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공작새 길상구

공작새 길상구

공작에 대한 상서로운 말

공작에 관한 길조 문장은 무엇입니까? 그리스 신화 중에서 공작새는 여신 헤라를 상징한다. 중국과 일본에서 공작새는 아름다움과 재능의 화신으로 여겨진다. 공작새는 불교도와 힌두교인들에게 신성하다. 다음은 공작에 관한 길조 문장입니다.

공작새 길상구 1 "가와사부에는 위령공이 있고 공작새는 그대로 두고 한가할 때 신사들과 놀며 관아에서 매춘부로 일한다."

시대: 당 작가: 오

영장이 이곳에 살았기 때문에 새 둥지와 새가 함께 있었다. 금빛 꼬리를 흔들어 푸른 나무 그늘 아래 날다.

네가 손님으로 가면 아름다움에 상처를 입을 것이다. 남방 대사 때문에 해운으로 하여금 깊이 들어가게 해야 한다.

대사 관저 위태위가 기른 공작새는 풍과 오상궁의 촉진에서 노래를 불렀다

시대: 당 작가: 한유

장목목은 부부인데, 너는 언제 여기에 주차할 거니? 표류하여 원래 상태를 잃고 고립되어 오랫동안 생각하다.

최 교외는 높고 독특하지만 김화환은 다르다. 자신을 잘 돌보고 명령을 준수하다.

위령공 연못에 있는 공작과 오공 () 의 조화.

시대: 당나라 작가: 바이 주이

소모는 색채가 적고 연못가에 새가 없다. 흙날개는 거두기 어렵고, 인심은 맺기 쉽다.

망가뜨리고, 꼬리는 암돈에 쓴다. 날 수 없어, 구름바다가 깊어.

손푸웨이와 함께 공작새를 부르다

시대: 당나라 저자: Li shangyin

나는 삼곡원에 갔었는데, 지금은 만리에 데리고 간다. 돌이 그물을 쳐서 꽃에 푹 빠졌다.

녹색 앵무새에서 볼 수 있는데, 비관꿩이다. 좌우 눈썹 연민 최옥, 금 화격자 처럼 머리를 긁는다.

지렁이는 멀리 날아가고 꽃은 낮게 앉는다. 조보다 가볍고 더 비싸요.

모두 커튼을 보호하고, 미녀는 자수를 달았다. 화면에는 촛불 버튼이 있어 향배꼽을 지탱하고 있다.

낡은 생각은 구름 낙엽을 유도하고, 새로운 걱정은 설토를 치료한다. 사랑은 몽환적일 수 있지만, 그려낼 수는 없다.

금열 기러기 행보, 커튼에 흰 코뿔소를 박다. 아침 햇살 별 밖, 서천에 청량한 달이 드러났다.

부러워하면 돼, 허풍 떨지 말고, 식으면 울지 마. 홍루 30 급, 단사다리를 안정적으로 오르다.

공작새

시대: 당나라 작가: Xue neng

가끔 명리는 속재에 불과한데, 왜 영조가 요대에 쓰러졌을까? 선녀의 머리카락이 한 번 울리자 궁전 뒤의 병풍이 갑자기 열렸다.

예전에는 나도 구름 안개 속에 있었고, 매번 법정에 갈 때마다 봄처럼 되었다. 미녀는 나와 나의 셔츠를 선물로 찍었다.

공작새

시대: 당나라 저자: 리잉

작은 새가 젊을수록 색깔이 좋을수록 청헌은 집 옷을 본다. 김옥은 그릴 수 없고, 만리산강은 얻기 어렵다.

대나무는 독무에 익숙해서 처음 베란다에 올라가면 혼자 날고 싶어 한다. 오동화방초가 쉬고, 남방과 같은 둥지는 귀향해야 한다.

공작을 보는 것은 사서부에 있다: 동쪽에 있기 때문에 동쪽에 있다.

연도: 송 작가: 천시앙

꼬리를 다듬고, 나는 촉금을 대관하고, 표류는 관우에서 나와야 한다. 물 전도의 정신을 엿보고 조용히 김화의 날개를 솔질한다.

광적으로 생각하면 용서하지 않고 기러기 소리가 중얼거린다. 네가 오랫동안 관공서였기 때문이 아니라 평일에 누가 다섯 명의 손님을 불쌍히 여길 것인가.

오후에 공작새를 보다

시대: 송작가: 원석우

다른 새들은 모두에게 아름답고 맑은 날에도 마를 수 있다. 머리를 들어 올리고 찬란한 접시를 흔들었다가 다시 날개를 펼치세요.

위난이 닥쳤을 때, 시흥 맹장산, 박한이 닥칠 때 누가 동행할 것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세상에서 가장 나쁜 일은 악을 아끼는 것보다 정자에서 보는 것이 낫다.

옆집 공작새

시대: 송 작가: 유크장

처음 왔을 때, 나는 울울했고, 지금은 집에서 기르는 닭과 함께 물을 마시고 고기를 쪼아먹고 있다. 남자는 때때로 날개를 훔치고, 주인은 늘 나날이 새장을 열지 않는다.

교남 세월은 그윽하고, 용유산하의 꿈. 웃음으로 세상을 보는 것은 정말 거짓이고 틀리기 때문에 자수체는 화면을 뒤집을 수 있다.

