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환성 이락성" 고전 어록
"환성 이락성" 고전 어록
1, 큰 눈이 흩날리며 긴 거리가 뻗어나가고, 너의 웃음은 짙은 안개와 석양 속에 감춰져 있고, 눈썹은 백발이다. 왕, 내가 너를 집에 데려다 줄게 ...
2. 내가 죽을 때 뭉친 하늘이 이렇게 황량할 줄 몰랐어요. 눈새의 애처로운 울음소리가 비스듬히 스쳐갔다. 나는 너의 얼굴이 연한 푸른 하늘에 떠오르는 것을 보았다. 그래서 나는 웃었다. 내가 너를 보고 아이처럼 행복했기 때문이다.
나는 항상 너의 얼굴을 볼 수 없다. 너의 안색은 안개 같고, 너의 안색은 불길처럼 괴팍하다. 수백 년 수천 년 동안 나는 운명 앞에서 몇 세대를 올랐다. 나는 단지 너의 따뜻함을 원하고, 나는 너의 자유만 원한다.
4. 뒷면은 웅장한 도시이고, 앞에는 흔들리는 물의 환상이 있고, 벚꽃은 시들고, 눈은 흩날리고 있다. 누가 나그네이고, 누가 생명의 바퀴인가. 전생의 먼지, 이생의 바람, 끝없는 부패한 영혼.
5. 나는 항상 옷의 꽃 정신을 그리워하고, 그의 웃음은 찢어진 석양을 그리워한다. 내 음악일 뿐 나를 구할 수는 없다. 천 년을 기다려야 하나요? 아니면 만 년?
6. 만약 너와 함께 할 수 있다면, 나는 차라리 모든 별들이 떨어지겠다. 너의 눈은 내 인생에서 가장 밝은 빛이기 때문이다.
7. 세상의 번잡함과 광명, 인간의 행복과 행복은 맑은 흐름과 같다. 바람 속에서, 내 눈앞에서, 그것은 헤엄쳐 다니며, 따뜻함이 샘솟듯 솟아났다. 나는 아무것도 기대하지 않는다. 나는 네가 행복하기를 바랄 뿐, 슬퍼하지 마라.
8. 바람이 꽃잎을 불면 부서진 유년처럼, 당신의 미소가 흔들리고, 인생의 길에서 가장 아름다운 포인트가 됩니다. 하늘, 눈, 계절의 그림자를 보세요.
9. 달빛의 숙숙, 음악의 정신, 모든 것이 신기루일 뿐 순식간에 지나간다.
10, 램프 뒷면이 어둡습니까? 정의의 반대는 반드시 악해야 하는가? 내 꿈을 위해서라면 천국, 인간, 신의 세계를 파괴하겠다. 내가 사랑하는 뒤에는 절망과 고통이 있기 때문이다.
1 1, 나는 100 년 동안 기어다녔고, 웃으며 100 년을 불태웠으며, 너와 다시 만날 때까지 기다렸다. 너의 행복이 내 삶의 모든 신념이기 때문이다.
12, 나는 언젠가 우리가 함께 있지 않아도 우리는 함께 있어야 한다고 계속 스스로에게 말했다.
13, 10 년 동안 돌아오지 않고, 눈은 순백색 산스크리트어를 덮었다. 남정 기억, 북상, 흑초원 불노래, 백혼가를 부르다. 내가 돌아올 수 없는 10 년 동안, 나는 너를 원래의 깊은 잠과 아직 열리지 않은 모든 희망으로 데려갈 것이다. 나 여기 있어.
14, 사람은 영원히 깨진 거울을 볼 수 없지만, 나는 손끝에 구름이 하나 있는데, 세상 천년은 한순간과 같다.
15, 꿈의 마지막, 나부끼는 벚꽃들은 한순간 빨갛게 변하고, 아침처럼 물에 녹아 환상이 된다. 그러다가 모든 것이 사라졌고, 점점 옅어지는 안개 속에서 형의 미소가 다시 사라졌다.
