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공예 미술 운동의 기원

공예 미술 운동의 기원

공예 미술 운동 윌리엄 모리스 공예 미술 운동 (The Arts & amp;; Crafts Movement) 는 19 세기 후반에 영국에서 시작된 디자인 개선 운동이다. 예술평론가 존 로스킨, 건축가 a·w· 푸킨 등의 영향을 받아 중세 길드 제도를 참고했다. 운동 시간은 대략 1859 부터 19 10 년까지입니다. 1888 이 설립한 공예미술전람회에 의해 붙여진 이름이다.

그 원인은 장식 예술 가구 실내 제품 건축 등을 위한 디자인 개선 운동이다. 산업혁명의 대규모 생산이 설계 수준의 하락을 가져왔기 때문이다. 당시 대규모 생산과 산업화가 우세했고, 공예미술운동은 이런 추세를 보이콧하고 수공예품의 가치를 재건하려는 의도였다. 주요 구성원은 윌리엄 모리스, 찰스 레니 맥키니오, C.F.A. 보이세이, 라파엘 전파이다. 월터 크레인 (Walter Craine) 과 찰스 로버트 애쉬비 (Charles Robert Ashby) 는 그것을 미국에 도입했다. 공예미술운동은 19 년 말 영국에서 가장 중요한 예술운동이다. 디자인사의 다음 발전에 영향을 끼쳤습니다.

예술과 공예 운동 (The Arts & amp;; Crafts Movement) 는 19 세기 후반에 영국에서 시작된 디자인 개선 운동이다. 그 이름은 존 로스킨의 작품에서 유래한 것으로, 운동시간은 약 1880 부터 19 10 년이다.

그 원인은 장식 예술 가구 실내 제품 건축 등을 위한 디자인 개선 운동이다. 산업혁명의 대규모 생산이 설계 수준의 하락을 가져왔기 때문이다.

운동의 이론적 지도는 존 로스킨이다. 운동의 주요 구성원은 윌리엄 모리스, 찰스 레니 마키니오시, C.F.A 워세, 라파엘 전파이다. 월터 크레인 (Walter Craine) 과 찰스 로버트 애쉬비 (Charles Robert Ashby) 는 그것을 미국에 도입했다.

공예미술운동은 19 년 말 영국에서 가장 중요한 예술운동이다.

중요한 작품

로버트 클라크, 미국 공예미술운동, 1876- 19 16.

공예 미술 운동: 세계의 명성을 불러일으킨 영국 특색.

2 세기 전 잉글랜드 3 도에서 시작된 공예미술운동 이념은 지금까지 미국에 대한 가장 소박한 추구를 고수해 왔다. 유명한 빅토리아와 알버트 미술관 (V & amp;; T) 세계 최초로 세계 공예미술 발전의 파노라마를 포괄하는 전시회가 진행 중이다. 1880 년 영국에서 공예미술의 초기 번영부터 유럽과 북미의 휘황찬란함, 그리고 20 세기 초 일본의' 민지' 예술혁신 운동의 종말까지. 프랑스의' 예술 텍스트' 잡지는 이를 위해 공예 미술 운동의 역사 두루마리를 거슬러 올라가는 특집을 전문으로 하고 기계화된 세계에서 기본적인 아름다움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는 이 예술 운동에 경의를 표했다.

공예미술운동은 19 세기 후반 영국에서 유래한 것으로 예술평론가 존 로스킨과 건축가 A.W. 푸킨의 영향을 받았다. 시간은 1859 부터 19 10 까지 ArtsandCraftsExhibitionSociety 라고 하며/kloc-에 설립되었습니다. 장식 예술, 가구, 실내 제품, 건축 등 분야에서. 산업 혁명의 대규모 생산으로 인한 설계 수준의 하락으로, 우리는 의식적인 설계 개선 운동을 통해 이런 하락을 바꾸려고 시도했다. 당시 대규모 생산과 산업화가 우세했고, 공예미술운동은 이런 추세를 보이콧하고 수공예품의 가치를 재건하며' 예술가 중의 장인' 이나' 장인 중의 예술가' 를 창조할 것을 요구했다.

