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도로를 묘사한 시와 고시

도로를 묘사한 시와 고시

1. 도로를 묘사한 시

길을 묘사한 시는 1 입니다. 도로를 묘사한 시

1, 돌루산 강이 험난하여 군문이 초연으로 가득 찼다. 해마다 높은 곳에 가면, 자기도 슬픔을 느끼지 못한다. --유우석 "9 일 승천"

2, 만약 네가 다시 길을 가고 싶다면, 먼저 암문을 닫아라. -카오 노래 \ "산 에서 \"

3, 말굽이 얼어서 창자가 쓸 수 없다. 만약 세상보다 더 어렵다면, 너는 손끝에 닿을 수 있을 것이다. 바이 주이 (Bai Juyi) "태행로 초급"

4. 눈을 뜨자마자 길을 볼 수 없다면 밤길을 걷는 것과 같다. 조야의' 나 임신했어'

5, 왔다갔다하고, 북경길 두 개, 나 말고는 다른 사람이 없다. -바이 주이 \ "루징 \"

6, 지구 온난화에는 가을빛이 없고, 강청은 황혼이 있다. 매미는 공중에서 배회하면서 여전히 손님에게 작별 인사를 하고 있다. --Li shangyin 의 작품 "계림로드"

7. 점차 신풍로에 진입하여 홍영대교를 하강한다. 만약 7 년 동안 아팠다면, 처음에는 약을 한 알 먹었을 것이다. -루 guimeng "반환 경로"

8, 산길은 걷기 어렵고, 암촌 서리나무는 까마귀를 서식하려고 한다. --바이 주이 "겨울 늦게 pingquan 도로"

9. 새 둥지 맞은편 개울길이 끊어지고 진인 경작처의 동문이 열렸다. 최로' 양진로 비기'

10, 링 웨이브는 연못 도로를 가로지르지 않습니다. 그러나 나는 진방이 가는 것을 보고 있다. 황금 꽃의 정도는 누구입니까? 조악 정원, 창문을 잠근 주호. 봄만 이곳을 안다. -그는 주조 \ "횡당로 \"

1 1. 네가 길에서 일을 하려면, 네가 가서, 한 번 만지면 만 보 깊이 들어간다. 길일을 관리하는 것은 어려움을 두려워하지 않고, 약간 퇴보하고, 일단 퇴보하면 금산에서 멀어진다. 홍응명은' 염색하지 않고 퇴로를 하지 않는다' 를 컴파일했다.

12, 폐촌은 폐영에 기대어 호텔에 입주하는 영혼이 진동한다. 낡은 거위는 여전히 급하고, 한파는 더욱 맑다. --리 shangyin "화이양 도로"

13, 불공평한 곳을 평평하게 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세계를 이끌기가 어렵다면 선생님이 되어야 한다. 최로' 늦게 도승을 쌓다'

14, 남안청산로, 역시 중국에 갑니다. 나는 진작부터 피하려 했는데, 누가 보답 기간이 있을 줄 알았겠는가. --평시 슈 "산길 봐"

15, 양원성 서쪽 20 리, 한 수로에 버드나무가 가득하다. 만약 오늘 이 길이 매우 막히면, 이 사장교는 15 년 전에 지은 것이다. --바이 주이 "판교로"

16, 외출이 어려울 때 당신은 부귀하고 안정될 것입니다. 회음이는 덕이 부족하고 모욕을 당하는 것을 피할 수 없고, 응우엔 생도 가난합니다. --Dai shulun "걷기가 어렵다"

17, 조체로로 들어가 도림으로 갔어요. 이끼가 석당을 쌓고, 향기로운 경로가 깊은 흰 구름을 쌓다. -Dai shulun "Shaolin 사원 방문"

18, 만리길이 길고 여섯 살이 되어서야 돌아온다. 많은 오래된 박물관들이 다 가 봤는데, 대부분의 주인은 없다. --바이 주이 (Bai Juyi) 의 산길 사상