드라마' 환성' 고전 어록
드라마' 환성' 고전 어록
1, 당신은 빙설 남작이고, 나는 마지막 창설입니다.
2. 시간의 홍수 속에서 우리는 늘 성장하고 있다.
3, 일시적인 향기는, 그러나 백세로 흐를 수 있다.
4, 나는 아무런 희망도 없다. 나는 단지 네가 즐겁고 슬프지 않기를 바랄 뿐이다.
5, 당신은 영원보다 더 영구적이고, 오래가는 것보다 더 길다.
6. 나는 너의 그림자를 바로잡기 위해서 온 세상을 뒤엎었다.
7. 만약 내가 조심하지 않고 떠난다면, 나는 반드시 너에게 자유를 청할 것이다.
8. 만약 내가 누군가를 사랑한다면, 나는 그 사람을 위해 모든 것을 포기할 수 있다.
9. 시간이 멈추면 이런 순간이어야 한다.
10 함께 있지 않아도 같이 있어야 합니다.
1 1, 돌, 너도 알다시피, 네가 나를 다시 오빠라고 부르면 나는 눈물을 글썽인다.
12, 달빛의 숙숙, 음악의 정신, 모든 것이 환각일 뿐 순식간에 지나간다.
13, 언젠가 우리가 함께 있지 않으면, 우리는 함께 있어야 한다.
14, 내가 너를 위해 등불을 받쳐주지 않으면, 너는 집으로 가는 길에 슬퍼할 수 있니?
15, 구름이 바람이 불 때; 서산에 붓이 늦게 떨어졌다. 그런 다음 실버 헤어 스파 스; 궁전은 춥고 비가 내렸다.
16, 어둠 속의 빛이 없다. 나는 네가 아이처럼 검은 길을 잃을까 봐 두렵다.
17. 그 추운 계절에 모두 눈 속에 숨어서 너만 나와 함께 노래를 부른다.
18, 나는 언젠가 우리가 함께 있지 않아도 우리는 함께 있어야 한다고 계속 스스로에게 말했다.
19, 아름다운 희망을 가진 모든 슬픈 아이들에게. 19 이전의 모든 아이들에게.
20. 만리혼이 날씬하고 낙엽이 뿌리로 돌아간다. 대천 세계는 가정을 위해, 산은 푸르다.
2 1, 사람들은 영원히 깨진 거울을 볼 수 없지만, 나는 손끝에 구름이 하나 있는데, 세상 천년은 한순간과 같다.
22. 형제여, 당신 외에는 세상에 아무도 중요하지 않습니다. 나는이 세상을 파괴하기 위해 무엇이든 할 수있다.
23. 왕, 내가 죽지 않는 한, 이 경계는 깨지지 않을 것이고, 이 경계가 깨지지 않으면 아무도 너를 해칠 수 없다.
24. 형제여, 당신 외에는 세상에 아무도 중요하지 않습니다. 나는 너를 위해 세상을 파괴할 수 있다.
25. 어떤 종류의 우주 변화를 겪어야 빛이 그림자 속에 묻혀있는 옆면을 비출 수 있습니까?
26. 19 세에 서서 청춘의 전환점에 서서, 한 생명과 다른 생명의 틈에 서서, 나는 마침내 눈물을 글썽였다.
27. 내가 원하는 행복을 얻은 것 같은데 정말 아쉬움은 없나요? 나는 하늘을 바라보며 내 말을 잊었다.
28. 만약 너와 함께 할 수 있다면, 나는 차라리 모든 별들이 떨어지겠다. 너의 눈은 내 인생에서 가장 밝은 빛이기 때문이다.
29. 아름다운 희망을 가진 모든 슬픈 아이들에게 바칩니다. 19 이전의 모든 아이들에게. -응? 시간의 홍수 속에서 우리는 늘 성장한다.