영국-요람

영국은 산업혁명 발전 방면에서 앞장서서 인쇄와 디자인 방면에서 좋은 기초를 가지고 있다. 공예 미술 운동 초기에 영국은 공예 미술 운동을 추진하는 중요한 요소, 즉 공예 미술 전람회 (The Arts & amp;) 가 나타났다. CraftsExhibitionSociety) 는 우수한 디자인과 우아한 디자인 제품을 이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연속 시리즈 디자인 전시회입니다.

전반적으로 공예미술운동의 선구자는 예술평론가 존 로스킨과 예술가 겸 시인 윌리엄 모리스 (1834- 1896) 입니다. 모리스는 "아름다움은 가치와 기능" 이라고 생각한다. 그의 명언은 "너의 집에 네가 유용하다고 생각하지만 예쁘지 않은 것을 두지 마라." 라고 말했다. 그 의미는 당연히 기능과 미관의 통일을 가리킨다. 모리스의 디자인에는 그래픽 디자인뿐만 아니라 인테리어 디자인, 직물 디자인 등도 포함되어 있다. 그는 상술한 스타일의 디자인만이' 성실' 할 수 있어야 중세의 고딕 풍격을 회복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모리스를 비롯한 공예 미술 운동의 디자이너들은 앞으로 디자이너들이 널리 사용할 수 있는 레이아웃과 구도 방법을 많이 만들었다. 예를 들어 인물과 구부러진 패턴을 붐비는 방식으로 조합하고, 다양한 형상과 분리 화면을 삽입하는 등.

CharlesRobertAshbee 는 또 다른 집중된 예술가이다. 그는 원시 시골 생활과 들판 창작에 깊은 애착을 가지고 예술회사 직원과 그 가족을 시골로 이주시켜 방금 도착한 공업시대에서 탈출하고 그의 개념, 즉 공예미술운동의 진정한 영토는 시골이라는 개념을 실천했다. 찰스가 창립한 예술회사는 공예 미술 운동이 전 세계에 전파되는 것을 크게 촉진시켰다. CharlesRennieMackintosh 와 Glasgow School 도 영국 3 도의 공예 미술 명가이다.

유럽-방송

런던 이후 공예미술 운동은 비엔나 부다페스트 헬싱키 등 유럽의 신흥 공업도시로 빠르게 전파되었다. 각국의 공업 발전 수준, 역사 전통 전승, 사회 구성 특징의 차이로 공예 미술 운동이 신속하게 현지화되었다. 노르웨이, 핀란드, 러시아가 여전히 과학 기술 혁신을 부지런히 추구하고 전통 미학적 요소를 발굴하고 있을 때 독일은 공예, 예술, 공업의 균형을 탐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독일 예술가들은 영국 동행이 너무 반공업화되어 균형을 찾을 수만 있다면 만족한다고 생각한다. 독일 예술가들은 귀족과 권세의 지지를 받아 다임스의 다임슈타트에 자신의 공동체를 설립하여 함께 생활하고 창작하며 자신의 예술적 이상을 실현하였다. 독일의 리더는 HenryVanDeVelde 이다.

공예 미술 운동이 비엔나에 와서 분리주의 운동이 한창이다. 유럽 각지에서 온 예술가들이 비엔나에 자주 모인다. 이번에 오스트리아 사람들은 독일 동행의 영향에서 쉽게 벗어났다. 1903 년, JosefHoffmann 은 WienerWerkstatte 미술관을 설립하여 공예 미술 운동의 중심지가 되었다. 당시 프랑스의 대표는 아만드 보인트였다.

