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자립과 자기계발에 관한 한문 수필

자립과 자기계발에 관한 한문 수필

1. 자립과 자기 계발에 관한 고대시

1. Xiongguan을 통과하는 길은 정말 철과 같지만 이제 우리는 처음부터 그것을 건너고 있습니다. ** "진애를 생각하다? 누산관" 2. 유행을 선도하는 사람들 물에 젖지 않고 붉은 깃발을 손에 들고 파도를 향해 서 있다. - (송나라) 판랑의 "구천자"는 "조류의 흔들림"의 강인한 정신을 생생하게 묘사한다. " 폭풍우에 맞서 용감하게 싸우는 사람, 그리고 용감함, 낙천주의, 용기의 이미지. 그때부터 "파도"는 싸우고 노력하는 용기를 가진 사람들의 동의어가 되었습니다. 3. 로크는 바람과 함께 일어납니다. 어느 날 구만 리를 날아오른다. - (당나라) 이백의 "상려영" 4. 하늘을 우러러 웃으며 나가라, 우리가 어찌 펑하오 사람이 될 수 있는가 - (당나라) 이백의 " 아이들은 난링을 작별하고 도성으로 들어간다." 5. 하늘이 건강하면 군자는 자기계발을 위해 노력한다. - "변화의 책" 6. 천 리를 보고 싶으면 높은 곳에 이르라. - 왕즈환 <황새탑에 오르다>. 2. 자기계발에 대한 고대 속담

갈 길이 멀다. ——"논어·태백"

9명을 위해서 성공은 실패한다. ——"상서·Lv 마스티프"

새와 짐승은 높은 곳에서도 지치지 않고, 물고기와 거북이는 깊은 곳에서도 지치지 않습니다. ——"장자·경상추"

태(태)산의 높이는 단순한 돌이 아니라 지치고 겸손하며 높다. ——"연자춘추·내장"

백리를 여행하는 사람은 구십리보다 많다. ——"전국시대 진나라의 5가지 정책"

비록 물방울은 작지만 강물에 스며들고, 촛불은 희미하지만 초원에 불을 피울 수 있다. ——"후한서·주방전"

수천 리를 달려가겠다는 결심을 한 사람은 오른발에 멈추지 않을 것이다. ——"삼국지·오수·여신전"

한 숟가락을 모아 강을 이루고, 먼지를 모아 장엄한 기둥을 이룬다. ——"진·유보전"

할 일이 많지 않은 사람은 큰 성취를 이룰 수 없다. ——"대대예서·학문 장려"