19, 유얼굴은 승수처럼 반잠을 자고, 페마못벨은 모래길을 밟는다. 깨진 불씨, 향기로운 향과 녹색 연기, 촛불이 천국을 향해 탄다. 리호' 사루곡'

(20), 산천 한구 길, 먼지가 흩날리는 제비. 불황으로 시골에 가면 가을바람이 낡은 풍속을 낳는다. 백거이 《출관기》

2. 길을 묘사한 시

멀리 수리하려면 갈 길이 멀고, 나는 오르락내리락 할 것이다.

굴원의' 이소', 이백의' 청주는 구하기 어렵다', 금잔, 1 만 구리, 술병, 그 옥판은 만 원의 가치가 있다. 나는 식봉과 컵을 한쪽으로 던졌다. 나는 먹거나 마실 수 없었다. 나는 비수를 뽑아 네 방향을 헛되이 엿보았다.

나는 황하를 건너고 싶지만 얼음이 페리를 막았다. 나는 태행산에 오를 것이다, 그러나 하늘은 눈으로 가려졌다. 낚시를 하러 개울에 앉았지만, 나는 갑자기 배를 타고 태양을 향해 항해하는 꿈을 꾸었다.

걷기도 어렵고, 걷기도 어렵고, 길도 많고, 오늘의 안전도 어렵다. 어느 날 나는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치고 구름 돛을 올리고 바다를 건널 것이다.

인생의 길은 그렇게 넓지만, 나는 퇴로가 없다. 나는 배밤을 내기 위해 배짱이 없는 붉은 닭꿩을 따르는 사람들을 따를 면목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배명언)

나는 권세의 문에서 비굴하게 아첨할 생각이 없다, 마치 풍이가 불평하는 것처럼. 당시, 회음성의 사람들은 한나라의 대신들이 겁이 많고 무능하다는 것을 비웃었지만, 지아 이순신 (Jia Yi) 을 질투했다.

너는 옛날 연왕을 본 적이 있니? 그는 인재를 존중하고, 높은 탑을 건설하며, 재능 있는 사람에게 금을 제공한다. 허리를 굽혀 바닥을 쓸어서 그들을 환영합니까? -응? 모신과 락의는 그들이 받은 인자함에 감사하며, 그들은 최선을 다해 자신의 재능으로 군주를 위해 봉사했다.

국왕의 시신은 이미 매장되었는데, 누가 또 금대의 마루를 쓸까? 。 가기 어려워요. 돌아오세요.

3. 길을 묘사한 고시

사독, 촉, 삼진 벽, 오강의 물을 갈라놓았다.

우리는 슬프게 작별을 고하고, 우리 두 관원은 반대 방향으로 향했다. 결국, 세상은 단지 작은 곳일 뿐이다.

아무 일도 하지 않고 일제히 길에서 가슴 아픈 아이처럼 눈을 닦아요? 30 년 동안 유명하고, 운월은 아득히 먼 길인데, 복성은 하늘 끝까지 높이 빛난다. 내가 보고한 것은 길이 멀고 수리가 멀다는 것이다. 시를 배우는 데는 놀라운 문구가 있다.

사해가 구름과 수로를 휘젓고, 오주가 풍뢰를 뒤흔들다. 달은 한가하고 밤은 긴 산이 번잡하다.

지금 동문길은 서리가 무겁고, 횡탕은 달이 오래 잃는다. 멀리 수리하려면 아직 갈 길이 멀다. 나는 갑자기 위아래로 갈 것이다! 앞길에 지기가 없으니, 천하에 아무도 너를 모른다! 만권의 책을 읽고 만리길을 걷다.

유양 곳곳에 제방이 있고, 화명로는 잃지 않았다. 주문주육은 냄새가 나고, 길은 얼어죽는 뼈가 있다.