30. 나비차, 하늘로 날아가 보고 싶은 생각 있어? 구름이 전부 벚꽃인지 전부 죽은 사람인지 모르겠다.
3 1, 거대한 눈새 한 마리가 하늘을 날아갔다. 내가 고개를 들어 보니, 그것은 큰 소리와 함께 부서지고 더 높은 하늘로 날아갔다.
32. 강해야 한다. 이 세상에는 너와 다시 만나기를 기다리는 사람들이 있기 때문이다. 너는 그들의 모든 기억을 가지고 있다.
33. 그런 외로움은 그림자처럼 따라다닌다. 하나 또 하나의 무거운 황혼을 잃었다. 구름을 위해 손을 뒤집고 비를 위해 손을 가리다. 내가 외롭지 않다는 것을 어떻게 알 수 있니?
34. 나는 한때 그렇게 가슴이 아팠던 것을 한탄했다. 세월이 이렇게 쏜살같이 흘러가는 것을 한탄하다. 갑자기, 우리가 돌아섰을 때, 우리는 너무 빨리 죽었다.
35. 어깨의 짐이 점점 무거워지고, 신발은 길의 눈 위를 깊이 밟고, 또렷한 발자국을 남기고, 푯말처럼 먼 미래를 가리키고 있다.
36. 큰 눈이 흩날리며 긴 거리가 뻗어나가고, 당신의 미소는 짙은 안개와 석양 속에 숨어 있고, 미간은 백발이다. 왕, 내가 너를 집으로 데려다 줄게.
37. 바람이 꽃잎을 불면 부서진 유년처럼, 너의 미소가 흔들리고, 인생의 길에서 가장 아름다운 포인트가 된다. 하늘, 눈, 계절의 그림자를 보세요.
38. 나는 100 년 동안 기어다녔고, 웃으며 100 년을 불태웠으며, 너와 다시 만날 때까지 기다렸다. 너의 행복이 내 삶의 모든 신념이기 때문이다.
39. 만약 홍련이 화염이라면, 내 피는 홍련이고, 나는 내 피가 온 지구를 덮고, 모든 것을 태우게 할 것이다. 왜냐하면 너는 나의 행복이고, 나의 유일한 믿음이기 때문이다.
40, 한 개. 세 번 엇갈리다. 천 개의 엇갈림은 하나의 언어가 변하지 않는 전설을 구성한다. 누구의 과거인지 아무도 모른다. 맹세의 창백함과 기다림의 녹색을 묻었다.
4 1, 시간은 여전히 흐르고 있다. 나는 마침내 혼자 바람 속에서 자랐지만, 웃는 아이는 차가운 얼굴을 하고 있었다. 생각만 해도 슬프다.
42. 추억이 접히면, 시간이 거꾸로 흐르면, 청춘이 당초의 촉박한 모습으로 되돌아오면, 세월이 어둠 속에서 뛰는 광단으로 점화된다면.
43. 큰 눈이 흩날리며 긴 거리가 뻗어나가고, 너의 웃음은 짙은 안개와 석양 속에 숨어 있고, 미간은 백발이다. 왕, 내가 너를 집으로 데려다 줄게.
44. 여관에는 여전히 사람들이 오가고 있고, 모든 번잡함은 여전히 불멸의 시대처럼 흐르고, 날마다 오르고, 1 월은 가라앉고, 초목은 시들고, 번화함은 미인의 몸에 정교한 수수한 옷처럼, 한 무더기 떨린다.
45, 한 개. 세 번 엇갈리다. 천 개의 십자가가 교차하여 끝없는 문자가 있는 전설을 이루었다. 누구의 과거인지 아무도 모른다. 맹세의 창백함과 기다림의 녹색을 묻었다. 너야? 너야?
46. 나는 항상 눈 오는 겨울, 도시의 부서진 구름, 그리고 한 번도 나타나지 않은 해돋이를 수없이 회상한다. 너의 어깨는 여름 내내 뻗어 있다. 나는 그것의 끝을 볼 수 없다.