미국-찾기

공예 미술 운동의 이상은 앵글로 색슨족의 이데올로기와 풍습에서 유래한 것으로, 곧 미국으로 전해졌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새로운 세계적 안목을 가진 미국 예술가들은 망설이지 않고 사회와 자연적 요소를 더해 자신의 스타일을 형성했다. 예를 들어, 인도 요인은 일부 미국 예술가들의 작품에 깊은 흔적을 남겼다. 한편, 미국 공예미술가들은 작품에서 강한 미국 애국 열정을 표현하며 신세계 신흥 대국의 자기인식을 추구한다. 반면에, 그들은 또한 자신의 독립된 개인적 특징을 적극적으로 추구한다. 모두 미국에서 온 공예 미술 운동의 대가로 여겨지지만 개성이 충분하다. GustavStickley 는 미국 동해안을 점령했고, FrankLloydWright 와 잔디밭파는 미국 중서부를 확고히 장악했고, 캘리포니아 서해안은 건축가 CharlesandHenryGreene 과 Henri guerin 의 천하였다.

일본-"민속 예술" 혁신

1926 부터 1945 까지 공예미술운동은 일본 4 도에서 끝난다. 한편, 일본의 산업화는 초기 규모로 스포츠의 지상 싹을 위한 기초를 제공한다. 한편, 일본인들은 여전히 서방에 의연하게 접근하여 자신의 중산층이 동서양이 결합된 생활방식에 적응할 수 있기를 바라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중산층, 중산층, 중산층, 중산층, 중산층, 중산층, 중산층) 일본은 동양의 영감과 색채를 공예 미술 운동에 합류시킨 최초의 나라다.

공예미술운동은 세계가 현대공업사회에 진출한 이후 처음으로 광범위한 영향을 미치는 디자인 운동이다. 그것의 역사적 공적에 대해 몇 가지 변증적인 논평이 있다. 공예미술가가 중세에 수공업 시대로 돌아간 디자인의 낡은 길로 가면 산업화 후 디자인과 현대공업의 모순을 근본적으로 해결할 수 없다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다. 디자인이 예쁘긴 하지만, 여전히 복잡하기 때문에, 인쇄제본은 비교적 어렵다. 사람들은 또한 현대 과학기술과 사람들의 사상 감정에 더 잘 맞는 언어 표현 방식이 필요하다.

공예미술가들은 공업화 시대 일용품의 기계 제작과 스타일링에 심미적 관점에서 반대하며 일용품의 디자인과 기능을 결합해 실천할 것을 호소하는 사람들도 있다. 따라서 실제로 제품 (수동 제품 또는 기계 제품) 디자인과 기능 간의 관계에 특별한주의를 기울이고 올바른 설계 방향을 지적하며 산업 제품 설계라는 새로운 사물의 발전을 크게 추진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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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예 미술 운동 소개 (시험용);

시간: 1864- 1896

원인: 19 세기 후반의 공업대생산으로 가구, 실내 제품, 건물의 디자인 수준이 떨어졌다.

주요 인물: 이론 창시자: 윌리엄 모리스 창시자: 존 로스킨.

스타일: 자연 패턴과 고딕 스타일을 추구하십시오.

특징: 1. 수공예를 강조하고 기계화 대생산에 반대하다. 반 빅토리아와 다른 고전적이고 전통적인 부흥 스타일. 고딕 스타일을 제창하다. 4. 단순함과 성실함을 중시하다. 5. 자연주의, 동양장식, 동양예술의 특색으로 인테리어합니다.

디자인 원칙: 디자인 대중화, 팀워크.

예술과 공예의 의의와 영향;

새로운 디자인 스타일을 만들었습니다

산업화에 대한 반대, 기계와 대규모 생산에 대한 부정은 공예미술운동이 트렌드를 이끄는 주류 스타일을 형성할 수 없을 운명이다. 인테리어가 비용 증가로 이어져 대중에게 진정으로 봉사하지 못했다는 점을 강조하다. 그러나 그는 유럽 지식인의 전체 세대의 감정을 대표했기 때문에 공예 미술 운동의 탐구는 이후의 새로운 예술 운동의 토대를 마련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