예전에는 산사길을 알고 있었지만 들집에 있었다. 마인진은 길을 아는 것에 싫증이 나서 매미는 여전히 냄새를 맡을 수 있다.

산길은 우여곡절로 너를 만나지 못하고 말굽 자국만 남았다. 나는 평생 붉은 먼지를 깨고 싶었고, 나의 검은 선루에 숨어 있었다.

두 손으로 생사의 길을 쪼개고, 한 칼로 옳고 그름의 뿌리를 자르다.

4. 길을 묘사한 고시

길에 관한 시는 1 입니다. 세태가 서늘하여 군문이 초연으로 가득 찼다.

매년 높은 곳으로 걸어도 슬퍼하지 않는다. 유우석' 9 일 승천' 2. 만약 네가 도로로 돌아가고 싶다면, 바위 문이 먼저 닫힐 것이다.

-카오 노래 \ "산 \" 3. 말굽이 얼어서 창자가 올라갈 수 없다. 만약 세상보다 더 어렵다면, 너는 손끝에 닿을 수 있을 것이다.

-바이 주이 "태행로 초기 진입" 4. 눈을 뜨자마자 길을 볼 수 없어 밤길을 자주 걷는다. 조야의' 나 임신했어' 5. 북경에는 두 가지 길이 있는데, 나 말고는 다른 사람이 없다.

백거이' 육정' 6. 땅이 따뜻하면 가을빛이 없고, 강청은 황혼빛이 있다. 매미는 공중에서 배회하면서 여전히 손님에게 작별 인사를 하고 있다.

리 shangyin "계림로드 작품" 7. 점차 신풍로에 진입하여 홍영대교를 하강하다. 만약 7 년 동안 아팠다면, 처음에는 약을 한 알 먹었을 것이다.

-육귀몽' 귀로' 8. 산길은 걷기가 어렵고, 암촌 서리나무가 까마귀를 서식하려고 한다. 백거이' 동평천로 늦게 귀환' 9. 새 둥지 맞은편의 개울길이 끊어지자 진나라 경작처가 열렸다.

최투제 양진로 10, 링파는 연못길을 가로지르지 않는다. 그러나 나는 진방이 가는 것을 보고 있다.

황금 꽃의 정도는 누구입니까? 조악 정원, 창문을 잠근 주호. 봄만 이곳을 안다.

-하주' 횡당로' 1 1. 네가 길에서 일을 해야 한다면, 네가 가서 해, 한 번 만지면 만 보 깊이 들어가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일명언) 길일을 관리하는 것은 어려움을 두려워하지 않고, 약간 퇴보하고, 일단 퇴보하면 금산에서 멀어진다. 홍응명 편편' 염색도 안 하고 도 물러서지 않는다' 12, 캠프를 버리고 호텔에 묵는 것은 충격적이다.

낡은 거위는 여전히 급하고, 한파는 더욱 맑다. 이상은은' 회양로' 13, 평평하고 고르지 않아 너무 깊지 않다.

세계를 이끌기가 어렵다면 선생님이 되어야 한다. 최로' 만건도승' 14, 남방의 청산로를 보았을 때 여전히 중국에 갔다.

나는 진작부터 피하려 했는데, 누가 보답 기간이 있을 줄 알았겠는가. -평시 \ "산길 봐 \" 15, 양원성 서쪽 20 리, 봄물 천류나무.

만약 오늘 이 길이 매우 막히면, 이 사장교는 15 년 전에 지은 것이다. 바이 주이 판교로 16, 밖에 나가기가 어렵고 부귀도 보장된다.

회음이는 덕이 부족하고 모욕을 당하는 것을 피할 수 없고, 응우엔 생도 가난합니다. -다이 수렌 \ "길은 걷기가 어렵다 \" 17, 조체로에 들어서자 나는 도림으로 갔다.