47. 램프의 뒷면은 반드시 어둡습니까? 정의의 반대는 반드시 악해야 하는가? 내 꿈을 위해서라면 천국, 인간, 신의 세계를 파괴하겠다. 내가 사랑하는 뒤에는 절망과 고통이 있기 때문이다.
48. 나는 항상 옷의 꽃 정신을 그리워하고, 그의 웃음은 찢어진 석양을 그리워한다. 내 음악일 뿐 나를 구할 수는 없다. 천 년을 기다려야 하나요? 아니면 만 년?
49. 나는 항상 눈이 내리는 겨울, 도시의 부서진 구름, 그리고 한 번도 나타나지 않은 해돋이를 떠올린다. 너의 어깨는 여름 내내 뻗어 있다. 나는 그것의 끝을 볼 수 없다.
50. 아마도 하루가 끝날 때, 나는 네가 다시 죽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그때 나에게 미소를 지어 주세요. 해돋이를 찢는 것 같고, 미소를 지으며 눈물을 흘리게 하고, 당신이 자유롭게 노래하는 것을 듣게 해 주세요.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5 1, 뒤에는 파란만장한 도시가 있고, 앞에는 물의 환상이 흔들리고, 벚꽃이 슬프고 눈이 내린다. 누가 나그네이고, 누가 생명의 바퀴인가. 전생의 먼지, 이생의 바람, 끝없는 부패한 영혼.
52. 그 끝없는 전쟁에서 온도는 한 치의 땅도 없이 저주하고, 세차게 밀려드는 조수가 뜨거운 제방에서 용솟음치며 도로를 따라 씻겨 도로를 따라 연소한다. 누구의 속박인지, 고집이라는 이 전승은 천리의 생명선이다.
53, 꽃이 점점 너의 영혼을 붉게 물들이고, 삼혼이 끊어지고, 칠혼이 계속된다. 너의 목소리가 황혼의 새를 놀라게 했다. 당신의 미소는 거대한 저주입니까? 하룻밤 또 밤, 내 눈동자에서 점점 커지고, 점점 새겨진다.
54. 세상의 번잡함과 광명, 인간의 행복과 행복은 맑은 흐름과 같다. 바람 속에서, 내 눈앞에서, 그것은 헤엄쳐 다니며, 따뜻함이 샘솟듯 솟아났다. 나는 아무것도 기대하지 않는다. 나는 네가 행복하기를 바랄 뿐, 슬퍼하지 마라.
55. 빙해 깊은 곳의 추위를 아십니까? 나는 빛이 없는 가장 깊은 심연에서 너의 미소를 그리워하고, 너의 그 어리둥절한 슬픔을 그리워하며, 칼처럼 느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만약 네가 내 말을 들을 수 있다면, 나는 네가 보고 싶다. 집에 데려다 줄 수 있어요?
56. 여행은 알 수 없는 기도로 반복되는 묘사와 동경이 있다. 빛, 눈, 일년 내내 흩어지지 않는 불이 있다. 하늘을 태우고 연무를 드러내다. 너는 문 앞에서 나를 기다리고, 3 천 개의 녹색 여름을 보냈다.
57. 동공이 빨갛게 달아올라 세상이 황혼에 가라앉았다. 머리카락은 은백색이고 여명 때 하늘이 떠오른다. 무수한 새들이 떠나고 끝없는 눈이 돌아온다. 나는 네가 내 뒤에 서서 조용히 내 뒤에 서서 건물 전체를 밝혔다는 것을 안다.
58. 나를 울게 할 수 있는 미소다. 나는 오빠가 다시 한 번 나를 안아주고, 세상의 눈길을 걷고, 나를 위해 마법으로 나의 침략자를 죽일 것이라고 생각한다. 왜냐하면 그가 나에게 내가 그의 세계라고 말했기 때문이다.
