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타고르의 이별시
타고르의 이별시
2. 학생들을 여름꽃처럼 현란하게 하고 가을잎의 고요미처럼 죽게 한다. 만약 네가 태양을 놓쳐서 눈물을 흘린다면, 너도 별들을 놓칠 것이다.
슬픔은 고요한 숲 속의 황혼처럼 내 마음 속에 고요하다. 나는 최고를 선택할 수는 없지만, 나를 가장 잘 선택했다.
6. 먼지는 치욕을 참고 무거운 짐을 짊어지지만 꽃으로 보답한다. 7. 세상에 있어서, 당신은 혼자입니다. 그러나 누군가를 위해, 당신은 세계입니다.
8. 끝난다고 울지마, 웃어봐, 네가 가졌던 걸 위해. 9. 세상은 고통스럽게 나에게 키스를 하며 노래를 부르라고 했다.
10 입니다. 일단, 우리는 모두가 낯선 사람 이라고 꿈 꿨 어 요.
우리가 깨어났을 때 우리가 서로 사랑한다는 것을 알았다. 어느 날, 우리는 서로 사랑하는 꿈을 꿨고, 나는 깨어나서야 우리가 이미 낯선 사람이라는 것을 알았다.
1 1. 생활이 끝났고, 내가 당신 앞에 서있을 때, 당신은 나의 흉터를 볼 수 있고, 내가 상처를 입었다는 것을 알고, 완쾌되었다. 12. 이 새의 날개에 금이 묶여 더 이상 하늘을 날 수 없다.
13. 새는 구름이 되기를 원한다. 구름은 새 한 마리가 되기를 원한다.
14. 나는 광야의 새다. 나는 너의 눈에서 하늘을 찾았다. 생을 여름꽃처럼 현란하게 하고, 가을잎의 고요한 아름다움처럼 죽게 하다.
2. 타고르의 시' 안돼' 를 분석하는 것은 한 아이의 말투로 쓴 것으로, 아이와 어머니가 말하는 유치한 말과 순진한 상상을 통해 모자간의 진지한 감정을 칭송했다.
"이만 가봐야겠어요, 엄마, 갈게요." 아이는 어머니를 떠나 황혼 속에서 몰래 빠져나가야 한다고 상상했다. 그의 어머니가 아침에 두 팔을 뻗어 그를 껴안았을 때, 그녀는 놀라서 아이가 없어진 것을 발견했다.
장난 꾸러기 소년은 어디로 갔습니까? 그는 자랑스럽게 엄마에게 말했다. "나는 미풍이 되어 너를 만지고 싶다. 나는 물 속의 파문이 되고 싶다. 네가 목욕할 때, 나는 몇 번이고 너에게 키스를 한다. "오, 그는 청풍잔물결이 되어 여전히 어머니와 함께 있었다.
뿐만 아니라 작가는 이어 구체적인 청각, 시각, 구체적인 장면, 생생한 이미지로 아이와 어머니 사이의 변하지 않는 애정을 더욱 표현했다. 보시다시피, "빗방울이 나뭇잎에 부딪칠 때, 너는 내가 침대에서 속삭이는 것을 들을 수 있다. 번개가 열린 창문에서 너의 방으로 들어갔을 때, 나의 웃음소리도 따라서 번쩍였다. ""
늦은 밤, 어머니가 아이가 잠을 잘 수 없을 때, 그는 별에서 자장가를 불러 줄 것이다. 그는 달빛을 빌려 어머니의 따뜻한 품에 몰래 누워 있을 것이다. 그는 또한 꿈 이 될 것입니다, 깊은 어머니의 수면 에서 그녀를 볼 수 있습니다; 명절의 피리 소리에 녹아 어머니의 가슴에 떨린다. 그는 어디에 있습니까? 결국 작가는 어머니를 통해 자신의 위치를 밝혔다. "그 사람, 그는 지금 내 눈동자에 있고, 그는 지금 내 몸 속에 있고, 내 영혼 속에 있다." 시 전체는 작가의 묘사를 통해 장난스럽고 귀여운 아이의 이미지를 우리 앞에 보여 감염시켰다.
Tagore 의 사랑에 관한 고전 시편 Tagore 의 유명한 사랑
세상에서 가장 먼 거리는 삶과 죽음의 거리가 아니라, 내가 네 앞에 서 있는데, 너는 내가 너를 사랑한다는 것을 알지 못한다.
세상에서 가장 먼 거리는 내가 당신 앞에 서 있는 것이 아니라, 당신은 내가 당신을 사랑한다는 것을 모르는 것이 아니라, 당신이 집착해서, 내가 당신을 사랑한다고 말할 수 없습니다.