이끼가 석당을 쌓고, 향기로운 경로가 깊은 흰 구름을 쌓다. -다이 수렌 \ "방문 소림사 \" 18, 만리길이 길고 여섯 살이 되어서야 돌아온다.

많은 오래된 박물관들이 다 가 봤는데, 대부분의 주인은 없다. 백거이' 산길 오르는 느낌' 19, 유 () 의 얼굴은 승상 나무에서 반쯤 자고, 페마못벨은 모래길을 밟는다.

깨진 불씨, 향기로운 향과 녹색 연기, 촛불이 천국을 향해 탄다. 리호' 사루곡' 입니다.

5. 도로에 관한 시

상관조용은 장녕 공주의 유잔 못에 있는 옥상길에서 25 개의 게으른 계단을 헤엄쳐 번희의 무덤 앞에 왔다. ("밤에 앉다")

허녕의 그 문장은 "청산노로가 있으니 사람이 와서 공로가 있다" 고 말했다. " 。

장호금 노래 조군은 만리원변성을 원망한다.

장안로, 니종이, 여기에는 말이 없고, 나뭇가지는 오르기 쉽고, 옷의 먼지도 없다. 이 연못은 걷기가 매우 어렵다, 금산은 안다.

리와 원망시 세 수. 그래서 길가 잔디, 도로에 친척이 없을 때, 눈 부스러기가 호랑이에게 끌려, 조신하에게 답장을 보내지 않았다. ☆ 휘영청

임준몽은 "고국이 멀다" 고 말했다 。 그러나 길은 대부분 도둑을 두려워하는 것이지, 교만하지 않고, 형문길은 먼지이다. 청계가 큰길로 곧장 가다. (참조 장웨이의 "주객도")

안로는 운의 말을 노새와 노새를 낙타로 만들었다.

진의 어린 시절과 비바람이 흩날리는 날.

최의 잡가, 소장건가, 암달에 호풍을 보내다. ("독서록")

시 Jianwu 그 문장 "보트 발, 모두가 남쪽을 찾고, 문 앞에 도로 제나라 가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노래하고 춤을 추려면 반드시 제때에 해야 한다. 의미의 한계는 무엇입니까? 당신은 yanxian mangui, 어떻게 슬픈 첩, 피곤 누출 영원히 앉아. 고개를 들어 바라보면 달이 텅 비어 있는 것만 볼 수 있고, 문장은 여전히 따뜻하고 봄바람은 끝이 없다. (6 월)

리앙궁에서는 춘초가 길에서 자라고 나뭇잎이 이별한 후 늘어지고, 얼음우물은 엄밀한 공기에 의해 소멸되고, 도시를 덮을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왕적산에서는 돌을 동계로 남기지 말고, 사해에는 간웅이 많다. "슈 루"

심빈의 그' 구관암로' 는 그가 눈을 지나갔다. 오늘 그는 미친 듯이 기어올랐다. 멀리 산길을 가는 것을 마다하지 않고 집에 멈춰야 한다면, 여전히 밤길을 걸을 것이다. (연대기)

Yanzhenqing 7 단어 7 문장 lianjiu 긴 수리 사이, 달빛은 여전히 ​​노래하고, 길은 shase 에 있습니다. 링 노래 끝없는, 길가에있는 봄 잔디. 케이블 브랜치는 부드럽지 않습니다. 산중춘주가 익어 천지가 좁아 서로 말문이 막혔다. ("희게 하지 마라")

유덕인은 비록 우리 집은 황제라고 말했다.

최의 잡가와 장락의 소년 여행은 산호 채찍을 남겼다.

수륜의 화가를 쓰고, 소군의 시는 한궁과 거리가 멀다.

유우석 잡곡집' 제남송남' 제남시 내 모래바람이 가득 차서 길을 찾기 어렵고, 도시는 도둑을 덮는다. 죽을 때까지 돌아오지 마라.