59. 내가 다시는 돌아오지 않은 10 년 동안 하얀 눈이 순백색의 범천을 덮었다. 서유기' 의 추억, 북쪽으로 가서 검은 초원불 노래와 하얀 영혼가를 부르고 있다. 내가 돌아올 수 없는 10 년 동안, 나는 너를 원래의 깊은 잠과 아직 열리지 않은 모든 희망으로 데려갈 것이다. 나 여기 있어.
60. 나는 항상 너의 얼굴을 잘 볼 수 없다. 너의 안색은 안개 같고, 너의 안색은 불길처럼 괴팍하다. 수백 년 수천 년 동안 나는 운명 앞에서 몇 세대를 올랐다. 나는 단지 너의 따뜻함을 원하고, 나는 너의 자유만 원한다.
6 1, 내가 죽을 때 응집된 하늘이 이렇게 처량할 줄 몰랐어, 눈새의 신음소리가 비스듬히 쓸쓸해. 나는 너의 얼굴이 연한 푸른 하늘에 떠오르는 것을 보았다. 그래서 나는 웃었다. 내가 너를 보고 아이처럼 행복했기 때문이다.
62. 꿈의 마지막, 나부끼는 벚꽃들은 언제나 한순간 빨갛게 변하고, 아침처럼 물에 녹아 환상이 된다. 그리고 모든 것이 사라졌고, 사라진 안개 속에서 형의 웃음이 나타나고 사라졌다.
63. 나는 마침내 자신의 생활을 시작했다. 혼자 달리기를 하고, 한 사람은 밤늦게 타자를 치고, 한 사람은 옥상에 서서 넓고 깊은 하늘을 바라보고 있다. 나는 생활이 굳어졌을 때 탁탁탁거리는 소리를 들었고, 나의 생활은 끊임없이 연마하는 가운데 점차 손상을 입었다.
64. 체온은 심장의 맥락을 따라 차츰차츰 식어, 또 하나의 심장 박동을 울음으로, 하늘로 날아가고, 다시 땅에 숨었다. 네가 들었는지 모르겠다. 그래서 나는 마음속으로 음을 내는 병거를 달렸고, 너의 눈썹은 은백색이고, 모든 은백색은 한 번 물들었다.
65. 한 번 가도 돌아오지 않는 10 년 동안 하얀 눈이 순백색의 산스크리트어를 덮었다. 서유기' 의 추억, 북쪽으로 가서 검은 초원불 노래와 하얀 영혼가를 부르고 있다. 내가 돌아올 수 없는 10 년 동안, 나는 너를 원래의 깊은 잠과 아직 열리지 않은 모든 희망으로 데려갈 것이다. 나 여기 있어.
66. 큰 마법사와 어린 왕자. 손을 흔들어 눈 없는 도시 전체에 작별을 고하고 다시 손을 흔들어 바람 없는 호수 전체에 불을 붙였다. 너는 나의 건기 유일한 빗물이다. 너는 나의 만리 어둠 속의 유일한 빛이다. 누구의 구원이고, 누구의 재난인가?
67. 열 손가락이 닫히면 온도가 사라지고 다시 모인다. 너는 내 곁에 있어, 내가 본 적이 없는 맑은 날을 그려라. 소리, 얼굴, 웃음이 점점 강해지면서 선율이 점차 렌더링되고 있다. 그래서 너는 나에게서 다섯 걸음 떨어진 곳에서 멈춰 섰고, 결코 멀리 가지 않았고, 결코 가까이 가지 않았다. 느린 안개는 항상 수수께끼이다.
68. 흑풍이 부는 날, 내가 눈새가 공중에서 우는 것을 본 날, 네가 위아래로 훑어보던 그 미소, 천년의 갈라진 틈과 틈 속에서 나는 항상 눈물을 글썽였다. 나는 항상 너를 생각하기 때문에, 이것이 가장 잔인하고 부드러운 투옥인가?