갈 길이 먼 사람은 쉴 곳을 제대로 선택하지 못할 것이다. ——한한잉

그림이 쉬운 것보다 더 어렵다. 왜냐하면 세부적인 것보다 더 세밀하기 때문이다. ——삼국지(촉)·제갈량

돈을 벌려면 한 바트부터 시작해야 하고, 하늘을 자랑하려면 한 푼부터 시작해야 한다. ——진·게홍

처음에 잘하는 사람은 실천에서도 성공하고, 마지막에 잘하는 사람은 소수를 무색하게 만든다. ——당나라의 위정

사람이 일어서려면 자신을 강화해야 합니다. ——당나라의 이기

Ling Shuang은 소나무와 편백나무가 자라는 것을 거부하여 그들을 우주의 기둥이라고 불렀습니다. ——당나라 시군

천 리도 한 걸음부터 시작되고, 산에서는 먼지가 일어납니다. ——당나라 백거이

산은 높고 늪은 길다. ——당나라의 유우희

보시다시피 건물은 하루아침에 완성되지 않았습니다. ——당나라의 섭의종

군자의 길은 끊임없는 자기계발에서 시작됩니다. ——왕안석, 송나라

장군은 재능이 전혀 없지만 사람은 힘을 키워야 한다. ——송나라·익명

하루에 한 푼, 천 일에 천 푼이요, 밧줄이 나무를 자르고, 물방울이 돌을 관통한다. ——송나라 낙대경

경력을 쌓고 공헌을 하려면 모든 일에 실용적이어야 합니다. ——Ming Hong Zicheng

세상의 문제는 큰 그림에 집중하고 작게 시작해야 합니다. —— 청나라의 Zeng Guofan

자기 개선은 출발점이고 성실은 성공 추구입니다. ——청·금영

인간은 자립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청나라 시향재 3. 자기계발에 대한 고전 속담을 아는 사람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하늘은 활발히 움직이고 있으니 군자는 자기계발을 위해 노력해야 합니다.

'역전전상' 천체의 움직임은 강하고 강력하므로 군자는 열심히 일하고 멈추지 않아야 한다. ●사람이 일어서려면 자신의 힘을 키워야 합니다.

당나라 이기의 '느린 노래' 남자는 남자가 되려면 열심히 노력해야 한다. ●군자의 길은 끊임없는 자기계발에서 시작됩니다.

송나라 왕안시의 '이가륜걸' 군자의 삶의 원칙은 열심히 일하고 멈추지 않는 것입니다. ●불안함을 몸으로 삼고 매일의 갱신을 길로 삼습니다.

당나라 유우희의 '문대준부' 스타일: 기본. ●인생에는 휴식이 없습니다.

"Liezi Tianduan"살기 위해서는 자기 개선을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장군은 종자가 전혀 없고, 남자는 자기계발을 위해 노력해야 한다.

익명의 송나라 '명서집'은 태어날 때부터 장군이나 재상이 될 운명이 아니다. 야망이 있는 남자는 끊임없이 자기계발을 위해 노력해야 한다. ●수명은 얼마나 됩니까? 당신의 노력에 관대하십시오.

삼국지, 위약기의 '용화이' 언제: 며칠. 관대함: 열정이 넘칩니다.

●당신 앞에는 너무나 많은 어려움이 있지만, 예로부터 남자들은 늘 자립적이었습니다. 당나라 이현(Li Xian)은 어렵고 달콤한 일을 묘사하기 위해 '사람을 베푸는 것'을 사용했습니다. 원래는 어렵고 달콤한 일을 의미하지만 실제로는 어려운 일을 의미합니다.

남성들이 열심히 일하고 자기계발을 위해 노력하도록 격려하십시오. ● 자기계발은 세상의 건강이고 야망은 대왕의 도이다.

청나라 강유위의 『상청제2서』: 세계의 건강: 나라의 활력의 구현. 대왕의 길, 즉 왕권을 이루는 길.

●세상에 영웅은 없습니다. 당나라 이허의 '호가'는 원래 주인이 없었고 누구인지에 대한 제한이 없었습니다.

●링솽은 소나무와 편백나무가 우주의 근원이자 기둥이 되는 것을 거부했다. 당나라 시준(唐君)의 『바저우 광복사 포베에 관한 비문』은 건물 짓기에 관한 것이다.

정직함을 갖고 적을 두려워하지 않는 사람, 원대한 야망을 갖고 기둥이 되고 싶은 사람을 비유한 말이다. ●그 이름은 후손이 아닌 경력을 통해 불멸로 계승됩니다.

청나라 시향재의 『중국 속담의 바다』 한 사람이 물려주는 불멸의 명성은 경력의 확립에 있는 것이지 후세의 행실에 있는 것이 아니다. ●군자는 자기 안에 있는 사람을 존경하고 하늘에 있는 사람을 존경하지 않는다. 이것이 해가 나아가는 방식이다.

'순자:천론' 군자는 자신에 대한 요구가 엄격하고 신과의 운이 없기 때문에 날마다 진보한다. ●박식하고 강인하지만 굴복하고, 게으르지 않고 선행을 실천하는 사람을 군자라고 합니다.