왕희는 밤에 돌이끼를 동계로 돌려줄 수 있을 것 같아요. 봄에 얼마나 빚어요. 장대에 버드나무를 쌓고, 유자작나무 황성을 쌓다. 이것은 헤어지는 것이다.

장구령은 솔잎 좋은 술에 취해 돌아왔다. 추운 날씨 속의 동물 사냥꾼.

루 슈 guanshan kezi 도로 에 그의 두 형제 를 보내, 숲 에 가서 시간을 보냈다.

원직잡곡 오해: 도시 건립은 노력이 필요하다. ("염관 나리")

보융은 만리길이 많고 벼슬이 노예라고 말했다. ☆ Yan Zhenqing 나방과 모기의 섬모를 알기가 어렵습니다. 장안은 어디에 있습니까?

6. 도로에 관한 시

작별을 고하고, 촉중에서 부임하다.

저자: 왕보

삼진의 벽을 사이에 두고 안개 한 층을 사이에 두고 강을 사이에 두고 있다.

우리는 슬프게 작별을 고하고, 우리 두 관원은 반대 방향으로 향했다.

결국, 세상은 단지 작은 곳일 뿐이다.

아무것도 하지 않는 것은 옳지 않다. 가슴 아픈 아이처럼 눈을 닦고 있는가? 。

삼십 명성, 먼지와 흙, 팔천리 구름과 달.

먼 곳에서 만리길을 바라보니, 복성이 하늘 끝까지 높이 빛난다.

내가 보고한 것은 길이 멀고 수리가 멀다는 것이다. 시를 배우는 데는 놀라운 문구가 있다.

사해가 구름과 수로를 휘젓고, 오주가 풍뢰를 뒤흔들다.

달은 한가하고 밤은 긴 산이 번잡하다.

지금 동문길은 서리가 무겁고, 횡탕은 달이 오래 잃는다.

멀리 수리하려면 아직 갈 길이 멀다. 나는 갑자기 위아래로 갈 것이다!

앞길에 지기가 없는 것을 근심하지 마라, 천하의 사람들은 너를 모른다!

만권의 책을 읽고 만리길을 걷다.

유양 곳곳에 제방이 있고, 화명로는 잃지 않았다.

주문주육은 냄새가 나고, 길은 얼어죽는 뼈가 있다.

예전에는 산사길을 알고 있었지만 들집에 있었다.

마인진은 길을 아는 것에 싫증이 나서 매미는 여전히 냄새를 맡을 수 있다.

산길은 우여곡절로 너를 만나지 못하고 말굽 자국만 남았다.

나는 평생 붉은 먼지를 깨고 싶었고, 나의 검은 선루에 숨어 있었다.

두 손으로 생사의 길을 쪼개고, 한 칼로 옳고 그름의 뿌리를 자르다.

7. 길을 묘사한 고시 몇 수를 구하다

집주인 안녕하세요: 아직 따뜻하지 않아서 우리는 가야 합니다. 문 앞에 길이 있다.

허녕은 청산노로가 있고 백수취가 고향으로 돌아간다고 말했다. 유덕인은 우리 집은 황제지만 내가 도상에 친척이 없을 때 말했다.

(\ "독서 기록 \") 시 지안 우 (Shi Jianwu) 는 탈출구는 배가 발이고 관리는 노예라고 말했다. ("염관 나리") 문장 만리길이 많고 천지가 좁다.

(장건' 주객도' 참조) 안로는 구름 속에서 낙타 한 마리를 만들어 달라고 물었고, 눈밭의 잔해는 호랑이 한 마리에 끌려갔다. ("촉도") 심빈의 그 문구는 "구도가 암로를 덮고, 사해가 불충실하다" 고 말했다.

("연대기") 안진경의 칠언, 작은 글자, 연구는 임중 도원이라고 할 수 있다. ☆ 안진경의 나방과 모기의 섬모는 알아차리기 어렵다.