세상에서 가장 먼 거리는 내가 너를 사랑한다고 말할 수 없는 것이 아니라, 나는 너를 너무 보고 싶어, 가슴에만 묻힐 수 밖에 없다.
세상에서 가장 먼 거리는 내가 보고 싶다고 말할 수 없는 것이 아니라 서로 사랑하지만 함께 할 수 없는 것이다.
세상에서 가장 먼 거리는 진정한 사랑이 무적이라는 것을 뻔히 알면서도 개의치 않는 척한다.
세상에서 가장 먼 거리는 나무와 나무 사이의 거리가 아니라, 같은 뿌리에서 자라지만 바람에 의지할 수 없는 나뭇가지이다.
세상에서 가장 먼 거리는 가지가 서로 의지할 수 없는 것이 아니라 멀리 바라보는 별들이 만나지 않는 것이다.
세상에서 가장 먼 거리는 별 사이의 궤적이 아니라 궤적이 만나도 눈 깜짝할 사이에 찾을 곳이 없다.
세상에서 가장 먼 거리는 한순간 찾을 곳이 없는 것이 아니라 만나기 전에 만날 운명이다.
세계에서 가장 먼 거리는 물고기와 새의 거리, 하나는 하늘에, 하나는 깊은 바다에 있다.
이것은 보통 타고르의 사랑이 밝다고 말하는 그 시이다.
명언은 이렇다. 세상에서 가장 먼 거리는 삶과 죽음의 거리가 아니라 내가 네 앞에 서 있는데, 너는 내가 너를 사랑한다는 것을 알지 못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4. 타고르의 시' 새' (타고르의 시 중 하나) 는 105 수의 시로 구성되어 있다.
모든 시는 단 두세 마디의 짧은 말밖에 없지만, 어둠 속에서, 그것은 조용히 우리를 위해 무언가를 밝혀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영감과 사고로 가득 찬 이 짧은 시에서, 타고르는 우리에게 많은 신분을 보여 주었다. 그는 어머니의 미소를 위해 춤을 추는 아기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가족명언) 그가 사해의 탐험가였을 때, 그는 산해를 탄식했다. 사랑하는 여자 때문에 사랑을 부르는 연애 중의 젊은이다. 은발머리 가득한 노인이 추억 속에서 홀로 인생을 반성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하지만 더 많은 경우, 그는 세상 만물을 위해 영감이 번쩍이는 순간을 기록한 무명의 행인일 뿐, 미소를 지으며 조용히 떠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타고르의 신선하고 자연스러운 문필 외에도' 새' 에서 나는 삶에 대한 사랑과 사랑에 대한 사고를 더 많이 느꼈다. 타고르의 영감은 삶에서 비롯된 것이지만, 동시에 삶보다 높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그는 삶에 대한 애착으로 고난과 어둠을 교묘하게 감추고 남은 빛과 미소를 고스란히 독자에게 주었다.
사랑에 대한 그의 사고는 청년남녀간의 순진무구한 사랑, 자식에 대한 어머니의 영원한 모성애, 인간과 자연 사이에 말로 표현할 수 없는 사랑. 특히 사랑에 대해, 타고르는 많은 비유와 수사로 사랑의 아름다움과 위대함을 찬양했다. 타고르의 눈에는 세상은 사랑이 필요하고, 생활은 사랑이 더 필요하다. 그가' 새집' 에서 쓴 것처럼,' 나는 너의 사랑을 믿는다. 그래서 이것이 나의 유언이 되게 하라' 고 적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사랑명언). "
반면에, 타고르는 자연에 대한 많은 영감을 포착했다. 그는 하늘의 황혼은 등불과 같고, 미풍 속의 나뭇잎은 사상의 조각과 같고, 새의 노래는 대지의 아침 빛의 메아리라고 말했다. 그는 자연계 만물의 화신이다.
그는 하늘과 바다, 새와 구름, 꽃과 태양에 대해 이야기하게 했다. 요컨대, 타고르의 시에서는 세상은 인간적이고 자연스럽며, 만물은 모두 자신의 성장과 사고를 가지고 있다. 그리고 그는 단지 생각의 파편을 정리하여 인간적으로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또한' 새' 라는 이름의 유래이기도 하다.' 생각이 한 무리의 들오리처럼 하늘을 스쳐 지나가는데, 나는 그들이 날개를 치며 날아가는 소리를 들었다.' "
... 이것은 Tagore, 이것은 새입니다. 아마도 인간 문명사에 있어서,' 새' 는 창해일속에 지나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저는 이것이 독특한 신선함이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오늘날 이 바쁘고 붐비는 도시에서, 우리는 그 광활하고 끝없는 자연 황야로 우리를 위해 또 다른 천국을 창조할 수 있다.