병든 공작새

시대: 당 작가: 피일 휴무

불꽃놀이는 비록 매혹적이지만, 나그네는 고개를 들어 청령을 보호한다. 플룻을 듣는 것은 춤과 같고, 맹그로브는 스크린과 같다.

힘줄 때문에 뼈를 움직이는 것은 송조의 기억 때문이다. 하루 종일 봄바람이 불지 않고 별이 하나 더 있다.

공작 길조 문장 2: 붉은 구슬 버킷 체리 요리, 황금 꼬리 화면 공작 유휴. --웬 "나는 여행한다"

새향이 아름답다면, 비봉옥봉은 범두홍주, 체리가 익고, 금미화면 공작새가 한가하다.

장목목은 부부인데, 너는 언제 여기에 주차할 거니? 표류하여 원래 상태를 잃고 고립되어 오랫동안 생각하다.

최 교외는 높고 독특하지만 김화환은 다르다. 찬성하는 자리에 앉아 질서를 지키다.

"공작새가 남동쪽으로 날아가 오리를 배회하고 있다-한악부 중 초중경 부인이 쓴 고시" 공작새가 남동쪽으로 날아간다 ")

공작새는 소가 뿔이 있다는 것을 모르고, 한천을 갈구한다. 두보' 적천행'

공작새는 어디로 날아가나요? 여강 샤오리의 아내 종경. --Li Bai "lujiang 주요 아내"

공작새는 높은 곳에서 자고, 체리는 낮은 처마를 불다. -웬 《우제》

원앙띠가 어디에 던지면 공작새 셔츠는 지불해야 한다. --후 장 \ "감각 장군 왕 철 창녀 \"

붉은 구슬은 체리를 익히고, 금꼬리 화면 공작새는 한가하다. --웬 "나는 여행한다"

장목목은 부부인데, 너는 언제 여기에 주차할 거니? 표류하여 원래 상태를 잃고 고립되어 오랫동안 생각하다.

최 교외는 높고 독특하지만 김화환은 다르다. 자신을 잘 돌보고 명령을 준수하다. -한유 \ "펭, 우 시앙 공 진 슈, 그래서 하우스 웨이 치우 공작 을 유지."

해안은 모래에서 멀리 떨어져 있고, 태양은 비스듬히 등을 돌리고 있다. 공작새는 자신의 금꼬리가 불쌍하다고 느꼈고, 물가에 있을 때 여행객을 알아보지 못하더라도 놀라지 않을 것이다. --Ouyang 팀 "남향자"

공작길구 3 은 공작새의 미구를 묘사한다.

공작새의 작은 머리는 목련 몇 송이처럼 흩어져 있다. 컬러 스크린은 거대한 깃털 팬과 같고, 검은 고리는 검푸르고 노랗고, 무수한 큰 눈과도 같다.

나는 공작새 한 마리가 큰 소리로 꼬리를 흔들고 있는 것을 보았다. 아름다운 꼬리는 선녀의 손에 있는 채색된 부채처럼 천천히 펼쳐지고, 또 찬란한 진주처럼 그 위에 뿌려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너무 예뻐요.

공작새는 아름다운 녹색 구름 한 송이처럼 날고 산꼭대기를 가로질러 날아갔다.

공작새가 꼬리 뒤에 끌린 긴 깃털을 보고, 곧고, 원을 둘러싸고, 색색의 우산처럼, 동그란 새틴처럼 둘러져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교만은 공작새처럼, 녹사공산처럼, 꼬리깃에 있는 그 눈들은 빛을 반사하며, 무수한 작은 거울처럼 빛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불봉황에 관한 시 한 편

구름 속에서 상봉 () 을 보고, 백새 () 는 문장 () 가 없다. 봉황명언

황청 임정의 조화와 관용. 문장: 깃털에 아름다운 무늬를 말합니다. 내가 갑자기 상운 속의 길조 봉황을 보았을 때, 나는 갑자기 세상의 모든 새들이 무색하여 아름답다고 말할 수 없다고 느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전설에 의하면 봉황오색은 극도로 사치스럽다고 한다. 모든 새들은 자연히 멀리 뒤떨어져서, 금닭과 지렁이조차도 부족함을 알 수 있다. 이 두 문장은 봉황을 묘사하는 데 쓰일 수도 있고, 품성이 특히 고상하고 재능이 뛰어난 비범한 인물을 묘사하는 데도 쓰일 수 있다.

청대 시인 황경인의' 하부용'

봉황은 바람에 떨어지고 오동나무 황혼 가지.

방명소여의 사상. 천풍: 하늘에서 내리는 강풍. 오통 분기: 전설에 따르면 봉황은 매우 고귀하고 우아한 새이며, 그것은 나무도 먹지 않고, 감천도 마시지도 않고, 오통에도 살지 않는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봉황은 바람에 흩날리고 밤에는 오동나무의 가지에 서식한다. 봉황은 전설에 나오는 신성하고 고귀한 새로, 세상에서 보기 드물다. 그래서 시인은 그것이 바람과 함께 떨어질 뿐 오동나무의 가지에만 서식할 것이라고 상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두 문장은 봉황이나 거룩하고 우아한 사람을 묘사하는 데 사용될 수 있다.

팡 xiaoru, 명나라 작가, "느낌"