☆ jiao ren jun 의 꿈에서 그는 "돌아 오는 길은 멀다" 고 말했다. 。 (6 월) 리앙궁에서 춘초가 길에서 자라고 꽃이 숲에 피었다.

한계는 얼마입니까? 조신이 알지 못하다. 상관조용은 장녕 공주의 유비지를 참관했다. 스물다섯 곡은 옥상길로 가기 귀찮아 폐만 기어다닌다.

그윽한 암선달이 가득 찼는데, 오늘 나는 미친 듯이 올라갔다. 지네의 만담, 장안로, 여기에는 말이 없고, 바퀴는 아직 어둠 속에 있다.

그래서 길가의 풀은 옷에 묻은 먼지보다 적다. 만약 한궁이 멀다면, 길은 모래에 있다.

죽어야만 돌아올 수 있으니, 모두들 남쪽을 바라본다. 이 세 수와 원망시, 길을 비추지 말고, 잎에 오지 마라.

노래와 춤은 적시에 해야 하는데, 어찌 슬픈 첩에 앉을 수 있겠는가. 장호금의 노래와 노래, 조군의 원망, 두 구절의 시, 만리변성이 멀어 천산을 걷기가 어렵다.

고개를 들어 밝은 달을 보았는데, 어디가 장안이냐. 최잡곡 작사 장락의 청춘 여행은 산호 채찍을 남겼지만 백마는 애교했다.

장대는 버드나무를 꺾고, 춘초는 길가의 정을 접는다. 유우석의 잡곡' 지남 갈봉연 창남, 먼지 가시문로'.

추운 날씨에 동물을 사냥하는 사람들은 번희의 무덤에 갔다. 최의 잡가 잡사, 소장건가, 암달에 호수에 급기했지만 길을 찾을 수 없었다.

링 노래, 이 연못에서도 알고 있습니다. 원직잡곡 오해: 도시 건설에는 고련이 필요하고, 도시 고개도둑.

그러나 도로 는 도둑 을 두려워, 도시는 커버 할 수 없습니다. 진수대 초기에 바람과 하늘은 모두 폭풍우였고, 빙정은 엄격히 제거되었다.

케이블의 가지가 부드럽지 않아 영원히 물이 새고 피곤하다. 왕희가 밤에 동계석태로 돌아가는 것은 실용적이어야 하고, 가지가 재물을 모집하고 쉽게 오를 수 있어야 한다.

청계가 곧장 큰길로 올라가 달밤 노래를 타고 돌아오다. 왕적산에서는 이성석이 동계로 가는 길로 선정돼 사람들이 도착했을 때 신뢰를 얻고 있다.

산중춘주가 익어서 집에서는 멈출 수 없다. 루는 그의 둘째 형을 커즈로, 관산, 촉, 황성으로 보냈다.

헤어질 때 우리는 묵묵히 상대방에게 관심을 갖는다. 장구령이 대답했다. 이루송엽좋은 술, 봄이 오면 얼마든지 빚는다.

산길은 멀지만, 나는 당신의 친절한 초대를 거절하지 않을 것입니다. 눈이 두툼해도 눈을 찾아뵈러 가야 하는데 지금은 봄이라 얼음이 녹았다.

8. 길을 묘사한 고시 몇 수를 구하다

집주인 안녕하세요: 아직 따뜻하지 않아서 우리는 가야 합니다. 문 앞에 길이 있다.

허녕은 청산노로가 있고 백수취가 고향으로 돌아간다고 말했다. 유덕인은 우리 집은 황제지만 내가 도상에 친척이 없을 때 말했다.

(\ "독서 기록 \") 시 지안 우 (Shi Jianwu) 는 탈출구는 배가 발이고 관리는 노예라고 말했다. ("염관 나리") 문장 만리길이 많고 천지가 좁다.