'의례서·곡리상' 군자는 지식이 풍부하고 끊임없이 자기계발을 위해 노력하지만 겸손하며, 선한 일에 주의를 기울이고 게으르지 않는 사람을 군자라고 합니다. ● 문왕(文王)은 『역서(易書)』를 지었고, 굴원은 유배되어 『좌추(盧目)』를 썼고, Que는 『국어』를 개정했다. 〈전쟁〉, 위천은 촉이 아니라 역사 전기인 〈여란〉, 진나라에 투옥된 한비의 〈고난을 말하다〉, 〈외로운 분노〉, 〈삼백시〉는 의 작품이다. 분노한 위대한 현자들.

한나라 사마천의 '인안에게 보고하다' 쥐: 투옥. 불운: 불운을 겪다.

추방됨: 추방됨. 큐: 그 사람.

빈자오(Binjiao): 슬개골을 자르는 고대의 멋진 기술입니다. 빈: 슬개골과 동일합니다.

재배치: 강등. 이는 성인의 위대한 성취는 모두 역경에 맞서는 인내와 자기 계발에서 나온다는 뜻입니다.

●갈 길이 멀다. 『논어-타벨』은 막중한 책임을 짊어지고 장기적인 투쟁 과정을 거쳐야 한다.

●새와 짐승은 높아도 지치지 않고, 물고기와 거북이는 깊어도 지치지 않습니다. "Zhuangzi Geng Sangchu" 혐오감: 혐오감.

가오: 높은 고도, 높은 산. 깊은 물: 깊은 물.

높은 목표를 갖고 심오함을 추구해야 하는 사람들을 묘사할 때 자주 사용됩니다. ●유망한 것은 우물을 파는 것과 같으니, 우물을 아홉 번 팠는데도 샘에 이르지 못하면 우물을 버리는 것과 같습니다.

'맹자·금신상' 구유: '인'과 마찬가지로 고대에는 7~8피트를 1인으로 사용했는데, 이는 매우 심오하다. ●건물이 하루만에 어떻게 지어졌는지 보세요.

당나라 섭이중의 『과화는 후세를 한탄하고 이를 격려하는 시를 지었다』는 건물을 짓는 일이 어떻게 하루 만에 완성될 수 있는지를 묻고 있다. ●작은 것을 쌓으면 큰 것이 될 수 있고, 작은 것을 쌓으면 큰 것이 될 수 있습니다.

"관은자·구약" 저우: 저우미. 축적: 축적.

작은 일을 무시하지 말고, 인내하여 큰 일이 되겠다는 뜻이다. ●걸음이 쌓이지 않으면 천리를 갈 수 없고, 작은 시냇물이 쌓이지 않으면 강과 바다에 이르지 못한다.

"Xunzi 학습 장려" 단계: 반음. 달리: 대의명분을 확립하세요.

사람이 관대하지 않고 조심성만 있다면 훌륭한 경력을 쌓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멈추지 않고 계속 걷다 보면 수천리 떨어진 곳에서도 절뚝거리는 거북이가 될 것이고, 흙이 지쳐서 계속 걸어가면 산과 언덕을 쌓을 수 있을 것입니다.

"순자·자기수양" 단계 : 반단계. 절름발이 거북이: 다리에 문제가 있는 거북이.

중지: 중지합니다. 추산충성: 작은 언덕이 높은 산이 된다.

●한 숟가락을 뭉쳐 강을 이루고, 먼지를 모아 장엄한 기둥을 이룬다. 『진·유보전』 한 숟가락의 물이 강을 이루고, 먼지 한 알이 산을 이룬다.

●산은 더 높고 늪은 더 높다.

당나라 유우희(劉玉熙) "당나라의 옛 감찰관이 상수공신도(商宗宇布)에게 선물을 주었다." 산이 쌓이면 고귀해지고, 물이 모이면 흐른다.