69, 그리고 시간은 여전히 흐르고 있다. 나는 마침내 혼자 바람 속에서 자랐지만, 웃는 아이는 차가운 얼굴을 하고 있었다. 생각만 해도 슬프다. 열아홉 살, 청춘의 전환점에 서서, 한 인생과 다른 삶의 틈에 서서, 나는 마침내 눈물을 글썽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70. 사람이 천천히 자라기 시작하면 과거의 추억을 천천히 소중히 여길 것 같다. 실패든 위대함이든. 창백하거나 화려하다. 감초봉으로 변한 것처럼 입에서 새로운 맛을 씹었다. 단맛에 은은한 씁쓸함을 띠어 살살 눈살을 찌푸리게 한다.
7 1 그리고 이것은 아주 오래 전의 일이다. 내 기억이 흐릿해질 때까지 안개 속의 큰 버스 유리와 같다. 만약 내가 손가락을 뻗어 긋는다면, 아주 명확한 흔적이 있을 것이다. 그러나 손가락을 따라 큰 방울의 물이 떨어질 것이다. 우리가 젊었을 때의 눈물처럼.
72. 다만 약간 다를 뿐이다. 그녀는 희로애락을 숨기는 사람이다. 그녀는 항상 모두가 행복하기를 바란다고 해서 나는 항상 다른 사람을 수용한다. 다른 사람이 슬플 때 나도 슬플 것이고, 다른 사람이 행복할 때 나도 행복할 것이다. 그러나 결국, 나는 내가 행복한지 슬픈지 모르겠다.
73. 새가 빛을 보내 장례를 치르고 바다가 별을 만진다. 너는 영원보다 영원하고, 그 어느 때보다도 길다. 너는 전설을 걸치고, 너는 해저의 슬픔을 심었고, 너는 천천히 세상의 끝으로 나아갔다. 그 당시 얼마나 많은 아름다운 풍경이 있었고, 또 얼마나 처량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햇빛이 너의 날씬한 어깨에 박혀 미래를 어둠으로 몰아넣고 과거를 허황되게 만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74. 흑풍이 부는 날, 내가 공중설새 울음소리를 본 날, 홍련이 벚꽃을 피는 날, 네가 고개를 들어 고개를 숙인 웃음, 천년의 갈라진 틈과 틈 속에서 나는 항상 눈물을 글썽였다. 왜냐하면 나는 너에 대한 생각을 멈출 수 없기 때문이다. 이것은 가장 잔인하고 부드러운 투옥입니까?
75. 내가 자전거를 타고 양쪽에 작은 나무만 있는 흰색 시멘트길을 건널 때, 나는 항상 나의 중학교 시절을 떠올린다. 그 곳에는 강한 나무 그늘이 있어, 한 번도 햇빛을 한 번도 받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러나 눈앞의 광경은 오히려 화려하고 럭셔리한 꿈과 같다. 내가 지나가는 것은 지구가 혜성의 꼬리를 가로지르는 것과 같다. 이것은 중요하지 않다.
76. 당신은 약간, 온 세상이 당신을 배신했다고 말했고, 나는 당신 옆에 있습니다. 지옥이 있다면 우리 같이 날뛰자. 그래, 맞아 나는 너와 함께 어디든 갈 것이다. 내가 없으면 다른 사람이 너를 괴롭히면 나는 매우 괴로울 것이다. 내 친구가 무엇을 하든 나는 그들 곁에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쪽이 비어 있다고 말하지 마세요. 그럴 리가 없어요.
77. 나는 어둠 속에서 고개를 숙이고 발밑의 검은 영토를 바라보았고, 두껍고 깊은 영토를 바라보았고, 수많은 얼음계 마법사와 불요정들이 싸우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었다. 흰색과 빨간색의 격렬한 얽힘. 빨간색과 흰색 사이의 피, 절망적인 울음소리, 짙은 피비린내를 머나먼 하늘, 유니콘과 새의 애원 울음소리가 섞여 있다.