(장건' 주객도' 참조) 안로는 구름 속에서 낙타 한 마리를 만들어 달라고 물었고, 눈밭의 잔해는 호랑이 한 마리에 끌려갔다. ("촉도") 심빈의 그 문구는 "구도가 암로를 덮고, 사해가 불충실하다" 고 말했다.

("연대기") 안진경의 칠언, 작은 글자, 연구는 임중 도원이라고 할 수 있다. ☆ 안진경의 나방과 모기의 섬모는 알아차리기 어렵다.

☆ jiao ren jun 의 꿈에서 그는 "돌아 오는 길은 멀다" 고 말했다. 。 (6 월) 리앙궁에서 춘초가 길에서 자라고 꽃이 숲에 피었다.

한계는 얼마입니까? 조신이 알지 못하다. 상관조용은 장녕 공주의 유비지를 참관했다. 스물다섯 곡은 옥상길로 가기 귀찮아 폐만 기어다닌다.

그윽한 암선달이 가득 찼는데, 오늘 나는 미친 듯이 올라갔다. 지네의 만담, 장안로, 여기에는 말이 없고, 바퀴는 아직 어둠 속에 있다.

그래서 길가의 풀은 옷에 묻은 먼지보다 적다. 만약 한궁이 멀다면, 길은 모래에 있다.

죽어야만 돌아올 수 있으니, 모두들 남쪽을 바라본다. 이 세 수와 원망시, 길을 비추지 말고, 잎에 오지 마라.

노래와 춤은 적시에 해야 하는데, 어찌 슬픈 첩에 앉을 수 있겠는가. 장호금의 노래와 노래, 조군의 원망, 두 구절의 시, 만리변성이 멀어 천산을 걷기가 어렵다.

고개를 들어 밝은 달을 보았는데, 어디가 장안이냐. 최잡곡 작사 장락의 청춘 여행은 산호 채찍을 남겼지만 백마는 애교했다.

장대는 버드나무를 꺾고, 춘초는 길가의 정을 접는다. 유우석의 잡곡' 지남 갈봉연 창남, 먼지 가시문로'.

추운 날씨에 동물을 사냥하는 사람들은 번희의 무덤에 갔다. 최의 잡가 잡사, 소장건가, 암달에 호수에 급기했지만 길을 찾을 수 없었다.

링 노래, 이 연못에서도 알고 있습니다. 원직잡곡 오해: 도시 건설에는 고련이 필요하고, 도시 고개도둑.

그러나 도로 는 도둑 을 두려워, 도시는 커버 할 수 없습니다. 진수대 초기에 바람과 하늘은 모두 폭풍우였고, 빙정은 엄격히 제거되었다.

케이블의 가지가 부드럽지 않아 영원히 물이 새고 피곤하다. 왕희가 밤에 동계석태로 돌아가는 것은 실용적이어야 하고, 가지가 재물을 모집하고 쉽게 오를 수 있어야 한다.

청계가 곧장 큰길로 올라가 달밤 노래를 타고 돌아오다. 왕적산에서는 이성석이 동계로 가는 길로 선정돼 사람들이 도착했을 때 신뢰를 얻고 있다.

산중춘주가 익어서 집에서는 멈출 수 없다. 루는 그의 둘째 형을 커즈로, 관산, 촉, 황성으로 보냈다.

헤어질 때 우리는 묵묵히 상대방에게 관심을 갖는다. 장구령이 대답했다. 이루송엽좋은 술, 봄이 오면 얼마든지 빚는다.

산길은 멀지만, 나는 당신의 친절한 초대를 거절하지 않을 것입니다. 눈이 두툼해도 눈을 찾아뵈러 가야 하는데 지금은 봄이라 얼음이 녹았다.

9. 인생의 길을 묘사한 시

길에 대해 말하자면, 사람들은 자연히 인생의 길을 생각할 것이다. 이 시는 인생의 길에 관한 것이다.