타고르는 십 대 때부터 문학을 창작하기 시작했다. 반세기가 넘는 창작 생애에서 그는 시, 소설, 연극 등의 분야에 발을 들여놓아 탁월한 성과를 거두었다. 그중 그의 시는 그의 스타일 특징을 가장 잘 반영한다. 인도와 세계의 많은 나라에서, 타고르는' 시인 성인' 으로 칭송받았다.
19 10 이 출간한 철학시집' 길단가로리' 가 처음으로 타고르의 독특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형식상 이것은 신에 대한 송가입니다.' 길단가로리' 는' 시를 바치다' 를 의미합니다.
하지만 타고르는 만물보다 우월한 일신교의 절대적인 권위가 아니라 만물의 만능이며, 모든 사람이 가까이 갈 수 있고, 강한 서민적 색채를 지닌 존재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시인은 맹목적인 숭배자들에게 "찬양과 구슬을 잊어라!" 라고 권고했다. 하느님은 어두운 신전에 계시지 않기 때문에, "그는 밭을 매던 농부에게/석두 두드리는 도로 건설공에게/태양 아래, 비 속에/그와 함께/그의 두루마기에 먼지가 가득 묻었다."
사람들은 가운을 벗고 지구에 가서 하느님을 만나야 한다. "그와 함께 서서 노동과 땀을 흘리다. 클릭합니다 타고르는 시인으로서, 화려한 어조를 만지작거리거나 글쓰기 기교를 과시하면 하느님으로 갈 수 없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시인명언)
그 화려한 장식들은 장애물이 될 수 있다. 그는 순진함과 단순함을 숭상하며, 자신의 생활이 "갈대피리처럼 단순하고 정직하다" 고 바라며, 하느님이 "음악을 불게" 하여 하느님과 하나가 되는 경지에 이르기를 바란다.
지달리아가 반영한 범신론은' 오의서' 등 고대 인도 서적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다. 그러나, 타고르는 민족 전통을 발양하는 동시에 폐쇄적인 세계를 창조하려 하지 않았다. 그는 동서양 간의 장기적인 단절이 접근과 교류를 유지할 수 있기를 갈망한다.
19 12 타고르가 직접' 길단가로리' 를 영어로 번역하고 이듬해 노벨문학상을 수상했다. 심사위원은 타고르의 창작, 특히 문학 창작을 통해' 인류문명의 양극화' 를 조율하려는 그의 노력을 높이 평가했다.
노벨상위원회 19 13 문학상 연설을 참조하십시오. 길단가나' 이후' 정원사집 19 13' 은 여전히' 생명의 노래' 이지만 시인의 청춘 경험에 더 많이 녹아 사랑의 기쁨과 고민과 슬픔을 상세히 묘사해 사실상 하나로 볼 수 있다
그러나 시인은 지난 일을 회상할 때 이 사랑의 노래를 불렀다. 청춘이 설레이는 것을 회상할 때, 그는 의심할 여지 없이 자신의 청춘 경력과 일정한 거리를 유지하여, 자신이 상대적으로 이성적으로 심사숙고하고 생각할 수 있게 하여, 이 발라드가 수시로 철학의 광채를 빛나게 했다. 월아집' 은 시인이 우여곡절을 겪은 후 슬기롭고 깨끗한 마음으로 부른 천진한 동요이다. 시인은 자신의 어린 시절을 주조한 경험을 통해 아이들의 눈을 이용하여 수정같은 동화 세계를 창조했다.
깊은 철리는 항상 유치한 글과 유치한 화면에서 드러난다. 현자의 마음과 순수한 동심이 초승달 시리즈에서 최고의 융합을 이루었다고 할 수 있다.
1920 년대 이후 타고르의 작품은 셰빙심, 정진호 등 유명 작가들에 의해 중국어로 번역되어 중국 독자들의 사랑을 받아 지금도 널리 읽혀지고 있다. 이 단락의 편집자는 인도의 근대의 유명한 작가, 시인, 철학자인 빈델라 나트 타고르1861-194/Kloc-0 이다 반세기가 넘는 창작 생애에서 그는 시, 소설, 연극 등의 분야에 발을 들여놓아 탁월한 성과를 거두었다. 그중 그의 시는 그의 스타일 특징을 가장 잘 반영한다.
인도와 세계의 많은 나라에서, 타고르는' 시인 성인' 으로 칭송받았다. 타고르는 시인으로서, 화려한 어조를 만지작거리거나 글쓰기 기교를 과시하면 하느님으로 갈 수 없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시인명언)
그 화려한 장식들은 장애물이 될 수 있다. 그는 주장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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