● 하루에 한 푼, 천 일에 천 푼이요, 밧줄은 나무를 자르고, 물 한 방울은 돌을 관통합니다. 송나라의 낙대경(樂大靈)인 '헬린옥이슬(Helin Jade Dew)'은 하루에 1페니씩 쌓이고, 천일은 1천페니이며, 대마줄은 톱질하면 나무를 부러뜨릴 수 있고, 물방울은 오랫동안 돌을 관통할 수 있다.

●세상을 다룰 때는 큰 그림에 초점을 맞추고 작게 시작해야 합니다. 청나라 증국번(曾國象)의 《오주여(吳祖)에게》: 국사는 전체적 상황에서 고려하고 작은 것부터 시작해야 한다.

●처음이 좋지 않은 사람은 끝까지 이겨내기가 쉽지 않습니다. 삼국시대와 위나라 시대에 약기가 쓴 "용회"는 드물다: 소.

그램: 완료되었습니다. 큐: 그.

사람이 시작을 잘 하지 못하면 끝도 잘 끝나는 경우가 거의 없습니다. ● 사치에는 시작이 없고 선과에는 끝이 있다.

『시경·다야·당』 미: 아니요. 사람들은 어떤 일을 시작할 때 항상 좋은 의도를 갖고 시작하지만 그것을 고수하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100리를 여행하는 사람은 반구십이 넘습니다. 『전국정책·진(秦)5정책』 백리 길은 구십리 가면 절반밖에 안 된다.

성공과 실패의 열쇠는 끝에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산을 오르기 위해서는 성공하지 못할 것이다.

'상서·여수마스티프' 산이 높이 쌓여 있으면 흙 한 바구니가 부족하더라도 성공으로 간주되지 않는다. 일을 처음부터 끝까지 잘 해낸다는 뜻이다.

●처음에 좋은 사람은 성공하고, 나중에 좋은 사람은 가난해진다. 당나라 위정(魏政)의 《시사제2기》에는 잘한 사람은 많았으나 끝까지 버티는 사람은 극소수였다.

●태산의 높이는 단순한 돌이 아니라 겸손하고 높아야 합니다. "연자춘추내장" 태산의 숭고함은 하나의 돌로 이루어진 것이 아니라, 많은 언덕을 쌓아야만 높아질 수 있습니다.

태산은 태산이다. ●꾸준히 흐르는 작은 물줄기처럼 부지런히 부지런히 일하면 돌도 통과할 수 있습니다.

'전설의 경전·진시' 자주 흐르는 작은 물줄기처럼 돌이라도 뚫고 들어갈 수 있듯이 부지런하고 꼼꼼해야 한다. ●갈 길이 멀다면 멈출 곳을 제대로 선택하지 못할 것입니다.

한잉의 <한시외전>은 무거운 짐을 짊어진 사람은 앞으로 나아가기 위해 노력할 뿐 쉬는 것을 선택하지 않는다고 말한다. ● 수천 마일을 여행하겠다고 결심한 사람은 올바른 길을 찾지 못하면 발 앞에 멈춰 설 것입니다.

'삼국지·오수·루쉰전' 중지: 멈추고 가지 마세요. 수천 마일을 여행하기로 결심한 사람들은 도중에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경력을 쌓고 기여하려면 모든 일이 실용적이어야 합니다. 명나라 홍자성의 『채근담: 수양』은 발판, 즉 발판에 바탕을 두고 있다.

자신만의 장점을 쌓으려면 모든 일에 성실해야 합니다. ● 가진 것이 많지 않은 사람은 큰 성취를 이룰 수 없습니다.

"다다의례서 · 배움을 격려하라" 계속해서 일을 고집하지 않으면 뛰어난 성과는 없을 것입니다. ●물방울이 작습니다. 4. 수양에 대한 고전적인 말을 아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빨리 대답하십시오

● 하늘은 활발하게 움직이고 군자는 수양을 유지합니다.

'역전전상' 천체의 움직임은 강하고 강력하므로 군자는 열심히 일하고 멈추지 않아야 한다. ●사람이 일어서려면 힘을 키워야 한다.