동서고금의 많은 시인과 작가들은 모두' 길' 을 매우 훌륭하게 묘사했다. 굴원에는' 길이 멀고 그 수리가 멀고, 나는 위아래로다' 는 뜻이 있고, 신기질은' 혼자 높은 빌딩에 올라 하늘 끝을 바라본다' 는 한숨이 있고, 노신도' 사실 세상에 길이 없다. 가는 사람이 많아지면 길이 된다' 는 말이 있다. 사람들은 흔히 사람의 일생을 한 길을 걷는 것과 비교하고, 인생의 선택을 올바른 선택과 비교한다. 미국 시인 프로스트의' 선택의 길 없음' 은 특별한 의미를 가지고 있다. 바로 자연의 길을 써서 인생의 길에 대한 사고를 표현한 것이다.

이 시는 네 부분으로 나뉜다. 제 1 절 시인은 숲의 길목에 서서 오랫동안 망설였다. 그는 두 가지 길을 갈망하지만, 그는 동시에 갈 수 없고, 오직 하나만 선택할 수 있다. 일단 하나를 선택하면, 뒤돌아갈 길이 없다. 이것은 얼마나 무력하고 무력한가. 이런 시작은 자연스럽게 인생의 길을 생각나게 한다. 자연의 길은 되돌아갈 수 있고, 단지 시간 낭비일 뿐, 인생의 길은 화살처럼 회수할 수 없다. 시간은 돌아가지 않기 때문이다. 그래서 시인은 정글 깊은 곳으로 사라진 오솔길을 바라보며 생각에 잠겼다. 이 묵상 과정에서, 그는 마음속으로 이미 결정을 내렸을지도 모른다. 2 절에서 시인은' 초목이 무성하고 외롭고, 더 매력적이고, 더 아름답다' 는 길과' 여행자의 발자국을 거의 남기지 않는다' 는 길 중 하나를 선택했다. 시인은 대부분의 사람들처럼 많은 여행자의 발자국을 남기는 길이 아니라 소수의 사람이 가는 길을 선택했다. 시인은 이런 길은 평평하고 도전성이 없다는 것을 알 수 있다. 3 절에 시인은 자신이 선택한 길에 착수하여 어려운 트레킹을 시작했다. 그러나 이 시점에서 시인도 다른 길을 그리워하고 있다. 그는 자신이 한 길만 선택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다른 길은 포기할 수 없다. 비록 선택을 했지만 마음은 여전히 망설이고 있기 때문이다. 만일 이번 선택이 실수라면, 그것은' 쌓인 것이 다시 돌아오기 어렵다' 는 것이다. 시인은 여기에 보통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심리를 썼다. 마지막 절에서 시인은 미래에 대해 생각했다. 작은 숲에서 그는 그 길 중 하나를 택하여 자신의 인생 길을 결정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여기서 시인은 3 절에 이 시를 쓰지 않았고, 독자에게 그가 선택한 길의 결과를 알려주지 않고, 그가 선택하지 않은 길을 써서 독자에게 상상의 공간을 남겨 체험했다. 그래, 인생의 길, 누가 또 결과를 예상했을까? 시인은 분명히 숙명적인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은은한 서글픔을 띠고 있다. 하지만 이런 표기법은 삶의 실제 상태에 더 가깝고 독자의 마음을 감동시킬 수 있는 것 같다.

시인은 선택의 길을 썼지만 선택의 여지가 없는 길을 중점적으로 썼다. 제목도 이 점을 설명했다. 기왕 선택인데 왜 선택 안 하는 데 중점을 둬야 하나요? 사실 선택하지 않는 것이 선택이다. 자신의 인생 선택에 대한 불만이 많은 사람들이 선택의 여지가 없는 날을 더욱 그리워하게 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그래서 이 시의 시인은 이미 선택한 길이 아니라 선택의 여지가 없는 길을 집착하고 있다. 이것도 생활의 진실한 묘사이다. 이렇게 쓰면 이 시에 우울함이 더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