78. 나는 나의 성장길을 뒤돌아보고 하루하루 바라본다. 나는 길가에 서서 트렌치코트 주머니에 두 손을 꽂고 무표정하게 수많은 사람들이 내 곁을 지나가는 것을 지켜보았다. 가끔 누군가가 멈춰서 나에게 미소를 짓는다. 나는 이 남아 있는 사람들이 결국 내 인생의 따뜻함이 될 것이라는 것을 안다. 내가 그들을 볼 때, 나는 결코 포기하지 않을 것이다.
79. 나는 항상 외롭고 도발적으로 바람 속에 서 있다. 나의 가운은 불꽃처럼 펄럭인다. 나는 하늘에서 외로운 새를 좋아한다. 그들은 항상 혼자 날고, 다른 새와 함께 하지 않는다. 다만 나는 항상 그 외롭고 거대한 새가 무언가를 찾고 있다고 생각한다. 그것이 찾고자 하는 것을 위해, 그것은 수백 년 동안 이렇게 외로울 수 있다.
80. 그 여름은 끝이 없는 것 같다. 나는 매미의 목소리가 커서 파도가 일파보다 높았고, 태양의 열량을 가지고 짙은 그늘을 뚫고 내 곁으로 달려갔던 것만 기억한다. 그런데 어느 날 밤, 내가 마지막으로 학교 입구에 서 있을 때 공기처럼 존재했던 짹짹 소리가 갑자기 사라졌다. 나는 조용히 서서 시간이 깨지는 소리를 들었다.
《삼성기》고전 어록
《삼성기》고전 어록
요컨대 한평생.
-고전 어록' 삼성기'
나는 너를 평생 기다릴 것이다.
-고전 어록' 삼성기'
-난 항상 먼저 쏜다.
-나는 처음보다 빨리 쏜다.
-고전 어록' 삼성기'
우리는 모든 것을 돌보지 않고, 우리는 활력이 넘친다.
-고전 어록' 삼성기'
백조가 반드시 날개가 긴 그런 것은 아니라고 말하는 사람도 있고, 너 같은 사람도 있다.
-고전 어록' 삼성기'
인생은 역행하고, 전란은 해마다 계속되고 있다. 운명은 나를 사고, 나는 초라한 것을 산다.
-고전 어록' 삼성기'
나는 너를 기다릴 것이다.
-고전 어록' 삼성기'
만약 네가 용이라면, 너는 항해에 가야 한다.
-고전 어록' 삼성기'
이럴 때 또 나에게 말할 수 없는 게 있나요?
-고전 어록' 삼성기'
너는 반드시 용감해야 한다.
-고전 어록' 삼성기'
너는 성질이 급하다.
-고전 어록' 삼성기'
마음속의 사람, 웃는 얼굴. 그는 일찍이 늦가을에 나에게 봄빛을 주었다.
-고전 어록' 삼성기'
그것은 격동의 시대였고, 살아남은 사람들은 모두 강했다. 우리의 주인공은 산둥 에서 안후이, 난징, 상해, 홍콩으로 갔다. 난세의 가인이라고 할 수는 없지만 이 방향으로 가기를 희망합니다.
고전 어록' 삼성기' 감독 장완정.
사랑은 보편적입니다. 현대인들이 사랑의 집착에 감동되기를 바랍니다.
고전 어록' 삼성기' 감독 장완정.
사랑, 어느 시대, 어느 곳에서도 똑같이 소중하다.
고전 어록' 삼성기' 감독 장완정.
고마워, 하이루, 이 눈물 한 방울 줘.
고전 어록' 삼성기' 감독 장완정.
그 난세에서 이런 배우자를 찾기가 어렵다. 찾으면 쉽지 않다. 나는 분명히 손을 놓지 않을 것이다. 나는 계속 열심히 찾고 기다릴 것이다.
고전 어록' 삼성기' 감독 장완정.