당나라 이기의 '느린 노래' 남자는 남자가 되려면 열심히 노력해야 한다. ●군자의 길은 끊임없는 자기계발에서 시작됩니다.

송나라 왕안시, '이가륜걸' 군자의 삶의 원칙은 열심히 일하고 멈추지 않는 것이다. ●부단함을 몸으로 삼고 날마다 새로움을 길로 삼아라.

당나라 유우희의 '문대준부' 스타일: 기본. ●인생은 끝이 없습니다.

"Liezi Tianduan"살기 위해서는 자기 개선을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장군은 종자가 전혀 없고, 남자는 자기계발을 위해 노력해야 한다.

익명의 송나라 '명서집'은 태어날 때부터 장군이나 재상이 될 운명이 아니다. 야망이 있는 남자는 끊임없이 자기계발을 위해 노력해야 한다. ●수명은 얼마나 됩니까? 당신의 노력에 관대하십시오.

삼국지, 위약기의 '용화이' 언제: 며칠. 관대함: 열정이 넘칩니다.

●당신 앞에는 너무나 많은 어려움이 있지만, 예로부터 남자들은 늘 자립적이었습니다. 당나라 이현(Li Xian)은 어렵고 달콤한 일을 묘사하기 위해 '사람을 베푸는 것'을 사용했습니다. 원래는 어렵고 달콤한 일을 의미하지만 실제로는 어려운 일을 의미합니다.

남성들이 열심히 일하고 자기계발을 위해 노력하도록 격려하십시오. ● 자기계발은 세상의 건강이고 야망은 대왕의 도이다.

청나라 강유위의 『상청제2서』: 세계의 건강: 나라의 활력의 구현.

대왕의 길, 즉 왕권을 이루는 길.

●세상에 영웅은 없습니다. 당나라 이허의 '호가'는 원래 주인이 없었고 누구인지에 대한 제한이 없었습니다.

●링솽은 소나무와 편백나무가 우주의 근원이자 기둥이 되는 것을 거부했다. 당나라 시준(唐君)의 『바저우 광복사 포베에 관한 비문』은 건물 짓기에 관한 것이다.

정직함을 갖고 적을 두려워하지 않는 사람, 원대한 야망을 갖고 기둥이 되고 싶은 사람을 비유한 말이다. ●그 이름은 후손이 아닌 경력을 통해 불멸로 계승됩니다.

청나라 시향재의 『중국 속담의 바다』 한 사람이 물려주는 불멸의 명성은 경력의 확립에 있는 것이지 후세의 행실에 있는 것이 아니다. ●군자는 자기 안에 있는 사람을 존경하고 하늘에 있는 사람을 존경하지 않는다. 이것이 해가 나아가는 방식이다.

'순자:천론' 군자는 자신에 대한 요구가 엄격하고 신과의 운이 없기 때문에 날마다 진보한다. ●박식하고 강인하지만 굴복하고, 게으르지 않고 선행을 실천하는 사람을 군자라고 합니다.

'의례서·곡리상' 군자는 지식이 풍부하고 끊임없이 자기계발을 위해 노력하지만 겸손하며, 선한 일에 주의를 기울이고 게으르지 않는 사람을 군자라고 합니다. ● 문왕(文王)은 『역서(易書)』를 지었고, 굴원은 유배되어 『좌추(盧目)』를 썼고, Que는 『국어』를 개정했다. 〈전쟁〉, 위천은 촉이 아니라 역사 전기인 〈여란〉, 진나라에 투옥된 한비의 〈고난을 말하다〉, 〈외로운 분노〉, 〈삼백시〉는 의 작품이다. 분노한 위대한 현자들.

한나라 사마천의 '인안에게 보고하다' 쥐: 투옥. 불운: 불운을 겪다.

추방됨: 추방됨. 큐: 그 사람.

