나라와 원나라 () 가 교전할 때 명군이 이런 감동적인 방식으로 정신을 자극하여 위급한 국면을 구했다는 뜻이다.
역사적으로, 명군이 원군과 정면으로 맞섰을 때, 한 선봉자가 전선에 올라 피리를 들고 "천자명 팔정간주가 호북을 파견하여 오사냥을 모집하였다!" 라고 발표했다. 천자는 당시 명나라의 황제를 가리킨다. 간주는 명나라의 정치 군사 경제 문화 중심지이고 호북은 원나라의 주요 권력의 소재지이다. 그래서 명나라는 군사력으로 호북을 수복하기를 희망했다.
그 후 전군은 일어서서 피리 소리가 산야를 휩쓸면서 장병들이 격앙된 전가를 뛰며 담화살이 비가 내리는 것처럼 매우 고무적인 사기를 세웠다. 이 수법은 매우 효과적이어서 사기가 크게 진작되었다. 명군은 호북을 성공적으로 점령하고 국경을 회복했다. 명나라도 후베이를 회수해 왔고, 바로 처리했다.
그래서 명대에 이르러 팔음 피리' 팔음 간쑤가 후베이 () 를 보내 오사냥 ()' 을 부르는 것은 전군에 울려 퍼지는 구호이자 명나라의 전통전가가 되었다. 그 이후로, "Basheng Ganzhou 는 후베이 () 를 파견하여 오사냥 () 을 모집한다" 는 명군을 장려하는 명문이자 중화민족이 자랑스러워하는 역사문화로, 우리를 위해 근면, 강인함, 근면, 분투의 정신을 발양하였다.
확장 데이터:
남송 문학가 유태 (1154-1206) 는 용주 도사로 이름을 바꿨다. 유국본적은 아직도 논란이 있다. 허베이 태화론 (현 강서성 태화현), 루릉론 (현 강서성 지안시), 양양론 (현 호북성 번성구) 이 있다. 일반적으로 luling 에서 자란 Jizhou Taihe 카운티 Longzhou (이 Taihe 카운티 chengjiang 타운 Longzhou 마을) 에서 태어난 것으로 생각됩니다. 그는 장쑤 곤산에서 죽었고 무덤은 아직 남아 있다.
리우 구오 네 jubing 과일, 강과 호수, 음식과 의류 걱정 에 살고 있지 않습니다. 그는 육유, 신 기아의 인정을 받았고, 진가, 요크와 잘 지냈다. 품사풍은 신 기아와 유사하여 항금의 뜻을 토로하였다. 그는 유크장, 유진옹과 함께' 신파 삼육' 이라고 불렀고, 유헌륜과 함께' 루릉불 1' 이라고 불렀다.
야심을 덜 주목하고, 병사를 연구하고, 고금의 난국의 기복을 이야기하다. 그는 일찍이 여러 차례 조정에 편지를 썼는데, "여러 차례 복원의 계책을 써서 제 1 차 세계대전이 중원을 취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탈주의 손님으로서 집안의 패국을 모르고 식견도 신기질보다 훨씬 못하다. 나는 한 번 시도하고, 강소성과 절강 등지를 유람하고, 사람에 따라 행행하며, 육유, 진량, 신기병을 사귀었다.
유과는 그의 단어로 유명하다. 그의 단어에는' 진원봄',' 류사화청',' 물머리',' 봄빛이 새어나가는 것' 등 많은 곳이 있다. 유과사의 특색을 더 대표할 수 있는 것은 국가 대사에 대한 심정을 토로하고 큰 소리로 외치는 작품들이다.
예를 들어 진원춘, 허리를 닦고 칼을 불면, 누란의 마음을 베지 않는다 ... 변성을 협박하고, 길호를 삼키고, 소슬먼지로 북풍을 불고, 노예교를 외우고, 몇 사람이 알고, 하심랑, 등등. 이 작품들은 모두 격앙되어 기세가 웅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