나는 그들이 연기를 하는 것이 아니라, 생명을 연장하고, 생명의 일부를 연극에 투입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고전 어록' 삼성기' 감독 장완정.
"환성" 고전 어록
1, 세속의 떠들썩함과 밝음, 세속의 즐거움과 즐거움, 맑은 물처럼, 바람 속에서, 내 눈앞에서, 따스하고, 온기가 샘물처럼 솟아오르고, 나는 바라지 않는다. 나는 네가 즐겁고 슬프지 않기를 바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2, 동공이 새빨갛다. 그래서 세상은 황혼에 가라앉는다. 머리카락은 은백색이고 여명 때 하늘이 떠오른다. 무수한 새들이 떠나고 끝없는 눈이 돌아온다. 나는 네가 내 뒤에 서서 조용히 내 뒤에 서서 건물 전체를 밝혔다는 것을 안다.
3. 맞은편 해안에 있는 불꽃이 마침내 시들고, 신전의 성화도 죽어 가고 있다. 천국이 무너질 때, 너는 나에게 묻는다, 나는 너의 어린애 같은 미소를 보았다. 우리의 범죄가 결국 용서될지 여부. 맑은 물처럼, 흰색을 통해 흐르고, 즐거움을 초월한다. (서양속담, 행복속담)
4. 한 번 가도 돌아오지 않는 10 년 동안 하얀 눈이 순백색의 산스크리트어를 덮었다. 서유기' 의 추억, 북쪽으로 가서 검은 초원불 노래와 하얀 영혼가를 부르고 있다. 내가 돌아올 수 없는 10 년 동안, 나는 너를 원래의 깊은 잠과 아직 열리지 않은 모든 희망으로 데려갈 것이다. 저는 그 자리에 있었습니다.
5. 체온이 심장의 맥락을 따라 차츰차츰 식어 심장 박동이 울음 소리로 변해 하늘로 날아가 지면을 가린다. 당신이 그것을 들었는지 모르겠다. 그래서 나는 내 마음 속에 포효하는 병거를 달렸다. 당신의 눈썹은 은백색으로 염색되었고, 모든 은백색은 한 번 염색되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6. 나는 너의 그림자를 바로잡기 위해서 온 세상을 뒤바꾸었다.
7. 빛의 뒷면은 반드시 검은색이어야 합니까? 정의의 반대는 반드시 악해야 하는가? 만약 나의 꿈을 위해서라면, 나는 천국을 파괴하고, 세상을 파괴하고, 신계를 파괴할 것이다. 내가 사랑하는 뒤에는 절망과 비장이 있기 때문이다.
8. 달빛의 숙숙, 음악의 정신, 모든 것이 신기루일 뿐 순식간에 지나간다.
9. 그 끝없는 불, 온도가 모든 땅을 저주했다. 세차게 밀려오는 조수가 뜨거운 제방에 솟아올라 길을 따라 씻기고 길을 따라 불타고 있다. 누구의 속박이냐, 천리의 생명선 속에서 고집스럽게 전승하다.
10, 큰 마법사와 어린 왕자. 손을 흔들어 눈 없는 도시 전체에 작별을 고하고 다시 손을 흔들어 바람 없는 호수 전체에 불을 붙였다. 너는 나의 건기 유일한 빗물이다. 너는 나의 만리 어둠 속의 유일한 빛이다. 누구의 구원이고, 누구의 재난인가?
1 1, 나는 항상 수많은 추억을 가지고 있다. 눈 오는 겨울, 도시의 부서진 구름과 한 번도 나타나지 않은 해돋이, 너의 어깨가 여름 내내 뻗어 있어 끝이 보이지 않는다.
12, 인터레이스 하나. 세 번 엇갈리다. 천 개의 십자가가 교차하여 끝없는 문자가 있는 전설을 이루었다. 누구의 과거인지 아무도 모른다. 맹세의 창백함과 기다림의 녹색을 묻었다. 너야? 너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