빈자오(Binjiao): 슬개골을 자르는 고대의 멋진 기술입니다. 빈: 슬개골과 동일합니다.

재배치: 강등. 이는 성인의 위대한 성취는 모두 역경에 맞서는 인내와 자기 계발에서 나온다는 뜻입니다.

●갈 길이 멀다. 『논어-타벨』은 막중한 책임을 짊어지고 장기적인 투쟁 과정을 거쳐야 한다.

●새와 짐승은 높아도 지치지 않고, 물고기와 거북이는 깊어도 지치지 않습니다. "Zhuangzi Geng Sangchu" 혐오감: 혐오감.

가오: 높은 고도, 높은 산. 깊은 물: 깊은 물.

높은 목표를 갖고 심오함을 추구해야 하는 사람들을 묘사할 때 자주 사용됩니다. ●유망한 것은 우물을 파는 것과 같으니, 우물을 아홉 번 팠는데도 샘에 이르지 못하면 우물을 버리는 것과 같습니다.

'맹자·금신상' 구유: '인'과 마찬가지로 고대에는 7~8피트를 1인으로 사용했는데, 이는 매우 심오하다. ●건물이 하루만에 어떻게 지어졌는지 보세요.

당나라 섭이중의 『과화는 후세를 한탄하고 이를 격려하는 시를 지었다』는 건물을 짓는 일이 어떻게 하루 만에 완성될 수 있는지를 묻고 있다. ●작은 것을 쌓으면 큰 것이 될 수 있고, 작은 것을 쌓으면 큰 것이 될 수 있습니다.

"관은자·구약" 저우: 저우미. 축적: 축적.

작은 일을 무시하지 말고, 인내하여 큰 일이 되겠다는 뜻이다. ●걸음이 쌓이지 않으면 천리를 갈 수 없고, 작은 시냇물이 쌓이지 않으면 강과 바다에 이르지 못한다.

"Xunzi 학습 장려" 단계: 반음. 달리: 대의명분을 확립하세요.

사람이 관대하지 않고 조심성만 있다면 훌륭한 경력을 쌓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멈추지 않고 계속 걷다 보면 수천리 떨어진 곳에서도 절뚝거리는 거북이가 될 것이고, 흙이 지쳐서 계속 걸어가면 산과 언덕을 쌓을 수 있을 것입니다.

"순자·자기수양" 단계 : 반단계. 절름발이 거북이: 다리에 문제가 있는 거북이.

중지: 중지합니다. 추산충성: 작은 언덕이 높은 산이 된다.

●한 숟가락을 뭉쳐 강을 이루고, 먼지를 모아 장엄한 기둥을 이룬다. 『진·유보전』 한 숟가락의 물이 강을 이루고, 먼지 한 알이 산을 이룬다.

●산은 더 높고 늪은 더 높다. 당나라 유우희(劉玉熙) "당나라의 옛 감찰관이 상수공신도(商宗宇布)에게 선물을 주었다." 산이 쌓이면 고귀해지고, 물이 모이면 흐른다.

● 하루에 한 푼, 천 일에 천 푼이요, 밧줄은 나무를 자르고, 물 한 방울은 돌을 관통합니다. 송나라의 낙대경(樂大靈)인 '헬린옥이슬(Helin Jade Dew)'은 하루에 1페니씩 쌓이고, 천일은 1천페니이며, 대마줄은 톱질하면 나무를 부러뜨릴 수 있고, 물방울은 오랫동안 돌을 관통할 수 있다.

●세상을 다룰 때는 큰 그림에 초점을 맞추고 작게 시작해야 합니다. 청나라 증국번(曾國象)의 《오주여(吳祖)에게》: 국사는 전체적 상황에서 고려하고 작은 것부터 시작해야 한다.

●처음이 좋지 않은 사람은 끝까지 이겨내기가 쉽지 않습니다. 삼국시대와 위나라 시대에 약기가 쓴 "용회"는 드물다: 소.

그램: 완료되었습니다. 큐: 그.

사람이 시작을 잘 하지 못하면 끝도 잘 끝나는 경우가 거의 없습니다. ● 사치에는 시작이 없고 선과에는 끝이 있다.

『시경·다야·당』 미: 아니요. 사람들은 어떤 일을 시작할 때 항상 좋은 의도를 갖고 시작하지만 그것을 고수하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100리를 여행하는 사람은 반구십이 넘습니다. 『전국정책·진(秦)5정책』 백 리 길은 구십 리 가면 절반밖에 안 된다.

일의 성패는 결국 끝에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9번 산에 오르면 성공하지 못한다.

<상서·여수마스티프> 산이 높이 쌓여 있으면 흙 한 바구니가 부족하더라도 성공으로 간주되지 않는다. 일을 처음부터 끝까지 잘 해낸다는 뜻이다.

●처음에 좋은 사람은 성공하고, 나중에 좋은 사람은 가난해진다. 당나라 위정(魏政)의 《시사제2기》에는 잘한 사람은 많았으나 끝까지 버티는 사람은 극소수였다.

●태산의 높이는 단순한 돌이 아니라 겸손하고 높아야 합니다. "연자춘추내장" 태산의 숭고함은 하나의 돌로 이루어진 것이 아니라 많은 언덕을 쌓아야만 높아질 수 있습니다.

태산은 태산이라는 뜻이다. ●꾸준히 흐르는 작은 물줄기처럼 부지런히, 부지런히 일하면 돌도 통과할 수 있습니다.

'전설의 경전·진시' 자주 흐르는 작은 물줄기처럼 돌도 지나갈 수 있듯이 부지런하고 꼼꼼해야 한다. ●갈 길이 멀다면 멈출 곳을 제대로 선택하지 못할 것입니다.

한잉의 <한시외전>은 무거운 짐을 짊어진 사람은 앞으로 나아가기 위해 노력할 뿐 쉬는 것을 선택하지 않는다고 말한다. ● 수천 마일을 여행하겠다고 결심한 사람은 올바른 길을 찾지 못하면 발 앞에 멈춰 설 것입니다.

'삼국지·오수·루쉰전' 중지: 멈추고 가지 마세요. 수천 마일을 여행하기로 결심한 사람들은 도중에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경력을 쌓고 기여하려면 모든 일이 실용적이어야 합니다. 명나라 홍자성의 『채근담: 수양』은 발판, 즉 발판에 바탕을 두고 있다.

자신만의 장점을 쌓으려면 모든 일에 성실해야 합니다. ● 가진 것이 많지 않은 사람은 큰 성취를 이룰 수 없습니다.

『다다의례서·배움을 격려한다』 일을 계속해서 하려고 고집하지 않으면 뛰어난 성과는 없을 것이다. ●물방울이 작습니다. 5. 사람의 독립성을 설명하는 고전적인 표현은 몇 개입니까?

1. 고독함: 혼자서 일을 담당하는 것 2. 고독함: 무력한 사람을 묘사합니다. 3. 독립: 주로 주권을 수호하고 타인의 통제나 지배를 받지 않는 것을 의미합니다. 4. 자립: 재생, 다시 살아나는 것, 비유적으로는 외부 세력에 의지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5. 자립: 자신의 능력으로 살아간다. 6. 자립과 자기계발: 남에게 의지하지 않고, 현상에 안주하지 않고 스스로 노력하며 살아간다. 부지런하고 진취적이며 자신의 노력에 의지하여 지속적인 발전을 이룬다. 7. 자립 의견을 내라: 다른 사람의 의견에 귀를 기울이지 않고 자신의 길을 고집한다는 뜻이기도 하다. : 특별한, 독특한; 일어서다; 홀로; 행동, 행동. 일반적으로 사람의 고귀한 열망을 나타내며 일반적인 관습과 다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